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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작가 부풍 소개
부풍 (1707 ~ 1788) 은 18 세기 프랑스 자연주의자이자 작가이다. 몽바르에서 태어난 변호사 가정으로, 본명은 조지 루이 레이크락이었지만, 상속 관계로 드 부폰으로 바뀌었다. 부폰은 교회 교육을 받고 자연과학을 사랑한다. 로얄 가든 (식물원) 주임은 1739 에서 왔습니다. 그는 일생동안 황가원림 관리에 힘쓰며 40 년 동안 박물학 36 권을 썼다. 부폰은 휴머니즘의 계승자이자 선전가이다. 작품에서 그는 인간적인 필치로 동물을 묘사하는 것에 익숙하다. 글의 말에는 인간성의 광채가 주어졌다. 그것은 용감하고 충성스러운 전사, 온순하고 성실한 하인, 용맹하고 용맹한 레인저, 우아하고 고귀한 신사와 같다.
8007 20 17-09-02 찾아보기
부본 소개
부풍 (1707-1788) 은 프랑스 박물학자입니다. 몽바르에서 태어났습니다. 프랑스 왕립식물원 원장으로 재임했고, 1733 은 프랑스 과학원원사로 당선되었고, 1740 은 영국 왕립학회 회원으로 당선되었다. 그는 진화 사상의 선구자로서 종의 다양성을 주장하고 생물 전환 이론을 옹호하며' 생물 변이는 환경의 영향에 기초한다' 는 원칙을 제시했다. 느린 원인 이론을 제시하다. 새로운 지질 연대학이 건립되었다. 가장 중요한 일은 자연사입니다.
부폰은 6 월 23 일 1753 프랑스 학원 원사로 당선되어 고 () 원사, 산스 대주교 롱그 하우거 () 제거스 () 가 남긴 빈자리를 메웠다. 8 월 25 일 입학식이 열렸다. 연설의 내용은 스타일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나중에 사람들은 그것을' 스타일에 관한 연설' 이라고 불렀다.
1078 찾아보기13618 2017-1/kloc-0
부폰 소개.
부본 (1707 ~ 1788), 일명 부본. 18 세기 프랑스 박물학자와 작가. 몽바르에서 태어난 변호사 가정으로, 본명은 조지 루이 레이크락이었지만, 상속 관계로 드 부폰으로 바뀌었다. 부폰은 교회 교육을 받고 자연과학을 사랑한다. 로열원림 (식물원) 원장님 1739 입니다. 그는 일생동안 황가원림 관리에 힘쓰며 40 년 동안 박물학 36 권을 썼다. 부폰은 휴머니즘의 계승자이자 선전가이다. 작품에서 그는 늘 인간적인 필치로 동물을 묘사한다. 그의 텍스트에 나오는 말은 용감하고 충성스러운 전사, 온순한 노예, 용맹하고 용맹한 레인저, 우아하고 고귀한 신사처럼 인간성의 광채를 부여받았다. 부본의' 말' 은 7 학년 29 과로 뽑혔고,' 다람쥐' 는 초등학교 교육출판사 5 학년 제 1 권 10 과문, 상하이 교육출판사 6 학년 1 권 17 과문에 뽑혔다. 소교판 7 학년 하권 제 15 과. 1, 36 권의 대작' 박물학' 은 확장 재료의 대표작이다. 작가는 부폰이다. 이것은 지구사, 인류사, 동물사, 조류사, 광물사 등을 포함한 자연사이다. 수많은 사실 자료를 종합하여 자연에 대한 정확하고 상세하며 과학적인 묘사와 해석을 통해 많은 가치 있는 관점을 제시했다. 각종 종교적 미신과 우매한 소문에서 벗어나 하느님을 우주에서 추방한 것은 부폰이 현대 과학에 큰 기여를 한 것이다. 그는 유물주의적 관점으로 지구의 형성과 인류의 기원을 설명하고, 지구와 태양은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으며, 지구는 시원한 작은 태양이라고 주장했다. 지구상의 물질의 진화는 식물과 동물을 낳고, 결국 인간을 만들었다. 2.' 다람쥐' 이것은 설명문이자 자연계의 작은 동물을 묘사한 문학 작품이다. 다람쥐의 모양, 색깔, 용도에 대한 상세한 묘사를 통해 이런 작은 동물의 아름다운 외모, 온순한 습성, 깜찍한 성격을 그려내며 다람쥐의 귀여운 특징을 부각시켰다. 다람쥐의 외모 (모양과 색상), 습성 (온순하고 깜찍함), 용도 (고기, 털, 가죽), 번식력 등의 특징을 설명하기 위한 주요 표현으로 묘사된 문장. 그것은 문학 작품이라고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일반적인 묘사와 다르기 때문이다. 그것은 자신의 세심한 관찰과 연구의 결과이며, 문학 언어로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표현하여 일종의 예술적 즐거움을 준다. 바이두 백과-부본 바이두 백과-자연사 바이두 백과-다람쥐
6375 2065438 찾아보기
프랑스 부폰의 대표작은 무엇입니까?
박물학, 36 권, 말, 다람쥐, 백조 등.
625 2017-11-25 찾아보기
저자 소개 부풍
1707-1788) 18 세기 프랑스 박물학자이자 작가. 몽바르에서 태어난 변호사 가정으로, 본명은 조지 루이 레이크락이었지만, 상속 관계로 드 부폰으로 바뀌었다. 저는 10 대 때 자연과학, 특히 수학을 좋아했습니다. 1728 졸업 후 2 년 동안 의학을 공부했다. 1730 년에 나는 한 젊은 영국 공작을 만나 프랑스 남부, 스위스, 이탈리아로 여행을 갔다. 공작의 멘토이자 독일 학자 싱크만의 영향으로 그는 열심히 박물학을 공부했다. 65438-0733 년 프랑스 과학원에 입사해 보조 연구원으로 임업방면의 보고서를 발표하고 영국 학자의 식물학 저서와 뉴턴의 미적분을 번역했다. 1739 년 부연구원이 되어 황실원림과 황실서재의 사장으로 임명되어 사망할 때까지 임명됐다.
부폰이 사장으로 취임한 후 어원을 확장하는 것 외에도' 프랑스 어원과 자연사 연구실 통신원' 조직이 설립되어 국내외 유명 전문가, 학자, 여행가들을 끌어들이고 동물, 식물, 광물의 샘플과 표본을 많이 수집했다. 이런 우월한 조건을 이용하여 부폰은 평생 박물학 연구에 힘썼고, 40 년 동안 매일 각고의 글을 쓰고, 마침내 36 권의 대작' 박물학' 을 썼다. 이것은 지구사, 인류사, 동물사, 조류사, 광물사 등을 포함한 자연사이다. 수많은 사실 자료를 종합하여 자연에 대한 정확하고 상세하며 과학적인 묘사와 해석을 통해 많은 가치 있는 관점을 제시했다. 각종 종교 미신과 무지라는 소문에서 벗어나 하느님을 우주에서 추방한 것은 부폰이 현대 과학에 큰 기여를 한 것이다. 그는 유물주의적 관점으로 지구의 형성과 인류의 기원을 설명하고, 지구와 태양은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으며, 지구는 시원한 작은 태양이라고 주장했다. 지구상의 물질 진화는 식물과 동물을 낳고, 마침내 인간을 갖게 되었다. 인류의 진화는 성서 창세기에 언급된 바와 같이, 인류의 조상 아담과 하와가 금단의 열매를 먹고 지혜를 얻은 것이 아니라 사회 실천에서 지식을 얻고 재능을 키워 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부풍은 지구, 산맥, 강, 바다를 관찰하고 연구하며, 지상 변화의 근원을 찾아 현대 지질학의 선례를 세웠다. 특히' 종의 기원' 에서 그는 생물전환 이론을 주창해 환경, 기후, 영양의 영향으로 인해 돌연변이가 발생하여 이후의 진화론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지적했다. 다윈은 그를 "근대 과학이 이 문제를 대하는 첫 번째 사람" ("종의 기원 도론") 이라고 불렀다. 박물학의 문학적 가치도 높다. 그중에서도 동물 활동 패턴에 대한 묘사는 특히 예술적이다. 저자는 과학적 관찰을 바탕으로 다양한 동물의 초상을 생동감 있는 언어로 그려냈고, 의인화 수법을 통해 반봉건적 민주사상 경향을 어느 정도 반영했다.
1749 년 자연사 3 권 출판으로 유럽 학술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유물주의의 관점에서 세계의 기원을 설명했기 때문에 파리 대학 신학원의 신학보루에 의해' 이경 배교' 라고 비난받아' 종교 제재' 를 요구했기 때문이다. 부폰은 신학원에 편지를 써서 자신이' 성경을 반박할 의향이 없다' 고 선언하고, 앞으로 자연사 제 4 권이 출판될 때 이 편지를 맨 앞에 발표하겠다고 약속했다. 나중에 박물학에서 신학자의 이목을 감추기 위해 신의 이름을 자주 했다. 그러나 그는 조용히 사람들에게 말했다: "이름을 바꾸고 자연력에 올려 놓으십시오." 사실, 그는 여전히 그의 유물주의 입장을 고수한다.
각 권박물학의 잇따른 출판은 부폰에게 더 큰 명성을 가져왔다. 1753 년 프랑스 학원 원사로 당선되다. 논문체' 는 입학할 때 발표한 유명한 연설로, 고전적인 문학 이론이다. 당시 문단의 아름다움과 정교한 풍조를 추구하면서, 그는 문장 들에게 의미가 있어야 하고, 접근하기 쉽고,' 스타일, 사람' 이라는 명언을 제시하며, 사상내용이 예술 형식의 결정작용을 강조할 것을 호소했다. 1777 년 프랑스 정부는 어원에서 그를 위해 동상을 지었는데, 그 위에는 라틴어로' 자연처럼 위대한 천재에게 바친다' 고 적혀 있다. 이것은 부본 생전의 최고 영예이다.
부폰 소개.
부풍 (1707- 1788) 은 프랑스 자연주의자이자 작가이다. 부르고뉴 주 몽바르에서 태어났습니다. 귀족 가정에서 태어났고, 그의 아버지는 주 의회 판사였다. 어려서부터 교회에서 교육을 받고 자연과학을 좋아했다. 스물여섯 살 때 그는 프랑스 과학원에 입학했다. 로열원림 (식물원) 원장님 1739 입니다. 1753 은 프랑스 학원에 의해 원사로 받아들여졌다. 그는 일생동안 황가원림 관리에 힘쓰며 40 년 동안 박물학 36 권을 썼다.
부풍의 주요 저서' 자연사' 는 지구 형성사, 동물사, 인류사, 조류사, 파충류사, 자연의 각 단계를 포함한 자연사로서 자연에 대해 유물론을 해석했다. 그는 대량의 실물표본을 근거로 추론하여' 권위' 가설에 반대하며 많은 가치 있는 사상을 제시하여 이후의 과학자들을 지도했다. 그는 우주에 신의 자리가 없고, 우주의 주권자는 신이 아니라 인간이라고 설명했다. 사람은 자연의 중심이며 주위의 모든 것을 결정한다.
과학자로서 부풍은 비방을 받았지만 작가로서 그는 보편적인 칭찬을 받았다. 그가 쓴 자연사는 감정으로 가득 차 있는데, 그중에서도 자연의 상연은 서사시이다. 사자, 호랑이, 표범, 늑대, 개, 여우에 대한 그의 사냥, 비버에 대한 조조가 눈에 선하여 지금도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부풍은 프랑스 대학 입학식에서 연설인' 논스타일' 에서 한 작가가 자신의 사상을 불후의 글로 써야 영원히 부패하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약탈당하지 않을 수 있다고 지적했다. 사상은 공공재산이고, 문자 (즉 스타일) 는 작가 본인에게 속한다. 과학은 끊임없이 진보하고 있다. 과학의 논점은 반드시 새로운 연구 성과에 의해 초월될 것이다. 그러나 문장 스타일은 후세 사람들이 대체할 수 없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프랑스어에서 "그 사람처럼 쓰다" 혹은 "그 사람처럼 쓰다" 라는 말은 부폰의 명언인 "스타일은 개인에게 속한다" 에서 유래한 것이다.
프랑스 문학사에서 부풍에 대한 평가
부풍은 그 호방한 박물학으로 유명하다. 자산계급 문학사가들은 기질, 성격 등 부폰을 계몽작가와' 완전히 다르다',' 18 세기' 를 벗어난 작가로 본다. 부풍의 유물주의 세계관은 사상적인 문예 사상을 강조하며 휴머니즘 전통에 속하는 사회정치 이상으로 18 세기의 계몽운동과 완전히 일치한다. 그는 자연과학 분야에서 자신의 방식으로 일하지만, 그의 공헌은 시대정신의 주류인 계몽운동에 녹아들었다. 그의 박물학, 기본 유물주의, 규모가 방대하여 디드로 편집장의 백과사전과 비슷하다. 물론, 그것의 전투성은 백과사전과 비교할 수 없다.
부폰은 프랑스 부르고뉴몬바르의 한 변호사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법원의 법관으로 상속을 통해 봉지를 얻어 귀족이 되었다. 부폰은 어려서부터 교회 학교에서 교육을 받았지만 자연과학, 특히 수학을 좋아했습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그는 법과 의학도 배웠다. 1723 년에 그는 한 젊은 영국 공작을 만나 프랑스 남부, 스위스, 이탈리아를 함께 여행했다. 공작 멘토이자 독일 학자 싱크만의 영향으로 그는 박물학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1732 그는 파리로 돌아온 후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했다. 1733 년 프랑스 과학원에 입학하여 식물학과 뉴턴 미적분학에 관한 영국 학자의 저서를 번역했다. 65438 년부터 0739 년까지, 그는 사망할 때까지 왕실원림의 관리인으로 일했다. 그는 일생 동안 어원의 조건을 이용하여 박물학 연구를 진행했다. 1748 년 박물학 쓰기 시작. 몇 명의 조수의 도움으로 그는 열심히 일했고, 수십 년 동안 매일 책을 쓰는 데 전념했다. 마침내 36 권의 명작을 완성하였다.
자연사' 의 처음 세 권이 출판된 후 유물주의의 관점에서 세계의 기원을 설명했기 때문에 파리 대학 신학원에 의해' 이경 배교' 로 비난받아' 종교 제재' 의 위험에 직면했다. 부본은 타협적인 태도를 취하여 공손하게 신학교에 편지를 써서 자신이' 성경을 반박할 의향이 없다' 고 선언했지만, 그 이후에도 그는 여전히 박물학에 대한 유물주의적 입장을 고수했다. 이 논문은 부풍생전에 그에게 큰 명성을 가져다 주었다. 1753 년 프랑스 학원 원사로 당선됐고, 입원할 때 발표한 연설이 유명한 스타일론이다.
박물학은 자연사이다. 하지만 그 언어는 아름답고 예술적 이미지 묘사가 부족하지 않아 문학적 가치도 있다. 여기에는 지구가 형성한 역사, 동물의 역사, 인류의 역사, 조류의 역사 등이 포함된다. 그것은 자연 전체에 대한 유물주의의 묘사와 해석을 통해 종교 미신과 무지를 제거했다. 예를 들어, "지구의 형성과 인류의 기원" 에서 종교의 길에서 벗어나 창세기에 반항하여 태양으로부터 분열된 불단이 어떻게 지구로 냉각되고, 지구의 물질이 어떻게 변하고, 동식물이 어떻게 생겨났는지, 결국 인류가 생겨났는지를 묘사한다. 인류의 발전은 성경에 언급된 바와 같이 아담과 하와가 지혜의 열매를 먹은 것이 아니라 생산 투쟁에서 지혜를 증가시켰다. 자연사 전체에서 신은 존재하지 않는다. 하느님을 우주의 해석에서 추방하는 것은 박물학의 큰 공헌이다. 부폰은 유물주의로 세상을 설명하겠다고 고집했고, 그의 연구는 대량의 실물표본을 바탕으로 한 것으로, 선험적 가설과 추측에 반대하여 많은 과학적 가치 있는 관점을 제시했다. 현대 지질학의 선구자인 그는 생물학에 대한 묘사가 이후의 진화론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종의 기원에 있어서 다윈은 그를 "근대 과학이 이 문제를 대하는 첫 번째 사람" 이라고 불렀다.
부폰은 자산계급 인문주의의 계승자이자 선전가이다. 그의 세계 그림에서 신은 주인이 아니라 주인은 사람이다. 모든 것은 하나님에 달려 있지 않지만 인간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그는 열정적으로 사람들의 송가를 부르고 있다.
그의 지혜로 많은 동물들이 길들여지고, 조종되고, 길들여지며, 영원히 그에게 복종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의 노동 아래 늪이 배수되고, 강이 저지되고, 급류가 사라지고, 숲이 개발되고, 황무지가 개간되었다. 그의 사유로 시간을 계산하고, 공간을 측정하고, 천체의 움직임을 꿰뚫어본다. 그의 과학적 기술로 바다를 건너 높은 산을 넘어 각지의 사람들 사이의 거리를 줄이고 신대륙을 발견했으며, 절대적으로 세상과 단절된 수천 개의 땅이 그의 통제하에 있었다. 요컨대, 오늘날 지구의 전체 표면에는 인간의 힘의 표시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 자연이 전면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이유는 오늘날 우리가 보고 있는 완벽함과 휘황찬란함에 점점 이르고 있습니다. 전적으로 우리의 두 손에 달려 있습니다.
이런 열정적인 칭찬은 당시 신흥 자산계급의 진취정신을 반영했다.
박물학에서 문학적 가치와 고도의 예술성을 지닌 것은 동물에 대한 묘사이다. 부폰은 이 동물들을 완전히 객관적인 태도로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우호적인 감정과 생동감 있는 언어로 묘사하여 생동감 있고 구체적이며 흥미롭게 묘사했다. 그의 작품에서 다람쥐는 착하고 귀엽고 코끼리는 부드럽고 돈후하며 비둘기 부부는 서로 사랑한다. 부폰도 동물을 의인화하여 어떤 개성을 부여하는 경향이 있다. 말은 용감하고 충직한 전사이고, 개는 충직한 하인이며, 이것들은 모두 부본이 추앙하는 것이다. 딱따구리는 열심히 일하는 노동자처럼 열심히 일하며 작가의 동정을 받는다. 비버는 평화롭고 싸우지 않아 그의 동경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늑대를' 쓸모없는' 잔인하고 나약한 폭군에 비하고 백조를 평화롭고 개명한 군주로 묘사했다. 부폰은 자산계급의 인성론을 통해 동물을 인격화하여 그의 사회와 정치적 관점을 반영하고 그를 전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