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에 관한 시 1. 곤에 관한 시
최의 녹음기를 들고 우는 정원시루
문학은 멀리 가을에 있고, 랑관은 흥영하다.
이라크 국민들은 그들의 시간과 명성을 과시했다.
추 단아, 야오 산 보류 회의.
봉자 링 파빌리온, 거북이 토론 커버 주원.
나는 동악과 함께 지냈고, 나는 북쪽에서 죽을 것이다.
이백은 선성에서 조 현 악재를 증여한다
난세에 영웅이 나왔는데, 바다가 진동하지 않는데, 붕새가 어찌 높이 날아오느냐?
이백 《상장 백우장》
* * * 대중의 노여움이 천차원에서 파괴되었다.
범고래가 용솟음치며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일었다.
두보, 보악양시 아래
강국은 천여 리, 산성은 백층에 지나지 않는다.
해안 바람이 만파를 뒤엎고, 배 눈이 한광을 뿌렸다.
머물기가 어렵고 위험이 증가하고 있다.
지도 남방은 의외로 변화가 붕붕이다.
2. 곤의 시로
1 .. 전설의 큰 새 이름.
어본' 장자 소요여행'' 북명에는 물고기가 있고, 이름은 군어라고 하는데, 몇 리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크다. 새가 되고, 그 이름은 펭입니다. 펭 백 마일. 클릭합니다 쿤, 나중에' 비파' 로 오인했다. 붕붕' 은 흔히 걸출한 재능과 원대한 포부를 가진 사람을 비유하는 데 쓰인다.
김갈홍' 포박자 수운': "펑재천, 펑림진날개."
당대의 맹교' 리덕새집' 제 3 곡: "펑대를 비웃고 하늘에 맡기다."
장명거정' 증국자 마성흥': "먼지 세상, 나는 소금차 밑에 쭈그리고 앉아 있다."
양계초' 얼음실 시화' 92: "해외 펑기비둘기, 바퀴벌레 춘추."
2. 곤과 펭을 가리킨다.
돈 백거이' 새벌레기 12 장' 제 2 곡: "개구리가 나방 춤을 추며 고개를 들고 웃는데, 왜 독수리로 비늘이 많은 깃털을 쓰느냐." 누르기, 비늘 손가락, 깃털 손가락. 鹟, "메기" 로 만들다.
3. 곤의 시로
1, 3 년 동안 이 석양은 붉게 빛나지 않고, 명월은 고향에 있어야 한다.
하늘가에 가서 달을 찾아가서 한밤중에 꿈을 꾸고 바다를 휩쓸었다. 청추풍가' 원무월' 백화번역: 3 년 후 오늘 밤 하늘에는 달빛이 없고 아름다운 달은 대만성의 고향에 있을 것이다.
나는 바다 너머에 있는 명월을 찾아 한밤중에 꿈을 꾸고 바다를 날고 싶다. 2, 남기 어렵고 위험 증가.
지도 남방은 의외로 변화가 붕붕이다. 당나라 두보 백화문 번역' 보악양루기': 이국에 남아 있으면 쓸모가 없고, 시대험난하고, 기절이 강화된다.
도난의 행동은 종잡을 수 없지만 붕붕새의 변화는 어마해서 남쪽으로 날아갈 수 있다. 3, 바다가 흐리멍덩하여 흔들릴 줄 안다.
네가 하루 높은 곳에서 살기를 바라며, 너에게 동풍을 빌어라. 당이백은' 선성 조현악 증정': 난세에 영웅이 나왔고, 창해는 흔들리지 않았다. 어떻게 높은 치 매 잔류물 비행 합니까? 네가 언젠가 높은 지위에 올라 너의 동풍을 타고 정상에 오르기를 기대한다.
4, 북쪽 Kun, 일거에 3,000 리를 듣지 않는다. 왕명은 백화에서' 잡시 (4 곡)' 를 번역했다. 묻지 않아도 북유곤을 알고 날개를 펴면 3 천 리를 날 수 있다.
5, 쑥이 흐트러진 머리 때 묻은 얼굴, 낭패를 볼 수 없다. 송 진디' 무제 백화번역': 참새의 발은 풀숲에 서 있고 붕붕은 세계 최북단을 여행한다.
。
4.' 쿤, 펑' 이 있는 시구는 어떤 것이 있나요
지도 남방은 의외로 변화가 붕붕이다.
두보' 악양문 범주' 붕붕의 변화는 예측할 수 없고 용의 발흥에는 다른 이유가 있다. 윤 wengui \ "친구와 함께 지양 부차 에 상수 대법관 을 보내 \" 창해는 진동하지 않습니다, 왜 zong pengkun 을 떠나?
이백 () 은 "선성 () 조 () 현 악 () 증정 ()" 대붕비 8 세 대진 () 으로 하늘이 무너지고 땅이 갈라졌다. 이백의' 대육각' 대붕이 하루 바람이 불며 하늘로 9 만 리를 치솟았다.
이백' 이영' 은 줄곧 동악과 함께 있어 북방에서 죽을 것이다. -루 조 린 \ "그리고 cuilu, 청 씨 를 위해 울고 \", kunfei 는 지금 보고 시작, 새가 옛 소식을 떨어뜨렸다.
멩 Haoran "남산에 샤오" kunpeng 도로 멀리, 갈매기 헤론 감기. 중록 푸천악 미양회고' 붕붕은 중국 고대 짐승 중 하나로 도가학설' 장자 소요여행' 에 처음 등장했다.
책에는 "북명에는 물고기가 있고, 이름은 군어이다" 라고 기재되어 있다. 곤이 그렇게 커서 천리를 모른다. 새가 되고, 그 이름은 펭입니다.
펭의 뒷모습이 천리 밖에 있다. 분노하여 날아가고, 그 날개는 구름처럼 하늘에 걸려 있다. ""
붕붕새는 늘 어떤 웅장한 사물을 비유하는 데 쓰인다. "붕붕 () 을 배워서 만리 () 를 날고, 새둥지를 만들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Pelagornissandersi 는 미국 연구원들이 20 14 년 7 월 7 일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에서 발견한 선사 바닷새 골격이다. 분석에 따르면 이 바닷새는 지구 역사상 가장 큰 새, 날개 폭 6. 1 m ~ 7.4 m 로 하늘에서 수천 킬로미터를 날며 날개를 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금 이 선사 바닷새는 붕붕의 존재를 확인했지만, 단지 과장된 신화 묘사와 전승일 뿐이다. 이 선사 시대 바닷새는 붕붕의 존재를 확인했지만, 단지 신화 에 대한 과장된 묘사와 전승일 뿐이다.
5. 쿤이나 펑과의 시를 한 수 구하다.
이백의 《근려가》
붕새는 날개를 펴고 사방팔방으로 날아가는데, 이런 통과와 파괴는 위력이 좋지 않다.
여분의 바람은 영원히 동기를 부여하고, 동동유하며, 나의 왼쪽 소매에 걸어놓을 수 있다.
후세 사람들은 중니가 이미 죽었는데, 누가 내 죽음을 위해 울 수 있는지 말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이백의 《이상영》
붕새는 하루 바람이 불고 하늘로 치솟았다.
만약 바람이 약해진다면, 그것은 여전히 어두운 물을 날릴 수 있다.
남들은 나의 변하지 않는 말투를 보고 모두 나의 큰소리를 비웃고 있다.
푸현은 여전히 내세를 두려워할 수 있지만, 그녀의 남편은 젊을 수 없다.
이백 () 은 "선성 () 조 () 현 악 () 을 증정하다
난세에 영웅이 나왔는데, 바다가 진동하지 않는데, 붕새가 어찌 높이 날아오느냐?
두보 《악양문 범선》
지도 남방은 의외로 변화가 붕붕이다.
루의' 최씨와 함께 울다'.
나는 동악과 함께 지냈고, 나는 북쪽에서 죽을 것이다.
맹호연 《새벽에 남산에 들어가다》
쿤은 오늘 날고, 새는 떨어져 냄새를 맡는다.
고대시의 쿤
쿤 (K-N): 여기서는 어란을 가리키고, 여기서는 큰 물고기를 가리킨다.
중국 고대 문헌에서 펑에 대한 최초의 기록은' 장자' 였다. Zhuang Zhou 는 "Zhuangzi Xiaoyaoyou" 에서 "북쪽에는 물고기가 있고 이름은 메기라고 불린다.
쿤대, 천리 밖. 새가 되고, 그 이름은 펭입니다.
펭의 뒷모습이 천리 밖에 있다. 분노하여 날아가고, 그 날개는 구름처럼 하늘에 걸려 있다. ""
"물망치 3 천 리, 하늘을 찌르는 자 9 만 리." 무운음의 하늘, 다시 투남' 장주는 왕양의 교만하고 웅장한 필조로 거대한 새를 썼다! 태평양이 곤을 싣고 곤을 새의 펭으로 바꿀 수 있을지는 말할 것도 없고, 일단 날아오르면 마치 새알처럼 날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태평양명언) 이 영화는' 장자' 의 대표작 중 하나로 기이한 상상력과 낭만적인 색채로 가득 차 있으며 추리와 우화, 생생한 비유를 결합하여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했다.
소요여행' 도 장자 철학의 중요한 방면이다. 전편은 의지할 곳 없는 사상을 거듭 천명하고 정신세계의 절대적인 자유를 추구했다.
장자의 눈에는 객관적 현실의 모든 것, 사람을 포함한 모든 것이 대립적이고 상호 의존적이기 때문에 절대적인 자유가 없고 의지할 것이 없으면 아무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그래서 그는 모든 것이 자연스럽고, 현실을 초월하고, 사회생활에서의 모든 역할을 부정하고, 인간의 생명과 만물의 생존을 혼동하기를 바란다. 사물에 얽매이지 말고 무조건적인 정신적 자유를 추구해야 한다고 주장하다.
북명에는 고등어라는 물고기 한 마리가 있다. 곤이 그렇게 커서 천리를 모른다. 성조, 그 이름은 펭 ③ 이다.
펭의 뒷모습이 천리 밖에 있다. 노여움 (4), 그 날개는 구름처럼 늘어져 있다 (5). 새라면 해운은 남명으로 이주한다.
남귀신, 천지도 7. 네, 괴짜도 ⑨입니다.
Hehe 는 말했다: "Peng Qian nanming, 물 타격 3,000 마일. ⑵, 올라간 것은 9 만 리 (1 1) 이고, 6 월에 쉬러 간 것도 (12) 이다. 머스탱 (13), 먼지 (14), 생물 간에 흥겨운 상호불어 (15).
하늘은 회색이고, 그것의 정색은 사악한가? 멀고 전지전능하며 극악한가 (16)? 그것은 아래를 내려다보고,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남편의 물이 두껍지 않으면, 음의 배는 힘이 없다.
물 한 잔으로 함몰 (17) 을 덮으면 짠 채소가 배 (18) 가 된다. 배컵은 접착제이고, 얕은 배는 크다. 바람은 두껍지 않고, 그 음의 날개는 약하기 때문에 만리에 바람이 있다 (19).
그리고 오늘의 페봉 (20), 푸른 하늘을 등에 업고 죽고 싶지 않은 사람 (2 1), 그리고 오늘의 계획은 남쪽으로 내려간다. 푸와 설은 크게 웃었다 (22): "나는 날기로 결정했고 (23), 느릅나무 (24) 를 빼앗았지만, 그때는 도착하지 않았다. 나는 단지 지면을 장악했을 뿐이다 (25). Xi ~ 9 만 마일, 남쪽은 (26)? 클릭합니다 야외에 적합한 사람 (27), 고집이 세고 반항하는 사람 (28), 위가 좋은 사람 (29); 적자 배리 곡물 (30); 적자천리, 3 월에 식량을 모으다.
두 번째 웜 (3 1) 은요? 작은 지식은 큰 지식 (32) 만큼 좋지 않고, 어린 해는 큰 해보다 못하다. 알아, 또 무슨 일이야? 버섯은 초승달 (33), 바퀴벌레는 춘추 (34), 어린 해를 모른다.
초남에는 귀신 (35) 이 있고, 500 세는 봄이고, 500 세는 가을이다. 옛날에는 대천 (36), 8 천 년은 봄, 8 천 세는 가을 (37) 이었다. 펑조는 오랜 소식 (38) 으로, 모두 그 중 하나 (39) 이다. 슬프지 않아요? 당나라 가시도 (40): "가난한 북쪽에는 귀신바다가 있고 (4 1), 천지도 있다.
폭이 천리에 달하는 물고기가 있는데, 그 재배 (42) 를 모르는 사람은 그 고등어라고 한다. 펑 () 이라는 새 한 마리가 태산 (43) 과 같고, 날개는 하늘에 구름이 걸려 있다. 뿔로 정상에 오른 자, 구만리 (44), 구름을 잃은 자 (45), 하늘색, 다시 남쪽을 구하는 자도 적당하다.
나를 욕하고 웃다 (46):' 그 돌은? 나는 뛰어올랐지만 다시 아래로 (47), 쑥 덤불 속을 날고, 쑥 총도 (48) 로 날아갔다. \ "그는 또한 돌? 클릭합니다 \ "작은 논쟁 도 크다 (49).
그래서 남편은 장교 (50) 가 시골 (5 1), 군자 에덕, 징국 (52) 만큼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송은 여전히 하하 웃었다 (53).
천하명은 권고하지 않고 (54), 천하는 무유 (55), 안팎의 분 (56), 영욕의 경계 (57) 는 이미 없다. 세상에는 수많은 다른 사람들이 있다 (58).
그래도 나무가 있어요. 푸열자는 역풍 (59), 타란산야 (60), 열흘 중 5 일 만에 다시 돌아온다 (6 1).
축복받은 사람 (62) 은 아니다.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할 일이 있는 사람도 있다 (63).
남편은 천지의 의를 이익 (64) 으로 하여 육기의 변론 (65) 에 항거하고, 누가 쉬지 않고 헤엄치고, 누가 악행을 하는가 (66)? 그래서 "사람은 자아가 없고 (67), 신은 쓸모가 없고 (68), 성인은 이름이 없다 (69). 쿤 (K-N): 여기서는 어란을 가리키고, 여기서는 큰 물고기를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