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자가 그에게 말했다. "중니의 제자는 문학 지식이 없고, 중니는 공자의 글자이다. 제자, 학생. 타오: 짱. 환온: 제환공 진문공의 성 이름. 맹자는 한때 자사 (공자의 손자) 의 제자였기 때문에 이렇게 말했다. 하지만 앞으로는 전설이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래서. 전기: 전기. 엄: 두 글자, 그들에게, 그들에 대한 행동. "의" 는 바로 그런 일을 가리킨다. 나는 아직 들어본 적이 없다. 부정대명사 전치사 목적어. ○ 맹자는' 왕도' 를 주장하고 패권을 무력으로 반대하여 교묘하게' 무도',' 무전' 이라는 구실로 환온 일을 철회했다. 말은 완곡하지만, 여담을 하자면, 사실 그것은' 패권' 이 말할 가치가 없다는 것을 단도직입적으로 설명했다. 아무것도, 밴드: "이미", 동사, 그만. 없음' 은 문어문의 성어이다. 이곳의 직역은 "(하나 물어보고 싶다면) 끝이 없다" 는 뜻으로 "굳이 말해야 한다면" 를 의미한다. 왕은요? 그럼: 그럼. 왕 (왕): 왕을 위해 천하를 통일하다. 이 절은' 그럼 내가 대왕을 말할게' 라고 말하는 것과 같고 주어' 나' 와 술어' 연' 을 생략하는 것과 같다. ○ 이 글의 본의는' 왕도' 를 선전하는 것이었지만,' 위압적' 을 묻는 것부터' 왕도' 를 끌어내어 처음부터 반박과 논쟁의 범주에 포함돼 문학적 처지가 좌절되었다.
그가 말하길, "어떤 미덕이 당신을 왕으로 만들 수 있습니까?" 도덕: 군주의 도덕을 가리킨다.
그는 "보민을 왕으로 삼고 그것을 마셔서 저항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인민을 보호하다: 인민의 생활을 안정시키다. 가방, 앤, 여기는 사역 용법이다. 아무것도 그를 막을 수 없다. 부정대명사 전치사 목적어. ○ 맹자는 "덕이 왕이다. 클릭합니다 천하를 통치하는 관건은 인민에게 인자한 것이기 때문에 먼저' 보민을 왕으로 삼는다' 는 것을 분명히 제시하는 것이 이 글의 중심 논점이다.
제 1 항:' 보민을 왕으로 삼는다' 는 중심 논점을 제시하다.
그가 말하길, "만약 내가 혼자라면, 내가 어떻게 국민을 보호할 수 있을까?" 보민: 즉' 보민이 왕이다' 는 것은 위에서 생략한 것이다.
고 말했다: "네." ○ 우선 제선왕에게 자신감을 심어라.
왕위: "내가 할 수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니? 클릭합니다 왜: 어디서.
고 말했다: "나는 Hu bi 가 말했다 들었다: Hu bi (H 호): qi xuanwang 의 가장 가까운 장관. "나는 후필을 들었다" 는 문법구조는 "나는 후필을 듣고, 후필을 들었다", "후필에" 는 것은 "문" 의 보어이다. " 왕위' 는 전 성의' 후필' 자이다. , 아래 시리아를 나타냅니다. 국왕은 로비에 앉았고, 홀은 궁전이었다. 또 다른 사람이 난동을 일으켜 홀에서 내려왔다. 외국인 손님: 네. 왕 지안 지 (Wang jianzhi) 는 "소는 무엇입니까? 그: 의문대명사는 목적어와 개사로 쓰인다. 하나: 동사, 가. 예: "이것은 시계가 될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저장 오브젝트는 "쉽게" 뒤에 있습니다 (소를 가리킴). 번뇌시계: 새 시계를 주조하여 제물로 희생하고 피를 채취하여 그 틈을 바르는 것을 고민시계라고 합니다. 왕은 "포기해라! 포기 (sh): 놓아줘. 차마 강보, 강보 (húsú): 두려움에 떨리는 눈빛. 만약 네가 무고하다면, 너는 죽을 것이다. "만약: 대명사, 그래서. "없음" 부사를 쓰다. 그냥: 가자. 그가 말하길, "그런데 왜 시계를 써야 하나요? 그러나 그것은 대명사' 연' 과 접속사' 칙' 으로 구성된 접속사 구조이다. 그렇다면. 그가 말하길, "무슨 방법이 있나요? 후: 왜, 어디? 양으로 바꾸다. 쉬운: 거꾸로. 아무것도 몰라? 클릭합니다 지식: 알아요. Zhu: 동음 이의어 단어. ○ 이 이야기는 아래에서 논의한 복제품이다.
고 말했다: "네."
그는 "마음은 왕이다. 마음이야: 이런 마음이야. 충분하다: 보조 동사 구조, 완전히 ok, 충분하다. 국민들은 모두 왕을 자신의 애인으로 여기기 때문에 그들은 생각한다. 사랑: 인색하다. 나는 왕이 참을 수 없다는 것을 안다. 클릭합니다 실제: 부사, 원래. 희망은 참을 수 없다: 주술어구는' 지식' 의 대상이며,' 지식' 이라는 글자로 구의 독립성을 취소한다. ○ 왕현 자신의 경험의 예는 그가' 참을 수 없는 마음' 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그가' 보민을 왕으로 삼는' 기초, 즉' 왕도' 의 기초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여 그와' 왕도' 를 단단히 결합시켰다. 동시에' 민중애군' 이라는 말을 삽입해 아래 왕현과 맹자의 논점을 이끌어 냈다.
왕은 말했다: "물론 누군가. 쳉: 네. 화자: 특별한 지시대명사로, 다시 한 번' 인민' 을 가리킨다. 제나라 는 작지만 작다 (비 n): 좁다. 왜 나는 소 한 마리를 좋아하니? 호러: 부사어, why, why 로. 제가 유아기를 아쉬워하는 것입니다. 예, 부사, 부사어. 무고하면 죽기 때문에 양을 바꾸는 것도 쉽다. " 그래서: 그래서.
그는 "왕과 국민의 그에 대한 사랑은 다르지 않다. 없음: "없음", 부사, 안 돼요. 이상하네요. 여기가 이상하다는 뜻이에요. 네. 민애군: 주술어는 개사' 유' 의 목적어로, 개사 구조를 구성하여' 다른' 보어로 쓰인다. " "의" 는 주술어의 주어와 술어 사이에 사용되어 그 구의 독립성을 취소한다. 작은 것은 크고, 악은 악보가 있다! 그들은 국민을 가리킨다. 악 (W): 반문하고, 어때요, 어디에 있는 부사입니다. 만약 왕이 자신의 결백을 숨기고 죽는다면, 만약: 접속사를 가정한다면. 윤:' 낙마' 가 생겨서 아쉽고 슬프다. 소와 양은요? 그리고: 그리고. 웨이브: 차이. 안: 말투.
왕은 웃으며 말했다. "왜 진심이세요? 예: 대명사, this, 문장의 주어입니다. 하신: 어떤 심리죠? 나는 그 부를 사랑하지 않고, 그것을 양으로 사용하기 쉽다. 사람들이 나를 사랑이라고 부르는 것은 적절하다. 나는해야한다. 문장의 술어이고 앞에는 느낌표가 있습니다. 부족 호랑이, 말투, 감탄을 표시하다. 사람들은 나를 사랑이라고 부른다. 주술어는 문장의 주어이다.
그는 "아프지 않아도 괜찮아. 상처, 파괴. 네, 이것은 인자한 기술입니다. 이것은 이것입니다. 나이: 부사, 지우 (예). 인: 착한 마음. 소만 보아도 양은 보이지 않는다. 신사는 야수에게 무엇인가: 네. 그 생을 보니, 그 죽음을 차마 볼 수 없다. 그 소리, 소리: 도살될 때 나는 윙윙거리는 소리를 가리킨다. 그것의 고기를 먹기 아까워한다. 먼 삶는 것도 군자이다. " Far: 형용사의 사역 용법은 ... 아주 멀다. 오래된 독서 나머지 m: n. p 嗳 o 주방: 주방.
제 2 항:' 보민을 왕으로 삼는다' 는 내재적 조건은' 참을 수 없는 마음' 에 있다. 구체적인 사례로 제선왕과 필리핀은 이 조건을 갖추지 못하고 자신의 견해를 제시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왕은 "말했다" 고 말했다. 왕위: "시운: 시: 우리나라 최초의 시집" 시경 "을 가리킨다. 다른 사람은 마음이 있다, 그: 대명사 하나, 다른 것. 잘 생각해 보세요. 명상 (c mi NDU ঋ): 추측. 지불, 추측; 도, 측정. 이 두 편의 시는' 시경 소야 조연' 에서 인용한 것이다. 스승님도 불러요. "선생님" 이라고 말하십시오. "주인" 은 목적어이며, 앞에서 강조한다. 다른 말로 하자면, 보조어는 목적어를 추진하는 역할을 한다. 제가 한 일을 했습니다, 푸 (f): 말을 보내주세요. 예: 대명사, 그래서. 부사로 삼다. 대신,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하고, 반대로: 돌아오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구하다: 유도하다. 첫째, 이렇게 하는 이유를 가리킨다. 내 마음이 아니라: 이해, 이해. 머리: 한 가지 생각. 공자는 한 가지: 맹자가 말한 것을 기증한다고 말했다. 마음속에 근심이 있다. 내 마음이 움직이고 뭔가를 이해할 수 있다는 뜻이다. 슬픔, 내면의 감동 또는 이해의 표상. 어때, 말투. 왜 이 마음이 왕에게 적합합니까? 그러므로 그것은 국왕과 일치한다: 국왕의 시행과 일치하는 이유. 그래서 그 이유는 ....
고 말했다: "복잡한 왕이 있습니다. 왕위: 답변: 신고. 하위: 항목. 내 힘은 수백 마리의 물고기를 잡기에 충분하다. 충분하다: 이것은' 예' 라는 뜻이다. 다음 두 "충분하다" 는 것은 똑같다. 6 월: 고대 중량단위의 명칭, 30 근은 일균이다. 깃털을 들기에는 충분하지 않지만: 시계를 돌리고, 그리고. 가을의 끝을 볼 수 있을 정도로 밝습니다. 밝습니다: 시각. Cha: 자세히 보면 명확한 의미를 보는 것입니다. 처호: 가을 새와 짐승의 새 털. 끝: 프론티어. 월급을 못 봤어요. " 나머지 (y) 급여: 전체 차 장작. 비유가 크다. 나머지, 차. 왕욱은요? 그럼: 그럼. 서: 저는 믿습니다. ○ 맹자의 관점에서 볼 때 차마 왕이 되기에 적합한 것은, 이런 마음이 국민을 위해 배려하기 때문에' 민호민' 을 할 수 있고 백성의 지지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제선왕은 소 때문에 괴로웠지만 사람들에게 인자함을 나타내지 않았다. 만약 우리가 왕현을 설득하여 국왕이 되도록 설득하고 싶다면, 우리는 반드시 그에게 인자한 도리를 실천하도록 해야 한다. 그래서 이 절은 왕현의 질문에 직접 대답하지 않았다. "왜 이 마음이 왕에게 적합합니까?" " 교묘한 비유로 우회적인 방법으로 다음 문론에서 총애 문제를 준비하는 것이다.
고 말했다: "아니오."
"이 은혜는 동물에게 충분하다. 국민을 위해 기여할 수 없는 사람들, 공덕: 공덕. 화자: 말투로, 티튼어를 나타낸다. 무엇과 혼자 있습니까? 독립: 부사, 결국 수사학적인 음색을 표현하십시오. 그러나 깃털 하나가 떠오르지 않고 떠오른다: 수동적인 마음이 떠오른다. 이것은 문장이다. 구조보조사' 의' 는 주어와 술어 사이에 쓰이며, 절의 뜻이 끝나지 않았음을 나타낸다. 노력이 없기 때문입니다. For: 접속사, 왜냐하면. 다음 두 "for" 단어는 같습니다. 안: 말투, 다음 두' 안' 글자는 똑같아요. 월급의 부족은 사상의 수동성에서 볼 수 있다. 명확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람들은 보험이 부족하고 보험이 부족하다: 그들은 위로받지 못했다. 이봐, 보조 동사, 수동적. 왜 좀 착하지 않아요? 그래서 왕은 왕이 아닙니다. 두 번째 "왕" 은 동사입니다. wàng 로 읽습니다. 이렇게 하지 마세요. 나는 반드시 이렇게 해야 한다. ○ 하나, 세 개의 병행 문장으로, 처음 두 문장은 비유로, 제선왕이 인민에 대해 "인자함이 필요 없다" 는 것을 효과적으로 설명한다. 그럼' 안 한다' 와' 할 수 없다' 로 귀결된다.
왕위: "그렇지 않은 자의 모양, 그렇지 않은 자의 모양: 구체적인 표현. 왜 달라요? " 왜: 왜? 차이: 동사, 차이, 차이.
그는 "태산을 북해를 메고 겨드랑이에 끼고 있다" 고 말했다. 태산: 태산. 수퍼: 건너 뜁니다. 북해: 발해. 언어 사람이 말했다: 언어 (y? ): 알려 주세요. 할 수 없어요. 진심으로 할 수 없다. 예: 대명사, 이것. 이 문장의 주어를 만들다. 쳉: 부사, 정말로. 가지를 접으면 노인,' 용 (zh) 사람: 노인, 어른. 나뭇가지 끊기: 나뭇가지를 꺾다. 또' 가지' 가' 사지' 를 통과하기 때문에 활 허리나 사지 마사지로도 해석된다. 이 세 가지 해결 방법은 모두 간단한 일을 가리킨다. 말하는 사람이 말했다:' 나는 할 수 없다. 하지 않아도 해야 한다. 네: 여기요. 그래서 왕은 왕이 아니며, 태산에 의지하지 않고 북해를 뛰어넘는 등등이다. 왕은 왕이 아니라 부러진 가지와 같은 것이다. 네: 여기요. ○ 다시 한 번,' 왕이 왕이 왕이 아니다' 는 주관적인' 무위' 이지 객관적인' 불가능' 이 아니라는 것을 비유한다. 나는 늙었고, 사람도 늙었다. 첫 번째' 늙은' 은 동사로 존경을 표시한다. 둘째, 셋째, 두 "늙은" 명사로, 노인. 가져 가라: 전치사, 객체 "그것" 다음에. 및: 밀기 및 연장 대상. 젊은이, 젊은이, 젊은이; 첫 번째 "젊은" 은 동사로 사랑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영' 은 명사, 아이로 쓰인다. 이 세상은 너의 손바닥에 의해 통제될 수 있다. 너의 손바닥 속을 달린다. 천하가 잘 다스린다는 것을 비유하다. 어떤 시는' 벌은 과부로, 아내로는 표율로 삼는다' 고 말한다. 징벌은' 유형' 과 마찬가지로 여기서 동사로 사용하는 것은 본보기를 세우고 시범적인 역할을 하기 위해서이다. 과부, 군주가 아내에 대한 비천한 호칭은 군주가' 과부' 라고 자처하는 것과 같다. 형제에 관해서는: 참고 및 확장. 나라를 지키기 위해서. With: 접속사, 여기서' 그래서' 와' 더' 로 번역할 수 있어요. 왕실: 통치. 고향 주: 고향과 주. "집" 은 박사가 통치하는 정치 지역을 가리키고, "방" 은 제후국을 가리킨다. 이 세 마디 말은 시경, 우아한, 사치에서 나온 것이다. 단지 말에 이불에 덧씌울 뿐이다. "얼굴" 앞의 주어 "벤" 을 생략하다. 이 말 ... 이거 ... 들고 있어. 스신: 이런 마음 (사랑하는 사람). 앨리스, 여기 있습니다. Zhu: "유" 동음 이의어. P: 여기 제 3 인칭 대명사를 "다른 사람" 으로 사용합니다. 그냥: 그냥. 그러므로 선심을 선양하는 것은 사해를 보호하고 선심을 선양하기에 충분하다. 사해를 보호하다: 세상을 달래다. 바오,' 보민이 왕이다' 라는 뜻이 있다. 사해, 고대인들은 중국 사방이 모두 바다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전 중국을' 사해내',' 바다 내' 또는' 사해' 라고 불렀다. 선량함을 밀지 않으면 아내를 보호할 수 없다. 오예: 동사와 개사의 조합으로 형성된 보조 동사 구조는 안 되고 안 된다. 아내: 아내와 아이. 고대인들이 그렇게 위대했던 것은 무가치한 것이기 때문에 그렇게 위대했다. 그들이 일반인보다 훨씬 우월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 통과: 초과 또는 초과. 그: 기타. 안: 말투. 그것은 단지 그것이 하는 일을 추진하는 데 능숙하다. 그들이 한 일을 촉진하십시오: 그들이하는 일을 홍보하십시오. 그것뿐이다: 그것뿐이다. ○ "보민이 왕이다" 는 실천 방식으로 왕도 이념을 구체화할 것을 제안한다. 비교적인 방법으로' 트인' 과' 비트인' 의 다른 결과를 설명하니 생각을 자극한다. 오늘의 선량함은 동물에게는 충분하지만 사람에게는 부족하다. 유일한 것은 무엇입니까? 예, 스케일 (chèn) 로 표시됩니다. 그리고 경중을 알고 나서, 접속사 구조는 현대 중국어에서 여전히 사용된다. 도 (du 彻), 눈금자로 측정. 그런 다음 길이를 알 수 있습니다. 만물은 자연, 사물: 사물이다. Jean valjean: 대명사, 이렇게. 얼마나 마음이 있으랴. 인심이 더 많다. 왕, 재어 주세요! 제발: 존경하는 부사를 표합니다.
제 3 항: 보민이 왕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현실적인 경로는 인정 우민이다. 현재 제선왕은 무위하지 않고, 오직 하지 않음을 보여준다.
"왕 xingjia 군인, 질 식: 접속사, 또는. 흥: 창성, 즉 전쟁을 일으키자. 클릭합니다 "행" 은 사역 용법이다. 장갑병, 장갑무기, 무기는 전쟁을 가리킨다. 위험한 관원은 병사와 관원을 위험에 빠뜨렸다. 위험은 사역 용법이다. 원한을 봉신 탓으로 돌리다. Y: 똑같아요. 그리고 빨리? 빨리: 행복해. ○ 뻔히 알면서 묻자, 다음과 같은 논쟁을 불러일으켰다.
왕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니, 내가 어떻게 빨리 할 수 있을까? 왜요 부사로 삼다. 그래서: 전치사 구조, 이러한 보완.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찾을 것이다. " 가져 가라: 전치사, 객체 "그것" 다음에. 이것으로. 욕망: 당신이 가장 원하는 것.
그가 말하길, "당신은 왕의 위대한 소망을 들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왕은 웃으며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왕위: "왜 뚱뚱하고 달콤하지 않아? 찬성: 왜냐하면. 비료: 형용사는 명사로 쓰이고, 기름진 음식은 좋다. 빛과 온기가 몸과 몸을 충분히 따뜻하게 하지 못하나요? 가볍고 보온: 형용사는 명사로 가볍고 따뜻한 옷입니다. 억압하고 색을 고르는 것은 눈과? 소리가 충분히 들리지 않습니까? 이전에 주문하면 충분하지 않나요? Piya ànpì Ji: 군주는 의사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가깝습니다. 국왕의 모든 대신들은 충분히 제공할 수 있지만, 국왕은 정말 맞습니까? 뭐: 안 돼. ○ 오행연행과 체분법을 운용하여, 우리는 제선왕의' 대욕' 이 세계를 지배하고 있다고 교묘하게 결론을 내렸다.
고 말했다: "아니, 나는 잘못했다.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그러나 왕의 큰 욕망은 알 수있다. 이미: "쉽다" 와 같다. 땅을 열고 열다. 진 추 를 찾아, 진 추 법원 을 보자. 슈퍼, 사역 용법. 중국, 리: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면서 통치로 이어졌습니다. 중국: 황하 유역의 중원 지역을 가리킨다. 그리고 푸 siyi 도. 애무: 달래다. 넷: 사방팔방의 외국인. 이순신, 고대에 중원 이외의 중주 소수민족에 대한 경멸. ○ 요점을 밝히다. 할 경우, If: 대명사, so, "할" 속성. 당신은 무엇을 했습니까: 당신은 어떻게 했습니까? 당신이 원하는 것을 찾고, 추구하라: 추구하라. (서양속담, 노력속담) 네가 원하는 것: 네가 원하는 것. 나무 때문에, 나는 여전히 생선을 먹고 싶다. 연목: 나무에 오르다. 가장자리, 등반. ○' 나무 옆에서 물고기를 찾다' 라는 비유로' 위압적' 대사 오류를 형상적으로 표현했다.
왕은 말했다: "좋은 경우? 클릭합니다 비겼다' 는 거꾸로 이렇게 심각한가?
홀뮴: "거의 아무것도. 아마도 이것보다 더 심각한 일이 있을 것이다. 유사: 부사, 추측과 불확실성, 아마도. 안지훈: 한 단어이기도 하니까요. 네, 비교해요. 그렇습니다. 물고기를 구하고 나무를 구하지 않는 것입니다. 가장자리 나무 추구 물고기, 물고기, 재해 가 없지만; 네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네가 할 수 있는 일을 하면, 사후에 반드시 재난이 있을 것이다. "
그가 말하길, "들려요?"
고 말했다: "Zou 와 Chu 는 싸웠다. 추우: 당시 소국은 산둥 추현에 있었습니다. 추: 당시 큰 나라였습니다. 이 문장의 주어는' 가는 사람' 이고,' 나가는 사람' 은 개사 구조로 부사로 쓰인다. 그 왕은 누가 이겼다고 생각하니? " 생각: 생각. 누구: 누구?
고 말했다: "추 승리. 클릭합니다
악은 말했다: "작은 고체는 큰 적을 수 없다. 작은 것과 큰 것은 형용사로 명사로 쓰이며, 작은 나라나 큰 나라를 가리킨다. 아래의' 적음, 많음, 약함, 강함' 도 마찬가지다. 고체: 원래. 약한 것으로 강함을 이길 수도 없고, 약한 것으로 강함을 이길 수도 없다. 바다 속 한 곳, 9 마일 떨어진 곳, 9 개의 땅, 수천 마일 떨어진 곳이 있다. " 예기 왕훈: "큐슈는 바다 안에 있고, 국가는 천리 밖에 있다. "이것은 전국 시대에 유행하는 관점으로 사실과 맞지 않는다. 컬렉션에는 하나가 있습니다. 컬렉션: 해당 영역의 합계를 나타내는 모임 모음입니다. 1 을 8 로, 을 (를) 취하다: 곱하다. W: 동사 Make ... 굴복하다. 왜 추적 추자이와 다른가? ○' 추인과의 싸움' 이라는 비유로 문장의 안배로 크기, 수량, 강약 불균형의 일을 낱낱이 밝혀내고,' 일복 8' 은 불가능하다는 점을 지적함으로써 강릉을 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충분히 설명함으로써 제선왕이 강약자로 천하를 통일한다는 생각을 완전히 없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강림왕, 강약, 강약, 강약, 강약, 강약, 강약, 강약, 강약) 표지도 반대입니다! 게이 (H é):' 빌어먹을' 과' 왜 안' 과 동음 이의어. 그리고: 문장의 보조어는 반문문의 말투를 강화하는 데 쓰인다. 반대로: 그 뿌리로 돌아가세요. 본지는 어진 정치를 실시하는 것을 가리킨다. ○ 강압을 비판하고 전화를 걸어 그를 악행을 바로잡고, 애틋한 돈을 쓰고, 경찰이 사람을 부추겼다. 오늘 왕, 오늘: 가설의 어조를 보여 주는데, 지금 만약. 정령을 반포하여 인정을 추진하다. 천하의 모든 관원들이 왕의 왕조에 서기를 원하게 하다. 관원: 관원. 민원: 조정. 경작자들은 모두 왕의 들판을 경작하고 싶어하고, 상인들은 모두 왕의 도시에 숨고 싶어한다. 상인 (g? ): 상인. 숨기기: 상품을 저장합니다. 여행은 모두 왕의 그림이다. 여행: 밖에서 여행하는 사람. 아웃: 출입, 통과. 화: "도" 와 같이 말했다. 세상의 욕망은 군주, 질병: 증오에 지쳤다. 이 말 중의' 욕망' 자는 풀리지 않고 연문인 것으로 의심된다. 모두 국왕을 생각해야 한다. 왕을 생각해 보세요: 왕에게 가서 불평하세요. 가자. 생각해 보세요.' v' 를 사용하세요. ○ 5 열 비교문은 왕도 낙토의 아름다운 경지와 인간 귀환의 광경을 배치하려고 노력한다.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접속사, 만약. 누가 저항할 수 있는가? " 알려진: 이것은 제 3 인칭 대명사로,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대화에서 말을 잘 듣는 쪽을 가리킨다. 여기서 나는' 너' 라고 말하겠다.
제 4 항에서 제선왕이 강령으로 세상을 정복하려는 위대한 소망은 실현될 수 없다는 것을 논증하고, 그에게 반대 방향으로 나아가라고 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왕도: "나는 혼란스럽고 혼란 스럽다 (h): 나는 혼란스럽고 혼란 스럽다. 들어가지 못하면 끝이다. 고급: 자세한 내용 참조. 그래서: 이것들에 대해서. 주님께서 내가 나의 포부를 실현하고 나를 도울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를 바랍니다. 여기에 내가 그 의미를 깨닫도록 도와주는 것이 있다. 나를 가르칠 수 있도록.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잘 가르쳐 주세요. 중심어의 With, connecting, 연결부사. 나는 민감하지 않지만 민: 똑똑하다. 한번 해 보세요. " 제발: 존경하는 부사를 "제발" 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그는 "항심이 있고, 항산자가 있고, 항상성이 있다: 장기적이고 고정적이다" 고 말했다. 불변생산은 생활을 유지할 수 있는 고정재산을 말한다. 항심은 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이념을 가리킨다. 독서인만이 감당할 수 있다. 위: 부사, 오직. 수재: 태어나지 않은 수재를 가리킨다. 만약 사람, If: 접속사, 한 가지를 말하고, 다른 것을 말하고, "if" 로 마중하면, "까지" 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항산이 없다. 항심이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리고. 원인: 그래서. 끈기가 없다면, 만약. 사악한 사치, 방탕, 부당한 행위는 없다. 석방과 사치는 모두 방탕을 의미한다. 파괴 ("배교") 와 악은 모두 부당한 행위를 의미한다. 하고 싶은 대로 해라. 이미: "쉬운" 을 전하다. ○ 이상 글은' 학자' 에 대한 아첨, 노동자에 대한 비방이지만, 노동인민이 잔혹한 착취와 억압 속에서 필연적으로 반항한다는 사실도 반영한 것이다. 죄에 빠진 후: 기다려라. 그리고 그에 상응하는 처벌을 받는다. 출발지: 동일. 처벌: 동사로 사용되며 형법에 의해 처벌됩니다. 왕민입니다. Wang: "그물" (그물) 을 동사로 사용하여 사람들을 모으십시오. 어진 사람은 어떻게 재위할 수 있습니까? 방법: 의문대명사, where, 부사로 사용. 인민이 없으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명군은 백성들의 재산을 통제하고 있기 때문에: 그래서. 제도: 법규. 생산: 공업. 나는 나의 등골이 부모님을 모시기에 충분하게 할 것이고, 나는' 만든' 후에 언어를 보존할 것이다. 양: 네. 일: 음식을 내오다. 머리를 숙이고 기꺼이 첩으로 삼다. 고개 숙여: 아래. 가축 (x 욕망): 사육하다. 아내: 아내와 아이. 희년 만생, 희년: 좋은 해. 평생 포만감: 저는 일 년 내내 배불러요. 흉년은 죽음을 면하고, 흉년은 흉년이다. 흉악하고 오곡이 수확이 없다. 죽음: 굶주림과 도피. 죽음, 도피. 그런 다음 좋은 것을 몰아내십시오. 좋습니다. 올바른 길로 가십시오. 하나: 가, 가. 그래서 국민도 가볍다. 사람들은 복종한다: 사람들은 그에게 복종한다. 주술어구는 문장의 주어이다. 첫 번째 "그것" 은 구의 독립성을 취소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리고: 말투가 멈춘다. 가벼운: 손님이에요. 오늘도 인민의 재산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지금? 양부모가 부족하고, 아내를 키우지 못하고, 평생 행복하기 어렵고, 흉년이 죽는 것은 불가피하다. 이것은 단지 죽음을 가르치고 지지하지 않을까 봐 두려워하는 것이 아니라: 오직. 죽음으로부터, 죽음으로부터. 모자라다 (shàn), 모자라다, 늦었다. 지원, 충분하다. 하치례 의리! Xi: 어디? 한가함: 한가하다. " "Xi" 와 "레저" 는 모두 여기서 부사어로 쓰인다. 거버넌스: 스트레스. 왕이 해야 할 일은 왕이라는 뜻이다. 정반대입니다. 본: 왕도의 인정 근본 문제, 즉 아래에 설명된 인민재산 통제의 기본 내용을 가리킨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는 한 사람이 5 에이커의 땅을 얻어 집을 지을 수 있었다. 5 무, 즉 지금은 에이커당 2 점 이상이다. 나무: 심기 위해 동사로 사용됩니다. 오십은 입을 수 있습니다. 옷: 동사로 착용하세요. 실크: 실크. 닭, 돌고래, 개, 가축, 돌고래 (t n), 돼지. 주 (주) 돼지.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 된다. 아니: "아니오" 와 마찬가지로, 하지 마라. 누락: 누락. 시간: 가금류 가축의 번식기를 나타냅니다. 70 명이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고대에는 우물밭제를 실시하여 한 남성이 100 묘의 농지를 얻을 수 있었다. 기회를 잡지 마라, 안돼: 안돼. 붙잡다: 차지하다. 시간: 경작 시간을 나타냅니다. 가족 여덟 식구는 배고플 수 있다. 나는 너에게 순서를 가르치고 싶다, 나는 순서에 주의하고 싶다. 서향 서열의 교수: 학교 교육. 요서 () 는 고대 학파의 명칭으로, 주 () 는 요요 () 라고 하고, 은명 () 은 서 () 라고 부른다. 효성이 지극하여 심재삼 당부하였다. 효도 (t √): 부모를 공경하고 형제를 존경합니다. 의리: 진리. 백훈장을 주는 사람은 길에 숨어 있을 책임이 없다. 백인 (b): 머리가 희끗희끗한 사람. 상, "약간의 힘. 부정적: 물건을 외우다. Dai: 머리 위의 것을 사용하십시오. ○ 농가에서 의리에 이르기까지, 나는 4 층짜리 편폭으로 자신의 왕도인 개혁 구도를 썼는데, 그 제도와 그 장점을 설명하고, 풍채와 안거낙업의 강소강 생활의 매혹적인 그림을 분명히 보여 주었다. 노인들은 고기를 먹고 옷을 입고 실크, 옷 (y): 입는다. 이민은 배고프지 않고 춥지도 않다. 이민: 민, 민. 리, 시계. 하지만 왕이 아니라 대명사, 그래서. "노인은 고기를 먹고, 백성은 배고프지도 춥지도 않다" 는 뜻이다. " 아무것도 없다. "부정적인 대명사 전치사 객체. ○' 보민이 왕, 불가항력' 의 시작과 호응하여 완전한 구조를 형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