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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나의 환상, 혼돈의 집, 혼돈의 집은 어떻게 놀아요?

티나의 환상적인 혼란스러운 집은 어떻게 놀아요? 일부 플레이어는 잘 모를 수도 있습니다. 티나의 판타지 카오스 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살펴 보겠습니다.

티나의 판타지 세계, 혼란스러운 집을 상세히 설명했다.

일반 지하 감옥보다 더 자극적인 것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그것은 매번 들어갈 때마다 완전히 변한 지하 도시이다! 끝없는 미지의 것도 있고, 끝없는 보답도 있다! 혼돈의 집에 들어가십시오-작은 티나의 환상의 핵심 순환의 궁극적 인 게임. 신비한 혼돈의 집에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포털이 있어 무작위 지하로 통한다. 지하성은 생각지도 못한 잔혹한 적과 각종 마술로 가득 차 있다. 언제나 용기를 내야 한다. 일단 이기면, 너는 거액의 상을 받게 될 것이고, 너의 사적은 강호의 전설이 될 것이다.

티나의 선경 개발 일지 시리즈에서는 혼돈의 집에서 당신을 기다리는 무작위 도전에 대해 알게 될 것이며, 적을 이기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도전명언) 자신감을 느끼고, 도약하고 싶다면, 난이도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이 얼마나 잘 준비했다고 생각하든 간에, 공중에 있는 거대한 D20 크리스탈 포털에 발을 들여놓을 때, 당신은 당신이 직면하게 될 것이 무엇인지 정말 생각할 수 없습니다!

혼란을 껴안다

기본적으로 정상적인 카오스 하우스는 무작위 도전이며 완료하는 데 약 20-30 분이 걸립니다. 네가 지하 감옥을 가로지르는 경로는 이렇다. 세 개의 무작위 지하 방, 한 무리의 적을 소멸하면, 너는 계속 전진할 수 있고, 그 다음에는 미니 보스 전쟁, 그리고 다른 세 개의 지하 방, 마지막으로 화력이 완전히 켜진 큰 보스를 만나 궁극의 대작전을 완성할 수 있다.

처음 두 방 (Boss 전쟁이 아닌 뒤 방) 이 성공하면 두 개의 포털을 열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당신의 선택에 따라 다음 방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결정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한 가지 도전을 완성하는 과정에서 세 가지 생명이 있다. 다 써버리면 도전이 실패한 것이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라. 도전 과정에서 발견된 무기장비는 모두 보존될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우리는 60 개 이상의 관문 배치를 가지고 있으며, 지하 도시 전체에서 서로 조합할 것이다." 작은 티나선경' 의 수석 게임 디자이너인 켄트 로시포르는 "더 중요한 것은 게임에 다양한 적들이 나타날 수 있고 한 방에 최대 3 개의 다른 팀이 있을 수 있다는 것" 이라고 말했다. 다이너마이트통과 함정은 방 크기에 따라 배열되어 있는데, 어떤 것은 작고 어떤 것은 더 크다. 우리 관문디자이너는 디자인 시 각 전투경기장의 다양한 특징을 충분히 고려했다. "

주요 줄거리를 끝내고 혼돈의 집에 들어가는 것은 전리품을 얻는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많은 장비를 가지고 놀고 싶고 자신의 완벽한 캐릭터를 조립하고 싶은 선수들에게 혼돈의 집은 꼭 봐야 할 보물이다. 혼돈의 집을 성공적으로 돌파함으로써, 너는 달의 마구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일종의 게임화폐로, 플래시 발굽시의 마법 리셋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마법 리셋을 통해 리그에 이미 있는 마법 효과를 대체할 수 있는 임의의 마법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는 기존 것을 바꾸지 않도록 선택할 수도 있음). 상대 중 장비의 마법 재설정을 통해 가장 적합한 보조 마법을 찾아 더욱 강하게 만든다. 처음에는 마법을 재설정하는 데 너무 많은 달이 걸리지 않지만, 같은 장비에서 마법 재설정 횟수가 늘어나면 비용이 두 배로 늘어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결정체를 수집하다

혼돈을 통과한 후 달마구를 상으로 받을 수 있지만 수정이야말로 통관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다. 크리스탈을 얻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쉽고 직접적인 방법은 한 방의 도전을 마친 후 다음 방의 문을 열 때 무지개 환상으로 크리스털 주사위를 깨뜨리는 것이다.

방 완공상은 여러 가지 반복을 겪었다. "켄트가 회상했다." 처음에는 보물 상자였으나, 나중에 우리는 그것을 주사위로 바꾸기로 결정했다. 왜냐하면 이 게임의 묘미는 데스크톱 게임의 역할 놀이에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처음에는 플레이어가 주사위 놀이를 할 수 있었다. 예를 들어 20 회를 던지는 것이 8 점을 던지는 것보다 더 좋은 장비를 얻을 수 있었다. 하지만 우리는 너무 캐주얼하다고 느껴서 주사위를 현재 게임에서 파괴할 수 있는 상태로 바꾸었다. 이것은 반복적인 과정이다. 우리는 주사위를 원하지만 전통적인 주사위의 무작위성은 원하지 않는다. "

수집한 수정의 수는 혼돈의 집 지하 감옥을 돌파할 때 얻을 수 있는 보상 (나중에 설명) 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돌파할 때 가능한 많은 수정을 빼앗는 것이 중요하다. 각 방에 무작위로 할당된 선택적인 부수적 임무를 완수하여 추가 수정을 축적할 수 있다. 부업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어쩌면 너는 나쁜 사람으로부터 엉덩이 종마 여왕을 보호해야 할지도 모른다. 사악한 드래곤 악마 왕 동상을 부수십시오. 아니면 죽임을 당한 적의 영혼으로 감정적 불덩이를 지탱하고 계속 타오르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절대 하드코어.

켄트가 가장 좋아하는 부업 임무는 관문 어딘가에서 생성된 두 마법진 중 하나에서 적을 물리치는 것이다. "나는 그것이 너를 진지에 굳게 지키도록 강요하는 것을 좋아한다. 전투는 보통 적을 피하기 위해 달리고 움직이는 것이다." 그가 말하길, "저는 이 부업이 정말 다른 것을 가져왔다고 생각합니다."

각 지하 도시가 시작될 때 플레이어의 손에 있는 수정은 모두 영영 () 이 된다. 즉, 수정은 지하성 사이에서 이월할 수 없기 때문에 다 쓰거나 없어진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하명언) 그럼 크리스탈은 어떻게 사용하세요? 네가 이 질문을 해서 기쁘다.

축복은 축복으로 돌아간다

혼란스러운 집 과정에서 화려한 제단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제단은 가봉이라는 독특한 이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제단을 활성화하기에 충분한 크리스탈이 있다면, 당신은 축복을 받을 것이고, 가는 길에 축복을 받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자연 후기에 제단을 활성화하는 비용은 갈수록 높아질 것이다.

가봉은 겹쳐질 수도 있고, 치명적인 상해나 탄약 용량을 늘릴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다음 판에서 게임 스타일을 완전히 바꿀 수도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축복은 근전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 이득이다. "켄트가 말했다." 너는 여기저기 뛰어다니기 시작하고 근전 공격 버튼을 눌러 적을 죽일 수 있다. "

만약 당신이 만남이 끝날 때 당나귀 종마 여왕의 포털을 선택한다면, 당신의 수동적인 기술도 여왕의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방을 다 치면 두 개의 포털이 있는데, 네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크리스탈 주사위가 더 많은 크리스탈을 보상합니다. 당나귀 종마 여왕의 유용한 축복; 잘 갖추어진 주사위, 당신이 만남에서 이기고, 새로운 전리품을 보상할 때, 새로운 저주의 형태로 새로운 도전에 동참하다. 마지막은 도전과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매우 적합하다.

너에 대한 저주

축복과는 달리, 저주는 다음 여정에서 당신의 이익을 줄이거나 적의 이익을 증가시키고, 당신이 죽을 가능성이 더 커지게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그러나 적어도 저주가 가져오는 도전의 정도를 미리 알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단순, 중간 또는 어려움으로 표시되어 있기 때문이다. 저주를 받고 게임의 난이도를 높이면 추가 수정 보상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간단한 저주의 경우, 캐릭터가 기회를 잘 활용할 수 있다면, 이득은 폐단보다 더 클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내 의견으로는, 가장 어려운 저주는 네가 패배하면 너는 군대가 아니라는 것이다. 적들이 접근하기만 하면 그들의 사격 속도와 정확도가 크게 높아져 상해를 강화할 것이다. " 켄트는 "전장에 따라 모든 적들이 모이는 것을 막기 어렵다!" 라고 말했다. ""

만약 당신이 마조히즘이라면, 포털에 들어가기 전에 어려운 크리스탈을 써서 다음 번 마주치는 적을 더욱 강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옆방의 적을 더욱 상대하기 어려워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물론, 만약 네가 살아서 통과할 수 있다면, 그들이 버린 전리품은 자연히 대단할 것이다.

"테스트 과정에서, 나는 많은 사람들이 다른 방식으로 혼돈의 집, 특히 크리스탈에 대한 재테크를 하는 것을 보았다." 켄트는 이렇게 말합니다. "어떤 게이머들은 그들이 찾은 모든 축복을 사려고 하는 것을 참을 수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쉽게 통과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저주를 할 필요가 없다. "

네가 마땅히 받아야 할 보답.

격렬한 전투를 거쳐, 너는 마침내 혼돈의 집의 도전을 완성하고, 궁극의 보스를 물리쳤다. 당신이 받아들이는 축복과 저주에 따라, 당신은 풍성한 보답을 받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 보스를 물리친 후, 당신은 대량의 전리품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카오스 보물 지역으로 운반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리품, 전리품, 전리품, 전리품, 전리품, 전리품) 하지만 전리품의 길을 잘 아는 주인에게 혼돈의 집의 진정한 보상은 방 안에 뾰족한 이빨과 약간 이상한 토끼 조각상의 배 속에 숨어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리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트로피, 전리품, 전리품, 전리품, 전리품)

각 토끼 조각상의 큰 입 위에는 작은 티나선경의 전리품인 기관단총, 돌격소총 등 총, 반지, 부적 등 착용 가능한 장비 등을 나타내는 표시가 있다. 조각상에게 당신이 관문을 통과하는 동안 모은 결정체를 먹이면 토끼는 그에 상응하는 전리품 유형 중 하나를 무작위로 토할 것이다 (무지개 담즙을 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는 혼란스러운 집의 고전적인 즉흥 광기를 즐기면서 특정 유형의 첨단 장비를 쫓을 수 있다. "이제 같은 Boss 를 20 시간 동안 반복해서 칠하는 대신 원하는 트로피 유형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켄트는 "이런 메커니즘은 여전히 좀 자유롭지만 플레이어는 적어도 그들이 더 원하는 전리품을 선택할 수 있다" 고 말했다. "

토끼가 수정의 조각상을 씹는 것에 관해서는, 너는 이미 그들의 영감을 짐작했을 것이다. "이 토끼들과 함께, 당신은 실제로 지하 감옥의 신, 창조주인 티나에게 희생을 바치고 있습니다. 그래서, 토끼! 클릭합니다 켄트는 웃으며 말했다.

과시하다

전리품을 내뿜는 모든 토끼 조각상을 제외하고 혼란스러운 집을 성공적으로 완성한 후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것은 감사 통관 정보로 가득 찬 승리의 화면이다. 여기서 당신은 당신의 공방 통계 (무기당 타수, 방어에 대한 상해 등) 를 충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 받은 축복과 저주, 그리고 수집한 수정의 총수. 이 정보에는 두 가지 다직업 선택, 기술점, 영웅점 분포, 심지어 전투복합기 스크린 샷으로 가져온 모든 장비의 희소성 등 전체 캐릭터 구성에 대한 빠른 개요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친구들과 공유하거나 소셜 미디어에 전시하기에 적합합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누구의 운명이 강자의 정상에 서 있는지 알고 싶다면, 플레이어는 혼돈의 집의 특정 관문을 통해 그들의 수준을 알 수 있다. "각 플레이어는 일주일 동안 특정 수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각 특정 수준은 미리 내장되어 있으므로 다시 놀아도 변경되지 않습니다. 같은 원소는 항상 같은 곳에서 생겨나고, 첨부된 임무는 모두 같다. " 켄트는 설명했다.

"특정 입구의 승리 화면에는 통관 속도, 이 입구의 난이도 (당신이 받아들이는 저주에 따라), 당신이 수집한 수정의 수와 같은 특정 매개 변수에서 높은 순위를 얻었는지 알 수 있는 작은 아이콘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볼 수 있는 좋은 작은 커뮤니티 기능입니다. "아, 저는 이 특정 속도의 통관 전 100 입니다. "이런 식으로 친구와 경쟁자 중 누가 가장 빠르거나 누가 가장 어려운지 쉽게 비교할 수 있다."

플레이어가 카오스하우스에서 찾을 수 있는 또 다른 기능은 카오스재판이다. 하지만 자세한 내용은 2022 년 3 월 25 일' 티나치경' 이 개봉되는 날까지 밝혀져야 한다. 그 전에' 티나치경 게임 가이드' 를 계속 보고 새로운 정보를 얻으십시오. 무작위 도전은 혼란스러운 집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으니 준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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