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수취 시스템 로그인 계정을 실행하여 수취 시스템의 상품 파일이 성공적으로 다운로드되었는지 확인합니다.
2. 손님이 쇼핑을 올 때 소묘총으로 손님이 가져온 상품을 스캔하면 소프트웨어는 자동으로 스캔한 상품을 계산대 인터페이스의 쇼핑 목록에 넣는다. 소묘총 소리에 주의해라. 스캔이 실패하면 다른 소리가 납니다.
3. 손님의 상품을 청소한 후 키보드 단축키' Keypad/' 를 눌러 지불 인터페이스를 팝니다. 손님에게 어떤 결제 방식을 사용하는지 물어보고 계산대에서 결제 방법을 선택하세요.
4. 만약 손님이 자신이 회원이라고 하면 포인트나 회원의 예금가치 카드로 지불해야 하고, 수금인터페이스에서 회원을 클릭한 다음 손님에게 회원카드를 닦거나 휴대전화 번호를 신고하도록 한다. 회원 정보를 보고 키보드의 Enter 키를 누르거나 마우스로 클릭하여 소비하세요.
5. 소비 인터페이스에 들어간 후 손님이 어떤 방식으로 지불하는지 보고 결제 방법을 선택합니다. 회원이 저장 가치 카드로 소비한다면 저장 가치 카드를 직접 클릭할 수 있다.
6. 만약 손님이 현금으로 지불한다면, 그들은 결제할 때 그들이 얼마나 많은 잔돈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지 주의하고, 영수증이 인쇄될 때, 돈상자가 자동으로 팝업되어 현금을 넣어 손님에게 잔돈을 주어야 한다.
둘째, 소묘총 소개
1. 광학, 기계, 전자 및 소프트웨어 응용이 긴밀하게 결합된 하이테크 제품으로, 소묘총은 키보드와 마우스에 이어 3 세대 주요 컴퓨터 입력 장치다.
2. 1980 년대 소묘총 탄생 이후 급속한 발전과 광범위하게 응용되었다. 가장 직접적인 사진, 사진, 필름에서 다양한 도면, 차트, 원고에 이르기까지 스캐너를 사용하여 컴퓨터에 입력하여 이러한 이미지 정보를 처리, 관리, 사용, 저장 또는 출력할 수 있습니다.
셋째, 빗자루의 작동 원리
1, 일반적인 평면 스위퍼는 일반적으로 광원, 광학 렌즈, 스캔 모듈, 모듈 변환 회로 및 플라스틱 하우징으로 구성됩니다. 광전 소자를 이용하여 감지된 광신호를 전기 신호로 변환한 다음 아날로그-디지털 변환기를 통해 전기 신호를 디지털 신호로 변환하여 컴퓨터로 전송하여 처리합니다.
2. 이미지를 스캔할 때 광원의 반사광이 이미지에 비춰지고 렌즈를 통해 스캔 모듈에 모입니다. 스캔 모듈은 광신호를 아날로그 디지털 신호 (즉, 수신된 빛의 강도와 관련된 전압) 로 변환하고 이미지의 어두움을 나타냅니다.
3. 이 시점에서 아날로그-디지털 변환 회로는 아날로그 전압을 디지털 신호로 변환하여 컴퓨터로 전송합니다. 색상은 RGB 의 8, 10, 12 비트로 수량화되어 신호를 위의 디지털 이미지로 처리하고 출력합니다.
4. 더 높은 정량화 자릿수가 있다면 이미지는 더 풍부한 계층과 깊이를 가질 수 있지만 색상 범위는 인간의 눈 인식 능력을 넘어섭니다. 그래서 우리에게 더 높은 수의 스캐너로 스캔하는 효과는 색상 연결이 매끄럽고 더 많은 화면 세부 사항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