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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은 어디를 가리킵니까?

중국은 중화문명을 발원지로, 중화문화를 기초로 한족을 주체로 하는 다민족국가이다. 상용중국어와 한자. 한족과 소수민족을 통칭하여' 중화민족' 이라고 부르며, 자신을 염황자손과 용이라고 부른다.

중국은 세계 4 대 문명 고국 중 하나로 역사가 유구하다. 약 5000 년 전, 중원을 중심으로 정착 조직이 생겨 국가를 형성하기 시작했다. 여러 차례의 민족 교류와 왕조 교체 끝에 결국 다민족 국가의 통일 국면이 형성되었다. 20 세기 초 신해혁명 이후 제제는 역사 무대에서 탈퇴하고 * * * 정권과 건립했다. 1949 중화인민공화국이 설립된 후 중국 대륙은 인민대표대회 제도를 세웠다.

중국은 폭이 넓고 민족이 많다. 진나라 시대의 화하 민족은 중원에서 번식하고 있다. 한나라에 이르러 한족은 문화 융합을 통해 정식으로 형성되어 중국 주체 민족의 기초를 다졌다. 이후 주변민족과의 융합을 통해 통일된 다민족국가의 국면이 형성되면서 인구도 늘고 있다. 중국 송나라 인구는 1 억을 넘고 청나라는 4 억을 넘었다. 2005 년까지 중국 인구는 이미 13 억을 넘어섰다.

오천년 동안 중국의 역사는 네 단계, 즉 신화 시대, 전설 시대, 반신앙 시대, 신앙 시대로 나뉜다. 그럼 그들은 어떻게 나눠졌을까요?

신석화대

우리는 중국의 역사가 언제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확신할 수 없다.

이것은 우주의 기원, 인류의 기원, 중국인의 기원에 대해 우리가 아는 것이 거의 없는 중대하고 엄숙한 과제이다. 역사가들은 이 문제들에 대해 적어도 10 가지의 다른 위대한 이론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결론을 내릴 수 없다. 보통 지하에서 골동품이나 뼈를 파내어 주인의 생활 조건을 추론한다. 결과는 오직 하나의 정적 설명만 제공할 수 있다: 각 민족의 발전은 비슷하다. 예를 들어 모두 먼저 석두, 청동을 사용한다.

모든 고대 민족은 우주의 기원과 민족의 기원에 대한 답으로 자신의 신화 () 를 가지고 있다. 중국인도 예외는 아니다. 이 신화 들은 모두 본질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어서 적어도 우리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이제 중국의 거대한 무대가 어떻게 밝혀졌는지 봅시다.

세상을 열다.

몇 억년 전, 먼 옛날, 거대한 별이 우주에 떠 있었는데, 모양은 마치 계란처럼 끝없는 먹구름 속에서 운행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든 것이 고요하고, 모든 것이 죽음처럼 고요하다. 톱스타 내부에는 반고라는 거인이 줄곧 그의 도끼로 파내어 포위 공격에서 자신을 구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18,000 년의 노력 끝에 기원전 2760480 년 (이 해는 신학자가 이상한 주문으로 계산한 것임), 반고는 마지막 도끼를 휘둘러 큰 소리만 듣고 톱스타는 그에게 둘로 쪼개졌다.

반고는 인류의 조상이며, 적어도 중국인의 조상이다.

반고두에 있는 톱스타의 절반이 기체로 변해 계속 상승하고 있다. 톱스타의 발밑에서, 그것은 지구가 되어 끊임없이 두꺼워진다. 우주에 천지가 생기기 시작했다. 하늘은 매일 3 미터, 땅은 매일 3 미터, 반고도 매일 3 미터 높아진다. 하늘이 높을수록 땅이 두꺼울수록 반고가 커진다. (상황을 보면 반고는' 천립지' 로 불릴 수 있는 유일한 영웅이다.) 그러나 여전히 변함없는 어둠, 대지는 외롭고 춥다. 반고는 매우 슬펐다. 그는 "이 세상은 너무 무섭다. 빛도 없고, 열도 없고, 산도 없고, 물도 없고, 아무것도 없다. 자손은 살아남을 수 없고, 나는 반드시 자신을 희생해야 한다. " 그래서 그는 죽었다.

반고의 죽음은 일련의 새로운 생명을 불러일으켰고, 그가 죽은 후 세계는 큰 변화를 일으켰다. 그의 오른쪽 눈은 태양으로 변했다. 왼쪽 눈은 달이 됩니다. 선혈이 강과 바다로 합쳐진다. 머리카락이 나무와 꽃으로 변했다. 호흡이 바람으로 변하다. 소리가 천둥소리로 변했다. 기쁠 때의 미소가 맑은 날로 변했다. 네가 걱정할 때, 슬픈 얼굴은 어두워질 것이다. 그의 사지는 우리가 제 1 장 3 절에서 소개한 오악이 되었다. 머리는 태산, 동악이 되었다. 복성중악 송산; 왼팔이 남악항산으로 되다. 오른쪽 팔은 북악항산이다. 발이 서악화산으로 되다. 반고는 인류를 위해 아름다운 세상을 창조했다.

그러나 중국인의 눈에는 스승이 반고가 아니다. 유대인과는 달리, 유대인들은 주께서 세상을 창조하셨다고 믿었는데, 즉 주께서 세상을 다스리셨다고 믿었다. 중국의 반고는 그 임무가 세상을 창조하는 것일 뿐, 다른 신으로, 옥황상제라고 불린다. 옥제는 도교에서 발명한 것으로, 백성은 그를 "천사" 또는 "신" 이라고 부른다. 그는 하늘에 거대한 정부 기관이 있는데, 도교와 불교에서 각종 기괴한 신령이 문무백관을 맡고 있다. 그의 이미지는 세계 대다수 제왕의 투영이기 때문에, 그는 영원히 저에너지 곰 가방이 될 것이다.

기원전 2760480 년, 즉 창조의 해부터 기원전 480 년까지 (그 해 당시 봉건소국인 루가 유니콘 한 마리를 발견했는데, 이것은 우리 뒤에서 이야기할 것이다.), * * * 2760000 년, 신화 학자들은 그것을 10 개 기간으로 나누었다. 각 기간은 276,000 년이며 각 기간에는 특정 이름이 있습니다.

19 금

25 드래곤 세기

자신을 세 번 희생하다.

사합낙기

오련시대

생명의 6 단계

7 개의 비행 훈련

나이를 언급하는 여덟 가지 이유

구산동제

열 살 난 아이

우리는 10 기 구분의 의미를 볼 수 없지만, 세월이 길다는 것을 설명한다. 반고의 후손들은 계속 번식하여, 지구는 나날이 시끌벅적하다. 신화 학자들은' 황삼' 이라고 불리는 다음 세 신이 55 만년 전 반고 3 기 때부터 잇따라 나타났다고 말한다. "황제" 의 본의는 신들이지만, 신들은 반고와 옥제보다 약간 뒤처지며, 우리는 이를 이등신이라고 부를 수 있다.

황제 한 명

두 개의 지황.

성황인

황제는 반고 후예 중 첫 번째 성과가 가장 두드러진 수장으로, 수명이 만 팔천 세, 열두 아들로, 그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을 다스릴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이 사람들은 모두 반고의 후손이지만, 나이가 너무 많아 사방팔방, 오악으로 덮여 있다. 그들은 오래전부터 익숙하지 않았고, 어떤 사람들은 이해 충돌로 적이 되어 분쟁이 끊이지 않았다. 황제는 그들을 여러 부락으로 나누었고, 각 부락은 유능한 사람을 추장으로 선출하거나 임명했다. 그 이후로 중국 국민들은 조직된 민족이 되어 국가의 초기 형태를 갖추었다.

황제가 승하한 후 용아산 (신화 중의 선산) 에서 수만 년, 수명 만 팔천 년, 열한 아들을 낳았다. 당시 일월은 반고의 눈에서 변했고, 별은 속눈썹에서 변해 조작 순서가 갑자기 엉망이 되었다. 어떤 날은 모두 낮이고, 어떤 날은 모두 밤이다. 어떤 별들은 매우 낮게 걸려 있다. 사람은 걸을 때 조심하지 않으면 머리를 부딪친다. 황제는 그의 비길 데 없는 신력으로 항목별로 올라갔다. 그는 먼저 태양과 달이 나타나는 시기를 정하고, 낮과 밤을 구분할 수 있도록 규칙적으로 상승과 하강을 하게 했다. 또한 30 일을 한 달, 12 개월을 1 년으로 규정하여 시간과 나이를 계산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황제도 모든 별들에게 먼 하늘로 올라가라고 명령했다. 물론, 별들은 그곳에서 지루했기 때문에, 지황은 특별히 그들을 낮에 집에서 자게 하고, 밤에 나와서 땅에 남아 있는 오랜 친구들을 찾아뵙게 하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것이 우리가 낮에 별을 볼 수 없고 밤에야 볼 수 있는 이유이다.

황인은 성마산 (신화 속 선산) 에서 태어나 15600 년을 살았다. 아홉 명의 남동생이 있는데, 저마다 신통하고 마술에 정통하다. 황인은 중국을 9 개 주로 나누고 그의 동생들에게 각각 한 주의 주지사가 되도록 명령했다. 그 자신은 큐슈 도심에 살면서 여행을 많이 한다. 순찰할 때 나는 구름처럼 공중에서 달릴 수 있는 차량에 앉아 있었다. 조종사는 날개가 여섯 개 있어서 번개처럼 빠르게 움직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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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삼의 노력으로 세계는 이미 큰 발전을 이루었지만 사람들의 생활은 여전히 어렵다. 그들은 처음에 나무에 올라가서 과일을 따다가 채집 단계에서 어렵 단계로 발전했지만 (나무의 열매는 따고 겨울에는 먹을 과일이 없기 때문에 진보해야 함), 살아 있는 물고기와 작은 동물만 먹을 수 있고, 야생 동물 () 와 별반 다르지 않다. 모두들 동굴에서 살았는데, 뒤이어 사람이 많으면 구멍이 적고, 결국 동굴을 짜낸 사람은 평원에서 발전할 수밖에 없었다. 평원은 야수와 비바람의 갑작스러운 습격을 막을 수 없었고, 동굴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은 추위와 생식으로 인한 질병을 막을 수 없어 대량의 사망을 초래했다.

각종 신의 위대한 인물이 생겨났다. 황 3 직후 다음 다섯 왕조가 나타났다. 아쉽게도 우리는 그들이 어느 시대에 나타났는지, 어느 시대에 나타났는지 알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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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세 인씨

삼복서시

스누바시

무신농

스승' 의 본의도 신이지만 신성은' 황' 보다 낮기 때문에 3 등으로 분류할 수 있다.

첫 번째 등장은 일가일가였다. 사람들에게 땅에 태어나지 말라고 가르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그는 나뭇가지와 나뭇잎으로 나무에 간단한 수관을 세웠다. 시범으로, 이것은 원래의 집이며, 적어도 야수와 홍수를 피할 수 있다. 사람들이 그에게서 배워서 건축 기술이 날로 완벽해지고 있다. 나중에 땅으로 이사해도 같은 효과가 있었다.

뒤이어 수인씨가 나타났고, 그는 인류에게 하늘에서 가장 큰 비밀을 누설했다. 바로' 불' 이었다. 불은 어디에나 있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아는 사람은 없다. 수인씨는 사람들에게 그것을 나무에서 뚫고 나오라고 가르쳤다. 사람이 불이 나면 다른 모든 동물들과 영원히 갈라진다. 다른 동물들은 계속 불을 쓸 수는 없지만, 사람은 불 때문에 숙식을 바꾸며 생활양식은 획기적인 돌파구를 보이고 있다.

복은 세 번째로 나타난 신이다. 그는 이전의 두 선배보다 더 힘이 있는 것 같다. 그는 사람들에게 불로 요리하는 법을 가르쳤고, 그 이후로 사람들은 맛있는 음식을 즐겼습니다. 이것이 예술의 싹이었습니다. 그는 가십도를 더 만들었는데, 이것은 중국 최초의 수사문자인데, 나중에 점성가가 점술을 하는 데 사용되었다. 관직도 백성을 관리하기 위해, 관원의 몸에 용을 그려 신분이 고귀하다는 것을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악기를 발명했습니다. 남성과 여성에게 배우자를 고정시키도록 가르칩니다. 부부 제도도 건립되어 결혼 후 아이를 낳을 수 있고, 차세대가 부모의 좋은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한다. 어망을 만들고, 해변 주민들에게 고기잡이를 가르칩니다. 함정을 파고, 살아있는 동물을 잡고, 가축으로 훈련하고, 뽕나무를 가르치고, 양잠, 실을 토하도록 가르친다.

하지만 우리는 네 번째 여신인 여와에게 감사해야 합니다. 반고에 의해 창조되고 옥제가 주재하는 이 세상을 구해서 파멸로부터 보호하고 오늘까지 존재해 온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녀는 아름다운 여신으로, 몸매가 뱀처럼 날씬해서, 일부 신화 학자들은 그녀가 근본적으로 뱀이라고 주장한다. 당시 두 명의 영웅이 있었다. * * 공씨와 축융씨, 불주산 (신화 속 선산) 에서 싸우는 것은 그녀의 사랑을 위한 것인지는 확실하지 않다. 결국 * * * 공이 실패했다. 그는 화가 나서 머리로 부저우산을 들이받았다. 무서운 큰 소리가 나자 부저우산이 쓰러졌다. 저우산산이 아니라 천지 사이의 주요 기둥이다. 기둥이 부러졌을 때, 천국은 즉시 거대한 균열을 터뜨렸다. 지구는 균형을 잃고 남동쪽으로 급격히 기울어졌다. 순식간에 폭풍우가 몰아치고, 해와 달이 빛나지 않고, 인류는 사방으로 뛰어다니며 그들이 자갈처럼 하늘 끝 모퉁이의 어두운 심연으로 굴러 내려가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와는 이번 호황을 차마 참지 못하고 산 위의 오색석을 가져가서 태웠다. 정제한 후, 그녀는 그것들을 사용하여 하늘의 갈라진 틈을 메웠다. 지금 하늘의 밝고 눈부신 하홍은 여와 가문이 꾸며낸 오색 거석이다. 그녀는 또 다른 재수 없는 거북이를 죽이고 네 발을 네 개의 기둥으로 사용하여 다시 지구를 지탱했다. 하늘이 갈라지고 물이 많이 새서 여와는 갈대로 재를 태워 말렸다. 이것이 중원-화북 대평원의 이치이다. 그것들은 갈대 초재로 깔아서 평평하고 비옥하다.

인류가 더 이상 하늘이 무너지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때, 또 다른 두 가지 일에 시달린다. 하나는 무엇을 먹어야 할지, 무엇을 먹어서는 안 되는지, 다른 하나는 질병을 어떻게 치료해야 할지 모른다는 것이다. 그래서 다섯 번째 신농이 나타났다. 그는 여러 가지 꽃과 열매를 모아서 입에 넣고 씹어 하나씩 먹어서 그들의 성격과 기능을 확인했다. 결국 그는 신이라 해도 하루에 70 회 이상 중독되기도 한다. 다행히도, 일반 인류와는 달리, 그는 결국 중독되지 않았다. 마침내 그는 마침내 분열되었다

먹을 수 있는 것과 먹을 수 없는 것을 나열하지 말고 약을 넣을 수 있는 것을 나열하지 마라. 그는' 본초' 라는 거저 한 권을 썼는데, 이 책에는 각종 약물의 특성이 상세하게 기록되어 있다. 이 책은 20 세기까지 전해져 중국 의학에서 가장 고상하고 권위 있는 고전이다. 신농은 먹을 수 있는 식물의 이름을' 밀',' 벼',' 수수',' 옥수수' 로 지정하여 사람들에게 재배하도록 가르쳤다. 그는 또한 사람들에게 집에서 길들인 야수, 즉 우리가 지금 말하는' 개',' 말',' 소',' 돼지' 의 조상을 기르라고 가르쳤다. 중국의 농업 사회는 바로 이 위대한 신의 지도 아래 완성되었다. 동서양 세계

신화 시대는 여기서 끝난다.

일부 역사학자들은 신화 역사의 실질적 지위를 업신여겼지만, 신화 () 는 한 민족의 영혼이다. 만약 한 민족의 역사에 신화 부분이 없다면, 이 민족은 단지 한 무리의 인형일 뿐이다. 신화 내용에서 우리는 초기 사람들의 생활배경과 인문반응을 이해할 수 있다. 모든 신화 들은 모순으로 가득 차 있어서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를 때가 있다. 중국의 신화 역시 마찬가지지만 원시인의 산물이라는 것이 증명되었다. 현대 소설가가 지어낸 것이라면 흠잡을 데가 없다.

전설의 시대

전설 시기: 전설 시기, 상고시기, 상고시기, 삼황오제 시대 또는 신화 시기라고도 하며, 중국에서는 하조 이전의 역사시기를 가리킨다. 중국원인 (초기 170 만년, 후반 40 만년) 은 지하에 원시적인 구석기 문화를 남겼을 뿐 당시 신화 전설은 전해지지 않았다. 약 6000 ~ 7000 년 전까지만 해도 각지에서 모계 씨족공사의 흥성기로 향해 신석기 시대 문화를 남겼다. 이때 각 민족은 모두 자신의 토템 숭배, 종교, 신화 등을 가지고 있지만, 왕왕 몽롱한 기억이나 이후의 종교 사상을 결합한 묘사이다. 약 5000 ~ 6000 년 전, 각지 잇달아 종법사회에 진출하여 풍부한 신화 전설이 있다.

일족

최초의 동화와 역사 전설은 영원히 씨족, 부족이 자신의 씨족이나 부족의 기원과 조상의 동화에 관한 것이다. 이런 신화 전설은 역사 문헌에 기재되어 점차 단순함에서 복잡함, 시스템 부족에서 체계화, 강렬한 신성에서 인간성, 순수한 신화, 역사 이야기에 이르기까지 점차 기록되어 있다. 서주에서 전국까지 중국 고대 역사 신화 전설의 진화와 변천 시기이다. 한대에서는 역사적이고 정형적이다.

서주 문헌 중의 고대 역사 신화 전설은 고대 민족 신화 전설을 가장 먼저 반영한 문헌으로, 서주 () 에 속하는 서주 () 의 편장 () 이다. 또' 이' 의 점괘사도 있다. 기록이 모호하기 때문에 역사적 사실을 배경으로 한 상주시대의 고대 신화 전설을 명확하게 반영하지 못했다.

이 문헌에서 본 고대 신화 전설은 상주의 두 가문이 모두 신이 낳은 것으로, 모두 신전우가 전파한 땅에 살고 있다고 말한다. 상조 이전에 여름, 여름, 상, 주가 잇따라 전해져' 우길' 영토에 거주하고 있다. 하 () 주는 서토 () 의 후예이고, 은상 () 은 동양의 부족이다. "다야" 시는 주조의 결혼 가문이 조상부터 장씨 가문이라고 말한다. 흥에 의하면 묘족 가정과 여족 가정이 모두 있다고 한다.

반신앙 역사의 시대

반신앙 역사 시대는 상고시대, 상고시대라고도 한다. 하상주의 역사 시기.

반신임사 시대는 느슨한 시대이며, 왕왕 수백 년의 공백이다. 이 긴 시간 동안 황하 중류와 위하 하류는 세 왕조의 출현을 목격했다.

23 세기 이전의 하조 시대에 세워졌다.

두 번째 상조는 서기 18 세기 이전에 세워졌다.

12 세기 전 3 주 시대에 세워졌습니다.

중국 역사상 한 가지 현상은 각 정권이 수립될 때 자신의 정권에 속하는 국명을 발표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 정권이 온 나라를 통치했을 때, 국명은 조대명으로 변했다. 그래서 분열과 혼란의 시대는 대립하고 나라가 많기 때문에 국명을 써야 한다. 국가 통일 시대에 우리는 조대호를 사용했다. 그러나 중국 역사에서 국명과 조대명은 차이가 없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하상주 3 대는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사학계는 이를' 3 대' 라고 부르며 반신반의된 역사시대를 3 대라고 부를 수 있다.

반신앙 역사 시대는 기원전 23 세기에 시작되어 기원전 8 세기에 이르러 약 1500 년에 시작되었다.

하조 (기원전 2 1 세기-기원전 16 세기) 는 중국 사서에 기록된 최초의 세습 왕조이다. 일반적으로 하조는 여러 부족 연맹이나 복잡한 추족 형식이 있는 나라로 여겨진다. 하조의 문화재에는 일정량의 청동과 옥기예기가 있는데, 연대는 신석기 시대 말기부터 청동기 시대 초까지이다.

사료에 따르면 옥천은 자기에 위치해 원시 부족의 퇴위 제도를 바꿔 중국의 거의 4000 년 세습의 선례를 세웠다. 중국 역사에서' 가정 천하' 는 하조 건립에서 시작되었다.

하족의 1 1 개 부족은 하후씨의 중앙황족과 혈연 관계, 정치 분봉, 경제공조가 있어 대체로 하조의 핵심 영토를 구성한다. 하조서부터 허난성 서부, 산서성 남부, 동쪽에서 허난성, 산둥, 하북성의 접경, 남쪽에서 후베이 () 성 북부, 북에서 허베이 () 성 남부까지. 이 지역의 지리 센터는 오늘날의 탁사, 등봉, 신민, 허베이성이다.

하조 * * * 는 14 세대에서 17 세대 (하조 통치자 재위 시' 후' 라고 하고 사후에' 디' 라고 불림) 로 전해져 약 47/kloc-가 이어졌다 후세 사람들은 늘' 화하' 라고 자칭하여 그것을 중국의 대명사로 만들었다. 중국 전통문헌에는 하조에 관한 기록이 많이 있지만, 기록 시간이 늦었기 때문에 알려진 것은 확인되지 않았다. 이 때문에 하조의 존재는 줄곧 현대 역사학자들의 의혹을 받고 있다. 하남 서부와 산시 남부에서 발견된 이속 문화는 하문화시대와 지리의 기본 조건을 갖추고 있지만 은허상에서 갑골문과 비슷한 동시문자기록을 발굴하지 못했기 때문에 하조의 존재는 확인되지 않았다. 많은 중외 역사가들은 허난성 옌시시 2 리 유적지의 1 기, 2 기 또는 전체 시기가 모두 하조 도성의 유적이라고 생각하지만, 여전히 확실한 증거를 찾아 해명하고 있다.

상조 () 는 은상 () 이라고도 하는데, 중국 역사상 두 번째 조대이자 중국 최초의 직접적인 문자 기록이 있는 동시대의 조대이다. 상탕은 하조 상부족의 수장으로 제후국을 이끌고 명조전에서 하후를 소멸한 후 상조를 세웠다. 이후 상국은 후예 반경이 은으로 이사할 때까지 자주 이주하여 안정되고 은건도 273 년에 정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안양, 안양, 안양, 안양, 안양, 안양)

기원전 1600 년부터 기원전 1046 년까지 3 대 단계를 거쳤다. 두 번째 단계는 "초기 비즈니스" 입니다. 세 번째 단계는' 상대 말기' 로 17 년부터 3 1 년까지 600 년 동안 지속되었다.

마지막 왕 상주왕은 목야전에서 주무왕에게 패한 후 스스로 불태워 죽었다. 은허 발굴은 중국 상조의 존재를 증명했다. 상조는 노예제도의 전성기이고, 노예주와 귀족은 통치계급이다. 거대한 관료기구와 군대가 이미 형성되었다. 갑골문과 김문의 기록은 중국 최초의 시스템 문자 기호이다. 상조 시대 장강 유역에도 발달한 비중원 문명이 있었다. 주나라 (약 1 1 세기 -256 년 전) 는 중국 역사상 상조에 이어 이어지는 왕조이다. 주도' 화하' 라는 단어의 창조자이자 최초 지칭자이다. 저우 왕조 *

다른 하나는 868 로 100 여 년 떨어져 있다.

문제는 주조의 개국 연도가 줄곧 확인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주조는 서주 (165438+20 세기 중엽 -77 1 년 전) 와 동주 (770-256 년 전) 의 두 기간으로 나뉜다. 서주는 주무왕의 희발에 의해 세워졌고, 그 수도는 호강 (주종) 이고, 로읍은 왕오년 동안 그 동도로 삼았다. 기원전 770 년 (주평왕 원년), 평동이동, 낙읍이 그 도성이다. 이후 주나라의 이 시기는 동주라고 불린다. 동주는 춘추와 전국시대라고도 불리며 두 부분으로 나뉜다.

주조는 중국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세습 노예제 왕조로, 그리고 진한은 중앙에서 지방까지 통일 정부를 가진 통일 국가가 되기 시작했다. 사서는 늘 서주와 동주를 2 주라고 부른다.

상조가 멸망하기 전에 주부족은 화하 () 민족에서 기원했다. 룽 (Rong) 과 디 (Di) 와 같은 유목민 부족들의 침입으로 인해 저우 (Zhou) 부족의 수장은 고율 저우 (Zhou) 가 치산 (Qishan) 평야로 이주했다 웨이 헤강 유역 (산시 관중 지역) 에 사는 그의 조상은 후배를 버리고 농신으로 불린다. 설문' 은 "황제거희수 (섬서성 관중 중부 무공현의 기수강, 섬서성 관중 북부 황릉현 부근의 강, 두 강은 모두 위하의 지류), 희를 성으로, 주나이는 그 성을 물려받는다" 고 말했다. 언어는 고한어이다.

신스 시대

역사적 신뢰 시대는 글이나 출토문물이 당시 사회 상황을 기록한 시대를 가리키며, 후세 사람들은 역사적 신뢰 시대라고 부른다. 반대로 의심이나 전설의 시대다.

중국이 신뢰의 역사 시대로 접어들면서 서주와 행정 원년에 시작되었다.

역사를 신뢰하는 것은 근거가 있는 역사이다. 아시다시피 중국은 기원전 84 1 년 (이른바 * * * 와 서주원년) 부터 문자로 역사를 기록하기 시작하여 지금까지 중단없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백양씨는' 중국인민사요강' 에서 중국 국민이 인류문명에 가장 큰 공헌 중 하나라고 말했다.

같은 시기의 다른 고대 문명들은 전혀 기재되지 않았거나 기재되어 있지만, 기록은 이미 실전되어 고고학자들이 열심히 발굴해야 파편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

(참고: 나는 그리스 역사의 시대가 기원전 776 년에 시작되었다는 것을' 그리스 도시 제도' 에서 알게 되었다. 이에 앞서 역사가들은 그리스 역사를 전설의 시대로 거의 만장일치로 분류했다 ~)

그게 무슨 뜻이에요? 이는 기원전 84 1 이전의 중국 역사가 믿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

어떤 사람들은, 네가 어떻게 감히 사기의 신빙성을 의심할 수 있단 말인가? 사기' 에는 오제 하본기 은본기의 전기가 분명히 기재되어 있다. 그것들은 믿을 수 없나요?

제발, 사마천은 서한의 것입니다. 기원전 84 1 년 중국이 문자로 역사를 기록하기 시작한 이래 사마천은' 오제열전' 하본기, 은본기를 쓸 때 무엇을 가리켰는가?

그리고' 오제열전' 하본기, 은본기, 주본기는 모두 거의 2000 년의 역사를 기록하였다. 왜 역사 기록의 5% 미만을 차지합니까? 왜 사마천은 이 시기에 누구를 위해 독립적으로 선교하지 않았는가?

답은 분명합니다. 이 시기에 사마천에게 참고할 물건이 너무 적기 때문입니다 ~

믿지 않으면 너는 역사 기록을 조사할 수 있다. 오제하 상주 시대에는 소수의 인물과 그 사적만이 사마천에 의해 기록되었고, 나머지는 모두 대량의 역사적 공백이었고, 일부는 수백 년 동안 공백이었다.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나요? 맙소사 ~

예를 들어, "사기 하본기" 의 두 단락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산사태, 황제. 황제 붕괴, 아들 황제 소강. 소강 황제가 무너지고, 자제가 서다. 황제가 무너지자, 자제가 꿋꿋하게 서 있었다. 회제가 무너지고, 자제가 무모하게 서 있다. 무모한 황제가 무너지고, 하위 황제가 누설되다. 황제는 쓰러졌지만, 자제는 일어나지 않았다. 황제는 무너지지 않고 동생은 서 있다. 황제가 무너지자 자제가 일어섰다. 황제 붕괴, 황제 공자 갑옷 황제 공자 갑옷. 황제 구멍 의식, 좋은 영혼, 일 * *. 하후씨의 도덕이 전락하여 제후측. 하늘에는 두 마리의 용, 한 남자와 한 어머니, 공갈은 먹을 수 없어 용의 이름을 얻지 못했다. 타오 () 당 () 이 쇠퇴하자 유뢰 () 가 뒤를 이어 용족 () 에게 공가 () 를 섬기라고 호소하는 것을 모방했다. 공씨네는 그를 어룡씨로 봉하여 전웨이에게 받아들여졌다. 용이 죽었을 때, 그것은 여름 후를 먹고 산다. 여름 후에 빌며 겁먹고 가버렸다.

공갑붕, 자제 고려. 고제붕, 자제립. 황제가 무너지자, 자제는 지에 () 를 위해 우뚝 섰다. ""

너는 기록이 너무 짧다고 생각하지 않니?

그래서 많은 황제 (또는 부족 연맹의 수장) 가 이름만 남겼습니다. 그들은 무엇을 했습니까?

혹시 이 이름들은 다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

물론, 역사 연구자들은 문헌으로 역사를 연구하지 않을 수도 있고 고고학에 의지할 수도 있다 ~

저의 소견에 의하면 고고학적 성과는 과학적 수단을 통해 얻은 것이기 때문에 여러모로 믿을 만합니다 ~

예를 들어 은허의 갑골문은 몇 년 전, 갑골문은 무엇을 썼습니까? 이것들은 모두 믿을 만하다 ~

하지만 고고학적 성과는 비신시대의 많은 역사적 공백을 메울 수 없다 ~

예를 들어, 고고학자들은 지하에서 골격을 파냈다. 해골이 죽기 전에 무엇을 했습니까? 고고학자들이 그것을 검사할 수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생전에 쓴 일기를 뒤적거리거나 다른 사람이 그에게 전해 준다면, 다른 이야기는 하지 마세요. 이것들은 모두 신세대에 있는 것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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