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시 12 곡, 읊은 일, 주는 일. 제목이 순서대로 배열된 것은 시인이 스스로 선택한 것이다. 7 가지 리듬의 사용을 제한하고 운율을 맞추지 마라. 시에서는 일률적으로' 아명', 즉' 상수' (보비),' 홍의아들' (보옥), 고인 (상운),' 소호비' (대옥),' 초하객' (탐춘
살기 쉽다 (항하다)
서풍을 바라보며 명상을 하고, 노홍백이 단장을 끊을 때.
가을에는 낡은 원적이 없고, 추운 달에는 서리꿈이 있다.
나는 내 마음이 그리워 기러기로 돌아간다. 너무 늦어서 앉아서 들을 수 없다.
누가 불쌍한가, 나는 날씬하다, 또 나를 위로한다, 안녕.
[주석]
1 .. 매운-매운, 붉은 꽃을 피워 이삭 모양으로 모인다. 리드 리드 그레이. 호랑이 지팡이는 아직 꽃이 피지 않았다. 시에서 국화는' 잊지 않는다' 는 사람을 묘사하기 때문에' 명상고심',' 상심' 이라고 한다.
오래된 정원-작년 정원. 가을의 흔적, 즉 꽃의 흔적, 수사적 표현이 없다.
3. 꿈은 지식이 있다. 즉 꿈만 볼 수 있고' 추억' 을 쓰는 데도 쓸 수 있다.
4.' 그리움' 이라는 말은 가을 기러기가 북쪽으로 남쪽으로 날아가 그들의 무한한 동경을 불러일으켰다. 거위는 책을 가지고 와서 재판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5. 외롭고 허전하다. 모루-추사의 번영과 관련해 보옥' 백해탕부' 시를 참조하십시오. 늦다-끝이 없다.
6. 노란 꽃-노란 꽃, 국화로 날씬하다. 송대 여성사인 이청조는 그녀의 과정과 우울한 시' 취화음' 을 쓰면서 "망각되지 말고,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고 말했다. 의도가 다르다.
중양-음력 9 월 9 일. 고대인들은 9 를 양수로 하고, 두 개는' 9' 가 중요하기 때문에 중양이라고도 하며, 9 라고도 부른다. 중양절은 국화꽃이 만발할 때 높이 올라가 국화를 감상하는 풍습이 있어서 회의 시간이라고 합니다.
국화를 방문하다 (홍의공자)
날씨가 맑을 때 서리가 내릴 때 시험해 보아라, 술잔의 약은 오래 머물지 마라.
서리가 내리기 한 달 전에 누가 심었습니까? 울타리 밖의 가을은 어디에 있습니까?
왁스가 멀어서 차가운 노래는 재미가 없다.
황화가 시인을 불쌍히 여긴다면, 오늘은 장대를 걸지 않는다.
[주석]
1. 오래 머물렀습니다. 체류했습니다. 이 말은 술을 마시고 병이 났을 때 반드시 집에 있을 필요는 없다는 것이다.
2. 떨어지는 곳, 즉 꽃이 있는 곳, 감언이설. 누구의 집' 과' 어디' 는 모두' 방문' 이라고 쓰여 있다
왁스 신발-나무 신발. 옛사람이 벽돌에 왁스를 입혔다. 실사구시적으로 말하자면,' 세설 신어' 에서' 자화자찬하다' 는 이야기. 한가한 정취를 뜻한다. 고대에는 한가한 계급이 있어서 많은 나막신이 산속을 여행할 수 있었다. 덕덕, 특별히 당방언.
4. 한음-한추음.
5. 해결-네, 가능합니다.
6. "좀 쉬어라" 한 마디-오늘 내 방문을 저버리지 마라. 지팡이 머리를 걸고' 세설 신어' 라는 말로 응우옌수는 "지팡이 머리 100 원을 걸고 가게에 가서 혼자 취하다" 고 말했다 이것은 높은 금리의 의미입니다. 중양에는 국화주를 마시는 풍습이 있다.
국화 재배 (홍의공자)
호미가 달린 가을밭은 바로 여기서 이사온 것이다. 울타리 앞에는 곳곳에 심어져 있다.
어젯밤에 비를 견디어 낼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오늘도 서리를 끼는 것을 좋아한다.
추경시 천수, 얼음 한 잔에 술에 취해 있다.
샘물은 진흙을 채우고, 흙을 봉하고, 우물길은 먼지를 막는다.
[주석]
1. 이동-국화 묘목을 옮기는 것을 가리킨다.
2. 생각지도 못했어요-생각지도 못했어요.
가을빛-국화를 가리킨다.
4. 술을 바닥에 뿌려 경의를 표합니다. 여기는 국화 앞에서 술을 권하는 뜻일 뿐 시와 마찬가지로 흥이 높다는 뜻이다. 냉향은 국화의 뜻이다. 다음' 냉향' 도 이런 뜻이에요. 꽃의 역사: "국화는 냉향이다."
5. 봄관개봉토-물로 물을 주고 흙으로 흙을 봉하는 것은 국화를 심는 기술이다.
6. 좋은 조화-반드시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우물 경로-현장 경로, 일반적으로 원격 경로를 나타냅니다. 국화를 그 오솔길과 함께 세상의 떠들썩한 소리로부터 격리시키다.
대거 (하진의 오랜 친구)
다른 원림은 금보다 비싸고, 한 무더기의 옅은 한 무더기의 깊이가 있다.
담장 옆에 앉아, 머리 위에 앉아, 냉향 속에 무릎을 꿇다.
계산하면 더 날뛰게 된다. 마치 나 혼자만의 지기인 것 같다.
시간을 낭비하여 그의 기대를 저버리는 것보다, 한 치의 음도 아끼는 것이 낫다.
[주석]
1. 그램 머리-그램 머리라는 모자는 없습니다. 여기에 빌려 보자, 비공식적인 소절의 출현은 두 번째 대련의' 천하를 경멸하는 것' 과 관련이 있다. 당대의 시인 왕위의 시' 노씨와 같은 청행정' 에서 따온 것이다.' 일가의 주인, 무릎을 꿇고 앉아, 검은 눈으로 그 사람을 천하에 바라보고 있다. "
2. 천하를 자랑한다-국화는 풍상을 두려워하지 않고 혹한에 개방되어' 교만한 서리 가지' 라고 불린다.
3. 지음-지음. 그것은 종자기가 보아의 피아노를 들을 때 그의 생각을 알 수 있는 이야기를 다룬다. 열자 당원을 참고하다.
4. 시간이 흘러-임대옥' 등불 수수께끼 노트' 를 참조하십시오.
국화를 증정하다
피아노를 치고 술을 타는 것은 사람을 매료시킨다. 몇 가지 사례는 모두 팅팅이다.
향에는 세 가지 경로가 있는데, 책을 던지는 사람은 가을을 마주하고 있다.
서리 내리는 종이 장부는 새로운 꿈을 꾸고, 묘포 한석양은 지난 일을 회상한다.
같은 냄새로 자랑스러운 세상, 봄바람은 오래 머물지 않을 것이다.
[주석]
1. 국화-국화를 병에 담아 방에 넣어 감상한다.
2. 나는 너무 기쁘다. 국화가 나와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
3. "몇 가지 예" 문장, 즉 "팅팅팅은 기름을 넣고 식초를 몇 번 넣는다". 팅팅은 국화가지가 예쁘다는 뜻이다. 조용하고 환경이 국화가 우아해 보여서요.
4.' 이웃집에 앉다' 라는 말, 즉 국화의 향기를 멀리서 맡는다는 말. 삼경로 이슬은 국화, 수사 (다음 문장' 한 가지 가을' 과 반대), 도겸의' 귀가' 로 말하면' 삼경로 황무지, 송국화가 남아 있다' 는 뜻이다. "세 길" 의 원래 출처에 대해서는 앞문객 "란풍회록" 의 대구 주석을 참조하십시오. "향을 세 길로 나누다" 는 것은 국화의 향기를 세 길로 나누는 것이다. 다음 "한 가지" 처럼 "제제" 라는 글자를 쓰고 있다.
5. 서리청-역시 수사적인 표현으로 국화의 우아함을 가리킨다. 새로운 꿈은 종이장부로부터 온 것이다. 방 안에 국화꽃 한 송이를 새로 배합하여 잘 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종이 호적에 그린 꽃이 많기 때문에, 진짜 국화는 자연스럽게 그린 꽃보다 많기 때문에 가치가 있다. "존생팔기": "종이장부, 등나무 고치 종이로 나무에 싸서 끈으로 감싸서 구겨지지 않고, 실로 꿰매고, 꼭대기는 종이가 없고, 얇은 천을 꼭대기로 하여 통풍을 한다. 매화를 그리거나 나비를 그리는 것은 매우 분명합니다. 클릭합니다
6.' 정원에서 춥다' 는 이 말-책 다이옥이 말했다. "제 생각에는 첫 번째 문장은' 정원에서 춥고 옛날을 회상한다' 고 합니다. 이 말 뒤에는 온통 가루가 있습니다. 책을 던지는 사람은 가을을 좋아한다' 는 것은 매우 흥미진진해서 말할 곳이 없다. 그래서 제가 뒤돌아봤을 때, 저는 그것이 심오하다고 생각했습니다. " 묘포는 춥고 국화밭은 춥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온통 쇠퇴한 광경이 펼쳐졌다. 나그네, 나그네, 오랜 친구.
7.' 천하를 업신여기다' 라는 두 마디-네가 국화처럼 천하를 업신여기고, 인간의 번화함에 집착하지 않는다고 한다. 봄바람, 복숭아는 세속 영광에 대한 은유이다. 오래 머무르는 것은 오래 머무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영주 (후한)
이 시적인 뮤즈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나를 얽히게 해서 울타리 주위를 걷거나 석두 위에서 속삭여야 했다.
나는 머리 끝의 서리에 글씨를 쓰고, 나는 입가에서 달을 향해 노래를 불렀다.
종이에 가득 찬 글은 모두 자신의 비애인데, 누가 글만 통해 자신의 내면의 감정을 이해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도겸이' 영국화' 를 쓴 이래로 추추추국화의 고상한 품격은 줄곧 사람들에게 칭송되고 있다.
[주석]
1 .. 건달-지루하고 생각할 수 없다. 시적 마법-불교는 인간의 욕망을 마법으로 묘사하고, 마음을 보수하여 마법성을 줄이는 것을 주장한다. 따라서 바이 주이 (Bai Juyi) 의 "여가 노래" 시는 "빈 문 법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최선을 다한다. 시인과 악마만이 타락하지 않고 매번 빈둥거린다. " 나중에 시인 요염과 시가 창작 충동이 가져온 불안에 대해 이야기했다. 약한 침입-아침부터 저녁까지 침입. 2. 얼굴--여기는 흔히' 기대어' 로 쓰인다. 묵념-마음속으로 묵독하다.
3.mm 끝-펜 끝. 운수-은영수. "발단의 아름다움" 은 내면의 아름다움의 수사 표현이다. 서리에 글을 쓰다-국화가 수사법을 읊다. Pro 는 복사 및 게시된 "pro" 입니다. 서리는 백지가 아니라 국화를 뜻하는데, 예전에는 늘 흔했다. 쓰고, 묘사하다. 여기에 경을 읊고 있다.
4. 구향-이봐, 함. 향기는 수사적으로 국화, 사람, 시와 관련이 있다.
5. 소원-즉 추원, 그리고 다음 문장' 추심' 은 상호문이다. 가을은' 수추' 라고 불린다. 설보채' 백해탕부' 를 보고' 백티를 위해 빚을 갚는다' 고 적었다. "수" 는 이런 의미의 해석은 아니지만 순결하고 순결하다는 뜻이 있다. 평원원한' 과' 추심' 은 모두 국화의 외로움을 통해 감정을 표현한 것이다.
6. 이후. 동진 시인 링 타오-도연명 (365-427), 글자명, 말은 은둔, 글자는 깊다. 그는 80 여 일 동안 펑택현령을 맡았기 때문에 그는 능도라고 불린다. 그는 국화를 좋아해서 시에 자주 쓴다. 댓글-감상, 토론. 장풍악 평론과 같이 읊조리기도 한다.
7. 고풍-품격이 고상하다. 이것은 도자기와 국화를 가리킨다. 도겸부터 학자들은 국화를 찬양하고,' 은일' 과 비교하거나,' 군자' 와 비교하거나, 풍상 속의 용감함을 찬양하거나, 그 오만함에 감탄하며 도연명을 언급한다.
국화를 그리다 (항하다)
시 뒤의 펜이 얼마나 미쳤는지 모르겠다. 단청과 요금의 대결인가요?
잎을 따서 천 잉크를 뿌리고, 꽃을 보존하여 서리를 몇 개 염색하다.
가볍고 두꺼운 신이 바람 앞에 그림자를 드리우고, 가을생의 손목 밑부분의 향긋함.
동리가 한가하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고 화면을 붙이고 중양을 위로하다.
[주석]
65438+ 단청은 그림에 사용된 빨강, 파랑 물감을 가리키며 그림의 대명사이기도 하다. 논쟁하고, 고려하고, 어떻게 하면 적합한지 생각하다.
2.' 채엽' 두 번째 문장-채엽, 국화잎 밀착, 그래서' 천점' 을 사용한다. 한데 모이다. 꽃은 많은 꽃잎으로 이루어져 있어' 살려주는 꽃' 이라고 불린다. 서리는 국화 꽃잎을 가리키므로 "숫자 자국" 을 사용한다. 국화에는 잉크를 뿌리고 염색하는 등의 방법이 있는데, 가지와 잎이 짙고 검어서 꽃을 돋운다. 송묵',' 저장화' 는 국화를 그리는 데 자주 쓰이는 단어이다. 일품화중' 은 "술이 잉크를 뿌리고 국화꽃을 세어 ... 찬향이 나면서 찬바람이 소슬하다" 고 말했다. 국화의 다른 화법 규칙은' 고상판화',' 상판화',' 심판화' 이다.
3.' 가볍고 두꺼운' 문장-바람 앞의 국화에서 메시지를 받고 가볍고 두껍게 종이에 표현했다. 그늘이 있어야 빽빽하고 어지럽지 않을 수 있고, 먼 곳에 숨길 수 있다.
4. "점프" 문장, 즉 "추향이 뛰는 손목에서 태어났다" 는 수사 구법. 점프, 팔찌의 일종으로 귀중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벗다' 와' 벗다' 에도 쓰인다. "전당시": "(문인파) 재신에게' 고시운: 경셔츠 셔츠 점프. 점프란 무엇인가?' 재신이 옳지 않다. 스승은' 네, 오늘 손목도 머리핀이에요. 문장은 문자 그대로' 가볍고 두꺼운' 쌍일 뿐, 후자는 대구에서 자주 사용된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유연하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둘 다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5.' 인정하지 않는다' 문장-진짜 국화라고 착각하지 말고 마음대로 골라라. 이 그림은 사실적이라고 한다. "동쪽 울타리 한가한 꽃 따기" 는 도겸의 명문으로 "동울타리 밑에서 국화를 따고 유유히 남산을 본다" 고 말했다. 이 봐, 그것을 가져가 라.
6. 그림을 화면에 붙입니다. 중양을 위로하다-중양은 국화를 감상할 수 없다. 오히려 외로운 마음을 위로할 수 있다.
문국화 (후한 공주)
가을감을 알고 싶으면, 이해하지 못할 수 없다.
외로운 라벨에 누가 숨어 있나요? 늦게 꽃이 피나요?
왜 정원은 외로운가요? 거위는 이가 때문에 상사병에 걸릴 수 있습니까?
모옌 이 세상에서 아무도 이야기할 수 없는데, 그럼 왜 얘기하지 않을까요?
[주석]
1 .. 가을감-중간 양련이 묻는 그런 사상적 감정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른다" 고 해서 국화만 지음으로 간주 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물었다.
2. 작은 소리로 중얼거린다-계속 작은 소리로 중얼거린다. 부정적인 손-손을 등 뒤에 두는 것은 심사숙고한 것이다. 버클-물어보세요. 동쪽 울타리-국화를 가리키며, 앞시를 본다.
외로운 마크-냉막 성격. 마크 마크. 와 함께 ...
4. 하위층의 경우-왜. 바닥, 뭐.
5. 진드기. 하지만-그렇지 않나요? 기러기, 이가, 국화는 모두 의인화된 단어이다.
6. 수련-말을 할 줄 안다. 여기 뜻은 꽃이 말을 할 수 있다면. 왕인우의' 개원 천보유' 에서 당현종은 귀비를' 석화' 에 비유했다고 한다.
짱 (바나나 거지)
녹색 울타리 재배용 병은 날이 갈수록 바쁘다. 나는 좀 쉬어야 거울 속의 화장을 알아볼 수 있다.
장안 gongzi 중독 꽃, pengze 씨 알코올 중독 생활.
짧은 구레나룻은 한삼경로 이슬로, 갈수건은 구추서리에 물들었다.
흥이 났을 때 길가에서 손뼉을 치며 크게 웃었다.
[주석]
1. 머리핀 국화-머리에 국화를 꽂는 것은 오래된 풍습이다. "젊음기": "9 월 9 일, 사람들은 새로운 술과 꽃향기를 마신다." 또한, 돌 "국화 스펙트럼" 은 다음과 같이 기술한다: "당나라 내년, 기록 9 월, 궁전 국화 혼잡, 민간 풍습이 특히 많다. 두목의시는' 노란 꽃이 내 머리를 가득 채웠다' 고 말했다. 클릭합니다
2. 거울 속 화장-여성이 거울을 보고 화장할 때 머리에 꽂힌 액세서리 (예: 머리핀, 머리핀 등) 를 말한다. 국화를 진주꽃으로 오인하지 마라. 남자도 국화를 쓰고 있기 때문에 꾸미기 위해서가 아니다.
3.' 장안' 이라는 문장은 당대의 시인 두목을 가리킨다. 그는 조경 () 에서 태어났다. 그의 시' 9 일 승천' 에서는 "세상은 매번 웃기 어렵고, 머리에는 국화꽃을 꽂는다" 고 말했다. 하지만 "명절을 위해 곤드레만드레 취하겠다. 그곳에 가도 한숨을 쉬지 않아도 된다" 는 말은 이 시에서 국화를 자주 넣고 술을 마신다는 사실과 일치한다. 그러나' 공자'' 풍류귀신' 이라는 호칭은 항상 이치에 맞지 않거나 교토 분위기의 일반적인 표현이다.
Pengze 씨-Tao Yuanming 을 나타냅니다. 위의 주석을 참조하십시오. 국화를 사랑하는 것 외에도 타오는 술을 좋아한다. 펑택이 명령을 내렸을 때, "공전은 관원에게 수수를 심으라고 했다.' 나는 술을 충분히 마셨다! 강주도사 왕홍증가' 는 여원명에게 2 만 원을 남겼고, 여원명은 술집으로 보내져 방금 술을 가져갔다. 9 월 9 일, 나는 집 옆에 있는 국화 덤불 속에 앉아 있었다. 오랜 시간 동안, 나는 국화로 덮여 갑자기 홍에게 술을 선물했는데, 생각조차 취했다. 그가 직접 빚은 술' 은 그의 머리에서 수건을 떼어내고 술을 따랐다. 그것이 완성되면, 그는 그것을 돌려줄 것이다. "(남조 소통" 도연명전 ") 그래서" 술주정뱅이 "라고 합니다.
5. 삼경로 이슬-국화를 가리킨다. 이슬' 이라고 해서' 냉침침' 으로 둘 다 국화를 묘사한다.
6. 칡목도리-칡천으로 만든 터번. 어둠은 도겸의' 김고 루구' 사건과 관련이 있다. 구추서리-국화를 가리킨다. 9 월은 가을, 즉 가을의 90 일이다. 가을은 삼추라고도 하고 구추라고도 합니다.
7.' 정서가 고상하다' 는 말은 저속한 사람이 그런 고상한 정서를 이해할 수 없다는 뜻이므로 길에서 곤드레만드레 취한 꽃꽂이를 보고 박수를 치며 놀려라. 이백의 "양양가": "양양의 자녀들이 일제히 박수를 치며, 거리를 멈추고 백동 () 을 불렀다." 너 뭐 웃어? 산인을 웃다가 곤드레만드레 취하다. "육유", "배가 초당 옆을 헤엄쳐 집으로 돌아간다" 는 시는 "도선생의 어린 아이가 술에 취해 머리에 노란 꽃이 가득하다" 고 썼다. "여기, 나는 그들 둘을 모두 가지고 와서 사용한다.
국화영 (하진의 오랜 친구)
가을빛이 겹겹이 겹쳐서 한쪽 끝이 세 번째 길로 들어갔다.
창문의 칸막이 등은 먼 곳을 묘사하고, 울타리는 달빛 자물쇠를 깨고 정교하다.
한방은 영혼을 남겨야 하고, 서리는 신의 꿈을 전해야 한다.
은은한 향기를 잘 보살펴라, 그 위를 밟지 마라, 술에 취해도 알아볼 수 없다.
[주석]
1. 추광-국화를 가리킨다. 몰래 잠수하다-국화는 태양 서하를 따라 무의식적으로 움직인다고 한다.
2.' 칸막이' 라는 말-창문을 통해 희소한 불빛이 있어 바닥에 깊이가 다른 국화그림자를 그린다는 뜻이다.
3. "울타리 화면" 문장-대나무 울타리는 스크린과 같다. 달빛의 파편을 통해, 마치 안의 산뜻하고 연약한 국화꽃을 가리는 것 같다. 외관이 정교하고, 공령이 밝아서, 늘 조각이 정교하고 아름답다고 묘사한다.
4. 한방-국화를 가리킨다. 사진 찍기-초상화를 남기는 것, 즉 그림자를 남기는 것. 혼은 남아야 한다-화혼도 국화 그림자 속에 남아 있어야 한다. 국화 그림자가 신을 전할 수 있다고 한다.
5. 서리자국-국화그림자를 가리킨다. 꿈은 텅 비어 있다. 그림자는 꽃신을 전할 수 있지만 허상이다.' 꿈은 비어 있다' 는 허상의 말이다. 마지막 문장은 꽃에서 그림자까지, 이 문장은 그림자에서 꽃으로, 양자는 대립하고 보완적이다.
6. 어두운 향-국화를 가리키기 때문에' 어둡다' 는 것은 달빛 아래 쓰여졌기 때문이다. 밟지 마세요.' 국화그림자' 를 시키면 돼요. 바닥에 있어요. 밟고 싶지 않아요. 소중하니까요. 쳉 gaoben 세 단어 "깨진", 문장이 통하지 않습니다. 이미 "깨진" 이상 (그림자가 깨질 수 있습니까? ), 왜 아직도 "보물" 이라고 말하는가? 오늘부터 오늘까지.
7. "누가" 라는 말-상국화는 음주와 관련이 있으며, 앞의 시에서 언급했다. 그림자가 몽롱하고 술에 취한 눈빛이 흐려져 더욱 흐릿하고 분간하기 어렵다.
국화몽 (후한 공주)
나무 울타리 옆은 가을이 개고, 구름 달은 맑지 않다.
도성선 () 은 모장 () 과 나비 () 가 아니라, 지난 일을 돌아보며 도자기를 찾는다.
잠을 잘 때는 거위와 함께 나쁘고, 놀라면 이가 짜증난다.
당신이 깨어났을 때, 당신은 누구에게 불평합니까? 풀은 시들고, 담배는 춥다.
[주석]
1 .. 가을의 청면-가을의 곤히 자고 조용한 꿈.
2.' 하운' 문장-당대의 장본은' 서리와 달 동반' 으로 국화를 썼는데, 지금은 한 글자로 국화를 바꿔 꿈을 꾼다. "몽롱하다" 로 꿈은 흐리멍덩해졌다.
3.' 승선' 이라는 그 말-꿈은 성선처럼 들리지만 장자화나비는 부러워하지 않는다. 주몽중화나비' 는' 장자' 의' 만물론' 에서 찾을 수 있다. 여기에' 추생식나비' 를 인용하여' 꿈' 을 가리킨다.
4. 지난 일을 회상합니다. 사실' 과거를 꿈꾸다' 입니다. 시제에' 꿈' 이 없는 문장은 사물을 읊는 기교입니다. 연맹을 구하는 것은 친구를 사귀는 것을 의미하며, 언어는' 좌전' 이다. 이 대련의 구상은 원대코의 시' 나비가 인간의 꿈을 바꾸고 갈매기가 해상연맹을 찾는 것' 에서 영감을 받은 것 같다.
5.' 자야 한다' 는 말은 귀기러기를 꿈꾸며, 그리움은 날아갈 때까지 오래 따라다닌다.
그래서-반복적으로, 수시로.
잔해 (바나나 아래)
이슬이 점점 기울어지고, 성연은 작은 눈 이후에만 있다.
티리의 향금은 가지의 향금보다 많다.
반침대 진드기, 만리한운은 늦다.
가을바람이 내년에는 이별할 줄 알았으니 헤어져야 한다.
[주석]
1. 기울다-국화가 기울다.
2. 유키-입동 후의 절기.
3. 여향-사실' 잔판' 입니다. 무관심-색깔이 어둡다.
망토에서 멀리-"망토에서 멀리" 라고도합니다.
5. 안녕히 계세요-"다시 볼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라는 뜻입니다. 가을바람-정고본의' 추분' 은 계절을 가리키며, 둘 사이에는 큰 차이가 없다. 그러나 저자가 의미가 있다면 "아니오" 라는 단어는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무제가' 가을바람시' 를 쓴 이후' 가을바람이 스쳐 지나가다' 는 짧은 시간과 짧은 아름다운 시간의 대명사가 되었다. 본문은 원의를 연구하기 쉽도록 fat 를 기초로 한다.
--
LT' 국화시' 와' 국화시' 는 같은 유형으로 당시 수도의 사회풍속과 한가한 계층의 문화생활 정취를 반영했다.
청대 방군의는 두문상화를 쓴 적이 있다. "반악사의 해당화, 조화사의 모란, 봉대의 모란, 시찰해의 연꽃, 박작길의 계화, 천녕, 꽃사의 국화, 춘추 이래 모두 길에 있다. 그리고 화국, 4 시에 꽃을 보내 왕공귀족이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겨울에는 ... 서너 명의 친구를 모집하여 바람을 쐬다. 소설은 모두 달구경과 국화감상, 해당화 감상, 심지어 겨울에 사슴고기를 크게 씹는다. 왕공귀족의 각종 향락은 모두 노동인민에 대한 잔혹한 착취를 바탕으로 한 것이며, 특히 농민들이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는 비참한 생활을 하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그들이 서로 화목하게 노래하고 사물에 관한 새로운 시를 쟁취하는 것이 바로 이런 한가한 생활의 반영이다.
국화시는 12 문제의 형식으로 나뉘는데, 아마도 바오 차이 (Bao chai) 와 샹 윤 (Xiangyun) 이 우연히 생각해 낸 참신함일 것이다. 사실 당시 실생활에 존재했던 일종의 시 스타일에 대한 예술적 요약이기도 하다. 현대 작가 (청종실 친왕 풍강) 중' 하송산 제' 국화 8 영 시가 있다. 그의 여덟 시, 제목은 각각' 방국화',' 반국화',' 식국화',' 총애국화',' 국화를 묻다',' 몽국화',' 헌국화',' 잔국화',' 소설 속 거의 똑같다 여산, 즉 송산은 돈성 ('그와 돈민 형 심청실 시고') 과' 방국화',' 대국화',' 몽국화',' 잠국화',' 문국화' 등의 시입니다. 소설 속의 줄거리는 대부분 실생활에서 취재한 것이지 작자의 허구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대부분의 동종 시와 마찬가지로, 그 감상적인 면은 여전히 주목할 만하다.
각 시는 여전히 그것을 선택한 사람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설보채 \ "기억 국화 \", 맹목적으로 과부 공동;
지아 바오 유 (Jia Baoyu) 의 "국화 심기" 는 첸 지 (Chen Ji) 의 죽음으로 귀결된다.
그녀의 책에 따르면, Shi Xiangyun 의 운명은 새로운 꿈이 있었지만, 결국 비어 있었고, "봄바람과 복숭아" 의 행복한 삶에 "오래 머물지" 못했습니다.
임대옥' 도도한 인간',' 그윽한 원한' 등 시구가 더욱 선명하다. 그녀가 자신의 죽음을 쓴 그 잃어버린 원고의 마지막 부분을' 간판 전' ('지식경' 권 79 비준어) 이라고 부르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신선' 이라는 의미도 똑같이 분명하다 (13 진코경은 방혜원에서 선정, 혜수로/Kloc 에 머물렀다 );
탐춘의' 잔국화' 시에서 우리는 그녀의 운이 빗나갔을 때, 그녀의 처지가 예전 같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예를 들면 국화의' 퇴폐적' 과' 탈저고리' 와 같다. 만리냉운' 과' 이별' 은 그녀의 긴 결혼 불귀의 상징일 뿐이다. 소위 내년 재회, 영원히 그리울 수 없는 위로의 말, 원춘이 떠날 때 말했듯이, "모든 것을 만나야 하는데, 왜 다치게 할 필요가 있는가?" " 만약 네가 내년에도 성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이렇게 사치스럽지 마라. ""
왕 다이 (Wang Dai) 의 세 편의 시가 최고로 선정되었습니다. 저자가 단지 그녀의 뛰어난 시가 재능을 표현하고 싶다면, 왜 샹운은 앞에서 백해낭을 부를 때' 군중을 압도한다' 고 하고, 뒤에서 게를 부를 때 보비녀의' 절창' 이라고 불리는가? 원래 저자도 그가 읊은 "질" 을 그의 인물과 일치시켰다. 아마도 데이우의 인생 경험과 기질보다 국화에 더 적합한 사람은 없을 것이다. 그녀가 다른 사람보다 더 완전하고 진실하며 자연스럽게 자신의 사상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은 완전히 합리적이다.
다이우의 세 시 중 영국화가 1 위를 차지했다. 소설 속의 모든 사람들의 토론으로 인해, 우리는 이 시의 묘미가' 입이 매달리고 달이 읊조리는 것' 이라는 말에 있다고 생각하기 쉽다. 사실 시의 후반부는 더욱 자연스럽고 감화력이 있다. "누가 처심에게 자기 연민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을까?" 임대옥 시에서 우리는 조설근의 목소리를 다시 들었다. 작가가 소설 시작 부분에 쓴' 문제 중 절구' 가 구체적인 줄거리에 호응하는 것이 아닌가? 이것은 임대옥 득국시 자체를 만드는 것보다 낫다. 작가의 인물에 대한 편애를 알 수 있다.
참고 자료:
/view/35053.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