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하는 이미 동해에 떨어졌고, 만리는 이미 품에 안겼다." 이백은 배 14 수를 증정했다
황하가 점점 멀어지고 있는데, 그것이 황하 사이를 흐르기 때문에 옥문이 외로운 산에 자리잡고 있다. 왕 zhihuan Liangzhou 단어
망망한 사막의 고독한 연기, 황하가 일원으로 떨어졌다. 왕 웨이의 "국경 대사"
산은 백일을 덮고, 바다는 김하, 왕의 고리는 헤론에서 묵는다.
나는 황하를 건널 수 있지만, 얼음이 목이 메어 나루터가 태행설산 이백의' 걷기 어렵다' 를 오를 것이다
구곡 황하만리사, 파도는 천애유우석당' 랑토사' 에서 풍파를 풍긴다
장강에 관한 시
도도한 강물이 동쪽으로 흐르자, 그 옛 영웅들은 이미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았다. 수시 《염노교 적벽회고》
별은 공터에서 내려다보고, 달은 강에서 두보 () 로 달려와' 밤 서정적 억측' 을 표현한다.
나뭇잎은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지고, 나는 장하가 항상 두보의 몸에서 뒹굴며 산에 오르는 것을 보고 있다
외로운 돛은 멀리 하늘가에 있지만, 나는 하얀색' 맹호연을 광릉으로 보내라' 는 창장의 하늘을 흐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문이 끊어지면 초하가 열리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흘러 이백으로 돌아가 천문산을 바라본다.
산은 원시를 멈추고, 강은 강속으로 들어간다 (이백 《형문나루터 송별친구》)
황허시
워터게이트 빌딩에 올라갔을 때, 나는 죽은 친구 장첸 황하에 관한 시를 보고 흥분했다.
최서
미국 남동부에 있는 제 친구, 저는 이 건물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습니다. 사람은 강을 따라 죽고, 책은 벽에 남아 있다.
얀 닫아 너무 외딴, 시에 gongyuan 도로 에서 온다. 미풍이 막 불어오자, 나는 노래를 부르고, 한가할 때, 나는 걱정한다.
시간과 글은 모두 오래되었고, 흔적도 잠잠할 것이다. 줄곧 적막하여 황하를 공시하다.
망명 생활은 늦을 것이고, 슬픈 일은 이미 가을이다. 하늘이 높고 감히 묻지 못하여, 나는 눈물을 머금고 배를 저었다.
황하를 가로지르는 시
이 강은 물살이 급하고 탁하다. 수프는 링 일 수 없습니다. 목록을 나열하기가 어렵습니다. 마쓰사카가 경기에서 이겼다. 빈정이 노목을 억누르다. 황야가 끝났다. 사람들의 발자국을 두드리지 마라.
그러나 여우 한 마리와 토끼 한 마리를 보는 것은 사람을 흥분시킨다. 메시지를 보내면 이 강은 늙었다. 이 물은 맑지 않다. 황하가 가라앉고 있다. 청장고원에서 왔습니다. 거의 알려지지 않은 흙더미가 시작되었다.
스트레칭. 누렇게 변한 물. 조상의 거친 석기. 그리고 중국인의 오열도 있다. 깊이 파묻다. 한데 모여 큰 소리로 외치며 생명의 이역을 넓히다.
노란색 카펫. 발해만 연안. 용궁까지 뻗다. 어느 날. 동해가 용을 향해 전진하다. 예쁜 용녀를 데리고 가다. 카펫에 올라오다. 낡은 달 아래.
두터운' 뱃사공 소문' 에 따라. * * * 청량한 달빛 한 잔 마셔요. 그리고 술. 노란 피부 검은 머리. 혈연관계가 있다고 주장하다
2.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산수시
대백산, 서쪽, 여전히 한 마리의 새길, 아미산 정상까지 올라간 적이 있는데, 한 번의 지진에 의해 산산조각이 나고, 용감한 자가 죽고, 사다리가 겹겹이 쌓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높이, 높은 깃발처럼, 여섯 마리의 용이 태양을 몰아내고, 아래의 강은 휘어진 노선을 채찍질한다. 이런 높이는 황학이라도 도착하기 어렵다. 불쌍한 원숭이들, 그들은 발톱만 사용할 수 있고, 녹색 점토산은 많은 원으로 이루어져 있다! 100 걸음을 걸을 때마다 우리는 그 흙더미에서 아홉 바퀴를 돌고 숨을 헐떡이며 오리온을 닦고 우물별을 지나 양손으로 가슴을 안고 신음하며 땅에 쓰러졌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촉도는 통과하기 어렵고, 푸른 하늘에 오르기는 어렵다! 심지어 뺨이 창백하고, 가장 높은 절벽이 천당 1 피트보다 낮고, 건조한 소나무가 매달려 있고, 고개를 숙이고, 낭떠러지 얼굴에서 천 개의 폭포와 하나씩, 그리고 1 만 개의 계곡을 통해 회전 석두 천둥소리를 보내는 것을 들었다. 이 모든 위험은 위험 위에 있다. 너는 왜 멀리서 왔니? 그것은 당대 시인 이백이 쓴 것으로 중국 당대의 위대한 시인 이백의 대표작이다. 시는 모두 294 자로 산천의 위험으로 촉도의 어려움을 표현하여 짜릿한 느낌을 주며 시인의 낭만과 조국의 강산을 사랑하는 심정을 충분히 표현했다.
시 속에 숨겨진 그림이 많다. 산의 높이, 물의 급함, 강산의 개선, 나무의 서늘함, 심지어 산봉우리 절벽의 위험, 위협성이 없는 것은 하나도 없고, 그 기상은 넓고, 경지의 광활함은 다른 사람들이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청대 시평론가 심덕잠의 말처럼, "필법이 종횡으로, 날듯이, 손가락 사이는 천둥과 같다.
원문: 우와! 위험성이 높다! 촉도는 통과하기 어렵고 푸른 하늘에 오르기 어렵다. 이 지역의 두 통치자가 안개 시대에 강제로 통과할 때까지! 4 만 8 천 년이 지났는데, 진세통과는 연결되어 있지 않고, 서쪽의 대백산에는 여전히 한 마리의 새길이 있어 아미산 정상까지 통한다. 이 새길은 한 번의 지진으로 깨졌고, 용사가 죽고, 그 다음에는 계단석 스택과 연결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높은 깃발에는 여섯 마리의 용이 태양을 몰아내고, 아래 강은 꼬인 노선을 채찍질한다. 이런 높이는 황학이라도 도착하기 어렵다. 발톱만 쓸 수 있는 불쌍한 원숭이들을 불쌍히 여겨라.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녹색 진흙! 100 걸음을 걸을 때마다 우리는 그 흙더미에서 9 개의 모퉁이를 돌고 숨을 헐떡이며 오리온을 스쳐 지나가고, 우물별을 지나, 두 손으로 가슴을 안고 신음하며 땅에 쓰러졌습니다. 우리는 이 서쪽 길이 영원히 끝이 없는지, 앞에 무서운 길이 점점 어두워지고 어두워져, 오래된 숲으로 둘러싸인 새들을 제외하고는 심지어 뺨이 창백하고, 가장 높은 절벽이 천당 1 피트보다 낮고, 건조한 소나무가 매달려 있고, 고개를 숙이고, 낭떠러지 얼굴에서 천 개의 폭포와 하나씩, 그리고 1 만 개의 계곡을 통해 회전 석두 천둥소리를 보내는 것을 들었다. 이 모든 위험은 위험 위에 있다. 너는 왜 멀리서 왔니? 토치카는 견고하고 엄중하며, 한 사람이 지키고, 만 명도 돌파할 수 없지만, 만약 그가 충성스럽지 않고, 늑대 한 마리가 그의 동료를 대한다면? 낮에는 배고픈 호랑이가 있고 밤에는 독이 있는 파충류가 있는데, 그들의 이빨과 뾰족한 이빨은 마처럼 사람을 죽일 준비가 되어 있다. 청두는 행복하지만 일찍 귀국하는 것이 좋다. 촉도의 어려움은 푸른 하늘에 오르기 어렵다. 이백 (70 1-762), 자태백, 본적 용계성. 이 시는 이백천보 초년 (당현종 이후 742~756 년) 이 장안에 처음 왔을 때 지은 것이다. 촉도난' 은 악부의 오래된 제재로, 그는 진촉도의 기묘하고 아슬아슬한 산천을 중점적으로 묘사하며 사회에 대한 걱정과 우려를 드러냈다.
조국의 산하는 웅장하고 웅장하며 아름답다.' 촉도난' 한 곡은 글로 형용할 수 있고, 산하의 장려함을 형용할 수 있다.
3.' 산천수미' 에 관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일단 정상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해석: 태산 정상에 오르고, 군산을 내려다보며, 호정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한다. 2. 창조주께서는 이곳의 모든 신비한 자연의 우아함을 주셨는데? 하루는 곧 여명, 황혼에 들어간다 .....
두보' 망악' 해석: 신기한 자연이 수많은 아름다운 경치를 모았고, 남방의 산과 북방의 산은 아침저녁으로 갈라졌다. 3, 태산 웨이 아, 여름 구름, 동해 백파 장미 의심.
이백은' 초가을, 독신 아버지, 남루, 교동공항' 을 해석했다. 태산의 정상, 하운산, 산에 산이 있어 동해 백랑과 같다. 4. 높은 곳에 올라 먼 곳에 흐르는 물을 바라보며 금은대를 상상합니다.
이백' 태산 6 곡' 해석: 동해봉래 3 도를 바라보며 금은대를 상상해 보세요. 5, 사막의 고독, 장하 낙원.
왕위의' 보루로 진군' 을 해석하다. 고독한 연기가 망망막하고 끝없이 펼쳐진 황하상 석양을 한 바퀴 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6. 황하는 흰 구름 위에 멀리 있는데, 그것은 고성, 만보산이다.
왕지환은 두 곡의 량주 단어에 대한 해석을 한다. 황하는 흰 구름 사이로 솟아오르는 것 같고, 옥문은 고독한 산 속에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7. 구곡 황하만리사, 파도광풍이 천애에서 불어온다.
유우석' 랑토사 구곡 황하 만리사' 해석: 구곡 황하가 먼 곳에서 구불 흘러내려 만리황사를 감싸고 있다. 8. 나는 황하를 건널 것이지만, 얼음은 질식할 것이고 나룻배는 눈 덮인 태행산으로 올라갈 것이다.
이백은' 걷기도 어렵다' 는 해석을 했다. 나는 황하를 건너고, 얼음과 눈이 이 강을 가로막았다. 태행산을 오르려면 망망한 눈이 이미 산을 봉쇄했다. 9, 3 천 피트 비행,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이백의' 망루산 폭포' 해석: 벼랑 위로 날아오르는 폭포는 수천 피트나 되는 것 같아 은하수가 하늘에서 내려왔다고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10. 결국 서호의 경치는 6 월 4 시의 경치와 다르다.
양완리의' 효정자사 송림자방' 을 해석하다. 6 월의 서호 풍경은 어떠한가? 경치는 정말 다른 계절과 다르다.
4. 산수를 묘사한 절구 왕위의 전원시
"차이루": 빈 산에는 아무도 없는 것 같지만, 소리는 들을 수 있다. 석양의 그림자가 숲 깊숙이 비치자 이끼 위의 경치는 사람을 즐겁게 했다.
우 Xinyi: 산 속 나무 꽃받침 히비스커스 꽃. 개울에는 사람이 없어서 이미 떨어지기 시작했다.
추생: 비가 온 후 빈 산, 가을밤에 서 있다. 휘영청 밝은 달이 틈에서 맑은 빛을 뿌려 분수를 바위 위에 맑게 했다. 대나무 숲이 우렁차고 세탁녀가 돌아오자 연잎이 가볍게 흔들려 가벼운 배를 타려고 했다. 봄의 봄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고, 가을의 태양은 언덕에 오래 머무를 수 있다.
"관조계" 사람들은 한가하게 계수나무 꽃이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고 산은 텅 비어 있다. 달빛이 산새를 놀라게 하고, 소리가 봄계에 들어온다.
수변의 한 농가: 시골의 경사양에서 소와 양은 오솔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간다. 초가문을 입은 거친 노인이 지팡이에 기대어 그의 아들, 그 목동을 생각했다. 꿩, 꿩? 포만한 밀 이삭, 잠든 누에가 깎은 뽕잎. 호호, 다부, 다정하게 서로 안부를 묻는다. 내가 단순한 생활을 갈망하는 것도 당연하다. 실망한 노래가 퇴색하고 있다.
전가행
5. 산이나 물에 관한 아름다운 시편은 여산폭포를 본다
이백
보라색 안개가 햇빛에 비춰지고 폭포가 산 앞에 걸려 있다.
높은 절벽의 절벽에는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인 것처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어렴풋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석]
1. 여산: 강서성 구강시 남부에 위치한 중국의 유명한 명승지이다.
2. 향로: 즉 향로봉으로, 여산 북서부에서는 향로를 닮았기 때문에 산에는 늘 구름이 뒤덮여 이름을 짓는다.
3. 앞천 걸기: 앞의 수면에 걸어요.
4.9 일: 고대 전설에 따르면 하늘은 9 중, 9 일은 하늘의 최고 수준이다.
[간략한 분석]
시인 이백이 50 대 정도에 여산에 은거할 때 쓴 산수시입니다. 이 시는 여산폭포의 장려한 경치를 생동감 있게 묘사하여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에 대한 시인의 무한한 사랑을 반영하였다.
첫 번째 문장 "햇빛 향로에서 보라색 연기가 난다." "향로" 는 여산의 향로 봉우리를 가리킨다. 이 봉우리는 여산 서북에 있는데 모양이 뾰족하고 둥글어서 향로 같다. 폭포로 인해 물기가 증발하여, 밝은 햇빛 아래서 마치 하늘을 받치고 있는 향로가 있는 것 같고, 보라색 연기가 천천히 떠오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생" 이라는 글자는 연운이 솟아오르는 광경을 형상적으로 묘사했다. 이 말은 폭포를 위한 웅장한 배경을 세웠고, 아래 폭포를 직접 묘사해 분위기를 연출했다.
두 번째 문장은 "천천 현폭포를 바라보다" 입니다. 폭포를 바라보다' 라는 단어는' 여산폭포 멀리 바라보다' 라는 제목을 돌보았다. 현천천' 은 폭포가 거대한 백련처럼 절벽에서 전방까지 수직으로 흐르는 강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매달다" 라는 글자는 움직임에서 정적으로 바뀌었고, 비사는 먼 곳의 폭포를 썼다.
시의 처음 두 문장은 큰 데서 착안하여 전경을 그려냈다. 산꼭대기는 보라색 연기가 감돌고, 산중백련은 매달려 있고, 격류는 산을 내려와 화려하고 장려한 그림책을 구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세 번째 문장' 3 천 피트 아래로 날아가는 것' 은 가까운 거리에서 폭포에 대한 상세한 묘사이다. "비류" 는 폭포가 공중에서 튀어나와 용솟음치는 것을 나타낸다. "직하" 는 암벽의 가파르고 가파른 것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물의 급류도 묘사한다. "3 천 피트" 는 사실 우뚝 솟은 높은 산을 묘사한다.
이렇듯 시인은 폭포의 웅장한 기세가 아직 완전히 드러나지 않았다고 생각하여 이어서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는 글을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이 폭포는' 날아오는 것' 이라고 해서 은하수가 9 일에서 쏟아진 것으로 의심된다. 의심스러움' 이 생기발랄하고, 만약 진짜라면, 사람을 상상하게 하고, 폭포의 신기한 색채를 더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시는 비유, 과장, 상상의 운용에 매우 성공적이며, 구상이 독특하고, 언어가 생동감 있고, 세탁이 밝다. 소동파는 이 시를 매우 좋아하며, "제진이 은하수를 보내어 맥을 떨어뜨렸고, 옛날에는 요정이 있었다" 고 말했다. 신선' 은 바로 이백이다. 망루산 폭포' 는 확실히 신체묘사와 서정적인 예이다.
작가 소개: 이백 (70 1-762) 은 당대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이다. 그는 조국을 찬양하는 시를 많이 써서 사회의 어둠을 폭로하고 권세를 경멸했다. 그의 시는 후세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6. 산이나 물에 관한 절미한 시구는 여산폭포 이백일조향로에서 보라색 연기가 나는 것을 바라보며 폭포가 가와 앞에 걸려 있는 것을 바라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높은 절벽의 절벽에는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인 것처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어렴풋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참고] 1. 여산: 강서성 구강시 남부에 위치하여 중국의 유명한 명승지이다.
2. 향로: 즉 향로봉으로, 여산 북서부에서는 향로를 닮았기 때문에 산에는 늘 구름이 뒤덮여 이름을 짓는다. 3. 앞천 걸기: 앞의 수면에 걸어요.
4.9 일: 고대 전설에 따르면 하늘은 9 중, 9 일은 하늘의 최고 수준이다. [분석] 시인 이백이 50 대 정도에 은거할 때 쓴 산수시입니다.
이 시는 여산폭포의 장려한 경치를 생동감 있게 묘사하여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에 대한 시인의 무한한 사랑을 반영하였다. 첫 번째 문장 "햇빛 향로에서 보라색 연기가 난다."
"향로" 는 여산의 향로 봉우리를 가리킨다. 이 봉우리는 여산 서북에 있는데 모양이 뾰족하고 둥글어서 향로 같다.
폭포로 인해 물기가 증발하여, 밝은 햇빛 아래서 마치 하늘을 받치고 있는 향로가 있는 것 같고, 보라색 연기가 천천히 떠오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생" 이라는 글자는 연운이 솟아오르는 광경을 형상적으로 묘사했다.
이 말은 폭포를 위한 웅장한 배경을 세웠고, 아래 폭포를 직접 묘사해 분위기를 연출했다. 두 번째 문장은 "천천 현폭포를 바라보다" 입니다.
폭포를 바라보다' 라는 단어는' 여산폭포 멀리 바라보다' 라는 제목을 돌보았다. 현천천' 은 폭포가 거대한 백련처럼 절벽에서 전방까지 수직으로 흐르는 강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매달다" 라는 글자는 움직임에서 정적으로 바뀌었고, 비사는 먼 곳의 폭포를 썼다. 시의 처음 두 문장은 큰 데서 착안하여 전경을 그려냈다. 산꼭대기는 보라색 연기가 감돌고, 산중백련은 매달려 있고, 격류는 산을 내려와 화려하고 장려한 그림책을 구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세 번째 문장' 3 천 피트 아래로 날아가는 것' 은 가까운 거리에서 폭포에 대한 상세한 묘사이다. "비류" 는 폭포가 공중에서 튀어나와 용솟음치는 것을 나타낸다.
"직하" 는 암벽의 가파르고 가파른 것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물의 급류도 묘사한다. "3 천 피트" 는 사실 우뚝 솟은 높은 산을 묘사한다.
이렇듯 시인은 폭포의 웅장한 기세가 아직 완전히 드러나지 않았다고 생각하여 이어서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는 글을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이 폭포는' 날아오는 것' 이라고 해서 은하수가 9 일에서 쏟아진 것으로 의심된다.
의심스러움' 이 생기발랄하고, 만약 진짜라면, 사람을 상상하게 하고, 폭포의 신기한 색채를 더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시는 비유, 과장, 상상의 운용에 매우 성공적이며, 구상이 독특하고, 언어가 생동감 있고, 세탁이 밝다.
소동파는 이 시를 매우 좋아하며, "제진이 은하수를 보내어 맥을 떨어뜨렸고, 옛날에는 요정이 있었다" 고 말했다. 신선' 은 바로 이백이다.
망루산 폭포' 는 확실히 신체묘사와 서정적인 예이다. 작가 소개: 이백 (70 1-762) 은 당대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이다.
그는 조국을 찬양하는 시를 많이 써서 사회의 어둠을 폭로하고 권세를 경멸했다. 그의 시는 후세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7.' 산하' 라는 몇 글자 1.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로에는 발자국이 없다.
(유종원: 강설) 2. 산은 백일을 가리고, 바다는 금강을 배출한다. (왕지환: 헤론 새산장에서) 3.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4. 한 나라가 분열되었지만 산천은 영원했고 나무와 풀의 봄이 돌아왔다. 두보: 춘몽 5. 빈 산에는 아무도 없는 것 같지만, 나는 내가 소리를 들은 것 같다.
(왕웨이: 차이루) 6. 명월은 하늘의 산에서 솟아올라 구름바다의 무한한 안개 속에 있다. 이백: 관산월.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고, 오직 경정산뿐이다.
(이백: "혼자 경정산에 앉다") 8. 남산은 콩을 심고, 풀은 콩묘목으로 가득 차 있다. (도연명:' 귀원') 9. 청산은 가릴 수 없고, 결국 동쪽으로 흐른다.
(신 qiji: "보살 쌰? 책 장시 상처 벽) 10.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있다. (수시:' 제목 실린벽') 추망시대: 명작가: 황허수는 한측벽, 가을바람은 기러기가 강변을 지나간다.
손님들이 도시 상공에서 야생마를 쫓자 장군은 화살로 시리우스를 쏘아 죽였다. 황천의 고대 나룻배는 부채질하는 팔 [2] 이다. 냉전에서 사람들은 종종 용감하고 수완이 많다고 말하지만, 지금은 누가 곽펀양인가.
8. 산천을 묘사한 시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그리고 그는 신기한 해상섬의 계좌를 들었고, 산은 허무하다. --당나라 바이 주이 "영원한 슬픔"
갑자기 바다에 흰 구름으로 둘러싸인 선산이 있다고 들었다. 흰 구름으로 둘러싸인 선산.
2, Jiading 서쪽 북쪽 Gushan 사원, 낮은 수위. --당나라 바이 주이 "전당 봄 투어"
고산사 북쪽을 돌아서 가공정 서쪽을 한가롭게 거닐고, 호수가 시작되자 흰 구름이 낮게 걸려 있었다.
3. 물은 어떤 것인가요? 산도가 뭐예요? --한 카오 카오 "바다 보기/경석"
파도가 격동하여 바다 속의 섬들이 나열돼 우뚝 솟아 있다.
4. 기러기가 하늘을 날고, 어룡이 잠재적으로 물에 뛰어오른다. --돈 장 쑤 루오 "Chunjiang 꽃 달 밤"
기러기는 쉬지 않고 날아가지만, 끝없는 달빛은 날 수 없다. 달이 강을 비추자 어룡이 물 속에서 뛰어올라 잔물결을 일으켰다.
5, 아침저녁으로 동쪽으로 흐르고 서쪽으로 진다. --Qian Ming 푸 "내일의 노래"
아침에는 강물이 동쪽으로 흐르고 밤에는 석양이 서쪽으로 지는 것을 보는 것이 진정한 생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