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지혜에 관한 시 1. 마음이 교묘한 고시에 대하여
위층, 나 한테 줘, 제발, 제발, 알았지? 그들이 말하는 것은 고시이지 명언이 아니다.
조식의 7 보시가 맞는지 모르겠어요? 삶은 콩은 국물로 발효되어 즙이 된다. 꿀은 주전자 밑에서 타 오르고 콩은 주전자 속에서 울고 있다.
본래는 동근생인데, 굳이 급하게 서로 볶을 필요가 있는가. 그리고 두목들의' 적벽' 도 팔리지 않아 전방에 씻겨 인정될 것이다. 동풍이 거절하고, 구리 참새가 봄에 두 조를 잠그다.
전략, 역사와 관련된 삼국 시대의 시가 많이 있습니다. 장강을 굴리며 동쪽으로 흐르고, 물보라가 영웅을 샅샅이 뒤졌다.
시비든 실패든, 지금까지는 텅 비었고, 이미 시간이 지날수록 사라졌다. 청산은 여전히 존재하고, 태양은 여전히 떠오르고, 석양은 여전히 떨어진다.
강변의 백발 은둔자는 이미 세월의 변천에 익숙해졌다. 옛 친구를 만나 술 한 잔을 마셨다.
얼마나 많은 과거 일, 몇 년 동안의 일, 모두 대화에 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임강선' 전달 1. 영웅로영이 눈앞에 있는데, 창 한 자루에 칼 한 자루 해 보세요.
처음 나올 때, 당신은 당신의 힘을 보여주고, 당신의 이름을 3 점으로 표시할 것입니다. 2. 결산조작이 신기하다. 두 호랑이는 확실히 일룡보다 못하다.
처음 나올 때는 크게 할 수 있고, 외로움과 가난을 나누어야 한다. 3. 인정은 속물이다. 영웅이 하얗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속보 핑안, 미덕의 날개처럼, 천하의 배은망덕한 자는 모두 벌을 받는다! 4. 한 사람의 명령은 10 만명을 금지하기 어렵다. 지금 머리를 자를 권리가 첫 번째 것으로 바뀌었다는 것을 보면 조조가 매우 기만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두강 웰의 이런 걱정은 언제 끝날까요? 이런 증오는 언제 발생했습니까? 윈들 디킨슨은 전쟁터에서 30 년을 보내면서' 본보기' 를 남겼다. 밖에는 아무것도 없고, 마음에는 어른이 한 명밖에 없다.
밀레니엄 뚜지앙옌 좀 봐, 얼마나 땀을 흘렸는지 알잖아. 5. 관두 전투는 언제입니까? 투우는 분노로 가득 찼다.
얼마나 많은 일을 참으며 무거운 짐을 짊어져야 합니까? 수치심: 수치심과 마우스 * * * 중국! 한 소년의 머리를 위해 싸우면 죽음은 모든 것을 막지 않는다. 천둥과 천둥 소리, 고수: 천하무적 손! 6. 적벽전은 오동에서 광범위한 병사 선택이 있고 서촉에는 강력한 장군이 많다.
"같은 배 * * * 보악", 백조의 노래: 수천 년 동안 여전히 메아리쳤다. 군장 음주, 주유, 하생량? 천하의 아무도 그 오른쪽을 벗어나지 않고 군웅을 업신여긴다: 장강은 파도를 뒤집어 장강의 동쪽을 휩쓸고, 파도는 영웅을 샅샅이 뒤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백모어는 강교 강에서 가을달 봄바람에 익숙해져 탁주 한 주전자가 상봉하는 것을 좋아한다. 고금의 많은 일은 모두 우스갯소리를 내는데, 적벽은 이미 쓰러졌고, 사철은 팔리지 않아, 씻겨져 전조로 여겨졌다.
동풍이 주랑을 도와주려 하지 않는데, 구리 참새는 봄에 두 조를 잠갔다. 짱 zilong: 피 묻은 가운 빨간색, 누가 감히 사람들과 싸울 수 있습니까?
고대에 조자룡은 조난 중에 나서서 하느님을 도운 유일한 사람이었다. 짱 운장 붉은 얼굴은 붉은 마음을 잡고, 붉은 토끼말을 타고 바람을 쫓아다니며, 달릴 때 적제를 잊지 않는다.
청등 관사서, 장경룡의 안색이 환하고, 파렴치한 것이 흑이다. 짱 장 feihuang 커버 졸린 드래곤 플라이, 징마 깨진 장사카.
42 년, 진명주, 장군이 크게 위세를 과시하기 때문이다. 한탄하진: 한나라의 위급한 날은 이미 다 끝났고, 아무 계량도 없이 3 을 만들었다. 충신의 충고를 몇 번 듣지 않으면 궁중 칼의 공격을 받을 수밖에 없다. 붉은 토끼 말을 칭찬하다: 천리를 날고, 물을 건너 산을 오르고, 퍼플 안개를 피운다. 실크고삐를 잡아당기고 옥굴레를 떨면 용은 9 일 동안 날아오른다. 소제좌: 천지는 쉽게 뒤집히고, 제타를 버리고, 제후국을 퇴각한다. 나는 곧 죽을 것이다. 대세가 눈물을 흘릴 것이다. 돈 좌비: 황제. 황제로서 나는 그것을 싫어한다. 생사가 다르니 이때부터 작별인사를 하지 마라. 내 마음은 참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오복을 찬양하다: 한말 충신은 오복천하에 영웅기가 없다고 말했다. 조정에서 도둑을 죽이는 이름은 여전히 남아 있어 예나 지금이나 군자라고 할 수 있다. 짱 관공은 온주로 화웅을 죽이고, 위진간곤의 첫 공을 위해, 원문은 동동 북을 그렸다. 운장은 멈춰서 담력을 보이고, 술이 아직 미지근한 틈을 타서 화웅을 죽였다. 도삼영전 여포: 한천은 환의 영이고, 적일염은 서이다. 간신 동탁은 황제를 버리고, 리우웬은 나약하다. 제후들이 노여워하자 모두 군대를 동원했다. 소소는 연맹 지도자로 임명되어 황실이 평화롭게 정착하도록 돕겠다고 맹세했다. 문제 여포, 천하무쌍, 인재가 천하를 제창하다. 용린신은 은갑호체를 걸치고, 머리관금관꿩닭을 입는다. 들쭉날쭉 한 보물 pington, jinpao 흩어져 Fengfeng. 용새끼가 바람에 뛰어올라, 그림을 그려 가을물을 쏘았다. 그는 전쟁에 나갔다. 군벌이 겁을 먹었다. 제비인 장익덕은 뱀창에 여덟 번 맞았다. 호랑이는 금실을 뒤집어 번개를 켜야 했다. 이번 전투는 승패를 가리지 않고, 이 전투는 관운장에게 격노했다. 청룡은 서리와 눈이 가득하고, 앵무새는 나비를 날린다. 말굽철에는 귀신으로 가득 찼는데, 지금은 분노할 때 피를 흘려야 한다. 현덕을 맹렬하게 맞받아 천웨이를 용감하게 하다. 살기로 천지를 뒤덮다. 여포 힘겹게 걷고, 가산이 아첨하는 말을 바라보고 있다. 그는 몽둥이 네모난 천창을 뒤로 끌고 오색찬란한 현수막을 뿌렸다. 그는 벨벳 태피스트리를 뜯어 적토끼를 버리고 몸을 돌려 호랑이 감옥으로 날아갔다. 짱 가오리 매미: 원래 소양궁 남자였는데, 놀라서 몸을 돌려 동정천만 날아갔어요. 차별 > 연보 안정, 꽃미권 신가지, 화당 향 훈훈, 봄끝이 없다. 또 시운이 있다: 붉은 이빨은 제비를 재촉하고, 구름 한 조각이 화당에 간다. 눈썹 검은 치마가 나그네의 증오를 조장하고, 옛 친구의 얼굴이 처음엔 깨졌다. 우겸은 천금웃음을 사지 않고, 버드나무 띠로 백보를 보충할 필요가 없다. 나는 추 샹왕이 누구인지 모른다. 나는 동탄탁과 함께 가오리 매미: 사제는 교묘하게 빨간 치마를 계산했다. 당시 제갈룡은 침대 중간에 누워 있었고, 그는 그의 인생 경험을 무시하려 했다. 짱 왕윤: 왕윤은 돈을 모을 기회가 있고, 간신 동탁수. 그는 그의 가정과 나라를 미워하고 절을 걱정하며 투우에 충성했다. 그의 영혼과 정신은 여전히 봉황탑 주위에 있다. 찬양 여포 yuanmen 에서 houwen 하나님 은 세계에서 드문 촬영, 혼자 yuanmen 의 위험을 저장 했다. 석양은 정말 후이 원숭이를 속였다. 석두 석두 이론에 따르지 않는 것이 바로 힘의 기둥이다. 조수주는 정말 존경스러워요. 안녕히 계세요. 정말 힘들어요. 백문이 죽으면 누가 공공 플랫폼 같을까? 한숨 여포: 홍수 침수, 여포 포로가 되었을 때, 예비 적토마, 가지가 있었다. 오늘은 너무 겁이 많아서 호랑이를 감히 볼 수가 없다. 의심할 여지 없이 독수리를 기르는 것은 과거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사랑하는 아내는 진궁의 건의를 받아들이지 않고' 큰 귀' 를 욕하는 것은 불친절하다. 유비: 배고픈 호랑이 한 마리를 다치게 하고, 폭을 묶었고, 동탁과 정원의 피는 아직 마르지 않았다. 유비는 아버지를 토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한 입에 남겨 두고 조조를 해치겠다고 단언했다. 짱 현덕이 술을 요리하다. 영웅의 즉흥에 대해 이야기하다: 빨리 호랑이 굴에서 나와 영웅에게 놀라서 죽이라고 말해라. 교묘하게 천둥으로 감추고, 자신감은 신처럼 느껴진다. (서양속담, 자신감속담) 짱 현덕이 조조조에서 떠나다: 급박하게 병마를 묶고 천의를 생각하다. 철장을 뚫고 범표범을 탈출하여 용을 잠금 해제하다. 탄원술: 한말 검사 사방, 원술은 공연히 너무 야생이다. 나는 평생이 아닐 것이라고 생각한다.
2. 지혜에 관한 시
첫째, 《논어》
1, 예민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2, 수시로 공부하면 재미있지 않나요?
3, 배우고 생각하지 않으면 무지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4. 아는 자는 선한 자보다 못하며, 선한 자는 악인보다 못하다.
5,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을 것이다. 좋은 것을 선택하고 따라가면 나쁜 것을 바꿀 수 있다.
6, 아는 것은 아는 것이고, 모르는 것은 모르는 것이고, 아는 것이다.
7, 싱,, 쳉 유 르.
8. 고대 학자는 자신이고, 오늘날의 학자는 사람이다. 고대에 독서인에게 자기 수양을 향상시키라고 요구한 것은 내면에서 요구한 것이었지만, 오늘날 독서인에게 늘 보여 달라고 요구하는 것은 명예를 구하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9. 쩡 zitao: "나는 하루에 세 번 자신을 저장-다른 사람을 속이는 거 야?" " 친구를 사귀는 것을 믿지 않습니까? 배울 수 없습니까? "(증자가 말했다:" 나는 매일 여러 번 자신을 반성해야 한다. 남을 배려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은가? "친구와 사귀는 것은 부정직한가? 너는 지금까지 숙제를 복습한 적이 없니? " ) 을 참조하십시오
둘째,' 예기'. 학습 "
1, 옥은 쪼지 않고, 연마제; 남들은 배우지 않아도 모른다.
2. 배우고 나면 부족한 것을 알고, 가르치면 어려운 것을 안다. 부족한 것을 알면 스스로 반대할 수 있고, 어려움을 알면 자강할 수 있다. 그래서 가르치고 배우는 것도 유익하다.
3, 1 년 경 차별; 3 살짜리 전문 음악 그룹; 5 년간의 친사 경험 7 년간의 학습과 교제는 작은 성과라고 할 수 있다. 9 년 동안 계급을 잘 알고 있고, 입장이 확고하고 반대하지 않는 것은 큰 성과이다. 남편은 풍속을 바꾸기에 충분하고, 가까이 있는 사람은 그것을 권하고, 멀리 있는 사람은 품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이것도 대학의 길이다.
4, 대학 법칙: 보내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호출될 수 있을 때 따지지 않으면 손이라고 한다. 서로 마주보고 좋으니 마찰이라고 한다. 이 네 가지 일은 가르치는 이치도 창창했다. 당신이 보낸 다음 차단 하는 경우, 그것은 천지 를 포장; 만약 네가 시간 밖에서 공부한다면, 너는 매우 노력하여 성취하기 어려울 것이다. 잡시는 손도 없고, 나쁘고 어지럽지만 고치지 않는다. 혼자 공부하는 것은 친구가 없는 것은 무지한 것이다. 펭 연의 반란 교사, yanbi 폐기물 학교. 이 여섯 가지 일은 모두 포기한 것이다.
5. 군자는 가르치는 것이 무엇을 위한 것인지, 가르치는 것이 무엇을 위한 것인지 알고 나서야 선생님이 될 수 있다. 그러므로 군자의 가르침은 비유적인 것이다. 도가 이끌고, 강건하고, 내향적이고, 개방이 멀다. 도는 화합을 초래하고, 강함은 자제를 초래하고, 개방은 사고를 초래한다. 조화되고 생각하기 쉬운 것은 좋은 비유라고 할 수 있다.
6, 학자는 네 가지 잘못이 있다. 선생님은 반드시 알아야 한다. 사람이 너무 많이 공부하거나, 잃어버리는 것이 너무 적거나, 잃어버리는 것이 너무 쉽거나, 아니면 걸음을 멈추게 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 네 가지 마음은 다르다. 그의 마음을 이해하고 그의 손실을 만회하다. 가르치는 사람도 좋은 사람이 되어 잃어버린 사람을 구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7, 좋은 학자, 교사는 더 많은 일을 하기 쉬우므로 평범합니다. 가난한 선비, 부지런한 스승의 일은 배로 공을 들인다. 따라서 원성이 자자하다. (공자, 논어, 논어,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질문을 잘하는 사람은 나무를 공격하는 것과 같다. 그 먼저 쉬운, 그리고 그들의 절차, 오랜 시간, 서로 해결 하기 위해 서로 말해. 질문을 잘하지 못하는 사람은 반대다. 종을 치는 것처럼 질문자를 잘 대하고, 작은 것을 두드리면 울리고, 큰 것을 두드리면 울리고, 그를 손님으로 삼고, 잘 이용한다. 질문에 잘 대답하지 못하는 사람은 반대다. 이것이 공부하는 방법이다.
셋째, "견자 설득"
1, 군자는 말했다: 배우고 부족하다. 녹색, 파란색, 녹색은 파란색입니다.
2. 군자는 식견이 있어 일본에서 자구한다면, 알면서도 하지 않는다. 그래서 산을 오르지 않고, 하늘의 높이를 모른다. 깊은 개울을 향하지 않고, 땅이 두꺼운지 모른다. 선왕의 유언을 듣고 나서야 학문의 위대함을 알게 되었다.
3. 나는 하루 종일 생각하고 있는데, 잠시 후에 배우는 것이 낫다. 먹어봤는데 기대되는데 어떻게 등산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군자는 태어날 때부터 다르고, 일을 잘 한다.
4. 적선은 덕이 되고, 신은 스스로 만족하며, 성심은 준비한다. 따라서, 한 걸음도 쌓지 않고, 만리길도 할 수 없다.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해가 되지 않는다. 승마 점프, 아니 10 단계; 이것은 마욱의 성공에 큰 공헌이다.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그러므로 군자는 그 중 한 명을 받는다.
5. 군자의 학도 귀에 있고, 마음속에 있고, 네 몸에 있고, 움직이는 형이다. 마지막으로, 네가 움직이면 법률이 될 수 있다. 악당의 지식도 들리는 것이지, 말하는 것이 아니다. 고대의 학자들은 자신이고, 오늘날의 학자들은 사람이다. 군자의 학도 아름답고 소인의 학도 송아지라고 생각한다.
3. "지혜" 와 관련된 시는 무엇입니까
1, 종이에 담병하는 것 같아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겨울밤에 책을 읽고, 당신의 송공자를 보여줍니다: 육유
옛사람들은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고, 늙어가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종이에 얻은 물건은 매우 얕아서, 너는 자신이 반드시 해야 한다는 것을 영원히 알지 못한다.
설명:
옛사람들은 공부에 여력을 아끼지 않았고, 젊었을 때는 매우 노력했고, 늙어도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결국 책에서 얻은 지식은 불완전하기 때문에 일을 철저히 인식하려면 스스로 실천해야 한다.
운하가 얼마나 깨끗한지 물어보십시오.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한 생수가 끊이지 않기 때문이다.
독서에 관한 두 가지 생각 (on) 노래: Zhu
반 무 () 의 네모난 연못을 열었더니, 하늘에 먹구름이 잔뜩 끼었다.
연못의 물을 묻는데 왜 이렇게 맑습니까?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한 생수가 끊이지 않기 때문이다. (그 패스: 어디)
설명:
반 무 () 의 연못이 거울처럼 열리고, 맑고, 맑고, 하늘빛 구름이 수면 위에 반짝이며 떠 있다. 연못의 물이 왜 이렇게 맑습니까?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한 원천이 있어서, 끊임없이 생수를 수송해 주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있다.
제목 Xilin 벽 송나라: su Shi
산봉우리와 계곡의 정면과 측면에서 먼 곳, 가까운 곳, 높은 곳, 낮은 곳에서 여산을 보면 여산은 다양한 면모를 드러낸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설명:
측면에서 보면, 여산이 연이어 기복을 이루며, 원근의 높고 낮음이 각각 다른 면모를 가지고 있다. 여산의 진면목을 말할 수 없는 이유는 내가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4, 당신에 게 법적 의혹을 주고, 거북이를 드릴 필요가 없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옥의 진위를 검사하는 것도 사흘을 태워야 7 년 후에야 나무를 식별할 수 있다.
다섯 가지 이야기 중 세 번째: 당나라의 바이 주이
내가 너에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하나 줄게, 이 방법은 거북갑을 필요로 하지 않아, 잔디는 부와 운을 가져올 수 있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옥의 진위를 검사하는 것도 사흘을 태워야 7 년 후에야 나무를 식별할 수 있다.
주공의 날은 유언비어를 두려워하고, 왕망이 왕위를 찬탈하기 전에 황위를 공손하게 공경한다. 만약 이 사람이 처음부터 죽었다면, 누가 그의 생활의 진상을 알 수 있겠는가?
설명:
내가 너에게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줄게, 거북갑과 잔디줄기를 필요로 하지 않고 길흉을 예측할 수 있어. 옥의 진위를 감정하는 데는 3 일이 걸리고, 나무를 감별하는 데는 7 년이 걸린다. 주공은 유언비어를 두려워하는 날, 왕망이 왕위를 찬탈하기 전에 매우 공손하다. 만약 이 사람이 죽으면, 누가 그의 생활의 진상을 알 수 있겠는가?
5, 거북령이 너무 고통스러우니 말을 서두르지 마세요.
당나라의 바이 주이 (Bai Juyi): 다섯 편의 창언시 (2 부)
세상일이 변덕스러워서 먼지 그물이 멈추지 않았다. 부귀는 수레허브로 돌아가고, 부귀는 손을 가리고 갈고리를 숨기다.
거북령은 장 문제를 일으킬 수 있지만 말 한 마리를 잃어버리면 걱정이 없어야 한다. 네가 바둑 선수를 본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승패는 게임의 결말에 달려 있다.
설명:
세상의 일은 모두 숨겨져 있고, 불확실하며, 세상의 일은 결코 멈추지 않았다. 운명의 순환은 자동차 이론과 같고, 영광은 갈고리처럼 몇 번이고 시들어간다. 거북령점술은 거북이의 내장을 꺼내야 하기 때문에 말이 앞발을 잃어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만약 네가 나를 믿지 않는다면, 바둑 선수를 좀 봐라. 게임이 끝난 후에야 알 수 있다.
4. 지능을 묘사하는 시
1, 지혜의 물로 맹세하다
당나라
백거이
의식이 있는 노래 두 곡
2. 살을 탐내는 것이 현명하다.
당나라
얼굴이 음미하다
앵무새와 고양이
3, 지혜의 주간은 탐욕스럽고 장애가있는 죄수입니다.
당나라
얼굴이 음미하다
앵무새와 고양이
4, 지혜의 Xi 는 더 이상 걱정하지 않습니다.
당나라
얼굴이 음미하다
앵무새와 고양이
5. 지혜 토돌로키
당나라
구 콴
"귀양 소요사에는 정행자가 있는데, 생명을 고칠 수 있고, 참으며 물을 감당하고, 스님에게 생명을 줄 수 있다."
지혜는 노력밖에 없다.
당나라
한유
봄을 느끼는 네 편의 시
7. 지혜의 칼을 영원히 쥐고 있다
당나라
한산
삼백삼십 수의 시
8, 스마트 바디 킹콩
당나라
한산
삼백삼십 수의 시
9. 지혜의 칼을 영원히 쥐고 있다
당나라
한산
삼백삼십 수의 시
10, 스마트 바디 킹콩
당나라
한산
삼백삼십 수의 시
1 1, 숨겨진 지혜
원나라 (1206- 1368 년)
마우
만방정이 춘화노교를 바치다
12, 부지런히 지혜의 칼을 갈다
원나라 (1206- 1368 년)
담처단
코난자품에 벽돌 명촉을 붙이다
13, 똑똑한 사람
원나라 (1206- 1368 년)
추처기
친원춘 총명한 사람
14, 스마트 칼 만들기
원나라 (1206- 1368 년)
후선원
남코자는 음양 이론과 일치한다.
스밍은 현명하다.
원나라 (1206- 1368 년)
윤지평
무산 한 송이의 구름이 세상을 설득하다
16, 지혜에 의존해야 함
원나라 (1206- 1368 년)
윤지평
공통된 사상이 없으면 모든 것이 다르다.
17, 지혜의 향을 생산할 수 있다
원나라 (1206- 1368 년)
윤지평
오.
18, 똑똑한 사람
원나라 (1206- 1368 년)
윤지평
"구름에서 장춘궁도종을 한가롭게 거닐다"
19, 외국 지혜
원나라 (1206- 1368 년)
고도가 넓다
수무철의 약은 무궁무진하다
20. 소승은 지혜가 없다
원나라 (1206- 1368 년)
전원상초
\ "linjiangxian 및 Xuanzong 참조 만법 복귀 \" 볼륨 5
2 1, 영지혜
김진
도연명
도화원시
(22), 민지무지개를 도로.
모던 시대
라오스
산 터우는 Chenghai sanqiao 를 건넜다.
지혜로 이익을 얻다.
모던 시대
유아자
송 (성씨)
24. 나는 내가 지혜를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송나라 성씨
백옥두꺼비
모든 법률은 한 곡에 속한다
25. 스마트 라이트를 켜고 끕니다.
송나라 성씨
석기석
관음시
(26), 지혜의 칼을 휴대하다
송나라 성씨
스항영
시 16 수
(27), 천성적으로 어리석고 지혜롭지 못하다
송나라 성씨
석윤소
속담과 속담의 노래
(28), 외도는 총명하고 지혜가 없다
송나라 성씨
석윤소
속담과 속담의 노래
지혜는 여전히 아버지에 속한다.
송나라 성씨
석정각
선인과 대사의 초상화가 융합되어 짱
(30), 스마트 활
송나라 성씨
조상을 석방하다
마흔 두 편의 시
3 1, 내 지혜
송나라 성씨
시주진
서른다섯 곡
(32), 조탁은 지혜에 습격당하지 않았다
송나라 성씨
송태종
샤오용
(33), 현단통 지혜
송나라 성씨
송태종
샤오용
(34), 현단통 지혜
송나라 성씨
송태종
샤오용
타향의 모든 것은 지혜에서 탄생했다.
송나라 성씨
송태종
샤오용
36, 지혜는 높은 지식에서 나와야 한다.
송나라 성씨
송태종
샤오용
37. 문을 쉽게 열고 지혜를 쓴다.
송나라 성씨
송태종
샤오용
나는 지혜가 있다.
송나라 성씨
송태종
운명지식
(39), 비 건조 지혜
송나라 성씨
송태종
운명지식
40, 해피 지혜
송나라 성씨
송태종
샤오용
5. 안에 교묘한 고시 고문이 들어 있다
1, 애교가 총명하고 비싸요.
밝은
처사 판기
북망 여행
2. 아쿠아리움 스마트한 우물
밝은
임준
토린길.
3, 똑똑하고 정직한 리우 광보
밝은
루니안
통 리아 공작 니켈, 궁전 을 읽을 것입니다.
4, 똑똑한 사람들은 루가 물고기라고 생각합니다.
밝은
주남법사
"김주를 보내고, 옛 주사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고, 남상으로 돌아간다."
5, 노인보다 더 똑똑합니다.
밝은
심주
추우서
6. 똑똑해지고 나빠지고 있어요
밝은
사석
숙박 호텔
7. 중국의 총명함과 질병을 강조하는 이론
밝은
설휘
가기 어렵다 (노래 세 곡)
8. 왜 총명한 책을 좀 더 읽어야 합니까?
밝은
양길
"부슬부슬 노래를 부르며 고우송을 건너 새 호수를 열었다."
9. 왜 스마트 천 권을 사용해야 합니까?
밝은
양길
맹자를 녹화하여 맹통의 문학을 폭로하다.
10, 현자는 매일 사당을 잃는다.
밝은
장위
심효염을 천평산에 보내 책을 읽다
1 1, 백교 천리
밝은
저우딩 현
음악 (3 곡)
12, 선배보다 똑똑해요
밝은
주
\ "준 고대시 (6). 영락 5 년)
13, 똑똑함.
당나라
두보
《동두노봉 지운》
14, 소양은 회사에서 가장 똑똑하다.
당나라
루런
"연회 토요대 연곡 (미인은 금지됐다)"
15, 정직은 영리합니다
당나라
권덕우
두 권의 곡량 전기를 읽다
16, 영리함은 겸손입니다.
당나라
양거원
무한한 봄제 성명어 열 수
17, 누가 똑똑한 정색을 보냈습니까
당나라
유옥 62616964757a 68696416fe4b893e5b19e313333353837 주석
롯데 앵무새도 있습니다
18, 똑똑하고 막막합니다
당나라
루통
고시 네 수
19, 지혜 낭비만 싫어한다
당나라
원직
우는 여자 팬 40 운
20, 무기 에 지능형 채찍.
당나라
원직
\ "보상과 복잡한, 장경 4 년, 1 월 1 일, 군재, 보고 보내라."
2 1 그리고 똑똑합니다
당나라
유덕인
상한림의 정석설
22. 첫째, 똑똑해야 한다.
당나라
오영
\ "작은 산사와 조화 \" 10 운 (고대 언어는 종종 작은 관문의 소리를 듣는다, 원인)
23. 증우는 현자를 본 적이 있다.
당나라
한산
삼백삼십 수의 시
24. 세상에 총명한 사람이 있다
당나라
한산
삼백삼십 수의 시
25. 영리함은 쓸모가 없다.
당나라
한산
삼백삼십 수의 시
26, 총명하고 단명.
당나라
한산
삼백삼십 수의 시
27. 증우는 현자를 본 적이 있다.
당나라
한산
삼백삼십 수의 시
28. 세상에 총명한 사람이 있다
당나라
한산
삼백삼십 수의 시
29. 영리함은 쓸모가 없다.
당나라
한산
삼백삼십 수의 시
30, 총명하고 단명.
당나라
한산
삼백삼십 수의 시
3 1, 영리함을 보상할 수 있습니다
당나라
척적
"경주 신추사 제목 남평왕시 5 수"
인인지사로 임용하다
당나라
여연
서강 주월 황혁은 다음 술을 들었다
6. 지혜에 관한 시
보검봉은 맷돌에서 나왔고, 매화향은 쓴 추위로부터 비바람을 진동시키고, 시는 귀신을 울게 한다 (두보). 너의 선생님 (두보) 이 많이 배웠지만, 많이 배웠고, 심문하고, 궁리하고, 분별하고, 항상했다. 하늘이 얼마나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개울을 향하지 않고, 땅의 두께를 모른다 ("견자").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간다. 소리를 내지 않으면 한 번 울리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자신이 모르는 것을 모르고, 자신이 모르는 것을 모르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한수) 막히거나 흐르지 않으면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한유) 여산의 진면목을 나는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 있다. (수시) 나는 뜬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최고층 (왕안석) 에 있는데, 나는 규칙을 지키지 않는다. 나는 정사각형 정원 (맹자) 을 만들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