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싱 프롬프트에서 노범은 자신의 개고기 산업을 소개했다. "저는 개 산업화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개를 키우는 것부터 개 도살, 개고기 가공, 개고기 판매, 개고기 음식은 모두 국가가 승인한 것이다. 우리는 합법적이고 공식적인 기업이다. 첸 씨, 개고기를 여기에 두지 않으면 두려워 할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첸: 어느 날 나는 너에게 갈 것이다! 팬: "환영합니다!" Chen: 나는 너의 깨진 회사를 부수고 싶다! 팬: 나는 너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이 개를 사랑하는 사람은 분명히 또 충동적이다. 진싱, 서둘러 화제를 받아라: "당신의 연간 판매량은 얼마입니까? 20 만 마리. " 개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주로 우리 지역에서 왔습니다. Peixian 은 개 카운티입니다. 우리 살코기는 애완견과 상관없다. 마치 농부들이 닭과 오리를 키우는 것과 같다. " 이러한 설명에 직면하여, 진씨는 여전히 "우리 사회에는 선택할 수 있는 풍부한 음식이 너무 많아서 닭과 오리가 모두 선택할 수 있다" 고 주장했다. 왜 우리 인류에게 이렇게 큰 기여를 하고 인간성을 잘 아는 동물을 선택해야 하는가? "
개가 인간성을 안다' 는 말은 수천 년 동안 이어져 왔으며, 개와 인간 관계의 매우 생동감 있는 묘사이다. 이 진술은 분명히 논리적으로 명백한 허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말이 떨어지자 한 손님이 직접 올라왔다. "개가 인간성을 알고, 개를 먹지 않고, 그 소가 우리를 위해 밭을 경작하는데, 우리는 왜 소고기를 먹습니까?" " 인도인들은 쇠고기를 먹지 않지만, 그렇다고 우리가 전 세계에서 쇠고기를 먹지 않는 것은 아니다! "개 파이를 먹는 것" 이 우세하자, 노범도 따라갔다. "개가 인간의 친구라고 하는데, 매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개에게 물릴까?" 너는 개를 보호한다. 당신은 개성이나 인간성을 말하는 것입니까? 인권이냐, 개권이냐, 어느 것이 더 중요한가? \ "이 말 이 나오자, 현장 박수가 터졌다. 개는 부드러운 면이 있지만 잔인한 면도 있다. 매년 개에게 물리고 광견병으로 사망하는 사람의 수는 모두 작은 숫자가 아니다. 범씨의 말은 분명히 모두의 * * * 소리를 불러일으켰다.
변론에서 분명히 수동적인 애견 인사 노진은 이전처럼 그렇게 흥분하지 않았고, 다음 말은 훨씬 이성적이었다. "중국의 개 문제는 개 문제가 아니라 인간의 문제라고 말하고 싶다. 우리는 개가 아니라 사람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토론해야 한다. 둘째, 개를 사랑하는 사람과 개를 사랑하지 않는 사람이 서로 이해하고 포용하기를 바란다. " 개를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다른 사람이 자신의 이해와 견해를 가질 수 있지만, 누구도 다른 사람의 자유를 간섭할 권리가 없다. 그러나 개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항의는 그다지 큰 효과가 없는 것 같다. 노범은 스스로 앉아서, 가는 김에 개고기 선물 상자를 좌석 옆에 놓았다. 한 남자 게스트도 노진을 만류하고 있다. "진 선생님, 도리를 따지세요, 당신은 그를 비판할 수 있지만, 당신은 그의 행동을 허락해야 합니다. 그의 행동이 불법이라면, 우리는 그를 막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분명히, 스튜디오에 개고기를 데리고 들어가는 것은 불법이 아닙니다. 즉, 진 선생의 항의는 무효이며, 프로그램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개고기를 먹거나 먹지 않는 것은 여러 해 동안 격렬한 논쟁이었다. 한편으로는 개고기 산업이 번창하고 개고기 축제가 곳곳에 꽃을 피운다. 한편, 개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차를 막고 개를 살리고 개를 죽이는 것에 항의한다. 그들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매우 견지한다. 대립 쌍방은 각자의 이유가 있는 것 같다. 개를 먹는 가장 큰 이유는 합리적이고 합법적이다. 반대자들의 가장 큰 이유는 개가 인간의 친구라는 것이다. 누가 더 이치에 맞는가? 결론은 두말할 나위가 없다. 일반 시민에게 법이 금지되지 않은 것도 가능하다.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개를 죽이고 개를 먹는 것은 나무랄 데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