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공신국의 역사를 돌이켜 보면 1942 의 회원 명단을 볼 수 있다. 52 명의 밴드 멤버 중 * * * 에는 10 명의 클레즈머가 있고, 화복 외에도 첫 바이올린 연주자인 티보스키와 아들러가 있다. 두 번째 바이올린 연주자는 리, 프랭클, 헬트만 바라즈, 스키조프, 리시킨, 스탠너입니다. 첼로 공악 등. 그들은 상해 공업부 밴드에서 여러 해 동안 일했고, 일부는 여전히 가르치고 있다. 그들은 밴드를 위해 중국 음악 인재를 양성하고 양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중국 음악사에 눈부신 전적을 남겼다.
타보르스키는 상하이 공업부의 밴드 지휘자로 러시아에서 상해로 온 클레즈멜족이었다. 그는 피터부르크 음악학원 교수이다. 아들러는 독일 클레즈머에서 태어나 독일 이바흐상을 받은 적이 있다. 공부 밴드 수석으로 재직할 때, 그는 자주 독주자로서 밴드와 함께 바이올린 협주곡을 연주하며 상해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리스킨은 원래 제 2 바이올린 성부에 있었는데, 오케스트라의 책임자였다. 그는 지난 6 월 5438+0948+ 10 월 5438+05 일 화복이 지휘하는 오케스트라와 합작하여 베토벤의 D 장조 바이올린 협주곡을 연주하며 만능의 음악적 재능을 선보였다. 제 2 바이올린의 수석 바이올린 리 (Li) 는 밴드의 중추이자 유럽에서 피신한 클레즈모 (Clezmo) 입니다.
프랭클은 제 2 바이올린 부분의 연주자이지만 다재다능한 독일 클레즈멜이다. 그는 독일에서 판사로 활동하고 있다. 히틀러가 무대에 올랐을 때 나치의 박해를 피하기 위해 상해로 이주하기 위해 상하이 공업부 밴드에 흡수되어 밴드에서 비올라를 연주했다. 그는 중국 바이올린과 피아노 연주에 능하고 작곡, 지휘, 교수에도 능하며 각 전공에 조예가 높다. 교학 방면에서만 앞으로 중국 음악계에서 중요한 베테랑 뮤지션을 많이 가르친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상하이 교향악단 단장, 수석지휘 황이군, 상하이 음악학원 부원장 정선덕, 상하이 음악학원 부원장 상동, 중국 유명 여성 작곡가 구희현 등 작곡을 배운다.
1940 년대에 러시아 유대인 지휘자인 마 고린스키는 상하이 공업부의 지휘직을 사임하여 밴드의 상임 지휘자가 되었다. 그는 극장에서 많은 교향음악회를 열었고, 공원에서 야외 음악회도 열었다. 그의 지휘 예술은 상해 각계 관중들의 높은 찬사를 받았다.
상하이 공업부의 밴드에서 일한 적이 있고 협력 관계를 맺은 클레즈모는 지금까지도 여전히 많은 걸출한 인물이 있다. 요아힘은 그 중의 선두주자이다. 오토 요아힘 (Otto Joachim), 독일 유대인, 1934 년 극동 망명, 싱가포르, 상하이, 유대인 밴드 조직, 직접 지휘, 악보 판매, 상하이 공업부 밴드 업무와 밀접한 거래. 그의 동생 월터 요아힘은 첼로를 잘 연주한다. 그는 쾰른 실내 오케스트라의 수석 첼리스트이다. 그는 1940 년 초에 상해에 왔다. 화복은 그의 재능을 높이 평가하고 공업부의 밴드에서 연주하도록 그를 초빙했다. 그는 또한 상해 국립음악학원에 초청되어 교편을 잡았다. 그의 형 1949 는 캐나다로 이주했고, 그도 1952 가 캐나다로 가서 교육을 했다. 그의 형은 몬트리올 교향악단의 비올라 수석이며, 그는 이 오케스트라의 첼로 수석이다. 요아힘 3 대 걸출한 인물 중 마지막은 오토의 아들 데이비스 요아힘이 상해에서 태어나 1949 년 7 월 아버지 오토와 함께 캐나다로 갔다. 자라서 그는 훌륭한 기타리스트, 작곡가, 음악 편집자가 되었다. 월터 요아힘 (Walter Joachim) 은 1987 년 말 상하이 음악학원 (전 상하이 국립음악학원) 60 주년 기념일에 초청돼 상하이 공업부 밴드 (현 상하이 교향악단) 에서 일했던 중국 유명 음악가들과 시간을 내어 한자리에 모였다. 모두들 지난 일을 회상하며, 클레즈모어가 그 해에 상해에 기여한 공헌에 대해 이야기하고, 월터 요아힘에 대한 경의와 감사를 표했다.
Aaron avshalomov (Aaron Avshalomov), 러시아 유대인 작곡가, 음악 활동가, 상하이 공업부 밴드의 역사에서 중국 민족 음악 창작에 평생을 바쳤다. 그는 러시아 국경의 니콜라예프스크에서 태어났는데, 그곳에는 많은 러시아 주민들이 있었다. 그중 경극과 민요를 부를 줄 아는 옛 중국이 어려서부터 그를 매료시켰다. 19 10 스위스에 가서 음악 이론과 작곡을 공부하고, 19 16 이 중국에 와서 베이징, 천진, 청도에서 일하며 음악 창작을 하고 있습니다. 1920 년대 초부터 그는 줄곧 중국풍의 작품을 창작하고 있으며, 중국 민가와 경극 재료를 차용해 왔다. 1932 년 상해에 가서 100 대 음반사 밴드 지휘자, 상하이 공업국 사서원으로 재직했다. 아프사로모프는 평생 중국에 관한 수십 편의 작품을 썼는데, 그 중 대부분은 그가 19 17 에서 중국에서 쓴 것이다. 그는 1948 년 말 미국에 왔고, 작품은 여전히 뚜렷한 중국풍을 가지고 있다. 주목할 만하게도, 그의 작품 대부분은 중국에서 창작한 것이 아니라 중국에서 개봉한 것이다. 그의 교향시' 베이징 골목', 뮤지컬' 맹강녀', G 메이저 피아노 협주곡 등은 모두 상해시 공업국에서 초연한 것이다. 밴드가 그의 작품을 연주할 때, 늘 그가 지휘한다. Afchalomouf 는 중국 인민과 중국 음악가와 깊은 우정을 맺었다. 그는 일찍이 중국 인민을 위해 악기를 연주한 적이 있고, 중국 음악가인 니엘이 창작한 의용군 행진곡을 연주한 적이 있다. 1985 년 아프차로모프 탄생 9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베이징과 상하이에서 각각 그의 작품 전용 음악회를 열었다. 그의 아들 제이콥 아브차로모프 (Jacob Afchalomov) 는 미국에서 기념 공연에 참석하기 위해 특별히 왔고, 일부 음악의 지휘를 맡았다. 상하이 교향악단은 상해에서 특별 음악회를 열었고, 상하이 음악권은 세계를 무대로 한 이 걸출한 클레즈모를 성대하게 기념했다.
상하이 공업국 밴드의 클레즈모와 당시 상해에 살면서 밴드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던 클레즈모는 이 밴드의 발전에 긍정적인 추진 역할을 해 중대하고 지울 수 없는 공헌을 했다. 메이파기가 밴드 지휘를 맡았을 때 상하이 공신부 밴드의 연주 수준이 끊임없이 향상되어 상해의 극동 1 위라는 명성을 얻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상해시 공업정보화국은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다. 1956 년 상하이 교향악단으로 정식 명명되었다. 상해시 공신국의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여, 클레즈머가 당시 오케스트라에 남긴 일련의 우수한 영향을 받아 상해 교향악단을 새로운 예술 경지로 끌어올렸다.
1949 정도 상해공업부 밴드에서 상해를 떠났는데, 북미, 유럽, 세계 다른 나라로 가든지, 클레즈머는 그들이 나치 파시스트에 의해 박해를 받았을 때 상해가 그들을 받아들였다는 것을 깊이 기억하고 있다. 상하이 공업부 밴드는 계속해서 그들에게 인간으로서의 존엄성을 주고 음악적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1930 년대를 전후하여 많은 유대인들이 유럽에서 상해로 피난하여 주로 상해 홍구에 거주하였다. 상해의 각계 인사들은 상해에 온 유대인들과 화목하게 지내며 평화롭게 대하여 상해에 온 유대인들에게 거처를 갖게 하였다. 그들은 나중에 다른 시간에 상해를 떠났지만, 그들은 시종 중국과 상해의 인민에 대해 깊은 우정을 품고 있다. 상해에서 생활하고 태어난 많은 유대인들은 여전히 그들의 가족을 데리고 상해로 가서 그들의 옛집을 찾을 것이다. 물론, 여기에는 상해생에서 살아온 klezmer 도 많이 포함되어 있다.
상하이 공 * * * 밴드에서 상하이 공업국 밴드, 상하이 교향악단에 이르기까지 상하이 교통은 122 년 동안 평범하지 않은 길을 걸었고, 그 사이에 클레즈머를 포함한 여러 세대의 중외 음악가들의 근면한 노력이 있었다. 교대는 이미 국내 일류 교향악단이 되어 국내외에서 광범위한 명성을 누리고 있다. 일본, 태국, 한국, 북한,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독일, 스위스, 이탈리아, 미국, 대만성, 홍콩, 마카오 등에서 공연을 해 현지 관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가는 곳마다 상하이 교향악단은 영원히 클레즈모를 기억할 것이다. 그는 상해공업부와 상해의 다른 업종의 밴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많은 공헌을 했으며, 세계 각지의 클레즈모와의 연계를 강화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인류의 음악 사업에 새로운 공헌을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