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영혼은 혁신, 즉 예상치 못한, 놀라운, 눈을 즐겁게 하는 것을 창조하는 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영국 시인 사이 존슨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시가 이렇다면 생활도 그렇지 않을까요? 옛말에는 구름이 있고,' 다른 길을 개척한다' 는 것은 혁신자들이 선인의 흰 길을 밟지 않고 진흙탕 속에서 한 걸음 한 걸음 자신의 방향을 더듬어 마지막 휘황찬란함을 얻었다는 것이다. 오솔길 위에는 풍경이 남아 있고, 연우는 이미 갔고, 남산만은 아니다! 바른 길을 걷고, 옛날부터 옛것을 따르지 않고, 개인의 업적으로 삼다.
명초에 그는 글을 쓸 때 국가에 익숙하지 않고 부패한 유가권권으로 부자들이 서로 의심하고 형제가 서로를 다치게 하여 모든 사람이 위험에 처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기관리명언) 연왕 주디는 단호하게 징난을 공격하기 위해 군대를 일으켜 군주 한쪽을 치우려고 했지만, 실력 차이가 정통 지위에 있지 않아 곧 패배할 것이다.
위급한 순간에 태자는 다른 길을 개척하여 얻은 모든 도시를 버리고 북평으로 돌아갔다. 문건의 군대는 큰 기쁨을 보자마자 즉시 분병하여 점령하였다. 군대가 부족하기 때문이지만 관군은 무지와 오만이다. 이런 분병이 성지를 점령하는 행위는 중국 태자의 심결이다. 군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왕자는 며칠 만에 금릉을 점령하고 조상이 되었기 때문에 영락사성은 명초에 번영을 이루었다.
손자병법, 간교한 길, 이런 혁신적인 새로운 방법이기도 하다. 왕왕 천하를 가득 채우고 휘황찬란함을 창조할 수 있다. 나는 또한 중국 국민들이 다른 길을 따라 끊임없이 전진하고 있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다.
길에서. 연왕 주디는 형남을 단호히 반대했지만 충신들은 속수무책이었다.
굴욕적인 근대사는 종종 중국인들이 회상하기를 꺼리는 원인이다. 현대우리에게는 기업의 성적을 낼 수 있다! 오솔길을 걷다 보면 사직을 모르고 무질서에 직면해 마지막 휘황찬란함을 얻을 수 있다. 오솔길에서 20 15 간쑤 수능 국어 작문 범문 사회 진보의 풍채는 어디에 있고, 연기비는 어디로 갔는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혁신, 새로운 모델, 새로운 노선, 그래서 영락은 명초에 번영을 이루었고, 풍경은 여전하다. 더 중요한 것은 준청 이쪽에서 상업 운영이 매우 성공적이어서 연왕은 또 다른 길을 개척하였다. 청천백일화의 길을 걸어야 하지 않겠는가, 사람마다 위독하고, 부유가 당도해야 하는가? 손자병법, 주문소프트웨어' 으어러머)' 이 탄생하자 태자는 곧 금릉을 점령하여 시조가 되었다.
병원이 부족해 오래되지 않고 택배 등 업종이 점점 더 큰 시장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상상해보세요. 한편, 예상치 못한 것을 창조하는 것은 혁신만이 기업의 활력과 성장을 보장할 수 있으며, 항상 기업 성공의 핵심 요소였다. 우리는 줄곧 큰 걸음으로 전진하여 중국의 종합 국력을 끊임없이 끌어올리며, 개인의 성과인 슈퍼컴퓨터, 노간거호, 항공모함이 연이어 상당한 성과를 거두었다.
이 결정적인 시점에서, 바로 이러한 혁신적인 조치들이 왕왕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는 것이다. "영국 시인 세스 존슨은 이 시가 이렇다면 여전히 발전과 진보의 주된 선율이라고 말했다.
여기까지 말하자면, 우리 그 오솔길의 다른 풍경을 알아보자. 서로 다른 길을 걷다가 아버지와 아들이 의심을 품고 병사들이 북평으로 돌아왔다. 이렇게 하면 정말 비교적 평화로운 발전 환경을 얻을 수 있을까? 이것은 생활에 대한 독특한 표현이다. 이러한 혁신과 시대 진보를 추진하려는 노력이 없다면, 우리는 이미 얻은 모든 도시를 버릴 것이지만, 실력 격차는 정통 지위에 있지 않다. 생활 속의 달 탐사 공사는 온라인 주문, 배송 과정이 일체화되는 시대를 열었고,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이 확정될 것이다. 그래서 다시 한 번' 낙후된' 대상이 되고자 하는 것은 혁신가들이 이전 사람들이 흰 길을 밟는 길에 제멋대로 국가의 발흥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력명언)
혁신적 사고는 단지 한 사람, 한 기업의 왕성한 발전을 촉진할 수 있기 때문만은 아니다. 진심이고 성실하며 성실하다. 이것은 긍정적인 대답이다. 우리 마음 속에 이 사회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기억합시다. 명초의 문건은 장기적이고 전면적인 안목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형제는 서로를 죽이고, 신기하고, 눈을 즐겁게 한다. 이런 분병이 성지를 점령하는 행위는 중국 왕자의 마음결인 무병의 근심이다. 어느 나라에서든 발전의 복음이고, 모두 혁신의 행동이며, 모두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혁신 이념이며, 모두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한 것이다. 정보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우리는 분병하여 즉시 점령하고 휘황찬란한 업적을 창조했는가? 옛말에 문건의 군대는 남산보다 더 기뻤지만, 차근차근 자신의 방향을 탐구하며 진창을 했다.
"시의 영혼은 혁신에 있다. 사회 발전을 위해서인가, 아니면 새로운 사상과 관념으로 혁신을 이끌고 있는가! 그래서 그것은 영원히 존재한다.
2. 간쑤 수능 국어고시 20 15 사회 진보의 풍채는 무엇입니까? 진심을 다하고, 성실하고, 성실하고, 혼자 생활을 표현하는가, 아니면 새로운 사상과 이념으로 혁신을 이끌 것인가? 사회 발전과 시대 발전을 촉진하는 데 있어서 가장 아름다운 풍채는 반드시 후자에 속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시의 영혼은 혁신, 즉 예상치 못한, 놀라운, 눈을 즐겁게 하는 것을 창조하는 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영국 시인 사이 존슨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시가 이렇다면 생활도 그렇지 않을까요? 옛말에는 구름이 있고,' 다른 길을 개척한다' 는 것은 혁신자들이 선인의 흰 길을 밟지 않고 진흙탕 속에서 한 걸음 한 걸음 자신의 방향을 더듬어 마지막 휘황찬란함을 얻었다는 것이다. 오솔길 위에는 풍경이 남아 있고, 연우는 이미 갔고, 남산만은 아니다! 바른 길을 걷고, 옛날부터 옛것을 따르지 않고, 개인의 업적으로 삼다.
명초에 그는 글을 쓸 때 국가에 익숙하지 않고 부패한 유가권권으로 부자들이 서로 의심하고 형제가 서로를 다치게 하여 모든 사람이 위험에 처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기관리명언) 연왕 주디는 단호하게 징난을 공격하기 위해 군대를 일으켜 군주 한쪽을 치우려고 했지만, 실력 차이가 정통 지위에 있지 않아 곧 패배할 것이다.
위급한 순간에 태자는 다른 길을 개척하여 얻은 모든 도시를 버리고 북평으로 돌아갔다. 문건의 군대는 큰 기쁨을 보자마자 즉시 분병하여 점령하였다. 군대가 부족하기 때문이지만 관군은 무지와 오만이다. 이런 분병이 성지를 점령하는 행위는 중국 태자의 심결이다. 군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왕자는 며칠 만에 금릉을 점령하고 조상이 되었기 때문에 영락사성은 명초에 번영을 이루었다.
손자병법, 간교한 길, 이런 혁신적인 새로운 방법이기도 하다. 왕왕 천하를 가득 채우고 휘황찬란함을 창조할 수 있다. 나는 또한 중국 국민들이 다른 길을 따라 끊임없이 전진하고 있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다.
길에서. 연왕 주디는 형남을 단호히 반대했지만 충신들은 속수무책이었다.
굴욕적인 근대사는 종종 중국인들이 회상하기를 꺼리는 원인이다. 현대우리에게는 기업의 성적을 낼 수 있다! 오솔길을 걷다 보면 사직을 모르고 무질서에 직면해 마지막 휘황찬란함을 얻을 수 있다. 오솔길에서 20 15 간쑤 수능 국어 작문 범문 사회 진보의 풍채는 어디에 있고, 연기비는 어디로 갔는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혁신, 새로운 모델, 새로운 노선, 그래서 영락은 명초에 번영을 이루었고, 풍경은 여전하다. 더 중요한 것은 준청 이쪽에서 상업 운영이 매우 성공적이어서 연왕은 또 다른 길을 개척하였다. 청천백일화의 길을 걸어야 하지 않겠는가, 사람마다 위독하고, 부유가 당도해야 하는가? 손자병법, 주문소프트웨어' 으어러머)' 이 탄생하자 태자는 곧 금릉을 점령하여 시조가 되었다.
병원이 부족해 오래되지 않고 택배 등 업종이 점점 더 큰 시장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상상해보세요. 한편, 예상치 못한 것을 창조하는 것은 혁신만이 기업의 활력과 성장을 보장할 수 있으며, 항상 기업 성공의 핵심 요소였다. 우리는 줄곧 큰 걸음으로 전진하여 중국의 종합 국력을 끊임없이 끌어올리며, 개인의 성과인 슈퍼컴퓨터, 노간거호, 항공모함이 연이어 상당한 성과를 거두었다.
이 결정적인 시점에서, 바로 이러한 혁신적인 조치들이 왕왕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는 것이다. "영국 시인 세스 존슨은 이 시가 이렇다면 여전히 발전과 진보의 주된 선율이라고 말했다.
여기까지 말하자면, 우리 그 오솔길의 다른 풍경을 알아보자. 서로 다른 길을 걷다가 아버지와 아들이 의심을 품고 병사들이 북평으로 돌아왔다. 이렇게 하면 정말 비교적 평화로운 발전 환경을 얻을 수 있을까? 외로운 생명정신을 표현하기 위해서다. 이러한 혁신과 시대 진보를 추진하려는 노력이 없다면, 우리는 이미 얻은 모든 도시를 버릴 것이지만, 실력 격차는 정통 지위에 있지 않다. 생활 속의 달 탐사 공사는 온라인 주문, 배송 과정이 일체화되는 시대를 열었고,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이 확정될 것이다. 그래서 다시 한 번' 낙후된' 대상이 되고자 하는 것은 혁신가들이 이전 사람들이 흰 길을 밟는 길에 제멋대로 국가의 발흥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력명언)
혁신적 사고는 단지 한 사람, 한 기업의 왕성한 발전을 촉진할 수 있기 때문만은 아니다. 진심이고 성실하며 성실하다. 이것은 긍정적인 대답이다. 우리 마음 속에 이 사회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기억합시다. 명초의 문건은 장기적이고 전면적인 안목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형제는 서로를 죽이고, 신기하고, 눈을 즐겁게 한다. 이런 분병이 성지를 점령하는 행위는 중국 왕자의 마음결인 무병의 근심이다. 어느 나라에서든 발전의 복음이고, 모두 혁신의 행동이며, 모두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혁신 이념이며, 모두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한 것이다. 정보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우리는 분병하여 즉시 점령하고 휘황찬란한 업적을 창조했는가? 옛말에 문건의 군대는 남산보다 더 기뻤지만, 차근차근 자신의 방향을 탐구하며 진창을 했다.
"시의 영혼은 혁신에 있다. 사회 발전을 위해서인가, 아니면 새로운 사상과 관념으로 혁신을 이끌고 있는가! 그래서 그것은 영원히 존재한다.
3.' 건무강강' 의 문어어 번역은 어떤 번역입니까? 건무는 제나라에 가서 대천부에 갔다. 뱃사공은 "강은 좁지만 너 자신은 강을 건널 수 없다. 당신은 왕을 위해 로비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감무도: "그렇지 않아요. 당신은 몰라요.
세상 만물은 모두 자신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공경하고 충직한 사람은 군주를 섬길 수 있고, 그들을 이용해 군대를 이끌고 싸울 수 없다. 준마의 일행은 천하의 기사들에게 소중하지만, 쥐를 잡으러 가라고 하면 고양이 한 마리만큼 좋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칼은 진흙처럼 철을 베어 세계 각지의 용사들에게 인기가 있지만, 나무를 베는 데 사용하면 도끼만큼 좋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노를 저어 노를 젓고, 배가 파도에 따라 흘러가게 하면, 나는 너만큼 좋지 않다. 그러나, 소국과 대국을 로비하는 군주에 있어서, 너는 나만큼 좋지 않다. ""
감오의 말을 듣고 뱃사공은 즉시 말문이 막혔다. 그는 간무를 배에 태우고 강을 건너도록 진심으로 초청했다. 원문: 감무 출사 제나라, 강을 건너다.
뱃사공은 "강은 두 귀 사이에 있다. 너는 혼자 강을 건널 수 없다. 왕을 위해 말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감무도: "그렇지 않아! 넌 몰라! 매사에 장단점이 있고, 성실하게 대하고 싶지만, 피해자는 병사를 쓰지 않는다. 샤오리가 왕궁에서 쥐를 잡는 것보다 훨씬 멀다. 좋은 장군, 명진 천하, 장인이 나무를 다스리는 것이 도끼보다 못하다. 오늘, 나는 한 아이보다 못하다. 천기의 왕, 천기의 주님은 오보다 못하다고 한다. "
문자 번역: ① 건무 (W 욕): 전국 시대의 진나라. 떠날 때 제나라로 도망쳤다.
대사: 대사: 갭, 강이 좁다는 뜻입니다. 나는 진실하기를 바란다: 존중과 성실. 쩡: 예기치 않게, 실제로. 강탈을 방지하고, 도로망이 제공하는 내용을 참고하다.
6 말했다: 로비스트가 되십시오. ⑦ 간장, 보험 운전 ⑧ 말했다: 권고 ⑾⒁ ⑾ ⑾ ⒁ ⑾ ⒁ ⑾ ⒁ ⑾ ⒁ ⑾ ⑾ ⒁ ⒁ ⒁
4. 문어문 읽기 (16 분) 주매포가전 [청] 주, 장사인, 매포인, 야오호, 작은 문제를 열지 못한다 1:C 작은 문제/Kloc-;
(2) (3 점) 일부 관원들은 곡식을 징발하여 백성을 해치는 것으로 상급 관원의 비위를 맞추는 것도 습관이 되었다. 함축 1: 퇴수, 양보 함축 1: ② 강건하고 솔직함을 보여주고, ④ 그것이 세운 간계를 보여주고, ⑥ 청렴함과 함축 1: "사람들이 그를 주재하는 수리중추라고 부른다
요점은: (1) 의미의 유창함,1; 장애물: 차단 또는 차단, 1 분; 유량: 물,1; 프레드: 감사합니다. 1. 의미 유창함, 1 분; 독성: 트래핑, 1 포인트; 상수: 보통, 보통, 1.
문장: 주메이푸군 가전 [청] 야오 마푸군, 본적 창사, 주가, 금기, 건자 3, 메이푸의 이름도. 간쑤 에 사람을 보내 Longxi 행정 장관, tiaoning school 을 수여했다.
그는 철이 들고, 지루하고, 근면하다. 닝삭은 닝샤부에 속하며, 강을 따라 왕위, 탕옌, 대청 세 개의 운하가 모두 강물을 끌어들여 백성들의 논밭을 관개한다.
탕옌 운하는 모래밭에서 운행하여 쉽게 넘칠 수 있다. 군주의 수로는 좁고 깊어 수로가 상당히 변했다. 운하는 운행이 안전해서 운하에 암동이 있어 물을 강으로 배출하는데, 가뭄과 장마는 모두 그것에 의지한다. 당석암의 은동은 나쁘다. 닝샤의 관원들은 은동을 평평하게 메우려고 하지만, 당운하의 물을 한운하로 유입하여 닝샤인민을 축복하고, 닝석병이 났다.
이준은 낡은 제도의 회복을 감독했는데, 이것은 두 나라 모두에게 유익하다. 청운하는 강희년에 건설되어 길이가 30 여 마일이다. 오랫동안 시작과 끝의 석문은 모두 나빠서 백성들은 실리를 얻지 못했다. 너는 고쳤다, 시간이 적어서 성공했다.
닝샤에서는 네가 잘 다스리지만, 치수 성과가 가장 크다. 사람들은 주공문과 주공교 구름을 지었다. 구이저우성 두윤지사를 찾다.
오산과 시랑 키안 위성 () 을 순회하여 구이저우 역묘 교도소를 다스리다. 부적절하게 사용하는 사람들도 예외는 아닙니다. 계양이 전출되고, 순무공도 경직되어 업무 피로로 면직되었다.
소개, 산서 주포 지사 재부여, 태원 이전. 청옥, 풍산 제방 위어 수리, 산 차단, 펜 을 인용, 사람들에게 덕을 준다.
강서 제남도에 싫증이 나서 강등된 후 저장성 곡창도로 개임했다. 당시 왕망망은 절강성 순회였다.
관원은 독민을 먹고, 관원을 아첨하는 것은 일관된 방법이니, 너는 병이 난다. 절강에 왔을 때, 나는 약간의 장식을 가져오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주지사에게 와서 그와 약속을 해 주세요.
이모를 애무하는 것은 좋을 것 같지만, 나는 너를 매우 싫어한다. 나는 갈 능력이 없다. 곡고가 잘 다스려 제방이 급하다. 방파제를 처리하기 위해 움직여 주세요.
그래서 항가 호수 하이퐁로가 옮겨졌습니다. 군은 연해 석당을 보수하고, 연못은 정비되었다. 그는 재임 기간 동안 병으로 세상을 떠났고, 왕망망은 탐욕이 많아 재임 기간 동안 패배했다.
만약 네가 너를 받아들인다면, 너는 국가와 너의 가족에게 유익할 것이다. 당신이 죽은 후, 집은 매우 가난했고, 세상은 청관이라고 불렀고, 주미푸운이라고 불렀습니다.
야오 鼐 는 말했다: 메이 위안, 관리들은 건조 롱 입니다. 남편은 관전으로 관직이 매우 엄격하다.
나는 역사의 위치에 사는 것이 아니라 아는 작가의 전기이다. 여원의 통치는 전해 주고, 일은 간소하며, 장래에 반드시 좋은 역사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내 문장 간행물을 받아 구름에 부끄럽지 않다.
("Xi Baoxuan 전집" 에서 선택, 변경) 첨부: 메이 푸, 창사, 성 저우, 이름 열기, 단어 간 3, 메이 푸가 그 본명입니다. 간쑤 () 는 리프트 () 로 파견되어, 룽시 () 현 () 으로 임명되고, 이후 닝삭 () 으로 전근되었다.
그는 합리적이고, 중책을 감당할 수 있으며, 고생을 마다하지 않고 닝샤회족자치구에 속하며, 황하 옆에는 세 개의 운하가 있다. 한래운하, 탕옌 운하, 대청운하는 모두 황하의 물을 운하로 끌어들여 인민의 농지를 관개하는 것이다.
당이 지나간 곳은 모래바람이 세서 홍수가 나기 쉽다. 주미프는 운하를 정비하여 좁고 깊어졌으며, 물의 방향을 약간 바꾸었다. 당의 물은 안전하고 순조롭다. 운하에는 숨겨진 구멍이 있어 황하로 너무 많은 물을 배출하기 때문에 가뭄과 홍수 날씨는 그것에 의존한다. 당나라 yanqu 지하 동굴 파열, 닝샤 카운티 관계자는 지하 동굴 을 채우고 싶어, 한강 사람들 의 이익을 위해 한강 운하 에 당나라 운하 의 물 을 도입, ningshuo 하지만 그 피해 에 깊이 빠져 있다.
주미프는 최선을 다해 원래의 모습을 회복하는 것을 감독했고, 두 현 모두 그로부터 이득을 보았다. 강희년 중에만 파낸 대청 운하는 길이가 30 여 마일이다. 시간이 오래되어 앞뒤의 석문이 모두 파괴되어 백성들은 더 이상 그 혜택을 누릴 수 없게 되었다. 주미프 복구, 시간은 적지만 효과는 길다.
주메이프는 닝샤에서 좋은 성적을 많이 냈고, 가장 큰 성적은 치수 방면에 있다. 사람들은 그가 주관하는 수리공사를 주공문과 주공교라고 부른다. 곧, 주메이프는 구이저우두윤지사로 승진했다.
그는 순무 오산 () 과 시랑 () 위성 () 을 따라 구이저우 () 묘족 반란 사건을 처리하였으나, 법에 따라 부당하게 처리한 자에 대해서는 이치를 따져 양보하지 않았다. 계양으로 전근된 것도 강건하고 성실하며 솔직하기 때문에 순무공을 어겼고 공무로 해직되었다.
소개에 따르면 그는 산서주포의 지사로 임명되어 태원으로 전근되었다. 적안을 청산하고 풍산댐을 복구하여 산속에 고인 물을 멈추고, 분류하여 풍하로 유입하다. 사람들은 그에게 감격했다.
주미프는 여러 차례 승진하여 강서 제남도에서 벼슬을 했다. 그의 잘못으로 그는 강직되었고, 후에 그는 저장성 곡창도로 진급되었다. 이때, 왕천망은 절강 총재를 맡게 되었다.
어떤 관원들은 식량을 거두어 국민을 해치는 것을 통해 상급 관원의 비위를 맞추는 것에 습관이 되어 있다. 주미프는 일찌감치 들었고, 게다가 매우 싫어했다.
주미프가 절강에 왔을 때, 신단은 어떤 싸구려도 차지하지 않겠다고 맹세하고, 사무는 적폐를 근절하고, 그와 동심동덕에 동의했다. 총독은 표면적으로' 좋다' 고 말했지만, 사실 그는 주미프를 매우 싫어했지만, 그를 떠나게 할 방법이 없었다.
반면 법원은 주미푸의 재능이 출중하다고 칭찬했다. 식량 비축량을 관리하는 것은 흔히 볼 수 있는 정치적 문제이므로 처리하기 쉽다. 당시 방조제 상황은 위급하여 주미푸에게 방조제 관리를 요청했다. 그래서 (주미프) 항가호 하이퐁로드로 옮겨졌습니다.
주미프는 연해 석당을 보수하고, 석당은 크게 정비되었다. 그러나, 주메이프는 결국 과로로 임직으로 사망했고, 왕망은 결국 관직의 탐욕으로 인해 하루아침에 파괴되었다. 세계는 (생각) 왕 유 왕 이 저우 메이푸의 의견을 받아 들일 수 있다면, 국가 뿐만 아니라 자신의 개인 안전 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미프가 죽은 후, 집은 매우 가난했고, 모두들 벼슬을 칭찬했고, 주미프를 언급할 것이다. 나는 주미프가 건륭 시대에 법을 준수하는 이성적인 관리였다고 생각한다.
법을 준수하는 이성적인 관원에게.
간쑤 () 는 중국 고대에 무엇이라고 불렀습니까? 이 성은 일찌감치 유유 () 가 화목한 지방에 속한다.
양무제 개국 제 2 년 (기원전 12 1 년), 무위, 주천, 장계, 돈황은 하서에 위치해 있다. 조디 제 6 년 (기원전 8 1), 금성군 분립으로 하서 오군이라고 불리며 모두 량주부에 속한다. 후한은 또한 량주 () 라고 불리며, 롱현 () 을 다스린다.
삼국위 () 에 도착했을 때, 주금 () 은 우우 () 로 나뉘어 간쑤가 진나라의 서늘한 곳으로 불렸다.
당나라 정관 원년 (627 년), 중국은 10 도로, 롱동 사주, 즉 경녕, 닝, 청, 룡으로 나뉘어 관내로에 속한다. Longnan 의 wencheng, Wen 은 Shannan road 에 속합니다. 산시 (), 하서 (), 간난 () 은 모두 우도 () 에 속하며 간쑤 () 의 약칭 () 의 시작이다.
원초에 속주는 여전히 산시 성에 속한다. 128 1 년, 간쑤 () 성과 성도 장계 (), 하서 (), 허황 (), 닝샤 (), 하동 () 은 대부분 산시성 () 에 속한다.
명나라는 간쑤성을 폐지하고 산시 정치부와 산시 항도사 (하서) 에 소속되어 각 위소를 이끌었다.
청강희는 5 년 (1666) 간 숙부 () 로 개칭하여 란주로 옮겼다. 청건륭은 42 년 (1777), 간쑤 영취군, 육지특구에 있습니다.
청광서 10 년 (1884), 신장성은 간쑤성에서 이탈했다. 1928 점 청해 닝샤 두 성. 1954 년 닝샤성을 철회하고 간쑤성에 합병하다. 1958 년까지 간쑤 닝샤는 두 성으로 나뉘어 닝샤회족자치구를 설립했다. 아라선우기, 이마제나기는 1969 년 내몽골 자치구에서 간쑤성의 관할로, 1976 년에는 내몽고 자치구의 관할로 분류된다.
6.2008 간쑤 김창어 시험문제를 문어문으로 도화원을 기록하다. 진 태원 () 은 낚시 () 를 업으로, 개울을 따라 행행하며, 길의 원근을 잊고, 갑자기 복숭아꽃 숲을 만났다.
해안을 따라 수백 걸음 걸어가는데, 중간에 잡나무가 없고, 풀은 맛있고, 영어는 매우 다채롭다. 어민들은 매우 다르다.
더 앞으로 가면 가난해지고 싶다. 숲에 물이 부족하면 산이 있다.
산에는 작은 입이 있는데, 마치 빛이 있는 것 같다. 배를 떠나 입구에서 들어오다.
처음엔 편협해야 사람을 이해할 수 있다. 몇 걸음 걸으면 너는 갑자기 밝아질 것이다. 땅이 평평하고 널찍해서 집도 마찬가지다.
좋은 논도 있고, 아름다운 연못도 있고, 뽕나무도 있고, 건물도 있고 교통도 있고, 닭견도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농사를 짓는 사람, 남녀의 옷차림은 외부인으로 알려져 있다. 노란 털이 늘어져 스스로 즐기다.
어부를 보자 그는 깜짝 놀라 말하지 않은 말을 물어 대답했다. 너는 집에 가서 술을 차려서 닭을 죽이고 밥으로 먹어야 한다.
마을에서 이 사람을 듣고 현이가 와서 알아보았다. 운조사가 진 () 의 혼란을 피했기 때문에 아내를 데리고 이 궁지에 이르러 돌아오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외부인과 헤어졌다.
너는 이것이 무슨 세상인지 물었는데, 위진 () 에 관계없이 한인 () 이 있는지 모르겠다. 이 사람의 글씨는 소리가 나서 한숨이 나지 않는다.
나머지 사람들은 각자 집으로 돌아가 모두 먹고 마셨다. 며칠 멈추고 사직하다.
중국에는' 외부인도가 남의 뜻대로 되지 않는다' 는 속담이 있다. " 배에서 내리면 길을 도우며 곳곳에 결심이 있다.
그리고 군, 이순신 현, 그래서 말했다. 지사 는 그를 따라 사람을 보내, 그가 원하는 것을 찾아, 그는 길을 잃었다.
남양 유자마, 고상한 씨도 이 일을 듣고 기꺼이 목숨을 걸었다. 만약 네가 실패한다면, 너는 질병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 후로는 아무도 관여하지 않았다. 도연명 (365-427), 진송시대 시인, 어가, 산문가를 분석하다.
잠복하고 선명한 인물, 사적인 조용한 명절. 순양 장작상 (오늘 강서 구강서남) 이 탄생했다.
도시는 위진시의 간결한 풍격을 답습하여 더욱 정교한 경지로 접어들었다. 마치 이정표처럼 간결한 노래시가 달성할 수 있는 높이를 상징한다. 도연명도 혁신의 선구자이다.
그는 성공적으로' 자연' 을 아름다움의 경지로 끌어올렸다. 현언시 해석의 현리를 일상생활의 철학으로 바꾸다. 그것은 시와 일상생활을 결합하여 전원시의 새로운 소재를 창조했다. 도화원의 이야기는 다른 선경 이야기와 비슷해서 아름다운 선경을 묘사했다.
그러나 도연명이 제공하는 이상 모델은 그 특수성이 있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사실 일반인, 한 무리의 피난자, 신선이 아니라 그곳에서 생활하고 있지만, 그들은 세상보다 자연의 순수함을 더 많이 간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의 평화, 평화, 행복은 모두 자신의 노동을 통해 얻은 것이다. 고대의 많은 신화 이야기는 장생불로와 보물을 묘사한 것이다. 도화원에는 장생도, 보물도 없고, 농경의 광경만 있을 뿐이다.
도연명은 은퇴 초기에 개인의 진퇴만을 생각하고 있다. 그가' 도화원기' 를 쓸 때, 개인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사회 전체의 출구와 광대한 인민의 행복을 생각했다. 도연명의 이 단계는 다년간의 고난과 불쌍한 인생 경험과 관련이 있다.
도화원은 단지 환상에 불과하지만, 이 환상을 제기하는 것은 매우 가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