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지금 궁금해하는 현상이 하나 있는데 왜 부동산상들이 양장실을 팔기 시작했을까요?
이것은 주택 구입자에게도 칭찬과 평가 절하가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양장실이 더 좋다고 생각하고, 자신의 리모델링 정력을 절약한다. 하지만 자기 집이 더 편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으니 직접 설치해 주세요. 남이 꾸민 집에 살면 집의 따뜻함을 느낄 수 없다.
이 부분의 주택 구입자에게 이것은 확실히 문제이다. 특히 재료의 선택에서, 아니면 스스로 재료를 선택하는 것은 안심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자기 집을 꾸미고 싶어하는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기 집을 깨끗하고 안전하게 만들고 싶어한다. 자신을 꾸미는 데는 많은 정력이 필요하지만, 집을 소중히 여기는 것도 자신의 정력을 바쳐야 한다.
자기가 직접 인테리어를 한다면, 인테리어회사 시공을 주시하고, 인테리어회사가 자재를 훔치는 것을 방지하고, 스스로 재료를 골라 건강한 생활을 보장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스스로 가구를 고르고, 편안하고 자유롭다. 인테리어 스타일은 개인의 취향에 부합한다.
현재 많은 개발자들이 품질실만 팔고, 가공물은 팔지 않는 이유는 사실 돈을 벌기 위해서이다.
개발자가 부티크 하우스를 판매하면 원래 인테리어 회사가 얻은 이윤을 자기 손에 옮길 수 있다. 인테리어 돈을 많이 벌 뿐만 아니라 개발자가 맞춤형 재료, 가구, 가전제품 등을 대량으로 만들어 개발자의 구매 가격을 더 싸게 만들어 개발자가 더 많은 돈을 벌게 했다.
부티크 하우스 소유주의 경우, 개발업자는 부티크 집의 이윤을 적당히 나누어 주택 구입자에게 줄 수 있다. 주택 구입자는 가공물을 사서 리모델링하는 것보다 많은 돈을 남길 수 있으며, 개발자는 그로부터 더 많은 이윤을 얻을 수 있다. 다만 이런 윈-윈 모델은 다른 업종을 착취하는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지만, 여기서는 사회경제 문제를 논의하지도 않고, 너무 많이 말할 필요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윈, 윈윈, 윈윈, 윈윈, 윈윈)
개발업자가 부티크를 파는 것은 업주에게 또 다른 이득이 있다. 이를테면 업주가 부티크를 인테리어해야 하는 등 업주가 동네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보장할 수 있다. 가공물집이라면 기본적으로 1 ~ 2 년 안에 동네 전체에서 인테리어 소음이 발생하여 업주의 생활과 일에 불리하다. 모두 부티크라면, 이것은 잘 개선될 수 있습니다.
부티크 하우스의 스타일이 지나치게 단일화되는 것을 막기 위해 개발자들은 여러 가지 인테리어 스타일을 선택해 업주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개발자가 직접 인테리어 디자인을 했기 때문에 가구의 사이즈는 방형과 잘 어울립니다. 개발자들은 개인 디자인에 비해 디자인에 더 많은 투자를 하여 소유주가 거주하기에 적합한 환경을 설계할 수 있다.
이것이 현재 개발업자들이 품질실을 파는 것을 좋아하고, 가공물을 거의 팔지 않는 이유이기도 하다. 돈을 버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 그다음은 주택 구입자에게 최대의 이익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