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매극은 원래 후베이 () 성 황매현 () 에 속한다.
국가는 이미 호북성을 수여했고, 황매현은 전국 유일의 황매극의 고향이다. 황매극은 안후이에 속한다고 한다. 왜 황매극의 고장은 안후이에게 수여되지 않는가?
황매극은 황매에서 기원했다. 초창기 황매 전란, 수해 민간 연예인 싱수모가 황매극을 메고 있었는데, 당시 황매조라고 불렸다. 차를 따는 연극은 줄곧 생계를 꾸려가는 방식으로 황매극을 안후이로 데려왔다. 저는 황매에서 왔습니다. 진실을 말하자면, 황매는 당시 황매극에 대해 그다지 중시하지 않았고, 결국 안후이와 안칭에서 빛을 발했다.
후베이성은 1982 에서 황매극을 부모님 집으로 돌려보내라고 제안했다. 나는 황매현의 황매극이 호북과 전 세계에서 울릴 것이라고 믿는다.
내가 아는 것은 황매극이 후베이 () 성 황매현 () 에서 발원하여 안후이 () 성 안칭 () 시에서 발전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황매극의 오랜 팬이라면, 황매극 구세대의 유명 가수들의 발음과 발음에는 황매현 특유의 발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경극과 한극 관계가 매우 큰 것처럼, 경극의 일부 표현 방식은 분명히 호북의 특색을 지닌 방언을 가지고 있다! 왜요 어떤 것들은 분명히 조사할 만한 증거가 있고, 증거가 있는데, 나중에 사람들은 또 쟁취해야 합니까?
후베이,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우수한 희곡이 많이 있습니다! 초극, 한극, 황매극, 이런 우수한 극종은 모두 호북에서 나왔는데, 문제를 설명할 수 없습니까?
그리고 황매극에는 몇 가지 오래된 버전이 있어서, 이 연극조차도 호북과 빼놓을 수 없다! 파피, 마욱, 작은 사당은 모두 호북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댐비' 는 황매 18 수 관광지 읍이 해마다 홍수를 일으켜 탐관이 횡행하고 있다. 강남에 간륭에게 신고할 편지가 있다!
여주인이 호북 양양에 살고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소자점 남주는 후베이 () 물현 () 사람이다! 연극이 좀 늦었기 때문에, 또 안후이와 관계가 있다!
황매현의 고향은 틀림없이 황매일 것이다. 그것이 안후이에서 발전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지만, 그것이 안후이에 속한다고 말할 수는 없다. 한은 얼마나 많은 중국 전통이 도둑맞았는지 모른다. 생각해 보세요.
황매극이 황매에서 유래한 것은 일정한 근거가 있다. 그때는 연극이 없었고, 황매조, 백산 방우, 경성 고소, 퇴점, 왕금룡호원, 그리고 작은 접이, 춘향방해 학교, 향차 보내기, 돼지풀 때리기, 금가지 치기, 금가지 치기 ... 그리고 당시에도 표준 창법이 없었다. 내가 기억하는 한, 황매민가. 그 산에서 황매조를 부르는 것은 정말 오후에 노래하는 것처럼 노동의 피로를 덜어준다. 자연재해로 안후이에서는 확실히 발전이 있었지만, 결국 황매의 기초는 아니었다. 황매극이 오늘까지 발전한 것은 황매연극원의 모집현나스 () 를 빼놓을 수 없다. 지금 황매극은 이미 전국에 널리 퍼져 있으니 성지에서 얽매이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여전히 우리 모두가 전통을 더 탐구하는 황매극이다. [장미] [장미] [장미] [장미] [장미] [장미] [장미] [장미] [장미] [장미] [장미]
속담에 "뿌리도 없고 풀도 없고 구멍도 없고 연기도 없다" 는 말이 있다. " 그래서 안후이안칭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든,' 황매극' 은 절대 헛되이 부르지 않는다.
"황매", 바이두 중국어 설명: 1. 성숙한 자두 왁스 매실의 별칭; 중국 후베이 () 성 동단 () 과 창장 () 북안 () 의 한 현. 4. 황미희. 지금까지 황매극은 섣달 매화, 매 (황매) 또는 제철 황매 계절과 아무런 관련이 없는 것 같다. 그래서 유일한 가능성은 이 드라마가 황매현에서 나온 것으로 호북에는 존재감이 없다는 것이다!
그냥 추측? 완전히 그렇지는 않습니다. 황매현은 후베이 () 의 변두리로, 추 () 중 형양 () 의 땅, 운몽지 () 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안후이 안칭에 인접해 있어! 자연적인 친밀감이 있다. 게다가 안경은 청말민초 안후이의 성도로 창장' 오호' 중 하나로 경제문화가 상대적으로 발달했다. 따라서 황매의 고산 채차 단조가 문화 수요 시장에 진입하면서 안경이 더욱 발달하여 순리에 맞게 되었다. 수요가 있으면 발전이 있다. 황매극은 이미 안경에 뿌리를 내려서 많은 우수한 예술가들을 낳았다. 특히 은은한 차채곡은 백 년 만에 만난 희곡 선인 황매극 거장 엄봉영, 그리고 벽옥 두 개, 안경이 황매극의 휘황찬란함을 잉태했다. 그래서 황매극은 백자를 읽고, 완전히 안칭을 부르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럼 왜 황매극이라고 하는데 숙송극, 회녕극, 안경극이라고 하지 않나요? 오페라에는 항상 출처가 있다. 호북성에서 황매극의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황매는 후베이 () 성 최동단 () 의 현으로 후베이 () 성 황강시 () 에 소속되어 있다. 황매극 60 년대에는 호북 동남부의 많은 주부들이 마음대로 몇 마디 노래를 불렀다! 그때는 오락 프로그램이 매우 적고 텔레비전도 보급되지 않았다. 90 년대가 되어서야 점차 민중을 퇴색시켰다!
구세대의 말을 듣다. 황매극은 한 쌍의 황매인 부부가 외출하여 노래를 부르고, 인근 안경시에서 노래를 부른다. 황매극은 현지에서 특히 인기가 많았고, 그 후 널리 퍼졌다. 그리고 안후이성 무형문화유산을 신청했습니다!
그래서 황매극은 호북에서 태어나 안후이에서 흥성했다!
황매극은 후베이 () 성 황매현 () 에 속한다. 옛날에는 후베이 황매현이 홍수가 범람하여 사람들이 음식을 구걸하며, 현지 채차극을 안후이안칭 () 으로 데려갔다. 안칭 화가 엄봉영, 동성로령인. 그녀는 안칭 방언을 채차극에 녹여 노래 스타일을 개선했다. 황매극은 차를 따는 연극보다 예쁘다. 엄봉영이 없으면 황매극이 없고, 안칭 사투리가 부르는 황매극이 좋다. 선녀 하범',' 여서',' 견우직녀' 가 영화로 제작돼 국내외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1957 년 화동에서의 문예 공연은 문화부에 의해 봉쇄되었다. 안경에는 황매극의 유명한 배우가 많다. 한재핀은 황매극의 공연지로 말란, 오옥련, 왕링화 등이 있다. 안경은 황매극의 고향이다. 얼마 전 국경절 기간 안칭시에서 제 8 회 중국 황매극 페스티벌이 열렸다. 전국의 많은 성에서 온 사람들이 익성에 모여 성대한 황매극 공연을 관람했다. 황매극을 듣고 싶다면 안칭으로 오세요.
황매극의 기원은 당나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사료에 따르면 일찍이 당대에는 황매채차가가 매우 유행했고 송대 민가의 발전과 원대 잡극의 영향을 거쳐 민간 희곡의 초기 형태를 형성하였다. 명청 시대가 되자 황매현의 희곡 스타일은 더욱 번영했다.
황매극은 본명 채차조, 채종조, 황매조, 이후 황매극이라고 불린다. 나무꾼 노래 중의 차 채조조는 황매현 음산구와 태백호반에서 유래한 것으로 청나라 도광년 동안 창장 중하류의 호북, 안후이, 강서, 장쑤 등 성 일대의 광대한 지역에서 전해졌다. 이수모, 등 예술가들은 황매극의 형성, 발전, 전파에 두드러진 공헌을 했다.
황매현은 장강 북쪽 해안에 위치해 있다. 과거에는 대부분의 지형이 강둑보다 낮았다. "강물이 집안으로 흘러가고, 백성이 중간에 산다" 는 말이 있다. 자연재해가 빈번하여 홍수 피해가 더욱 두드러진다. 잦은 재난으로 황매인들은 재난년 동안 물 부족, 상자 싸움, 타지에서 구걸하며 생존할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잇달아 황매극을 부르는 법을 배우게 되었다. 이로 인해 황매극이 산간 지역에서 하호 평원 지역으로 발전하여 호북, 장시, 완에 인접한 지역으로 방사되었다.
청건륭말년부터 신해혁명 전후로 황매극은 발전 초기에 처해 있다. 황매극, 본명 황매조 또는 채차극은 18 세기 후반 안휘, 후베이, 강서 3 성 인접 지역에서 형성된 민간 연극이다. 그 중 한 명은 와이닝현을 중심으로 점차 안후이안칭으로 동쪽으로 이동하는데, 이를' 와이창족' 또는' 와이조' 라고 부른다. 이것이 바로 오늘 황매극의 전신이다. 황매극은 출현에서 발전에 이르기까지 일각극, 삼극, 삼타칠곡, 관현악 반주의 4 가지 역사적 단계를 거쳤다. 처음 세 단계는 후베이 황매에서 완성되어 황매극의 최종 형성을 위한 충분한 전제조건을 제공하였다.
엄봉영과 왕소경이 황매극 영화' 천작의 조화' 에 주연을 맡았다
황매극은 황매에서 기원하여 안후이에서 발전했다. 특히 1950 년대 안후이성 황매극극단은 황매극 전통극' 동영성매춘' 을' 신선 커플' 로 각색해 스크린으로 옮긴 뒤 황매극이 중국의' 5 대 극종' 중 하나가 됐다. 1920' 안후이숙송현지' 에는' 도시는 남서쪽에 있고, 황매 () 와 접해 있고, 매속선 () 은 차를 따는데, 일명 황매극 ()' 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중국 희곡예사전" 에서 황매극에 관한 항목은 "황매극, 희곡의 일종" 이다. 본명은' 황매조' 였다. 안후이 () 와 강서 (), 후베이 () 일부 지역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후베이 황매 () 의 찻집 노래에서 유래하였다. " 1959 년 안후이성 문화국 편찬, 안후이인민출판사가 출간한' 휘극 문선서' 에서 "황매극은 후베이 황매현에서 차가를 따다가 도광청이 안칭 지역으로 유입됐다" 고 적었다. 중국 희곡사가와 이론가 주간은 "중국 희곡사 발전 개요" 에서 "황매극은 후베이 황매현 채차극에서 발원한다" 고 말했다.
1958 년 마오쩌둥, 류소기, 주은래, 주덕 등 당과 국가지도자들이 홍산강당에서 황매현 황매극극단이 연출한 황매극' 계령' 을 관람했다. 모 주석은 연극을 보고 의아하게 말했다. "너희 호북의 황매극은 어떻게 안후이로 갔느냐?" 후베이 () 성 위 사무총장인 백매 () 가 모 주석에게 관련 상황을 보고한 후, 모 주석은 문득 깨달았다. "원래 당신들의 황매극은 홍수에 의해 안후이로 떠내려왔구나!" 모 주석도 칭찬했다. "너희 황매인은 자신의 지방극을 잘 연기하는 것이 좋겠다. 향토 냄새가 깊고 감동적이어서 나는 모두 황매인이 되었다. "
1995 년 2 월 황매현은 후베이성 문화청에 의해' 황매극의 고향' 으로 명명되었다. 1995 년 8 월 문화부에' 황매극의 고향' 이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지금 한국인들은 설날이 그들 나라의 무형유산이라고 하는데, 아무도 믿지 않습니까? 예를 들어, 추 오페라의 발상지는 전 추 (Chu) 의 황베 (Huang Bei) 였다. 한극의 발원지는 초나라 장한평원의 우한. 황매극의 발원지는 호북 황강의 황매현이다. 천문고화극은 호북 천문의 극종이다. 왜 호남 고화극은 강서고화극이라고 부르지 않습니까? 하남 예극은 왜 하북 예극이라고 부르지 않습니까?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각 성의 극종은 다른 성의 지명을 취하지 않는다. 황매극도 마찬가지다. 휘장극인데 왜 호북의 지명을 취해야 합니까? 합비극, 안경극, 육안극을 가져갈 수 있나요? 후베이 황매가 왜 누명을 씌우려고 합니까? 나는 천극이 호북이라고 말했다. 월극은 호북의 것이고, 진극은 호북의 것이다. 사람들은 후베이 사람들이 강요하는 것을 비웃지 않습니까? 모든 일을 생각하다. 한 지방의 극 중 어느 것도 다른 지방에서 지명을 채취하는 것이 아니다. 단, 이 성의 사람 머리에 문제가 있는 경우는 제외된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오늘날의 황매극은 당연히 안경의 것이고, 근원은 호북의 차 채조일 수 있다. 중국 전통 연극은 모두 서로 융합되어 있다. 황매극은 채차조, 청양조, 음조 등을 흡수했다. 안칭 방언으로 노래하다. 안경은 독립 극종을 형성한다. 그 당시, 그것은 강한 밍크라고 불렸다. 민국은 휘장극이라고도 한다. 그러나 당시 안후이 성 당위 서기는 호북 황매인이었다. 그는 휘장을 황매극으로 바꾸었다. 황매극이 불을 부른 후 황매현 채차극단은 황매극극단으로 바뀌었고, 많은 학생들이 휘주로 파견되었다. 많은 선생님들을 불러서 가르쳤습니다. 1980 년대에 호북성 가무단단 단장 장휘양군이 그들의 초청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