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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사 qinyuanchun 어떻게 다시?

진? 창사 감사 (1)

[원어]

진? 창사

1925 년

독립 추운 가을, 샹강 북쪽, 오렌지 대륙. 너는 온 산과 들에 가득하고, 층림은 다 물들고 있다. 강에 물이 가득 차서 수백 명이 유량을 다투었다. 독수리는 하늘을 치고, 물고기는 얕고, 각종 서리는 자유를 쟁취한다. 외로움, 망망한 대지에게 묻자, 누가 주께서 가라앉으셨는가?

100 쌍의 커플을 데리고 여행을 갔다. 지난날을 회상하니, 세월이 두껍다. 그냥 동창과 소년, 분노; 선비 의기, 방규가 지적한 호언장어, 만호풍토. 중류에서 물을 치고 파도가 요트를 막았던 거 기억나?

예나 지금이나 큰 흥미와 원대한 포부를 가진 사람들은 종종 사물을 보고 관대하게 자신의 포부를 표현한다. 특히 우리가 세상을 볼 때, 오랫동안 축적된 생활에 대한 고달픔, 사회에 대한 우환, 천지의 격변에 대한 감정으로 최고의 돌파구를 찾았다. 구두든 문자든. 예를 들어 조조의' 단가행' 은 그의 야망을 표현했다. 천자앙은 유주대로 갔고, 만단은 "내 앞에, 그 지나간 시대는 어디에 있는가?" 가 되었다.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을까? , 나는 천지를 생각하고, 제한도 없고, 끝도 없고, 나 혼자 있고, 내 눈물이 떨어진다 "고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두보는 "낙엽이 폭포처럼 내리고, 나는 장강이 굴러오는 것을 본다" 고 노래를 부르며, 시운이 좋지 않아 인생이 짧다고 한탄했다. 이런 걸작은 셀 수 없이 많다. 고대인의 걸작에 비해 마오쩌둥의 이 시의 경지는 넓고, 기세가 웅장하며, 철리가 두껍고, 아름다움과 힘의 최적의 융합을 이루었다. 단어의 첫 단락은 장엄하고 생기발랄한 가을 두루마리를 그려냈다. 처음 세 문장' 독립가을, 강북, 오렌지주' 는 한 편의 영화의 클로즈업과 같다. 나는 오렌지 주에 서서 숙살하고 무거운 숨결이 감돌고 북쪽으로 흐르는 강강이 발밑에 있다. 계절, 장소, 환경을 지적했을 뿐만 아니라, 뒤의 묘사를 위해 매우 자연스러운 깔개를 만들었다.

다음 단어들은 모두' 보라' 라는 글자를 도입부로 하여 일관적이다. 왕웬: 만산홍; 자세히 보기: 만강벽두; 머리 위로: 독수리가 하늘을 직격한다. 아래를 내려다보다: 어향이 얕다. 멀리서 높고 낮으며 모든 눈이 닫혀 있다.

이것은 움직임, 힘, 색채가 가득한 입체추색도이다. 객관상통일이자 영혼을 단독으로 표현하는 강렬한 인격 색채의 전파다! 하나는' 싸움', 하나는' 타격', 하나는' 비상하다', 모두 격변과 고난으로 가득 차 있다. 눈부신 가을빛도 조용히 움직이며 완강한 생명력을 드러냈다. 첫 번째는 깊이입니다. 산홍은 "사방", 강비는 "사방" 입니다. 둘째, 수량이 많다. 산에는 수만 명이 있고, 숲에는 여러 층이 있고, 수백 개가 있다. 세 번째는 감정의 격렬한 정도다. 홍록쟁영, 항선이 앞을 다투고, 독수리와 독수리가 이익을 다투고, 심지어 물 속의 물고기도 독수리와 이익을 다툰다. 물론 시인이 자신의 열정을 모든 것에 주입하여 그가 쓴 풍경이 작가의 개성에 물들게 한 것은 시인이다. 특히' 만종서리천쟁자유' 라는 말은 현실을 허무로 만들고, 동류이며, 경지를 심오하면서도 무궁무진한 우주의식으로 승화시켜 철학의 광채를 빛나게 한다. 문인들은 사계절의 변화에 매우 민감하지만, 같은 자연현상에 대한 견해와 관찰 방식은 크게 다르기 때문에 느낌도 다르다. 역대 문인들의 추에 대한 묘사는 대부분 슬프고 상처를 입었지만, 유우석의' 추시 2 곡' 은 새로운 의미를 불렀다. "가을은 예로부터 슬프고 쓸쓸하다. 가을은 춘조를 이긴다고 말했다. 맑은 하늘 크레인 구름, bixiao 요정에게 시를 가져옵니다. 클릭합니다 그러나, 그에 비해, 마오쩌둥이라는 단어는 더 웅장하고 더 넓다. 그는 가을의 색깔과 운율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가을의 영혼을 쟁취하는 위대한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 주었다. 단어 전체를 보면 마오쩌둥은 스승이 과거를 물려받지 않고 더 많은 초연한 재능과 감정을 물려받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시점에서 시인의 필봉이 급전하여 풍경을 감정으로 바꾸었다. \ "외로움, 광대 한 땅 을 물어, 침몰 누가 관리? 클릭합니다 이 문제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그는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다른 위인들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아니요. 그러나 마오쩌둥은 생각해 보고 이 질문을 했다. 이것은 역사의 운명을 지배하는 세기의 문제이다. 알다시피, 마오쩌둥은 겨우 32 살이었습니다!

마지막 단락에는 "오늘 여행"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그것은 인간과 자연의 관계를 묘사한다. 다음 단락은' 지난 일 여행' 의 추억으로 작은' 나' 와 급진단체 간의 관계를 표현했다. 혼자 수영하는 것은 좀 외롭다. 내가 친구와 함께 수영을 할 때, 나의 생활은 이렇게 충실하고 풍부하다. 창사는 시인의 인생 여정에서 사회생활의 초기 단계이자 혁명투쟁의 장려한 단계이다. "세월이 두껍다" 는 것은 과거의 학습과 전투 회고에 대한 고도의 예술 총결산이다. 시인의 주의력은 게임 풍경에 있는 것이 아니라 역사적 사명을 지적하고 당시의 혁명 형세를 판단하며 중국의 혁명 지도자를 생각하는 데 있다. 지난 세월을 회상할 때, 감정의 물이 갑자기 하늘을 때리는 강물의 물결을 형성하기 때문에, 다음은' 방금' 라는 글자로 촉발된 여섯 개의 문구이다.' 방금 한 동창 소년, 만발했다. 학자의 정신은 풍족하다. 글과 표현 방식이 발전함에 따라 감정이 점점 더 격렬해지고, 천지를 놀라게 하고 귀청이 터질 것 같은 강음이 터져 나왔다.' 흙은 그 해의 만후였다'! ! 여기까지 읽으니 시인의 정신이 얼마나 호쾌하고 웅장한지 쉽게 알 수 있다. 접미사는 의미가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너는 중류에서 물을 치고 파도가 배를 가로막았다는 것을 기억하니? "이 질문은 지난 영화의 문제를 호응하고, 지난 영화의 질문에 답했다. 바로 이' 중류' 영웅들이' 주 침몰' 의 신생력을 대표하며, 단어 전체가 생각을 자극해 기억에 남는다.

\ "Qinyuan 봄? 창사 감사 (2)

\ "Qinyuan 봄? 창사-가을의 노래

\ "Qinyuan 봄? 창사' 는 마오쩌둥 주석이 시단에 쓴 첫 시로, 젊었을 때의 이상과 포부를 표현했다. 이 단어는 두루마리에 배치되어 마오쩌둥의 시가 세계를 위해 막을 올렸다. 동시에 우리나라 고전시 중 동종 제재의 대표작이기도 하다.

중국의 고전시는 대부분 슬프고 가을이다. 모 주석시를 훑어보니 가을의 정이 독특하다고 느꼈는데, 아마도 가을의 광활함, 서늘함, 대기가 군인의 가슴과 영기에 더 잘 맞았기 때문일 것이다. 모 주석의 시가 발권된 것은 가을의 찬가, 자유의 찬가, 청춘의 찬가이다.

모 주석이 칭찬하는 가을은' 각종 서리천쟁자유' 의 가을, 산, 림, 강, 갈, 독수리, 물고기 등 각종 자연이 모두 이 서리 하늘에서 자유를 다투며 스스로 즐기고 있다. "종류가 많지만 혼자 있는 것이 가장 영적이다." 만물의 영으로서? 그들은 자유가 없다! 그래서 시인은 그것을 "외로움" 이라고 부릅니다. 이' 외로운' 가을에 시인의 우울함은 가을과 마찬가지로' 고독' 하다. 자유의' 형형색색' 과 자유롭지 못한 인류에 직면하여, 그는 굴원처럼 무한한 대지에서 침몰을 관장해야 하는가?

굴원이 하늘을 묻는 것은 하늘의 대답을 기다리는 것이다. 시인의 질문에 대한 답은 그들에게 명확하다. 즉 민중의 주도권 침몰을 불러일으키는 청년 학자라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당시의 혁명 형세가 그다지 밝지 않았기 때문에 시인은 "실망했다" 고 말했다.

마오 쩌둥 (Mao Zedong) 의 개권시가 왜 국가와 국민을 언급하지 않았는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사실, "광대 한 땅을 물어보십시오" 라는 문장은 중국의 빈약 한 곳을 묻는 것이 아닙니다. 시인은' 자유를 쟁취할 수 없다' 는 이유로' 실망하다' 는 것이 바로 우리 나라와 자유롭지 못한 인민이 아닌가? 시인의 애국, 우국, 보국복합체는 역대 인지사, 관대하고 슬픈 청년 시인과 일맥상통하며 시대의 발전에 따라 새로운 시대정신을 주입했다.

젊은 학자들에게 돌아가 봅시다. 그들은 시인의 친구이자 시대의 지도자이다. 그들은 "나라를 격려하라", 그들은 "중류로 물을 치고, 날으는 배를 멈춘다" 고 말했다. 그들은 중화민족을 위해' 자유를 쟁취하라',' 망망한 대지를 위해',' 주재가 가라앉는다' 를 위해 싸울 것이다!

"흙은 그 해의 만호였다" 는 말은 매우 재미있다. 역대 청년 시인들은 대부분' 만호후' 를 목표로 하고 있다. 애국 시인 육유 "만력모봉후, 마수량주"; 남송의 걸출한 시인 유크장, 술을 마신 후에도 여전히 감탄하고 있다. "어떻게 이 장군이 고황제를 만날 수 있단 말인가!" " 시인 마오쩌둥은 그것을 사용하여 낡은 세계와의 철저한 결별을 표현했다.

모 주석 시사에서 이 단어는 각 측의 만장일치의 칭찬을 받았으며, 그 예술적 업적에 대해서도 논술이 있다. 다음은 몇 가지 독특한 느낌입니다.

우리가 이 단어를 음미할 때, 초보적으로' 한추' 에서' 물고기 밑이 얕다' 는 것이 강강의 가을색 지도라고 느낄 것이다. 한 젊은이가 강 옆에서 가을빛을 감상하는데, 모든 것이 움직이지 않는 것 같다. 이 젊은이는 수천 년 전에 거기에 서 있었던 것 같다. 그는 누구인가? 무슨 생각을 하는 거야? 그는 창사에 비하된 자의입니까? 이 Xiangjiang 에서, "yuanxiang 끝없는 흐름, quzi 무엇 쓴 분노? 클릭합니다 시간과 공간에 대한 상상력은 무한하다. 그리고' 온갖 서리와 하늘이 자유를 쟁탈한다' 는 말은 갑작스러운 봉우리처럼 위의 모든 것을 움직이고 살아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수천 년 동안 굳어 있었던 것처럼 보이는' 각종' 과' 서리 하늘' 은 사실 굳지 않았다. 독수리는 하늘을 치고, 물고기는 얕게 뛴다', 하늘 아래서는 모두 자유를 쟁탈하고 있다! 동정전환은 이렇게 자유롭고, 동정의 대비가 너무 강해서, 이 모든 것은 겉보기에 수월해 보이는' 자유' 라는 단어로 완성되었다. "천재 펜" 이라고 말하는 것은 좀 과장된 것 아닌가요? 대조적으로, 류영의' 망해조' 를 봅시다. 위에는' 전당고 예로부터 번화함' 이 있고, 아래에는 서호추색 한 폭이 있다.' 중호가 겹치고, 삼추월계수, 십리 연꽃이 있다. 관강은 맑게 개고, 링고는 밤새도록 노래를 부르고, 서시 () 는 연꽃아기를 잡는다. " 이어 달관 귀인의' 천기고치' 여행도가 뒤를 이었다. 마지막으로 "미래의 지도가 좋아질 것이고 봉지의 칭찬을 받을 것이다" 라고 귀결했다. 캐릭터 동작이 있지만 정적인 스케치일 뿐 글은 화려하지만 영혼은 부족하다.

얼마나' 자유를 쟁취하는 경기' 인가, 그것은 당시의 시대정신을 응집시켰다. 자연선택, 자유평등은 그 시대의 추구이다. 단어 전체에서 이 세 단어는 동정전환뿐만 아니라' 만류' 에서 인간으로의 전환도 맡았다. 뒤이어' 망망한 대지에 묻자, 누가 주심이 가라앉았는가' 는 말이 오르가즘으로 밀려났다.

상삽 동작이 적당하면 하삽으로 긴장을 풀다. 앞의 많은 문장들은 언뜻 보면 청춘의 표류와 제련, 낭만, 가벼움, 한가함을 묘사하는 것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기억하시나요?" 라는 단어는 원숭이의 팔처럼 펴진 다음, "중류에서 물을 치고, 파도가 배를 멈추게 한다" 는 말은 보름달과 같다. 눈앞이 자유분방해 보이는 문장을 뒤돌아보니 갑자기 긴장감이 넘친다는 것은 봉화 소년이 인류를 위해' 자유를 쟁취하는' 용감한 투쟁이다. 여기서 신민학회와' 강평론' 을 들면 충분하다.

호방함과 완곡한 언약의 결합은 단어의 큰 예술적 특징이다. 정적만 본다면, 이 단어는 완곡한 대사의 걸작이라고 할 수 있다. 마오쩌둥의' 강추색' 은 류영의' 전당추색' 보다 손색이 없을 것이다. 마오쩌둥의' 강추색' 이 움직이면 류영은 대적할 수 없을 것 같죠? 여기까지 쓰고, 신기질의 유명한 시' 수룡은음' 을 다시 한 번 보면 가을에도 관한 것이다. 시작은' 초천그네는 맑고, 물은 날마다 가을로 간다' 였다. 그런 다음 필봉이 돌면서 청산이' 한을 위해 근심을 바치다' 고 적고,' 오갈고리를 만나 난간을 다 쳤다' 며' 아무도 참가하지 않을 것' 이라고 감탄했다. 마지막으로 뻐꾸기는 피를 흘리며' 너 누구야, 빨간 스카프 녹색 소매를 부르고 영웅을 불러라!' 라고 외쳤다. 열사는 슬프고 가을이지만, 이것은 가장 견디기 힘든 것이다. 완곡한 언약파는 이 단어가 너무 노골적이지만 시인 민족의 증오는 끝이 없고, 큰 포부는 보수가 어렵고, 보국에는 문이 없어 함축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지적했다. Jiaxuan 의 텍스트는 고귀하고 슬프고 고귀하며 증오입니다. 마오쩌둥의 단어는 호정으로 가득 차서 시대와 기회를 포괄하였다.

가을의 찬가, 자유의 찬가, 청춘의 찬가. 이 세 가지는 상호 보완적인 것이고, 자유는 영혼이고, 가을의 만물은' 자유 쟁취' 로 생기가 넘치고, 젊은이들은' 자유 쟁취' 로 인해 영기를 가득 채우고 자유를 위해 분투한다.

\ "Qinyuan 봄? 시인 마오쩌둥의' 창사' 는 사실 시인이 낡은 세계를 개조하는 선언이다. 그러나 시인의 글은 우아하고 격월하지 않고, 전선은 은근히 드러나지 않는다. 고대인 구름, 인용 하지 머리, 점프 도.

\ "Qinyuan 봄? 창사 감사 (3)

"이미지" 는 "의미" 와 "코끼리" 를 포함한 중국 고전 미학의 한 용어이다. 이곳의 의의는 창작 주체의 사상 감정을 의미하고, 이곳의 이미지는 창작 대상인 객관적인 이미지를 가리킨다. 시의 이미지는 시인의 사상 감정과 객관적 이미지의 융합이며, 의경은 각종 이미지 창조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시 예술의 경지이다. 마오쩌둥의' 진원춘'? 장사라는 글자는 내용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기세가 웅장하고, 화면이 웅장하며, 이미지가 아름답고, 의경이 높다. 필자는 이미지 아름다움의 관점에서 이 단어를 감상한다면, 이 단어의 사상적 내용과 예술적 특징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진원춘 창사" 라는 글자의 이미지가 아름답다는 것은 경물의 선택에 두드러진다. 작가의 시야가 넓고, 선택한 풍경이나 광활하거나, 장려되거나, 웅장하다. "보라" 라는 글자를 예로 들면, 산에는 "층림" 이 있고, 강에는 "백척" 이 있고, 하늘에는 독수리가 있고, 물에는 물고기가 있다. 풍경의 상태를 보면 정적인 붉은 단풍숲도 있고, 역동적인' 용솟음치는',' 백삼쟁류' 등도 있다. 작가는 원관에서 근관까지, 우러러보는 것에서 내려다보는 것, 하늘이 높고 구름이 넓고, 산이 붉고 푸르며, "천지가 모양에 있고, 만물이 붓에 좌절한다" (육기 "문부").

작가의 경물에 대한 선택은 그 취지에 크게 제약을 받고 있으며, 고대 문인들의' 추모추',' 상추',' 탄추' 등의 시구는 그 특정 의미에 의해 결정된다. 말 치원의' 징톈 모래' 처럼요? 가을사에서는 창자가 천애에 있다는 의미이며, 선택한 이미지는 자연히 마른 덩굴, 늙은 나무, 까마귀, 마른 말이다. 두보의' 높이 오르기' 는 우의를' 만리애추',' 고진감' 위에 세웠는데, 채취한 이미지는 당연히' 애원',' 낙목' 에서 빼놓을 수 없다. 마오쩌둥의 구상은 적극적이고 진취적이다. 그가 취한' 코끼리' 는 당연히 만산, 층림, 흰 비둘기, 독수리, 유어 등 생기발랄한 경치이다.

"진원춘 창사" 라는 단어의 이미지미는 또한 이미지 표현에도 나타난다. 이미지의 선택은 중요하지만 이미지의 표현은 더욱 교묘해야 한다. 시인 작품 속의 이미지는 객관적인 스케치가 아니라' 생명으로 가득 찬 이미지' (강디) 여야 한다. 마오쩌둥은' 진원춘' 에 있습니까? 창사에서 선택한 객관적인 물체에 더 많은 생명을 불어넣기 위해,' 갯벌' 에서' 보라' 라는 글자를 비롯한 물상 무리, 그 중' 만산천지',' 층층층',' 사람',' 사방' 과 같은 물상 표현에 매우 신경을 쓴다 시인은 산, 빨강, 물, 녹색의 정적인 경치의 아름다움을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사물의 역동적이고 장엄한 아름다움을 일부러 묘사했다. 백쟁류' 의' 쟁론' 자는 푸르고 먼지가 없는 강에 진취적인 기운을 더해 천범쟁기투연의 열렬한 장면을 생동감 있게 보여 주었다. 독수리의 창공' 에서' 타격' 과' 향' 이라는 두 가지 창조성과 표현력이 풍부한 동사의 사용으로, 만리장 공중 독수리의 날으는 민첩함과 맑은 밑바닥의 강물에서 물고기가 헤엄치는 기쁨과 자유를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타격" 과 "비상하다" 를 "날다" 와 "헤엄치다" 로 바꾸면 독수리가 날개를 펴고 날 때의 민첩함을 표현할 수 없다. 시인은' 만종서리천쟁의 자유' 에서' 정적' 자를 운용하며 추운 가을에 만물의 왕성한 생기를 강하게 부각시켜 시인의 자연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진지한 찬양을 느끼게 했다.

친원춘장사사의 이미지 미체는 지금 이미지의 조합에 있다. 시가의 경지의 내포는 하나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이미지의 조합에도 포함되어 있다. 시인은 시를 창작할 때, 종종 미의 법칙에 따라, 하나의 이미지를 유기적, 시공간의, 층층이 뚜렷한 화면으로 결합하여 일관성, 대비, 대비, 암시적인 기능을 가지고 독자들에게 다채로운 생활 화면을 보여주고, 다채로운 사상 감정을 전달한다. 시인은 종종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이미지의 조합을 달성합니다. 마오쩌둥은' 진원춘' 에 있습니까? 장사의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병렬과 방사선.

시가의 병행은 초점 평면의 몽타주와 같이 주로 나란히 단일 이미지를 나란히 배치하여 전체 단어의' 복합이미지의 아름다움' 즉 조합의 아름다움을 형성한다. "갯벌" 에서 시종 "보라" 라는 글자를 비롯한 일련의 이미지들은 전체적으로 병행 관계를 보였다. 시인은 병렬적인 방식으로 이미지를 조합하고, 동정의 조화를 중시하고, 원근의 결합을 중시하여, 색채가 알록달록한' 강추색' 을 형성하였다. 또 두 번째 시에서 회상한 전생은 쌍으로 나란히 청년 혁명가들이 분발하고 감히 할 수 있는 정신을 부각시켜 생동감 있고 활발한' 청년 학생 화권' 을 그려 주었다.

시적 이미지의 복사는 그룹 이미지 중 하나의 이미지를 중심으로 주변의 "방사선" 을 향해 하나의 이미지 그룹을 형성하는 것을 말한다. "보세요" 라는 단어의 일곱 문장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중앙 이미지' 만종서리 하늘' 의 방사선 아래' 만산',' 층림',' 흰 비둘기',' 독수리',' 유어' 등의 이미지가 형성되고,' 하담' 에서' 강산',' 격려언' 이라는 두 개의 병행 조합이 형성된다 전체 단어로 볼 때, 중심 이미지는' 독립 냉추' 의' 나' 여야 하며, 다른 이미지들은 모두 이 중심 이미지의' 방사선' 아래에서 형성된다. 여기서 넓은 가슴으로 풍경을 보는 사람은' 풍경' 이 될 것이고, 장려한' 위인도' 가 될 것이다!

모택동 Zedong 의 "Qinyuan 봄"? 창사에서는 전형적인 이미지의 선택, 이미지의 생생한 표현, 이미지의 교묘한 조합으로 숭고한 경지를 만들어 웅장한 화권을 형성하여 이 단어에 강렬한 심미 효과를 불어넣었다.

\ "Qinyuan 봄? 창사 감사 (4)

첫째, 장면이 융합되고, 서사가 하나가 된다.

이 단어는 두 부분으로 나뉘는데, 각각 중점을 두지만, 또 밀접하게 연결되어 하나가 된다. 성에 올라가 풍경을 쓰니, 구구절절 다정하다. 만리장성, 강, 산맥, 고원의 상징을 묘사할 때, 그는 애국적인 정을 부어 조국의 강산을 찬양했다. 다음 논평은 서정성과 결합해 고대 제왕과 당대 영웅을 논평할 때 당대 영웅을 찬양하는 느낌을 주입했다. 상궐의 서경은 하궐론 서정의 기초이며 상궐 서경의 필연적인 결과이다. 작가는 이렇게 서경 서정 의론이 결합된 수법으로 장려한 강산과 무산계급 혁명의 영웅을 칭송했다.

둘째, 단어는 정확하고 생동감 있고 정확하다.

이 단어의 용어는 매우 정확하다. 예를 들면' 돈토' 의' 바쁘다',' 위해',' 부두' 는 부사로 수식과 제한 작용을 한다. 위' 라는 글자는 하얗고 망한 것이 유일한 광경이며, 다른 것은 아무것도 볼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한다. 문장 중의' 돈' 자는 황하가 위아래로 뒹구는 파도의 기세가 급실하여 하늘과 땅이 얼고 강물이 얼는 속도를 강조한다. "춤" 과 "먹기" 와 같은 동사가 있습니다. "춤", "춤", "은뱀" 처럼 눈 덮인 산들의 우여곡절을 묘사한다. 질주, 질주, 달리기, 눈 덮인 산들이 거대한 코끼리처럼 질주하는 것을 묘사한다. 이 두 동사는 빙설로 덮인 고산 고원을 생동감 있게 만들어 정적 경치에 역동성을 주어 생기를 불어넣었다. 이 단어는 단어로 간결할 뿐만 아니라 비유, 의인, 이중성 등의 수사 방법도 교묘하게 사용하였다. 위에서 언급한' 산춤 은뱀' 과' 원랍상' 은 모두 교묘한 비유이다. 홍일 백설의 장엄한 광경을 붉은 옷 소녀로 비교해 보면 상상력과 정확성이 더 높아진다. 욕망' 자는' 산' 과' 원' 을 의인화하여 그들의 야심찬 정신적 면모와 당당한 정신을 생동감 있게 써냈다.

\ "Qinyuan 봄? 창사 감사 (5)

한 세대의 위인의 혁명 낭만 감정.

--마오 쩌둥의시 "qinyuanchun" 을 읽는 느낌

전항환정

마오쩌둥은 일생 동안 두 편의' 진원춘' 을 썼다. "친원춘" 이라고 써요? 마오쩌둥은 창사에 있을 때 32 살이었다. 당시 혁명 형세가 고조되어 대중 운동이 급증하고 있었다. 1 월, 당의' 제 4 차 대표대회' 가 상해에서 열렸다. 9 월 마오쩌둥은 국민당 광저우' 2 대' 준비에 참여했다. 10 월 국민당 대리 홍보부장으로 당선되었다. 마오쩌둥은 의기양양하여 마음이 슈창.

\ "Qinyuan 봄? 창사 (1925)

독립 추운 가을, 샹강 북쪽, 오렌지 대륙. 너는 온 산과 들에 가득하고, 층림은 다 물들고 있다. 강물이 푸르고 투명하여, 백 명이 기발하고 화려하게 싸웠다. 독수리는 하늘을 치고, 물고기는 얕고, 각종 서리는 자유를 쟁취한다. 리아 쿠오 (Liao Kuao), 광대 한 땅에 묻자, 주님은 떠 다니십니까?

나는 100 쌍의 커플을 데리고 여행을 가서 지난 세월을 회상했다. 그냥 동창과 소년, 분노; 학자 정신, 팡 유; 미진하고 고무적인 말을 가리키면, 그 해 만 호후의 더러움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중류에서 물을 치고 파도가 배를 가로막았다는 것을 기억하니?

"친원춘" 이라고 써요? 눈 속의 마오쩌둥은 43 세이다. 준의회의 이후 당 중앙은 사실상 마오쩌둥의 지도적 지위를 확립하였다. 당시 마오쩌둥은 홍군 동쪽을 이끌고 황하를 건너 항일 전선으로 달려갔다. 1 월 26 일, 섣달 그믐 날, 마오쩌둥은 와요부르크에서 황하 나루터로 출발했다. 2 월 저녁, 나는 큰 눈을 만나 다음날 아침 눈밭에서 행군했다. 나는 많은 것을 느꼈다. 캠핑을 할 때 천고의 절창' 진원봄' 을 썼나요? "눈.

\ "Qinyuan 봄? 눈 (1936):

북부 국가들이 보여준 것을 보아라: 100 리의 얼음 바둑; 천리에 눈이 날리다. 만리장성 안팎을 바라보며 어색함을 느꼈다. 상하강, 썰물, 산무 은사, 원초상욕과 기상경쟁. 날씨가 맑을 때, 햇빛이 찬란한 장터를 보면, 얼마나 매혹적인 광경인가!

이 땅은 너무 아름다워서 무수한 영웅들이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칭송하게 했다. 불행하게도, 진 황 한우, 약간 문채를 잃었다. 당종송조, 약간 소란스럽다. 황위의 영웅 칭기즈칸은 활을 당겨 화살을 쏘는 것만 안다. 이 인물들은 모두 없어졌는데, 공업을 건립할 수 있는 영웅 몇 명이 오늘의 사람을 좀 봐라.

두 개의' 진원봄',' 진원봄' 을 비교합니까? 창사의 의경이 웅장하고 분방하다. 마오쩌둥은 1936 년 스노우와의 대화에서 1920 년 마르크스주의를 받아들인 이후 그의 사상은 거의 변하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이 기본 사상에는 많은 내용이 들어 있는데, 하나는' 계급투쟁' 이고, 하나는 대중의 관점이며, 매우 두드러진다. 이 두 점은 중국의 역사 전통에서 찾을 수 없다. 특히 마오쩌둥은 일단 대중의 숭고한 정신과 기개를 갖게 되면' 흙은 당시 만호였다' 는 고도와' 자신감 있는 인생 200 년, 물 삼천리' 와 같은 자신감과 호매를 갖게 된다. 12 이후 두 번째' 진원봄'? 눈은 좀 더 현실적인 기탁을 가지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장정 (), 연안 () 시대 () 에 마오쩌둥의 지도적 지위를 확립하고 동련 항일 () 등의 요인을 확립하는 것 외에 마오쩌둥사에서 평가하는 역사적 인물이 모두 역사의 개국의 군이라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과거를 놓아주고, 풍류인물을 세고, 현재를 보아야 한다' 는 말은 작가 자신의 태도와 관점을 분명히 표현했다. 이 논평은 역사상 봉건 제왕상, 심지어 개국 공신에 대한 경멸과 당대 국민당과 그 지도자들에 대한 경멸을 함축하고 있다. 또한 마오쩌둥의 무산계급 혁명과 혁명을 통한 민족 부흥의 밝은 전망에 대한 자신감과 마오쩌둥의 새로운 중국 인민지도자를 창조할 수 있는 무산 계급 혁명 지도자에 대한 찬사를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곽모로는 마오쩌둥의 시를 논평하면서 마오쩌둥의 시가 그의 사상을 적절하게 표현했다고 말했다.

비평가들은 마오 쩌둥의 "Qinyuan 봄" 이 눈의 이념은 "산에서 시작하여 제왕을 중심으로 한다" 는 것이다. 의경이 깊고, 감정이 아름답고, 기세가 웅장하다. 1936 년 2 월, 중국 공농홍군은 장정을 마친 후 마오쩌둥의 지도하에 북북에서 출발해 강을 건너 항일 전선으로 달려갔다. 이때 그는' 친원봄' 을 채웠습니까? 눈이라는 단어. 1945 년 중국 국민들은 항일전쟁의 위대한 승리를 거두었지만, 장개석 (WHO) 는 내전을 고집했다. 평화를 쟁취하기 위해 마오쩌둥은 충칭으로 가서 장개석 협상을 했다. 이때 마오쩌둥은 거의 10 년 동안 글을 쓸 것이다. "설송" 은 류아자에게 증정하여 충칭에서 출판되었다. 그해 마오쩌둥시를 발표한 충칭' 신민일보 석간지' 편집장 오주광씨는' 진원봄' 이라고 생각했는가? 전체' 눈' 은 만리장성 안팎에서 강바닥까지 북방의 천경을 썼다. 요염하고 매혹적인 웅장한 산하에서 역대 개국군주까지, 풍경에서 인물까지, 고대부터 현재까지' 풍류 인물 수' 로 귀결되어 오늘을 바라본다. "분방한 스타일로 볼 때, 소신사파와 상당히 가깝지만, 나는 소신의 단어를 검색해도 이렇게 웅장한 단어를 찾을 수 없다. 육합 가족이라고 할 수 있는데, 정신은 영원하고, 공령은 스스로 주조한다. 신민일보 석간신문 당시 논평은 "진원춘? 스노우는 "기백이 커서 따라올 수 없다."

당시 장개석 역시 신문을 통해 이 말을 읽었다. 그는 이것이 마오쩌둥이 쓴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글을 쓸 수는 없지만 직감으로 그는 기세가 웅장한 좋은 글자를 선보였다. 옛말로 오늘을 이야기하면 기분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그는 장개석 원고를 초안한 고문과 학자 진브레에게 전화를 걸었다. 장개석 질문: "브레 씨, 마오쩌둥의 시' 진원춘' 이 그가 쓴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장개석 들은' 아니오' 라고 말하고 싶지만, 진브레는 그의 주인에게 충실한 학자이다. 그는 자신이 장개석 들에게 거짓말을 할 수 없다고 느꼈다. 대답은 장개석 실망 했다. 그는 또 물었다. "브레 씨, 이 단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기품이 비범하여, 정말 산하를 게걸스럽게 삼키는 느낌이 든다. 오늘날 시단에서는 얻을 수 없는 명품이다! " "음운학, 역사인물에 대한 평가와 같이 만족스럽지 못한 곳이 없을까?" 장개석 들은 온갖 수단을 다 써서 약간의 잘못을 찾아내려고 한다. "내가 알기로는 마오쩌둥은 중국 고대 문사에 매우 정통하다. 작사가 시를 쓰는 것은 어렵지 않다. " "나는 그의 말에 제왕 사상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복고를 원하고, 당종송조를 모방하려고 한다. 클릭합니다 장개석 눈은 진브레를 뚫어지게 쳐다본다. 마치 이것이 확실한 사실인 것 같다. "응, 있어." 첸 브레는 조심스럽게 대답했다. "음, 마오 쩌둥 (Mao Zedong) 에 대한 논평이라는 이름으로 마오 쩌둥 (Mao Zedong) 의' 황제 사상' 을 비판하는 문장 (Mao Zedong) 을 작성하여 마오 쩌둥 (Mao Zedong) 장개석 (WHO) 의 명령에 따라 제국 문인들은 매우 바빴고, 공식 통제 신문은 잇달아 문장 () 를 발표하고 모택동 () 과 중국 (* * * *) 제작자를 모태극적으로 공격했다.

\ "Qinyuan 봄? 눈으로 인한 센세이션과 이 시의 힘찬 필조에 쓰러진 수많은 먹친구들은 마오쩌둥의 정의사와 장개석 군대의 결전의 총막을 열었을 뿐만 아니라' 풍류인물' 과' 굽은 활만 아는 사람' 의 구분도 선언했다. 이것은 독특한 시와 잉크로, 작품 전체가 호쾌하고 웅장하다. 전반적으로 볼 때, 게지는 마치 깃발이 사냥하는 것처럼 은근히 나타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친원춘? 충칭의 눈' 이 출판된 후 산성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켜 전국에 영향을 미쳤다. 세계는 이에 따라 마오쩌둥은 위대한 정치가이자 군사가일 뿐만 아니라 걸출한 작가이자 위대한 시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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