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 닫아 특사 추
\ "연의 닫아 시스템 추 \" 는 봄과 가을 말기, 제나라 의사 얀 닫아 특사 추, 추 세 번 모욕 얀 닫아, 추 의 명성, 얀 닫아 영리한 반격 을 보여 주려고, 자신과 국가의 존엄성을 유지했다. 이야기는 안자의 호연정기, 애국적 정서, 그리고 뛰어난 언어 예술을 찬양했다
이야기 번역 (일부는 앞 부분에 있지 않음)
얀 닫아 추 에 갔다. 키가 작기 때문에 초인은 특별히 성문 옆에 작은 문을 열어 연자를 들여보냈다. 안자는 들어가기를 거절하며 말했다. "개나라로 보내진 사람만이 개굴에서 들어갈 수 있다. 오늘 나는 추 에 가고, 이 문 에 들어갈 수 없다. 클릭합니다 영빈 인원은 어쩔 수 없이 시선을 돌려야 하니, 안자가 대문으로 들어가세요. 연자가 초왕을 방문하였다. 추 왕은 말했다: "제나라 는 아무도 두려워, 그렇지? 얀 닫아 (Yan zi) 은 대답했다: "제나라 수도 린쯔 (linzi) 에는 7,000 가구 이상이 있습니다. 소매를 펴서 함께 연결하면, 비가 오는 것처럼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을 맞댄 채 하늘을 가리고 땀을 흘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어떻게 제나라에 사람이 없다고 말할 수 있니? 클릭합니다 초왕은 "이왕이면 왜 너 같은 사람을 사자로 보내야 하지?" 라고 말했다. 연자가 대답했다. "제나라가 파견한 사절은 제각기 각자의 견해와 규칙이 있다. 지혜로운 사람은 그를 현명한 군주 (그의 나라) 로 보내고, 덕행과 재능이 없는 사람은 그를 무능한 군주 (그의 나라) 로 보냈다. 나는 가장 무능한 사람이라 그를 초나라로 보낼 수밖에 없다. "
연자는 초나라로 파견될 것이다. 초왕은 이 소식을 듣고 상대가 말했다. "안영이는 제나라의 말을 잘 한다. 그는 오늘 올 것이다. 나는 그를 모욕하고 싶다. 제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 그 사람이 대답했다. "그가 도착했을 때, 우리가 사람을 묶어 왕의 곁을 지나가도록 허락해 주세요. 국왕이 물었다. "그는 무엇을 하는 사람입니까?" " 우리는 대답했다. "(그는) 제나라 사람이다. 클릭합니다 왕은 다시 물었다: "당신은 어떤 죄를 지었습니까? 클릭합니다 (우리) 대답: "(그는) 절도죄를 저질렀다. 얀 닫아 추 에 도착했을 때, 추 연의 닫아 마시는 초대 했다. 술을 즐겁게 마셨을 때, 두 명의 작은 관리가 한 사람을 초왕 앞에 묶었다. 추 왕은 물었다: "묶여있는 사람들은 무엇을합니까? 클릭합니다 대답은 "(그) 는 제나라 사람이고 절도죄를 저질렀다. 초왕은 연자를 바라보며 물었다. "제나라 사람들은 도둑질을 잘하나요?" " -응? 연자는 책상을 떠나 말했다. "귤이 회하 남쪽에서 자라는 것은 오렌지색이라고 들었는데, 회하 북쪽에서 자라면 쓴 오렌지색으로 변했지만, 잎사귀 모양은 비슷했지만 과일 맛은 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귤, 귤, 귤, 귤, 귤, 귤, 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수토 조건이 다르다. 지금 이 사람은 제나라에서 훔치지 않고 초나라에 도착했다. 초국의 수토는 사람을 도둑질에 능히 하는가? 초왕은 쓴웃음을 지으며 말했다. "성인은 그와 농담을 할 수 없지만 나 자신은 지루하다. ""
스마트 리뷰
외교는 사소한 일이 없는데, 특히 국가의 존엄과 관련되어 절대 침범할 수 없다. 연자는' 바늘을 밀에게 가리킴' 을 통해 자신의 민족 존엄과 개인의 존엄성을 보호한다. 안영은 총명하고 기지가 있어 언변이 좋고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다. 연자: 언어가 완곡하고 재치 있는 말솜씨, 교묘한 투쟁은 예의를 잃지 않고 조국의 존엄과 애국주의를 지킨다. 이 외교적 승리를 거둔 이유는 비굴하지 않고, 점잖고 예의 바르고, 기지가 뛰어나며, 머리가 맑기 때문이다. 네. ""
인물 이미지
연자: 이성, 예의, 지혜, 재치, 사유가 민첩하고, 말재주가 좋고, 반응이 빠르고, 사령에 능하며, 비굴하지 않고, 개인과 국가의 존엄성을 용감하게 보호한다. 그리고 분수를 파악하고, 사건을 확대하지 않고 불필요한 전쟁을 일으키고, 뛰어난 언어예술 초왕: 약자를 업신여기고, 오만하고 무례하고, 총명하지만, 대국을 중시하고, 감히 잘못을 인정한다. 추노: 흑백을 가리지 않고 하지 말아야 할 임무를 맹목적으로 수행하세요. 다만 모든 회사에는 자신의 주인이 있지만, 너는 그를 탓할 수 없다.
승천사 야유회
승천사 야유' 는 북송의 저명한 문학가 수시가 쓴 산문이다. 송신종 원풍 6 년 (1083) 에 쓰여졌다. 당시 작가는 우타이시안 때문에 강등되었다. 이 글은 월야 경치에 대해 멋진 묘사를 하여, 작가의 당시 생활의 한 장면을 사실적으로 기록하였다.
텍스트를 번역하다
2006 년 10 월 12 일 밤, 나는 옷을 풀고 잠을 잘 준비를 했다. 달이 내 방 문에 비치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기뻐서 일어나 야외로 걸어갔다. 나는 아무도 나와 함께 놀지 않는 줄 알고 승천사에 가서 장회민을 찾았다. 장회민도 잠을 못 자서 우리는 함께 마당에서 산책을 했다. 달빛이 정원을 가득 뿌린 것은 마치 물이 정원을 가득 뿌린 것처럼 맑고 투명하다. 물조류와 냉이가 물 속에서 엇갈렸는데, 원래는 죽백나무의 가지와 잎의 그림자였다. 어느 밤에 달이 없나요? 어디에 청죽청백이 없습니까? 단지 우리 같은 한가한 사람이 부족할 뿐이다.
사상과 감정
승천사야유' 가 표현한 감정은 미묘하고 복잡하며 비하적인 슬픔, 생명의 깨달음, 달구경의 기쁨, 산책의 한가함이 있다. 작가는 "옷을 벗고 자고 싶다" 고 할 때 "달빛을 타고 집에 들어간다" 며 "기쁘게 출발했다" 고 말했다. 달빛은 얻기 어려워, 사람을 기쁘게 하지 않을 수 없다. 그러나, 아무도 자신과 함께 달을 감상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어쩔 수 없이 장회민에게 갔고, 그도 강직되었다. 얼마나 많은 비하된 슬픔과 생활에 대한 깨달음이 있는가! 두 사람이 아트리움을 한가롭게 거닐고 있다. 한가인' 에 비해 모든 의미를 담고 있다. 그것은 맑고 투명한 달빛을 생생하게 묘사하며 작가의 특수한 마음가짐, 즉 적응과 경멸을 드러낸다. 비록 그가 비하하는 동안 약간의 감정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작가의 달빛에 대한 애착을 표현하며 작가의 자기설명, 자존감, 자조를 표현했다
이 단락의 편집을 극찬하다
보고 나면 졸졸 흐르는 물줄기가 자갈을 지나 싱그러운 곡조를 내뿜는 것처럼 섬세하게 음미해 무한한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오랜 명상 속에서 나는 점차 깨달았다. 이곳의' 아름다움' 은 우선 내용의' 참' 에서 나온다. 동방달의 밝은 사진은 작가의 흥미를 불러일으켰고,' 음악가' 가 없다면 미중 부족문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여 동반자를 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뮤지션, 뮤지션, 뮤지션, 뮤지션, 뮤지션, 뮤지션) 이때 환각이 재미있고 감정이 감동되어 순리적으로 이 장면을 썼는데, 모든 것이 그렇게 조화롭고 자연스럽고 조각하는 느낌이 없었다. 이런 아름다움은 언어의 순수함에서 비롯된다. 필기는 마치 집으로 돌아가는 것과 같이 서술이 있다. 별경이는 없지만, 어떤 글도 증설할 수는 없다. 날짜를 지적해야 하고 여행기에 주석을 달아야 한다. 달빛이 집안으로 들어간다' 와' 흔쾌히 출발한다' 는 것은 서로 인과이며, 숫자가 어떻게 연습되었는지는 거의 없다! 뜰의 경치를 쓸 때,' 공령이 밝다' 라는 단어를 써서, 공령이 당당하고 당당한 분위기를 구현한다. 죽백의 그림자를 물 속의 조류에 비유하는 것은 매우 적절하다.' 가로자' 는 조류의 자태를 더욱 정확하게 표현하는데, 마치 촉수가 닿을 수 있는 것 같다. 그런 다음 작가는 급전하여 연이어 두 가지 질문을 했다. 친절하고 자연스럽고 리듬감이 풍부하며 시공간을 넓혀 깊은 생각을 불러일으켰다. 이 "아름다움" 은 끝의 "벌금" 에서 비롯됩니다. 문장 구조로 볼 때 문장은' 조합' 이니 여기서 멈춰라. 의미상 내포가 풍부하다. 겉으로 보면' 한가한 사람' 이라는 단어는 나와 장회민이 모두 한가한 사람이라 일이 없어야 달을 보러 나온다는 것을 가리킨다. 사실, 그들은 자신의 행동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달밤은 어디에나 있지만, 품위가 고상하고 우아한 사람만이 감상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람들이 그것들을 감상할 때만, 그것들은 아름답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이때 이곳의 월야만이 가장 운이 좋다. 품위가 고아한 사람이 감상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둘째,' 한가인' 은 작가의 슬픈 심정을 담고 있다. 작가는 정치적으로 원대한 포부를 가지고 있지만, 한 번에 한 번씩 강등되어 황주에 거주한다. 마음속 깊은 곳에서 그는 왜' 한가한 사람' 이 되고 싶어 하는가? 달을 감상하는' 한가한 사람' 의 자만은' 한가인' 으로 폄하하는 자위에 지나지 않는다. 요컨대, 여행기는 진실에 바탕을 두고, 한 통의 편지에, 정확한 시간부터 정확한 시간까지, 흐르는 물처럼, 기교 없이 기교를 보고,' 한 마디로 자연의 영원을 깨뜨리고, 사치를 순수하게 한다' 는 경지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등급으로 감상하다
전문은 3 층으로 나뉘어 있고, 1 층은 서술문이다. 첫 번째 문장은 사건 시간이' 원풍 6 년 10 월 12 일' 이라고 지적하고, 수시는 4 년 오대시안으로 황주를 부사로 비하했다. 그날 밤, 달이 그의 방으로 비춰지자 작가는 자고 싶었지만, 그는 아름다운 달빛에 매료되어 흥분했다. 그러나 그는 아무도 이런 즐거움을 누릴 수 없다고 생각하고 멀지 않은 승천사로 출발해 장회민을 찾았다. 수리가 있을 때, 또한 황주로 강등되어, 수시와 친교가 꽤 깊었다. 그날 밤 장회민은 아직 잠을 못 자서 함께 마당 한가운데로 산책을 갔다. 이런 서술은 간단하고 담담하며 자연스럽고 유창하다. 2 층 풍경을 쓰다. 작가는 묵을 금처럼 아끼고, 열여덟 글자로 한 달 동안 맑고, 죽그림자가 얼룩덜룩하며, 조용하고 매혹적인 야경을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독자는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다: 달빛이 맑고 바닥이 맑아 빈 물처럼 맑고 하얗다. 더 좋은 것은 수초가' 물' 에서 떠다니고, 어슬렁거리며, 갑자기 선경에 들어가는 것 같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작가의 묘미는 죽백나무 그림자가 달빛과 어우러져 정확하고 참신하며 적절하며 경물의 아름다움과 장엄함을 표현했다는 것이다. 달빛이 청량하고 맑은 특성도 구현합니다. 작가의 한가한 심정 (법정의 밤) 을 부각시켜 3 층으로 가서 토론하다. 작가는 어디에도 청죽청백이 없다는 것이 유감스럽지만, 그와 장회민을 제외하고는 이 풍경을 감상하는 한가한 사람이 많지 않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문장 전체의 마무리는' 한가인' 이라는 글자인데, 수시는 황주에 살면서' 장사에 서명할 수 없다' 는 명목상의 관원과 유교' 제세제민' 의 이상일 뿐, 달빛은 아름답고 대나무 그림자는 아름답지만, 사람은 알 수 없다. 이 두 사람이 감상하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이다. 수시의 사상이 유석도에 걸쳐 있어서 그의 인생 태도는 매우 포용적이어서 온유하고 편안하다고 할 수 있다. 물론, 역경 속의 그의 장은 그의 인격적인 매력을 더욱 잘 표현할 수 있다! (월간 서정)
작문 기교
1. 생생한 비유: 정원은 물처럼 텅 비어 있고, 물에는 조류가 가득하고, 푸른 대나무는 그늘을 덮고 있다. 2. 정면과 측면 묘사의 결합: 왜 밤에는 달이 없나요? 대나무와 노송 나무가 없는 곳은 어디입니까? 하지만 나와 같은 한가한 사람은 거의 없다. 3. 순간의 느낌을 사로잡는다: 정원은 물처럼 텅 비어 있고, 수중조류는 엇갈려 있고, 청죽그늘이 덮여 있다. 4. 가상과 현실의 결합 (움직임과 정적): 대나무와 노송 나무 (현실과 정적) 는 물 속의 조류 (가상과 움직임) 에 비유된다
정교한 감상
달빛이 들어오다': 추운 밤 외로움,' 옷을 벗고 자고 싶다', 바로 이때 달빛이 살금살금 들어왔다. "안으로 들어가다" 라는 단어는 달빛을 상징한다. 달빛은 손님을 옮기는 외로움을 이해하고 자발적으로 동행하는 것 같다. "기꺼이 출발하다": 저자의 반응이다. 그가 졸려서 옷을 입고, 달빛이 오랜만의 지음처럼 그를 반갑게 맞이하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법원에 의해 강등된' 죄인' 은 그가 친구와의 왕래를 끊고 소외된 처지를 상상할 수 있다. 달빛만 속물이 없고, 여전히 적막한 추운 밤에 그를 방문한다. 네 글자는 작가의 기쁨과 흥분을 썼다. 한가한 사람이 승천사에 가서 장회민을 찾다: 작가와 장회민은 모두 비하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작가는 장회민을 생각했다. "와이민은 여전히 깨어나 아트리움을 걷고 있다." 작가와 장회민은 깊은 우정을 가지고 있다. \ "무슨 밤 달 없이? 대나무와 노송 나무가 없는 곳은 어디입니까? 하지만 내 귀와 같은 한가한 사람은 거의 없다. " 저자가 벼슬길에서 기복이 심한 슬픈 느낌과 그로부터 얻은 인생철리가 담겨 있어 고통 속에서 약간의 위로를 받는다. 마지막 말에는 적어도 두 가지 의미가 있다. 첫째, 명리를 추구하는 소인들에게는 집착과 망망관해에 갇혀 빠져나갈 수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은 어떻게 추운 달의 선경을 즐길 수 있습니까? 둘째, 작가의 근심 걱정 없는 안이한 심경을 표현했고, 물론 법원에 충성할 수 없다는 불평도 드러났다. "정원은 텅 비어 있고, 수중조류는 서로 엇갈려 죽백나무 위에 덮여 있다."
구체적 분석
"정원은 물처럼 텅 비어 있고, 물속의 조류는 엇갈려 있고, 죽백은 비친다." 이 말은 비유적 수사로 맑은 달빛을 죽은 물에 비유하고, 엇갈린 수초를 죽백의 그림자에 비유한다. 가상과 현실은 천생연분이며, 서로 어울리고, 무형을 유형화하다. "수공명" 은 휘영청 맑은 달빛을 묘사하고, "꽃이 피고 정도한다" 는 것은 죽백의 아름답고 찰랑거리는 그림자를 묘사한다. 전자는 봄물의 고요함을 주고, 후자는 수초가 흔들리는 동감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전체 의경이 정적 속에서 움직이고, 움직이는 가운데 조용해지면서 깨끗하고 투명한 세계를 만들어 내고, 작가의 공명정대한 가슴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작가는 고도로 세련된 필묵으로 일종의 공허함, 해명, 흔들리는 그림자, 허황된 기묘한 경지를 만졌다.
작가의 정신 상태
비록 나는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는 즐거움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결코 자랑스럽지 않다. 자신을 산천 사이에 두면 너는 낙담할 것이다. 이 논문은 그들의 우정의 문장을 반영한다. 놓치지 않고 재미있게 놀다가 승천사에 가서 장회민을 찾을 것이다. (장회민만 그들과 함께 놀 수 있다.) 와이민이도 잠자리에 들지 않았다. 아트리움을 걷다 (두 사람은 매우 친밀하다); 하지만 나와 같은 한가한 사람은 거의 없다. (같은 경험, 같은 기분, 같은 관심, 정말 뜻이 맞는 친구). 물조류와 수초가 교차하다' 는 당시 달빛이 두껍고 맑고 밝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한가한 사람: 여유롭게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명리를 구하지 않는 사람 (여기서는 스시 본인과 장회민을 가리킴) 은 모두 단순한 한가한 사람이 아니다.
문장 특징
1, 비유, 착시, 연상, 반문문 2. 동정이 결합되어 그가 작가의 지기와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작은 석당기
작은 석당, 당대 시인 류종원의 작품. "작은 석당기" 는 전칭으로 소추계 () 의 작은 석당기 () 로 간다. 작은 석당의 이야기' 는 작가의 극작의 전 과정을 묘사하고, 아름다운 언어로' 작은 석당' 의 경치를 묘사하며, 저자가 비하된 후 벗어날 수 없는 슬픔과 괴로움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이 문장 서정적이고 감정이 강하거나, 현재를 회상하거나, 과거를 감개하거나, 국우민, 향수에 대해 걱정하며, 한 세대의 독자들에게 강렬한 예술적 감화력을 남겼다.
글쓰기의 특징
번역
산에서 서쪽으로 120 보, 대나무 숲을 통해 물소리를 들을 수 있다. 옥페와 옥고리가 부딪치는 소리처럼 내 마음이 후련하다. 그래서 나는 대나무를 베고 오솔길을 열어 내려가 작은 연못을 보았는데, 유난히 맑았다. 연못 바닥은 전체적으로 석두 한 덩어리로 해안가에 밀착되어 있고, 일부 석두 바닥은 수면으로 뒤집혀 계피 옥 금 암 등 다양한 형태를 이루고 있다. 푸른 나무와 등나무가 뒤덮여 비틀어지고, 흔들리고, 연결되어 있고, 들쭉날쭉하고, 바람에 흩날린다. 연못에는 약 100 여 마리의 물고기가 있는데, 그들은 모두 공중에서 헤엄치는 것 같고, 아무런 지지도 없는 것 같다. 햇빛이 모래사장 바닥에 직사광선으로 비치고, 물고기의 그림자를 모래사장 바닥의 석두 위에 비춰 꼼짝도 하지 않고 있다가 갑자기 헤엄쳐 왔다갔다하며, 마치 관광객들과 마주 보며 웃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작은 석당 남서쪽을 따라 바라보니, 시슭은 북두칠성처럼 우여곡절되고, 뱀처럼 휘어져 기어다닌다. 어떤 곳은 수면을 드러내고, 어떤 곳은 물에 잠기거나, 현물이나 은둔한다. 시냇가의 모양은 개의 이빨처럼 엇갈려 연못의 근원을 볼 수 없다. 나는 대나무와 나무로 둘러싸인 작은 돌못의 기슭에 앉았다. 아무도 없을 정도로 조용해서 슬프고, 춥고, 깊다. 이곳의 환경이 너무 처량해서 오래 머물 수 없어서 이 장면을 녹화하고 떠났다. 나와 동행한 사람은 오무령, 구공, 그리고 내 동생 종선입니다. 추종자로서 최 () 라는 젊은이가 두 명 있다. 하나는 용서 () 라고 하고, 다른 하나는 풍이 () 라고 한다. 맑은 물 한 못
1. 작가는 우리를 이끌고 감동적인 전환 속에서 다양한 풍경을 감상하며 역동적인 영상감을 가지고 있다. 언덕에서 대나무까지, 대나무에서 물소리까지, 물소리에서 작은 수조까지, 작은 수조가 발견한 이야기를 담고, 서스펜스와 호기심으로 가득 차 점차 사람들 앞에서 아름다운 두루마리를 펼쳤다. 2. 감정이 장면에 있습니다. 작가는 풍경을 묘사할 때 자신의 감정과 감정을 스며들고 있다. 이 외진 작은 석당은 생기발랄하지만, 아무도 감상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의 무명은 그 자신의 경험과 같다. 지금 이 순간, 너무 추운 환경은 작가의' 슬픔과 슬픔' 의 감정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소석당 풍경의 그윽한 아름다움은 작가의 심정의 서늘한 아름다움과 강한 대조를 이루며 작가의 억눌린 심정을 강하게 반영하며 냉혹한 현실에 대한 저자의 불만을 함축적으로 밝혔다.
허사의 용법
및: 1. 망지 남서쪽 (손질, 번역 없음, 접속사) 2. 이동 기억 (수락, 접속사) 예: 1 을 사용하십시오. 석두 밑부분을 꺼져라. (번역하지 않았거나, 번역하지 않았다.)
오역된 단어, 문장, 이해.
단어 1. 특히 (특히) 2. 송곳니 (개 이빨 처럼) 3. 슬픔 (참담하게) 4. 추워요 (제작 ... 추워요) 5. 중지 (Stay-'체류' 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이것은 현대설이다) 6. 따르다 (따르다). 2. 해안세는 개치아 (ci) 와는 다르다. 돌해안 모양이 개치처럼 엇갈린다. 3. 연못가에 앉아 주위는 대나무로 둘러싸여 있고, 외로움 (liáo 2200o) 은 아무도 없고, 슬픔 (qi m \ u o) Chu 妊 ng (su \ u: 작은 돌 연못가에 앉아, 주위는 대나무와 나무로 둘러싸여 있어, 아무도 없을 정도로 조용하다 리 (리) 와 추종자: 저는 항상 가지고 다닙니다. 놓치기 쉬운 이해 1. 동작 편향은 한쪽이 다른 쪽으로 편향되는 것을 가리킨다. 2. 그것은 관광객을 매우 좋아하는 것 같다. 작가는 산천에 정을 보내는 것으로 잠시 즐거워했다. 3. 연못 남서쪽을 바라보며 뱀 한 마리를 싸우니 똑똑히 보인다. 해안전위 (ci) 의 차이는 상호적이며 그 출처는 알 수 없다. 정지와 운동, 빛과 어둠이 있다. 여행자: 오무령, 구공, 옥제종선. 둘째 아들 최석이 말했다. "자신을 용서하고 나를 복종시켜라." 。 부록과 맞먹는다
센터
문장 (WHO) 는 소석지와 그 주변의 풍경을 묘사함으로써 저자가 비하된 후 배출할 수 없는 서늘한 심정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