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나는 아이의 핸드폰을 떨어뜨렸다. 문제가 해결되었습니까? "아랍연맹의 데일리 주 498"

나는 아이의 핸드폰을 떨어뜨렸다. 문제가 해결되었습니까? "아랍연맹의 데일리 주 498"

온라인 사례 실습 안내서

엄마: 3 주 전에 학교에서 전화해서 아이가 벽을 넘어 다른 학우들에게 물건을 사겠다고 했는데, 결국 뒤지지 않고 부모님께 전화를 했어요. -응? 아이의 아버지가 간 후, 아이의 짐과 이불을 직접 끌어당겼다. 나는 우리 아이가 집에서 반성하게 하고 싶다. 일주일이 넘자 아이는 또 학교에 갔다. 아이가 집에 있을 때, 그의 아버지는 아이의 핸드폰을 떨어뜨렸다. 지금 아이는 일요일에 돌아와도 집에 있고 싶지 않아 기분이 좋지 않고 굳은 표정을 짓고 있다. -응? 어제 그는 또 나에게 전화를 걸어 아버지의 핸드폰을 잃어버렸다고 말했는데, 그는 괴로웠다. -응? 내가 그에게 핸드폰 한 대 더 사줄게. 그냥 물어보고 싶은데, 제가 이 핸드폰을 사 줄 수 있을까요? -응?

원장: 저는 학생들이 학교 다닐 때 담장을 넘어 물건을 훔쳐먹는 것은 대수롭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의 아버지는 왜 핸드폰을 떨어뜨렸습니까?

엄마: 음, 그는 이것이 큰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선생님도 아이를 꼭 데려와야 한다고 말하지 않았는데, 네가 집에 데리고 가서 교육을 처리한다는 뜻인가, 아니면 학교에서 교육을 처리한다는 뜻인가? 그럼 내 아버지가 말했다, "나는 그를 데 려 갈 거 야, 그리고 내가 그를 데 려 갈 거 야." 그는 또한 그의 침구와 짐을 가지고 왔다. -응?

나는 그가 아이를 겁주려 한다는 것을 알고, 그가 앞으로 문제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고, 그리고 핸드폰을 넘어뜨렸다. 나는 또한 아이들을 겁주기 위해서라고 생각한다.

원장: 이것은 아이를 겁주는 것이 아니라 부모의 미성숙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응? 너는 아이를 놀라게 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아이가 일주일 동안 수업에 가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오히려 핸드폰을 떨어뜨렸어요. 만약 내가 핸드폰을 잃어버렸다면, 나는 두 개의 실용반을 신고했다. 왜 핸드폰을 떨어뜨렸어요? 핸드폰을 잃어버렸어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까?

엄마: 응, 그가 너무 화가 나서 핸드폰을 떨어뜨렸다고 했어. 나는 네가 화가 나면 그를 두 번 때릴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 아이도 핸드폰을 떨어뜨리는 것보다 매를 맞겠다고 말했다. -응?

원장: 그래서 전형적인 학부모가 미성숙하고, 학부모의 방법은 간단하고, 직설적이며, 난폭합니다. 결국, 봐라, 정말 번거롭다. 아이가 실수하는 것은 정상입니다. 이해할 수 있습니까? 누가 어렸을 때 실수를 한 적이 없습니까? -응? 그래서 우리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은 좀 번거롭다. 지금 아이가 수동적인지 어른이 수동적인지 알 수 있습니까?

엄마: 어른은 수동적이에요.

원장: 성인이 수동적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응? 어른이 너무 제멋대로이기 때문이다. -응? 봐라, 어제의 체험 수업, 내가 방금 말했듯이, 우리 성인의 머릿속에 과학적인 방법이 있을 때, 아이가 범한 모든 실수는 모두 그를 승진시킬 수 있는 기회이다. -응? 이 뇌에 이런 방법이 없을 때, 아이가 범한 모든 실수는 그가 수습할 수 있는 기회이다. -응?

봐라, 네가 아이를 수습한 후에, 너는 결국 어른이 아이보다 더 수동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공부하러 나오든지 집에서 울든지 하나를 골라야 한다.

엄마: 알겠습니다.

원장: 아이는 몇 학년입니까?

엄마: 1 학년.

원장: 첫날은 13 입니다. -응?

엄마: 그녀는 거의 13 살이에요.

딘: 벽을 뒤집는 게 뭐가 나쁜가요? -응? 잘못을 저지르면 뭐가 나쁜가? 부모는 아이가 잘못을 저지르는 것이 정상이라는 것을 꼭 알아야 한다. 이 학교는 이미 다 정리했고, 그 후에 나는 집에 가서 아이를 치웠다. -응? 너는 지금 매우 수동적이다. 지금 핸드폰을 사고 싶으세요? -응?

이것이 바로 내가 늘 말하는 것이다. 부모님이 나와서 공부하거나 집에서 화가 나서 핸드폰을 떨어뜨린다. 나는 어제서야 말했다. -응? 적어, 알았지?

우선:? 쌍권 이론의 제 1 조와 제 2 조에 근거하여 아이와 이야기하다. 이중 원 이론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엄마: 이중원 이론? -응?

딘: 물론 나는 모른다. 나는 너의 말투를 들을 수 있다. 너는 모른다. 나도 여기서 너에게 말할 수 없다. -응?

엄마: 그 체험반, 99 미터 저것만 들어봤어요.

원장: 실습반에 보고하고 열심히 공부해요. 아이가 1 학년이 되면 모든 것이 아직 늦지 않다. 너는 실천 수업을 들어야 한다, 이런 문제처럼, 그는 아무것도 아니다. 그들이 연구하지 않았기 때문에 부모님의 물건이라면, 내가 어떻게 너에게 첫 번째를 말할 수 있을까? -응?

첫째, 먼저 아이와 공식적인 소통을 해야 한다. -응? 아이에게 이 일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말하게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벽을 뒤집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응? 나는 너를 비판하는 것이 아니다. 이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아버지는 화가 나서 너의 핸드폰을 떨어뜨렸다. 이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아이와 공식적인 의사 소통, 이 일에 대한 견해를 갖는 것이다. -응? 당신은 그것의 뜻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응?

엄마: 이해할 수 있어요.

원장: 그럼 아이에게 이 일에 대한 견해를 발표하게 하세요. -응? 지금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싸우고 있는 것처럼. 우리 아이에게 이 일에 대한 그의 견해를 말하게 할까요? 이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응?

둘째, 아이가 무슨 말을 하든, 네가 말한 후에 한 마디 할 것이다. 그럼 이 문제는 어떻게 해결할까요? -응? 아이에게 문제 해결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하게 하다. 예를 들어, 선생님에게 사과하는 것, 예를 들어 앞으로 담을 넘기지 않겠다고 약속하는 것, 예를 들어 학부모를 화나게 하지 않는 것, 예를 들어 아버지에게 사과하는 것은 더 많은 가능성을 탐구하기 위해서이다. 아이에게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지 물어봐라. 그에게 몇 마디 더 말하게 해라, 너는 들어라. -응?

셋째, 나는 이 핸드폰을 꼭 사야 한다고 생각한다. -응? 하지만 당신과 아이의 아버지가 연구하지 않았으니, 너희 둘은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지 상의해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은 세 번째 규칙입니다. 즉, 처음 두 가지에 대해 자녀와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 규칙은 네가 반드시 아버지와 만나야 한다는 것이다. -응?

봐라, 매일 우리는 배우지 못한 학부모와 연락한다. -응? 이 소통은 비교적 번거롭다. 아이의 아빠와 대화하고 그에게 핸드폰을 사 달라고 하면 아이의 아버지가 원하거나 원하지 않을 것 같습니까?

엄마: 네.

원장: 네, 그럼 아이에게 핸드폰을 사주세요. 떨어뜨릴 수 있어요. 실용반 두 개 신고하세요. -응? 너는 내가 수업시간에 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집에 가서 핸드폰을 부수든지, 아니면 핸드폰을 부수는 돈을 가지고 나와서 공부하러 나오든지. 공부는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응?

그래서 당신은 아이의 아버지와 상의합니다. 만약 그가 사려고 한다면, 우리는 어디에 주의해야 합니까? 생방송의 메시지를 보다. 옛 동창이 많아서, 나는 바로 이 핵심을 말하겠다. 이 핸드폰을 사더라도 아이의 관리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주의해야 한다. 너는 이 말을 적어라. -응?

엄마: 네. -응?

원장: 아이들이 핸드폰을 관리하는 능력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핸드폰을 하는 것을 막는 것이 아닙니다. -응?

엄마: 나는 이 말을 적어 두었다. -응?

원장: 적어요. 그럼 아이가 핸드폰을 관리하는 능력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을까요? 세 가지 측면으로 나누어 다시 한 번 기억할 수 있다. -응?

1, 아이와 부모와의 교류를 시키는 것인데 이 핸드폰은 어떻게 쓰나요? 동시에, 부모들은 아이를 데리고 이 핸드폰을 사러 간다. -응? 이것이 첫 번째입니다. 네가 썼어. -응?

아이에게 스스로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려주고 아이를 데리고 핸드폰을 사러 가는 것이다. 그 핸드폰 카드는 아직 쓸 수 있나요? -응?

엄마: 음, 그건 효과가 있어요.

원장: 보통 핸드폰을 떨어뜨린 결과는 카드가 아직 쓸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핸드폰을 사는 데는 돈이 좀 든다. 그 카드를 영업청에 놓아라. 즉, 네가 핸드폰을 다 산 후에 영업소 직원 앞에서 카드를 휴대전화에 넣을 수 있다. -응? 이 과정은 핸드폰을 사는 영업소에서 완성해야 합니다. 기억하시나요? -응?

엄마: 응, 시치미를 떼라고?

원장: 그를 가장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만약 그가 원하지 않는다면, 그는 바늘을 들고 나오지 않을 것이다. -응? 또 하나는 실현될 수 있는지, 영업청 아이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응?

엄마: 좋아요. 한번 해 보세요.

원장: 최선을 다해 이루세요. 이것이 공부하지 않는 학부모들이 매일 아이의 휴대전화에 대해 걱정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제 세 자녀, 휴대폰, 아이패드 모두 영업실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응? 핸드폰은 가장 무서운 것은 아니지만, 핸드폰을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문제가 있고, 핸드폰에도 문제가 있다. 메스는 무슨 용도로 쓰이나요? 의사는 수술로 사람을 치료하고, 나쁜 사람은 그것을 가져가고, 그는 사람을 죽일 수 있다. -응? 그래서 메스는 무섭지 않고 메스를 쓰는 사람은 무섭다. 그래서 핸드폰은 무섭지 않아요. 누가 쓰고 있으면 무섭죠. 휴대폰을 사용하는 이 아이의 부모가 공부한 적이 있습니까? 이것은 아이의 미래를 결정합니다. -응?

엄마: 아이가 일부러 계속 핸드폰을 가지고 노는 건 아니에요.

딘: 이런 상황에서, 당신의 오늘 연결은 한 가지를 증명했습니다. 이게 뭔지 알아? 아버지의 고집과 제멋대로를 증명했다. -응? 핸드폰을 부수면서 일을 크게 해서 그를 아이로 교육하지 않았다.

엄마: 네. -응?

딘: 왜 내가 말을 멈추지 않지? 이것이 바로 책을 읽지 않는 부모가 더 많은 돈과 번거로움을 쓸 운명이다. 너의 아이도 교육을 받지 못했고, 너의 핸드폰이 떨어졌다. 왜 그런지 말해줘, 알았지? -응?

네, 그래서 핸드폰을 사는 데는 세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먼저 아이에게 핸드폰을 어떻게 쓰는지 말하게 하세요? 둘째, 영업소에 가서 핸드폰을 사 주세요. 셋째, 영업소에서 사진을 찍다. )?

이것이 첫 번째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적어 나요? -응?

엄마: 네, 시작합시다.

두 번째 규칙은 아이들이 어떤 상황에서도 휴대전화 사용에 대해 이야기하게 하는 것이다. -응? 아이가 핸드폰을 사용할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서다. -응? 예를 들어, 집에서 요리를 자주 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면, 핸드폰을 들고 수색하는 과정을 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요리명언) -응? 그리고 주방에 영양식단을 붙이시겠습니까? 실용수업은 모두 이런 것들에 대해 말하는데, 반드시 식당에 영양식단을 붙여야 한다는 것이다. -응? 당신의 핸드폰으로 Tik Tok 을 닦고 요리를 배우세요. -응? 여러분의 아이들에게 휴대폰이 도구라는 것을 알려야 합니다. 더 많은 사용 가능성, 즉 더 많은 사용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응? 무슨 일이야, 바이두 한번 해 봐, 그냥 물건을 검색하기 위해서야. -응? 그런 다음 습관을 기르고, 우리가 모르는 것을 묻고, 아이에게 "자, 빨리 수색해라." 라는 글자를 써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응? 아이들에게 핸드폰이 도구라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다.

셋째, 핸드폰을 감정을 증진시키는 방식으로 바꿔라. 당신 집에 위챗 무리가 있습니까? -응?

엄마: 응, 가족팀 맞지? 하나 있습니다.

딘: 그룹에 누가 있니?

엄마: 군내에는 아무도 활발하지 않고, 기본적으로 아무도 말을 하지 않는다. -응?

원장: 누가 그룹에 있다고 했어요?

엄마: 음, 부모님, 그리고 친척과 친구.

딘: 나는 너의 가족 그룹에 대해 물었다.

엄마: 가족 집단은 아이의 할머니 할아버지예요. -응?

딘: 모든 조부모, 친척, 친구들이 당신 집에 산다는 말인가요? -응?

엄마, 난 당신이 위챗 그룹에 대해 얘기 하는 줄 알았는데.

딘: 이게 내가 말한 그룹이야. -응? 봐라, 이 일이 무엇을 폭로했는가? 부모는 결코 친밀하지 않다. 가족 단체에 대해 얘기하는 거야, 알았지? 할아버지, 할머니, 친척, 친구, 그것은 가족 그룹이라고 합니다. 나는 너의 가족 그룹에 물었다. 당신 가족 중에 누가 있습니까? 엄마와 아빠는 아이들이있다. 얼마나 많은 아이들이 있습니까? -응?

엄마: 둘, 남자 아이 한 명, 여자 한 명.

원장: 그럼 너희 가족 그룹에는 네 명, 아빠, 엄마, 두 아이가 있어. 당신은 이해할 수 있습니까? -응?

엄마: 아, 알겠습니다.

원장: 가족 집단이 없다면 친밀감이 없다는 뜻입니다. 우리 집은 무리를 짓고 있는데, 이 무리에는 부모와 아이들만 있다. -응? 너는 방금 가족구역이라고 말했는데, 너희 집은 아직 활발하지 않아 너희 집에 아무도 집안의 일을 지지할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한다. 알겠어요?

엄마: 음.

딘: 그래서 남편은이 책임을 져야합니다. 왜 남편이 부담하게 해야 합니까? 그는 남자이기 때문에 성숙해야 한다. 그는 종종 가족 그룹에 빨간 봉투를 보내고 가족 그룹에 맛있는 음식을 보냅니다. -응? 단지 그렇게 주동적이지 않을 뿐, 적어도 하나의 교류 방식이다. -응? 그래서 이것이 제 세 번째 제안입니다. 너와 너의 남편은 가정을 세워야 한다. -응?

그런 다음 실용수업의 요구에 따라 집안의 물리적 환경을 재배치한다. -응? 저는 이 지상 과정을 의학과 풍수학의 관점에서 이야기합니다. -응? 이 가정을 잘 배치하다. -응?

그런 다음, 아이들에게 무엇을 먹고 싶은지 물어보는 것과 같이, Tik Tok 에서 찾을 수 있는지 물어보는 것과 같은 것들을 그룹 내에서 소통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기억하기만 하면 핸드폰을 감정을 증진시키는 방식으로 바꾸면 충분하다. 나는 방금 세 가지 측면을 말했는데, 네가 이 세 가지를 넣어라. 한 명씩 쓰면 됩니다. -응?

아이들에게 휴대전화 사용 및 관리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부터 모두 할 수 있다. -응? 동시에 아이의 아버지에게 앞으로 핸드폰을 떨어뜨려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응? 화가 났을 때 핸드폰을 떨어뜨려 그릇을 떨어뜨리지 마세요, 알았죠? 그릇은 값어치가 없다. -응?

그래서 가능한 한 올바른 과학적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지 감정을 터뜨리는 것이 아니다. 그래서 넘어지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넘어지면 정말 참을 수 없고, 게다가 싸다. -응?

그래서 너와 아버지는 반드시 공부해야 한다. 그릇을 깨뜨릴 수 있다. 그릇이 싸다. -응? 너는 내가 너에게 한 말을 기억하기만 하면, 요 이틀간 네가 집행만 하면 돼, 알았지? -응?

엄마: 네, 네, 감사합니다, 딘.

딘: 음, 좋아, 그게 다야. 좋아, 안녕!

엄마를 연결하는 위챗 이름은 공부하는 길에 있다. 전화를 끊은 후 원장은 이 이름을 둘러싸고 건의를 했다.

봐라, 이 어머니는 아직도' 경경 길' 에 있다. " 그렇게 너의 서명을 쓰지 마라. 취경 도중에 이것은 무슨 뜻입니까? -응? 어려움을 대표하고 고통을 대표한다. -응? 바로 이 사람의 이름입니다. 사람의 운세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응? 아까 그 연결했던 엄마가 위챗 이름을 바꾸라고 제안했다. 이 이름은 좋지 않아 많은 시련을 겪을 운명이다. -응? 이름이 있어도 적극적이고 사람이 되어야 한다. 그것은 너에게 힘을 줄 수 있다. 바로 너의 이름이 너의 운세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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