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원선판과 인터넷 매체판의 시작과 끝이 다르다.
밀실 탈출: 챔피언리그' 는 현재 극장판과 인터넷 미디어판이라는 두 가지 버전으로 나뉜다. 시청자의 피드백으로 볼 때, 주극의 밀실 수수께끼에 미묘한 차이가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두 버전의 가장 큰 차이는 시작과 끝에 드러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스트리밍 미디어판은 밀실 제작자의 이야기를 추가하고 고아원의 여주인공을 초청했다.
둘째, 병원 라인 버전은 밀실 시리즈를 순환한다.
시네마 판에서는 심리상담이 시작돼 여주인공 조이가 밀실에서 탈출한 경험으로 큰 심리적 그림자를 보이고 있으며, 어린 시절 항공사고의 심리적 트라우마를 극복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영화의 끝에서 조이는 마침내 다시 비행기에 올랐지만, 원래 정신과 의사가 좌석 앞에 앉아 있는 것을 발견했지만, 그녀는 자신을 알지 못하고 미노스 밀실을 여는 소리가 다시 울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셋째, 인터넷 매체판은 밀실 제작자의 이야기를 추가했다.
인터넷 매체판의 서사는 원판보다 더 온전하며 미노스를 위해 밀실을 만든 엔지니어의 집에 서사선을 더했다. 결국 조이는 엔지니어 딸의 도움으로 다시 밀실을 탈출했다. 나는 이 딸이 긍정적인 인물이라고 생각했지만, 사실 그녀는 어릴 때부터 심리적 문제가 있었던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