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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난 성 영주시 권씨의 원류 시험

5438 년 6 월 +2009 년 10 월 개정된' 영주 전씨 족보' 에 따르면 전성은 순에서 유래한 것으로, 원래 태조는 서주 화폐환전과 시장무역을 담당하는 관원으로' 전체' 라고 불리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관명' 전체' 를 성으로 한다 나중에' 전체' 와' 전체' 가 동음어이고 후자가 전자보다 더 의미가 깊기 때문에' 전체' 를 성으로 삼았다. 서주에서 진나라에 이르기까지 온 가족이 흥성했고, Xi 안의 경조현에서 섬서성화현에 이르기까지 인구가 번성하고 명성이 높다.

서한 초년에 온 부계 가문이 정권 교체에 휘말려 이민을 할 수 밖에 없었다. 그들 중 한 명은 오현 전당 (오늘 항주) 에 와서 정착했다. 동한영제에 도착했을 때, 상인은 전응으로 봉쇄되었다. 삼국 에 도착했을 때, 전당 에 모든 콩, 전상 의 또 다른 딸 은 오국군 손량 과 결혼하여 황후로 세워졌다. 그녀의 아버지와 친척은 최고층으로 올라갔고, 다섯 명은 왕자와 병사와 말로 임명되었다. 손양이 폐위된 후, 집안이 망하고, 많은 사람들이 쓰러지고, 나머지는 강서로 이주하도록 강요당했다.

원말, 호남은 진우양해 () 가 여러 차례 전쟁을 겪었고, 주원장 () 은 호남 () 을 피로 씻었고, 현지 원주민들은 급감하여 땅이 넓고 사람이 드물다. 명나라 1385 년, 법원은 이민령을 반포하고 대이동을 했다.

조사를 거쳐 영주시 원주민들 중에는 전성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쌍패현의 전석은 홍무 18 년 (1385)' 벌목강채호구' 대이주 때 강서성 지안 지역 태화현 거위공목 (일명 거위공탕, 현재 강서성 지도에는 거위공목이 없다) 에서 영주지역 영릉현 흥인향 (현재 쌍쌍

5 대까지 전해진 경지랑은 장남 영의랑, 명영총, 마강진 마강마을에 정착한 아들 세 명을 낳았다. 둘째 아들 영지랑과 셋째 아들 영삼랑이 외지로 이주했는데, 지금까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선조 운지랑의 증손도는 아들 세 명을 성공적으로 키웠고, 장남 계량은 영룡이라는 아들을 낳아 차림진 오씨베이 마을에 정착했다. 운지랑의 여섯 번째 조손영상이 오리패진 온 가족 주촌에 정착했다. 차림진 오씨만 마을에 정착한 영륭 자손은 생활이 풍족하지만 영토는 좁다. 일부는 이미 닝원현 만리석의 방죽산, 교두촌으로 이주했고, 마강진의 죽목칸, 대추곡식 밭, 주산구, 오가, 자성으로 옮겨갔고, 차림진의 죽산당 등으로 옮겨갔다. 오리패진 가족 주촌에 정착한 것 외에 일부 영상후예들이 영릉구 당지 적석회촌으로 이주했다. 오늘 쌍표 현에는 약 4,000 명의 부계 가문 회원이 있다.

1. 클래스 생성

전체 부계 가문의 세대 안배는 당대에서 시작되었다. 성이 만인 쌍패씨족은 조상 운지랑이 강서거위공정에서 이주한 후 400 여 년 전에 족보를 개정한 적이 있다. 영총, 영룡, 영상 세 부족은 서로 분리되어 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점수를 균일하게 개정하지 못해 세대가 다르다. 그들의 교대 근무는 아래와 같다.

마강진 마강촌의 조상은 영석 문은영, 정과정초안, 대명 등귀상, 고조성서채, 백만 명이 상서로웠다.

차림진 오가구만마을 선배는 다음과 같다. 도귀용문, 뜻은 천하에 부끄럽지 않고, 관직을 위해, 대광의 시조, 재서진, 선한 이름, 충덕, 태평성세를 지킨다.

오리패진 가족 주촌 족보의 선배는 영문텐씨, 흥백대석, 12345, 이정창명순, 홍화모카이, 일월보딩이다.

조상의 은정을 잊지 않고 선조가 물려받은 귀중한 정신유산을 발양하고 전통문화를 계승하고 민족정신을 발양하여 부계 응집력을 강화하고, 종족의 전반적인 자질을 높이고, 온 부계 가문의 가족 윤리를 진흥시키고, 후세 사람들이 뿌리를 찾아 조상을 제사할 수 있도록 하여 국가와 민족에 새로운 광채를 더하고, 전명군 장로 등은 2007 년 민족 동의를 얻어 전 부계 연속 족보위원회를 설립했다. 각 민족의 현재의 도움으로 2 년여의 노력 끝에 마침내 2009 년 6 월에 가족 계보 업데이트 작업을 마쳤다. 개정된' 전사족보' 는 전사의 쌍표 족보를 기록하고 새로운 교대의 생성 순서를 통일적으로 규정하고 있다. 전전 개계 후 대운, 과학교흥가, 송인효, 천하태평이다.

2. 전통 문화

(1) 조훈

조국을 사랑하고, 조상을 존경하고, 부모에게 효도하고, 어른, 친구 형제, 화목한 일족, 화목한 이웃, 자녀를 키우고, 절약을 숭상한다.

(2) 어린이 고전을 가르치다

거농의 《교자서》는 예로부터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고 있다. 만약 다른 사람이 문안을 가지고 있다면, 창업은 좋은 생각이다. 말뚝에 대한 이야기는 잘 말하고, 글자는 사실이다. 유용한 손자들은 이 가르침을 듣고, 쓸모없는 손자들은 듣지 않는다. 아이를 키우는 사람은 모두 아이와 함께 성장하기를 원한다. 모유 수유 3 년 동안, 어머니는 고통스러워서 마르면 누웠다. 나병의 피진은 빠른 회복을 추구하고, 가능한 한 빨리 몸을 떠나기를 바란다. 여드름이 땅에 떨어지면 부모는 안심한다. 아이의 여드름 물이 병이 나서, 나는 높이 오르는 것을 두려워한다. 나는 감기에 걸렸고 감기에 걸렸으니, 나는 서둘러 의사를 부르러 갔다. 의사의 로비에 앉아서 부모님의 말을 들어보세요. 잘 들을 때는 즐겁고, 잘 듣지 못할 때는 지루하다. 병이 났을 때 매우 싫어서, 국을 조리해도 몸을 빼놓을 수 없다. 나는 우리 아이가 건강하니 기쁘다. 나는 의사에게 선물로 감사한다. 언론에 혼론을 논하고 사람을 잘 고르라고 부탁하다. 부모님이 대대로 물려주셨는데 친척들에게 얼마를 달라고 합니까? 아이에게 독서사를 가르치고, 여자에게 자수를 가르치다. 책을 읽을 때는 반드시 책을 업으로 삼아야지, 추태를 부리지 마라. 나는 남편을 속이고 자신을 속였다. 종이 관은 어떻게 다른 사람을 속일 수 있습니까? 간로 12 대 재상, 손강은 초창기에 유명해졌다. 자신이 젊고 무지하다고 말하지 말고 놀고 있다. 읽기와 쓰기, 몸소 절을 하며 부드러움을 배우다. 동창들과 창가들은 태만하지 말고 큰 선물이 있다. 하교길에 함부로 뛰어다니지 마라, 다른 사람이 선생이라고 말하지 않도록. 먼저 집에 가서 부모님을 경배하고, 이 할아버지께 인사를 드립니다. 집에 돈이 있으면 쉬지 않고, 집은 2 ~ 3 년 동안 가난하다. 명성을 얻기가 어렵더라도 이해심이 많은 사람이다. 책을 많이 읽으면 값을 매길 수 없고, 아무것도 모르고 몸을 다치게 한다. 또 무엇을 쓰고 있는지 몰라서 어리석은 눈으로 사람을 쳐다본다. 나는 몇 마디 쓸데없는 말을 본 적이 있는데, 장난이 심하고 번거롭다. 집에 누워 생활을 속이고, 부모님이 그에게 속아 넘어가고, 나는 누구를 후회한다. 옛말에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책을 읽을 줄 모르고 농사를 지을 줄 모르면 마음으로 심습니다. 올해는 내년에 남에게 부탁하지 않도록 내년 씨앗을 뿌렸다. 설을 쇠면 놀지 않고, 밭이 있으면 잘 해라. 잔디는 녹색 가축 분뇨로 잘라야 하고, 파종 이식 장소는 평평하게 해야 한다. 1 년의 계획은 근면, 정경, 풍작에 있다. 노력해야만 너를 얻을 수 있고, 게으름은 너의 배고픈 배를 지탱할 수 있다. 예로부터 사람은 부지런하고 게으르지 않고, 땀은 행복한 꽃에 물을 주었다. 비수기에는 할 일을 찾고, 무역 도우미는 무엇이든 한다. 1 점을 벌면 1 점이 있고, 절대 빈둥빈둥 앉지 않는다. 지혜는 지혜로움을 마음속에 기억하고, 지혜가 부족하지만 힘을 유지한다. 한가해서 괴로워서 한 푼도 받지 못한다. 술자리의 손님을 다시 보고, 컵으로 부를 권하다. 남자의 결혼, 여자의 결혼, 높은 결혼, 낮은 결혼-행복. 부유한 가정은 비교적 시끌벅적하니, 가난한 가정은 힘을 헤아려야 한다. 절대로 돈을 빌려 체면을 차리지 마라. 돈을 빌리고 돈을 갚는 것은 너의 책임이다. 남녀는 모두 조심해야 한다, 빚더미에 올라앉아 자신을 해칠 수 없다. 가족기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근본이다. 찻집, 술집은 출입이 허용되지 않고, 꽃거리 유골목에 가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매춘 도박 중독자가 결국 거지가 될 것인가. 반에서 부모는 효도를 많이 해야 하고, 아이를 키우는 것은 모두가 늙는 것을 막아야 한다. 사람이 늙으면 병이 많고, 기운과 기혈이 모두 쇠약해지고 있다. 아들 며느리마다 효도하다. 부모를 공경하는 것도 자신을 위한 것이고, 효자는 영원히 명성을 남긴다. 불행하게도, 세계는 효도하지 않고, 부모가 외부인 인 경우에만. 부모 때문에 집안이 가난하다고 탓하고, 자신이 어디서 왔는지 생각하지 않는 것은 운명이다. 근검이라는 글자를 명심하고, 게으른 방탕아는 사람을 난처하게 한다. 부모가 살아 있으면 효를 다할 수 없는데, 죽은 후에 왜 애써 울어? 부모님이 하늘만큼 크시다는 것을 알기 위해서는 평생 부모님께 보답하기가 어렵다. 형제는 손발과 같지만 이생에는 내세가 없다. 서로 사랑하고 화목하게 지내고, 형제는 형제를 사랑하고, 온 가족을 존중한다. 술친구 수천만 명, 위험에 처한 사람은 아무도 없다. 호랑이를 잡는 것은 형제에게 의지하고, 싸우는 것은 역시 부자이다. 며느리가 되는 것도 며느리이고, 노인을 공경하는 것은 본분이다. 총명한 며느리는 왕성하고, 어리석은 며느리는 약간 있다. 부부는 전생에 인연이 있고, 남편은 아내가 땅이다. 부창부는 가족의 계획에 따라 아이를 키워 후손에게 물려주었다. 어린 부부는 늘 함께 있고, 천지는 만물을 조화시킨다. 먼 물은 가까운 불을 구할 수 없고 먼 친척은 가까운 이웃보다 못하다. 돈 많은 친척들은 늘 왕래하고, 가난한 친구들은 놀러 오지 않는다. 진심으로 사람을 대하고 화목하게 지내며, 이웃이 서로 돕는다. 모든 일에 의심을 품지 말고 머리를 쳐들고 삼척방에 신이 있다고 충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솔직함은 좋지만 솔직함은 어렵다. 인정은 종이처럼 얇고, 만사는 바둑처럼 새롭다. 인생은 짧지만 좋은 삶을 사는 것은 쉽지 않다. 시간은 돈이다. 남녀가 따로 생각하고 가정을 이루고 사업을 해야 인재가 된다. 형제가 단결하면 반드시 번창할 것이고, 제수도 부모에게 복종할 것이다. 만약 네가 너의 부모님을 존중하지 않는다면, 너의 후손도 앞으로 이렇게 할 것이다. 부모는 아이들에게 고전을 가르치고,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며, 좋은 사람이 된다. 어린이 노래 고전은 대대로 전해지고, 자녀와 손자는 봄으로 가득 차 있다.

(3) 효문을 권고하다

세상에 반항하는 아이가 있는데, 떠다니며 비어 있다. 만약 네가 부모의 은혜를 고려하지 않는다면, 너는 어떻게 죽은 나무일 수 있니? 백골은 형성되지 않고, 어머니는 감옥에 있다. 아버지가 어머니에게 속상하라고 재촉하자 아내는 남편에게 울며 하소연했다. 아이를 낳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나는 귀신의 샘이다. 일단 내가 아들을 만나면, 어머니의 생활은 계속될 것이다. 적성한 마음, 밤낮으로 젖을 먹이다. 어머니는 젖은 커버 매트 위에 누워, 아이는 마른 이불 위에서 잤다. 아이가 한창 달게 자고 있는데, 어머니는 감히 기지개를 펴지 못한다. 온몸이 침대 옆에 있어서 한가할수록 목욕한다. 가로비녀와 거꾸로 된 크라운이 가지런하지 않다. 육아 3 년, 땀 몇 단. 나는 천백 번 노력했고, 15 ~ 6 살이었다. 기질이 일시에 짙어서 자제하기 어렵다. 들락날락하며 친구를 불렀는데, 술과 술은 사실 모두 중독되었다. 황혼이 집에 없으니, 아들이 문으로 돌아오기를 바란다. 하위 라인은 천리이고, 모심은 따라다닌다. 결혼하면 물고기와 물이 조화를 이룬다. 너의 어머니의 얼굴과 너의 아내의 얼굴을 옥처럼 보아라. 어머니의 책임은 어색하고 눈빛은 분노했다. 아내가 백 마디 욕을 해도 사과는 창피하지 않다. 어머니는 낡은 치마를 입고 아내는 새 치마를 입고 있다. 남의 원한을 피하지 않고, 신의 모독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부모님은 과부가 되어 밤새 외롭다. 건강은 단 음식을 공급하지 않고, 병은 국물을 조절하지 않고 약은 조절하지 않는다. 외투와 바지는 춥고 옷도 따뜻하지 않다. 빈방에 버리는 것은 하숙객과 같다. 봄이 오면 반드시 귀신이 있고, 인생은 바람 속의 촛불과 같다. 하루아침에 변덕스러울 때, 고묘가 곡식을 묻다. 혼이 그윽한 고리에 있는데, 누가 올가미에 신경을 쓰느냐? 나는 춥지 않아 형제들이 돈을 나누었다. 나는 유산을 기억하지 못하지만, 나는 매우 운이 좋다. 친척에게 불효하는 것보다 가축을 기르는 것이 낫다. 까마귀가 반포하고 어린 양이 무릎을 꿇다. 아들로서 효도는 자주 읽어야 한다. 황비상은 여름에 베개를 부채질하고 겨울에는 매트리스를 따뜻하게 해준다. 왕 시앙 거짓말 얼음, mengzong 우는 죽은 대나무. 진과는 그의 아들을 묻고 싶었는데, 그의 옷이 아주 예쁘다. 왜 이 세상의 사람들은 오래된 풍습을 따르지 않는가? 너를 위해 내 노래를 불러, 너의 마음은 이해해야 한다. 머리에 불효하지 마라. 불효하지 말고 옷을 낭비해라. 불효자의 흰 좁쌀을 먹는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천하는 비록 크지만 속 위반은 어렵다. 후회는 일찌감치 앞으로 가라, 천살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모든 미덕은 효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부를 증가시킬 것이라고 믿는다.

(4) 열두 가지 훈훈

하나는 항명, 둘째는 음란, 셋은 소송, 유혹 아래 마약 남용, 다섯은 도박, 여섯은 도둑, 일곱은 창녀, 여덟은 여성 물에 빠져, 아홉은 친밀함, 열 은 내면의 두려움, 열한 은 싸움, 열두 은 사교이다.

(5) 가족 격언

날이 밝으면 일어나, 마당을 쓸고, 안팎이 깔끔하다. 만약 네가 인사불성이 되면, 너는 쉬어라. 만약 네가 문을 닫으면, 너는 아주 잘 할 것이다. 죽 한 끼 밥 한 끼, 고심할 때; 반실반실, 물질적 자원에 대한 사고를 유지하기가 어렵다. 미리 쐐기를 박는 것이 우물을 파는 것보다 낫다. 뷔페는 반드시 절약해야지, 연회는 낭비해서는 안 된다. 그릇은 깨끗하고 깔끔하며, 와비는 금옥이다. 음식이 정교하면 할수록 둥근 채소가 더 맛있다. 화려한 집을 뛰지 않고 옥토를 구하지 않다. 삼고모 육파는 매춘과 절도의 매개체이다. 예쁘고 매혹적인 것은 규각의 복이 아니다. 보모는 잘생기지 말고, 아내는 짙은 화장을 하지 마라. 조상은 멀지만 제사는 반드시 성실하다. 손자는 비록 어리석지만, 반드시 경서를 읽어야 한다. 수명주기가 간단하니, 교자는 의무가 있어야 한다. 의외의 재물을 탐내지 말고,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말고, 무역의 싸구려를 차지하지 마라. 가난한 친척과 가난한 이웃을 보면 반드시 셔츠를 따뜻하게 해야 한다. 각박한 결혼은 오래가지 않을 것이다. 렌창은 좋은 아이여서 곧 죽을 것이다. 형제 삼촌은 반드시 과부를 더 많이 점재해야 한다. 노소를 막론하고 내외를 막론하고 자신을 엄하게 다스려야 한다. 이 여자 들어 봐, 여보, 남편이야? 만약 네가 부를 중시하고 너의 부모님을 소홀히 한다면, 너는 인류의 아들이 될 수 없다. 결혼 여성 선택 남편, 재취업을 추구하지 않는다; 장가를 가서 숙녀를 구하는 것은 두껍지 않다. 부를 보면 아첨하는 것이 가장 수치스럽다. 가난하고 날뛰는 사람은 매우 비천하다. 집에서 소송하는 것을 피하면, 소송은 결국 매우 치열하게 치러질 것이다. 생활 중에 너무 많이 말하지 마라, 많이 말하면 손해를 볼 수 있다. 권력에 의지하지 말고 외로움을 강요한다. 탐식하지 말고 들새를 죽여야 한다. 편심이면 많은 잘못을 후회할 것이다. 한 사람의 집에서는 성공하기 어렵다. 악은 오랫동안 관련된다. 굴직은 늙었지만, 만약 네가 서두르면, 너희들은 서로 의지할 수 있다. 발언을 가볍게 듣고, 인정에 어긋나는 불평을 알아차리고, 인내심을 가지고 심사숙고한다. 만약 네가 어떤 일에 대해 논쟁한다면, 너는 반드시 냉정하게 생각해야 한다. 심사숙고하지 않고 도움을 주는 것을 잊지 마라. 모든 것에 여유를 두고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기다. 사람은 즐겁지 질투가 아니다. 사람이 곤경에 처했을 때 행복해서는 안 된다. 좋은 사람이 되고, 다른 사람에게 보이고 싶은 것은 정말 좋은 것이 아니다. 남에게 알려질까 봐 두려워하는 것은 큰 죄악이다. 상황이 긴급한 것을 보고, 나는 아내와 딸에게 보고했다. 원한을 감추고 화살을 등에 업고 후세 사람들을 오해하다. 가정은 순조로웠고, 어색했지만, 즐거이 지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국과가 아침에 끝났는데 아무것도 남지 않아서 나는 득의양양했다. 독서는 성현을 목표로 하고 제자를 목표로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관리라면, 당신은 당신의 나라를 유지할 것입니다. 생명의 안전을 지키고, 제때에 하늘을 듣는다. 만약 네가 이렇게 한다면, 너는 매우 가까워질 것이다.

(6) 인생 격언

군자는 가정을 이루기 쉽다. 군자, 어찌 뜻을 세우기 어렵겠는가? 한 걸음 물러서면 자연히 안정된다. 한 글자만 참으면 걱정이 없다. 그에게 3 점을 주어라, 영원히 나를 잃지 않을 것이다. 한동안 참는 것이 바로 성인이다! 청산은 인간사에 개의치 않고, 녹수도 옳고 그름을 말할 수 없다. 누군가 나에게 붉은 먼지를 묻자, 나는 손으로 고개를 저었다, 줄곧 알지 못했다. 친구와 사귀는 것이지 목적이 없는 친구가 아니다. 순차를 마시고 과음을 끊다. 편리한 문을 열고 옳고 그름의 입을 닫다. 부자로 가난한 사람을 괴롭히는 사람은 그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우유부단한 사람은 그의 말을 들을 필요가 없다. 술을 잘못 마시는 사람은 그를 초대할 필요가 없다. 재물운이 아직 오지 않은 사람을 괴롭히지 마라. 진퇴를 모르는 사람은 말할 필요도 없다. 거짓말 사기꾼, 그를 건드리지 마라. 키를 모르는 사람은 그를 무시할 필요가 없다. 내력이 불분명한 사람은 그를 남겨둘 필요가 없다.

(7) 가족 총회

자손의 전반적인 자질을 향상시키고, 민족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하고, 조속한 시일 내에 강소강 사회에 진출하고, 온 가족이 번창하고, 자손이 번성하기 위해, 특별히 본 협약을 제정하기 위해서, 각 민족이 자각적으로 준수하기를 바랍니다.

문명을 제창하고, 예의를 중시하고, 부모를 공경하고, 어른을 공경하다. 당신이 사람을 만날 때, 당신은 그들의 이름을 부르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가명을 부르지 말고, 그들을 항렬적으로 불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② 환경을 보호하고 생태를 소중히 여긴다. 마을 뒤의 청산은 전체 부계 가문의 후용산이다. 우리는 산 위의 풀 한 그루와 나무 한 그루를 아끼고 나무를 베어 숲을 파괴하고 집을 짓는 것을 금지해야 한다.

③ 지식을 존중하고 인재를 존중한다. 어린이들이 의무교육을 받을 권리를 절실히 보장하기 위해서는 아이들이 책을 많이 읽고 책을 잘 읽으며 과학, 사랑 과학, 과학을 장려하는 좋은 풍조를 형성하도록 장려하고 지도해야 한다.

4 단결하여 서로 돕고, 다른 사람을 포용하다. 누구나 어려움이 있는 사람을 도와야 한다. 만약 그들 사이에 갈등이 있다면, 그들은 서로 소통하고 협상하여 해결하고, 사소한 일로 싸우는 것을 단호히 반대해야 한다.

아이의 명명은 반드시 규범적이어야 하고, 세대의 서열은 함부로 해서는 안 된다.

⑥ 우생학 우육을 제창하고, 족내 자녀는 통혼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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