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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중국인들은 반드시 집을 사야 합니까? 농경 문화가 초가집에 영향을 미치고 집이기도 하다.

자신의 집과 집의 개념은 동일시되거나 집의 기초가 된다. 그래서 우리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기다리고 있고, 살 수 있는 것은 사고 싶고, 살 수 없는 것은 필사적으로 돈을 벌어 사려고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사람들은 일파만파로 필사적으로 집을 산다. 절에 가면 선남신녀는 일반적으로 절 입구에서 큰 향을 하나 또는 몇 개 사서, 소원을 빌고, 경건한 마음으로 신상 앞에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불교 문 앞에는 향을 파는 노점상들이 노점 앞에 각종 향자를 진열해 놓고 들락날락하는 사람들을 조용히 바라보고 있다. 부처님께 드리는 사람은 부처에 대한 경의를 표하고 부처님이 자신의 소원을 이루게 하기 위해 향을 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결국 향의 가격은 좀 비싸지만, 나의 성의와 편리함을 나타내기 위해 불타고 있는 향로를 사서 불 앞에 꽂았다. 부처는 사람들이 주는 공물을 즐기지 않고 장사꾼들이 먼저 사람들에게서' 공물' 을 얻었다. 농촌에서는 아들이 아내와 결혼하고 싶어 하기 전에. 부모는 돈을 모으고, 집을 짓고, 아들을 위한 방을 마련하고, 가구와 결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농촌에서는 며느리와 결혼하려면 방이 있어야 하지만 없을 수는 없다. 너는 텐트를 치고 결혼할 수 없다. 텐트를 세우면 며느리와 결혼할 수 있다. 그것은 초원에 정착할 곳이 없고 크고 호화로운 텐트를 중시하는 몽골족과 유목민족이다. 그것은 집이다. 중국인에게 대부분은 농업 인구이다. 집은 단지 위에 건물이 있는 땅일 뿐이다. 이것은 소위 집입니다. 방이 있으면 며느리와 결혼하면, 문을 닫아서 다른 사람이 볼 수 없게 할 수 있다. 그래서 집이 되었다. 결혼은 집과 여자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도시. 도시는 정치권력의 외적 형태이다. 고대 도시에는 지역 관리 정부, 지역 감독 통치, 도시에 성벽이 있어 방어 역할을 했다. 이 도시는 무역장소이자 상인의 집결지이다. 도시 주위에 크고 작은 마을이 흩어져 있다. 현대 도시. 벽이 없다. 도시와 성이 이미 융합되었기 때문에, 도시와 성을 구분하지 않고, 그것을 도시라고 부른다. 농촌에 집을 짓고 자기가 도급한 토지에서 적당한 땅을 찾아 비준하면 집을 짓기 시작할 수 있다. 집의 비용은 건축 자재 및 건설 팀의 돈입니다. 자가용으로 지어서 유통이 없다. 도시에서 집을 사고, 땅을 사고, 설계하고, 승인하고, 최종 판매하는 것은 시장 과정이다. 높은 비용과 높은 위험. 그래서, 도시의 집은 비싸다! 대다수의 중국인들은 어느 정도 농촌과 관계가 있다. 예를 들어, 얼마 전 뉴스에서는 상해에 청녀가 있고, 집이 있어도 대출이 없어도 시집가고 싶다고 보도했다. 즉, 집을 가질 뿐만 아니라 은행에 빚을 져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일종의 농촌 의식을 반영한다. 농민들이 자기 집에 사는 것은 마을에서 기본적으로 집을 빌릴 수 없기 때문이다. 도시에서 사람들은 2 차 및 3 차 산업에 의존하여 가치를 창출한다. 유동성이 강하고 사람과 건물은 모두 업종을 위해 봉사하기 때문에 건설 비용도 높다. 선배가 분투를 통해 집을 사지 않았다면, 결혼 적령기 젊은이들이 대출을 받지 않고 집을 살 수 있을까? 대출을 받아 집을 사는 사람이 많지 않다. 중국인의 결혼관은 농촌에서 물려받은 것으로 집이 있어야 결혼할 수 있다. 렌트한 거라면 죄송합니다. 그건 안 됩니다. 집은 남의 것이어서 생활이 어색하다. 자식에게 장가를 가기 위해 부모는 보통 일정한 자금을 마련한다. 이 돈 중 일부는 낡은 천으로 싸여 있고, 어떤 것은 직접 은행에 예금하고, 어떤 것은 금으로 상자 밑바닥에 사는데, 바로 아이의 결혼을 준비하기 위해서이다. 만약 부모가 아이에게 집을 사거나 계약금을 지불할 돈이 부족하거나, 혹은 그 아이들이 부모의 돈을 원하지 않는다면, 스스로 분투하고, 기회가 오기를 기다리거나, 천천히 돈을 저축해야 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결혼하는 것이 점점 어려워지고, 점점 늦어지고 있다. 집을 사는 것은 이미 도시에 사는 사람들의 공통된 목표가 되었다. 기다릴 수 없어 방법을 생각해 봐. 아니면 친구와 모임을 하고, 스스로 돈을 내고, 은행에서 대출을 받고, 집을 사기 시작한다. 이에 따라 부동산 시장화 이후 중국 사람들은 집을 사기 시작했고, 잠시 집을 살 여유가 없는 사람들은 모두 흥분해서 집을 사고 있다. 이 도시의 집값은 오르자마자 다시 올랐다. 이른바 수급이 가격을 결정한다. 자신의 집과 집의 개념은 동일시되거나 집의 기초가 된다. 그래서 우리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기다리고 있고, 살 수 있는 것은 사고 싶고, 살 수 없는 것은 필사적으로 돈을 벌어서 사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사람들은 일파만파로 필사적으로 집을 산다. 농촌에서는 집이 모두 자기 것이다. 농촌에서는 집이 자기가 아르바이트를 하는 땅과 함께 있어서 집이 모자라기 때문이다. 그들은 단지 집을 재건할 뿐, 보통 집을 세내지도 않고 세내지도 않는다. 도시에서는 같은 중국인이 집을 사야 가정을 꾸릴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집의 구획 농촌과 도시의 차이는 크지 않다. 세낸 집은 분명히 너의 집이 아니다. 중국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낸 집에서 결혼하기로 선택하지 않을 것이다. 나이든 세대가 모두 돈을 모아 집을 사고 있기 때문에, 젊은 세대도 집을 살 준비를 하고 있다. 이처럼 거대하고 강렬한 시장 수요는 강한 정서를 담고 있어 집값이 오를 수밖에 없고, 비참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장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장명언) 중국이 집을 짓고, 결혼하고, 아이를 낳는다는 관념이 수천 년 동안 전승되었는데, 어떻게 쉽게 변할 수 있을까? 계획경제시대에 집은 분배되어 이 개념을 볼 수 없었다. 그 당시 결혼은 거의 모두 분가하였다. 미혼 사람들은 기숙사에 살거나 가족과 함께 산다. 그리고 결혼했어요. 적어도 독립기숙사가 있어요. 집에 대한 중국인의 관념은 당시 무시되었다. 시장경제시대에 중국인의 고유한 집 관념이 석방되었다. 집을 사는 것은 결혼하여 아이를 낳는 부분이다. 중국인의 생활에 대한 직관적인 느낌은 그들이 먹고, 살고, 직업이 있고, 대대로 이어지는 배우자가 있다는 것이다. 집은 인생 과정의 일환이다. 만약 집이 네가 직접 지은 것이 아니라면, 적어도 너 자신이어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더 많은 매니아, 치솟는 집값에 직면하여 가장 원시적인 충동을 갖기 시작했고, 스스로 지어야 하고, 스스로 지을 수 없다면, 한 무리의 사람들이 모여 스스로 지어야 한다. 그래서 이런 개인 건물 호출기가 생겼습니다. 최초의 동력은 유전자 속의 충동으로 스스로' 둥지' 를 만들고 싶었다. 억제할 수 없어, 생. 속담에도 있듯이, 황금 둥지 실버 둥지, 자신의 썩은 잔디 둥지 보다 낫다. 이는 중국인들이 부동산에 대한 소유가 사용보다 더 관심이 많다는 것을 보여준다. 유목 문화의 영향으로 서방은 점유보다는 사용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우리는 유목민족과 중국 몽골족의 실용주의를 비교했다. 유목민 몽골 사람들은 일년 내내 초원에서 이주하여 초원 방목을 바꾸었기 때문에, 그들의 거주지는 토목 구조의 고정 주택이 아니라 해체하기 쉬운 텐트였다. 몽골 사람들은 어디에 살든지, 어디에서 방목하든 상관하지 않는다. 그것이 바로 그들이 사는 곳이고, 그들의 집은 발밑의 초원이다. 또 다른 예로, 이전에 몽골족 남자가 여러 형제 * * * 그리고 만약 큰형이 죽으면 형은 보통 형수와 결혼한다. 농경사회에서 생겨난 유가 사상의 지도하에 한족 거주지역에는 불가사의하고 비정상이다. 물론, 몽골 사람들은 이제 기본적으로 한족에 동화되어 있는데, 이런 일처도프는 보기 드물다. 중국인은 강한 집 관념을 가지고 있다. 아무리 좋아도 자기 것이 아니다. 제 자신입니다. 저는 더 좋아합니다. 농경 민족의 명백한 의식이다. 이데올로기는 문화에 속하며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이다. 태어날 때부터 주입한 관념은 옳고 그름을 연구하기 전에 이미 내 머리 속에 새겨져 나의 사고방식을 인도하고 있다. 농경 민족은 안정과 행복을 추구하며 안식처를 주장하며 평화와 토양을 중시한다. 나는 내 자신의 상속할 수 있는 부동산을 얻는 것에 열중하고 있으며, 거주지에서 생계를 유지하는 경향이 있다. 나는 인구 이동과 세방을 인정하지 않는다. 나는 이것을 유동성 표류라고 부르는데, 그중에는 슬픈 감정이 있다. 하지만 유목문화의 영향으로 서방은 자유와 즐거움을 숭상하고 자신의 발전에 따라 적합한 곳을 선택했기 때문에 많은 서양인들이 아이를 낳아도 많이 빌렸다. 보통 늙어야만 한 곳에 정착해서 노후를 한다. 그래서 서양인들이 집을 사는 주체는 중장년층이고, 중국이 집을 사는 주체는 젊은이다. 서양인이 결혼하면 자기 집을 사든 안 사든 상관없다. 서양인들도 집을 사고 싶지만 부의 축적이나 가계재테크로 여겨진다. 서양인들이 집을 사는 것은 단지 결혼을 위한 것이 아니다. 중국 대부분의 사람들이 집을 사는 것은 결혼을 위한 것이거나 자신의 소유욕을 만족시키기 위한 것이다. 이는 마을 사람들이 집에 대해 생각하는 것과 같다. 그래서 중국이 부유하지 않은 젊은이는 집을 사는 주체가 되었고, 이 주체는 사회의 인정과 부모의 지지를 받았다. 한쪽이 집을 사면 각 측이 모두 지지한다. 집을 사는 사람이 젊은이가 아니더라도. 대부분의 중장년층이 집을 사는 것은 자녀의 결혼을 준비하는 것이다. 자신의 결혼, 자녀의 결혼, 결혼, 집을 사는 것은 적어도 한 가지 이유이며, 또 다른 이유는 중국인이 자신의 물건의 소유를 강조하는 것이다. 투기에 투자하는 사람은 시장 전망, 다른 사람을 투기하는 이 두 가지 이유만 볼 수 있다. 중국인들은 서구의 대출 소비를 배웠지만 서구의 자유정신은 배우지 못했다. 따라서 전 세계는 중국인의 주택 구매 열정에 놀라야 한다. 농경민족의 가정에 대한 강한 감정으로 자기 집 한 채를 사는 데 기탁되어 있다. 감성이 너무 많은 시장은 종교적 신념처럼 열광한다. 중국의 집은 팔지 않는다. 그러나 중국 문화의 포용성과 다양성, 그리고 중국 경제의 빠른 발전과 국제 교류의 가속화는 경제와 사회의 발전에 따라 사람들의 집 관념을 다양화할 수밖에 없다. 그러나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는 관념은 농업인구의 소유욕이 사용욕보다 큰 주택 관념으로 여겨진다. 동대환이 중국인에 대한' 집' 의 의미를 이야기하다. 오늘날 언론과 일부 의견 지도자들의 높은 집값에 대한 큰 과장으로 중국인들은 집을 위해 사는 것이 아니라 자유를 위해 살고 있다. 요즘 중국 젊은이들은 높은 집값에 목졸라 죽거나 집 노예가 되고 싶은 집단인 것 같다. 하지만 우리가 사회의 모든 부류의 사람들을 자세히 분석해 보면, 모든 젊은이들이 높은 집값에 대해 불평하는 것은 아니며, 적어도 젊은이들의 비율이 가장 높은 농민 노동자 집단이 줄곧 묵묵히 자신의 꿈에 빠져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꿈은 간단할 수도 있는데, 바로 가족을 부양하고 아이를 키우는 것이다. 그들은 집값에 관심을 가질 시간과 정력이 없다. 일하는 도시에서 집을 사는 것은 그들에게 너무 사치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정부가 그들에게 염세 주택을 줄 것을 기대할 수 없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빨리 집을 살 수 있기를 기대하지 않는다. 대부분 일을 하고 저축을 한 뒤 고향으로 돌아가 농촌에 집을 짓거나 고향 현성으로 돌아가 집을 산다. 그것은 희귀한 기적의 사례일 뿐만 아니라 중국 풀뿌리몽불멸의 상징 중 하나이다. 이른바 행운이란 것은 언제나 바람을 따르는 사람에게 편향된다는 것을 설명한다. 주택만 이야기한다면, 오늘날 중국의 절대다수가 이미 주택을 소유하고 있다. 대도시, 중소 도시, 농촌 등. 주택 문제가 이처럼 눈에 띄는 이유는 자동차 등 재산처럼 자유롭게 흐를 수 없고 토지 같은 부동산이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그들이 일하는 곳에서 독립재산권을 가진 집을 원하기 때문에 모두가 높은 집값에 대해 불평한다. 이른바 의견지도자는 대중의 의견지도자가 되기 위해 진정으로 가치 있는 사회 발전법에 부합하는 의견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점점 더 급진적인 의견을 일부러 제공하고 있다. 광장 효과에서 급진적인 의견일수록 박수를 받기 쉽다. 그러나 결과는 왕왕 소대중을 위해 말투와 명성을 얻었지만 모든 사람의 사업을 잃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급진적일수록 광장 효과가 있기 때문에 이성은 이때 퇴출된다. 민의에 영합하기 위해 정책은 아직 집값이 높은 곳, 집값이 낮은 곳, 상대적으로 높은 사람, 상대적으로 낮은 사람, 상대적으로 낮은 사람, 한 번에 한 가지씩 부동산 규제를 진행하지 못하고 있다. 어디에서 기대한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까? 이것이 부동산 규제가 10 년 동안 결실을 맺지 못한 이유이다! 이른바 경제 적용 주택이란 인구 이동이 심한 맥락에서 사람들은 끊임없이 기존 집을 버리고 새로운 곳으로 달려가는 것이다. 그렇다면 정부의 책임을 이행할 수 있도록 저렴한 주택을 제공하는 곳은 어디입니까? 이 문제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경제 적용 주택은 혼수에서 물고기를 잡거나, 어떤 권세의' 국가의 마이너스 복지' 이다. 게다가, 소위 물가 수준은 영원히 상대적이다. 어떤 사람들은 런던과 두바이의 집을 살 여유가 없지만, 베이징과 상하이의 집값은 그들에게 매우 낮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베이징 상하이의 집을 살 여유가 없지만, 고향 2, 3 선 도시의 집값은 그들에게는 매우 낮을 수 있다. 높은 집값은 여전히 시장이 있고, 심지어 집을 사기 위해 줄을 서 있는 뉴스도 있는데, 이는 누군가가 이 높은 집값을 살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다른 사람은 살 수 없다. 자신이 창조한 가치가 부족하거나, 사회가 공평하지 못하며, 그가 창조한 가치를 충분한 부로 갚지 못한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부동산 시장뿐만이 아니다. 매년 춘윈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외국 상인들의 수많은' 수도 춘윈 열풍' 도 풍경이 되었다. 상하이 해방일보에 따르면 매년 설날 전에 저장고향에 남아 있는 많은 노인들이 코드박스를 휴대하고 스페인 등 국가에서 송금한 유로에서 자녀를 인출하거나 송금하며 자녀가 국내에 집을 사거나 고향 공익사업 건설에 투자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한다. 유로화는 각 대형 은행의 바닥에 묶음으로 쌓여 있다. 저장청전에서 외지 사람들이 번 돈이 많아 현지 집값이 치솟는 것을 자극하여 성도 항주와 견줄 만하다. 현성 금구역 집값은 평방미터당 3 만원 이상이며, 일반 로트 평균가격도10.5 만원 정도입니다. 절강 전체를 보면' 수도 춘윈 열풍' 의 규모가 더 크다. 약 600 만 명의 저장상이 성 밖에서 발전하다. 20 10 년 동안 그들이 만든 상품의 총액과 부가가치는 2 조 7000 억 위안에 육박하여 그해 저장성의 GDP 총량에 해당했다. 오늘날의 중국인들의 관점에서 볼 때, 몸의 거처는 집 안에 있고, 영혼의 거처는 하늘가에 있다. 집은 그들이 꿈을 추구하려고 노력하는 필연적인 부산물일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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