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체리문어문

체리문어문

1. 한 편의 체리시의 번역: 사당에 가까스로 바친 체리가 모두 떨어졌어요. 모두 봄이 가고, 멍한 나비는 여전히 즐거움을 찾고 있어요. 두우가 개조한 자규는 매일 밤 작은 건물 서쪽에서 울고 있다. 그들은 창문의 옥고리에 기대어 연기가 낮은 커튼을 바라보았다. 밤에는 골목이 고요했고 사람들은 울고 있었다. 담배의 불황에 직면하여 난로 속의 담배는 봉황으로 장식된 베개 주위에 방치되어 있다. 그러나 그녀의 수심에 찬 모습과 빈털터리를 보고 어찌 미움을 받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간략분석: 이 단어는 이영이' 량성의 경계' 에서 쓴 것이다. 개보 7 년 (974 년) 10 월, 송병이 금릉을 공격하여 이듬해 11 월에 성을 깨뜨렸다. 이 단어는 개보 8 년 (975) 초여름' 체리' 의 첫 문장으로 전형적인 초여름 광경으로 여겨져 위기의 고통을 담고 있다. 이때 사당은 지키기 어렵고 체리는 바치기 어렵지만 춘의를 가지고' 낙영' 으로 돌아오는 것은 매우 고통스러웠다. 나비가 돌다' 라는 말은 분나비의 무지를 가지고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을 낙으로 하여 나의 아쉬움을 더욱 깊어지게 했다. "귀화" 라는 말은 망국을 심화시켰다. 위의 정보는 작은 건물의 창문에서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창문에 기대고, 근심하고 침략하며, 커튼 연기가 낮게 드리워지는 것을 보고, 근심을 하며, 나라가 아침저녁으로 자상을 당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영화를 쓰는 내경은 황혼부터 밤까지입니다. 별골목' 이라는 문구는 초야에 길거리에 흩어져 있는 사람들의 고독한 처지, 환경 분위기를 표현한 것이다. 장애인을 바라보다' 라는 말은 슬픔과 비탄을 묘사한다. "증오" 라는 글자는 문장의 끝에 나와 전편을 관통한다. 전어가 표현한 망국의 슬픔은 감동적이다.

2. 중국 고전 명작' 체리구 관음석정' 과' 서구, 모든 시냇물, 모든 시냇물은 샘물' [2] 을 번역합니다. 석두, 석두 모두 벽 [3] 입니다.

남안은 모두 대나무이고, 대나무는 모두 시냇가에 둘러싸여 있고, 돌은 그 위에 기대어 있다 [4]. 대나무 [5] 를 삼키기가 어렵습니다. 지금까지 숲은 목축 [6] 이었습니다.

대나무, 장 시작 지점 [7]; 죽순, 장유 [8]; 죽분은 축제에서 태어났고, 죽순의 끝은 숲에서 왔고, 근채찍은 울타리 [9] 에서 나왔고, 손손은 어머니 [10] 보다 컸다. 용교사를 지나 서쪽으로 가면 샘물 소리가 들린다.

봄흐름은 길고, 소리는 짧고, 평평하다. 꽃을 기다리는 사람, 봄에 꽃을 기다리는 사람 [11]; 대나무, 운하 봄 및 대나무 서비스; 너무 시끄러워요.

화죽미역 [12], 샘은 여전히 석천과 같다. 석두 급증 [13], 사람이 비명을 지르고 [14], 사람이 석두 밟으면 물방울이 점차 옷 [15] 으로 변한다.

작은 물고기가 돌틈에서 부러지고 [16], 소리를 듣고 떨어지며 [17], 침사 [18]. 혼합 조류는 [19] 의 이름을 지정할 수 없습니다.

풀은 분별할 수 없다 [20], 손님은 꽃 [2 1], 백이삭 [22], 상호 차이 [23], 반차이 [24] 를 모을 수 있다. 그러나 봄의 꽃은 가을의 감잎 [25] 만큼 좋지 않다.

엽하마 작은 요리사, 석단단 [26], 바람은 날마다 아름답다 [27], 나무는 별이 가득하고 [28], 벌판은 불타고 있다: 향산은 살구 [29], 양산은 배, 수산은 감을 말한다. 서방, 원통사에 가서 태화전을 보고, 산중인은 물끝 [30] 을 가리키며, 샘은 어디에서 오는가.

뇌뢰뢰의 경우, 두 개의 석두 뿔은 마치 능선 [3 1] 과 같고, 스프링 뚜껑은 거기서 나온다. 새소리는 나무 소리가 강하고 봄빛은 언뜻 들리지 않는다 [32].

오랫동안 앉아 있다가 나는 작별 인사를 하기 시작했다. [33] "새 소리, 나무 소리, 그리고 이번 봄의 소리." 서쪽에는 광천폐사가 있고, 북쪽에는 오화사가 있다.

그러나 워커는 잠자는 불상이 돌아오기를 바라며 "잠자는 불에는 샘이 없다 [35]" 고 말했다. 주 [1] 물의 끝

[2] 위원회: 물이 더럽다. [3] 벽: 가파른 바위.

유: 거기에는 많은 석두 들이 있어요. [4]' 대나무는 전부다' 라는 말은 대나무가 개울 주변의 석두 옆에서 자라는 것을 의미한다.

"주", 좌우. 린, 빌어먹을!

[5] 연 (Y-N) 고난죽: 과거 베이징에서 대나무를 거의 본 적이 없다는 뜻입니다. "연", 베이징은 고대 연국이라 불린다.

[6] 숲의 목축: 숲 하나가 무 () 가 되어 대나무를 많이 묘사한다. [7] 시발가지를 펴라: 1 피트 높이까지 자라야 가지를 만들 수 있다.

[8] 토유: 죽순이 10 피트 높이까지 자라고 껍데기가 떨어지지 않는 것을 말합니다. 만약 죽순의 껍데기는 동사로 쓰인다.

[9] 채찍: 대나무 뿌리에서 자라는 새싹, 즉 죽순입니다. 봄죽순은 위로 길고, 여름 죽순은 옆으로 길어서 담장 밖에서 자란다.

[10] 손자는 어머니보다 크다: 대나무의 성장은 모든 후손이 어머니보다 크다는 것을 의미한다. "손", 손주, 작은 대나무는 대나무 채찍의 끝에서 태어났다.

"1 1" "꽃 이것이 샘물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짧은 이유이다.

곡천' 은 운하로 샘물을 빨아들인다. "복무", 복무.

[12]' 꽃과 대나무' 라는 말은 샘물이 꽃과 대나무에 사용되지 않을 때 여전히 바위와 샘물일 뿐이라는 뜻이다. 말 그대로 샘물 관개는 화초와 대나무를 자양시키고 자신을 점재한다.

[13]: 균열. [14]s(s) 수중 소리를 설명합니다.

[15] 그라데이션 (jiān): 젖은. [16] 할인 (tí): 조용하고 여유롭다.

제나라: 발자국 소리. [18] 모래 (chá) 에서 일부 작은 물고기는 떠다니는 풀 속으로 들어가고, 다른 물고기는 모래 속으로 들어간다.

"꽝", 물 속에 풀이 떠 있다. [19] 노인 (S/4U): 원예를 관리하는 노인을 가리킨다.

이름: 이름을 불러주세요. [20] 가족: 각각 동사로 사용됩니다.

[2 1]' 손님은' 문장: 관광객들은 경기 게임을 위해 각종 꽃을 수집한다. [22] "꽃 따기" 문장: 관광객들이 꽃을 꺾는다고 하는데, 사실 백보 밖에 없다.

"광산 발굴", 지속적인 수집. [23] 서로 교환: 관광객들은 자신의 꽃을 꺼냈다.

[24] 서로 모은 꽃의 절반은 서로 다르다. [25] 차라리 못하다.

[26] 과일: 과일. 댄: 빨간색.

[27] 날씨가 맑을 때 아름답다. [28]' 작은 나무' 라는 말은 아침마다 별이 가득한 것 같고 밤이 되면 산에서 산불이 타는 것과 같다는 뜻이다.

[29]' 향산' 세 문장: 다음 다섯 구절은 이런 매혹적인 경치를 창조할 수 있는 과일나무가 향산의 살구, 양산의 배, 수산의 감이라는 뜻이다. "향산" 은 지금 베이징 서교의 향산이다.

"양산", 벽운사 동쪽, 와불사 서쪽의 한 산입니다. 수안산' 은 와사찰 북쪽, 즉 체리구에 위치해 있다.

[30] 포인팅: 손가락으로 가리키다. 레이: 여기 많은 석두 들이 있어요.

칸 (k _ n): 구덩이. [32] "분수 (jí)" 라는 말은 샘물의 소리를 바로 들을 수 없다는 뜻이다.

댕그랑', 새의 울음소리는 봄의 작은 소리를 비유한다. [33] 말하지 마세요.

[34] 앞으로: 앞으로 봐. 도 (zh é): 네.

[35] 잠자는 불에는 봄이 없다: 잠자는 불에는 봄이 없다. 관음석정에서 서쪽으로 계곡으로 들어가다.

시냇물의 바위는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그들은 샘물과 산맥에서 유래했다. 북경은 고대에 북연지에 속하여 기후가 추워서 대나무가 자라기 어려웠다. 그러나, 여기에 빽빽하게 재배하는 것은 확실히 기이한 광경이다.

용교사를 구경하고 서쪽으로 가다가 봄소리를 들었지만 소리는 비교적 작았다. 화초 대나무 숲이 샘물에 물을 주기 위해 다투고 있고, 샘물이 큰 소리를 내지 못해 그 기세를 누그러뜨리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런 다음 상류, 꽃나무 주위의 시냇물이 대나무 숲에 침투하는 상황이 점차 줄어들고 물과 식물 사이에 거리가 생겼다. 샘물의 소리가 즉각 커졌고, 물이 석두 틈새에 용솟음쳐 관광객의 옷을 튀겼다.

3. 체리구 문언문 제 1 항과 제 2 단의 유사점과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체리구 문어문의 1 단과 2 단은 모두 계, 대나무, 돌 등 경물에 관한 것이지만, 1 단의 묘사는 각종 경물이 상호 의존적이고 상호 보완적인 것을 의미하고, 2 단은 작가 극본의 순서에 따라 경물을 쓰는 모습이다.

관음석정서, 모두 시냇물, 시냇물에 샘위원회가 있다. 모든 석두, 모든 석두 들은 벽입니다. 그것의 남쪽 해안은 전부 대나무이고, 모든 대나무는 시냇물로 둘러싸여 있고, 석두 모두 위에 기대어 있다.

제비는 죽기가 어려워, 지금까지 숲의 묘를 이루었다. 대나무, 장 시작 지점; 죽순은 여전히 어색하다. 죽분은 축제에서 태어났고, 죽순의 끝은 숲에서 왔고, 뿌리 채찍은 울타리에서 왔고, 손자는 어머니보다 컸다.

용교사를 지나 서쪽으로 가면 샘물 소리가 들린다. 봄흐름은 길고, 소리는 짧고, 평평하다.

꽃, 곡선 원 및 꽃 서비스; 대나무, 운하 봄 및 대나무 서비스; 너무 시끄러워요. 화죽도 쉬지 않고, 샘도 석천이다.

석두 급증, 보컬 비명, 석두 밟은 사람, 물방울이 점차 옷으로 변했다. 작은 물고기는 석두 균열 사이에서 휴식을 취하고, 소리를 맡을 때 누워서 모래 속에 누워 있다.

에세이를 읽고 "체리의 사랑" 연습을 완료하십시오. ② 어렸을 때 우리 집 마당에 체리나무 두 그루를 심었다. 어느 봄날, 체리나무는 그 어느 해보다 꽃이 만발했다. 나비가 벚꽃 사이를 날고 있는데, 나는 체리 특유의 단맛을 맡는 것 같다. 잠결에도 모든 체리가 나에게 미소를 짓고 있다.

어느 날 아침, 나는 아직 침대에 누워 있는데 마당에 나뭇가지가 흔들리는' 탁탁' 소리가 들렸다. 창밖을 내다보니 어머니가 대나무 장대로 벚꽃 덤불 속에서 후려치는 것을 보았다. 그 중 하나가 맞은 것 같고 벚꽃이 비처럼 땅에 떨어졌다. 그녀는 다른 체리나무를 채찍질할 준비를 하고 있다.

나는 재빨리 침대에서 뛰어내려 옷을 입고 마당으로 달려가 어머니를 안았다. 우리 엄마가 어떻게 설명하든 간에, 나는 그녀의 팔을 꼭 잡고 손을 놓지 않았다. 어머니는 어쩔 수 없이 멈출 수밖에 없었다. 그녀는 의미심장한 말을 했다. "그래, 체리가 익으면 내가 벚꽃을 치는 의도를 알 수 있을 거야!" ""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