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남평공원 (성급 삼림공원) 은 현성 남교에 위치하여 성급 삼림공원이자 성 전체에서 가장 큰 현급 공원이다. 남평산, 낚시 월만, 여주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천 년 동안 풍부한 문화 축적으로 많은 학자들이 여기에 시를 썼다. 대문호 소동포, 소철, 황정견은 모두 이 유람을 하러 왔고, 황정견은 어릴 때 이곳에서 책을 읽으며' 동곽남원기' 를 저술했다. 북송 () 의 유명한 시인 혜홍 () 이 쓴 남원 풍토를 묘사한 시 ()' 그네 ()' 가 천고의 가작에 뽑혔고, 또 다른' 망운계 저녁' 이 송대 연대기에 선정되어 낚싯만 () 이 중주 () 에 이름을 올렸다 남송 시인 유씨는 일찍이 여기에' 작은 쉬천정기' 를 썼는데, 많은 문인 묵객들이 여기에 명편을 남겼다. 청대 가경 신창현령진 () 은 일찍이 시를 지어 이 지역을 찬양했다. 공원은 1982 에 건설되었다.
주요 경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악비 조각상 무게 1 1 톤, 이풍 항금 8 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2) 왕월사 (일명 정충사) 송건언 4 년 (1 130) 남송 때 악가 부자의 신창' 방재 항재' 의 공적을 기념하기 위해 시민들은 현성에 왕월묘를 설립하여 제사를 지냈다. 절은 현성의 동쪽 교외에 건설되었는데, 도시 건설의 필요성 때문에 이곳으로 이사를 왔다. 이 절은 남송에 건설되어 명정덕 3 년 (1508), 가징 8 년 (1529), 청강희 9 년 (1670) 에 재건되었다. 원래는 벽돌나무로, 앞에는 현관이 있고, 가운데는 광평이 있고, 양쪽에는 환랑이 있고, 뒷층에는 6 개의 5 실이 있습니다. 대전은 폭 15 미터, 길이 9 미터, 너비 32 미터, 건축 면적 1248 평방미터입니다. 사내에는 1' 정충전' 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석제 향로가 있는데, 명정덕이 3 년 동안 건설한 것이다. 또한, 내년 3 년' 신창현 신송 악오 흑목' 비문 65,438+0 은 운남 순무진을 위해 쓴 것이다. 1983 년 9 월 왕월사는 전 현 최초의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되었다. 사문에 들어서자 악비의 시가 적혀 있는 큰 그림자 벽이 있었다. 시에서 "임강은 눈을 뜨고 개울을 열었다" 고 말했다. 기계 물은 여전히 금, 궁전 아름다움 에 실시한다. 부남은 오늘 어릿광대만 죽이고 북원은 언제 귀국합니까? 나는 성인을 위해 7 피트를 지불하고, 천애의 눈물을 거두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 이 시, 악비의 제목은' 사두 앞에서 조성을 쫓아가다' 이자' 돌마강' 이다. 샹상' 은 이풍교 서향만리촌 부근의 이 뷔페의 란 장군묘에서 송을 모시는 란 장군이다. 전설에 의하면 이 파란 옷 장군은 악비의 장군이라고 한다. 사오싱 초년 악비 가 4 도까지 추격할 때, 블루 장군은 깃발을 들고 북을 치며 독전하였다. 갑자기, 상대방은 화살 한 자루를 쏘아 블루 장군의 심장을 맞췄다. 란 장군은 사기를 북돋우기 위해 심한 통증을 참으며 시체가 밭에 설 때까지 계속 북을 쳤다. 백성들은 눈물을 흘리며 큰 절을 지어 그를 모시고,' 제씨 장군' 의 이야기가 민간에서 전해지고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절 뒤에 작은 산이 하나 있는데, 전마산이라고 한다. 악비는 란 장군이 적을 죽이고 죽는 정신을 느끼고 여기에 시 한 수를 썼다. 오늘날 왕월묘 왼쪽에는 악비 조각상이 있고, 위에는 악운 조각상이 있고, 오른쪽에는 화살을 칠 수 없는 푸른 장군 조각상이 있다. 정원 앞의 석상은 문무를 겸비한 병사로, 절 앞에 무릎을 꿇은 사람은 진회 () 와 그의 아내였다.
(3) 9 개의 종탑은 남평산에 위치해 있으며 9 개의 고종이 내장되어 있다. 매년 연말이면 도시의 문인 묵객들이 눈을 밟고 산에 모여 새해가 오기를 기다린다. 자정, 12 시 정각, 9 시에 울리고, 평화를 축하하며, 행복을 빌다. 한밤중의 종소리가 느릿느릿 도시 전체에 메아리치고, 그 소리를 들은 사람은 노란 종소리와 같고, 그들의 마음은 휘저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평소중은 이미 이 현이 새해를 기원하는 고아한 습관이 되었다. 건물 안에 걸려 있는 9 구 시계는 모두 고대 불교 사원, 도관 유적으로, 그 중 한 명은 명대 숭정 () 년 동안 주조한 것이고, 나머지는 청강 (), 용 (), 간소 () 가 주조한 것이다. 가장 정교한 것은 황강원 전 마을 원오봉정각병원의 종시계이다. 무게가 400kg 이고, 몸은 매끄럽고 밝고, 소리는 크고 듣기 좋다. 그것은 임길 제 35 임 주지를 위해 모금한 10 명의 신도가 주조한 것이다.
(4) 태자탑 태자탑은 당숙종 제 14 자 리노의 묘탑으로 장시성의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에 속한다. 당숙종의 열네 번째 아들 리노는 중당 명승인 남양 벨과 함께 출가하였다. 그는 건중 3 년 동안 이풍소요산에 가서 수행해 자복사를 짓기 위해 기부를 하며 선사라고 불린다. 사후에 소요산에 묻혔는데, 그 묘탑은 흔히' 태자탑' 이라고 불린다. 이 탑은 원래 담산진 소요산 천천산기슭에 위치해 있었고, 1983 년 이곳으로 옮겨온 것은 공원 내의 중요한 고적이다.
(5) 광복사 (원고남원) 는 북송원풍년에 건설되었다. 벽돌과 나무 구조. 처마가 기울어진 정자식 건축군으로, 대대로 재건되어 고풍에 의지하고 있다. 주체 건물은' 청옥당' 으로 너비 7 칸, 깊이12m 로 석대 위에 세워져 있습니다. 본전 8 주 3 실, 앞에는 회랑이 있고, 뒤에는 밝은 창문이 있고, 땅에는 네모난 벽돌이 있다. 동쪽에는 설동과 사다리를 통해 위층으로 통하는 벽돌로 만든 높은 다리가 있고, 위층은 난간을 통해 내려다볼 수 있는 입하정이다. 다리 아래에 연못이 하나 있다. 본당 4 실에는 회랑이 있고, 동쪽은' 락정재', 서쪽은' 호연각' (팔각중처마) 이다. 건물 뒤 산비탈에' 익각' 이 하나 있다. 주변에는 연못과 샘정, 벽돌벽이 있다. 스시, 스와 zhezhi 는 여기에 카이 용 을 방문 했다, 황 팅 도 여러 번 여기에 와서, \ "동곽거사 남원기 \" 를 썼다. 북송 () 의 유명한 시인 혜홍 () 은 남원 () 을 위해' 그네 ()' 라는 시를 써서 남송 () 천가시 () 에 선정되어 천고의 가작이 되었기 때문에 남원의 이름이 강남에서 널리 퍼졌다.
(6) 어린이 낙원은 낙원의 주요 오락 지역으로, 소형 유럽식 성과 미로, 계단 페달, 퇴역 전사, 말, 그네, 롤러코스터, 카트, 전지차, 흔들기, 해적선, 월아 롤러코스터, 인어공주, 경마장, 트램펄린, 팽창 성이 있습니다.
(7) 열사 기념비 기념비는 공원 중앙에 위치하여 네모난 탑 모양으로 높이 20.2m, 너비 4m 이다. 전체 구조는 주로 벽돌과 철근 콘크리트로 구성되어 있다. 비석은 마오쩌둥 서예를 모방하고,' 혁명 열사 기념비' 라는 글자를 새겼다. 비석 앞에는 978 명의 혁명 열사의 이름이 새겨져 있다.
(8) 식물원의 관람구역에는 대나무원, 매원, 계화원, 벚꽃원, 복숭아정원이 포함됩니다.
(9) 민속문화센터 본관은 현지 전통민속물품 500 여 점을 수공방, 농기구, 일용품, 민간장인 도구 등으로 소장하고 있다. 기름방, 석방, 제지공장, 수차, 농기구, 일용품, 민간 장인의 도구와 같은 전시장이 몇 개 있다.
(10) 도연명 기념관은 98 무, 건축 면적 1066 평방미터입니다. 그것은 도연명의 조각상, 십이지띠의 석조와 원명원묘를 가지고 있다.
(1 1) 숭문보탑탑은 천계 6 년 (1626) 에 설립되어 강희 56 년 (17/Kloc) 까지 이어졌다. 이 탑은 7 층 8 면이 있어 정자식이다. 석조 구조물, 타워 높이 45.5 미터. 두 층마다 허리 처마와 플랫폼이 있고, 플랫폼에는 석판이 깔려 있다. 각 층마다 문을 하나 설치하고, 문측에는 벽장창을 장식하고,' 숭문보탑'' 광서 19 년 리모델링' 이 새겨져 있다. 이 탑은 이풍의 주요 상징이다.
2 이풍오봉산 오봉산은 이풍현 황강향 오봉산정각사 (강서성 이풍현 황강향 왕서촌)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계운, 적청, 나한, 월계수, 엄복이라는 다섯 개의 산봉우리가 있는데, 이들은 모두 우승이라고 불린다. 산 위의 정각사는 남조 유초년 (420-422) 에 지어졌으며, 지금으로부터 1500 여 년 후 사리사로 개명되었다. 당나라 중기 (847-859) 에서 스님은 이곳의 방장을 자주 방문하였다. 당송 시대에는 이곳에 승니가 운집하여 향불이 전성했다. 유공권은 사제 시, 황정견 등 시를 읊었고, 소철창은 사승의 비문으로 절에 남아 있었다. 오봉산 동산 황백합은' 불교 3 대 종사' 라고 불린다. 산중봉첩이 쌓인 폭포는 일년 내내 운무가 감돌고 고적이 모인다.
이풍불사' 에 따르면 오봉산은 남조 무제 (기원 420-422 년) 가 지은 것이다. 당나라 중기 (기원 847-859 년), 백장사 화이하이 법사 고족선사, 임길의 선조들은 학교를 떠나기를 원했다. 그들 중 한 명은 황백산에 종파를 세우고, 한 명은 오봉산 () 인 토보 () 에 있었다. 청초 (기원 1663- 174 1),
이풍황강 집진 밖으로 북쪽으로 꺾어 눈 깜짝할 사이에 산림으로 들어가 길이 끊어졌다. 덕왕계촌에 도착했을 때, 오봉이 손바닥처럼 아늑하고 시원했다. 주변의 산은 스님의 모자와 왕관처럼 보였고, 새는 계곡을 놀라게 했고, 샘물에는 계단식 논이 걸려 있었고, 바람은 밑바닥에서 휙휙 소리를 냈다. 이것이 바로 오봉산이다.
오봉산은 많은 고승대덕과 마찬가지로 불교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세계로 밀어 넣어 선을 향해 권하는 의지를 극치로 발전시켰다. 도중에 채설교 밑에 잠자는 불도가 있었는데, 천연 돌담, 정사각형 5 평방미터였다. 석벽에 조각한 불상은 웃통을 벗고 출진하고, 팔꿈치는 쉬고, 약간 취한 미소는 미륵불처럼, 뜨거운 태양 아래 김매기처럼 돌아와 길가에서 졸고 있는 농민이다. 석벽의 왼쪽에는' 와불'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는데, 꼿꼿하고, 펜티엄, 여유롭다. 장관과 구름은 부처를' 물을 길어 땔나무를 줍는다' 는 일에 융화시켜 생활의 사치를' 원망도 하지 않고, 부자도 교만하지 않다' 는 한가함으로 만들었다. 이 생동감 있는 석조는 한가한 생활 냄새를 풍기고 있다.
정각사 산문의 옛터에 오기 전 1500 여 년 전' 남북 동서고도장' 은 추 벽의 황와가 이미 없어졌다. 석추는 불평하지도 않고, 견지하지도 않고, 세계와 일치하지 않는 시인, 화가, 서예가이다. 그는 선 () 을 문학, 맷돌, 석루, 석그릇, 석단지가 주변 산야에 흩어져 있고, 풀과 돌이 조화롭지 않게 함께 누워 있어 잘못된 느낌을 주었다. 다행히도 2 미터가 넘는 비석이 있는데,' 정각선림' 이라는 책을 쓰며 관광객들에게 약간의 위안을 주었다. 이 비석의 글자는 정각사 방장이라고 한다. 산에는 잘 보존된 고분이 두 개 더 있다. 하나는 장관선사의 무덤으로, 당헌통에서 6 년 동안 건설되어 임제종 제 32 대 황제 손씨가 촬영한 것이다. 구도는 태연하고 침착하여 임계종의 맹봉과는 크게 다르다. 화창한 날의 사진은 학습과 예술 (기원 865 년) 이라고 합니다. 하나는 청강희가 2 년 (기원 1663 년) 건설한 정자형 서대사묘입니다. 이것은 두 스님의 무덤이라고 말해야 한다. 날로 몰락한 정각사를 보면 천년사당의 명성은 눈앞의 느낌과 잘 맞지 않고, 큰 가격을 쓴 인공경관과 비교하기가 더 어렵다. 이런 천년고찰은 도대체 얼마나 값어치가 있는가?
3 관산 자연보호구 관산 자연보호구는 강서성 최초의 국가급 자연보호구 중 하나이다. 서북 구령산맥 서단에 위치한 이풍, 동구 양현, 총면적 1 1500.5 헥타르. 이 자연보호구는 숲이 무성하고 계곡이 푸르고, 산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고, 바위가 우뚝 솟아 있고, 사계절 강우량이 풍부하고, 기후가 따뜻하며, 경치가 쾌적하며, 야생 동물 생활의 왕국일 뿐만 아니라 과학연구, 관광, 휴가, 피서, 요양을 하기에 좋은 곳이다.
관산 자연보호구는 아열대 상록활엽수림 삼림 생태계에 속하며 야생 동물 자연보호구역이다. 구내 식물은 우뚝 솟은 고목뿐만 아니라 기이한 화초까지 잘 보존되어 있다. 맑은 졸졸 흐르는 물줄기, 듣기 좋은 계곡샘물 소리, 기세가 웅장한 현동 산계도 있는가? 폭포; 한 무리의 꿩, 즐거운 새, 활발한 키위, 정말 귀엽다. 가파른 산봉우리와 절벽, 그리고 다양한 모양의 이상한 바위는 등산가와 탐험가들의 강한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구내 산봉우리는 기복이 있고, 운무가 감돌며, 늘 관광객들을 선경에 노출시킨다. 돌꽃 끝에 반짝이는 해돋이는 매우 매혹적이고, 석양은 아름답기 때문에, 관광객들이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관산자연보호구는 세계제 4 기 빙하 유적과 원시림,' 활성화석' 낙하삼나무 군락, 오래된 목란과 식물 웃음 군락, 하늘을 가리는 천무 참나무 군락, 기석으로 유명한 마고모끝, 석화끝, 연꽃, 눈송이, 나한 등 5 인봉이 있는 자연공원이다. 오마벤 구유 () 는 오곡포 () 가 관산 연꽃 끝을 가리키는데, 마치 오수마 () 와 같다. 그리고 100 묘의 고산 비단 뻐꾸기 숲, 서하 녹색산책로; 닭장, 용구 관조, 백목 긴 꼬리꿩, 황복꿩의 아름다운 자세가 눈길을 끈다. 동하 보호소, 키위, 키위, 사람들과 화목하게 지내며, 그들은 매우 행복합니다. 회룡보금자리 담파광, 이야기의 전설. 신기한 특색이 가득한 이 녹색 세계를 거닐면 관광객들에게 무한한 흥미와 상념을 가져다 줄 수 있다.
관산 자연보호구는 자연 풍경이 매혹적일 뿐만 아니라 인문 역사 경관도 풍부하다. 이곳에는 자연 풍경이 아름답고 신기한 이야기가 있는 관광지가 많다. 의당, 백결정, 점장대, 오장군묘, 이대루석각, 이모묘, 석관, 구랑지, 화장대, 안순지, 보금풀, 자모석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자연과 역사적 매력의 완벽한 조화이자 이인루안이 농민봉기를 이끌고 명나라 통치를 전복시키는 역사적 증거이기도 하다.
관산 자연 보호 구역은 과학 연구에 이상적인 장소이다. 구내에는 고등식물 2344 종, 척추동물 300 여 종, 곤충 1600 여 종이 있는데, 그중 희귀식물은 주로 은행, 남방 팥나무, 백락, 팥나무, 금은화 등이 있다. 백림. , 향과수, 야생콩, 단풍양, 후박, 민남, 홍천 등. 희귀 동물은 주로 백목꿩, 황복꿩, 구름표범, 금표범, 적달, 금고양이, 사향고양이, 키위, 키위, 승냥이, 흰사슴, 닭, 선팔색올빼미, 까마귀, 원앙, 호랑이 등이다.
관산 자연보호구는 국가 중점 복지림, 성급 환경교육기지와 청소년 코프교육기지이다. 과학 연구 관광 및 청소년 대중 과학 교육을위한 좋은 장소입니다.
4 동산 선림관광지동산은 중국 불교 조동종의 조상으로, 세계 각지에서 온 조동종의 제자들이 많다. 일찍이 기원 840 년 일본의 움푹 패인 석능광, 한국의 입언 등 스님들이 오랫동안 동산에 거주하면서 조동의 불교를 일본과 한국으로 들여왔다. 현재 조동은 일본에 수천만 명의 신도가 있다. 양가 대사가 창립한 조동불교 (기원 835 년) 가 전 세계에 퍼졌다. 양갑은 함통 10 년 (기원 869 년) 에' 오본선사' 로 봉쇄된 뒤 동산 뒤에' 혜각탑' 을 지었다.
동산은 조동종 불교의 발원지일 뿐만 아니라 불교 문화와 자연 생태를 하나로 모은 관광지이기도 하다. 관광지 원시림 속에는 고목삼천, 덩굴이 휘감겨 있고, 짐승이 새 점프를 하고, 폭포가 날아다니며, 경치가 아름답다. 볼거리 20 여 곳, 푸리사, 갑조탑, 수석조각, 목어석, 칠선교, 천년나한송, 석상남, 봉추교, 야구산, 홍미국탈린, 소두산 탈린, 정갱탈린 등 웅장한 산문에는 고 전 불교협회 회장 조박초 씨가 쓴 글이 있다 동산에 와서 불광을 보고, 목동산의 기운을 보면 불행을 행운으로 만들고, 죽어서 탈출하고, 사업이 발달하고, 매사에 성공할 수 있다. 플리사:
당헌통 중기에 설립되어 몇 차례 1988 로 개조되었다. 이 절은 부지면적이 6806 제곱미터로 조동종의 본지이다. "대웅전, 쿤링 보전, 승라오각" 이 있는데, 총면적은 996.6 평방미터이다. 갑조탑: 가격이 좋은 묘탑입니다. 당나라 xiantong 10 년 (869), 리앙 지아 사망. 당의종은' 오본선사' 로 봉쇄되어 동산프리사 뒷산에 묻혔고 묘탑은 혜각이라고 불린다. 묘탑 앞에는 석조 보호가 있고, 제사를 위한 플랫폼이 있으며, 돌계단은 사람을 통과할 수 있다. 탑형 고종, 육각형, 높이 3.2 미터, 폭 1.2 미터. 탑은 2 층, 바닥은 육각형, 금은화 화분문, 2 층 조각은 의초, 만자, 돈, 쌍돈이 있습니다. 탑에는 대들보가 있고 아래에는 버팀목이 있다. 대들보를 지나 조각하여 연꽃을 덮고, 각도는 육각형이다. 돌기둥에는 석판이 박혀 있고, 탑 뚜껑은 우산 모양이며, 용마루와 육각 처마가 있다. 타워 3: 연판덮개 그릇, 상륜, 보주. 탑의 하단에는' 내가 못생겨서 짓는다',' 세혜각보탑' 등의 글자가 남아 있다. 1983 성 종교사무부 자금 복구. 목어석: 곡봉대교 남서쪽 80 미터 지점에 있는 야학산 기슭에 있습니다. 폭 3.3 미터 높이 2.6 미터. 높이가 낮고 높이가 낮아 목어 한 마리처럼 보인다. 지붕을 두드려 목어 같은 소리를 내다. 윗부분에는' 반지 돌' 이라는 단어가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좋은 가격이 동산의 제자를 끌어들여, 세상 사람들이 잇달아 부처를 믿고, 철변리 () 를 화나게 했다고 한다. 그가 동산에 와서 주인을 만나러 왔는데, 마침 양가가 경선을 강의하고 있으니 방해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철 변곡리는 성점 밖에서 큰 소리로 외치며 좋은 가격을 열어 회답을 요구했다. 이 소리는 양가 도련님을 놀라게 했다. 그는 절에 나오자마자 방문객을 알아보고 말했다. "원래 너의 800 년 동안 죽지 않았구나!" " 철 변곡리가 끼어들어 말했다. "그럼 너는 500 년의 탕자야, 오늘 네가 졌으면 좋겠어." 。 그는 즉시 쇠지팡이를 버렸다. 가격을 말하자, 그는 지팡이가 작은 산을 형성하는 것을 보고, 곧장 머리를 누르고, 손가락을 한 번 튕기자, 산은 절 오른쪽에 세워져' 지팡이 산' 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목발, 목발, 목발, 목발, 목발, 목발) 악이 없으면 좋은 가격에 목어를 던져라. 쇠변곡리가 보자마자 도망가고, 목어는 절로부터 멀리 떨어진 곳에 떨어져' 목어석' 이 되었다. 밀레니엄 나한송: 플리사 앞. 높이10m, 크라운 약13m. 나무 줄기는 작은 측피만 가지고 있지만 원래 나무 줄기의 2/5 도 안 되지만 가지가 무성하다. 오광회원' 에 따르면 이 송은 청림 대사인 돈선에 심어졌다. 1985 부터 지금까지 1 100 년이 넘었다. 당시 석천은 시 한 수를 썼다: 길이가 3 피트이고 풀이 가득 자랐다. 나는 어느 세대인지 모르지만, 나는 반드시 이 노인을 만나야 한다. 은폭포 비행 연습: 곡봉대교 상류 50 미터에는 높이가 10 미터에 가까운 폭포가 있습니다. 물이 수직 벽 아래에 떨어져 은폭포가 날아가는 승경을 형성하는데, 정말' 백련이 계곡을 걸고 은발이 옥주를 흔들고 있다' 는 것과 같다. 맑은 날 정오에 햇빛이 폭포를 직사해 7 색 무지개를 반사해' 불광' 으로 의심했다. 야학산 탈린: 10 탑이 있습니다. 1644- 1766 사이에 지어져 동산 제 30-36 사 주지가 매장되어 있습니다. 보탑 가운데에는 절 내 일반 승려가 합장한 묘탑이다. 탑은 비탈식, 높이 2.3m, 좌석 폭1.2m 입니다. 받침대는 다이아 왕좌식이고, 2 층에는 꽃이 없고, 3 층에는 금은화 주전자 문이 조각되어 있다. 탑의 몸은 원통형으로, 위에는 연꽃 접시브레이크가 있고, 양쪽에는 문을 연다. 뒷문 아래에 돌사각형 지궁이 하나 있는데, 깊이는 3 미터, 폭은 1.5 미터이다. 보탑 문에 돋을새김에는 벽장과 작은 기념비가 있다. 공탑'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다른 9 개의 탑은 혜령탑, 비구구송탑, 여진덕타, 방혜탑, 무극탑, 벽운진탑, 성현탑, 서요탑, 자즈진탑이다.
잎과 돌
같은 안향 동굴, 하룻밤 돌, 위아래로 겹이 쌓여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이 돌은 주야로 개폐할 수 있는데, 동산의 자물쇠를 위해 돌 밑에' 염정' 이 있다고 한다. 하지만 0 승이 소금을 훔쳐 이익을 챙겼기 때문에 자동으로 스위치를 끄는 석문과 자동으로 소금을 내는 염정은 영성을 잃었다.
야행귀신도 전설: 동산의 좁은 곳에는 두 개의 거대한 돌이 쌓여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이 두 석두 두 개는 원래 절벽 양쪽에서 갈라져 있었는데, 마치 두 개의 대문처럼, 밤에 문을 닫고, 날이 밝으면 열리기 때문에' 야석' 이라고 불렸다. 예혁석 옆에는 석정 두 개가 있는데, 기름과 소금을 넘쳐 절에 있는 스님에게 먹인다. 나중에, 승려 승려 는 닭 을 로드 하고, 돌 문 을 열고, 우물에서 기름 소금 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때부터 우물이 말라서 야석도 더 이상 개폐의 영을 나타내지 않았다. 북송년 동안 소동포의 동생 소길은 동산을 유람하며 야석에 시 한 수를 썼다. 밤의 영' 이라는 이름은 이미' 신창팔경' 중 하나가 되었다.
곡봉대교:
그것은 동산백보제방 위 300 미터 위에 위치해 있다. 이 다리는 송소성 5 년 (1098) 에 건설되었다. 그것은 동안의 장중서의 아내 레스삼모와 그녀의 아들 옥새가 벼이삭을 주운 저축기부금으로 지은 것으로, 좋은 가격의 선사를 기념하기 위해 이곳에서 깨달은 것이다. 그 이후로 장뢰라는 현지의 두 성은 가문이 번창하여 인재가 배출되었다. 레이 마흔 세 어머니는 줄곧 좌승상의 현손관이었고, 집에는 소송이 없었다. 그래서 구멍이 있고 산도 있는 다리를 기부하는 것은 복이라는 말이 있다. 이 다리의 아치는 각각 1 1 화강암을 포함하는 7 개의 세로 평행 아치로 구성되며, 77 개의 직사각형 석재가 7 행으로 배열되어 하중지지 아치판을 형성하며, 각 행은 세로 및 가로 돌솔기에 연결됩니다. 두 명의 석무사가 아치 어깨에 서서 다리 보호인으로 서 있다. 대교의 전체 길이 15m, 교량 상판 폭 4.7m, 교량 아치 정거리 4.2m, 아치 높이 2. 1m, 화살 스팬 비율 2: 1, 가파른 경사면 아치. 교량 상판 바닥의 돌아치에는 다리 건립 날짜, 기증자의 이름, 주요 건설자의 이름이 새겨져 있다. 봉추교' 라는 단어는 당시 현령의 돈이 당초에 좋은 가격으로 이 구멍에 왔을 때 이 물에서 만났던 인물이 쓴' 봉구' 에 따라 쓴 것이다. 2002 년 6 월, 다리에 모조 정자가 세워졌다. 칠선교:
팔선 중 하나인 철변리는 동산에 가서 소란을 피웠지만, 싸구려를 얻지 못했다. 그는 신선에게 돌아가 그들에게 말했다. 그들은 천가 선사에게 탄복하지 않을 수 없었고, 플랫폼을 무너뜨리는 것이 아니라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야 한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런 다음, 모든 신선들이 동산으로 표류하여 개울에 다리가 없는 것을 보고, 신력으로 개울가의 각 돌절벽에서 장석을 취하여, 곧 개울에 돌다리를 세웠다. 당시 철변리만 와서 쑥스러웠다. 그래서 그들은 이 다리를 칠선교라고 부른다. 소철의 동산 유람시:
같은 안향 동굴, 하룻밤 돌, 위아래로 겹이 쌓여 있다. 상층 화강암에는 북송 소철이 새겨진 시' 동산 유람' 이 새겨져 있다. "고사는 산에 따라 몇 봉우리를 차지하고, 마치 천궁과 같다. 3 년 동안 벼슬을 하고 싶은 것은 방해이고, 백리 강을 건너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부처와 스님이 어디에 있든 새와 짐승의 무리에 가입하는 것이 낫다. 언제 당신 앞에 있는 책 깃을 벗고 미소를 지으며 바라보고 있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