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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베이 함녕 (적벽) 의 결혼식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함녕시는 후베이 성 남부에 위치하여 함안구, 가어현, 통성현, 충양현, 통산현, 적벽시를 관할한다. 함녕시는 중국 중부의 복부에 위치하여 속칭' 오남' 이라고 불린다. 함녕땅에는 자원이 있고, 지하에는 보물이 있으며, 자연히 천부적으로 천부적인 재능을 지녔다. 이곳은 전국적으로 유명한 모시, 차, 계화, 대나무의 고장이다. 함녕은 중국의 유명한' 대나무의 고향' 으로, 대나무 풍속이 순박하고 순박하며 역사가 유구하다. 대나무 풍속은 예로부터 사람들의 생활에 녹아들어 수천 년 동안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함녕대나무의 민속은 생산, 결혼, 나이, 명절, 장례 등 광범위합니다. 함녕 인민은 대나무에게 평화, 길상, 복을 구하고 악을 피하는 도덕을 부여한다. 혼인 풍속에서 주로 대나무 꼬치 머리, 죽가 우는 것, 죽가마가 영혼하는 것, 죽우산이 문으로 들어가는 것, 혼수와 같은 표현이 있다.

함녕 결혼 과정

결혼은 사람의 일생에서 큰 일이다. 구시대에, 그것은 종종' 평생대사' 로 여겨졌다. 결혼 후, 부부는 평생 함께 있을 것이고, 백년해로하며, 함께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구사회에서 남녀의 결혼은 흔히' 부모의 목숨, 중매' 에서 비롯된 것이었지만, 남녀 모두 자신의 배우자를 선택할 권리가 없었지만, 결혼도 상당히 성대했다. 시대의 변천에 따라 이 과정은 점차 간소화되었지만 농촌에서는 여전히 다음과 같은 측면을 포함하여 매우 신경을 쓴다.

안내: 예전의 남녀조합은' 부모의 생명, 중매의 말' 만 듣는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소개인을 통해 다리를 놓아 남녀 양측이 서로를 알게 하는 것은 결혼의 필수 불가결한 부분이다.

약혼: 소개바늘을 통해 남자와 여자는 만나고 이야기할 기회가 있어요. 남녀 모두 결혼할 의향이 있고 양가 부모의 동의를 받는다면, 보통 혼전 약혼. 과거에는, 약혼 "결혼" 이라고 했다. 일반 아이가 태어난 후' 부모의 생명, 언론의 말' 에 근거하여 혼약을 맺었다. 남녀가 태어난 년, 월, 일, 시간을 헵책에 중복하여 서로 교환하고 각각 종이 한 장을 들고 있다. 강서를 누르는 증표, 남자는 대부분 비녀, 귀걸이 등 장신구, 여자는 자수가 많다. 잘 사는 가정에게는 약혼 서약이 더 가치가 있고, 가난한 가정에게는 마음을 보여주는 일반적인 서약이다.

보고 날짜: 결혼식에 좋은 날을 선택하십시오. 남자 집은 점쟁이에게 남녀 생년월일에 따라 결혼 축제로 길일을 선택해 여자 집에 은혜를 갚으라고 요구하는데, 이를 보은날이라고 한다. 결혼식 당일 전야에 남자 집은 당초 약속한 예금 (일반적으로 돈이나 은으로 알려짐) 에 따라 예금을 여자 집에 보내 여자 집을 위해 혼수 가구 등 결혼용품을 준비해야 한다.

결혼식: 남자는 결혼을 하고 여자는 결혼을 말한다. 결혼식 하루 이틀 전, 남자는 여자 측의' 돼지단주' 와 한 상자 (옷, 야채, 음식) 를 선물했다. 여자는 자신이 만든 헝겊신을 남자에게 돌려보냈고, 남자 집 몇 명이 몇 켤레를 만들었다. 결혼식 날, 남자는 가마를 들고 복식 (두 개, 두 개, 두 개) 을 하여 여자 집에 마중을 나갔다. 신부가 가마에 올라간 후, 대련으로 가마문을 봉쇄하고, 남녀가 각각 한 개씩 쓰고, 대립이 단정할 것을 요구하였다.

방당: 신혼부부가 당에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이다. 신인 (신부 신랑) 이 집에 들어와 먼저' 토스트' 를 마신 다음 남자의 가장 가깝고 존경받는 여성 (시어머니 또는 형수) 이 쌀거품, 사탕, 설탕차를 개발했다. 그런 다음 신혼부부 쌍방은 모두' 교회에 절을 한다', 먼저 그들의 조상, 그 다음은 그들의 부모, 그리고 그들의 삼촌, 큰아버지, 형제, 형수, 그리고 그들의 친족 중 덕망이 높은 어른에게 경배한다. 손님은 자신의 이름을 하나씩 불러서 선물을 받을 것이고, 선물을 받는 사람은 모두' 차돈' 을 꺼내야 한다. 동시에 구경꾼들에게 쌀거품과 사탕을 나누어 주었다. 결혼식이 절정에 이르렀을 때, 사람들은 농담으로 신랑의 아버지나 삼촌 등 어른들의 얼굴을 검게 칠하고 양가죽 외투를 입고 허리에 방울을 매고 머리 위의 모자를 깨뜨리고 상징적으로 손발을 묶거나 당나귀를 거꾸로 타고' 현신' 을 시켰는데, 이를' 시아버지' 라고 불렀다

소동방: 예배당이 끝나고 신부 (보통 여자가 두 아이를 데리고 있음) 와 신랑이 신부를 신부를 신부실로 소개했다. 신혼의 밤, 도시와 농촌에는 모두 결혼하는 풍습이 있다. 습관적으로' 결혼 3 일, 대소를 가리지 않는다' 고 말하자 어른들은 후배들이 모여 밤늦게까지 시끄럽게 웃었다. 새집이 소란을 피우는 동안 친지들은 찻판에 붉은 대추, 땅콩, 계원, 호박씨를 새 현관과 신부에게 뿌리고 노래를 불러 일찍 아이를 낳으라고 권했다.

귀문: 결혼 후 셋째 날, 부부가 여자 집에 가서 친척을 방문한다. 그들이 갈 때 여자는 앞에 있고, 돌아올 때 남자는 앞에 있고, 그날 돌아간다. 예전에는 뒷문으로 작은 차를 교통수단으로 사용했는데 지금은 보행이나 승차입니다. 집에 돌아온 날 밤,' 세배' 식이 열렸고, 친지들은 빨간 사인으로 신랑의 이름을 적고, 징과 북을 치고, 폭죽을 터뜨리고, 문을 보냈다. 그 이후로 다른 사람들은 더 이상 신랑의 본명을 부를 수 없었고, 신랑집은 연회를 열어 친지들을 대접했다. 이로써 전체 결혼식이 끝났다.

함녕 결혼 풍속의 특징

함녕은 유명한' 죽의 고향' 으로, 죽문화는 이미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깊숙이 파고들었다. 대나무는 중국 고대에 아름다운 우의를 가지고 있어 문인 묵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말 그대로 대나무 글자는 대나무 잎의 두 상형자로 이루어져 있다. 두' 개인' 은 불가분의 관계로 단결, 사랑의 충성, 부부의 행복을 상징한다. 특히 남방의 결혼식 풍습에서 대나무는 일종의 상서로운 것으로 좋은 징조를 나타낸다. 대나무 꼬치로 신부의 베일을 고르고, 대나무 가마를 들고, 대나무 부채를 보내고, 쌀체를 들어 올리는 등. 우리는 사랑 생활을 묘사할 때 늘' 죽마고우, 두 아이가 추측하지 않는다' 라는 단어를 사용한다. 대나무와 동음 이의어 "대나무", "대나무 (대나무) 왕", "대나무 (대나무) 복" 은 아름답고 행복하며 길한 송가입니다.

대나무 꼬치 머리: 현대 결혼식 풍습에서 여자 집은 결혼식 전에 의식을 거행한다. 정상의 의식은 보통 결혼식 날 열리는데, 이는 한 부부가 본격적으로 성년 단계에 들어선 것을 상징하며, 새로운 가정을 조직하고 가지와 잎이 펼쳐지는 사명을 짊어지고 있다. 좋은 때에 부모나' 행운' 의 어른은 신부나 신랑의 머리를 빗고 머리를 빗으면서 축복의 말을 해야 한다. 예를 들어, "한 빗 끝, 두 빗 흰 머리 메이 치, 세 빗 자녀와 손자 가득, 네 빗 네 실버 죽순" 은 새로운 사람들이 백년해로하기를 기원한다는 뜻입니다. 함녕은 평화와 행운을 얻기 위해 대나무 빗이나 대나무 꼬치로 의식을 거행하는 곳이다.

죽가 우는 결혼: 신부가 시집가기 며칠 전, 우는 풍습이 있었다. 내용으로는 자신의 성장과정을 울며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하고, 집과 또래 자매의 이별을 원하지 않는 심정을 울며 하소연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함녕인은 장가를 갈 때는 칠사구 밤을 울어야 하며,' 시울, 함께 울고, 권고하고, 각각 울고, 비명을 지르고, 한숨을 쉬고, 울어야 한다' 는 의식을 엄격히 따라야 한다. 우는 전 과정은' 노래도, 결혼식도, 꽃도 없다' 는 것이다. 그 중 한 곡은 대나무 노래이다: "죽화황, 황후의 마음이 씁쓸하다. 지금은 부모의 은혜에 보답하기 어렵다. 다음 생에는 죽순의 어머니가 되어 시식하고, 죽봉이 되어 황후의 제혼을 도우며, 한 쌍의 죽바구니가 되어 낭모가 밭을 짓도록 돕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황후, 딸이 세상에 온 것을 헛되이 생각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결혼식용 죽제 의자: 함녕 결혼식용 가마는 일반 가마가 아니라 대나무로 손으로 만든 큰 가마입니다. 얇게 썰어 놓은 계죽 한 마리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엇갈리게 배열하여 평평하게 한 후 단단하게 짜서 섬세하고 아름다운 죽편으로 짜고, 대나무 편면의 한쪽은 전통적인 대나무 가마와 연결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대나무 가마로 다리를 놓는 것도 대나무의 길한 축복이며, 함녕인의 대나무에 대한 사랑을 보여준다.

대나무 우산이 문으로 들어온다: 신부가 가마에서 내려온 후, 가마처녀가 대나무 우산을 받치고 집으로 호송해야 한다. 가지와 잎의 전개를 대표한다.

천막봉을 든 족장: 천막대는 고대에 모기장을 걸 때 쓰던 막대기로, 보통 대나무 장대였다. 혼수란 여자가 시집가는 것이고 신부의 동생은 대나무 장대 두 개를 보내야 한다. 난죽난죽죽입니다. 일 년에 한 가닥의 죽입니다. 나이가 많습니다.' 는 신부가 아이를 낳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남자 집에 도착한 후, 남자 집은 상서로움을 나타내기 위해 일정한 축의금을 내놓아야 한다.

다례: 함녕의 결혼식 풍습 중 하나는 바로 신혼의 밤, 찻잎을 웨딩침대에 올려놓고 신부에게 술을 권하는 것으로, 부부의 달콤한 장수, 조생귀자를 기원하며, 고차의 뜻을 전하는 것으로, 선민이 차로 생식하는 신의 의식을 반영한다. 함녕 지역의 결혼식차에는 약혼 차, 결혼차, 티차, 산차 등이 포함됩니다. 이 밖에 신부가 가족과 함께 드리는 차도 있다. 보통 결혼식 첫 설날 첫날 아침, 신부는 치마를 입고 찻잔을 들고 세배를 하며 신랑은 주전자를 들고 차를 더한다. 어떤 곳에서는 어린 형수가 냄비를 등에 업고 있다. 그 목적도' 합' 이라는 뜻으로 차를 바쳐 각 마을 입구를 방문해 가족에게 연락함으로써 향후 걷기에 편리하다는 뜻이다.

요약

오늘날 시대가 발전하면서 결혼 풍속은 점점 더 간결하고 현대적이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작은 세부 사항을 중시하여 그 상서로운 뜻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것도 중국 결혼 풍속의 특징이다. 결혼의 전당에 들어선 증인이자 의식으로서 결혼식의 성공 여부는 어느 정도 결혼 가정의 행복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가족의 구성은 사회와 민족의 후계자를 보장하므로 결혼은 개인과 가족뿐 아니라 사회 전체의 조화와 안정에도 영향을 미친다. 시대의 진보와 변화에 따라 우리는 전통 결혼 풍속 문화를 계승하고 발양해야 하며, 동시에 시대와 함께 발전하고 과학적으로 발전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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