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6, 1986 년 8 월 20 일 상하이, 상하이 청년관리간부학원 교사, 상하이 유명 화가, 골동품 감상가, 시인.
1 나이 반 낙서 시작;
3 살 때 선생님은 유명한 화가 황 교수로부터 중국화를 배웠다.
여섯 살 때' 소가' 에 합격하여 미술 편집자로, 기자가 되었다.
9 살 때' 소주인신문기자단' 과 함께 일본을 방문해 인터뷰와 문화교류를 진행한 뒤 최연소 해외 방문기자가 됐다.
10 세 때 상해미술관에서 개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상해미술관 건립 46 주년 성인개전 통일천하의 국면을 타파했고, 언론도 보도했다.
1 1 세,' 중국 차 문화 국제서화박람회' 에 초청돼 작품' 재회' 가 우수상을 받았다. 왕역림 앨범1'을 출판하다. 상해시 우수 소선대원',' 상해시 소선대원',' 장녕구 좋은 청년 표병' 등의 칭호를 받은 적이 있다. 나는 상해 사범대학교에 가서 젊은 대학생이 되었다.
12 년 장강국제경매유한공사는' 왕역림 명품 중국화전문장 경매' 를 개최하며 원만하게 성공하여 최연소 화가가 되었다. 그의 작품은 경매장에 들어가 얻은 돈을 모교에 기부했다. 제자를 입실시키고, 성인반과 아동반으로 나누고, 교재를 직접 편찬하고, 중국화 기법을 창작한다. 그림을 상해시 적십자회 (Shanghai City University) 에 기증하고 경매 수익금은 모두 재해 구제에 쓰인다.
13 세, 중국 서화통신대학 중국화학과 서예학과 두 전문학력' 우수생' 칭호를 받았다. "왕역림 앨범 2" 를 출판하다. 스스로' 획',' 산획',' 회전획',' 깨점' 을 만들어 중국화의 필법 기법을 발전시켰다. "고풍스러운 산수" 를 창조하는 것은 고대처럼 고풍스럽지 않고 국화에 대한 수호와 발전이다. "상하이 국제예술제-제 1 회 명가 작품전" 에 초청되어 최연소 "모두" 가 되어 1 등상을 받았다.
14 세 초청으로' 제 2 회 전국 미술공예 미술 작품전' 에 참석해 작품상 동상을 받았다. "전국 공예미술사 자선경매" 에 초대되었습니다. 화동사범대학교 대학원에 재학하여 중서예술 비교와 연구를 전공하다.
15 세 창작' 이흥 10 경' 은 장쑤 성 이흥시 기록 보관소에 의해 영구적으로 소장된다. 이흥선권동 양축초교에 새겨진 예서' 초교' 를 쓴다. 왕역림 앨범 3 을 출판하다. 초청에 응하여 산둥 황산 등 관광지에 가서 그림을 그리며 작품을 소장하였다. "동물시 시리즈" 를 창작하는 것은 중국화의 전통 정의에 대한 돌파구이다. 초청에 응하여' 제 3 회 중국 공예미술 박람회' 에 참가하여' 전통예술금상' 을 수상하였다.
16 세에 본과 대학원생 학업을 마치다. 상해청년관리간부학원 교사로서 학교는' 왕일림 스튜디오' 를 설립했다. 스스로' 문화재지식과 감상' 을 출판하여 고위직 관련 전문 교재의 공백을 메웠다. 중국문련과 함께 마카오 태국을 방문해 마카오 귀환 3 주년 중태수교 27 주년을 축하하며 서화전 교류를 호주 총독 허허우화 태국 총리와 왕실 멤버들이 접견했다. "금수 마카오" 100 미터 화권 창작에 참여하여 마카오 특구 정부에 소장되었다. 초청에 응하여 제 4 회 중국 (전국) 공예미술 박람회에 참가하여 작품에 동상을 수상하였다.
왕역림아틀라스는 17 세에 출판되었다. 전문은 소설, 시, 산문, 극본, 평론, 서화 등의 형식으로 작가의 예술적 심미적 재미와 예술적 재능을 종합적으로 반영하였다.
18 세에 DBA 공상관리박사 공부를 마쳤습니다. 상해시 제 12 회 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제 10 차 회의에 참석하다. "제 5 회 상하이 문화 신인" 후보가 되다. 동방포럼, 중외 기업가협회에서 문화재 감상 보급 강좌를 하다.
19 세, 상해시 청년문련 회원이 되어 상해시 청년문련 제 3 차 대표대회에 참석했다.
스무 살에' 임풍전 화보' 를 출판하다. 그는 라오스 대사관을 위해 8 피트 길이의 거대한 중국 산수화' 만리하도' 를 창작해 작품을 소장하도록 초청받았다.
2 1 세 발표' 신참 지분';
22 세의 중국 유명 서화학회 부회장으로' 사랑의 나라 14 행집' 을 출판했다.
...... ......
왕일림은 연이어 네 차례의 개인전 전시회를 열었고, 두 번은 제자서전과 함께 세 권의 개인그림책을 출간해 중앙에서 지방 각급 당정 기관 지도자들의 관심과 지지를 받아 국내외 뉴스 보도와 특집 기사 100 여 편을 받았다. ...
성적과 명예에 직면하여 왕역림은 매우 싱겁게 보고 생각했다. "인생은 둥글고 무수한 점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작점 또는 끝점일 수 있습니다. 관건은 네가 그것을 너무 무겁게 보지 말고 부담으로 바꾸는 것이다. " "인생에는 좌표가 있을 것이다. 시기마다 좌표가 다르다. 자신의 좌표를 부단히 높여 가볍게 뛰면 얻을 수 있는 국면을 유지하다. "
왕역림도 "고유의 패턴과 사고방식에 익숙하지 마라. 창의력을 감금하고 어린 양이 될 수 있다" 고 생각한다. "인생에서 가장 큰 즐거움은 탐험이다. 자신을 위해 새로운 세상을 만들고, 푸른 하늘과 흰 구름, 작은 다리 흐르는 물을 스스로 계획하는 것이다. 그것이 얼마나 밝고 찬란할 것인가. " 왕일림의 앨범 소개 1 (1997) 왕일림의 앨범 소개 2 (1999) 왕일림의 앨범 소개 3 (2001)
왕일림그림책 3 은 이흥시 관광국의 초청으로 이흥여행' 신십경' 을 위해 창작한 국화이다. 작가는 서로 다른 회화 기교와 창작 수단을 이용하여 관광지의 사실감과 결합하여 이흥의' 새로운 10 경' 을 상당히 잘 그려서 이흥 기록 보관소에 영구히 소장하고 있다. 한편 이 책은 작가 (13- 14 세) 가 창작한 산수, 인물, 꽃, 서예 등의 작품도 선정해 예술적 매력이 높다.
목차 내용:
산권동
장도사동
대나무 공원
용치산
고령 동굴
유누탄
목리동
이흥 중국박물관
태호 블루마운틴
주왕묘
초교
경서 10 경
바닥을 쓸고, 마음을 쓸고, 바닥을 쓸어도 마음을 쓸지 않는다.
인생의 진리를 찾아야만 큰 지혜를 얻을 수 있고, 깨달을 수 있다.
연꽃은 물이 스며들다.
연지는 눈이 얇고 잠잠하여 옥판이 높고 야광이 난다.
조용한 언어
산골짜기의 봄빛
난초
대나무 한 종류
독선적인 천지, 자기칭찬과 자기비판.
물건은 풍부하고 아름다우며, 인걸지령이다.
험난한 길
열매가 주렁주렁하고 향기가 넘친다.
위르투
옥페, 링파, 우아하고 향기로운.
끝없이 펼쳐진 운산 창송백은 사람을 잃어버리고, 사람을 매혹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블루 마운틴은 결코 늙지 않습니다. 녹수는 늘 흐른다-우정은 영원하다
산이 계곡에 호응하여, 바람이 물동이를 일으키다.
청청수향
산 위는 온통 구름이다.
운오산해
봐라, 마강이 얼마나 빨리 설해로 달려가느냐!
옥계 이안 복숭아꽃 비, 맑은 하늘이 청산을 비추고 있다.
좋은 해, 오렌지색과 녹색.
왕역림아틀라스 (2003) [1] 요약:
왕일림도문집은 왕일림이 중국화, 유화, 수분분, 스케치, 서예, 시, 소설, 극본, 산문, 평론 등 창작 수단을 활용해 전방위, 다방면으로 독자에게 17 세 꽃계소녀의 마음과 독특한 예술적 심미 재미를 선보이고 있다.
십 대 소녀가 우리에게 준 충격을 얕보지 마라. 우리는 이런 충격에 대해 기뻐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기대하는 유망한 신세대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십대, 어린 소녀, 어린 소녀, 어린 소녀, 어린 소녀, 어린 소녀)
목차 내용:
■ 문학권
● 소설 문장
잃어버린 교회
일곱째 아들
마카오 카지노 인상
● 산문 문장
책과 나
레퀴엠
● 시 문장
작은 생명
마음의 아리아
회록색
친애하는 친구들
메이의 건의
과거의 세례
하느님의 길을 실천하는 사람
창세기송가
네가 올 때
인상
죽음의 소나타
● 속담
무음 음성 기록 (선택됨)
분파
● 연극 문장
터무니없는 입술
● 이론적 문장
기업 문화와 예술의 창시어
우리는 도대체 왜' 하' 인가? !
나는 게으르기 때문에 나도 편하다!
우리는 잃어버린 꿈을 찾았다.
"적자 선급" 은 말했다.
문화가 사라지고 있는 도시 청년
얼굴 어문 채색 도분 분석.
청대 청화유약 속 붉은 어항 () 을 얕게 분석하다.
서수 루안 새 포도무늬 동경 감상 분석.
수시 매화시의 구도 연상
지나간 날
현대 기업의 m&a 및 m&a 전략
아름다움의 법칙
전통!
■ 예술권
● 중국화와 산수 문장
샤먼행 안 나와요
주가첨도 사조각절
옥계 양안의 복숭아꽃 비
장도사동
태호 블루마운틴
출항
귀항선
시간이 길다
만운산
● 국화와 인물 편
오래된 전가 한 곡
파란 광상곡
참조
아름다운 벚꽃 관상도
● 중국어 회화, 꽃과 새
연꽃은 물이 스며들다.
대나무 공원
아름다움의 가치
냉막 마음
사랑의 송가
녹은 청춘
비둘기와 나이팅게일의 목소리
짧은 일생
조용하다
남아리아
산골짜기의 봄빛
● 서예 문장
이수초교
조성의 전설
달리기 풀, 불교는 보편적이다
잔디밭을 한가로이 거닐며, 고요히 깨달음을 얻다
풀밭을 가서 인재를 양성하다
풀을 뜯어 새로운 조류를 이끌다
풀을 타고, 정치산에 있다.
이재연 우헌
배나무 절세의 선경
예서의 명성은 값진 것이다
풀 천 보 모래를 걷다
갑골문, 새해, 새해, 새로운 기상
전속력으로 개혁 개방을 견지하다
● 밀봉하다.
주홍 팬 바이 윤
소품
커피
● 수분편
냄비와 과일 ⅰ
항아리와 과일 ⅱ
● 유화 문장
영면
깊은 등
망설이는 춤
붉은 침묵
침몰등
악몽을 꾸다
● 손가락 그림 편
강건하고 용감한 독수리
만화 문장
일맥상승
도자기와 플라스틱 제품
쥐연
후지 찻주전자
콘텐츠 요약:
여름의 문을 나서다
동쪽에서, 그것은 시나몬 돌을 마주하고 바다를 본다. 물이 있는 곳에는 산천 섬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태양과 달 여행, 나가면.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180x97cm( 17 세)
주가첨도 사조각절
바다가 사리 밖에 있는데, 풍운은 이미 가고, 푸르고 그윽하며, 봄추위는 가파르다. 응지소수상, 소봉 주선, 웃음소리가 영영, 석양이 서쪽으로 진다.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고, 술을 깨우고, 황혼에 취하면 옛 시절을 상징한다. 138x68cm( 16 세)
2002 년, 필자는 주가첨도의 관광지로 초청되어 눈앞에 있는 모래조각 조각에 충격을 받았다. 원래 모래로 만든 조각품은 너무 기묘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감개감 외에도 작가는 "바다가 멀고 바람도 없어졌다 ..." 라는 시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다. "그도 서화를 창작하려는 충동, 즉 얼룩덜룩 한 빛 속에서 모래조각의 생명력을 표현하며 끝없는 모래사장 서핑과 함께 작가와 운동이 번갈아 가는 큰 장면을 구성한다.
옥계 양안의 복숭아비, 청산로 구름 138x68cm( 13 세)
북방 사람들의 호방함은 북방 화가의 독특한 창작 스타일을 만들었다. 남방에서 태어난 작가들에게 그들은 규수와 작은 가정을 추구하는 동시에 북방 화풍의 분위기에 녹아들기를 갈망하며 기세가 웅장하고 생기발랄한 풍경화를 이루고 있다.
장공동.
장궁복지, 사당이 우뚝 솟아 있고, 붉은 담장 데와, 푸른 나무가 어우러져 도교승지로 불린다. 51x91cm (15 세)
이흥 장공동은 동굴과 도교로 유명한 것이 아니라, 동굴 밖의 붉은 벽인 데바의 우뚝 솟은 사당으로 유명하다. 작가는 골동품 포스터로 장공동의 오랜 역사를 전시하기로 했다. 그는 자신의 스케치와 창작 구상을 통해 전통적인 산수화 기법을 통해 장공동 안의 건물과 식물을 층별로 렌더링하고, 물과 색채 처리, 특히 장공동을 빛나게 했다.
태호의 시골 특색 산
태호 요양원의 전망대에 올라 석양의 잔광, 호수 바람이 솔솔 불고, 먼 곳의 어선이 조금씩 항해하는 것을 보았다. 68x 138cm( 15 세)
이흥 태호 국별산을 반영하는 소재는 후기 장면은 하나도 없지만 작가는 수많은 엽기와 도전의 충동을 가지고 있다. 작가는 예술가의 세 번째 눈을 이용하여 먼저 전통적인 방법으로 랜드마크를 그린 다음, 잉크를 끼얹는 방식으로 만경에 약간의 몽롱함을 더했다. 먼 곳의 끝없는 태호, 작은 어선은 종심감을 준다. 비문에서 작가는 무거운 예서를 고치고 초서를 채택해 작품의 편안한 예술적 효과를 냈다.
범선 45x68cm( 15 세)
회선 45x68cm( 15 세)
청산은 늙지 않고 푸른 물은 오래간다. 35x 100cm( 14 세)
필자는 제자국화를 가르칠 때 인쇄그룹 회장인 우지휘 삼촌이 선물한' 역대 명가 대관' 을 받을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그의 충격과 감동은 우리 중국화에도 이렇게 눈부신 과거가 있었다는 것이다. 저자는 순수한 모방은 전인의 작품에 대한 복제일 뿐, 귀감, 발전, 재창조라면 귀중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청산은 늙지 않고, 녹수는 오래간다' 와 같은 작품은 바로 작가의 이 시기 지도 사상의 산물이다.
\ "용운산, 반짝거리는 창가. "45x68cm( 14 세)" 에 매료되었습니다
오래된 전가 한 곡.
낮에는 등산의 봉화대 관찰과 경보, 밤에는 말을 끌고 강변 강변으로 갔다. 어두운 바람이 불어오는 소리는 한나라 공주의 비파처럼 숨겨진 원한으로 가득 차 있다. 광야의 구름은 성벽 근처에 전혀 없고, 비와 눈은 끝없는 사막을 덮고 있다. 애절한 후언엽이 공중을 날아가자, HUS 병사들은 모두 눈물이었다. 옥문이 이미 도로를 봉쇄했다는 소식을 듣고 군인들은 장군을 따라 사방으로 뛰어다닐 수밖에 없었다. 죽음의 뼈는 매년 광야에 묻혀 서역 포도만 한인의 손에 배달된다. 68x 138cm( 12 세)
블루 랩소디 50x90cm( 15 세)
날 봤어
눈치 채셨나요? 눈을 타고 여행하면 모래가 사막에서 떠오르고 노란색은 천국으로 날아간다! 이 아홉 번째 달의 밤은 바퀴탑과 계곡에서 한기를 불고 있고, 계곡은 쪼아먹는 쌀처럼 부서진 큰 둥근 돌들로 가득 차 있으며, 그들은 바람을 타고 아래로 앞으로 나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68x45cm( 15 세)
미녀의 사쿠라지도, 부품1100x68cm (15 세)
벚꽃을 배경으로 일본 미녀 66 명이 꽃구경을 할 때, 의태와 옷차림이 각기 다르고, 국가의 부강과 국민 안전의 주제를 승화시켰다. 아울러 미인의 장식에서도 성당 시대의 중국 문화가 일본에 침투하고 미치는 영향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연꽃 물 투향 45x68cm( 14 세)
예나 지금이나 화가들은 모두' 연꽃' 을 그리는 것을 제창해 왔는데, 이는 문인의 심미적 재미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어느 정도 의미가 있다. 그중 장대천의 연꽃 프리 핸드 (lotus) 와 천지불 (Chen zhifo) 의 연꽃공필은 모두 아름답다. 그러나, 같은 제재의 그림이 일단' 과도하게' 되면, 필연적으로 야속될 것이다. 그래서 저자는 신선하고 오염되지 않은' 연꽃' 이 눈에 띄어 흔들리는' 연꽃 투수향' 을 맛보기를 갈망한다.
죽해공원
대나무 바다가 망망하고 푸르다. 봄바람이 느리고 부드럽다. 68x 138cm( 15 세)
이흥은 중국에서 만든 대나무 지역이다. 대나무 바다가 끝없이 넓다. 내가 창작할 때, 가능한 대나무를 단숨에 그렸는데, 바로 굵은 대나무가 우뚝 솟아 있고, 약간의 가는 대나무를 보좌하고, 자신의 참깨점 수법으로 쌓아 유화 같은 시각 효과를 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공백을 메우고 생동감을 창출하기 위해, 나는 한 쌍의 커플 새를 추가하여 구부러진 가지와 잎에서 쉬며 중얼거렸다. 너무 따뜻했다. 전체 그림은 애니메이션과 정적, 소홀함과 밀밀, 자유의와 공필, 색채의 대비를 중시한다.
아름다움의 가치
아름다움의 가치는 큰 자유를 누리는 데 있다. 34x68cm( 15 세)
현대시 동물 시리즈' 는 생동감 있고 사실적이며 심지어 부드럽고 장난스러운 필치로 동물 세계의 순결하고 원시적이며 아름다운 사랑 주제를 묘사하고 산문 같은 글과 함께 작품에 영성을 불어넣었다. 이 그림은 갈색을 기조로 하여 추수의 기쁨을 상징한다. 뚱뚱하고 둥글고 게으른 다람쥐 몇 마리가 평온함과 안일함으로 가득 차 있다. "아름다움의 가치는 큰 자유를 즐기는 데 있다." 음식이 한때 값어치가 많았던 것 같아요. 무료 가격이 더 비싸요. 네가 자유롭게 수확의 열매를 즐길 때만 네가 가장 행복하다.
친구 광고주를 등용하다
오만한 마음은 외롭지 않다. 그들은 사랑받는다. 34x68cm( 15 세)
이 그림은 아이들의 감정에 대한 소중함을 보여 준다. 그윽하고 그윽한 연지홍을 주조로 하여 초일의 번화함과 어린 시절에 대한 깊은 추억을 표현했다. 화면 속의 새끼 두 마리가 함께 기대고 있는데, 마치 우주 전체가 그것들 외에는 아무것도 없는 것 같다. 맑은 눈빛은 낯선 사람의 침입에 대한 경계심을 드러내고, 장난은 어느새 외로움으로 대체되고, 더 이상 기쁨의 별칭을 모방하지 않는다. 매일이 살그머니 지나갔다는 것은 어린 시절의 시간이 저자에게서 사라졌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 주지만, 아름다운 자손과 손주들은 한동안 물려받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거만한 마음은 외롭지 않고 사랑받는다. 클릭합니다
사랑의 송가
녹은 청춘, 남아주세요! -심지어 거위 노란색 깃털! 34x68cm( 15 세)
젊음은 짧고, 인생은 늙기 쉬우며, 총명한 삶은 지혜의 빛을 비추고 있다. 그녀는 사람들에게 노력과 투쟁이 후세 사람들에게 가장 소중한 재산이라고 경고했다!
비둘기와 나이팅게일의 목소리
비둘기와 나이팅게일의 목소리는 사람을 도취시킨다. 음원을 찾아 꿀을 따는 사람을 만났다. 34x68cm( 15 세)
이 그림은 잔잔하고 담백한 청록색을 주조로 하고, 은은한 조약돌처럼 흩어지고, 또 약간의 햇빛처럼 따뜻함을 더한다. 털이 많은 산비둘기 몇 마리가 흐느적거리는 붉은 꽃 밑에서 장난치고 있다. 나뭇잎 사이로 신나게 뛰는 사람도 있고, 광점에 서서 햇볕을 쬐는 사람도 있고, 녹색 나뭇가지를 날고, 아래 놀이와 함께 꽃잎을 흔들고. 이것이 바로 생활이 부여한 조용하고 재미있는 생활이다.
수명이 짧다
짧은 인생, 매일 따뜻함을 느낀다. 34x68cm( 15 세)
침묵
조용히 그 재산으로 주님께 자랑하고, 주님도 미소를 지으신다. 34x68cm( 15 세)
이 그림 자체는 일종의 마음의 평화를 구현하여 색채를 통해 내면의 감정을 반영한다. 암청색은 깊고 생활 표현력이 풍부하다. 그림 속의 병아리가 서로 기대어 노래를 부르며 살고 있다.
찬양, 바나나는 아침 안개 속에서 자연에 대한 숭상심을 나타내고, 은은한 하얀 빛은 눈처럼 따뜻하고 순수하다. 작품에는 버려진 외로움이 아니라 평온과 안일뿐이다. "조용히 그 재산으로 주님께 자랑하고, 주님도 미소를 지으신다." 그것은 생명이 소중히 여겨야 할 평온을 다룬다. 조용한 부는 고요함 그 자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일단 그것이 자신의 부를 자랑하면, 이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주님은 미소를 지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G 현의 아리아 34x68cm( 15 세)
이 그림의 주제는 생활의 고난에 관한 것이다. 작가는 따뜻한 색감으로 현실의 잔혹함을 약화시키고, 어두컴컴한 반딧불로 생활의 영동을 건설한다. 화면 속 병아리와 거미는 미묘한 대치에 처해 있다. 이 거리의 긴장은 무한한' 가능성' 을 드러낸다. 아마도 새끼가 거미를 삼켰을 수도 있고, 새끼가 그냥 노래를 부르고 있을 수도 있고, 새끼가 거미에게 쏘였을 수도 있고, 양쪽일 수도 있고, 거미가 기어 내려와 움츠러들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을 수도 있다
계곡의 봄 68x34cm( 14 세)
배나무초교
"양 부러워 여행" 기록: 김영과 년, 상우에는 부잣집, 이름 영태, 단어 구어머니, 재모 쌍전 ... 남자 개명 구관, 해외 유학. 초교에 도착했을 때, 나는 혜제에서 온 학생인 양산보를 알게 되었는데, 취미가 서로 맞아서 형제가 되었다. 천여 년 동안 양산백과 축영대가 초교에서 경배하는 이야기는 줄곧 이흥인들에게 흥미진진했다. 200 1 1 년 10 월 8 일, 왕일림은 이흥선권동으로 놀러 초대되어 두툼한 예서로부터' 초교' 라는 글자를 적어 다리에 새겼다.
초서전설' 은' 초서전설' 68x34cm( 16 세) 을 곤곡 열로 썼다.
초서' 퍼듀' 는 쑤저우 동칸농길 (17) 을 위해 초서' 퍼듀' 를 쓴다.
현정 우유' 는 무석상부사 (영산대불) 를 위해 초서' 현정 우유' 138x68cm( 16 세) 을 썼다.
상해릉가구그룹' 달려라, 패션을 이끌어라' 라는 제목의' 달려라, 패션을 이끌어라' 138x68cm( 15 세).
초서 우승지는 상해 임비일보 실업유한회사에 초서' 우승지' 90x34cm( 16 세) 을 썼다.
달리는 풀, 경작하는 채영' 은 상해시 장쑤 도로 제 5 초등학교 문제를 위해' 경작하는 채영' 138x68cm( 15 세) 을 썼다.
배나무 절세의 선경 문제는 배나무 절세의 선경 68x 138cm( 15 세) 을 황산관광지로 썼다.
예서의 명예는 값을 매길 수 없다' 는 상숙동장 명예마호가니 가구유한공사 90x34cm( 14 세) 의 제목으로 예서' 명예는 값진 것' 을 쓴다.
연우헌 찻집 문제를 위해 예서' 연우헌' 68x 138cm( 15 세) 을 쓴다.
천보사달리기초' 는 푸타산 관광지 천보사달리기초, 68x 138cm( 16 세) 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쓴다.
1 1- 13 세 때 필자는 중국 서화통신대학에 재학해 초서전서와 각 파 서예 풍격을 접하기 시작했다. 작가는 5 분학, 3 점 패, 3 점 자탄으로 서예 스타일을 형성했다.
"갑골문 새해, 새해, 새해, 좋은 바람, 좋은 비, 좋은 해." 45x68cm( 15 세)
"전서, 개혁개방을 견지하고, 발전이야말로 강경한 이치다." 45x90cm( 15 세)
주홍 바이 윤 (13 세)
커피 세트 (15 세)
중국화를 배우는 사람은 보통 서의를 중시하고, 작품의 전신을 중시하며, 사실적인 기본기의 훈련을 소홀히 한다. 저자가 가르치는 학생도 많기 때문에 저자는 스케치 교육을 늘렸다.
"커피 도구" 는 작가가 교실 수업에서 완성한 작품이다
화분과 과일 ⅰ( 15 세)
4 교시가 비교적 적다. 필자 중문과에는 동창 아르바이트비서와 멘토가 있다. 필자는 사대 마지막 시간을 이용해 그림에 대한 애착으로 미술과 2 학년 수업에 진학하고, 진해연 선생님의 지지에 감사하며, 교실에서 그의 스케치' 분과 I-II' 를 완성하게 했다.
화분과 과일 ⅱ( 16 세)
독수리 (12 세)
사실 손가락그림은 신비롭지 않다. 탄탄한 국화 조형 기초와 능숙한 손가락 색칠 기교만 있다면,' 손가락' 을 대필로 사용하여 원하는 도안을 멋지게 표현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독수리' 는 날개, 발톱, 눈을 펴는 데 중점을 두고 위풍당당한 몸짓을 종이에 띄운다.
부스터 찻주전자 (15 세)
이흥제주전자 주인 강영의 감독하에 장이화는 주전자를 만들었고, 왕일림은 부스드의 두상을 새겼다.
쥐연 (15 세)
이흥의 유명한 주전자사 장영의 지도하에 우리는 벼루와 협력한다. 신참의 지분 (2007) 사랑의 나라 14 행시 (2008) [3] 요약:
화가에서' 사랑의 시인' 까지-상해의 유명한 청년서화가 왕일린이 신간' 사랑의 나라 14 행집' 을 다시 출판해' 사랑' 이라는 낭만적이고 현실적인 감정에 대한 반성을 불러일으켰다. 사랑의 나라인 인도자로서 작가는 사람들에게 사랑의 나라로 가는 길을 보여 주고 외롭고, 자성하고, 예민한 방식으로 광활한 환상세계를 탐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자성, 민감성, 민감성, 민감성, 민감성, 민감성) 그것은 예술 작품을 가로지르는 갤러리처럼 내포가 풍부하다.
왕역림의 시는 전체적인 균형감과 리듬감을 창조하는데 힘쓰고 있으며 고전적이고 우아한 스타일과 완벽한 형태를 추구한다. 그녀가 보기에, "이곳의 모든 시는 그 고유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모든 감정은 고정적인 형태가 없지만, 그것들은 강처럼 너의 마음속에 자연스럽게 흐른다. 일상생활에서 어떤 정신적 결함에 대한 시적인 보상도, 어떤 영광으로 높은 곳에 놓이는 것도 아니다. 다만 만족한 평온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왕일림은 1986 에서 태어났다. 16 세, 상하이 청년관리간부학원에서 문화재감상수업 교사를 맡고 있으며, 상해의 유명한 청년서화가이기도 하다. 그녀의 창작 재능은 먼저 그녀의 그림에 나타났고, 이어 문화재와 보석의 수집, 문학 작문, 경제와 국제 관계에 대한 논평에 주력했다. 어떤 사람이 특정 분야를 연구하는 데 능숙하다면 왕역림은 가능한 한 넓은 영역에서 외부 세계를 탐구하고 내면적 사고에서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통일에 있다.
우아하고 정교한 시 언어, 부드럽고 그윽한 시적 분위기는 바로 그녀의 시를 통해 행간을 통해, 왕역림은 독자들의 노래를 불러일으키는 이런 특별한 매력을 보여준다. "행복과 고통, 웃음과 눈물은 다자, 불확실한 내적 형식으로 한 편의 완전한 시의 전체적인 의미가 되었다." 그녀는 이 시의 모든 줄에서 그녀의 마음, 감정, 명상을 폭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