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광고업계에는 어떤 직위가 있습니까? 구체적인 직업은 무엇입니까? 어떤 조건이 필요합니까? 특히 그림을 그릴 줄 모르는 사람들은 어떤 자세입니까?

광고업계에는 어떤 직위가 있습니까? 구체적인 직업은 무엇입니까? 어떤 조건이 필요합니까? 특히 그림을 그릴 줄 모르는 사람들은 어떤 자세입니까?

혁신 기술 전문가는 요즘 매우 유행하는 칭호이다.

광고에 적합하다

최초의 광고회사는 실제로 판매대리로 광고주에게 미디어 페이지를 판매한다.

현재 광고회사는 마케팅 회사에 전문적인 전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마케팅에서 매우 중요한 고객 파트너라고 불리며, 비즈니스 범위는 이미 단일 광고 서비스를 넘어섰습니다. 제품 디자인과 소비자 연구는 보통 광고회사의 책임 중 하나이다.

유형

전방위 서비스 기관과 전문화 서비스 기관.

전자는 광고 전략 수립, 완전한 광고 캠페인 계획, 광고 제작에서 미디어 프로그램 제작에 이르는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천련, 오미, 맥켄 등 국제광고회사에도 대형 본토 광고회사들이 포함되어 있다.

특복 기관은 주로 현지 회사이다. 그 후, 일부 전문 서비스 기관들은' 명품' 이라는 광고 대행사로 발전했다. 작은 창조적 일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다.

성공을 측정하는 지표로는 지속적인 성장, 수익성, 고객 유지 관리 등이 많다. 그러나 오늘날 대부분의 성공적인 광고 회사들은 높은 수준의 창의력과 풍부한 마케팅 경험이 필요합니다.

매디슨 애비뉴

미국 광고업의 또 다른 이름인 메디슨 대로, 뉴욕 파유의 작은 거리는 광고업의 본부가 되었다.

1897 부터 맥캔, 천련, DDB 가 모두 매디슨에 문을 열었다. 1996 까지 뉴욕 메디슨은 이미 35,000 명이 광고회사에서 일하며 회사를 위해 25 14942668 달러를 벌었다.

광고 입문

광고 작품의 개념에서 현실로의 변화에는 고객 서비스 부서 (광고주와 직접 접촉하여 광고 활동 시작 책임), 창작부 (광고를 실제로 유형화할 수 있도록 함), 미디어부 (광고를 발표할 위치를 결정하고 특정 매체와 예약을 협상함) 의 세 가지 주요 부문이 포함됩니다. 대형 광고회사에도 전담 기획부가 있어 고객 조사와 전략 방향을 담당한다.

고객 서비스

회사는 고객 대표로 간주되고 고객 서비스 직원은 고객으로부터 받은 광고 전략 방침에 대해 회사 내부 부서와 소통하고, 업무 임무 제출, 기한 설정, 예산 예상을 담당하고, 광고 계획을 고객에게 제출하기 전에 각 작업이 전략적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고객서비스 인원은 회사 내부의 각 부서와 교제한다. 업무 핵심: 회사 각 부서를 최상의 상태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직업계단

고객 서비스 책임자

고객 담당 이사 (고객 담당 이사)

계정 관리자 (계정 관리자)

계정 관리자 (계정 관리자)

계정 관리자 (계정 관리자)

초급 계정 관리자

AE 는 정력적이고, 지혜가 풍부하고, 적극적이어야 한다. 그는 제품과 시장의 관계에 따라 신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어야 한다. 우수한 고객 대표는' 가방 들기' 이상의 역할을 한다. 이들은 교향악 지휘자처럼 전체 광고회사를 이끌고, 문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중요한 가치 판단과 마케팅 견해를 추가하며, 장기적인 안목으로 업무를 전개해야 한다.

AE 의 업무는 글솜씨, 표현력, 담화 능력이 강한 사람들에게 특히 적합하다. 그는 또한 마케팅과 광고 활동의 모든 측면을 면밀히 추적하고 시장과 소비 추세를 수시로 이해해야 한다. 국제광고회사의 고객대표는 보통 마케팅이나 기타 업무에 대한 자격증이나 학위를 가지고 있다.

AS 또는 AM 수준의 고객 서비스 직원은 고객의 일상적인 서비스뿐만 아니라 광고회사의 제안, 전략 개발, 조사 연구 등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재정보고

고객 담당자는 고객에게 연락하고 창의적인 작품, 미디어 일정 및 기타 자료에 대한 승인을 받을 책임이 있습니다. 회의에서 내린 결정은' 회의 보고서' 라는 양식에 광고 회사의 기록으로 기록되어 있다.

계획 (계획이란 무엇입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고객 계획은 사례 조사 프로세스입니다. 고객 기획을 통해 광고회사는 브랜드와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기획의 목적은 소비자와 브랜드를 연결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는 것이다. 계획은 탐정과 비슷하다. 시장에서 단서를 찾아 전략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응용한다. 플래너는 보통 독립적으로 일한다. 그들은 시장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고객과 광고회사에 돌려주고, 그들이 마케팅 전략과 광고 전략을 제정하여 조사 결과를 실제 운영에 적용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창의부

고객에게 판매하는 아이디어, 신문 광고, 잡지 광고, TV 광고, 방송 광고, 포스터, 팸플릿은 모두 여기에서 나온다. 대부분의 광고회사의 크리에이티브 부문은 죽은 침묵 (모든 사람들이 뛰쳐나가 아이디어를 생각하거나, 벽을 쳐다보거나, 영감을 기다리거나),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방에서 논쟁을 벌여 서로 비명을 질렀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문안 직위 승진의 직업 계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복제본 감독자

크리에이티브 팀장 (크리에이티브 팀장)

프리미엄 카피 라이팅 (프리미엄 카피 라이팅)

저작권자

초급 저작권자

크리에이티브 부서에서 요구하는 가장 중요한 능력은 글을 쓰는 것이다. 다른 사람이 쓴 것을 베끼는 것이 아니라 독창적이고 신선한 생각을 쓰는 것이다. 문안은 일반적으로 미술감독과 함께 일하며, 각각 도안과 제목을 만드는 일을 맡고, 함께 문제를 해결한다.

문안의 승진은 스펙이 아니라 재능과 성적에 달려 있다. 대부분의 문안은 업무에서 기술을 배운다. 즉, 선임 문안을 관찰하고, 선임 제작 디자이너의 사람들이 문제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관찰한다. 문건에 자신의 작품집이 있거나 많은 상을 받으면 다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에게' 재료' 가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카피 라이팅과 고급 카피 라이팅은 일반적으로 동일한 고객 기반에 할당됩니다. 그들은 모든 고객을' 이해' 해야 한다. 이 브랜드의 문화가 무엇인지, 과거에 어떤 광고를 했는지, 어떤 아이디어가 이 브랜드에 적합한지, 다른 동종 브랜드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크리에이티브 그룹 책임자는 문안과 제작디자이너로 구성된 크리에이티브 그룹이 제출한 크리에이티브 처리를 담당한다. 그들은 고객이 훑어보기 전에 약한 아이디어를 미리 선별하는 필터 역할을 했다. 크리에이티브 팀장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에 대한 책임이 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임무는 광고 회사의 크리에이티브 작품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카피 라이팅이나 미술이 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팀을 이끌고 격려하고, 고객에게 개념을 보여주고, 아이디어를 사도록 설득합니다.

생산 디자이너의 직업 계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예술감독

크리에이티브 팀장 (크리에이티브 팀장)

수석 예술 감독 제작 디자이너.

제작 디자이너 (아트 디렉터)

초급 제작 디자이너 또는 그래픽 디자이너.

제작 디자이너가 반드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제작디자이너는 정규예술학교의 훈련이나 그래픽 디자인 졸업장을 거쳐야 한다. 젊은 프로덕션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실제 조판 경험, 레이아웃 디자인 경험 또는 기타 디자인 기술이 필요합니다.

젊은 제작 디자이너는 더 많은 선진 기술과 기술을 알아야 한다. 예를 들어, 그들은 아카이브 잡지의 레이아웃 스타일과 조판 스타일을 배우고, 렌즈나 경선 화면과 같은 TV 프로그램을 통해 최첨단 사진 및 편집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스펀지 한 조각을 만들다

그레이엄 핑크 (Graham Fink) 는 최고의 광고인들이 항상 관찰, 저장 및 접촉의 상태에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펑크는 광고회사에서 영화감독으로 전업해 영국의 디자인& 가 되었다. 예술지도) 의장.

자신을 스펀지로 만들어 책 읽기, 신문 읽기, 극장 가기, 영화관 가기, 수영, 산책 등 가능한 많은 정보를 흡수한다.

레오 베나는 "생활에 대한 호기심은 모든 것을 의미하며, 걸출한 창의적인 사람들의 성공의 비결이라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크리에이티브 팀

빌 베른바흐 (Bill bernbach) 가 처음으로 문안과 제작디자이너를 한 방에서 그룹으로 분류할 것을 제안했다. 마치 부부처럼.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크리에이티브 그룹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아니다.

런던에 본사를 둔 상기광고회사의 오스트레일리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데이비드 드로가는 크리에이티브 팀을 이용해 창의력을 창조하는 것은 위험하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좋은 조합을 능가할 수 있는 것은 없지만, 때로는 성격이 비슷한 사람도 충돌이 있을 때가 있다. 때때로 사람들은 한 가지 생각이 너무 어리석어서 의견을 발표하는 것을 거절한다. " 탁거는 다른 유형의 사람들이 함께 일하도록 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이런 식으로 그들은 새로운 사람들을 알고 새로운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공예 직업.

삽화가 (삽화가)

스토리보드 회화와 인쇄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회화를 전문으로 하는 사람들은 종종 자신이 정규직 자유 일러스트레이터라는 직업에 종사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알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독특한 재능과 숙련도를 갖춘 광고 일러스트레이터는 제작 디자이너보다 더 많은 돈을 번다.

인쇄공 (인쇄공)

조판은 알려지지 않은 예술이지만, 지금은 전문가만이 습득할 수 있는 솜씨가 아니다. 하지만 오늘날에도 거의 모든 사람이 Mac 을 조작할 수 있을 때,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잘 한다.

예술품 구매자 (예술품 구매자)

일반적으로 선견지명이 있어 제작 디자이너의 광고에 대한 생각을 "간파하고" 적절한 일러스트레이터와 사진작가를 선택해 실천에 옮길 수 있다. 또한 교섭을 책임지고, 작업팀이 정해진 예산 내에서 일을 완성하도록 촉구했다.

프로세스 관리자 (교통 관리자)

공예 엔지니어의 도움으로 항상 창의적인 부문의 맥박을 파악하다. 그는 회사의 각 업무의 진척을 이해하고 마감일이 합리적인지 확인해야 한다. 일단 불합리하게 되면, 그는 협상을 통해 더 많은 시간을 요구할 것이다. 이 직업은 이 사람이 서로 다른 생산 과정에 대한 모든 관련 지식, 관리 기술, 특별한 성질, 즉 극도로 인내심이 있거나 핍박적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스튜디오 매니저

인쇄 생산 관리자 (인쇄 생산 관리자)

방송 제작 관리자 또는 방송 책임자.

미디어부 미디어부

과거에는 각 광고 회사마다 광고 활동의 위치, 시기 및 시행 방법을 결정하는 부서가 있었습니다. 미디어부는 미디어 일정을 정하고, 고객의 동의를 구하고, 언론과 가격을 협상한 다음, 계획을 실시한다. 하지만 지금은 미디어 부문이 거의 많은 광고 회사에서 사라지고 있다. 이 미디어 업무는 전문 미디어 기관에 의해 빼앗겼기 때문이다. 이 전문 기관들은 미디어 브로커라고도 불린다.

미디어 분야에서 발전하려면 좋은 마케팅 배경이 기회를 가져다 줄 것이다. 더 중요한 것은, 만약 당신이 통계와 계산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절대적으로 자산이다. 언론에서 일하기를 갈망하는 사람들은 언론 부문이 숫자만 있는 곳으로 변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을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미디어명언) 미디어 인력은 데이터 처리에 더욱 의존하여 대량의 데이터를 실행하여 미디어 전략의 경로를 찾는다. 그러나 전체 전투의 제정에서 미디어 부문은 매우 중요한 창작 수준이며, 어떤 미디어 업무에서도 인적 요소는 과학 원리만큼 중요하다.

미디어 계획 프로세스

미디어 계획에는 광고 시간과 광고 공간이 마케팅 목표 달성에 어떻게 작용하는지 보여주는 미디어 일정을 설계하는 과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디어 전략:

1. 대상 사용자 선택

2. 명확한 미디어 목표

3. 매체 유형을 선택합니다

미디어를 구매하다

미디어 부문 승진 계단

미디어 디렉터 (미디어 디렉터)

미디어 그룹 리더

미디어 기획 (아미 기획자)

미디어 구매자

미디어 어시스턴트 (미디어 어시스턴트)

일반 미디어 용어

도착하다

일정 기간 (보통 4 주) 동안 한 번 이상 광고를 받는 대상 오디언스의 비율 및 영향 요인: 미디어 일정 기간 동안 여러 미디어 조합을 사용하면 더 많은 사람들과 접촉하고 사용할 미디어의 수와 종류를 접할 수 있습니다.

주파수 (주파수)

광고가 4 주 이내에 대상 청중에 도착하는 평균 횟수입니다.

무게 (무게)

총 시청률 또는 GRP 는 특정 광고 일정에 의해 전달되는 광고 정보의 강도와 수량을 나타냅니다.

연속성 광고 활동에서 광고를 배포하는 방법. 연속 스케줄링, 펄스 스케줄링 및 간헐 스케줄링의 세 가지 스케줄링 방법이 있습니다.

비용 (Cost) 은 수천 명의 대상 고객과 접촉하는 데 필요한 비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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