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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의 3 분의 2 가 이런 현상을 가지고 있는데, 이런 현상을 시력이라고 한다.

시각감 [프랑스어 단어 dé jyvu 는' 본 적이 있다' 를 의미하고, 중국어 번역은' 데자뷰' 를 의미한다. 인간은 현실 환경 [꿈에 비해] 에서 갑자기 자신이' 어떤 그림을 경험했거나 어딘가에 어떤 일을 경험했다' 는 느낌을 느꼈다. 본 적이 없는 장면과 사물은 본 것처럼 착각이다.

갑자기 눈앞의 장면이 익숙하다는 것을 느꼈고, 모든 일과 모든 세부 사항을 잘 알고, 심지어 다음 장면까지 경험한 것 같은 경험을 해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사실은 그렇지 않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성인의 3 분의 2 는 적어도 한 번은 이런' 데자뷰' 를 경험한 적이 있다. 베이징대 심리학교수, 박사생 멘토에 따르면 데자뷰 느낌은 모든 사람에게 일어난다. 그러나, 만약 이런 느낌이 너무 빈번하고 너무 강렬하다면, 그것은 일종의 병적인 것이다.

관련 확장

지각과 기억의 상호 작용

데자뷰' 는 인간의 뇌에서 감지 시스템과 기억 시스템 간의 상호 작용의 결과이다. 과학자들은 왜 데자뷰 감각이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 인식과 기억에서 분류해야 했다. 분류 과정은 인식과 기억의 기본 특징이다. 지각에는 얼굴 인식, 물체에 대한 인식, 위치에 대한 인식 등이 포함됩니다. 이 세 가지 범주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그들의 개체가 다르기 때문에, 우리가 한 곳, 방향과 공간의 관계에 도달하면 주변 물체와 사람이 동시에 나타날 수 있다. 그들에 대한 우리의 인식은 뇌의 세 가지 다른 빈 에너지 회로, 즉 위치 인식 회로, 물체 인식 회로, 얼굴 인식 회로에 의해 이루어진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인식과 마찬가지로 기억도 여러 가지로 나뉜다.

의미기억

지식과 감정에 대한 기억을 의미 기억이라고 한다. 줄거리, 경험, 사건에 대한 기억, 즉 정경 기억이다. 각 기억은 많은 작은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인식과 기억은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가 경험한 장면의 많은 특징들이 서로 다른 메모리 시스템에 저장되어 있지만, 우리는 우리가 새로운 장면에 갈 때 장면의 어떤 부분이 우리의 일부 기억을 자극하고 뇌의 다른 메모리 시스템을 동원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장면의 어떤 특징이 과거의 경험과 일치하면,' 데자뷰' 라는 느낌이 든다. 모든 사람은 인생 경험을 가지고 있다. 쌓인 것이 많기 때문에 가끔' 데자뷰' 의 주관적인 체험을 하는 것은 정상이다. 데자뷰 (deja vu) 의 주관적 경험에 대한 초기 이해는 의학적 간질이나 반세기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정상인들도 이런 주관적 체험을 할 수 있는데, 뇌과학 지식이 축적됨에 따라 점차 오늘의 인식 수준에 이르렀다.

정서가 불안정할 때 자주 발생한다.

데자뷰 (deja vu) 를 깨닫는 것은 쉽지 않다. 데자뷰' 는 정서가 불안정한 상태와 현장에 대한 체험에서 발생하기 쉽다. 모두가 주관적으로' 데자뷰' 를 경험하지만,' 데자뷰' 가 같은 빈도로 모든 사람에게 일어난다는 뜻은 아니다. 일반적으로 감정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일은 기억하기 쉽다. 따라서 감정적으로 불안정한 상태에 처해 있다면,' 데자뷰' 할 확률이 매우 높다. 사람의 일생 동안 갱년기와 사춘기 동안 사람의 내분비에 급격한 변화가 일어나 정서가 불안정한 상태에 놓이게 되고 기억력이 매우 활발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럴 때' 데자뷰' 가 더 생기기 쉽다. 데자뷰 (deja vu) 는 각 인식이 특정 장면에 나타나기 때문에 장면에 대한 경험에서 주로 발생합니다. 이런 장면은 종종 큰 배경이므로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뇌로 달려가 무의식적인 기억을 형성한다. 이 무의식적인 기억은 때때로 특정 장면에서 튀어나와 인식과 혼합된다. 데자뷰 현상에서 동원된 기억의 대부분은 무의식적이다. 어린 시절부터, 모든 경험은 기억하고 싶든 원하지 않든, 머릿속에 이런 기억의 흔적이 있고, 아주 특별한 상황에서 튀어나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의식에 들어오면' 데자뷰' 라는 느낌이 든다. 사실, 이것은

전형적인 조우징 현상

조우징 현상, 프랑스어 원문은 데제이 VU, 중국어 번역은' 시각감' 이다. 간단해요? 팔원까지 뛰어 올랐어? 정아기? 너 왜 그래? 네프? 와, 몇 톤? 작은? 그러나 현대과학에서 이 현상의 원인을 설명하는 이론은 만족스럽지 못하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성인의 3 분의 2 는 적어도 한 번은' 데자뷰' 를 경험한 적이 있다. 그리고 상상력이 풍부한 사람일수록 이상한 느낌을 경험할 가능성이 높다. 여행을 자주 하는 사람은 오랫동안 집에 있는 사람보다 데자뷰 감각이 생기기 쉽다. 또한 고등 교육을 받은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이런 느낌을 더 잘 느낄 수 있다. (아마도 톨스토이나 일부 문학가들의 작품에서 독특한 느낌을 느꼈기 때문일 것이다.) 조사에 따르면' 데자뷰' 의 발생률은 청년기에 가장 높았고, 이후 나이가 들면서 점차 낮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사람들이 매일 단조로운 생활을 반복하기 시작하면 발생률이 낮아진다. 한 세기 전 프로이트의 이론이 리더십 심리학 연구의 주류였을 때 분석가들은' 데자뷰' 를 잠재의식 충돌의 구현으로 해석했다. 하지만 현재 심리학자들은' 데자뷰' 가 반드시 깊은 잠재의식 갈등의 기초 위에서 일어나는 것은 아니라고 제안했다. 일반적으로 건강한 뇌는 이런 느낌을 갖게 된다. 그리고 사람이 피곤하고 스트레스가 많을 때 이런 느낌을 받기 쉽다. 또한 "jamaisvu" 와 함께 나타날 수 있습니다. 즉, 익숙한 사물이나 문자를 볼 때 아무것도 생각나지 않는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심리학자들은 또한 데자뷰 (deja vu) 의 느낌은 사람들이 너무 많은 정보를 받아들이고 그 출처를 알아차리지 못했기 때문일 수 있다고 지적했다. 친숙감은 각종 채널, 어떤 것은 진실, 어떤 것은 허황된 것에서 나온다. 소설에 묘사된 네가 이미 잊어버린 상황을 만나면, 너는 그것을 전생의 기억으로 여길 수 있다. 아니면, 영화의 실제 장면을 보고 있을 때, 겉으로는 이미 영화를 완전히 잊어버렸지만, 머릿속은 여전히 짜릿한 추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심리학자들은 또한 사람들이 때로는 실제 기억이 전혀 필요하지 않고 뇌 내부에 익숙한 느낌을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고 지적했다.

기타 설명

선입견을 배제한 이른바 과학적 관점은 다음과 같은 해석이 있다.

뇌소설

1, 인간의 뇌는 항상 다양한 장면을 만들고 있다. 주로 잠재의식 활동이다. 현실에서 비슷한 장면을 만날 때, 그것은 당신의 기억 속에서 호응하기 전에 꾸며낸 장면을 담고, 심리가 강화됨에 따라, 당신은 데자뷰 (deja vu) 의 느낌을 갖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람이 자고 있기 때문에, 뇌는 여전히 현실의 일부 매개 변수를 계산하고 있어 많은 결과를 얻는다. 데자뷰 (deja vu) 는 뇌 운영의 결과 중 하나입니다.

무의식

2. 연구진은 어떤 인상이 오랫동안 몽상가의 무의식 속에 숨어 있다가 가끔 꿈에 나타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 현상은 시공을 초월한 또 다른 잠재의식과 관련이 있다는 연구도 있다. 한편, 일부 뇌 활동 연구가들에 따르면, 이 현상은 우리 뇌의 한쪽에서 정보를 처리하는 속도가 다른 쪽보다 약간 빠르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시간 터널의 충돌이나 꿈의 기억.

3. 이것은 시간 터널의 충돌인가, 아니면 꿈의 기억인가. 꿈에서 일어날 장면을 본 적이 있지만 꿈속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그래서 일이 일어났을 때 그곳에서 경험한 것 같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사실, 그것은 당신 자신의 기억, 당신의 꿈의 기억을 생각나게 합니다.

착시현상

4. 의학적으로 이에 대한 또 다른 설명은 대뇌피질의 순간 방전 현상, 가짜 시각 현상, 또는 시각적 기억이라는 것이다. 이런 현상은 당신이 매우 익숙한 환경에서 자주 발생한다. 우리 뇌에는 메모리 캐시가 있습니다. 무언가를 보거나 무언가를 만났을 때, 먼저 메모리를 저장한 다음 캐시한다. (존 F. 케네디, 컴퓨터명언) 눈앞에서 일어난 일이 이런 느낌을 경험한 것 같은 것은 우리가 메모리 저장에서 잘못을 저질렀기 때문에 그것을 역사 메모리에 넣었기 때문이다. 눈앞에서 일어나는 일을 보면, 역사적 기억에서 찾아내면, 전에 있었던 것처럼 느껴진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뇌가 피곤할 때 이런 착각을 일으키기 쉽다.

5. 생사의식 흐름의 차이

。 죽음/\ 생명 \ _ _ _ _/죽음. 이것은 인간 의식의 감동적인 그림이다.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의식이 있는데, 이런 의식은 죽을 때까지 평류였다. 사람이 죽으면 의식은 우여곡절 노선에 따라 출생으로 돌아간다. 이렇게 왕복한다. 사후의 노선이 우여곡절되기 때문에 생명의 기억은 세그먼트별로 기록되어 있으며, 접촉점의 기억만이 다음' 생명' 의식에 얽히게 될 수 있기 때문에 데자뷰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왜 젊은이와 노인들이 이런 현상을 일으키는지 설명하기 좋다. 젊은이의 정상적인 이데올로기는 아직 형성되고 있고, 노인의 뇌는 강한 기억 기억 기억 기능을 가지고 있다. 중년의 사람들은 종종 생활의 스트레스가 너무 커서 이런 느낌을 간과하는 경향이 있다.

6. 물리학에서는 이런 현상을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면, 즉 속도가 광속보다 크면 공간과 시간이 엇갈리고, 4 차원 공간은 가끔 혼란스럽다. 한 장면이 발생하면 제어 신경 (중추신경계의 일부) 이 매우 빠른 속도로 기억신경으로 전달된다. 이때 뇌의 반응이 아직 기억신경에 도달하지 못했기 때문에 뇌의 반응이 기억신경에 도달하면 이전에 일어났던 느낌을 준다. 일부 과학자들은 제어 신경과 기억 신경의 전송 속도가 광속보다 클 것이라고 추측한다. 이것은 상대성 이론에 대한 거대한 도전이다. 물론 이 이론은 아직 증명되지 않고 단지 추측 단계일 뿐이다. 7. 정통한 과학자들이 영혼의 존재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이 관점을 부인하는 것을 거부하지만, 여지는 없지만, 고에너지 물리학과 기타 일부 변두리물리학의 개입은 부인할 수 없다. 첫 번째는 영혼의 구성을 탐구하는 것이다. 일부 이단 물리학자들은 영혼의 본질은 일종의 고에너지 입자라고 제안했다. (물리학에는 추측성의 증거가 많다. 인간은 물리 법칙에 의지하여 그 존재를 예측할 수 있지만, 인간의 과학기술력은 검증할 수 없기 때문이다. 다양한 고에너지 입자 등을 포함한다. ), 엄청난 에너지를 가지고 있어 시공간의 장벽을 돌파할 수 있다. 즉 시공간에서 움직일 수 있다는 뜻이다. 이 추론은 아인슈타인의 상대성 이론과 완전히 일치한다. 그것의 독특함은 그것이 정보의 전달체로 시간과 공간에서 무질서하게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이다. 우리 머리 속의 모든 기억과 사상은 정보라고 불릴 수 있다. 정보의 본질이 무엇인지는 알 수 없지만 뇌파가 뇌파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확실하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뇌의 사고나 의식 활동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이 입자는 보통 우리 주위의 공간에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으며, 물론 우리의 뇌에도 존재한다. 그것은 우리가 생각, 기억, 기억, 기억, 잊기 위해 외부 정보를 받을 수 있는 특성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망각이란 정보를 가진 입자들이 우리 뇌의 의식 공간을 헤엄쳐 나가는 것이다. 불행히도, 입자 간의 매력과 거부를 초래한 원인은 아직 분명하지 않다. 이는 우리의 뇌파 및 기타 뇌 화학 물질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우리의 뇌가 죽을 때, 많은 입자들이 우리 뇌의 기억 영역 밖으로 헤엄쳐 나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이러한 입자의 매력과 밀어내기 원리는 분명하지 않기 때문에 자유 비율을 해석하고 계산할 수 없습니다. 낮은 확률의 경우, 이 입자는 자유를 얻은 후에도 인간의 뇌에서 원래의 배열을 유지한다. 즉, 이 사람의 기본 인격과 기억을 유지한다. 그들이 새로운 결합 목표 (다른 사람의 뇌) 를 만나 결합할 때, 이 사람이 신생아일 때 (이미 형성된 기억이 없을 때) 인격 전이가 발생한다. 바로 우리가 흔히 말하는 환생 또는 빙의이다. 그러나 예기치 않은 상황도 있다. 예를 들면 조합 후 잠복 상태에 있다가 일정 시간 후에 갑자기 깨어나는 것, 즉 우리가 흔히 말하는 인격 돌연변이 현상이다. 이미 기억이 형성된 사람이 조합 후에 깨어나 원래의 인격을 잃게 하는 경우도 있다. 사실, 우리는 이 입자에 묶여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갑자기 이상한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 어떤 단어들이 갑자기 우리의 머릿속에 나타났다 ... 심지어 꿈과 예측도 이 이론으로 설명할 수 있다. 시각도 이렇게 설명할 수 있다.

8. 시공간이 착란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도구가 필요하지만, 집 안에서는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지만, 잠시 후에 혹은 잠시 후에, 이 도구는 분명히 평상시에 놓아둔 곳에 있다. 아인슈타인의 관점에서 볼 때, 이 세상에는 많은 시공간이 있으며, 각 시공간은 일반적인 법칙에 따라 작동한다. 그것들은 평행하고, 일반적으로 교차는 없지만, 타이밍이 있다. 그러나 시간과 공간이 교차할 때, 즉 시공간의 착란이 도구가 사라질 수 있다는 예외도 있다. 예를 들어 집게 한 자루가 없어졌는데 눈 깜짝할 사이에 또 어디에 있습니까? 즉, 플라이어는 일시적으로 다른 시간과 공간으로 옮겨졌습니다. 이 시간은 당신을 만들고 있습니다. 사람도 마찬가지다. 만일 네가 있는 시공간이 미래의 시공간과 교차한다면, 즉 네가 미래의 시공간에 들어가는 시간이 매우 짧다면 곧 돌아올 것이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만약 당신이 미래의 시공간에서 집게로 자전거를 수리하면, 현재의 시공간으로 돌아간 후에도 같은 동작 (자전거 수리) 을 해야 하지만, 당신은 이미 그것을 기억에 저장했기 때문에, 당신은 이 장면이 어딘가에서 경험한 것 같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간명언) 이것은 나이와 다른 경험과는 무관하다. 이 점에서, 솔직히 말해서, 나는 여전히 데자뷰 (deja vu) 를 잘 모른다. 나는 자신의 감정적 성향에 대해 하나의 해명을 선택하거나 하나를 인정할 수 밖에 없다. (존 F. 케네디, 감정명언) 시간의 온도는 이유 없이 변한다.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시간이 흘러가는 것을 지켜볼 수밖에 없었지만, 파악할 수가 없었다. 이것은 생활의 잔혹함일 뿐만 아니라 생활의 행복이기도 하다. 우리는 천천히 늙어가고 있다. 만약 우리 자손이 너를 기억할 수 있다면, 이것이 바로 네가 이 시공간의 유일한 유물이다. 아니면, 이것이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의미다. 이런 느낌을 시각이라고 합니다.

현재 과학 수준은 아직 원인을 완전히 설명할 수 없다. 사람은 자신의 뇌 지식에 대한 이해가 정말 나쁘다. 다음은 unknown so 의 데자뷰 해석이다. 한번도 경험해 본 적이 없는 것에 대한 데자뷰 느낌을 가리킨다. 모든 정상인들은 어느 정도 즉시감을 경험했다. 어느 순간, 그가 처한 환경, 그의 언행, 그리고 다른 사람의 언행은 그가 경험한 것과 매우 익숙하거나 느낌이 똑같을 것 같다. 그는 심지어 누군가의 다음 순간에 무슨 말을 할지, 무엇을 할지 "예측" 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런 느낌은 오래 가지 않을 것이다. 잠시 후 또는 다음 순간, 눈앞의 광경은 기억의 모습과 크게 다를 것이고, 그러면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올 것이다. 내 개인적인 세심함에 따르면 여러 차례 시선감을 겪어도 이런 느낌을 유지할 때마다 시간이 다르다. 한순간부터 몇 초까지 있다. 시각에 대한 많은 설이 있다. 예를 들면 전생의 기억, 제 2 반사, 한 뇌가 다른 뇌보다 먼저 움직이고, 시공간이 엇갈린다. 그중에는 과학 이론도 부족하지 않고 이단사설도 있다. 그러나 어쨌든, 이 기묘한 느낌에 대해서는 아직 결론이 나지 않았다. 석몽은 사람이 때때로 악몽을 꾼다는 것을 설명하고, 사람이 꿈을 꿀 때 두 가지 메커니즘이 작용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요컨대, 첫 번째 메커니즘은 소망의 실현이고, 두 번째 메커니즘은 소망의 실현을 막는 것이 아니라 꿈을' 수정' 하고 왜곡이나 반대 형식으로 표현하여 악몽을 꾸는 것이다.

관련 이론

첫째, 의식의 이원론

세상은 인간의 의식으로 존재하고, 인간의 의식은 세상을 창조한다. 하지만 두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첫째, 저에게는 제 몸, 독자, 우주 전체를 포함한 제 의식을 제외한 모든 것이 제 의식에 의해 창조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내 의식이 사라지면 세상도 사라진다. 둘째, 모든 사람의 의식은 객관적으로 존재한다. 모든 사람의 의식은 자신의 세계를 창조하지만, 이 세상이 겹치면 우리의 세계가 된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혼자 꿈을 꾸고 있습니까, 아니면 함께 꿈을 꾸고 있습니까? 이 문제는 나는 아직 명확하게 고려하지 않았지만, 근본적으로 내가 구상한 의식의 이원론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이 문제에 얽매이지 않아도 된다. 이해하기 쉽도록, 나는 사람의 의식을 두 부분으로 나누었다. (나는 다른 이론의 구분 방법을 배제하지 않는다. 다른 이론에 관련된 모든 의식은 내가 나누는 첫 번째 의식에 속할 수 있다.) 1, 인지의식. 이 문장 의식을 읽고 이해하는 것도 우리가 세상을 인식하고 문제를 생각하는 데 사용하는 의식이다. 즉, 인지의식은 우리가 인식할 수 있는 의식이다. 예를 들어, 모든 사람이 자신이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다. 이런 의식은 인지의식이다. 2, 창조적 의식. 우리가 세계의 의식을 창조했기 때문에, 이런 의식은 우리에게 감지될 수 없고, 우리에게 영향을 받을 수도 없다. 의식이 세상을 창조하고 점차 세계를 인식하는 원리를 설명해 봅시다. 우리는 현재 (현재) 를 A 순간이라고 부릅니다. A 순간에 우리의 의식 활동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마도 각종 감각을 통해 외부 정보를 받거나 사고를 받는 것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의식명언) 우리는 시간의 다음 순간을 A 순간 B 라고 부른다. 한 시간은 무수한 순간으로 이루어져 있고, 한 시간 전후로 두 순간이 있기 때문에 A 시와 B 순간은 한 순간씩 차이가 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이와 같이 시간 B 의 다음 순간을 시간 C 라고 하며 인스턴스 A, B, C 는 시간 태그로 다음 원리를 설명합니다. 현재, 즉 지금, 우리의 인지의식은 A 순간에 도달했고, 동시에 창조된 의식도 B 순간에 이르렀고, AB 순간 사이의 순간 세계는 창조된 의식에 의해 지난 순간에 창조되었다. 인지의식이 시간 A 에서 시간 B 에 도착하는 순간, 바로 이 순간에 세상을 아는 과정이다. 이 순간, 창조의 의식은 멈추지 않고, 다음 순간의 세계를 창조하고, 시간 C 에 도달한다. 일반적으로 어느 순간, 인지의식은 시간 A 에서 시간 B 에 도달하고, 창조의식은 시간 B 에서 시간 C 에 도달한다. 이 과정은 계속 유지될 것이다. 즉, 창조된 의식은 항상 인지의식보다 먼저 순간세계를 창조하고, 인지의식에 의해 인식되는 동시에 다음 순간세계를 창조한다 이제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나는 책 한 권을 읽고 책에서 한 글자를 보았고, 다음 순간에 본 글자는 이미 창조된 의식에 의해 창조되었다. 내가 이 부분에서 새로 창조된 텍스트를 볼 때, 창조된 의식은 내가 다음 순간에 보게 될 텍스트를 끊임없이 창조하고 있다. 아무리 빨리 읽어도 창조의 의식은 항상 내가 다음 순간에 볼 수 있는 글을 창조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그래서 표면적으로 보면 책의 말은 객관적으로 존재한다. 내가 책을 읽을 때, 나는 이미 있는 단어를 보았다. 그러나, 사실 이 단어들은 나의 창작 의식이 무심코 창조한 것이다. 창조의식이 창조한 세계는 모두 인지의식에 의해 인정되지만, 일부 기억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잊혀질 수 있다. 이런 망각이 영구적인지, 어떤 수단 (예: 최면) 이 기억을 깨울 수 있는지 여부는 이 글의 마지막 절에서 설명할 것이다. 창조의식이 앞서가는 순간은 매우 작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먼저 창조한 후 알게 된 관계일 뿐, 구체적인 기간으로 표현할 수는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그래서 이런 의미에서 인지의식과 창조의식은 동기화되어 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단순히 의식의 이 이원 패턴을 다음과 같이 묘사할 수 있다. 인간의 의식은 인지와 창조로 나눌 수 있다. 창조는 항상 인지하기 전에 순간의 세계를 만들고, 인지승인을 받는 동시에 다음 순간의 세계를 창조한다. 창조와 인지의 이원성은 끊임없이 전진하고 동기화를 유지한다.

둘째, 응용-시각

제 1 절에 소개된 모델에 따르면, 우리는 세계가 인지의식으로 이루어졌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인지의식은 세 가지 요소로 구성되어 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이 세 가지 요소: 1, 경험을 소개하겠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의식이 새로운 것을 경험하는 상태이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의 대화를 듣고 이해하고, 영화를 보고, 음악을 감상하는 등. 2, 추억. 경험하는 동시에, 우리는 자신도 모르게 기억을 되찾고, 과거의 경험을 회상한다. 3, 대비. 추억과 함께 우리는 진행 중인 경험과 기억 속의 과거 경험을 비교한다. 이 세 가지 요소는 동시에 진행된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새로운 것을 경험하지만, 추억 과정에서 매우 비슷한 경험을 찾을 수 없다. 비교 결과는' 데자뷰 경험이 없다' 며 시선감이 없다. 자,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시각은 어떻게 생겨났을까요? 위의 정상적인 인지 과정을 거꾸로 하면, 우리는 시각감의 충전 조건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비교 결과는' 데자뷰 체험' 이다. 추억의 과정에서 우리는 매우 비슷한 경험을 발견했다. 경험과 기억이 서로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시각을 낳는 유일한 요소가 수면으로 떠오르는데, 이것이 바로 기억의 원소이다. 전반적인 구분은 문제 분석을 위한 것이다. 이것이 내가 제 1 절에서 의식을 둘로 나누는 이유이기 때문에 인지와 창조의 이중성은 분리할 수 없다. 일정한 조건이 충족되면 인지의식의 세 가지 요소가 바뀌어 두 가지가 더 긴밀하게 연결되게 된다. 나는 이를 융합이라고 부른다. 세 가지 요소의 변화 방식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시각감을 유발하는 변화는 바로 그 중 하나인 A-클래스 융합이다. 클래스 A 의 혼합 상태에서는 기억의 원소만 바뀌고 메모리 범위는 최소로 확대된다. 인지의식은 인지의식의 기억에서 여전히 기억을 담당하고 있고, 창조의식은 새로 창조된 세계에서 회상할 수 있다. 즉 창조의식은 기억의 성분을 가지고 있으며, 그 범위는 인지의식의 경험과 평행한 새로 창조된 세계다. 인지의식이 경험하는 세계는 바로 창조의식이 창조한 것이다. 이런 체험을 새로 창조한 세계와 비교하면 자연히 비슷한 체험이 있다는 결론을 얻을 수 있는데, 시각감은 바로 이때 생긴 것이다! 특히, 확대된 메모리 범위를 인지의식의 체험 (즉, 그림의 빨간색 점선 부분) 으로 분류하지 않은 이유는 우리가 진행 중인 경험을 회상할 수 있다면 이런 의식 활동이 시각이 생기든 없든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가 언제든지 경험할 수 있는 경험은 시각적인 터무니없는 결론을 낳는다. 이 시점에서, 시각의 발생은 이미 잘 해석되었다.

셋. 요약 및 가정

의식의 이원론은 자진하며, 그것은 시각의 발생을 설명할 수 있다. 의식의 이원론은 의식의 이중 패턴과 혼합 패턴을 포함한다.

가정 1

: 클래스 b 혼합-최면. 클래스 B 의 혼합 상태에서는 메모리 요소만 바뀌었지만 확장된 메모리 범위는' 의식의 세계', 즉 그림 3 의 파란색 점선 앞에 있는 검은색 선이다. 최면의 다른 효과를 배제하고, B-클래스 융합은 최면 상태에서' 잠자는 기억' 을 깨우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사실, 이 "기억" 은 "의식을 창조하는 세계" 입니다. 완전한 세상에서, 너는 자연스럽게 모든 것을 회상할 수 있다.

가설 2

: c 레벨 혼합-절대 우위. 극단에서 인지의식의 세 가지 요소는 창조의식에 의해 완전히 얻어진다. 창조의식의 세계' 에서 창조의식과 추억을 체험하다. 아마도 이런 상태에서, 당신은 완전히 잠정적인 창조에서 벗어나, 이제야 알게 된 수동적으로, 이 세상이 한때 가졌던 꿈을 적극적으로 창조할 수 있을 것이다. 다만 네가 잊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 = = = = = = = = = = Dingolly 원고 = = = 미국 타임지 2007 년 8 월 12 일 문장: 데자뷰 설명 (저자 마이클 르 모니크) 은 모든 사람이 한 번 이상 경험한 이상한 느낌이다. 심리학자들은 이것을 "이전의 친분" 이라고 부릅니다. 비록 사람들이 보편적으로 이런 경험을 가지고 있지만, 아무도 이유를 설명할 수 없다. 환각과 마찬가지로, MIT 픽웰의 학습과 기억 연구소의 연구팀은 우리에게 이 신비한 현상을 밝혀줄 수 있을지도 모른다. 연구가인 토마스 맥휴 (Thomas McHugh) 와 그의 동료들은 쥐의 뇌에서 특정 기억 회로를 발견했는데, 이것이 이런 이상한 느낌을 불러일으키는 원인일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데자뷰' 는 뇌의 기억에 근거한 착시현상 같은 느낌이다. 지금까지 신경과학자들은 우리의 기억이 장기 및 단기 기억과 일련의 사건에 대한 기억을 포함한 여러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기억은 현실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그것의 형성은 뇌의 다른 부분을 포함한다. 그럼에도 맥휴가' 과학' 홈페이지에 발표한 연구 보고서는 이 신비로운 현상에 대한 연구에 새로운 단서를 가져왔다. McHugh 와 그의 팀은 해마체의 신경망을 찾으려고 시도했다. 해마체는 뇌에서 새로운 기억을 만들어내는 영역이다. 신경과학자들은 기억은 실제로 강한 화학반응을 통해 연결된 많은 뇌세포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기억을 깨우려면 특정 뇌세포 그룹을 찾아 자극해야 한다. 뇌가 기억 사이에 유사점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매실의 새콤달콤한 식감은 딸기와 비슷하다. 그러나 비슷하지만 완전히 동일하지 않은 기억을 구별할 수 있는 것도 중요하다. 예를 들어, 어떤 빨간 장과를 먹으면 속이 메스껍다. 이 기능을 "모듈 분리" 라고합니다.

쥐실험

MacHugh 의 선임 동료, 노벨 면역유전학상 수상자인 Susumu tonegawa 는 수년 전부터 소위' 모듈 분리' 메커니즘을 발견했다. 이 메커니즘은 힌트를 통해 모든 기억을 되찾을 수 있게 해준다. 예를 들어 낯익어 보이는 사람에게 "우리 같은 학교에 가는 거 아니야?" 라고 말할 수 있다. " Susumu tonegawa 와 McHugh 는 그와 함께 있는 학교 경험을 회상하기 위해' 모듈 분리' 를 통제하는 특정 유전자를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유전 공학을 이용하여 이 중요한 유전자가 부족한 쥐를 만들어 그들의 이론을 증명하기 위해 시험했다. 먼저, 그들은 쥐를 경미한 진동이 있는 상자 안에 두었다. 마우스는 질량 중심을 안정시키기 위해 움직이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진동이 없는 비슷한 상자 안에 마우스를 넣었지만, 다른 곳에 있는 마우스는 여전히 움직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그들은 이 두 상자의 차이를 분별할 수 있었다. 그러나 정상적인 쥐는 그것들 사이의 차이를 빠르게 구별할 수 있다.

신구 기억의 혼동

연구원들은 이것이 사람들이' 데자뷰' 를 느끼는 이유라고 생각한다. 우리 뇌의' 모듈 분리' 회로는 때때로 실패하여 새로운 경험과 오래된 기억이 똑같아 보인다. Susumu tonegawa 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런 현상은 흔하지 않다" 고 말했지만, 흥미롭게도 일부 간질 환자들은 항상 이런 느낌을 가지고 있다. 간질 발작은 해마를 포함한 뇌 측두엽 뉴런의 이상 방전' 으로 뇌 회로를 교란시킬 수 있다. 정상인들은 일반적으로' 데자뷰' 가 좀 이상하다고 생각하지만 간질 환자는 보통 이상하게 느껴지지 않는다. 그들 사이의 차이도 음천과 마구의 이론을 증명했다. Susumu tonegawa 는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는 이 이상한 느낌이 뇌의 두 부분 간의 충돌로 인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신대뇌피질은 이전에 일어난 적이 없다는 것을 알려주고, 해마는 당신에게 일어난 일을 알려준다. " 해마체를 더 잘 이해하면 뇌의' 모듈 인식' 을 강화하는 약물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는 익숙한 장면으로 인한 무서운 기억을 잊는 데 도움이 된다. 물론, 너무 멀리 가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면서도 옛일이 새것과 같다는 착각이 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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