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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어제의 수수께끼를 풀 수 있을까? 어떤 숫자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답은 4 입니다. 그것의 모양은 피라미드와 같다. 이것은 수천 년 동안의 수수께끼이다. 어제는 고대를 가리켰다.

정면에서 직접 수수께끼를 해석하고 분석하고, 수수께끼의 내용과 의미에서 답을 추측하는 방법이다. 예를 들어,' 인간 햇빛' 은 예의라는 단어가' 왔다',' 사람이 황혼 후' 라는 문예어가' 모임' 이라는 것을 알아맞혀 정면에서 이해한다.

황혼 이후는 밤이고, 저녁에 만나는 것은' 모임' 이지만, 이 모임은 약속이 아니라 문화 활동의 형식을 가리키는 것이 바로 등불 수수께끼의 즐거움이다.

1, 추측을 알고 있습니다

수수께끼의 뜻에 따라 부정적인 연상에서 답을 얻는다. 예를 들어' 러치' 는 장쑤 명소가' 모우호' 라고 추측하는데, 수수께끼는 여기서 즐겁다는 것은 음악의 해석이 아니라 다차원적인 응용이다. 음악의 반의어는' 걱정' 이기 때문에 수수께끼에는' 낙치',' 근심호' 는 반추측의 답이다. 또 다른 예를 들어' 불타는 마음' 은 성어를 가지고 놀다. 답은' 한계 없음' 으로 추측된다. 이는 이면에서 알 수 있는 반추측법이다.

2, 알아맞히면서 알아맞히다

이것은 측면 연상에서 답을 찾는 기교이다. 예를 들어,' 중앙아프리카' 라는 나라가 바로 시신의 수수께끼라고 추측합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3. 의도적 추측법

퍼즐의 한 조각을 연상시킨 다음, "보름달 보내기" 와 같은 답을 찾기 위해 완전히 조합한 것입니다. 문명화된 단어는 "행복", "한 달 동안", "보름달" 입니다. 또 다른 예로 "열린 석류" 가 있습니다. 농약은 낙과라고 추측하고, 열린 버튼은' 악' 이고, 석류 버튼은' 과' 로' 악과' 가 된다.

4, 암시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역사 전고로 만든 수수께끼는 줄거리가 있고 재미있다. 너는 이 수수께끼를 추측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역사적 전고에 익숙해야 한다. 예를 들면,' 동파무릿매' 와 같은 수수께끼를 짐작할 수 있다. " 음료수가' 탄산음료' 인 것 같아요. 여기서 소누이의 신혼의 밤 신랑의 전설을 쓰지 마라. 소누이가 쓴 마지막 문장은 "문을 닫고 달을 창문으로 발사한다" 는 것이다. 진 소유회는 다음 문장을 고민하고 있다. 소동파는 물매를 던져 적은 여행을 암시했고, 진소유회는 그 뜻을 깨닫고 나서야' 무릿매로 물을 던지는 것' 이라는 미구를 생각해냈다. 또 예를 들어' 광형야독' 은' 차용' 의 문명용어로 고대 광형도 집안이 가난해서 기름등을 살 여유가 없어 담을 파서 이웃의 등불을 빌려 책을 읽는 전고를 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5, 손실 추측 방법 증가

이 수수께끼는 한자의 서체에 획을 늘리거나 줄여서 만든 수수께끼이다. 이런 현기는 비교적 흔하다. 예를 들면' 거의 구제할 수 없다' 는' 야야' 라는 글자가 있지만, 여기서 차이점은 글자 옆에 물이 조금 부족하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조금만 더 있으면 좋겠다." 한 글자가' 창조' 라고 추측하다. 이 단어를 조금만 더 더하면' 좋다' 가 된다. 좋으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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