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는 "마운드"를 의미하고 "케"는 "어깨, 짐"을 의미합니다. "푸"와 "케"를 합치면 "손으로 쌓은 흙더미"라는 뜻이 됩니다.
원래의 의미는 "쿠푸"(소파 모양의 흙 산, 토루의 삼면에 비문이 새겨져 있음)입니다. (2) 원어 [큰 소파 모양의 산] A, 큰 주문과 같은 의미입니다.
구푸라고 한다. -나는 링이라고 말한다.
--시야 디이에는 볼륨이 있습니다. --시서에는 책이 있다.
--"시서-소야경정제"는 중안의 경치를 둘러본다. (중:가오) "왕텅팅 서문" 산자락(즉,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인 지형의 오목한 부분).
구원, "구곡-산신령": "산을 위한 사람이 있다면." (3) 아추(삼면이 높은 산) (4) 일반적으로 남편을 내려다보는 [산]을 가리킨다.
--장헝의 S 푸쉬안. 참고: "산도 밑에 있다."
(5) 아푸(취푸, 사두); 총아(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인 높은 산) 인장문자 (6) 산 경사 (7) 얇은 비단, 고대 비단[고운 비단] 옷으로 완치 뒤에 붙이는 옷.
. --화난지 시우가 시를 비판하다.
--시지 - 시마 샹루 리좐 드래그 아 시. --의례 역사.
주: "알았어." (8)또 다른 예:아시(고운 비단.
손가락이 좋고, 주석은 고운 천이다. (9)한 [구석]에 네 개의 무거운 건물. -- "리 저우 - 가오 - 공지" 누군가가 산이라면.
--"산신령의 노래". 주: "취유도."
"산"은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인 지형의 오목한 부분입니다. 저우 - 반구의 서경 푸에서 태어났다.
주: "궁중의 노래이기도 하다." 아, 펜의 인장 문자.
- 의례와 음악의 역사. 주: "물의 뿔."
(10) 굽이[만] 정오에 하늘의 아들이 강물을 마셨다. --무천지천(武天志天)(무천의 전기).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인 물가, 즉 강만을 가리킨다. (11) 가운데에 있는 문.
예.
예.
아문(오른쪽과 왼쪽 문과 반대되는 가운데 문) (12) 지명. 즉, 산둥성(현재 핑인현의 일부)의 동아 마을[동아현]입니다.
예: 마오(고대에 제나라 동아현에서 생산된 고급 비단 태피스트리)(13) [아창] 중국의 소수민족. (14) 취푸는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인 산으로, '울타리'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모] 1. 부모와 같은 세대의 여자를 이르는 말. 2. 간호사나 유모 등의 이름.
3. 부모를 오랫동안 모시고 살아온 여자의 이름.
3. 방언으로 아줌마. [아바] 아버지(아버지의 자녀 양육은 일종의 돌봄인 취푸 관리인과 같음), [아바]와 [할아버지]는 동일합니다.
[형제] 형제(고대 사회에서는 아버지가 죽으면 장남이 가부장권을 행사하여 동생들을 양육하는 일종의 돌봄), [자매]는 동일합니다. [아디] 형제(A는 일반적이며 특별한 의미가 없음).
(15) [아헹]은 초기 상나라의 공식 명칭으로, 나중에 "태보의 왕자"인 "바오헹"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인간 이인(李仁)은 당나라가 죽은 후 왕태자(당순)를 전문적으로 보살피는 '아횡'으로 일한 적이 있습니다.
"아헹"의 "아"는 "삼면으로 둘러싸여 있다"는 뜻으로 "보증"과 같은 의미입니다. "보증"과 같은 뜻입니다. "균형"은 "왕통"입니다.
"아 헝"("바오 헝")은 "왕실 시스템을 유지하다"를 의미합니다. (16) ē.
처마. 북서쪽의 높은 건물에 대한 19편의 고대 시: "아고르 세 계단."
(亭子:亭台楼阁. 한 걸음:한 걸음)
처마는 집을 둘러싸는 건축 요소로, 울타리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사 (1) 곡선을 따르다; 대접하다; 호의하다 [대접하다; 아첨하다] (취부는 집, 거주지, 마을의 금고인 인공 건물이므로 '울타리'의 의미를 담고 있어 '호의를 베풀다', '아첨하다'의 의미로 이어집니다.
조언하다, 조언하다. --궈지저우유(国语周渔).
주: "호소노." 아소 군의 마음.
--루춘추 창지안 성실하고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추춘추.
주: "쿠 사부님." 여기는 챠파다.
--달의 의식. 주: "감옥 관리에게 개인적인 호의를 베푸는 것도 변화의 문제라고 한다."
파비기. -- "모든 것은 적당히 한다"(구이: 권력자).
관용어로는 "청렴"과 "아첨"이 있습니다. (2)추가 예 : 풍 (아첨); 시 (세상에 아첨); 이 (아첨에 아첨); 이 (다른 사람의 소원에 응답) (3)편애 [에 ... 불공평하다]. 예: 아하오(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이나 물건을 편애하다); 변소(부분, 은신처); 아랍 파티(자기의 파티) (4) <송곳니>:변화록의 전승. 똥을 싸다 [운동하다].
예: 아츠 익사 은(돈을 버는 방법을 말함); 꽃솜 똥(지연, 낡은 시간) 주: 시체 뒤에 '에'라는 말이 따릅니다. "시체"라는 단어는 인체를 가리키고 "가"라는 단어는 "삼면으로 둘러싸여 있다" 또는 "삼면으로 덮여 있다"를 의미합니다.
"시체"와 "ㄱ"은 함께 "삼면이 덮여 있는 창고에 편리하게 보관되어 있다"는 뜻입니다. ⑤ 그(하).
저주받은 "하"를 뜻합니다.
노자: "오직 아만, 기하학과는 다르다." 보조(1)는 위나라와 진나라 이후에 유행한 중국어 명사 접두사입니다. (2)친밀한 관계를 나타내기 위해 친족 호칭 앞에 추가됩니다.
누이가 왔다는 소식을 들었다. -- "여포 시집 - 뮬란 시" 관리가 수업이 할머니를 열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유태의 새로운 시-조중경 부인이 쓴 고대 시". 마오는 작은 성격을 가진 운이 좋은 사람입니다.
--조장전("曹臧传")에 인용된 삼국지 지-수-위-지평(三國志 志-水-衛-智平) ................... 여자는 남편의 아버지), 시누이(친구의 아내 주소), 삼촌(남편의 형 주소), 지아(큰어머니라고도 함)를 부릅니다.
여성은 남편의 어머니라고 함), 이모(아빠라고도 함), 아버지(아버지라고도 함), 삼촌(삼촌, 삼촌, 삼촌이라고도 함), 삼촌(정중하게 노인이라고 함). (4) 특정 사람의 성, 이름, 별명 또는 직급 앞에 호칭으로 사용되는 경우 * * * 또는 연공서열의 의미를 지니는 경우가 많습니다.
딸이 눈물을 흘리며 대답했다. -- "유태의 새로운 시 - 자오중칭 부인이 쓴 고대 시".
학습은 우샤아 맹(루맹)의 뒤를 잇는 것이 아니라 뛰어나다. --삼국지(5) 또 다른 예:아선(조카.
진나라 유비의 조카 유안(劉安)은 재능이 뛰어났으며, 후에 조카라고 불렀다. 앨런 (남동생. 남송 시대 서릉윤의 동생인 혜련은 재능이 뛰어나 사람들이 서릉윤과 함께 리안이라고 불렀습니다. 아두(원래는 두(杜)나라 저팽룡의 첩, 후에 후궁의 별칭), 아교(한나라 무제 진(武帝)의 황후 진(陳)에 대한 애칭, 일반적으로 미인을 가리킴), 아맹(삼국지의 유명한 오나라 장수 유방), 아전(삼국지의 조조의 작은 글자) 느낌표(1)는 다양한 감정을 표현할 때 사용(예: 놀람) [아] 아, 왜 그렇게 예의가 바르니! --루쉰.
2.문학 번역장게는 어렸을 때 영리하고 예민했습니다. 그는 여섯 살 때 기사를 쓸 수 있었다. 장웨즈는 그를 매우 존경하며 이렇게 말했다."이 아이는 반드시 우리 가문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다."
.장거가 아홉 살 때 그의 아버지는 돌아가셨다. 그는 동생 장관과 함께 가난하게 살았고, 함께 지낼 선생님이나 친구도 없었습니다. 두 형제는 서로를 격려하며 지칠 줄 모르는 독서 열정을 불태웠습니다. 열여섯 살에 어머니가 돌아가셨을 때 그는 효자로 유명했습니다. 장거는 장례를 치른 후 동생 장관을 따라 황실 대학에 진학했고, 그곳에서 학생으로 편입되어 시험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남제(南齊)의 학자 왕롱(王勇)과 재상 서귀(徐貴)의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한때 왕실의 야간 경비원이었던 셰우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장거를 방문했습니다. 당시 눈이 많이 내리고 있었습니다. (셰우는) 장거가 찢어진 이불과 얇은 쿨매트로 덮여 있지만 서재에서 지칠 줄 모르고 (추위에) 떨고 있는 것을 보고 반나절 동안 한숨을 쉬었다. 그는 장거가 침구로 사용할 수 있도록 자신의 솜옷을 벗고 손으로 펠트 반 조각을 잘라 장거가 떠나기 전에 침구로 사용하도록 했다.
(사실, 위의 번역이 충분히 좋으며 대답은 거의 동일해야합니다)~정직하게, 나는 위의 것을 복사했다, 그것은 나를 삭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점수를 감점합니다.
3. 고대 중국어 번역 A ~ ~ ~ "복숭아꽃밭 시"는 복숭아꽃밭을 여행한 전설적인 어부의 경험과 감정을 표현한 것으로, 복숭아꽃밭의 세계에 대한 찬양과 영광을 표현한 시입니다.
"뽕나무와 대나무가 그늘에 걸려 있고, 옥수수는 예술을 위해 준비되어 있다", 뽕나무와 대나무 숲이 그늘에 있고 계절의 변화에 따라 곡식을 제때에 뿌린다.
"봄 누에가 비단을 모으고, 가을에 익은 곡식을 거두어들인다." 봄에 비단을 채취해 자기에게 돌려주고, 가을에 농작물을 수확하면 국가에 세금을 낼 필요가 없습니다.
"황량한 도로는 차량으로 인해 따뜻해지고 닭과 개가 서로 짖어댄다." 메마른 풀은 외부와의 소통을 차단하고, 닭과 개는 서로를 향해 짖어댄다.
"카우피는 여전히 고대의 옷이고, 새 옷은 없습니다." 제사는 여전히 진나라 이전의 고대 제도에 따라 행해지며, 새로운 스타일의 의복은 없습니다.
"아이들과 손주들이 동요를 부르는데, 그 백설공주는 즐거운 광경입니다." 아이들은 신나게 노래를 한 소절씩 따라 불렀고, 노인들은 즐겁게 놀았습니다.
"풀은 명예롭고 조화로우며 나무는 약하고 바람은 강하다." 무성한 초목은 사람들에게 봄이 오고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음을 알려주고, 시든 나무는 찬바람이 매섭고 가을과 겨울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려줍니다.
"지리는 없지만 나는 네 살이다." 열여덟 살은 달력에 기록되지 않지만 계절은 자연스레 바뀌고 추위가 왔다가 가고 한 주를 보내며 늙어갑니다.
"즐거울 때 왜 지혜를 구하느냐?" 삶이 이렇게 편안하고 행복한데 무슨 걱정을 할 필요가 있을까요?
●복숭아꽃 동산 시:
세상을 얻으면 세상을 피하라. 황치상산, 이렌이 세상을 떠났다. 흔적에 잠겨 길은 망가졌네. 나는 농사를 지을 운명이니, 지금 있는 곳에서 쉬겠다. 뽕나무와 대나무는 그늘에 매달려 있고 기장은 예술을 준비하고 누에는 봄에 비단을 수확하고 익은 누에는 가을에 세금을 낸다. 황량한 길은 사람들의 통행과 개와 닭으로 따뜻해집니다. 카우피는 여전히 고대이고 옷은 새롭지 않습니다. 아이들과 손자들은 하얗고 행복하게 노래합니다. 풀은 평화를 알기 위해 영광을 돌리고 나무는 바람이 강하다는 것을 알기 위해 쇠퇴합니다. 지리지는 없지만 그는 네 살입니다. 행복할 때 왜 지혜를 구하느냐? 신이 열리면 이상한 흔적이 오백을 숨긴다. 순수와 희박은 서로 다른 원천이며, 회전하거나 숨겨져 있습니다. 여행하는 연금술사님, 먼지를 측정하는 방법을 물어봐도 될까요? 나는 속삭이고, 높이며, 나의 언약을 구걸하겠소.
"혼돈을 이기는 자, 현자는 세상을 피한다." 진나라는 폭압적이고 무자비하여 세상의 정상적인 질서를 어지럽혔고, 현자들은 속세를 떠나 은거에 들어갔습니다.
"황제의 상산, 이렌도 세상을 떠났다." 진나라 말기와 한나라 초기에 고사와 제나라 사람은 상산에 은거했고, 복숭아꽃 동산 사람들도 상산에 은거했습니다.
"흔적에 몰두하면 스스로 파멸한다." 복숭아꽃 동산 사람들이 처음 산에 들어갔을 때의 흔적은 점차 사라졌고, 복숭아꽃 동산에서 바깥 세상으로 가는 길은 황량하고 척박해졌다.
"나는 농사를 지을 운명이니 이 곳에서 쉬겠다." 복숭아꽃밭의 사람들은 해가 뜨면 일하고 해가 지면 쉬면서 농사에 뛰어들자고 서로를 격려하고 독려했습니다.
"오백 리에 걸쳐 이상한 흔적이 숨겨져 있다가 어느 날 신이 열립니다." 진나라 말부터 진나라까지 500년 동안 사라졌던 복숭아꽃밭의 이상한 사람들의 흔적은 이날 어부들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기묘한 근원의 봄 물결은 여전히 숨겨져 있다." 어부가 떠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복숭아꽃 동산으로 가는 길은 다시 사라졌고, 그때부터 동산은 다시 외부 세계와 단절되었다.
"여행하는 연금술사님, 소음을 측정하는 방법을 물어봐도 될까요?" 평범한 사람이 평범한 사회 밖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나를 찾아준 계약서를 높이 들고 산들바람 속에서 웅변하고 싶어요!"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을 찾기 위해 산들바람을 맞으며 높이 날아올라 키비츠를 하고 싶습니다.
●주:
①영가:진나라를 가리킵니다. 천지는 세상의 사회 질서를 말합니다.
(2)황기:소황공과 체지. 진나라 말기와 한나라 초기에 고사의 '사군자' 중 두 사람.
(3) 이렌: 복숭아꽃 동산에 사는 사람들을 가리킵니다. 구름, 보조어, 넌센스.
(4) 흔적: '길'을 나타내는 발자국.
5. 오다:각도가 다를 뿐, '오다'는 '흔적'과 같은 말입니다.
(6) 최선을 다하다. 쉬다:쉬다.
(7) Nothing.
(8) 따뜻함:쉼터.
(9) (9) 콩:제물을 담는 데 사용된 고대 도구. 새로운 시스템:새로운 시스템의 스타일을 나타냅니다.
(10) 수직:임의. 회색:백발의 노인. 우정:놀이.
(11) 지리지:수령의 나이.
(12) 오백년:대략적인 숫자. 진나라에서 동진 원년까지 대략 5백년 또는 6백년. 열기:표시. 신계:불멸의 영역.
(13) 춘:정직과 정직. 여기서는 복숭아꽃 동산의 사회 분위기를 가리킵니다.
[14] 스핀:즉시. 암자:은둔, 외부 세계로부터의 격리를 뜻함.
(15) 여행하는 연금술사:전 세계를 여행하는 세속적인 중개자.
(16) 번잡함:세속 사회를 가리킴.
니:한 걸음 내딛다. 계약을 찾다:마음이 맞는 사람을 찾다. 행동, 적합, 같은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