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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해 추 비즈니스 정보 컨설팅 유한 회사

"미디어" 잡지는 중국 언론 출판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권위 있는 간행물로, 중국어 핵심 저널로 각급 지도자와 업계 내 많은 전문가 학자, 동료들의 강력한 지지를 받았다. 권위는 업계 정책을 해석하고, 학술적 새로운 관점을 심도 있게 탐구하고, 업계 동향을 적시에 보도하고, 전형적인 사례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업무 교류를 광범위하게 촉진한다.

미디어는 각종 정보를 전파하는 매체이다. 미디어 또는 "미디어", "미디어" 또는 "미디어" 는 정보 전파의 전달자, 즉 정보 전파 과정에서 전달자로부터 수취인에게 정보를 전달하고 전달하는 다양한 형태의 물질 도구입니다.

정확하고 시기 적절하며 포괄적인 데이터 검색 및 보급 실험 도구 조사 수단

중간;

환경, 미디어 및 수단

정보를 전파하는 방법

정보 기계를 만들고 전파하여 우리 몸이 그 작동 방식에 반응하도록 강요하다.

본질은 광고를 실은 매체, 즉 각종 정보를 전파하는 매체다. "강용 스성"

언론은 민간 기관이나 공식 기관이 될 수 있다. 전파 채널에는 종이 (신문지, 잡지), 소리 (방송), 비디오 (텔레비전, 영화), 현대네트워크 (컴퓨터 비디오) 등이 있다. 1943 미국 도서관협회' 전후 공공도서관 가이드' 는 처음에 하나의 용어로 사용되었으며, 지금은 각종 교류 도구의 총칭이 되었다.

분류

첫 번째 미디어

제스처, 깃발, 모닥불 등 직접적이고 간단하며 직관적인 상호 작용 방식을 이용하여 상대방의 정보를 받아들이는 것은 전통적인 원시 매체 중 하나이다. 직관적이고 빠르지만 날씨, 빛, 자연장애 등과 같은 자연조건에 의해 크게 제한됩니다.

두 번째 미디어

편지, 그림, 문자, 기호, 인쇄물 및 사진 작품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정보 교환 방식에서 정보 수신자는 시각적 감각에 의존하여 정보를 수신하고, 정보 발신자는 특정 통신 시설과 도구를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세 번째 미디어

정보의 발송자와 수신인은 모두 통신 시설을 사용해야 한다. 이 매체는 전화, 음반, 영화, 라디오, 텔레비전, 휴대폰 통신 등을 포함한다.

대중매체는 이를 일반 대중이 사용하는 매체로 본다.

네 번째 미디어

인터넷 매체는 그 매체 패턴과 정보 전달체가 제 3 매체와 다르기 때문에 제 4 종 매체로 분류된다. 전통적인 의미의 매체는 사용에 있어서 일정한 시간 제한과 공간 제한이 있다. 하지만 스타 미디어를 접한 사람이라면 인터넷 미디어의 유연성과 유동성은 다른 매체가 따라올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지역과 시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첫 번째 시간에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함이 뚜렷하다. 미래 미디어의 주요 발전 플랫폼이기도 하다.

미디어의 기능

1, 사회 환경 모니터링

2. 사회 관계 조정

3. 문화를 계승하다

4. 엔터테인먼트 제공

형세를 발전시키다

언론은' 대중 매체' 를 가리킨다. 넓은 의미의 대중 매체는 신문, 잡지, 텔레비전, 방송, 영화, 책, 시청각 제품, 급부상하는 인터넷을 포함한다. 지연구컨설팅에 따르면 20 1 1 년 중국 미디어산업 총생산액은 6379 억원으로 전년 대비 15.2% 증가했다. 미디어 업계의 각 업종의 시장 구조를 보면 20 1 1 년, 신문과 텔레비전이 미디어업계 총시장의 3 1%, 인터넷 업무 규모는 미디어업계 총시장의 42% 에 달하며 미디어업계의 거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다. [1] 방송, 정기 간행물, 시청각, 영화 시장의 규모가 작기 때문에 미디어 환경 변화의 영향에 대처할 수 있는 여지는 제한되어 있다.

20 12 부터 신문출판총국과 재정부는 국유문화기업의 지역간 합병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기 시작했다. 출판 미디어 그룹의 개혁과 발전을 가속화하는 지도 의견' 은 지역 봉쇄와 업계 장벽을 타파하고, 출판 미디어 그룹의 미디어 간, 지역 간, 산업 간, 모든 제도 발전을 지원하고, 몇 개의 연간 판매 수입이 200 억 원이 넘는 대형 백본 출판 미디어 그룹을 육성할 것을 분명히 제시했다. "중앙문화기업 국유자본경영예산지출관리업무를 잘 해달라는 통지" 는 중앙문화기업을 합병주체로 지원하고, 자본구매, 지주등을 통해 합병기업의 소유권과 통제권을 얻거나, 합병을 통해 새로운 기업을 설립한다. 국가' 12 5' 시기 문화개혁 발전 계획 개요' 등 국가 정책의 추진과 지도하에 중국 전통매체는 체제 변화를 더욱 진행하여 유연하고 시장화되며 경쟁력이 크게 높아질 것이다.

전망

20 12 는 정책 시행의 해가 될 것이다. 이 가운데 경영문화산업개혁의 중점 정책은 주로 유선 네트워크 통합, 비현신문개혁, 국유문예원단 개혁 등을 포함한다. 신흥 문화산업 발전 정책에는 주로 뉴미디어 방송 제어 플랫폼 건설, 영화산업 발전을 촉진하는 정책, 영화콘텐츠 제작업체 지원 등이 포함된다.

뉴미디어는 전통적인 미디어를 빠르게 대체할 것이다. 20 12 연말까지 네티즌 규모는 6 억에 육박하고 광대역 사용자는 190 만 명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된다. 뉴미디어는 전통적인 미디어, 특히 인쇄 매체와 유선 네트워크를 대체하는 영향을 가속화할 것이다. 온라인 비디오, IPTV 및 기타 새로운 미디어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내용이 왕이라는 추세가 더욱 두드러진다. 공급 부족으로 인해 영화 저작권 가격이 계속 상승세를 보일 것이며, 영화 제작사의 이윤은 계속 상승할 것이다. [1]

발전 추세

지난 몇 년 동안 중국의 미디어 산업은 왕성하게 발전했다. 미디어 기관 개혁 이후 일부 새로운 인터넷 매체들이 휘말려 첨단 인터넷 플랫폼을 이용해 기존 언론과 육박전을 벌였다. 신흥 온라인 미디어는 자원과 인맥에서 우세하지는 않지만 빠르고 편리한 특징과 기존 미디어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온라인 미디어는 광고 업계에서 독보적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미디어의 생존은 광고의 필수 불가결 한 부분이며, 온라인 미디어는 전통적인 이점을 차지하지 않고 소수의 물고기를 품에 안고 있습니다. 이는 온라인 미디어가 미래의 중국 미디어의 주요 발전이어야합니다. 스타 미디어의 경우, 53 만 개의 Q 그룹, 3000 개의 온라인 미디어 자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1 년에 4000 만 달러의 이윤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결론적으로 인터넷의 발전은 중국 언론의 변화로 이어질 것이며, TV, 신문, 방송을 다양한 인터넷 미디어 플랫폼으로 전환하는 것은 시간문제일 뿐이다.

위기를 발전시키다

[3] 역사적으로 볼 때, 모든 경제 위기에는 기회가 함축되어 있으며, 경제 구조 조정과 전환을 촉진하면 새로운 경제 성장점이 탄생한다. 특히 신문업을 포함한 금융위기의 영향이 적고 주민 소비 구조와 심리적 변화가 양성효과를 낳는 문화산업에는 경기 침체기에 역세를 보이는 경우가 많아 경제학적으로' 립스틱 효과' 라고 불린다.

미국, 일본, 한국 등 국가 문화산업 발전에 대한 역사적 고찰을 통해' 립스틱 효과' 의 작용으로 모든 금융위기가 문화산업의 역세 발전의 기회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정보화 시대가 도래하고 저탄소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언론을 대표하는 문화산업이 급속히 부상하면서 경제 성장을 촉진하는 중요한 힘이 되고 있다. 그럼, 언론이 립스틱 효과를 얻을 수 있을까요? 서구 언론은 어떻게 기회를 빌려 도약을 이룰 수 있을까?

거시 정책 지원

실물경제에 비해 뉴스 등 문화산업은 금융위기의 영향이 적고 위기의 전도에 뒤처져 있다. 문화산업은 경제 성장 촉진, 부 창출, 취업 확대, 국가 소프트파워 향상에 탁월한 공헌과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독특한 장점으로 많은 국가들이 문화산업을 후금융위기 때 국민경제를 진흥시키는 전략산업으로 삼고 거시정책에서 큰 지지를 받고 있다.

뉴미디어 환경의 변화에 적응하고 미디어 산업의 자유롭고 개방적인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한국은 2009 년 7 월 22 일' 미디어법' 을 통해 방송 독점 체제를 점차 폐지했다. 미국 정부는 규제가 가장 적은 정부로 여겨져 왔지만, 이번 금융위기에서도 언론업계에 대한 지원이 커졌다. 2009 년 3 월 1 1 일 미국 하원은 신문 감세 법안을 통과시켰다. 이 법안에 따르면 신문과 신문 출판업은 20 15 년까지 영업세의 40% 를 덜 내야 한다.

계시: 현재 문화산업은 첨단 기술 함량과 고부가가치로 내수 확대, 취업 촉진, 산업 업그레이드 촉진, 사회적 응집력 강화의 주도력이 되고 있다. 2009 년 7 월, 우리 나라는 문화 산업을 전략적 차원에서 국가 산업 진흥 계획 순서에 통합하는 최초의' 문화산업 진흥계획' 을 내놓았다. 일반적으로 문화산업에 대한 국가의 투자가 재정총지출의 1% 에 도달해야만 문화산업이 충분히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최근 우리나라는 문화산업에 대한 재정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지만 문화산업의 투입은 재정총지출의 약 0.39% 에 불과하며 문화건설의 실제 수요에 비해 충분치 않다. 유럽, 미국, 한일 등 문화산업이 발달한 국가에 비해 새로운 경제 성장점 육성, 대외문화무역 강화, 문화제품 국제경쟁력 향상 등에 큰 차이가 있다. 자금, 인재, 정책에 대한 지원을 강화해야 한다.

뉴미디어와의 협력을 강화하여 발전 공간을 개척하다.

전통적인 뉴스 미디어 업계는 광고에 대한 의존도가 높고 광고는 경제 변화에 매우 민감하기 때문에 미디어 경제는 경제 발전 상황과 관련이 있다. 이에 따라 금융위기는 전통매체를 한심하게 만들었지만 디지털 신흥매체들에게는 좋은 기회였다.

많은 외국 주류 매체들이 이 기회를 보고 잇달아 뉴미디어로 방향을 바꾸었다. 시애틀 포스트',' 로키산 뉴스',' 기독교과학잠언' 등 미국 백년대보가 실체신문 출판을 중단하고 인터넷판에 주력했다. SNS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SNS) 의 부상으로 뉴미디어 발전의 새로운 이정표가 열렸다. 많은 사람들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에서 뉴스를 얻는 데 익숙하기 때문에 미국 4 대 방송국인 ABC (ABC), 폭스 (폭스방송사), CBS (콜롬비아 방송사), NBC (NBC) 가 페이스북 페이지를 잇달아 개편해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SNS 사용자에게 미치는 영향을 높인다.

일본 신문 업계는 뉴미디어로의 전환을 가속화했다. 일본 경제뉴스' 는 전자미디어국을 설립해 기존 사이트 플랫폼을 활용해 휴대전화 사용자에게 오디오, 비디오 등 뉴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뉴스 제품을 개발했다. 아사히뉴스' 와' 일본경제뉴스' 등 신문은 기업 이윤이 줄고 광고시장 불황의 불리한 조건 하에서 뉴스 보도, 전문정보 등 여러 해 동안 저장된 데이터 자원을 온라인 데이터베이스로 만들어 유료된 상업정보서비스를 제공하고 새로운 수익모델을 탐구하고 있다.

시사: 현재 전통매체와 신흥매체의 관계는 경쟁에서 협력으로 바뀌었다. 중국의 인터넷, 휴대폰 등 뉴미디어는 이번 금융위기에서 얻기 어려운 발전 기회를 맞았다. 텐센트 재보 자료에 따르면 2009 년 텐센트 인터넷 부가가치 서비스 수입은 인민폐 95,307 억원 (654.38 달러+0,395 억 8 천만 달러) 으로 전년 대비 93.9% 증가했다. 현재 대부분의 전통매체들은 자체 홈페이지를 만들어 휴대전화 버전을 내놓고 있다. 그러나 자신의 장점을 어떻게 활용하고, 기존 콘텐츠를 바탕으로 형태를 혁신하고, 특색을 부각시키고, 뉴미디어와의 융합과 상호 작용을 실현하고, 더욱 효과적인 수익 모델을 창출하려면 여전히 우리가 생각하고 탐구해야 한다.

기술 혁신을 강화하여 미디어 제품의 다양성을 실현하다

기술 연구와 응용을 강화하고 뉴미디어 제품을 개발하는 것은 언론이 금융 위기에 대처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많은 기존 미디어는 콘텐츠 제품의 개발과 전환을 강화하고 신규 사용자를 위한 시장 발전 잠재력을 갖춘 뉴스 제품을 대대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2009 년 4 월 아이폰을 위한 뉴스 읽기 클라이언트를 출시했고, 뉴욕타임스는 Times Wire 라는 온라인 뉴스 읽기 제품을 출시하여 블로그 교류와 비슷한 형식으로 실시간으로 뉴스를 추천했다. 타임워너는 20 10 이후' TV 유비쿼터스' 서비스 출시에 주력해 왔으며 케이블 유료 사용자는 인터넷이나 휴대폰을 통해 케이블 TV 가 제공하는 동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디지털 TV 전환에 이어 20 10 년 동안 한국 정부는 디지털 방송, 3D 방송, 차세대 DMB (비디오 전송 속도의 두 배에 달하는 차세대 지상파) 등에 17 억원을 투입했다. 새로운 라디오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한국 방송업계는 새로운 전환을 맞았다. 20 1 1 년 4 월, 한국 정부는' 스마트 TV 3 대 정책' 을 발표했다. 스마트 TV 핵심 기술 향상, 스마트 TV 콘텐츠 풍부, 인프라 건설 강화, 스마트 TV 시장에서 한국의 선두 위치 강화.

계시: 중국은 이미 미디어 융합 시대에 접어들면서 청중의 정보 수요, 전파된 생태 환경, 미디어 경제의 발전 패턴이 눈에 띄게 달라졌다. 전통적인 주류 미디어는 경쟁에서 생존하고 발전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상황의 요구에 적응하고, 기술 진보와 혁신을 통해 편집 프로세스의 디지털화, 전파 플랫폼 상호 작용, 뉴스 제품 다양성, 정보 서비스 인간화, 변화 및 업그레이드 속도를 가속화해야 합니다.

비용 절감, 자원 공유, 낮은 투입, 높은 생산량의 길을 걷다.

위기 이후 시대에 저탄소 경제는 각 경제의 경제 구조 변화와 발전 전략 조정을 추진하는 중요한 힘이 되었다.

저탄소 경제 발전의 요구에 부응하고 자본 수출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언론 매체는 다양한 형태의 광범위한 협력을 시작하여 * * * 를 통해 자원을 즐기고 비용을 절감했습니다. 예를 들어' 워싱턴포스트' 와' 볼티모어선' 은 2008 년 말 뉴스 자원을 공유하기로 합의했고,' 댈러스 모닝 뉴스' 와' 워스부르크 스타 텔레그래프' 는 서로 발행 업무 대리인으로 사진과 일부 뉴스 제품의 자원을 공유하기로 합의했다. 폭스 방송국과 NBC 방송국도 동영상 자원을 즐길 예정이다.

나날이 어려워지는 생존 환경에 직면하여 일본 신문 거물들도 몸을 녹이고 협력을 강화하고 전반적인 경쟁력과 영향력을 높이기 시작했다. 요미우리신문은 미국의 월스트리트저널과 손잡고 협력한다. 2009 년 3 월 이후' 요미우리 뉴스' 는 매주 두 번씩 국제판에 월스트리트저널 해석보고서의 일본어 번역문을 게재했고, 월스트리트저널은' 요미우리 뉴스' 에 의지하여 아시아판을 인쇄하고 발행했다. 3 대 신문' 요미우리신문',' 아사히뉴스',' 일본경제뉴스' 도 뉴스 내비게이션사이트를 설치해 세 신문의 일부 뉴스 보도를 한데 모아 독자가 비교 읽을 수 있도록 했다. 독자들은 자신이 관심 있는 내용을 클릭하여 각 신문의 독립 사이트로 가서 상세한 보도를 할 수 있다. 이러한 통합 내비게이션은 뉴스 자원을 통합하는 동시에 신문을 자신의 특색으로 유지하여 차별화된 경쟁을 형성한다. 또 생산원가를 낮추기 위해 3 대 신문은 정보와 발행 방면에서 협력적으로 공조하고 있다. 외진 지역에서 합동 송보를 실시하여 재해 발생 시 재해 당사자에게 콘텐츠 제작, 인쇄, 배달 등의 도움을 제공한다.

계시: 모든 금융위기는 경제 발전 모델의 변화와 업그레이드를 추진한다. 금융 위기로 저탄소 경제가 탄생했다. 문화산업은 첨단 기술 함량, 고부가가치, 저오염, 취업능력 흡수 등의 특징을 갖추고 있어 저탄소 경제의 요구에 부합하는 귀중한 발전 기회에 직면하고 있다. 현재, 경쟁이 치열하여 중국 신문업계는 콘텐츠 자원 부족의 발전 병목에 직면해 있다. 신문문화산업의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실현하려면 지역, 업계의 경계를 깨고 각각 전쟁을 합동작전으로 바꾸고, 자원을 최대한 통합하고 즐기며 협력에서 공승할 필요가 있다.

미디어 기업

카디통신

오리엔탈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그룹

석유 화학 및 문화 미디어 유한 회사

대중 매체를 나누다

이시미디어

종석 통신

동중 통신

홍윤통신

위무통신

이 텔레비전 매체를 편집하다

중국 CCTV 폐회로 텔레비전

후난위성 TV

톈진 위성 TV

섬서성위성 TV

윈난위성 TV

광동위성 TV

허베이 위성 TV

랴오닝 위성 TV

산둥 방송국

산시위성 TV

내몽골 위성 TV

길림위성

헤이룽장 위성 TV

저장위성

안후이 위성 TV

푸젠 위성 TV

강서방송국

허난 위성 TV

후베이 위성 TV

해남위성 TV

광서위성 TV

충칭 위성 TV

쓰촨 위성 TV

간쑤 위성 TV

닝샤 위성 TV 채널

신장위성 TV

구이저우 위성 TV

윈난위성 TV

신장위성 TV

티베트위성 TV

베이징 카쿠 애니메이션

연변위성

호남 김영 만화

상하이 둥쉬안 만화

장쑤 위성 TV

이 미디어 포털을 편집합니다.

포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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