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이 글은 작품과 결합하여' 왕텐정서' 의 사상 내용과 예술적 특색을 분석하였다.

이 글은 작품과 결합하여' 왕텐정서' 의 사상 내용과 예술적 특색을 분석하였다.

8 1372330 친구 안녕하세요. 다음은 "왕 탱 박물관 서문" 의 전문과 감사입니다.

장 유 올드 카운티, 홍도 새집. 별은 날개로 나뉘고 땅은 루항과 연결되어 있다. 진 산장 오호, 야만족 통제, 오월 리드. Wuhua tianbao, 드래곤 라이트 샷 소 버킷 시장; 인걸지령 () 은 허주 () 가 진번 () 의 침상 () 을 내렸다. 행치 채준웅주 안개 기둥. 늦여름의 교분은 주객이 동남쪽에 최선을 다한다. 사령관 공 yanyi 룽 우아한, 거리에서 Euphorbia; 우문신주의 판이가 잠시 주둔하다. 10 일간의 휴가, 구름 같은 친구 승리; 천리에 환영해, 결혼식. 탱 주꾸미, 멩 시인; 자전고는 왕 장군의 무기고이다. 살림살이는 도살이고, 길은 유명해서, 녀석은 아무것도 모른다.

차원이 9 월에 있을 때, 시퀀스는 삼추에 속한다. 물이 찬 연못을 깨끗하게 하고, 연기가 산자색을 응고한다. 연연은 아프가니스탄을 숭배하기 위해 길을 걷는 것을 좋아한다. 황제 Zhangzhou 근처에, 당신은 인간과 자연의 오래 된 파빌리온을 볼 수 있습니다. 계단식 논은 녹색이고 하늘은 무겁다. 비정, 향단, 땅 밑에는 땅이 없다. 강 파빌리온 고대 대나무, 가난한 섬 출몰지; 계전란공, 즉 언덕의 자태. 자수 루, 조각 루: 산원은 선견지명이 풍부하고, 천택호방하다. Yanlu, zhongmingding 미식가 마을; 갈선의 미로, 파랑새 황룡축. 구름이 비를 팔고 비가 멎어 오색이 뚜렷하다. 석양과 낙엽이 일제히 날고, 가을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어선은 늦게 노래하며 밤붕해안을 두루 울렸다. 엄진은 추위에 놀라 멍이 들었고, 소리는 형양의 민들레를 깨뜨렸다.

거리가 유창하여 날기 쉽다.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고, 가는 노래와 흰 구름이 있다. Suiyuan cuizhu, 그래서 pengze 화가; 수야 주화, 임천에 반짝이는 펜. 네 가지 아름다운 것들, 두 가지는 결합하기 어렵다. 하늘에서 가난하면 한가할 때 매우 오락성이 있다. 하늘과 땅이 넓고 우주가 무한하다. 음악은 극도로 슬프고 지식은 공허하다. 태양 아래 장안을 보면 무회가 구름에서 만난다. 지세는 남극이 깊고, 천주가 높고, 북진이 멀다. 산을 넘고 산을 넘는 것은 어렵고, 길을 잃은 사람은 누구나 괴로워한다. 우연히 만나 외지의 손님들이 꽉 찼다. 만약 황제를 만나지 못한다면, 당신은 홍보실에서 몇 년까지 봉사할 것입니까? 허허! 운이 좋지 않아, 운명이 다분하다. 풍당은 늙기 쉽고, 이광은 봉하기 어렵다. 창사 숨어 Jiayi, 소유되지 않은; 해곡으로 도망갈 때가 되었다. 군자는 기회를 보고 일을 하고, 사람을 알고 세상에 대해 논한다. 늙어서 익장할 때, 차라리 설렘을 느낄 것이다.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샘을 탐낼 때는 행복을 느끼고, 마르면 서로 즐긴다. 북해는 외상이지만 받을 수 있습니다. 추운 구석은 이미 갔는데, 오디 늦지 않았다. 멩 맛 높은 청결, 자유 보국; 루안 지 미친, 어떻게 길 끝까지 울 수 있니!

밥, 짧은 3 피트, 학자입니다. 문 자체 추구 없음, 그래서 최종 육군 약한 크라운; 마음에는 펜이 하나 있고, 사랑에는 안식처의 바람이 있다. 백년 동안 머리를 끊고, 아침저녁으로 만리를 보내다. 그것은 사가의 보나무가 아니라 맹씨의 이웃이다. 그는 점점 궁궐에 들어서고, 그는 잉어를 동반하고 있다. 오늘 나는 내 손을 잡고 용문을 잡고 싶다. 양 이순신 은 자신을 소중히, 링 윤 애 무, 대답 하지 않습니다; 시계가 만났는데, 왜 흐르는 물을 연주하는 것을 부끄러워합니까? 오! 리조트가 많지 않아 성대한 잔치를 갖기가 어렵다. 란정이 갔어요, 제택 서추. 작별 선물, 웨이 웨이 웨이 감사; 높은 곳에 올라 공헌하는 것은 대중을 바라는 것이다. 과감하게 감정을 소진하고, 공손하고, 짧게 인용하다. 모든 글자는 다 주었고, 네 개의 운은 모두 해냈다. 판강을 뿌리세요. 각 쪽이 자신의 물을 바다에 붓습니다.

전문은 네 단락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부분, 즉 첫 번째 단락은 홍주의 지리적 특징을 개괄적으로 설명하고 연회에 참석한 사람을 끌어낸다.

4 자 단문으로 붓을 들어 간결하고 소박하며 가식적이지 않고 이중성이 단정하다. "장우로현, 홍두새집" 은 고대부터 지금까지 호칭의 진화를 묘사하며 역사의 유구한 역사를 이야기하고 있다. "별들은 날개를 나누고, 대지는 노항까지 이어져 있다" 며, 하늘에서 인간까지의 광활한 영토를 묘사하며, 그 관할하는 광활한 영토를 표현했다. "별들은 날개를 나누고, 땅은 노항까지 이어져 있다." 는 말은 문자 그대로일 뿐만 아니라 음운상의 상대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마디로, 수준과 수준이 번갈아 가며 위아래 문장 사이에는 층이 반대이다. 즉, "평정, 평정" 과 율시처럼 운율이 조화롭고, 금음이 아름답고, 문질이 아름답고, 읽기에 낭랑하다. ("웅주 안개주, 준수별", "9 월, 삼추" 와 같은 문장이 많다. 다음 두 문장은 구체적인 지리적 위치이다. "김삼강 () 은 오호 () 를 이끌고, 이제어 () 는 월월 () 을 인용한다." "김", "다이" 는 동사로 유연하게 운용되고, 생동감 있게 전해져 홍주의 기세를 쓰는 것은' 통제',' 인용',' 물건의 보물',' 인걸' 처럼 2, 4, 6 개의 문장이 서로 마주보고 서사를 전개하고 감정을 승화시킨다 "웅주는 안개가 많고 별들은 찬란하다" 는 말은 네 개의 단문으로 변했다. 리듬의 변화는 문학과 의미의 전환을 가져왔다.' 웅주' 노래부터' 채준' 노래까지 새로운 화제를 열고 점차 기교를 얻었다. 전환구로서,' 태하말의 교분, 빈주 동남이 가장 좋다' 는 이 몇 글자는 도시미, 빈주미를 쓴 것이다. 다음 문장은 6 월 4 일에 쓰여졌다:' 연공',' 우문신주'. 리듬이 느리고 음색이 아름다워 조화감을 준다. \ "10 일간의 휴가, yunyun 승리; "천리를 맞이하고 좋은 인연을 맺다" 는 이 몇 글자는 네 글자의 단문으로 변했고, 몇 가지 작용이 있었다. 첫째, 글쓰기에 있어서 평화로운 서술에서 서정으로 바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결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결혼명언) 둘째, 내용, 세부 사항에서 일반 작문에 이르기까지; 구조적으로 문맥을 분리하고 단조로운 목록을 피하십시오. 클릭합니다 텅스텐풍기' 와' 자전 쌍청' 두 마디, 그리고 하객을 쓴다. 문장형이 사육식으로 바뀌었고, 앞에는 묘사가 있고, 뒤에는 소개가 있다. 리듬이 빠르고 격조가 높아' 먼저 소리를 듣고 사람을 만나다' 는 효과를 냈는데, 앞 인물의 등장에 상응하여 색다른 풍미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리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리듬명언) 마지막으로 네 글자로 귀결되는 단문: "집은 도살이고, 도는 이름이다. 이 소년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모든 활이 이긴다. " 이 말들은 자신의' 침입' 을 쓴 것으로, 함축적으로 완곡하다. 칭찬은 신분을 잃지 않고, 겸손하고 비굴하지 않고, 딱 알맞다.

2 부, 2, 3 단은 삼추계절 왕텐관의 수많은 기상과 주변의 자연과 인문 경관을 묘사한다.

두 단문' 시간과 9 월, 순서는 삼추다' 로, 계절을 밝히고, 자음이 단정하고, 격조가 우렁차고, 아래의 추경 묘사를 이끌어 낸다. 이 두 문장은 인과 추론이다. "and" 라는 단어는 선행이고 "and" 라는 단어는 결과이다. 작가는' 가을물' 과' 가을색' 이라는 두 가지 대표적인 특징을 잡고 가을을 쓰고, 물과 산을 묘사하며, 움직임의 결합을 그림과 같이 표현한다. 다음 네 개의 6 자 문구는 손님들이 그들의 명차와 명마를 타고 왕텐관을 참관하는 것을 쓴 것이다. 리듬을 늦추고, 글자의 의미는 무리하지 않다. \ "산 Qingyun 무게; 거페이 유단이 쓴 왕텐관의 자연환경과 기세가 이미 본론으로 들어가기 시작했다. " 크레인 파빌리온 Zhu fu, 가난한 섬 느린; 계전란궁, 즉 구릉산세' 는 2, 4, 6 구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 중' 4' 자는 서술주체를 나타내고' 6' 자는 정자가 한 산수에서 승리하는 곳을 지적하기 위한 것이다.

세 번째 단락의 시작은 리듬을 가속화하고, 처음으로 세 문장을 사용한다. "자수" 는 외부에서 내부로; "내려다보다" 는 말은 위에서 내려다보는 것을 의미한다. 단 여섯 글자에 벽장 장면을 간결하게 적어 기쁨의 감정이 말로 넘쳐났다. "산원만시, 천택만시" 라는 말은 멀리서 바라본 산천의 아름다움을 묘사하고, 허사 "기" 를 경계로 하고, "기" 라는 글자를 그 앞에 쓰고, "기" 라는 글자를 그 뒤에 쓰고, 허실이 번갈아 가며 천리의 기세가 있다. 다음으로, 2 ~ 4 ~ 6 개의 문장으로 사람을 많이 쓰고,' 갈배' 가 많아 풍요롭고 평화로운 기상을 연출했다. 운매비, 오색알록달록하다' 는 네 글자로 바뀌어 자연풍광으로 돌며 비 온 뒤의 화창한 날을 그려' 석양이 외롭고 가을물이 짙다 * * * * 천일색' 이라는 천고의 절창을 불러일으켜 왕텐정에 대한 묘사를 고조로 끌어올렸다. 이전의 변주를 거쳐 2, 4, 6 구를 써서 들보를 받았다. "어선이 늦게 노래하다" 는 것은 인생의 기쁨이다. "엄진이 추위를 놀라게 한다", 철새의 노래를 쓰다. 사교와 자연은 각각 각자의 입맛을 가지고 하나가 된다.

세 번째 부분, 4, 5 단은 연회석의 성황을 묘사하여 인생의 심정을 토로하였다.

처음 두 개의 4 자 단문은 방문의 즐거움을 쓰는 것부터 연회석 쓰기에 이르기까지 과도기적인 역할을 한다. 복창' 과' 날기' 는 모두 흥미가 높고 감정이 격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서늘한 바람이 연습하고, 가는 노래가 응축되고, 흰 구름이 수렴한다' 며, 싱그러운 자연으로 현악의 번영과 노래의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그런 다음 2, 4, 6 문장으로 술을 마시고 즐기는 장면을 묘사한다. 여기서 역사 전고는 번갈아 사용되어 연회석의 럭셔리, 인물의 우아함, 의미의 간결함을 암시하고 있다. 다음 두 개의 삼자구,' 사미도구, 이난결합', 리듬 변경, 기분 변경, 기쁨에서 슬픔으로 바뀐다. "나는 하늘에서 가난하고 한가롭게 즐긴다." 나의 시야는 술자리 너머로 확장되었고, 감정도 승화되었다. 이것이 아래 가사의 기초이다. 다음 두 문장은 철학적 사상으로 가득 차 있다. 한편으로 그들은 천지의 광활함과 우주의 무한함을 깨달았다. 반면에, 그들은 생명의 무상함과 침몰을 한탄한다. "해가 장안을 바라보고, 구름에서 오씨를 본다" 는 말은 허사이다. 겉으로는 "보기", "보기" 인데, 실제로는 생각하고 있다. 여기서 말장난은 매우 교묘하다. 나는 일몰부터 서북의 장안, 운해에서 동북의 무휘, 해가 지는 장안, 운간 무휘의 뜻을 함축하고 있다. 지세가 매우 깊고 천주가 높고 북진이 멀다' 는 말은 우주의 광대함에 대한 진일보한 사고를 통해 생명의 보잘것없는 것을 굴절시켜 다음과 같은 감개무량함을 불러일으킨다.' 산이 교차하기 어렵고, 누가 길을 잃은 자를 위해 슬퍼하는가?' ? "우연히 만난 것은 모두 외지에서 온 손님들이다." 이 두 문장은 이것저것 묻고, 옳고 그름에 답하며, 무능한 심정을 드러내며, 자기슬픔의 정서로 가득 차 있다. 그리고 "황제를 만나지 않고 언제 홍보실에서 명령을 받습니까?" 라는 몇 글자는 더욱 직설적이고, 솔직히 말해서, 내가 국가에 보답할 방법이 없고, 천하를 도울 수 없다는 것을 썼는데, 글자의 행간은 모두 애원과 애틋함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섯 번째 단락은 더욱 강한 서정이 되었다. "잘못된 호수" 부터 우울증에서 일어납니다. "재수 없다, 재수 없다" 는 것은 비교적 현실적인 이해이며, 가난한 사람들의 생활의 득실을 정상적인 것으로 여긴다. 풍당이는 늙고, 이광은 봉하기 어렵다' 는 역사의 두 가지 예시로, 실의에 빠진 사람을 위로하는데, 나 자신을 포함한다. 우리는 두 마디 육사 말로 이 뜻을 확장하고 위의 관점을 진술했다. "창사에서 굴가의는 주인이 없다.", "진동은 단어가 있다." 이제 해곡으로 도망갈 때가 되었다.' 라는 반문문은 매우 강력하다. "허무함" 과 "부족", 부정적인 판단, 수사적인 토론, 문필이 생동감 있다. 그런 다음' 군자에 따라 기회를 보고 일을 하고, 명을 아는 자는 재능을 얻는다' 는 말로 끝맺는다. 이상은 영원히 시작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노익장 때, 차라리 백두의 마음을 움직이겠습니까? 이상적인 인격 경지로 작가의 고상한 인생관을 표현했다. 진일보한 보충으로서 낙관적이고 명랑한 감정도 보였다. 다음 네 글자의 단문은 모두 자기 격려의 말이다. " 북해는 외상이지만 번창할 수 있다. "공간을 초월하는 것을 비유로 하고," 한경이 이미 가고, 오디 늦지 않았다 "는 비유로 시간을 쫓으며, 몰락을 달가워하지 않는 호정 의욕을 드러내고 있다. 그런 다음, 약간 조롱 mengchang, Ruan Ji 비판, 두 문장 사육구 를 사용하여 나의 확고한 의지를 비교하십시오. 전고가 수월하여 나를 위해 써서 입신의 지경에 이르렀다.

제 4 부, 제 6 항과 제 7 항은 자신의 인생 경험과 재능의 소침에 대해 이야기하며, 잔치가 다시 오기 어렵다는 것을 한탄한다.

여섯 번째 단락의 시작 부분에서, 그 이름을 직설적으로 부르고, 진지한 것을 한 권 부르다. 인생 3 피트, 수재' 는 자기를 이렇게 간단하게 포지셔닝하는 겸손한 말이다. 그 복잡한 심정은 복잡하다. 다음 두 문장, 네여섯 문장, 또 정면 고백을 피하고, 역시 고대로 건너가자. 첫째, 자신과 마지막 군대를 비교해 보면 도움을 청할 문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어 반초와 종은 각자 약속을 하고, 자신의 군 복무,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려는 포부를 표명했다. 이 두 마디 말은 모두 그들이' 한사' 가 되지 않겠다는 결심을 암시한다. 다음 4 ~ 6 자, 차분한 어조로 자신의 퇴관' 명성' 의 경과를 은근히 묘사해 여러 게스트들의 인생 경험을 알아본다. 그리고 네 개의 짧은 문장 중에서 내일 아버지의 지시를 받아 오늘 연연을 방문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런 다음 2, 4, 6 개의 문장으로 고대의 예를 인용하여 인재가 사용하기 어렵고, 지음이 만나기가 어렵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감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아' 로 시작하는 일곱 번째 단락은 다섯 번째 단락의 시작인' 경악' 보다 더 슬프다. "승지가 빈번하지 않고, 성연이 복잡하기 어렵고, 란정이 다 가고, 자택서추", "고금의 축제들이 흩어지고 흔적이 없는 처량한 광경", "이별 증언, 위유 감사합니다." 높은 곳에 올라 시를 쓰는 것은 대중에게 희망을 걸고, 시를 쓰고 순서를 정하는 능력으로 귀결되어 우주 생활에 대한 무한한 감개무량에서 실제 상황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나는 감히 내 감정을 다하고, 공손하게 인용하고, 한 글자를 증정하며, 네 운에 달한다. "는 뜻은 내가 먼저 서문 한 편, 시 한 편을 써서 얕지 않게 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판강을 뿌리고 해륙공까지 쏟아주세요' 는 여기 앉아 있는 모든 게스트들에게 재능을 보여주고 자신의 생각을 부여하는 기대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전문은 이런 예의에서 끝나는데, 분수를 잃지 않고 매우 적절하다.

세 가지 작문 특징

1. 문장이 흩어져 리듬이 선명하다.

전문은 4 ~ 6 개 문장 위주로 4 ~ 6 개, 7 개, 6 개, 4 개, 3 개, 2 개, 심지어 1 개 문장이 있습니다. 이 문장들은 표의 수요에 따라 번갈아 사용하며 리듬이 명확하고 내용이 일관적이다. 일반적으로 두 문장은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고 (이 글에는' 허허' 와' 아아' 라는 두 곳이 있음), 세 문장과 네 문장은 화제를 시작하거나 돌리는 데 쓰인다. 여섯 문장이나 일곱 문장의 조합은 평평한 서사이다. 서사나 서정적인 전개로 4 ~ 6 문장이나 4 ~ 6 문장을 함께 사용한다. 오직 하나의' 보' 글자만 있는데, 자신을 가리키며, 티튼어를 표현한 것이다. 이런 식으로, 문장 전체의 글쓰기는 기복이 심하고 자연순환이 된다.

2. 당신의 글에 아름답고 다채로워집니다.

평행은' 말 두 마리가 나란히 걷는다' 는 뜻이고 커플은' 남녀쌍' 이라는 뜻이다. 산문은 대구문의 운용이다. 이것도 산문의 특징이다. 다만 이 서문은 특히 두드러진다. 전체 문장 사용은 모두 쌍문장으로, 문자 그대로의 의미와 음운의 의미를 모두 가지고 있다. 즉, 문장 에서, 평면 세그먼트와 깨진 세그먼트 교대; 상하 대련간, 평평한 솔기와 부분 솔기 반대. 앞에서 네 문장의 이중성을 분석하고, 아래에 다른 몇 가지 문장형을 열거하였다. 예를 들어, "하늘과 땅이 넓고 우주가 무한하다. 번화함은 근심으로 가득하고, 약간의 지식이 부족하다. ":평평하고 평평하다. 아주 간단하고, 아주 간단합니다. \ "창사 숨어 Jiayi, 비 소유되지 않은; 우렁에서 해곡으로 도피하는 것은 시간이 부족하다. "다음과 같다." 일마평천, 일마평천; 채식 (입입), 채식. 클릭합니다 석양이 일제히 날아가고, 가을물 * * * 하늘이 한결같다 "는 것은: 평평하고, 잔잔하고, 하늘에서 가난하고, 한가한 하늘에서 매우 즐겁게 지내는 것" 은: 평평 (중) 평, 평평 (중) 이다. (위의 단어 "감각", "지식", "구부리기", "부족", "가을", "색", "극", "일" 은 사람 소리로 계산됩니다. "* * *" 고대는 평탁자, "한가함" 고대는 청음자였다. ) 이렇게 멜로디를 강조하면서 의미의 표현에 영향을 주지 않고 쓴 문장은 당연히 억양, 음악감, 시적이 풍부하다.

조류 장식은 색채가 화려하고 우아한 단어로 문장을 장식하는 것을 가리킨다. 이 순서의' 일물의 보물',' 광화로 별을 취하다',' 자전청서리',' 청조 황룡',' 수원청죽',' 수야주화' 등이 바로 문사를 중시하는 전형이다. 이런 식으로, 문장 풍부 하 고 다채로운, 기쁘게.

3, 암시의 사용, 간결하고 함축적이다

논증을 강화하는 것 외에도 전고로 과거와 비교할 수 있으며, 문장 내용, 풍부한 연상, 언어가 간결하고 품격이 고상하다. 이 서문은 많은 전고를 써서 서정을 묘사하는데, 어떤 것은 역사적 전고, 어떤 것은 선인의 문장이다. 그러나 사용하는 수법은 다르다. 어떤 것은 노골적이다. 예를 들면' 풍당이는 늙기 쉽고, 이광은 봉하기 어렵다' 는 것이다. 어떤 것은 몰래 쓰는 것이다. 예를 들면, "샘을 탐할 때 차갑게 느끼고, 일을 할 때 기뻐한다" 는 것이다. 어떤 것은 이용되고 있다. 예를 들면' 맹미는 고결하고, 자유보국' 과 같다. 어떤 것은 반대로 쓰는 것이다. 예를 들면, "응우옌이 날뛴다, 길이 끝까지 어떻게 울어?" " 전고의 운용은 문장 표현 효과를 높였다.

이 서문이 생동감 있고 감동적인 이유는 높은 예술적 성취가 있기 때문이다. 주로 다음 네 가지 측면에 나타난다.

우선, 그것은 시적인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이 문장 제목은' 순서' 이자 전형적인 산문이다. 그것은 한위 이래 산문의 전통을 계승하여 부체의 성공적인 예술 경험을 흡수하여 규모가 크고 기상이 상큼한 풍격을 형성했다. 서세는 일찍이' 분별체서' 에서 "부는 일종의' 음률을 읊고, 각자 그 뜻에 따라' 하는 문체이다" 고 말했다. 그래서, 만약 상황이 문자 속에 있다면, 그것은 아름답고 볼 수 있을 것이다. 단어가 합리적이라면 법을 적용할 수 있다. 독자에게 상승의 즐거움과 노래하는 소리를 주다. 양웅이 이른바' 시인의 선물은 아름답다' 는 것은 이미 있다. " 이 서문은' 시인 푸' 의 전범이라고 할 수 있다. 왕보는 초당 시대의 혁신 의식을 가진 시인이다. 그의 산문은 그의 시가 창작과 마찬가지로 신선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주로 시에 대한 포착과 경지 조성에 나타난다. 그는 시인의 안목으로 탱왕각과 관련된 객관적인 사물을 관찰하고 시인의 심정으로 자신의 진심을 체험하고 표현했다. 그는 자연을 사랑하고 조국의 산과 물을 사랑한다. 그는 원대한 포부와 인생의 사명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그는' 석양과 고독의 제비' 와 같은 아름다운 문장을 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궁하면 나라가 강하고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다' 는 심정도 표현할 수 있었다. 그러나 시대와 다른 방면의 제한으로 시인의 이상은 실현될 수 없고, 그의 포부도 보답하기 어렵다. 그는' 애환 클러치' 라는 감탄을 피할 수 없고, 타고난 깊은 외로움이 있을 수밖에 없다. 바로 이런 마음에서 우러나온 애정 때문에, 작품 백년이 지난 뒤에도 그와 비슷한 경험을 가진 독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순서는 이전의 아첨과 사치, 조각충이 인장한 큰절과는 다르다. 그것은 현란한 학습과 인재의 투덜거림이 아니라 마음에서 우러나온 절창이다. 이런 감정은 서문의 개별 장뿐만 아니라 전문을 관통하는 각 부분의 전반적인 효과에도 나타난다.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고, 깊은 뜻이 있고, 고의가 있고, 서정, 서경, 서사, 의론, 동작, 용전을 하나로 융합하여 감정인의 예술적 효과를 얻었다. 서문의 감정이 진지하고 시적이 풍부하기 때문에, 그 영향력은 동시기에 창작한' 탱왕각' 시를 훨씬 능가한다. 다음은 이 시의 특별 기록이다. 비교를 해보죠.

왕 탱 Linjiang 주홍, 명나라 루안 춤 갔다.

화루는 남포운에, 주렴은 황혼 서산비를 휘감고 있다.

한가한 구름못의 그림자가 길어서, 물교환성이 몇 년 동안 이동했다.

오늘 내각의 황제는 어디에 있습니까? 문턱 밖에서는 장강이 스스로 흐른다.

시 언어는 간결하고, 내용은 함축적이며, 개괄성이 강하며, 시 이미지와 정취가 매우 풍부하다. 그러나 결국 서문만큼 크고, 척도의 아름다움, 기상의 신선함은 할 수 없다. 이' 왕각시' 의 주체로서 시를 읽은 후 첨부된 서문만이 그 내포를 더욱 깊이 파악할 수 있다. 반면에, 바로 이 서문 때문에, 이 시의 예술적 가치는 서문의 휘황찬란함에 가려져 있다. 많은 독자들은 질서 정연하지만 시가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는데, 그 중 신비는 탐구할 만한 가치가 있다.

둘째, 형식미. 문체분별서' 에서' 순서' 는' 서사' 라고도 불리는데, 서사에 능하고, 2 차 순서가 질서 정연하며, 실크 같다' 고 말했다. 왕보의 이 문장' 2 차' 의 특징을 보여주지만' 서사에 능하다' 는 것이 아니라 진실한 감정을 표현하는 데 능하다. 전문층이 명확하고, 앞뒤가 연결되어 있고, 바느질이 정교하고, 조리가 분명하다. 이 점에 대해서는 이미 구체적인 분석이 있었다. 여기서 말하고자 하는 것은 산문의 이중성이다. "잘못된 남편", "라이", "보", "아아", "윤아" 라는 9 자를 제외하고, 나머지는 4 ~ 6 개의 짝수 문장으로, 문장은 매우 질서 정연하게 놓여 있다. 그러나 너무 가지런하면 답답하고 생기가 없어 보인다. 그래서 글에서는 늘 일곱 문장이나 세 문장을 써서 흩어져 흔들린다. 문장에서 수시로' 의',' 아',' 유',' 기' 등의 허사를 사용하거나' 잘못된 남편',' 아아' 등의 감탄사를 적절히 사용하면 모든 변화가 풍부해 짝퉁생을 일으켜 정체의 단점을 피할 수 있다. 이 글에서는 문장이 이중적일 뿐만 아니라, 때로는 문장의 단어도 이중적이다. 예를 들면' 등고추 풍기' 와' 자점 청서리' 와 같다. "금 산장 벨트 오호, 꽤 ouyue 제어 인용"; "용등 사격투우시" "허여윤 아래 진범상". 일부 깊은 이원성은 보이지 않아 한 층 한 층을 통해 발견해야 한다. 예를 들면, "난정이 이미 갔고, 자택서추" 입니다. 란정집서' 는' 제택' 에 대해 매우 분명하게 말하지만,' 집의와 서추' 는 이원성이 없다. 사실 이중성이기도 하지만, 일반적인 형태로는 이중성이 아니라 두 성부가 짝을 이룬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이미 떠났다" 는 것은 이중음이다. 고대 중국어에서' 서추' 는' Xi' 의 어머니이자 이중음이기 때문에 쌍쌍이 되었다. 어떤 대구는 서로 다른 쪽에서 중심까지 한 가지 중점에 집중하여, 배비와 줄리안의 수사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왕보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 서문을 써서 시의 운율을 효과적으로 높였다는 것을 보여준다.

셋째, 그림의 아름다움. 그림의 관점에서 보면, 이 문장 는 일반 산수 여행기 가 아니라 산수, 건축, 인물 을 융합한 산수 인물화 를 볼 수 있다. 왕텐정 을 중심으로 한 파노라마 그림이다. 작가는 화면 구도와 레이아웃의 무결성에 신경을 쓴다. 글로 쓴 것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만리 밖의 자연 경관을 자신이 구상한 화면에 적절히 녹인다. 작가는 자신의 예술적 상상력을 충분히 발휘한다.' 삼하',' 오호',' 만정',' 오월',' 장안',' 무휘',' 남매',' 북진' 은 모두' 순식간에 세상을 어루만진다' 고 할 수 있다 작가의 상상력은' 공간을 초월하다' 의 제한을 받는다. 그는 상상의 시각으로 각종 경물을 촬영하고, 전반을 통제하고, 탱왕각의 묘사에 봉사했다. 구도와 시공간의 관계에서 작가는 공간과 역사의 깊이를 알아차렸고, 이 서열은 깊은 입체감을 갖게 되었다. 노현성' 은' 새집' 과 연결되어 있고, 전대 유명 인사는 좌중의 고랑과 연결되어 있다. 때로는 신화 전설을 적절히 활용해 현실과 허무한 천도, 환상 (예:' 별별 분익',' 용사우두시장') 을 하나로 융합해 다차원적인 예술공간을 형성한다. 기술의 응용도 다양하다. 왕텐관의 건물과 같은 섬세한 묘사와 반복되는 스케치도 있다. 어떤 것은 먹물이 햇볕에 물들고, 편지필이 점재되어 있어, 마치 정자 밖의 자연 경관과 같다. 이 모든 것들은 펜으로 따라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흥미 롭습니다. 색채의 운용도 매우 풍부하다. 때때로 재채는 금 위에 겹쳐져 있어' 산청수수',' 비행정 향단',' 정원 속의 청죽',' 수야 주화' 등과 같이 눈부시다. 어떤 사람들은 자연색이나 외적 색채로 표현되는데, 예를 들면 두 번째 단락의 추경에 대한 묘사이다. 또 사물이 변하는 순간의 색채변화를 포착하는 것도 역동적이다.' 웅주 안개 기둥, 멋있는 별' 과' 운매비, 유광채색' 은 보통 브러쉬로는 할 수 없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음악의 아름다움. 문장 (WHO) 는 이중성을 중시하면서 단어의 평정과 상대어조도 중시한다. 대련의 경우, 하련이 평성으로 끝나면 상련의 끝도 평성으로 끝나야 한다. 예를 들면, "물건의 보물, 용등이 소두의 폐허를 쏜다; 인걸지령, 쑤 ru 소파 첸 팬. 상련의' 시' 자는 평평하고, 하련의' 영' 자도 평평해야 한다. 또는 반대로, 달라스는 "창사에 굴가의는 있지만 주님은 없다" 와 같은 강당에 도착한다. "주" 라는 단어는 경멸적인 호칭이다. 그럼, 하련' 우렁찬 해곡, 명대에 빠진 것이 아닌가' 의' 곡' 글자도 꼭 사용해야 한다 ('곡' 은 입성자). 이 수법은 바로' 평평한 대 평평한' 과' 평평한 대 평평한' 이다. 문장 자체의 경우, 네 마디, 여섯 마디, 일곱 마디 모두 한 수의 율율시와 같다. 두 음절 사이에 평조를 번갈아 사용하여 문장을 평평하고 우렁차게 해야 한다. 한 쌍의 대련의 두 마디, 한 편의 시와 같이 대등한 것과 대조를 추구하여, 텍스트 전체를 억누르고, 순환하고, 아름다운 음악을 갖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왕 탱 박물관 순서 감사

첫째, 전체적인 인식

이 문장 의 원래 제목 은' 왕텐정 추별순서' 로, 모든 문장 은 이 화제 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전체 텍스트 * * * 는 네 단락으로 나뉩니다. 1 단락은 홍도의 웅장한 지형, 희귀한 물산, 걸출한 인재, 귀한 손님을 묘사하고 제목에' 홍부' 라는 글자로 매우 가깝게 썼다. 두 번째 단락은 왕텐관의 다채로운 가을 풍경을 보여준다. 가까이서 보면 짙은 색채로 가득 차 있고, 왕텐관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경치를 썼는데,' 가을',' 등텐왕고' 라는 여섯 글자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세 번째 단락은 연회석에 대한 묘사부터 인생에 대한 감개까지' 이 글자로 쓴 위원회' 를 밀접하게 둘러싸고 있다. 마지막 단락에서, 나는 개인의 경험을 서술하는데, 이는 지음을 만나 기념시 한 수를 써야 한다는 뜻이다. 이것은 제목에서 "아니오" 와 "순서" 라는 두 글자와 매우 밀접하게 쓰여졌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전문은 조리가 분명하다. 땅과 사람, 사람과 풍경, 풍경과 사랑, 실마리가 연결되어 있고, 화제층이 연역한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둘째, 토착 사상의 계시

이 문장 는 송별 을 위해 쓴 것 이지만, 단지 연회석 의 번화 를 간략하게 서술한 것 뿐, 몇 획을 썼을 뿐, 모든 심혈을 정자에서 본 풍경에 투입하고, 풍경에서 태어난 감정은 패턴에 얽매이지 않고, 다른 길을 개척하였다. 지방사고의 배치, 사고의 선택, 또한 본문의 기초로 여겨진다. 다섯 번째 단락을 예로 들어, 저자의 감정적 변동을 설명하다.

우선, 나는 일련의 짧은 문장으로 나의 감탄을 표현했다. "운이 좋지 않아, 목숨이 조석에 달렸다. 후풍이는 늙기 쉽고, 이광난은 정정하기 어렵다. " 그런 다음 장단을 결합하여 자신의 분노와 슬픔을 표현합니다. "굴가의는 창사에 있지만 주님은 없습니다. 바다에 우렁차다, 시간이 부족하지 않니? " 마지막으로, "맹은 품위가 높고 깨끗하며, 그는 자유보국입니다. 루안 지 미친, 결국 울음 효과가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우렁찬 말투는 그의 침울한 결심을 표현했다.

셋째, 멋진 문장을 찾으려고 노력한다

1. "물이 차가운 연못을 맑게 하고 연기가 산보라색을 응고한다."

감사: 작가는 유연한 필법으로 산천의 물상태를 묘사하고 계단식 논이 웅장함을 표현하여 독자를 몰입감 있는 심미경지로 끌어들인다. 색변화의 아름다움은' 물이 차가운 연못을 맑게 하고, 연기가 산보라색을 응고한다' 라고 쓰여 있다. 이 두 문장은 정적인 화면 색채에 국한되지 않고 산천의 색채 변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찬물 연못의 물은 고인 물이 빠져서 맑다. 저녁의 산은 황혼 때문에 보라색을 띠고 있다. 앞의 한 문장은 색채가 단아하고, 뒤의 한 문장은 색채가 진하다. 색채의 대비에 가을 풍경의 특징을 부각시켜 선인들이' 9 월의 풍경 쓰기' 로 칭송받았다.

2. "석양이 일제히 날아가고, 가을물 * * * 하늘이 한결같다."

감상: 이 말은 영원한 작별으로 불린다. 하늘은 맑고 하늘은 땅과 연결되어 있고, 아래로는 동색이다. 노을은 위에서 아래로, 외로운 사람은 아래에서 위로, 서로 빛깔을 더해 색채가 밝고 상하가 흐트러진 아름다운 그림권을 형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두 문장은 문장 구조에서 서로 대립할 뿐만 아니라, 한 마디로 각자의 이중성을 형성하여' 석양' 대' 외로움',' 가을물' 대' 하늘' 등' 성문 쌍' 의 특징을 형성하는데, 이것은 왕보 여문의 큰 특징이다.

3. "당신이 늙고 강할 때, 당신은 차라리 설렘을 갖고 싶습니까? 가난할 때는 변화를 생각하고, 청운의 뜻을 저버리지 않는다. "

감상 감사: 이것은 전문에서 가장 사상적 경고로 쓰이는 말이다. 예나 지금이나 얼마나 많은 인인지사가 모든 어려움과 난관에 직면하여 늘 자신의 이상을 집착할 수 있으며, 어두운 역경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동한 마원조는 "사람은 기개가 있어야 하고, 가난하면 강하고, 늙으면 강하다" 고 말했다. 왕보는 여기서' 방향을 잃은 사람들' 에게 짧은 시간과 어려운 처지 때문에 자신을 포기하지 말라고 경고하는 데 사용한다. 이때 왕파는 결코 재능이 넘치지는 않았지만, 그는 여전히 이런 감정을 가지고 있어서 정말 귀중할 수 없다.

이 글의 전유와 겸손함

1. 6 가지 은유 사용 식별

(l) 본지는 먼 곳에서 왔다: 본지가 공연을 대신했다.

(2) 처마 커튼이 잠시 주둔하고 있다: 처마 커튼은 차를 운전하는 데 쓰이지만, 실제로는 여분이다.

(3) 옛 선인정: 다이팅.

(4) 제나라 황제: 법원 대신.

(5) 풍법사실: 북한에서 관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6) 링 윤에 대한 관심, 자기 연민: 링 윤푸 대표. 한무제는 그의 부부가 "흩날리며 구름 치는 기운이 있다" 고 칭찬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2. 여섯 가지 예의 용어를 알아라.

(1) 자군은 자이고, 도는 이름이다. 한 소년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허리를 굽혀 절하는 것은 영원히 승자이다.

가군, 네 아버지라고 불러. 얘야, 왕보가 자칭한다. 전체 문장 은 그의 아버지가 유명한 장소 (hongzhou 참조) 를 통과 볼 수 있도록, 교발가락 카운티 의 행정 장관 으로 내 아버지 를 의미한다; 젊고 무식한 나는 운이 좋게도 이 성대한 연회에 참가했다.

(2) 보, 인생은 3 피트가 짧아서 선비다.

삼척, 일개, 왕보의 자칭이다. 옛사람들은 어른을' 칠척신' 이라고 불렀고, 철없는 아이를' 삼척아' 라고 불렀다. "겸손" 과 "겨자" 는 작은 은유입니다. 미생활은 비천한 지위를 가리킨다. 전체 문장은 내가 지위가 비천하고 지위가 낮은 선비라는 뜻이다.

(3) 그는 점점 법원화되어 항상 잉어를 동반한다.

상조, 빠른 걸음으로 정원을 지나가는 것은 어른을 공경하는 표현이다. 오,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며 자기를 겸손하게 나타내다. 잉어권은 부모 앞에서 가르침을 받는 것을 가리킨다. 나는 앞으로 아버지를 찾아가 나의 가르침을 들을 것이다.

"왕 tengting 서문" 의 암시

1 .. 간결, 미묘함, 품위-선명한 사용

명용이란 전고의 문자 적 의미로 그들의 특수한 의미를 일반 의미로 확대하는 것이다. \ "왕 탱 gexi \" 에서 \ "풍부하고 아름다운, 드래곤 빛 샷 황소; 인걸지령, 서루침대는 진번'' 자전 블루크림, 왕 장군병공장'' 천축고, 북진원' 등의 문장에 나오는 전고는 명용전고에 속한다.

용광' 의 고전은 진서에서 찾을 수 있나요? 장화전, 장화는 지하에서 용천과 태아 두 자루의 검을 파낸 것은 싸움과 소 사이의 자기가 비춰졌기 때문이다. 두 자루의 검이 내는 눈부신 빛은 용광이다. "가상 유교" 고전은 후한서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 "쑤 고급 코튼 전기 \" 동한 유명 학자 첸 팬 지사 를 역임 할 때 방문객을 받지 않았지만, 가난한 가정 농업 때문에 벼슬을 거부한 쑤 부디, 여기에 소파 유숙을 했다. "보라색 전기" 고전은 "고대와 현대 노트" 에서 볼 수 있습니까? 옥부 편, 무제는 육검이 있고, 두 번째는 자전이다.

청서리' 의 고전은' 서경 잡기' 에서 볼 수 있다. 한고조는 백뱀용 검을 자르고, 12 년에 한 번 갈아서 칼날이 서리처럼 날카롭다. 천추' 의 고전은' 신경' 에서 찾을 수 있다. 쿤룬 산에는 천주라는 구리 기둥이 있다. "북진" 고전, "논어" 참조? 정치의 경우, "덕을 정으로 삼고, 예를 들면 북진 (), 거처 () 와 별 () * * *" 과 같다. 이곳은 북극성을 가리키는데, 군주를 의미한다.

이상의 전전은 "완곡하고, 현란하고, 부드럽고, 간결하다" (리우웬의' 문심조각용' 어) 의 효과를 분명히 하여 간결하고 간결하다고 할 수 있다.

2. 함축적 의미, 문장의 함축적 의미-암용

비감본은 원문을 직접 기록하지 않고, 그것을 자신의 언어로 바꾸어, 전고를 문맥에 가깝게 하고 원의를 위반하지 않게 하여, 작가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데 적절하고 우여곡절 역할을 하였다. "왕 tengting 순서" "펭 당나라 이순신 오래된, 리 guangfeng 어려운 인감, 창사 지아 이순신, 소유되지 않은; 지금은 홍량해악으로 도피할 좋은 시기가 아니다. " \ "욕심 봄 qinren 마음 비장, 마른 여전히 Huan. 클릭합니다 \ "멩 맛 gaojie, 한가할 때 국가의 감정을 보유; 국적이 미쳐서 길 끝에서 어떻게 울 수 있단 말인가' 는 전고는 모두 어두운 전고였다.

풍당 () 이광 () 은' 사기 ()' 에서 볼 수 있고, 맹식 () 은' 후한서 ()' 에서 볼 수 있다. 이런 전고는 모두 비교적 익숙하여, 이 글은 더 이상 군더더기를 서술하지 않는다. \ "욕심 봄 \" 고전, 진 을 참조하십시오? 오은지아' 는 광저우 북쪽 20 리의 석문에 탐샘이라고 하는 물이 있다. 사람이 이런 물을 마시면 만족할 줄 모른다고 한다. 지금까지 오은은지는 샘물을 들고 술을 마시며 시를 썼다. "옛사람들은 이 물이 보물이라고 말했다. 일제히 술을 마시게 하는 것은 쉽지 않다. " 장자' 를 만나요? "외물", 이것은 언어 코드입니다. 바퀴 자국은 물이 없기 때문에 건조라고 합니다. 여기서 빈곤을 비유합니다. \ "루안 국적 고전 에 관해서는, 김숙 을 참조하십시오? 위진 시대의 응우엔 () 에 사는' 응우엔 ()' 은 사마사 () 에 불만을 품고 술로 근심을 풀고 살해당하는 것을 피한다. 그는 늘 스스로 차를 몰고 나가서 길을 따라가지 않는다. 앞에 어떤 장애물이 있을 때, 그는 고통스럽게 돌아왔다.

이 모든 전고, 사건, 단어들은 왕보에 의해 자신의 언어로 번역되었지만, 이 전고는 저자가 오늘날 세계에서 사용하지 않는 자책자애의 복잡한 감정을 담고 있다. 하지만 왕보가' 탐춘' 과' 건로' 라는 코드명을 차용했기 때문에 강압적이고 퇴폐적이지 않다는 신념을 보였다.

3. 옛것을 비유하는 것은 현재 상황 자체보다-사용한다.

이용은 클릭 후 사용. 작가가 상세한 서술과 장황하게 합리화하는 이야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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