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콜 17: 블랙 액션의 냉전' 은 두 스튜디오인 Treyarch 와 Raven 이 공동으로 개발했으며, Beenox, 고월스튜디오, 망치 스튜디오, 상하이 스튜디오가 공동 주최했습니다.
T 조 연석 책임자인 단본정은' 사명소환: 블랙액션' 이 2009 년부터 개발되었으며, 현재' 사명소환 17: 블랙액션 냉전' 은 시리즈의 근본으로 돌아가 R&D 팀의 10 년 기술언어를 이용해 이 게임을 개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사명소환: 블랙액션' 은 20 10 에서 발매될 때 플레이어가 진정한 내막, 음모론, 가짜 소식, 인류 역사상 실제로 존재하는 것을 발견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발매 전 팀은 2 ~ 3 개의 스튜디오로 나뉘어 냉전게임을 다시 합작해' 사명소환: 다중타임라인 다지점 블랙 액션' 이야기의 출발점을 넓히고 충실할 예정이다.
영화' 사명 소환 17: 블랙 액션 냉전' 의 예고가 공식 발표됐다. 레이건 전 미국 대통령이 나타나 핵폭탄 충돌이 세계 파멸로 이어질 수 있다고 묘사했고, 게임의 반파 펄세우스가 참여했고, 그가 한 일은 냉전의 균형을 깨뜨릴 수 있었다. 모든 사람은 반드시 이 악당을 찾아야 한다. 이때 펄세우스와 맞닥뜨린 새로운 게임 캐릭터 러셀? 아들러가 나타나자 레이건은 아들러가 원하는 자원을 다 준다고 지적했다. ....
게임' 사명소환 17: 블랙액션 냉전' 은 게이머가 엘리트 특전사로서' 펄세우스' 라는 이름의 신비한 인물을 따라다니는 것을 묘사한다. 페르세우스는 세계적인 힘의 균형을 뒤엎고 역사 과정을 바꾸는 사명을 수행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우즈, 메이슨, 허드슨이라는 검은 행동의 유명 인물들과 함께 이 글로벌 음모의 암흑 센터로 깊숙이 들어가 다른 새로운 특수부대와 함께 이 위기를 막을 것이다.
단본정은 당초' 사명소환: 블랙액션' 의 다음 신작을 차세대 하드웨어에 선보일 계획을 구상했을 때 큰 도전에 직면했다고 지적했다. 새 호스트가 출시되기 전에 완성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마침 서문 스튜디오가 줄거리에 따라 영화 한 편을 찍어 모두를 감동시켰는데, 이것이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다. 까마귀 스튜디오의 줄거리팀은' 사명 소환: 블랙 액션' 의 전투 모델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만들었다. 까마귀 스튜디오는 오랜 시간을 들여 검은 행동의 정수를 포착하여 멋진 속편을 가져왔다. 게임은 1980 년대 초반 지역간 정쟁으로 설정되고 플레이어는 역사적 임무에 직면하게 된다.
까마귀 선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DanVondrak 은' 사명소환 17: 블랙 액션의 냉전' 이' 블랙 액션' 의 속편이라고 밝혔다. 이들은 일찌감치 KGB 밀고자 경고영화를 제작했는데, 이 영화는 초기에 사람들의 생각을 응결시켜 줄거리 전투 모델의 목표를 비밀행동, 음모론, 역사 개편 등 검은 행동의 원소로 복귀시켰다. 그들은 플레이어에게' 사명소환 17: 블랙 행동의 냉전' 속 내막을 발굴하는 느낌을 주고 싶어 한다. 당신이 모르는 1980s 의 역사. 냉전은 그들에게 많은 아이디어를 주었고, 많은 액션 장면과 숨겨진 동작이 녹아들었다.
DanVondrak 은 선수에게 더 많은 주도권을 주기 위해 이번에는' 사명 소환 17: 블랙 행동의 냉전' 에서 피부색, 성별, 출생지, 군대 배경 등 자신의 역할을 설계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 플레이어가 자신이 하고 싶은 블랙 액션 주인공을 연기할 수 있도록, 심지어 성별에서도 중립을 선택할 수 있게 해준다.
그는 플레이어가 캐릭터에 대한 자신의 성격 (예: 신뢰성, 충성, 정서적 불안정, 폭력적인 성향) 을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전투 모드로 가져온 플레이어는 여러 노선, 선택 품목, 다양한 임무 선택도 있을 것이다. 플레이어는 임무 선택을 마친 후 주 임무에서 서브임무 잠금 해제에 대한 단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서브임무는 구체적인 이야기를 가지고 있으며 주 임무와 관련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메인 라인 작업을 직접 수행하거나 모든 증거를 찾도록 선택할 수도 있으며 게임은 옵션과 가능성으로 가득 차게 됩니다.
DanVondrak 에 따르면 게임의 결과는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R&D 팀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결정의 영향을 깊이 느끼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명 소환 17: 블랙 액션 냉전' 은 몇 가지 버전이 있을 것이다.
블랙 액션' 클래식 캐릭터의 컴백은 새로운 캐릭터를 드러내고, 한 세대는 영혼 캐릭터 데이비드 고어가 신작을 위해 진군하도록 했다.
이번' 사명소환 17: 블랙 행동의 냉전' 은' 블랙 액션' 제작에 참여한 미국 시나리오 작가, 소설, 감독 데이비드 고어 (DavidGoyer) 를 초청해 디자인 이야기를 도왔다. 까마귀 스튜디오의 MurrayKraft 는 줄거리를 소개하고' 사명소환 17: 블랙 액션 냉전' 이 원래 시리즈 충실한 게이머와 새로운 플레이어를 끌어들이길 바란다고 지적했다. 아시아, 유럽, 북미, 라틴 아메리카 등 지역을 가로지르는 1980 년대는 미국과 소련 간의 관계가 가장 긴장된 냉전 시기였다. 두 대국이 한창 씨름하고 있어서 세계는 전혀 관여하지 못한다. 한편 게임은 1968 년 베트남 전쟁으로 거슬러 올라가 역사의 핵심 요소를 포착하고 최근 4 ~ 5 년 동안 발표된 미국 정부 서류를 게임 이야기의 참고로 삼았다.
그는 게임 이야기가 서스펜스와 음모론으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다. 러셀처럼? 아들러의 새로운 역할은 신비한 CIA 요원이다. 그는 가장 어려운 임무를 처리한 적이 있지만 R&D 팀은 그가 미국 괴물이라 친한 친구조차도 그를 이해할 수 없다고 농담했다. 그는 어두운 매력과 카리스마로 가득 차 있다. 플레이어는 아들러가 그의 과거의 심마를 만나 베트남에 있는 그의 날로 돌아가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는 항상 그가 원하는 것을 모든 대가를 치르고 싶어한다. 그의 플레이어는 선수다. 아들러의 의도를 의심하기 시작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러셀? 아들러
러셀 빼고? 아들러 외에도 R&D 팀은 헬렌 파커, 로렌스 시몬스, 예고 아주르 등 새로운 캐릭터를 공개했다. 예고 아조르는 만사통이며, 이러한 다양한 캐릭터들은 이야기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다.
R&D 팀은 악당 펄세우스가 중앙정보국에 의해 자유세계에 대한 가장 큰 위협으로 여겨졌다고 지적했다. 페르세우스가 나타날 때마다, 그는 힘의 균형을 바꾸기에 충분한 큰일을 할 것이고, 몇 년 후에 그는 다시 희신에게 나타나 그가 자유세계에 영향을 미치는 큰 사건을 만들 것이라고 믿는다. 러셀은요? 아들러는 페르세우스를 거의 잡을 뻔한 소수의 사람들 중 한 명이다. 캐릭터는 항상 블랙 액션 시리즈의 중요한 역할이었기 때문에 이번 배우들도 최선을 다해 자신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R&D 팀은 이번 전염병이 발발했지만 R&D 의 작업이 계속되어야 하기 때문에 배우의 동작과 목소리 녹음이 가벼워져 더 많은 아이디어가 생겨났다고 밝혔다. 예전에는 몸, 소리, 얼굴을 함께 만들었지만 전염병 때문에 이번에 따로 녹화했습니다. 팀은 제작진에게 첨단 기술 캡처 장비를 제공했지만, 배우들이 집에서 녹화할 때 더욱 긴장을 풀고 소품을 직접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고, 일정도 더욱 유연했다. 액션, 더빙 등 감독은 화상 회의를 통해 여러분을 지도하고, 세계 각지의 배우와 스튜디오 대표를 모아 최고의 공연을 함께 바칩니다.
R&D 팀은' 사명 소환 17: 블랙 액션 냉전' 이 실제로 국제적이라고 지적했다. 플레이어는 전 세계 곳곳에서 역사인물과 만나 동베를린, 터키, 베트남, 사우디, 모스크바 등을 탐구할 예정이다. 게임은 플레이어가 진정한 느낌을 가져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기 때문에 팀은 많은 시간을 들여 연구하고, 많은 작은 세부 사항들이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경험을 줄 수 있다. 새로운 도구의 응용이 강력한 배우 기술과 결합되어 게이머들이 게임에서 이러한 캐릭터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DanVondrak 은 또한 게임 중기 임무에서 플레이어의 팀이 철막 뒤의 기지로 파견되어 냉전 중 홍군이 숨길 수 있는 비밀을 찾는 것과 같은 임무 내용도 공개했다. 그 결과 모조품으로 가득 찬 미국의 작은 마을이 발견되었다. 원래 러시아 특수부대 훈련장으로 미국 소도시로 디자인된 모습이었고, 그 후 대오가 미친 듯이 싸우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KGB 빌딩의 또 다른 임무에 관해서는, 플레이어는 소련 양면 간첩의 역할을 맡아 평일에 알지 못하는 적의 생활을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는 절도나 투독과 같은 다양한 독특한 게임 방식으로 탐구하고 수행할 수 있는 새로운 지도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이 임무의 전반부에는 은신하거나 숨겨진 요소가 있을 수 있지만, 후반부는 큰 동작이 될 것이다.
후기에는 베트남의 팀 임무가 있을 것이다. 그 안의 인물들은 부서진 베트남 기억을 떠올려 논에서 월군과 싸울 것이다. 이 관문의 목적은 플레이어가 다른 경로에서 베트남의 기억을 선택하고 발굴하도록 하는 것이다. 플레이어가 더 많은 기억을 선택하고 발굴함에 따라 레벨이 자동으로 복제되어 새로운 경험과 모험을 제공합니다. R&D 팀은 플레이어가 게임의 핵심 서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좋아한다.
서문의 수석 미술디자이너 리안부티스에 따르면 우즈, 메이슨, 허드슨은 이번 복귀로 초기 캐릭터 계획에 충성하는 것 외에도 알려진 역사에 따라 이들을 편성하고 당시 대표적이었던 영화 유행문화 (예:' 벽력 탐정',' 불여우',' 광대') 를 선정했다. 플레이어는 전투 장면만큼 많은 위장 역할을 해야 한다. 그래서 간첩은 평일에 어떤 옷을 입어야 하는지, R&D 팀은 비주얼 언어와 같은 표현을 디자인하여 플레이어를 안내해야 하며, 캐릭터가 숨겨진 임무나 전투를 수행하고 있다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게 해 캐릭터에 충성하는 동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임무를 숨길 때 캐릭터는 아들러의 선글라스와 같은 개인 물품을 사용하는 다양한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팀은 그 시대의 군민복을 대량으로 수집했다. RyanButts 는 소련 전장 겨울 유니폼, 공군 갑옷, 베트남 군수품, 휴대용 라디오, 조종사 헬멧, 70 ~ 80 년대 유행하는 옷, 갱단 스타일의 가죽 재킷, 미래풍으로 돌아가는 패딩 등 그의 사무실에 여전히 낡은 옷들이 가득 차 있다고 웃으며 말했다. , 그냥 사명 소환 17: 블랙 행동을 하고 싶습니다.
차량 및 기타 재료 설계를 담당하는 Raven 예술가 KatieSabin 은 우즈를 위해 날씨 시련을 견디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BANNEROCKS 트럭을 설계했다. R&D 팀은 1970 년대 차량에서 영감을 찾고 차량 요소를 추출하여 우즈를 따를 수 있는 자동차를 만들었다. 그들은 이 차가 우즈가 맥주를 마시고 전쟁터 이야기를 나누는 차가 될 것이라고 상상했다. 우즈는 물건이 고장나서 스스로 수리해야 했기 때문에 트럭의 지붕과 트럭이 맞지 않았다. 길가에서 버려진 차의 지붕으로 개조되었기 때문이다. 그는 스스로 스페어 타이어 선반을 만들어 뒤에 두었고 차량 내부는 테이프로 붙였다. 대시 보드 위에는 우즈 마음속의 작은 천국이라고 할 수 있는 하와이 소녀 인형이 있다. 플레이어가 이러한 세부 사항을 통해 캐릭터의 작은 이야기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까마귀의 빛' 의 AlbertoNoti 감독은' 사명 소환 17: 블랙 행동의 냉전' 이 1980 의 비전을 보여줄 수 있도록 개발 과정에서 시각적 이미지의 한계에 도전하고 차세대 기술 도구를 결합하기를 원한다고 밝혔다. 그들은 복고풍 필터를 사용하지 않고 환경과 인물을 묘사하는 데 더 많은 에너지를 쏟고, 소련과 동베를린에서 청록색을 기조로 사용하고, 풍부한 스타일에 핑크, 보라색, 빨강 등 원색을 첨가하는 등 특정 빛으로 이야기를 맞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처음으로 카메라 리얼리티 스타일로 게임 화면을 만들어 컴퓨팅 엔진을 한계까지 끌어올렸다고 지적했다. 차세대 게임 체험을 만들고 싶을 뿐만 아니라 80 년대 아날로그 세계를 선보이고 안개와 효과를 결합한 체화를 통해 플레이어가 사실적인 빛을 느낄 수 있도록 스파이 활동 분위기를 만들어 안개처럼 냉전의 느낌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R&D 팀은 또한 멀티 플레이어 게임' 사명 소환 17: 블랙 액션 냉전' 의 세부 사항이 9 월 10 일 발표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PC, PS4 및 Xbox One 버전은 10 월 1 13 전 세계적으로 선발될 예정이며 PS5 및 Xbox Series X 버전은 올해 말에 출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