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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서와 강은 무엇입니까?

"후투로서" 에 대한 전설은 여러 사서에 흩어져 있지만 의견이 분분하여 의견이 분분하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주장입니다.

한 가지 전설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복시 교민들은' 줄을 지어 그물로 고기를 잡는다' 며 가축을 사육하며 생산의 발전을 촉진하고 인민의 생활 조건을 개선했다고 한다. 그래서, 길조 길조, 신의 선물. 용이 말을 등에 업고 있는 짐승이 있다. 날개가 있고 높이가 8 피트 5 인치입니다. 용림 () 을 거쳐 링보 () 가 물 밟는 것처럼 지도점을 가지고 황하 (현재 낙양시 맹진현 백하, 송장향) 에서 도해강 () 으로 들어가 도해강 () 에서 수영을 하고 있다. 사람들은 그것을 용마라고 부른다. 이것이 바로 후세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용마 마이너스' 이다. " 푸가 보고 나서 용말의 혈에 따라 도안을 그렸다. 그리고 또 다른 거북이가 낙수에서 나타났다. 푸가 이런 부호가 있는 책을 얻어 그것을 가십으로 그렸다. 이것이 바로' 이순신 * 계사' 제 1 장에 기재된 것이다. "강은 그림을 그리고, 로는 책을 만들고, 성인은 책을 만든다." 푸가 말한' 팔괘, 명신의 덕으로 만물을 사랑한다' 는 것이다. 따라서 후세 사람들은 음의 투사를 건설하여 부라고 부른다. 푸가 문명을 개척한 공적을 기념하다.

두 번째 전설:

황제가 황제에 있을 때 민정을 살피고 친력을 다하여 백성들의 사랑을 받았다고 한다. 동시에 신을 감동시켰기 때문에, 바람과 비가 순조롭게 흐르고, 오곡이 풍성하고, 백성들이 안주하고 즐겁게 일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느 날, 신들은 황제에게 낙수에 용거북의 책이 한 권 있다고 말했다. 그것을 얻으면 천하가 더 낫기 때문에 황제는 군중을 이끌고 낙수를 순회할 것이다. 어느 날 안개가 끼었을 때, 나는 큰 물고기 한 마리가 모래사장에 갇혀 있는 것을 어렴풋이 보았다. 황제는 이 큰 물고기의 처지를 동정했지만, 또 무슨 좋은 방법이 떠오르지 않아, 다섯 마리의 동물을 죽이고 천제에게 제사를 지내라고 명령하고, 직접 무릎을 꿇고 천제에게 도움을 청했다. 천제는 감동하여 7 일 7 박 동안 큰비로 낙수 폭등으로 큰 물고기가 구조되었다. 큰 물고기가 떠난 후 황제는 후투로서, 즉' 하도풍경' 을 받았는데, 위에는 상형문자로 인류가 필요로 하는 각종 지식을 기록하였다. 이것이 바로 전설의' 나선' 이다. 전설에 따르면 이 책을 받은 곳은 한위 고성 낙양의 남쪽, 노일로강의 합류처라고 한다.

레전드 iii:

때가 되자 야오는 수장들을 이끌고 동쪽으로 낙수를 유람했다. 해가 서쪽으로 질 때, 나는 실수로 청옥을 낙수에 가라앉혔는데, 갑자기 낙수에 빛이 번쩍이는 것을 보고 거북이 한 마리가 나왔다. 그래서, 야오 는 luoshui 옆에 제단 을 구축, 경사스러운 날 을 선택, 옥 은 강 바닥 에 진지하게 침몰했다. 살짝 기울이면 강바닥이 빛을 발하고 구름을 날리는데, 그 안에는 스프레이와 침을 뱉는 소리가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람의 돌풍이 지나간 후, 구름은 안개가 걷히고, 바람은 잔잔하다. 수면에 큰 거북 껍데기가 떠 있는데, 너비가 9 피트, 녹색이다. 껍데기의 평평한 부분은 문리가 뚜렷하고 별과 칠정도의 구분이 있어 역대 제왕의 흥망을 기록하고 있다. 그 이후로 이문은 민간에서 전해졌다. 이것은 전설적인 "guiling" 입니다.

네 번째 전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우순시, 순이, 낙수에 가라앉고, 물속에서 갑자기 붉은 빛이 나고, 거북이가 책을 들고 나왔다고 한다. 그런 다음 황룡 한 권, 촉중운변에 책을 쓰고, 홍필을 순에게 수여한다. 이것은 전설적인 "황룡 부정적인 책" 입니다.

다섯 번째 전설:

전설에 의하면 우치수 때 우우가 뤄하에 와서 거북이의 음의 글자를 보고 뒤편에 나열해 1 에서 9 까지, 그래서 우우가 제일 먼저 구역이 되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서재 원귀 * 어서" 도 "노을은 천자, 문거북서, 65 자, 홍범, 이른바 책 발행인" 이라고 말했다. 즉, 우 () 가 물을 다스리는 데 공로가 있고, 덕행이 천하에 있으며, 만민 () 에게 칭송받는 것이다. 뤄허에는 거북이 한 마리가 있는데, 키는 1.2 피트이고 등에는 65 개의 붉은 글씨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역사서의' 홍범' 이라고 말하는데, 치국 9 대 법이다.

당대의 시인 이교는' 나송' 시에서' 거북이는 방방방처럼, 녹색 글자는 또 성사된다' 고 적고, 나계구 () 를 칭찬하며, 중화민족에게 빛을 가져다준다. 거북책은 아마도 우리가 지금' 갑골문' 이라고 부르는 것일 것이다.

하투로서 하도와 로서는 중국 고대에 전해 내려오는 두 가지 신비한 도안이다. 그들은 줄곧 하로 문화의 기원과 중화문명의 원천으로 여겨져' 우주 입방체' 로 불렸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 복희에서 용마는 낙양 동북 맹진현의 황하에서 나타나 복희를 위해' 하도' 를 가져갔다고 한다. 이를 바탕으로 복희가 가십이 되어 주역의 원천이 되었다. 또 다른 전설은 우우가 재위할 때 낙양로강에 거북이가 나타나 등에' 로서' 를 싣고 대우에게 바쳤다는 것이다. 대우는 이에 따라 치수 치료에 성공하여 천하를 큐슈로 정했다. 이에 따라' 대법' 9 장을 세워 사회를 다스리며 사서, 명홍범으로 전해졌다. <역경>: "강은 그림을 그리고, 로는 책을 쓰고, 성인은 책을 만든다" 는 말은 이 두 가지를 가리킨다. 강도에는 수많은 배열의 검은 점과 흰 점으로 배열되어 있으며, 무한한 신비가 담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낙서에서 수직, 수평, 사선의 세 숫자의 합이 15 와 같다는 것은 매우 기묘하다. 국내외 학자들은이 문제에 대한 장기적인 탐구와 연구를 수행했으며, 이는 중국 선민의 영적 사고의 결정체이며 고대 중국 문명의 첫 번째 이정표라고 생각합니다. 이경과 홍범은 중국 문화 발전사에서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으며 철학, 정치, 군사학, 윤리학, 미학, 문학 등에 깊은 영향을 미친다. 중국 역사 문화의 발원지로서, 하투로의 저작은 많은 공헌을 하였다.

후투로는 중국 문화의 원천, 음양 오행이다. 가장 먼저' 상서' 에서 본 뒤' 이전' 제자백가의 서술이다. 태극, 가십, 주역, 유가스, 구성, 풍수 등은 모두 이 점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1987 하남 양서수파에서 출토된 흥의묘는 지금으로부터 약 6500 년 전이다. 묘에서 조개껍데기로 채색한 용호, 백호의 이미지는 현대와 거의 똑같다. 강 지도에는 코끼리 네 마리와 숙소 28 개가 있다. 그 배치는 형태적으로 별지리와 연계되어 묻혀 발굴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같은 해에 출토된 안후이 함산 거북복옥기는 낙서상으로 지금으로부터 약 5000 년 전이다. 당시 사람들이 이미 천지물리학, 하도 수, 로서를 장악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전문가들의 고증에 따르면 흥의묘의 별도는 25,000 년 전의 별지도와 견줄 만하다. 이는 소옹 등 선현이' 하도, 로서가 고성도' 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첫째, 강 그림의 이미지

하도는 10 개의 흑백점으로 음양 오행 사상을 대표하는데, 그 화면은 정사각형이다. 다음과 같습니다.

북쪽: 안에 흰 점이 하나 있고, 밖에 검은 점이 여섯 개 있는데, 현무점성과 오행수를 나타낸다.

동방: 안에 흰 점이 세 개 있고 밖에 검은 점이 여덟 개 있어 청룡성과 오행나무를 나타냅니다.

남방: 밖에 검은 점 두 개와 흰 점 일곱 개가 있는데, 주작자리와 불의 다섯 가지 행동을 나타낸다.

서: 밖에는 검은 점 네 개와 흰 점 아홉 개가 있어 백호성과 오행금을 나타낸다.

중심: 안에 흰 점 다섯 개, 밖에 검은 점 열 개, 시공간의 특이점, 오행토.

여기서 홀수는 흰 점으로 양을 나타내고 짝수는 검은 점으로 그늘을 나타냅니다. 사상 중 각 코끼리가 칠성을 통솔하며, 28 밤이 있다. ) 이상은 하천 지도입니다. 그중 고대 별자리가 남쪽을 향한 방위에 따르면 4 상은 각각 전 주새, 후현무, 좌청룡, 우백호였다. 이것이 풍수 상형도의 원천이다.

둘째, 하천 지도의 수

1, 천지수: 하도 * * * 예 10, 1, 2,3,4,5,6,7,8 여기서 1, 3,5,7,9 는 양, 2,4,6,8, 10 은 음입니다. 양수를 더하면 25, 음수를 더하면 30, 음양을 더하면 * * * 는 55 이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천지의 수는 50 분의 5 이다" 라고 말했다. 즉 천지의 수는 55 이고, "귀신이 되어도 변한다" 고 말했다. 만물의 수는 천지의 수에 지나지 않는다.

2, 존재의 수: 하늘에서 수생, 땅은 60% 화재 일수의 70% 가 2 위를 차지했습니다. 하늘에는 나무 세 그루, 땅의 80% 가 있다. 땅은 금이 풍부하고 하늘은 90% 입니다. 천도는 오지에서 태어나 땅은 100% 이다. 그래서 하나는 물 수, 둘째는 불 수, 셋째는 나무 수, 넷은 금 수, 다섯은 토수이다. 6 은 물의 양, 7 은 불의 양, 8 은 나무의 수, 9 는 금의 수, 10 은 토양의 수이다. 만사에 만물은 모두 번호가 있으니, 태어나면 태어날 수밖에 없다. 매사에 모두 개수가 있으니, 도달할 수 있어야 비로소 도달한 셈이다. 그러므로 만물에는 모두 그 수가 있다.

3, 5 행의 수: 5 행의 수는 5 행의 수, 즉 물 1, 불 2, 나무 3, 금 4, 흙 5, 일명 작은 눈의 수이다. 하나, 셋, 다섯, 양수입니다. 합이 9 이므로 9 는 양극의 수입니다. 2 ~ 4 는 음수이고 그 합은 6 이므로 6 은 음수이다. 음양수는 15 이므로 낙서로 환산하면 음양오행수, 종횡무진은 모두 15 입니다.

4, 대연 수: 대연 수는 50, 즉 오행승토 수는10 입니다. 동시에 천지의 수이기도 하다. 천지수는 55 이고, 제비수에서 제비수를 빼서 대연 수 50 을 얻는다. 여기서 제비는 천지수이고, 대연은 천지수이다. 소위' 대연 수 오십, 그 용구 사십구' 는 대연 수를 이용하여 점술을 예측하는 방법이다. 1 을 몸으로 하고, 사십구 () 를 쓰고, 따라서 사십구 () 를 사용한다.

5. 건교일수: 수십 개의 하천도, 또 십여 일의 수량을 해야 한다. 짝짓기 횟수는 1, 6 * * * 씨족, 2, 7 개의 취향이 서로 맞아떨어지고, 3, 8 명의 친구, 4, 9 명의 친구, 5, 10 명이 의기투합한다. 그것은 존재하는 모든 사물의 수이다. 따라서 갑은 1 ~ 6 개 * * * 문파, 을측은 27 개 문파, 병방은 38 개 친구, 정방은 4 ~ 9 개 친구, 오방방은 50 개 문파이다. 10 일 간 교합 후 천간 교합 오행이 되고, 하도 오행의 몸을 천간 오행으로 바꾸었다.

6. 육갑나음 수: 천지수 55 더하기 오행수, 육갑자와 오행나음 수. 10 일 건조한 음양오행은 만물과 교차하고, 동기를 구하며, 동시에 12 소리를 내고, 잠잠함을 가리지 않는다. 하도에 따르면 오행영상 ***60 입니다. 천지 오행의 음수이다.

셋째, 강의 원리

1, 하도 왼손 원리: 북조남, 좌우, 수생목, 목화, 화생토, 토생금, 김생수, 오행왼손상. 센터는 움직이지 않고, 하나, 셋, 다섯, 일곱, 아홉, 양수로 좌회전한다. 둘째, 넷, 여섯, 여덟, 열, 음수 왼손; 모두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는데, 이것은 오행의 운행이다. 우리는 은하계와 같은 은하가 위에서 보면 오른손이고 위에서 보면 왼손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분노는 나팔처럼 위로 올라간다." 그래서 왼손 순천, 오른손이 하늘을 돈다. 그래서 인생은 좋고 나쁘고 왼손잡이의 생활도 좋다.

2. 하도 상형론: 하도는 별지도로 지리에 쓰이기 때문에 하늘과 같고 땅과 비슷하다. 하늘에서 이미지는 삼벽 28 숙이고, 지하에서는 청룡 백호 주새 현무 당명을 형성한다. 하늘의 코끼리는 바람과 화기이고, 땅의 모양은 용과 물이기 때문에 풍수이다. 별의 운이라 지형의 기운도 있다. 그래서 사상 사형은 천지오행의 영이다.

3. 하도 오행의 원인: 하도는 오행의 선천적인 위치, 동목서금, 남화북수, 중토를 설치하였다. 오행 왼손, 중토스핀. 그래서 하도는 오행상생으로 만물이 상생하는 원인이다. 토가 덕이라 오행운생과 선생의 덕이 있다.

4. 하도음양론: 흙은 중음이고, 4 상은 외양, 안팎 음양론 목화생은 양이고, 김수생은 음이다. 이것이 바로 음양상제의 원리이다. 오행마다 각각 음양이 있고, 끊임없이 생겨나는 것이 바로 음양 상호근의 원리이다. 중토가 정적이고 사상이 움직이는 것이 바로 음양 운동의 원리이다. 만약 강도가 네모난 원형이고, 목불은 양이고, 금수는 음이고, 음토와 양토는 흑백어안이라면, 그것은 적도이다. 이때 물은 태음, 불은 태양, 나무는 소양, 금은 소음, 태극사상이다. 그래서 하도는 음양의 용도이자 코끼리의 원천이다. 하나는 음양 삼재의 구현이다.

5, hetu 선천성 원리: 선천적 인 것은 무엇입니까? 사람은 하늘을 하늘로 하고, 하늘은 사람을 하늘로 한다. 사람이 하늘을 다스리고, 사람은 하늘에 속하고, 사람은 하늘과 마찬가지로, 누가 누구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이때 천도는 선천적으로 태어났다. 사람은 하늘을 알 수 있고, 하늘을 거스를 수 있다. 사람은 하늘이고, 하늘은 하늘이기 때문에 모레이다. 선천적인 원리는 만물이 오행상생하며, 주로 생발 위주로 한다. 모레의 원리는 만물의 오행이 서로 견제되어 절멸을 위주로 한다. 하도 이론에 따르면 땅은 중간에 있고 만물은 상합, 왼손상합이다. 지구가 중간에 있고 상대적으로 가려져 있기 때문에, 선천적인 이론은 왼손 나선에서 탄생했다. 그리고 하도의 원리는 정사각형이 정적이기 때문에 하도는 정적을 위주로 한다.

하도의 코끼리, 수, 이치, 간단하고, 쉽고, 끊임없이 등장한다. 우리 여기서 끝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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