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평가의 포장 디자인이 눈에 띄는 시각적 인식으로 우리 제품이 수많은 경쟁 제품 중에서 눈에 띄도록 도와 소비자들의 관심, 정지, 관찰, 감상, 구매 행동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이는 각 상가가 추구하는 가장 이상적인 포장 디자인이기도 하다. 그래서 디자이너가 내놓은 각종 디자인 방안은 항상 시장 일선 인원에 의해 부정되고, 이 일선 마케팅 직원들은 가장 매력적인 상품 포장에 대해 명확한 개념을 제시하거나, 더욱 창의적인 윤곽을 제공하기 어렵지만, 항상 그들이 판매에서 도발적인 포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가지고 왔다. 화려하고 호루라기적인 제품 포장은 항상 사람을 헷갈리게 하고, 제조업자가 무엇을 팔고 있는지 잘 모르겠다. 그들은 어떻게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는 포장을 설계합니까? 제품 포장 디자인의 역할은 빠른 제품 포장이라는 주제를 논의하기 전에 포장의 역할에 대해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포장이 제품에 어떤 역할을 하는지 정확히 알고 구체적인 디자인에서 이러한 수요를 고려해야 빠른 제품을 정복할 수 있는 포장을 설계할 수 있다. 첫째, 포장은 제품에 일정한 모양을 부여합니다. 많은 경우 형태가 없는 제품은 음료, 담배 등과 같은 제품을 전시하거나 전시하기 어렵다. 포장이 없어 표시 비용이 높아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없다. 둘째, 포장은 제품 품질에 일정한 보호 작용을 한다. 예를 들어, "협상" 달콤한 멜론 씨앗의 포장은 "협상" 과 "백주 입 향" 의 독특한 판매 주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통풍이 잘 되지 않는 복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향" 이 바뀌 었습니다. 소비자가 왜 당신을 사랑합니까? 셋째, 포장은 제품을 경쟁사와 구분할 수 있다. 감자칩을 예로 들자면, 시품객의 감자칩은 종이통으로 포장되어 있어 다른 비닐봉지와 쉽게 구별되기 때문에 소비자가 쉽게 식별할 수 있다. 또한 포장에는 소비자가 설명하는 기능이 있어야 한다. 많은 제품의 특수한 판매점은 그들의 소비 패턴이 다르다는 것을 결정한다. 이때 포장 디자인에는 소비자들이 특수성을 알 수 있도록 충분한 정보가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제품 정보 소통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포장은 제품을 휴대하기 쉽도록 한다. 음료를 예로 들어 벌크에서 유리그릇, 오늘날의 PTT 병에 이르기까지 소비의' 유동성' 을 고려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또 병음료와 종이포장 음료의 용량 차이는 주로 소비자의 유동성 때문이다. 쾌삭품 포장 디자인의 흔한 폐해는 눈부신 포장에서 고객은 항상 자신이 좋아하는 제품만 선택한다. 제품 자체의 인지도와 만족도 외에도 포장 디자인의 발언권도 소비자의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포장의 이러한 주요 기능을 통해 포장은 안심할 수 있습니까? 사실, 포장 디자인의 몇 가지 단점으로 인해 선반에서 제품을 집어 든 고객이 손을 내려 놓고 다른 유사한 제품을 선택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때 포장의 폐단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야 한다. 포장은 제품의 판매 주장을 강조하지 않는다: 제품은 포장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의 호소와 소유감을 만족시킬 수 있고, 한 제품의 포장 디자인에 주제가 부족할 경우 주제가 있는 경품에 쉽게 질 수 있다. 이는 제품의 판매 주장이 억압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소비자는 봉지 사탕을 선택할 때 경사와 빨간색 무늬가 있는 브랜드를 선택합니까, 아니면 같은 가격에 글자만 있는 브랜드를 선택합니까? 결과는 자명하다. 포장 디자인과 제품 내포는 정반대이다. 일부 기업의 포장 디자인은 인쇄소가 부담하는 반면 인쇄소의 디자인 능력은 종종 들쭉날쭉하며, 일부 작은 인쇄소의 디자인은 보통 사람을 놀라게 한다. 식매의 포장은 분명히 설계되었지만 포장 봉투에 화초가 인쇄되어 있다면 소비자들은 이때 의아해하며, 보통 자세히 관찰한 뒤 제품 수준에 의문을 제기하여 구매를 포기한다. 포장 디자인은 화려하지만 실속이 없다: 차별화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일부 제품은 종종' 지름길' 을 걷는 데 익숙해져 있다. 즉, 제품 자체를 통해 차이를 형성하는 것이 아니라 포장의' 럭셔리 노선' 을 통해 차이를 형성하는데, 이는 왕왕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어떤 브랜드의 계란은 사치품처럼 포장되어 있다. 어떤 소비자들은 이 물건을 사면 먹기가 아까워서 버리기가 아깝다는 농담을 했다. 결국 그들은 전혀 장부를 사지 않았다. 포장이 지나치게 럭셔리해서 양질의 제품에 대한 지지가 부족하면 종종 눈속임으로 간주되어 결국 화려하고 비현실적인 결과를 초래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포장은 행동습관에 맞지 않는다. 국내 한 브랜드의 기능성 음료의 대상 소비자층은 운동량이 많은 사람들이지만 포장은 유리병이다. 여기에 문제가 하나 있다. 유리 자체는 깨지기 쉬우며, 그것은 자신의 몸을 보호하는 습관이 있다. 유리병의 기능성 스포츠 음료는 분명히 감탄하기 어렵다. 그리고 일부 야외 레저 식품은 포장이 너무 무겁고, 무게가 크거나 휴대가 불편하거나, 포장이 쉽게 변형되어 더 많은 시장 기회를 잃는 경우가 많다. 이는 모두 행동 습관을 무시한 결과이다. 포장은 유행과 양립 할 수 없다: 오늘 포장은 기업행위이지만, 환경 포장의 유유유히 유행하는 것과 같은 트렌드 현상이 있어 가볍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친환경 포장은 소비자들에 대한 기업의 관심 정도를 직접 반영해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기 쉽다. 예를 들어, 직접 판매되는 암리 제품은 기본적으로 친환경 재활용 포장을 사용하여 생태 환경을 보호하고 제품의 자연을 최대한 보호합니다. 포장 디자인이 결함을 피하고 그것의 일반적인 기능을 덮었을 때, 우리의 포장은 결코 불리하지 않습니까? 대답은' 아니오' 입니다.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은 소비자를 감동시킬 수 있는 포장입니다. 어떻게 하면 이런 포장을 디자인하는 디자인에 영감을 얻을 수 있을까요? 성공적인 제품 포장 디자인은 좋은 포장 디자인이 정신적으로 자명해야 한다는 사실에서 영감을 받았다. 좋은 포장은 생활에서 비롯되며, 아마도 생활 세부 사항의 흔적일 것이다. 포장의 영성은 포장이 제품의 내포를 두드러지게 할 수 있으며, 제품 자체가 소비자를 감동시키는 특징을 가장 잘 반영한다는 것을 말한다. 시중에는' 야과 인생' 이라는 주스 포장이 있어 매력적이지만, 처음에는 이런 주스의 이름이 매력적이었다. 주스를 손에 들고 있을 때, 두 소인이 대나무 장대로 야생 과일을 치는 한 가지 패턴에 감동을 받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 중 한 명은 멜대를 휘두르며 들과를 치고 있고, 한 소녀는 아래 포대 하나를 들고 있다. 많은 소비자들, 특히 농촌에서 생활한 사람들은 반드시 이 장면에 대해 깊은 기억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들은 이미 어떤 야생과를 맞았는지 기억이 나지 않지만, 그 장면에 대한 그들의 기억은 여전히 매우 심오합니다. 그 기쁨과 수확은 잊을 수 없습니다. 이런 경험을 한 적이 없는 소비자들조차도 생동감 있는 도안 때문에 그런 삶을 동경하기 시작한다. 이것이 바로 포장 디자인의 영향력이며, 생활에서 나온 것이다. 성공적인 제품 포장 디자인은 역사에 의해 영감을 받아 많은 문화적 내포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후속 디자이너들은 제품의 역사와 인문적 내포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에 설계된 포장은 종종 제품의 취향을 반영하지 못한다. 일단 제품이 원래의 역사적 면모를 회복할 수 있게 되면, 종종 소비자들을 납득시킬 수 있다. 안개 속의 명차가 좋은 예이다. 이 역사적인 명차를 복구하기 전에, 그 포장 디자이너도 대량의 찻잎 사료를 열람했다. 사진 지원은 없지만, 디자이너들이 각종 정보와 결합해 내린 결론은 역사의' 녹색 안개' 가 도자기 항아리로 포장되어 있다는 것이다. 디자이너는 당시 도자기 항아리의 유형을 분석한 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안개 속 녹색' 포장 도자기 캔을 설계했다. 나중에 스웨덴 고드부르크 침몰선이 건져 올라왔고, 바닷물은 거의 100 년 동안' 푸른 안개' 의 포장과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것과 매우 가까워졌다! 역사의 본래 모습에 가까운 이런 포장은 이런 찻잎의 식감을 두드러지게 하여 소비자의 관심과 주목을 끌었다. 성공적인 제품 포장 디자인은 감각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정말 좋은 포장에는 감정적 호소가 포함되어 있다. 감정적 호소가 없으면 상품 판매는 매우 낮은 수준의' 판매' 로 소비자를 감동시키는 것은 허튼소리이다. 시장에는 항상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는 브랜드의 초콜릿이 있다. 빨간 장미는 당신이 가장 사랑하는 사람에게 주고, 집 모양의 하얀 눈은 당신이 가장 아끼는 가족에게 줄 수 있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분위기 있는 초콜릿은 더 이상 단맛의 구현이 아니다. 포장 디자인에 따라 천사, 산타클로스, 우정으로 변할 수 있다. 이런 포장은 항상 소비자들을 감동시키고, 심지어 그 비싼 가격도 잊게 한다. 성공적인 제품 포장 디자인은 디테일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지금은 초점 마케팅의 시대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소비자는 상인들이 세부적인 것을 관찰하고 이해하고 만족시켜야 한다. 포장도 마찬가지다. 소비자를 감동시키는 포장은 소비자의 세부 사항에 대한 제조업자의 중시를 반영해야 한다. 절강에는 빨대로 과일을 인용할 때의 2 차 오염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하는 회전뚜껑을 내놓은 작은 과일 우유가 있다. 아이는 매우 중시되는 집단이고, 아이는 가장 부주의한 소비자이다. 더러운 손으로 빨대로 빨대를 들고 과일 우유 제품을 마시는 것은 흔한 것 같다. 작은 녀석의 회전 덮개 포장은 회전시켜 보면 인용할 수 있어 빨대를 사용하는 2 차 오염을 없애고 과일 우유를 마시는 것이 더 편리하다. 이 세부 사항은 소작회사를 위해 거액의 이윤을 챙겼고, 로베르씨와 김일우유만 지불하는 침해 보상은 수천만 위안에 달합니다. 이것이 바로 디테일 지향 포장의 성공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