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메랄드 연꽃은 작고, 김연근은 잎이 얇다. 낡은 날씨 낡은 옷. 감정이 고향과 다를 때만. 송사 300 곡, 가사 번역 및 주석 번역 포함.
하늘에서 은하수는 끊임없이 회전하고, 별은 끊임없이 자리를 옮기고 있지만, 세상의 커튼은 여전히 낮게 드리워져 있다. 베갯자리가 추워져서 눈물이 많이 나고 젖었다. 옷을 입고 자고, 깨어나 새틴 코트를 벗고, "밤이 언제예요?" 라고 물었다.
여러 해 동안 입었던 이 나의는 녹송석실로 수놓은 연꽃이 작아졌다. 금실로 수놓은 연잎이 얇고 얇아졌다. 가을이 높고 상쾌할 때마다 나는 항상 이 루오의 옷을 입는다. 다만 사람의 심정은 예전처럼 그렇게 편하고 시기적절하지 않다.
이' 남가자' 에 대한 감상은 알 수 없지만, 나라가 망한 것에 대한 증오를 표현하는 것으로 보면 강남에 거주하는 것 같다.
"하늘의 은하수가 돌고, 인간의 막이 드리워져 있다" 는 말로 시작하지만, 심상치 않은 장면으로, 그 속에는 진한 정이 담겨 있다. "은하 회전" 은 은하수 회전이고, "회전" 이라는 단어는 시간의 흐름을 나타내며, 상당히 긴 범위이다. 만약 사람들이 이것에 관심을 가질 수 있다면, 그들은 그들이 밤에 잠을 자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커튼" 은 규방에 빽빽한 커튼이 걸려 있는 것을 가리킨다. 커튼이 "걸려 있다" 고 했지만 관련자들의 처지는 알 수 없었다. 은하수 회전' 은' 하늘' 이라고 불리며, 보통 언어이다. 커튼걸이' 는' 사람' 이라는 뜻이지만 보통은 아니다. 천지' 의 대결은' 사람이 하늘을 갈라놓는다' 는 뜻으로 무게가 갑자기 무거워졌다. 좀 슬퍼서 불평하고 싶은 것 같아서 말이 함께 앞장서는 것 같아요. 이 단어는 부부의 죽음의 슬픔을 직접 묘사한다. 평온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암류가 용솟음친다.
처음 두 문장은' 눈물 베개' 였다. 설사 합니다. 베갯머리가 추워서 가을의 날씨뿐만 아니라 외로움과 씁쓸함도 있다. "눈물이 얼굴에 가득하다", 이른바 "슬픔은 그로부터 온다, 끊을 수 없다". 이때 나는 슬픔과 사람들의 피로에서 벗어나야 했다. "옷을 벗고 밤에 대해 물어보세요." 원래 나는 옷을 입고 누워 있었는데, 여기에 와서 옷을 벗고 자고 싶었다. 하지만 지금 잠을 자는 것은 이미 늦었다. 개편' 성하 회전' 은 이미 암시했다. 이곳의' 담야' 는 더욱 노골적이다. "좋은 밤", 그 (J), 보조사. 밤은 어떤가' 는' 시경 소야 정요'' 밤은 어떤가? 밤이 아직 이르다. 저녁은 어때요? 밤 자수 (아침까지) "는 밤이 깊고 아침이 가깝다는 것을 의미한다. 수다쟁이' 는 내 자신의 추정인데, 이 말은 시인의 정태를 묘사한다. 상황이 나왔고 마음도 드러났으니 다음 단락으로 넘어가자.
다음 곡은' 연꽃이 작고 연잎이 얇다' 는 서정을 직접 표현한 것으로, 한 편의 과편인데, 앞의' 나복' 이라는 구절을 사용하여 옷의 꽃수를 묘사한다. 옷을 벗고 잠을 잘 때 옷에 수놓은 꽃을 보고 생각이 났다. 추이 스티커' 와' 금침' 은 모두 거꾸로 걸려 있고, 추이 스티커와 금을 붙이는 두 가지 수법, 즉 최옥을 연꽃 같은 패턴으로 붙이고 금실로 연잎 도안을 수놓은 것이다. 이것은 여장인데 시인은 항상 그것을 입는다. 이제 다시 만나요, 밤에 외로울 때, 오래전 일이 생각나는 걸 참을 수가 없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낡은 날씨 낡은 옷' 은 흔히 볼 수 있는 구어로, 변천을 경험한 사람만이 그 안에 포함된 많은 내용과 감정을 이해할 수 있다. 그' 고리타분한 시간' 의' 고리타분한 시간' 도' 구시' 의 가을 시원한 날씨는 여전하다. 김청로의 옷은 여전하다. 이 옷을 입은 사람도 과거에 살았던 노인이지만, 사람의' 감정' 은 예전처럼 그렇게 늙지 않았다! 보통 글, 반복 독서, 글자만 슬퍼요.
감사 erzhao mingcheng 죽음 후, 이청조 는 슬픔과 각종 고난 에 처해 있지만, 그녀는 종종 남도 전 지난 일을 회상한다. 부부가 서로 애틋해서 그런지 현재와 과거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행간에는 그녀의 개인 생활의 슬픔과 고난의 괴로움이 얽혀 있다.
마지막 영화, 날씨는 여전히 심야, 여주인 혼자, 울음을 터뜨리며 끝없는 밤을 원망한다. 다음 여주인을 쓴 옷은 여전히 똑같다. 날씨는 여전히 똑같다. 기분이 매우 나쁘다. 상하편의 처음 두 문장은 대구로 조화롭고 자연스럽다. 사부 () 는 "한 글자의 대결은 단지 어려운 문제일 뿐, 그것을 한 줄의 문장으로 여겨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오언은 쌍쌍이 되고, 칠언은 쌍쌍이 되고, 유묘하며, 관람자는 의심하지 않는다. " 의심하지 않는다' 는 이 단어의 뛰어난 특징이다.
"하늘 은하수가 돌고, 땅 막이 걸려 있다" 는 것은 심야를 의미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은하계는 그 위치를 끊임없이 변화시키고 있다. 그것은 대화로 시작하지만, 이것은 심상치 않은 광경이며, 그것은 그 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다. "은하 회전" 은 은하수 회전이고, "회전" 이라는 단어는 시간의 흐름을 나타내며, 상당히 긴 범위이다. 만약 사람들이 이것에 관심을 가질 수 있다면, 그들은 그들이 밤에 잠을 자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지구의 커튼이 걸려 있다" 는 것은 사람이 매우 조용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집집마다 무거운 커튼을 내려놓고 조용히 잠들었지만 깨어 잠을 이루지 못했다. 이제야' 하늘의 별이 돌고 있다' 는 광경을 볼 수 있었다. 은하수 회전' 은' 하늘' 이라고 불리며, 보통 언어이다. 커튼걸이' 는' 사람' 이라는 뜻이지만 보통은 아니다. 천지' 의 대결은' 사람이 하늘을 갈라놓는다' 는 뜻으로 무게가 갑자기 무거워졌다. 좀 슬퍼서 불평하고 싶은 것 같아서 말이 함께 앞장서는 것 같아요. 시인은 은하수를 베고 밤하늘을 볼 때 무엇을 생각하고 있습니까? 그녀의 남편 조명성이' 천국' 을 위해 그녀를 떠나' 지구' 에 혼자 남겨둔 게 틀림없다. 하늘의 견우직녀는 은하수를 사이에 두고 일 년에 한 번 만날 수 있지만, 영원히 만나지 않아 정말' 하늘과 땅' 이 되었다. 처음 두 문장은' 하늘' 과' 땅' 을 맞대고, 독단적이지 않다 ... 밤찬 탈의는 모두 마음대로 쓴 것 같은데, 사실 다음 글자의 뜻은 탄생했다. 자, 농담이에요. 구조 레이아웃에서는 꾀가 많고 바느질이 가늘다.
차가운 베개에 눈물이 난다' 는 말은 처음 두 문장이 기세를 부리며 출발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끝이 없다. 베갯머리가 추워서 가을의 날씨뿐만 아니라 외로움과 씁쓸함도 있다. "눈물이 얼굴에 가득하다", 이른바 "슬픔은 그로부터 온다, 끊을 수 없다". 이때 나는 슬픔과 사람들의 피로에서 벗어나야 했다. "옷을 벗고 밤에 대해 물어보세요." 원래 나는 옷을 입고 누워 있었는데, 여기에 와서 옷을 벗고 자고 싶었다. 하지만 지금 잠을 자는 것은 이미 늦었다. 개편' 성하 회전' 은 이미 암시했다. 이곳의' 담야' 는 더욱 노골적이다. 시 소야 정랴: "그날 밤은요? 밤이 아직 이르다. " 《시경》은' 밤이 어떠냐' 가' 밤이 어떠냐' 라고 말한다. 주 "시품전" 은 "군은 법정을 바라보고, 잠을 자지 않고, 밤과 저녁, 밤이 어떠냐고 물어본다" 고 설명했다. 나중에 시가 5 ~ 7 자 더 늘었는데,' 밤이 왜 그래' 라는 단어는 시를 짓기에 적합하지 않아 세 글자로 생략되었다. 조사' 시작' 을 생략하고' 밤이 어떠한가' 로 쓸 수 있다. 두보' 궁좌원 야유회':' 아침에는 책이 있으니 밤새워 몇 시까지 물어보세요.' " 또한' 예' 라는 글자를 생략하고' 밤이 무슨 물건이냐' 로 바꿀 수도 있다. 예를 들면, 옛 제목인' 수지 () 시':' 부망로, 야야로 해야 한다' 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이청조 () 는 한시 () 의 단어를 차용했지만, 그 의도는 선인과 다르다. 그녀는 할 긴급한 일이 없다. 그녀는 늦잠을 자는 것을 두려워하여 어쩔 수 없이 일찍 일어나야 했지만, 그녀는 매우 걱정하여 밤을 새웠다. 그래서' 채팅' 은 그냥 물어본 거예요. 그녀가 이 문제를 묻는 동기를 탐구한다면, 이 불면의 가을밤이 너무 길어서 시간이 빨리 지나가길 바랄 뿐이다. 이 단어는 부부의 죽음의 슬픔을 직접 묘사한다. 평온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암류가 용솟음친다.
다음 편은 직접 서정적이다. "에메랄드 연꽃은 작고, 금비박띠엽" 은 한 가지이고, 그 뒤에는 "나복" 이라는 문구가 있어 옷의 꽃수를 묘사한다. 옷을 벗고 잠을 잘 때 옷에 수놓은 꽃을 보고 생각이 났다. 추이 스티커' 와' 금침' 은 모두 거꾸로 걸려 있고, 추이 스티커와 금을 붙이는 두 가지 수법, 즉 최옥을 연꽃 같은 패턴으로 붙이고 금실로 연잎 도안을 수놓은 것이다. 이것은 여장인데 시인은 항상 그것을 입는다. 이제 다시 만나요, 밤에 외로울 때, 오래전 일이 생각나는 걸 참을 수가 없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낡은 날씨 낡은 옷' 은 흔히 볼 수 있는 구어로, 변천을 경험한 사람만이 그 안에 포함된 많은 내용과 감정을 이해할 수 있다. 그' 고리타분한 시간' 의' 고리타분한 시간' 도' 구시' 의 가을 시원한 날씨는 여전하다. 김청로의 옷은 여전하다. 이 옷을 입은 사람도 과거에 살았던 노인이지만, 사람의' 감정' 은 예전처럼 그렇게 늙지 않았다! 내가 여기서 말하는' 구시대' 는 과거의 어떤 시간이 아니라, 그녀는 남편과 함께 있는 어느 구체적인 시간을 기억하고 있다. 당시에도 이런 밤, 이런 날씨, 나 자신도 이 옷을 입고 있었다. "낡은 옷" 은 위의 두 문장으로 옷을 묘사하고 상감한' 해나옷' 을 호응하며 나의의 이' 옛날' 을 보충했다.
눈앞의 객관적인 사물은 지난날과 좀 비슷하여 기억을 또렷하게 하고, 연상하게 하며, 감정이 더욱 강렬해졌다. 문채에서 볼 때, 다음과 같은 감정 이견을 강력하게 반박하며, 전체 단어의 중심 의미를 직접 밝혀냈다. 당시 부부가 사랑에 사는 것이 얼마나 행복했는지, 오늘 한 사람의 나쁜 감정과는 정말 큰 차이가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작가는 오늘날의 감정의 악을 직접 말하는 것이 아니라,' 감정은 옛집처럼 보이지 않는다' 는 것이 아니라 먼저' 옛날의 기상헌 옷' 이라는 말로' 감정만' 의 변화를 부각시켜 연민, 동정, 아쉬움을 느끼게 한다. 이런 예술 효과는 바로 낙하법을 부각시키는 기교이다. 유희재는 "단어가 대중에게 아름답다" 고 말해 식견이 있다. 속자를 쓰는 것은 이안사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이다. 모든 글자는 매 문장마다 매우 정교하게 단련되어, 매일 구어가 조화롭게 시를 이룬다. 이 단어는 밋밋해 보이지만 사실 재녀의 마음을 표현했을 뿐이다. 그것은 놀라지도 분노하지도 않지만 감동적이다.
이 작품은 구상이 정교하다. 작가는 먼저' 하늘의 별 회전' 을 썼는데, 날씨는 여전하여 아래 가사를 깔았다. 에메랄드 연꽃은 작고 김연엽은 얇다', 옷은 변하지 않는다. 이것이 아래 서정적인 기초이다. 마지막으로, 나는 오래된 날씨와 낡은 옷 때문에 슬펐다. 감정이 고향과 다를 때만! \ "장 xianzhi 의 죽음은 놀라운 일이다.
창작 배경 이' 남가자' 는 작가가 강남에 거주한 후 창작한 것이다. 진주미' 이청조 간결한 연표' 에 따르면 이 단어는 1 129 년 (송고종 건언 3 년) 늦가을, 조명성이 죽은 후 시인은 일정 기간 동안 실수로부터 교훈을 얻어야 한다. 글자의 리듬은 비록' 고향' 이라는 글자가 있지만, 여기서는 누구나 다 아는 것이 아니라 애자이다. 이 단어의 모든 말은 저자 남편의 생전 사건과 관련이 있다. 이청조 (1084 년 3 월 13 ~ 1 155 년 5 월 12) 산둥 송대 (남북송의 교분), 완곡한 단어로 대표되는 여성사인은' 천고 제일재녀' 로 불린다. 가사에서 그는 전기적인 한가한 생활, 후기의 인생 경험과 감상적인 심경을 더 많이 썼다. 형식상 선묘를 잘 이용하여 스스로 일파를 이루며 언어가 아름답다. 어론에서 조화와 아정을 강조하고,' 한 가족과 다르다' 는 이론을 제시하며, 단어를 시로 쓰는 방법에 반대한다. 시를 쓸 수 있는 사람은 얼마 남지 않았고, 일부 장은 시대감, 역사 찬양, 단어 대범함, 그들의 품사풍과는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 시, 시, 시, 시, 시) 이안거사집',' 이안사' 가 있어 이미 실전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우서사집을 가지고 있다. 오늘 이청사진 문집의 교정이 있다. 이청조
먹구름이 짙게 깔려 있고, 가랑비가 부옇게 내린다. 황혼에 북으로 돌아가다. 유자물쇠영은 혼이 꿈을 꾸고, 꽃이 나비의 꿈을 뒤척이며, 그녀는 자신이 반찬을 염색할까 봐 걱정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은 사상적으로 무정할 수 있지만, 그는 그 시절에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밀 파도는 이미 맑았고, 바람은 버드나무로 변했고, 이미 봄상처를 입었다. 산에는 나무가 있고, 나무에는 나뭇가지가 있고, 마음은 너를 좋아하는구나, 너는 이 점을 모른다. 오늘 밤 꽃잔재가 너를 데려다 주고 연못을 지나 황홀하게 눈물을 흘리는 것이 양호처럼 네 양이구나. 음탕한 자조, 지금은 더욱 나무를 품고 있다. 지루한 슬픔과 증오는 새로운 것이다. 녹색절은 얼마나 많은 증오를 제공할 수 있습니까? 현 하나를 끊는 것보다 무정한 것이 낫다. 매화로 가득 찬 빈 손, 하지만 어디로 보내야 할지 모르겠다; 매화의 슬픈 이별은 마침 나를 만나 슬픔이 극에 달했다. 이 두 구절의 시를 나는 3 년 동안 궁리하다가 처음 읽을 때 두 줄의 눈물을 읽기 시작했다. 한한 () 나라와 한 () 나라 () 를 슬퍼하고 궁궐만 () 은 이미 토조되었다. 푸른 창은 달빛에 기대어 깊은 빛을 비추고, 차가운 눈물 젖은 옷을 듣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다음 이끼 맹그로브 숲, 비 오는 달 걱정. 양주의 눈물에도 불구하고 연꽃이 떨어지는 소리는 천헥타르이다. 백발이 많아지고, 봄꽃이 시들어 하늘을 바라보며 새날기를 부러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