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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아트 디자인

첫째, 미디어 편집 기술

1. 비주얼 미디어. 텍스트, 그래픽, 그림 등을 포함한 비주얼 미디어. , 웹 페이지의 기본 요소입니다. 컴퓨터 화면 크기 제한으로 문자와 그림의 배치가 명확하고 우선해야 한다. 해당 편집 제작 소프트웨어를 통해 이러한 요소들을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멀티미디어에 문자 정보를 사용하며 정확하고 간결하며 강력한 표현을 해야 합니다. 너무 긴 글은 독서에 대한 흥미를 잃게 한다. 간단한 이미지의 경우 가능한 한 벡터 그래픽을 사용하여 공간을 적게 차지합니다. 주로 선화, 예술자, 통계표를 만드는 데 쓰인다. 색채가 풍부하고 디테일이 복잡한 페인팅의 경우 비트맵 파일을 사용합니다.

2. 청각 매체. 사이트 주제에 해당하는 상큼하고 듣기 좋은 음악은 방문자의 흥미를 높이고, 그들이 사이트에 머무는 시간을 연장하여 더 많은 사이트 정보를 네티즌에게 전달할 수 있다. 현재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오디오 파일은 주로 MID, WAV, RM, MP3 등의 형식입니다. 이전에는 이 음악이나 영화를 로컬 컴퓨터로 다시 다운로드한 다음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재생해야 했습니다. 오디오나 동영상 파일이 상대적으로 크기 때문에 다운로드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Stream 기술이 등장하자 웹 디자이너는 이 기술을 충분히 교묘하게 적용해 방문자가 다운로드하는 동안에도 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게 해 페이지에 정보를 전달하는 표현력과 감화력을 높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톰,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시청각 매체. 디지털 비디오 정보는 저장, 재생, 특수 처리 및 고속 전송에 도움이 됩니다. 멀티미디어 정보 중에서, 그것은 최신이고 가장 매력적인 것이다. 인터넷에서 널리 사용되는 비디오 파일은 주로 플래시, VMW, ASF, RM, AVI, MPG 등의 형식입니다.

4. 대화형 미디어. 네트워크 환경에서 사람들은 더 이상 전통적인 미디어의 수동적인 수신자가 아니라 정보 처리 및 게시에 적극적인 참여자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ActiveX 컨트롤, VBScript, JAVA, FLSH 등의 기술을 통해 웹 디자이너는 웹 사이트의 여러 단계의 운영 목표, 웹 사이트의 여러 단계의 운영 전략 및 사용자 피드백을 기준으로 웹 페이지를 조정하고 수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둘째, 멀티미디어 기술을 이용하여 웹페이지의 예술성을 높인다

웹 아트 디자인에는 시청각 요소 및 레이아웃 디자인이 포함됩니다. 명확한 주제, 형식 및 내용이 있습니다.

전체를 설계 원칙으로 강조하다. 멀티미디어는 상호 작용성과 지속성, 다차원성, 종합성, 레이아웃 제어 불가능, 예술과 기술의 밀접한 결합의 다섯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자체의 상호 작용, 오락성,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관람객의 주의를 끌 수 있다.

1. 웹 아트 디자인과 웹 사이트 테마의 관계. 비주얼 디자인은 일정한 의도와 요구를 표현하고, 명확한 주제를 가지고 있으며, 시각심리학의 법칙과 형식에 따라 적극적으로 관람자에게 주제를 전달한다. 호소의 목적은 주제가 적절한 환경에서 순식간에 이해되고 받아들여지도록 하여 사람들의 현실적인 요구를 만족시키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시각적 디자인이 단순하고 간결하며 명확하고 정확해야 할 뿐만 아니라 예술성을 강조하면서 독특한 스타일과 강한 시각적 충격을 통해 디자인 주제를 강조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디자인은 주제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고, 디자인은 예술과 기술의 결합의 산물이다. 즉,' 미관' 과' 실용적' 을 의미한다. 상업 웹 사이트 디자인에서' 기능' 을 완성하는 것은 예술 디자인의 최종 목적이고,' 아름다움' 은' 기능' 을 위한 서비스이다. 디자인에' 아름다움' 만 있고' 기능' 이 없다면, 상업 웹사이트의 존재의 의미도 없어진다.

멀티미디어 기술과 예술 디자인의 결합. 어떤 디자인이든 일정한 내용과 형식이 있다. 내용은 설계를 구성하는 모든 내적 요소의 합계이며, 설계의 존재의 기초이며,' 디자인의 영혼' 이라고 불린다. 형식은 내용을 구성하는 피쳐의 내부 구조 또는 내용의 외부 표현입니다. 디자인의 내용은 그 주제, 이미지, 주제 등의 요소의 합계이며, 형식은 그 구조, 스타일 또는 디자인 언어이다. 내용은 형식을 결정하고, 형식은 내용에 반작용한다. 훌륭한 디자인은 형식부터 내용까지 완벽한 표현이어야 한다. 비즈니스 웹 사이트를 만들 때는 기업 웹 사이트의 내용을 명확히 하고 어떤 형식을 채택할지 결정하여 주제를 명확히 하고 멀티미디어 기술을 이용하여 그들을 중심으로 설계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디자인 클래스의 개인 사이트와 상업 사이트는 성격과 목적이 다르기 때문에 평론의 기준도 다르다. 그것의 주제는 하나뿐이다, 바로 아름다움이다. 오디오와 시각이 완벽하게 결합된 멀티미디어 애니메이션과 영화는 주제를 반영하고, 본 사이트의 메시지를 분명하게 전달하며, 웹 사이트의 예술적 스타일과 독창성을 보여줍니다. 좋은 멀티미디어 사이트 디자인은 고객의 주의를 끌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이나 서비스의 본질을 표현할 수 있다. 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점프 메시지 연결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멀티미디어를 사용하는 웹 사이트 디자인은 웹 사이트 정보에 그래픽, 애니메이션 및 사운드를 더한 집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업 사이트의 경우, 전통적인 단일 미디어는 멀티미디어 기술, 이미지, 구체적, 전면적으로 자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없습니다.

인터넷 기술과 예술 창의성의 긴밀한 결합으로 웹 페이지의 예술 디자인이 그래픽 디자인에서 3 차원 디자인으로, 순수 시각 예술에서 공간 청각 예술로, 웹 페이지의 효과는 더 이상 책, 신문, 잡지 등 인쇄 매체와 비슷하지 않고 영화나 텔레비전의 시청 효과에 더 가깝다. 기술의 발전은 기술과 예술의 긴밀한 결합을 촉진하여 관람객을 실제 가상 세계로 끌어들였다.

멀티미디어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과 네트워크 전송 속도의 지속적인 향상으로 예술성은 기술에 의해 제한됩니다. 예술과 기술이 더 잘 결합될 것이다. 상업 웹사이트는 멀티미디어 기술의 광범위한 응용으로 인해 독특하고 눈부시게 빛나고 있지만, 그 첫 번째 기능은 도구와 교류 플랫폼으로 작용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멀티미디어, 미디어, 미디어, 미디어, 미디어, 미디어, 미디어) 보다 정확하게는 사용자와 웹 사이트 간의 상호 작용 인터페이스입니다. 멀티미디어 기술과 예술의 긴밀한 결합으로 웹 아트 디자인에 뚜렷한 장점이 있으며, 이들의 발전은 웹 사이트를 더 높은 수준과 높이로 끌어올려 회사의 문화 홍보, 제품 소개, 판매 채널에 더 많은 수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멀티미디어 기술의 웹 사이트에서의 응용도 미래의 발전 방향이 될 것이며, 전망은 광범위할 것이다.

장풍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최신 물류 정보를 입수하다. 소개하다

지구본, 전선, 마이크로파가 지구를 휘감고 있으며, 동시에 많은 E 개념을 가져왔는데, 그 중 전자상거래는 국내 경제 분야에서 뜨거운 이슈가 되었다.

스위스 서신은행 200 1 년 2 월 자료에 따르면 향후 몇 년간 세계 전자상거래 무역액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2003 년에는 전자상거래 무역액이 1240 억 달러로 세계 무역 총액의 18-25% 를 차지할 것이다. 전자 상거래의 발전은 이미 경제 구조 조정, 산업 업그레이드, 국가 전체 경제 경쟁력과 관련이 있다. 이를 위해 중국은 이미 전자상거래 발전을 정보화 건설의 중요한 내용으로 꼽았으며, 관련 기초가 아직 성숙하지 않은 상황에서 전자상거래의 발전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야후, 소호 등. 나스닥에서 급상승하다가 계속 하강했다. 벤처 투자가 사이트 산업에 대한 추격이 뒤이어 신중함으로 바뀌면서 전자상업계의 격동이 현란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벤처, 벤처, 벤처, 벤처, 벤처, 벤처) 사실, 전통 기업은 전자 상거래에서 가장 중요한 응용 분야이다.

이 보고서는 전통적인 기업 전자 상거래에 대한 연구에 편향되어 국내외 전자 상거래 업계의 대량의 데이터와 자료를 바탕으로 전 세계 전자 상거래와 중국의 발전 현황을 상세히 분석했다. 이 글은 중국 전통산업과 전자상거래의 결합인 전자상거래 시장을 논술하였다. 기업 간 전자 상거래 및 소비자 전자 상거래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우리나라 전자 상거래 발전의 문제점을 연구했다. 전통 기업 전자상거래의 전형적인 성패 사례에 대해 심도 있게 분석했다. 전통적인 기업 전자 상거래 모델의 선택, ERP 구현 및 정보화 건설,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습니다. 중국이 WTO 가입이 기업 전자상거래 발전에 미치는 영향을 상세히 분석해 신세기 초 전자상거래와 전자상거래 사이트의 발전 추세를 예측했다. 이것은 우리나라의 각종 기업이 자신의 전자 상거래 시스템을 구축하고 발전시키는 데 중요한 지도와 참고 작용을 가지고 있다.

이 보고서의 제작일은 4 월이고 가격은 3500 원입니다.

중경산업상담

중국 전자 상거래 연구팀

2002 년 4 월

요점 개요

첫째, 전자 상거래 개념의 정의

전자상거래란 매매 양측이 간단하고 신속하며 저렴한 전자통신 방식을 이용하여 인터넷을 통해 각종 비즈니스 활동을 하는 비즈니스 거래 모델이다. 이 글은 상업을 목적으로 전자화 수단을 취하는 모든 상업 모델을 전자 상거래의 넓은 범위에 포함시킨다. Erp, CRM 등.

둘째, 전자 상거래 주체의 정의

전자 상거래는 전통 상공업 위주 (물론 it 등 신흥 업종) 인 시멘트+마우스 모델입니다. 순수 전자 상거래 사이트는 단지 보충일 뿐이지만, 전통적인 업종을 전자 상거래의 방향으로 발전시키는 촉매제와 추진기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셋째, 전자 상거래 모델

① 순수 전자상거래 사이트. 하나는 알리바바, 중국화학망 등 포털사이트입니다. 하나는 아마존, 8848 등 소매 사이트 모델이다. 이 보고서는 그들의 발전 전망과 전자 상거래 사이트 이익의 지지점을 분석할 것이다.

② 전통적인 산업 전자 상거래 모델. 하나는 대기업, 자건사이트가 공급자, 고객, 심지어 최종 소비자와 온라인 거래를 하여 기업에 가장 뚜렷한 수익을 가져다 주는 대기업이다. 하나는 중소기업이고, 전문적인 온라인 정보 및 거래 플랫폼에 참여하는 것이 더 좋은 선택이다.

전통 기업의 전자 상거래는 네트워크 플랫폼 기업과 다르다. 일부 대형 전통업체들이 잇달아 그물을 터치함에 따라, clicks and mortar 의 모델은 전통기업이 전자상거래에 참여하는 선택이 되었다. 전통적인 기업은 전자 상거래를 수단으로 인터넷을 이용하여 인터넷 마케팅, 제품 판매, 상품 구매 등의 요소 구성을 한다. 이런 방법은 기업 자체와 그 제조 제품과 밀접하게 분리되어 있어 기업 관리 모델의 확장과 혁신이다. 제품 시장 이윤과 기업의 전반적인 경쟁 우위를 추구하는 것은 전통기업이 전자상거래를 실시하는 출발점이다. 클릭과 박격포는 점차 전통 경제를 사이버 경제로 이끌 것이다.

넷째, 전통기업이 전자상거래를 실시하는 의미, 보조조치, 주의사항

인터넷의 가장 큰 특징은 확장성이다. 전자 상거래는 비즈니스의 본질을 바꾸지 않았으며, 그 의미는 기업의 운영 비용을 낮추는 것이다. 고객과의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여 고객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거래를 더 편리하고, 더 빠르고, 투명하게 하는 등등. 전자상거래는 전통산업에 필요한 개조와 진급이며, 전통산업이 전자상거래로 나아가는 것은 필수적이다.

기업이 전자 상거래를 구현하려면 내부 비즈니스 프로세스 리엔지니어링, 조직 구조 및 부서 권한 조정을 중시해야 합니다. 기업이 전자 상거래를 구현하는 점진성, 복잡성 및 예측할 수 없는 문제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다섯째, 전자 상거래 시장 예측

① 전자 상거래 시장은 꾸준히 성장할 것이다. ②b2c 전자 상거래 시장의 발전이 증가했다. ③③B2B 전자 상거래의 동력은 최종 사용자의 수요에서 나온다. ④ 전통기업의 전자상거래는 전자상거래 시장 발전의 초점이 될 것이다.

1999 -2003 년 세계 전자 상거래 무역액 예측 (단위 10 억 달러)

출처: 스위스 서신은행, 2006 54 38+0 654 38+2 월.

여섯째, B2B 전자 상거래 개발 동향

① 전문가 경쟁; ② 가상 기업과 물리적 기업의 결합; ③ 전자 거래 시장은 B2B 의 주요 부분을 차지한다. ④ 인터넷 회사는 국제화로 발전 할 것이다. ⑤ 중소기업의 시장 수요는 다음 단계의 초점이 될 것이다. ⑥b2b 의 발전은 전자 상거래 관련 산업의 발전을 이끌 것이다.

이 보고서는 금융 전자, 기업 전자 상거래, 전자 정부, 모바일 비즈니스, 광대역 및 디지털 생활, 전자 상거래 법률 및 규정, WTO 및 전자 상거래, 전통적인 기업 전자 상거래 및 기타 뜨거운 이슈에 대해 심층적으로 연구하고 논의 할 것입니다.

전자 상거래의 선행 작업으로서, 우선 소프트웨어 인프라이다. Lenovo 는 핵심 비즈니스 관리 애플리케이션 시스템과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구축하기 시작했습니다. 내부 관리를 정비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Lenovo 는 ERP 구현을 고려하기 시작했다. Erp 는 기업 내 원자재 구매, 생산 계획, 제조, 주문 처리 및 납품을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공급 프로세스 관리를 과학적이고 규범적이며 효율적으로 만드는 기업 자원 계획입니다. 동시에, 재고의 양과 금액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의사 결정 지원 및 재무 회계의 효율성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기업이 전자 상거래를 구현하는 가장 기초적이고 핵심 지원 시스템입니다.

R/3 시스템 구현을 통해 Lenovo 는 기업 정보 기능 및 구조에 대한 통합 비즈니스 표준을 수립하고, 통합 정보 플랫폼을 구축하며, 이 플랫폼을 활용하여 회사 전체의 정보 흐름을 일관되게 계획하고 구축합니다. 회사의 재무 관리, 판매 관리, 재고 관리 등을 하나의 정보 시스템으로 통합하여 데이터 중복을 줄이고 정보 흐름을 보다 질서 정연하고 안전하게 만듭니다. 시스템의 높은 통합으로 인해 사용자의 주문, 재고, 조달 등의 업무 프로세스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으며 사용자 간에 통합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수익성과 생산성을 높입니다. 예를 들어, 재무 마감 날짜가 원래 20 일에서 1 일로 축소되어 재무 결산 프로젝트 원가만 90% 감소했습니다.

Lenovo 는 내부 정보화 건설과 ERP 구현을 강화하는 동시에 자체 브랜드의 보급과 기업 이미지 수립도 소홀히 하지 않았다. 기업 정보를 적시에 발표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기업을 이해할 수 있도록 Lenovo 는 상호 작용하는 대외 사이트를 구축하여 전자 상거래 분야에서 빠르게 자리를 잡았습니다. 외부 홈페이지는 기업이 브랜드, 정보 및 제품을 홍보하는 창구일 뿐만 아니라 기업이 전자 상거래 및 전자 서비스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도구이기도 합니다. Lenovo 의 대외 홈페이지는 전자 잡지뿐만 아니라 많은 기술 구성 요소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Lenovo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시스템의 구성은 매우 까다롭습니다. 웹 사이트에는 방화벽, 로드 밸런싱 장치 및 데이터 교환 서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Lenovo 는 최근 컴퓨터 캐싱의 원리와 웹 페이지 액세스의 80% 가 20% 페이지에 집중되어 있다는 사실을 활용하도록 설계된 I-cache 라는 서버를 개발했습니다. 테스트에 따르면 시스템에 이 장치를 추가하는 속도는 10 배 이상의 대역폭을 증가시키는 것과 같을 수 있습니다. Lenovo 웹 사이트의 사용자 액세스 요청에 대한 신속한 응답, 합리적인 페이지 설정 및 풍부한 콘텐츠로 인해 많은 사용자를 끌어들일 뿐만 아니라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높이고 기업의 전자 상거래 이미지를 적시에 확립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Lenovo 의 전자 상거래는 네트워크 하드웨어 및 정보 환경을 기반으로 하는 기본 프레임워크를 갖추고 있으며, ERP 는 기업 내부 관리 및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개선하여 홍보합니다.

Lenovo 의 전자 상거래는 네트워크 하드웨어 및 정보 환경을 기반으로 하는 기본 프레임워크를 갖추고 있으며 ERP 는 기업 내부 관리 및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보완하여 홍보합니다. 다음으로 Lenovo 는 세 가지 직접적인 부가 가치 링크인 CRM, SCM, PDM 이라는 전자 상거래의 세 가지 핵심 부분을 설계하기 시작했습니다.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은 고객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여 기업과 사용자 간에 일관된 인터페이스를 구축하고 사용자의 모든 액세스 (웹, 전화, 현장) 를 기록하고 사용 요구 사항과 액세스 습관을 분석하여 맞춤형 제품과 웹 페이지를 개인화하는 것입니다. 기업의 여러 부서에서 사용자에 대한 방문도 기록되어 사용자의 종합적인 요구와 심리를 이해합니다. 동일한 전화 번호로 전화하면 고객의 컨설팅 서비스가 자동으로 해당 장치를 구입한 사용자의 이전 서비스 및 수리 기록을 즉시 받을 수 있는 관계자에게 전달됩니다. 또한 기업에 대한 사용자의 요구와 제품에 대한 만족도를 적극적으로 이해하고 원하는 관련 제품을 목표로 제공하여 기업 효율성과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이도록 설계할 수 있습니다.

공급망 관리 (SCM) 는 ERP 를 기반으로 프런트 엔드 고객 및 백 엔드 공급업체와의 상호 작용 시스템을 구축하여 공급을 충족시키고 대량의 재고를 유지하지 않고 원활하고 합리적이며 효율적인 제품 공급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공급의 유연성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Lenovo 가 구축하고 있는 3 세대 전자 상거래 시스템은 기업과 대리점을 긴밀하게 연결해 줍니다. 대리점은 웹을 통해 각 제품의 현재 공급 주기, 주문 실행 및 자금 현황을 알 수 있으며 Lenovo 는 각 대리점의 각 제품에 대한 재고 및 판매 현황을 실시간으로 이해하고 통계 분석을 통해 새로운 시장 결정을 내릴 수 있으며 의사 결정의 정확성과 적시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Lenovo 는 온라인 주문 처리, 온라인 신용 관리, 온라인 결제 등 검증된 모듈을 I-order, I-credit, I-payment 등의 제품으로 세분화하여 자체 시스템 통합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다른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 R&D 관리 (PDM) 는 제품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여 통합 제품 R&D 시스템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 플랫폼에서 모든 디자이너는 브라우저를 통해 모든 설계 문서 및 정보를 즐길 수 있으며, 제품 개발 및 설계는 브라우저를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Lenovo 의 사용자와 파트너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넘어 Lenovo 제품 개발 설계의 모든 측면에 참여할 수 있으며, 디자인 초기부터 사용자의 요구를 충분히 반영하고 생산된 제품이 진정으로 사용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한편, 제품의 설계 정보는 제조 시스템에 직접 들어가 공급망의 구매, 생산, 판매, 비즈니스 등과 자동으로 연계되어 워크플로우를 단순화하고 새로운 제품을 창의에서 출시에 이르는 기간을 크게 단축합니다.

바로 CRM, SCM, PDM 등의 모듈 구현으로 기업은 효율적이고 저렴하며 고객의 개인화된 요구와 만족도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Lenovo 는 E-Road 를 통해 제품 설계를 시장의 요구와 일치시키고 기업과 고객 간의 거리를 단축함으로써 전자 상거래의 풍부한 의미를 실현했습니다.

사례 요약:

Lenovo 전자 상거래 사례 분석을 통해 대기업의 전자 상거래 시나리오에는 네트워크 하드웨어 및 정보 환경 구축, ERP 시스템 구현, CRM, SCM, PDM 구현,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구축 등의 섹션이 포함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또한 특정 전자 상거래 건설 및 구현 과정에서, 반드시 낮은 것부터 높은 것까지 건설할 필요는 없다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일반적인 구현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인트라넷, 즉 in-intranet 을 만듭니다.

인트라넷을 개발하고 활용하여 사무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Erp 구현과 함께 내부 관리를 강화합니다.

4. 동시에 기업의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설립하고, 기업 이미지를 확립하고, 기업의 전자상거래를 홍보한다.

5. 전자상거래 CRM, SCM, PDM 의 핵심 모듈을 실현하여 진정한 전자상거래를 실현하다.

또 기업마다 상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전자상거래를 구축하는 모델도 고정불변한 것은 아니다. 기업은 기업의 정보 인프라, 내부 관리, 재무 상태 등과 같은 자신의 조건을 면밀히 분석하여 적절한 전자 상거래 모델을 구축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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