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유럽 전역의 원림 문화는 어떻게 발전해 왔습니까? 이것은 한 무리의 스님들과 이야기해야 한다.

유럽 전역의 원림 문화는 어떻게 발전해 왔습니까? 이것은 한 무리의 스님들과 이야기해야 한다.

유럽의 풍경에 대해 말하자면, 항상 각종 여행 풍경에서 크고 작은 정원을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유럽에는 일종의' 원림 문화' 가 있는 것 같다. 사실, 정원은 모든 시기의 사람들의 생활에서 확실히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사교, 일, 여가를 위한 특수한 플랫폼이다. 정원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사실 예로부터 있었다. 일찍이 바빌로니아 시대에는 높이 솟은' 공중정원' 이 여왕에게 바치는 선물로 여겨졌다. 지중해 동부와 이집트의 헬레니즘 성방에서 정원은 종종 사원이나 광장 앞에 놓여 있다. 농업 연대기를 쓴 로마인 카토르는 "꽃이 없는 오후 산책은 완벽하지 않다" 고 말한 적이 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로마 민족의 실용정신은 매우 강하다. 그중에는 조원 기법을 전문적으로 수집하고 책을 쓰려고 하는 명가가 적지 않다. 이 사람들은 직접 출전하거나, 원예 재배 경험을 총화하거나, 그들이 일하는 개인 노예를 위해 전문 저서를 집필한다. 예를 들어, 기원전 1 세기의 바로와 같은 서기 후의 대문호 노플리니 등은 농업에 대해 논한 적이 있다.

로마인들은 지중해에서 "세상에 둘도 없다". 주변 민족의 선진 문화를 흡수했고, 매우 유리한 자연조건도 있다. 지중해 남부의 지형은 변화무쌍하여 경작지, 목장, 정원의 다원화 발전에 적합하다. 서로 다른 기후 조건은 또한 로마 국가의 방사선 범위 내의 경제 형태를 다양화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이탈리아 남부의 한 정원 유적지 발굴에서도 3 세기 원두의 모습이 발견돼 로마인들이 외국인의 농업 기술을 차용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중세 시대에는 원림업계가 먼저 수도원에서 부흥했는데, 이것은 많은 데이터 지원이 있었다. 독일인의 군사적 충격으로 유럽의 경제 수준은 5 세기에서 7 세기 사이에 전면적인 쇠퇴를 겪었다. 많은 도시들이 전쟁에서 폐허로 전락하고 있으며, 정성껏 키워야 할 정원도 예외는 아니다. 하지만 수도원은 독특한' 은거' 특징 때문에 전시에 재난을 피할 수 있는 경우가 많다.

사원의 위치를 보면 교외나 농촌에 광범위하게 세워진 사원은 왕왕 사병 공격의 목표가 아니다. 절 건립 초기에 승려들은 정치 경제 거점 점령과 같은' 전략적 요충' 이 아니라 세상과 무관한' 불모지' 를 선택해 마당을 짓는 경향이 있다. 따라서 병사들이 수도원을 점령하게 할 필요는 없다.

승려의 입장에서 볼 때, 그들은 세속정치를 싫어하며, 자연히 어느 쪽도 편애하지 않을 것이다. 반면 인도주의적인 이유로 양측을 공수한 난민이나 부상자에게 음식이나 간호 등 자원봉사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쌍방의 호감을 얻을 수 있다. 그래서 수도원은 종종 난세에 우뚝 솟아 있다.

수도원의 경제적 기능을 보면 수도원은 기능이 완비된 지역사회와 같다. 고고학 자료에 따르면 2 세기 소아시아의 수도원에는 지하실, 주방, 도서관, 침실이 이미 나타났다. 수도원 밖의 정원에는 흔히 볼 수 있는 채소와 과일이 있는데,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콩과 곡물, 맥주 등 음료는 기본적으로 자급자족한다.

이렇게 해서 큰 정원을 짓는 데 필요한 역사적 전통, 원예 기술, 건축 조건은 로마 시대부터 중세까지 수도원에 남아 있다.

다양한 기록에서 중세 초기 승려들이 가장 좋아하는 정원 템플릿은 6 세기 나폴리 캄파니아의 세인트 베네딕트가 세운' 큰 정원' 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화원은 수도원의 시골 지리적 위치에 적응하여 로마 시대의 시골 별장을 모델로 하여 로마 제국의 전성기의 거대한 정원을 복원했다. 정원의 주요 경관에서 베네딕트는 초밤, 뽕나무, 헤이즐넛을 심었다. 이 또는 빨강 또는 자주색, 크리스탈, 또는 단단하고 곧은 식물은 정원을 점재합니다. 표면의 관목은 가지런히 다듬어져 있고, 심지어 각종 이름 모를 약초도 있다. 이 약초들은 승려들이 평소에 앓고 있는 위장질환에 대처하는 데 사용된다고 한다.

7 세기부터 10 세기까지 유럽 원림의 발전은 기본적으로 수도원과 성을 둘러싸고 있다. 9 세기 스위스 산타갈레 대성당의 계획에서 알 수 있듯이 수도원 정원은 점차 다른 기능을 실어 나르고 있다. 예를 들어 승려의 묘지도 정원 옆에 놓여 있고, 정원과 정원은 엇갈린 외원 경관으로 조합돼 노천의 사교공간이 되고, 심지어' 작은 시장' 까지 등장했다.

수도원원림은 사회의 충격을 받아 개방적인 형식으로 바뀌기 시작했다. 이전의 수동적인 스님들은 더 많은 시장화된 과일과 채소밭을 정원에 도입하기 시작했다. 정원에는 세속 조각품, 제단 등 순장식적인 건물도 있다. 이런 변화는 수도원의 자연적 의미에서' 자급자족' 성격에서 비롯된다. 승려들이 세속세계에서 자신의 영향력을 충분히 발휘하기를 갈망하자 원림업계의 중심이 영주의 성으로 옮겨졌다.

처음에 영주들은 포위 전시' 성내 직원의 생존 필요' 를 충족하기 위해 정원의 묘지가 필요했다. 그래서 9 세기부터 흥성하기 시작한 유럽 성 정원은 처음부터 강력한 실용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다. 성곽 주인은 전쟁 중에 안전한 세계로 이동하기 위해 지하실과 정원 사이에 터널을 자주 건설한다. 정원은 한때' 노천, 개방' 의 자유세계에서 장벽이 삼엄한 로마식 구조로 돌아왔다.

그러나, 평화로운 시기에 정원의 사회적 기능이 충분히 구현되었다. 왕실 성에서 아름다운 정원은 왕왕 성경의 성모 마리아와 연결되어 있다. 정원의 아름다움은 종종 주인의 부와 지위, 그리고 주인의 신앙에 대한 경건함을 상징한다. 무더운 여름, 부자들은 침대를 정원으로 옮기고, 가는 삼베 텐트를 두르고, 향화와 분수의 조화 속에서 잠을 잤다.

낮에는 정원 옆에 있는 과수원과 연못도 사람들의 새로운 즐거움이 되었다. 부자는 연못의 그늘에서 점심을 고르고, 하인은 웨이터가 시원한 주인에게 정교한 과일과 주스를 제공하도록 안배했다. 화원을 거닐고 있는 비둘기는 종종 성 주인의 젊은 아들들에게 좋은 놀이 친구가 된다. 중세 전성기의 성 밖에서 정원은 점차 특정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레저 장소와 관상성 공원으로 발전하여 모두가 좋아하는' 천국' 이 되었다.

레화 라두리:' 몬타유', 비즈니스 인서관, 1997.

조지 돌비:' 개인 생활사', 북방 문예출판사, 2008 년.

(저자: 호연 문사 도자기 쓰레기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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