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공동묘지에는 어떤 서비스가 필요합니까?

공동묘지에는 어떤 서비스가 필요합니까?

수집

322

1 19

묘지

편집

[미국]

죽은 사람이 묻힌 곳; 묘지는 주로 사람이 죽은 후 시신이나 유골이 통일된 곳에 모이는 것을 가리킨다. 이것은 인류 발전사의 문명과 진보이다.

중국어 이름

묘지

외국 이름

묘지

사용

고인이 묻힌 곳.

분류

가족묘지/가족묘지 등.

유명한 묘지

소릉/건릉/13 릉 등

묘지 관리인

공동묘지 유지 관리, 매장 제공 등에 종사하다.

카탈로그

1 등급 분류

고대 왕자

가족묘지

가족묘지

특색 묘지

공동묘지

2 왕립공동묘지

산을 능으로 삼다

조릉

건릉

북송의 황제

명십삼릉

청대 동부 황실 무덤.

소령

3 뉴스

자원 부족

논쟁

영업을 중지하다

4 관리자

소개

직무 책임

5 가격 분석

6 서비스 수명

7 가격 상승

1 등급 분류 편집

고대 왕자

어떤 것은 황릉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 권력으로 형성된 것이다.

가족묘지

같은 신앙이나 사상인이 묻힌 곳을 가리킨다.

가족묘지

가족 구성원을 매장하는 곳을 가리킨다.

특색 묘지

특정 사건이나 전쟁으로 설립된 매장 관계자의 묘지를 일컫는 말.

공동묘지

각 업종의 사람들이 죽은 후에 묻힌 곳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특별한 요구는 없다.

묘지

황제의 묘소

2 제국 공동묘지 편집자

산을 능으로 삼다

당대의 제왕릉구는 관중분지 북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시 () 수북안 () 의 건현 () 예천 () 양양 () 삼원 () 부평 () 포성 () 등의 산간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동서로 300 여 리에 뻗어 있다. 당릉은' 산을 능으로 삼는다' 는 특징이 있다. 진한릉과는 달리, 그것들은 인공으로 달구고, 무덤은 매우 높으며, 당릉은 최초의 이런 능이다. 18 개의 당묘 중 영령릉, 장령릉, 단릉만 평원에 위치해 있고, 나머지는 모두 산봉우리 아래에 세워져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며' 남립북립' 국면을 형성했다.

조릉

당태종 이세민릉은 산시 () 성 예천현 () 에서 동쪽으로 22km 떨어진 구군산 주봉 () 에 위치해 있다. 구군산이 갑작스럽고 해발 1.888 미터, 남방과의 격리.

조릉

중원과 태백, 중남의 산봉우리가 대치하다. 동서 양쪽의 산봉우리가 기복이 있고, 도랑이 종횡무진하여 영산의 주봉의 험준한 웅장함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주변 군산의 호위 외에도 뒤에는 수경 () 이 둘러싸여 있고, 앞에는 웨이 () 가 있고, 산수가 수려하며, 더욱 웅장하고 장관이다. 소릉주봉에서 남쪽으로 가면 167 개의 영웅 귀족 무덤이 있어 약 30 만 묘를 차지하고 있다. 이세민의 활현이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이고 양쪽에 장례묘가 늘어서 소릉의 지극히 높은 정신을 돋보이게 한다.

건릉

당고종 이지와 무측천은 양산에 묻혔고, 감현 서북에 묻혔다. 《신당서》에 의하면. \ "황제 전기 \", 넓은

건릉

원년 (684) 은 감릉에 묻혔고, 신룡은 2 년 (706) 간릉로를 재개하고, 무측천은 묘에 묻혔다. 량산 고도1049m, 원뿔 모양. 산꼭대기에는 세 개의 산봉우리가 있는데, 가운데 가장 높은 봉우리는 북봉, 즉 간릉지궁이다.

지금, 그것은 영묘의 주체로 구군산보다 더 가파르다. 남쪽의 두 산봉우리는 비교적 낮고, 동서가 마주 보고 모양이 비슷하며, 마치 천연 대문과 파빌리온 누각과 같다. 위에는 흙부두가 있는데, 젖꼭지처럼 생겼는데, 속칭' 유두산' 이라고 불린다. 양산동유표

계곡, 서부의 사막 골짜기, 전체 지형은 마치 한 사람이 땅바닥에 누워 있는 것처럼, 머리는 북쪽을 향하고 발은 남쪽을 향하고 있다. 간릉은 산 때문에 능을 하고, 산 때문에 묘를 한다. 기세가 웅장하고 규모가 크며 능원은 내성과 외성으로 나눌 수 있다. 내성의 남, 북, 동, 서벽

기본 주소는 각각 1450m, 1450m, 1582m, 1482m 이며 성벽은 모두 rammed 입니다. 내성 사방에 문이 있다. 묘지에 석조가 있다. 내성 사문의 돌사자 한 쌍과 북문의 석마 여섯 마리 (현존 한 쌍) 를 제외하고 나머지 석상은 모두 남쪽의 두 번째와 세 문 사이에 배열되어 있다. 남쪽에서 북쪽으로, 한 쌍의 화표, 익수와 타조, 석마와 마부 다섯 쌍이 있다. 10 쌍의 석인, 비문, 성비, 61 존인' 범추장' 이 있어 궁중 기풍을 꺾지 않는다.

북송의 황제

송태조 광윤의 아버지의 영안릉에서 철종조서의 영태릉까지, 8 대 능은 하남 현로 강 남안의 플랫폼에 집중되어 있다. 능구는 지전진을 중심으로 불과 10 킬로미터 거리 내에 상당히 큰 능구를 형성했다. 북송 () 도성 개봉 () 은 현 () 에 위치하여 도성 구경 () 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주된 이유는 이곳의 경관이 아름답고 토질이 우수하며 수위가 낮아 묘지를 파는 데 적합하기 때문이다. 남쪽에는 송악소실이 있고, 북쪽에는 황하천보험이 있어,' 황하를 쉬고 송악을 밟는다' 고 할 수 있으며, 풍수 선생이' 산과 고수가 자라다' 는 길상지로 여겨진다.

송대 능은 지형 선택에서 다른 세대와 다르다. 역대 능은 모두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거나 산을 끼고 물을 끼고 있고, 송릉은 송산을 향하고, 낙수를 등지고 있다. 각 능의 지형은 모두 남고북이 낮고 영묘 플랫폼은 가장 낮은 곳에 위치해 있다. 원래 송대는' 오음 성 리' 의 풍수술이 성행하여 한대의 주택 회화와 관련이 있었다. 이런 풍수술은 오행에 따라 성을 오음으로 나눈 다음 소리에 따라 길위를 선택한다. 송 () 황제의 성은 조 () 로,' 각 ()' 음에 속하여 인병 포지셔닝에 유리하다. 분명히' 남동쪽 돔, 북서쪽 움푹 패인 곳' 이다. 그래서 송대 무덤의 지세는 동남고 북서쪽이 낮다.

명대 이후의 풍수는 산천의 모양에 특히 신경을 썼기 때문에 명청시대에는 능의 풍수에 특히 신경을 썼고, 건축물의 협조로 능의 선정지와 계획은 높은 예술 수준에 이르렀다.

명십삼릉

베이징 서교 창평현 북십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장릉은 서기 1409 년에 건설되었고 명나라는 1644 년에 멸망했다. 명십삼릉의 건설은 200 여 년 동안 계속되어 중단한 적이 없다. 연왕 주디는 남경에서 즉위한 후 수도 베이징을 이전할 계획이다. 영락 5 년 (1407), 황후 서씨가 승하했다. 주디는 남경에 능을 세우지 않고 예부 상서 조강과 강서의 유명한 풍수 선생님 요준청을 파견했다.

사람들은 북경에 가서 상서로운 토양을 찾는다.

주디의 사람들은 2 년을 뛰어서야 선택할 수 있는 몇 곳을 찾았다. 도가영은 원래 입 밖에서 뽑혔다고 하는데 황제의 성은 주,' 주' 와' 돼지' 가 해음이기 때문에 도가영에 들어가면 돼지를 죽여야 한다고 한다.

죄가 있으면 쓸 수 없다. 또 다른 장소는 창평 남서쪽의 양산 기슭에 있다. 뒤에' 늑대구 골짜기' 라는 마을이 있기 때문에 돼지 옆에 있는 늑대는 비교적 위험하기 때문에 사용할 수 없다. 나도 경서의' 엄가대' 를 선택했지만' 안가' 와' 안가' 가 잘 어울렸다.

음, 불길하다. 베이징 서쪽의 담동사 풍경은 좋지만 산이 깊고 좁아 후세 발전을 위한 공간이 없어 당선되지 않았다. 영락 7 년, 이 능구는 강서 풍수사인 리아 등이 선정했다.

청대 동부 황실 무덤.

JD.COM 연산남 기슭 준화시 마란관 근처, 북림창서산, 남평 진싱 산, 동림여념관, 서황화산에 위치해 있습니다. * * 무덤 14 석, 매장 150 여 명. 동릉의 부지 선정에 관한 한 가지 이야기는 순치황제가 직접 부지 선정을 계획한 것이다. 순치황제가 관좌진 수도에 입관한 이후 그의 어머니 효장황태후와 숙부 도르곤이 모두 사람을 보내 능을 선택하였다. 진 () 의 두 무리의 전건 () 대신과 풍수 () 대사가 모두 가 본 적이 있는데, 그들은 모두 이 보지를 마음에 들었다. 귀경이 황제에게 보고한 후 순치황제는 직접 보러 가겠다고 기뻐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순치황제는 많은 팔기 금지와 운동선수에게 포위되었다. 그들은 말을 타고 JD.COM 의 연산산맥으로 가서 봉대 산꼭대기에 올랐다. 순치황제는 산꼭대기에 올라 남쪽을 바라보았는데, 마치 담요처럼 한눈에 들어왔다. 북쪽을 바라보니, 산들이 썰물과 같고, 녹색은 끝이 없다. 햇빛이 넓고 보라색 안개가 자욱하다. 산천이 웅장하고 경치가 자연스럽다. 순치황제는 앞을 내다보고 뒤를 돌아보며 진심에서 우러나온 찬탄을 보냈다. 그는 말을 등지고 봉대령에서 태양을 향하는 곳을 골라서 매우 경건하게 하늘을 향해 기도한 후 풍수에 적합한 지형을 재어 주변의 조신들에게 말했다. "이 산은 초목이 무성하고 왕이 있는데, 나를 위해 장생전이 될 수 있다." 그는 말하면서 쓰고 있는 백옥손가락을 벗고 산비탈을 들어 올리며 "착륙지는 동굴로 정해졌다" 고 말했다. 그래서 신하들은 손가락이 멈춰서 필기를 하는 곳에 무더기를 쌓았다. 후에 청동릉의 첫 능은 정말 이곳에 세워졌는데, 바로 순치황제의 효릉이다.

소령

창서산 주봉을 등지고 좌우 양익은 천연사산이다. 산북 전체가 높고 남쪽이 낮고 분포 리듬이 뚜렷하며 기세가 웅장하다. 장마철에 무덤이 홍수에 휩쓸려 파괴되는 것을 막기 위해 건물 밑에 말뚝을 쌓아 보강할 뿐만 아니라 완벽한 배수 시스템을 구축했다.

지면에 자연적으로 기울어진 지형을 이용하여 열린 배수구를 설치하여 빗물이 순조롭게 배출될 수 있도록 한다. 영묘 안의 물은 명구 암거를 통해 모두 용은문 밖의 신요교 아래로 모여 양쪽의 수로에서 배출된다. 효릉풍수를 볼 수 있다

어느 정도까지, 그것은 고 대 중국 인민 과학의 위치 그리고 건축 기술을 반영 한다.

고대 풍수 부지는 생태와 실용 기능 외에도 예술이며, 환경 경관을 매우 중시하는 조직이다. 고대에는 만물에 영성이 있다는 관념이 산천에 대한 숭배로 이어졌고, 점차 숭배로 발전하였다.

국가는 하늘에 제사를 지내고, 제사지, 제사일, 제월, 제산을 제사한다. 사람들은 자연을 숭상하고 자연을 사랑한다. "인간과 자연의 조화" 라는 철학적 이념은 사람들이 인류의 정신, 윤리, 사회질서로 자연을 모방하고 생명을 부여하도록 인도한다.

이상을 살다. 그래서 풍수의 관념에는 종종 아름답고 아름다운 자연을 추구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사상이 있다.

청서릉과 청동릉은 청나라 13 조 입조 후 건설된 두 개의 황실릉구이다.

청서릉은 황실릉이고 옹정제는 재위 당시 풍수보지였다. 능구에는 금실남목으로 지은 도광이 있는데, 구조는 전부 장부 모양이지, 하나가 아니다.

못으로 정교하게 이긴 것은 작지만 비싸다. 가운에 낡은 패치가 있고 검소한 것으로 유명한 황제의 능을 무릉이라고 한다. 1 킬로미터 떨어진 무릉 오른쪽에서 민사부가 허가한 중국은 1988 부터 건설되기 시작했다.

능원 부지지 1000 무, 이미 200 무 () 를 개발하였다.

화령은 뛰어난 지리풍수를 가지고 있다. 능전구 왼쪽에는 용산이 있는데, 예를 들면 우룡이 수천 미터를 완곡하게 뻗어 있고, 오른쪽에는 호산이 있는데, 마치 우호장룡과 같다. 이른바 용패가 도사리고 있다. 가운데는 고대 풍수벽의 유적과 묘지 지역으로 들어가는 방앗간 문이 있다.

능구 밖에는 24 세의 왕상이 얼음 위에 누워 물고기를 구걸하는 것으로 전해지는 이수강이 있는데, 그것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천천히 흐르고 있다. 예를 들면 다우강과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얼어붙은 계절을 제외하고, 그것은 결코 흐름을 멈추지 않았다.

영묘구 앞에는 덮힌 산, 개화산이 있는데, 그 모양은 필봉과 금원보 같다. 필봉은 장부를 등에 업고, 주관형통, 은괴는 이때부터 행복하고 부자가 되는 것을 비유한다.

능구 뒤 먼 곳에 더 높은 영령산, 즉 청서릉이 큰 산을 등지고 있어 장벽이 높다. 그것은 서쪽으로 가유관을 시작하여 천리에 길게 뻗어 있어 마치 거대한 긴 용과 같다. 그 후 수도꼭지를 황하에 넣어 물을 마셨다.

화릉중축선은 옹정제가 태릉자오선을 모방하여 정남 정북선에서 5 도 가까이 벗어났다. 옹정제, 가경제, 도광, 광서황제는 모두 황릉을 배웠고, 그들의 발은 휘황찬란한 화개 위를 밟고 영녕산을 베고 있었다.

화릉의 지리상황은 앞부분에 뚜껑이 있고 뒤에 기댈 수 있는 풍수 구도에 속하며, 황실 기장에 의지하여 미녀를 받아들이지 않는다.

20 년간의 경영을 거쳐 화릉은 기세가 웅장하다. 눈 가득한 녹색에는 주공원에 장군원이 하나 있는데, 조국을 위해 두드러진 공헌을 한 장군들을 안장하는 데 쓰인다.

화릉패루는 타이페이 중정 기념당을 모델로 한 대중정지패루로 지어졌다. 그것은 곡양에서 채굴한 풀 흰색 대리석 전체로 만들어졌다. 하나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못으로 만들었다. 거대하지는 않지만 정교하다. 비용은 높지만 만족하다. 화링은 20 년 전부터 이런 생각을 해왔는데, 이는 화링이 어느 날을 기대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양안 교류가 빈번하고 조화로운 새로운 국면은 가능하다

대만성 동포를 위해 봉사하면서 화릉은 양안의 동포혈이 물보다 진한 중화감정을 유지하고 발전시키기 시작했고, 천년만남의 기회가 마침내 왔다. 그러나 원하는 대로 귀국하지 못한 대만성 재향군인들에게는 여기에 있다

꿈을 현실로 바꾸다. 낙엽이 뿌리로 돌아갈 수 있다.

화령단은 북경 천단의 제단을 본떠서 만든 것이다. 사이즈 소재처럼 중간에 서서 호응 효과가 좋습니다. 화령장이 쓴 곡이 지음의 심금을 울리며 좋은 호응 효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대업 * * * 소리, 선인의 선현에 기여하다. 조상을 위해 최고의 풍수를 택하고 자손을 축복하다.

화릉지리풍수에 관심이 있는 단체, 조직 또는 개인에 대해 화릉은 베이징에서 청계릉까지 당일 여행을 무료로 제공한다. 화링의 풍수 편장을 참관하다.

주소: 능현 청계령 작은 용화촌 화령로 1 호

3 뉴스 편집자

자원 부족

남경에서는 매년 3 만 6000 명이 사망하고, 시민의 80% 가 전통묘지를 선택하여 선인을 안장한다. 다른 시민들은 나무 매장, 벽장, 화단 매장, 분해성 생태 매장 등을 선택했다. 장의사 개혁 부서에서 홍보하고, 소수의 사람들이 하장이라는 녹색매장식을 선택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의 전통적인 매장 방식은 상당히 큰 토지 자원을 차지한다. 매년 2 만 8800 명으로 묘지 매장 계산을 선택하고 묘지 주변 토지까지 합치면 묘당 면적은 약 3 평방미터, 시 시민들은 묘혈이 필요한 토지는 8 만 6400 평방미터, 약 130 묘의 토지, 100 년은1이다 묘지 최대 20 년 사용에 관한 규정에 따르면 20 년에는 2600 무 () 가 필요하다. [1]

논쟁

언론 보도에 따르면 소림사는 탈린 서쪽에 신비한 지하궁을 건설하여 역대 스님을 모시고 있다고 한다. 시장화일 수도 있고, 팔 수도 있습니다.

탈린 소림사

집주인은 미래의' 거처' 이다. 이에 대해 국가종교국 관료는 오늘 종교 장소는 종교 활동 위주로 지나치게 상업화되어서는 안 되고 적당히 발전해야 한다고 밝혔다. 당국은 또한 소림사가 자신의 장점을 이용해 사회봉사 방면에서 탐구를 하고 있으며' 상업화' 라는 꼬리표를 함부로 붙여서는 안 된다고 밝혔다. 최근 소림사 사찰사무처는 소림사 상업' 묘지 판매' 를 부인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규정에 따르면 유산 보호 범위 내에서 소림사는 영골탑, 특히 일반 승려를 마음대로 증설하는 것이 불편하며, 지궁의 건설은 소림사 일반 승려들이 앞으로 영골을 배치하는 전속장소다. [2]

영업을 중지하다

2065 438+00 4 월 30 일 장사시 장의사 관리 및 농촌 공익성 공동묘지 건설 경험 교류회에서 위반 조작, 용

봉황산 공동묘지

사현 틀 마을 봉황산 공동묘지, 건산진 천우공동묘지는 모든 경영 활동을 중단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창사시 농촌 공익성 공동묘지 관리 잠행 조치" 는 농촌 공익성 공동묘지가 현지 촌민에게 유골매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시설로, 사회공익사업에 속하며, 영리를 목적으로 해서는 안 되며, 현지 촌민 이외의 사망자에게 묘혈지를 제공해서는 안 된다. 창사현 틀향봉황산 공동묘지와 건산진 천우공동묘지 위반은 현지 촌민 이외의 사람들에게 묘혈지를 제공하고 규모 경영을 진행한다.

시당상위, 부시장 장영룡은 시 재정이 공익성 묘지 보조금 기준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청부를 양도한 공익성 묘지는 즉시 판매를 중단하고 경영권을 회수해야 한다. 사회자금을 도입한 공익성 공동묘지는 모든 경영활동을 중단하고 사회자본을 배제해야 한다. 반칙 건설의 공익성 공동묘지에 대해서는 즉시 건설을 중지하고 정돈해야 한다. 불법 경영이나 건설을 계속하는 것에 대해서는 관련 지도자와 책임자의 책임을 추궁해야 한다. [3]

4 관리자 편집

소개

공동묘지 관리자는 공동묘지 유지 관리와 관리에 종사하여 안장과 제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묘지 관리인은 사유가 민첩하고, 입이 또렷하며, 언어 표현력이 강해야 한다. 일정한 관찰, 분석, 판단력, 비교적 강한 소통, 적응력이 있다.

직무 책임

수행 된 작업은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객에게 묘용 건축 재료의 품종, 용도, 성능, 가격 등에 대한 컨설팅 및 무덤 구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본 지역의 주요 민족과 종교인들이 시신이나 유골을 안장하는 방식과 풍습에 따라 장례와 제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3) 비문 내용과 비문 형식, 표기법에 따라 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4) 공동 묘지 사업 기록 보관소 설립 및 관리;

(5) 공동묘지 공원 관리 및 유지 관리, 환경 녹화 및 미화.

5 가격 분석 및 편집

일반적으로 묘지 가격에 따라 다르지만 묘지 가격 공간은 어떤 요소로 구성되어 있나요? [4]

1. 지리적 위치 요소

지리적 위치는 서로 다른 묘지를 가리키며, 시내와의 거리와 교통 조건의 우열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도시 근처의 땅값이 높고 묘지 가격이 자연히 높다. 반면에 시내에서 멀어지면 땅값이 낮고 묘지 가격이 자연히 낮아진다.

지리적 위치가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요인은 교통 상황이다. 간선도로에서 멀고 교통이 불편한 가격이 낮고, 간선도로에서 가까운 가격이 비교적 높다.

2. 묘지 환경

현대 묘지 건설은 원림화와 인간성을 중시한다. 묘지에 들어가면 공원에 들어가는 느낌이 든다. 그리고 당초 묘지 부지 선정은 대부분 조건이 좋지 않아 적합하지 않았다.

농작물을 재배하는 산꼭대기에서, 원래의 환경을 인공적으로 개조해야 한다. 계단식 논으로 산을 정돈하거나, 강을 파거나, 인공호를 짓고, 나무를 심는 등. 이런 인공개조 공사의 비용도 마찬가지다

묘지 가격에 노점하다. 그래서 묘지 환경이 좋을수록 가격이 높아진다.

3. 건평

같은 묘지, 면적이 클수록 가격이 높아진다. 땅을 점거하다. 면적이 작을수록 가격이 낮아집니다. 하지만 점유 면적과 가격은 정비례하지 않다. 1 평방미터의 묘지.

4 평짜리 묘지에 비해 전자의 가격은 후자의 4 분의 1 이 아니다. 점유 면적이 클수록 필요한 지상 인테리어가 많을수록 자연가격도 높아지기 때문이다. 묘지 사평 평방미터, 총가격.

1 평짜리 묘지 가격의 8 ~ 10 배 이상에 이를 수 있습니다.

4. 묘비와 묘기

묘비, 묘지 등 묘지의 지상 건축 장식은 묘지 가격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 묘비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은 크기, 재료, 부동산인지 여부입니다.

소재 조각 복잡성 등. 또 묘원 자체에는 자체 묘비 가공 부서가 있어 묘비 가격이 아웃소싱된 맞춤형 묘비 가격보다 낮다. 원가를 낮추기 위해, 가공 묘비를 아웃소싱하는 묘지는 왕왕 일괄 처리된다.

사용자 정의, 정형 제품, 사용자 선택 범위가 좁습니다. 사용자가 직접 설계하면 비용이 많이 든다.

5. 묘지 서비스

품질도 묘지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한 방면이다. 관리와 서비스가 좋은 묘지는 교통서비스, 묘지도 서비스 구입, 대객제사 서비스 등 사용자에게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동시에, 더 많은 서비스 인원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더 자질이 높은 서비스 인원도 필요하며, 물론 비용도 더 높다.

6. 무덤 위치

같은 묘지, 위치에 따라 묘혈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지세가 낮은 묘는 가격이 낮고, 지세가 높고 건조한 묘는 가격이 높다. 동시에 무덤 주변의 환경 조건도 묘혈 가격에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무덤 앞에는 넓은 공터가 있어서 더 좋은 풍경을 볼 수 있으면 가격이 오를 수 있다.

7. 민속 심리학

민간 심리도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다. 속담에' 물건은 묽은 것이 비싸다' 는 말이 있는데, 모두가 좋아하는 무덤은 가격을 올릴 수 있다.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좋은 묘지, 좋은 무덤은 종종 사람들의 민속심리와 관련이 있다. 즉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풍수' 가 좋고 나쁘다. 일반적으로' 풍수' 가 좋은 묘지, 묘혈 가격이 높다.

6 수명 편집

신화사 베이징 2065 438+2002 년 4 월 4 일 민사부 관계자는 공동묘지의 사용 연한은 토지의 성질과 사용 연한과 관련이 있으며 보통 50 년이나 70 년이라고 4 일 밝혔다. 묘지 사용기간이 20 년이라는 보도가 있는데, 이것은 일종의 오해이다.

묘지의 사용 연한은 점유 토지의 사용 연한과 일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른바' 20 년' 이란 묘지의 사용 연한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20 의 묘지비를 뜻한다.

연도는 지불 기간입니다. 묘혈 보호비를 제때에 납부하면 묘지를 계속 사용할 수 있다. 토지 사용기간이 만료된 후에는 국가 관련 법률 법규의 규정에 따라 처리해야 한다. 토지 사용 기간이 연장되면, 토지의 묘지는

서비스 수명은 자동으로 연장해야 합니다.

이 관계자는' 공동묘지 관리 잠행 방법' 에 따르면 경영공동묘지의 묘혈 보호비는 한 번에 20 년을 넘지 않아야 하며 대중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기한납부 기간은 이익과 대중 분담금 편리의 관점에서 제기된 것이다. 묘를 사는 사람은 묘지 사용협정을 체결할 때 쌍방의 권리와 의무를 확인하고 묘혈 보호비의 지불 주기, 가격, 각자의 책임에 대해 합의해야 한다.

한쪽이 약속을 이행하지 않는다고 명확히 규정하고, 다른 쪽은 약속대로 처분할 권리가 있다.

7 가격 열풍 편집자

평론가 곽세량은 최근 몇 년 동안 전국 각지의 묘지 가격이 가격 인상 붐을 일으켰다고 지적했다. 샤먼을 예로 들면 묘지의 최고 판매가격은 평방미터당 22,000 위안에 달한다. Xi' an 에서 대부분의 묘지 가격은

1.5 만원; 광저우, 베이징, 청도 등지의 묘지 가격도 5 만원 이상에 달했다! 많은 사람들은 중국에서 배울 수 없고, 아프고, 살 수 없고, 심지어 죽을 수도 없다고 생각한다. 묘지 폭동을 일으켰다

이익 현상은 주로 다음과 같은 요인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첫째, 대중 소비관의 영향. 전국 각지의 묘지에서 가격 인상 열풍이 일어났지만 모든 일에는 원인이 있다. 중국인들이 장기간 축적한 대중 소비관도 무덤을 만들었다.

지속적인 가격 인상의 원인 중 하나. 최근 전국 각지에서 판란근을 사들이기 시작했다. 만병통치약' 을 부여받은 판란근은 단번에 전국에서 사재기하는 약이 되었다. 중국인의 대중 소비관도 매우 크다

관련 품종의 가격 상승을 크게 가속화하였다.

둘째, 투기는 묘지 가격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다. 얼마 전 부동산 가격이 투기자들에 의해 미친 듯이 투기되어 국민들이' 살 수 없게' 되었다

방의 끝. 경영진이 부동산 투기를 더욱 강력하게 타격하기 시작하면서 이 투기자들도 새로운 가격 인상 품종을 찾기 시작했다. 묘지는 잠재적인 부가 가치 대상으로서 자연스럽게 투기꾼들의 악성 투기의 대상이 된다.

베이징, xian 등 대도시의 묘지 연간 상승폭이 20% 이상으로 주식시장, 재테크 상품 등 투자 채널의 투자 수익을 훨씬 웃도는 것으로 집계됐다. 묘지 시장은 부동산 시장보다 요 몇 년 동안 더 우세하다. 따라

지난해 전국 부동산 개발 투자는 전년 대비 16.2% 증가하여 20 1 1 하락 1.7% 보다 증가했다. 부가가치가 높은 묘지 시장으로서 매년 20% 이상의 증가폭을 유지하고 있다. 고분이라고 할 수 있다.

토지는 통화 평가절하를 따라잡기 위한 최고의 투자 대상이다.

셋째, 권력임대료 추구로 인한 이익 수송 현상도 묘지 가격이 급등한 주요 원인이다. 일부 지방에서는 현재의 폭리 묘지 관리를 지지하며, 관련 이해 당사자는 권력을 통해 세금 혜택, 업무 심사 등을 쉽게 받을 수 있다. 또 묘형을 바꾸는 방식으로 간접적으로 가격을 올리고 결국 폭리를 취하는 경영자도 많다. [5]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