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후이 성:
안후이왕강십당 왕랑야: 영원히 자신의 의지를 지키며, 안본의 길을 걷고, 그때가 되면 부귀영화, 만년 멈추지 않고, 학업에 관첩, 창업 문장, 부자가 되고, 구름은 여전히 이로부터 온다.
왕, 안후이 Jixi 사람들: 옥 대원 길조, 안방 의리, 개척사업 호매, 계덕청 장춘, 혜광현, 가성용, 희마, 용, 봉황, 사슴, 기린, 부기 전 항일, 현, 검소하고 충후하다.
천창시: 우상조경보, 장춘에 입성, 명증, 가성, 국태민 안영, 문성세, 대길겸항, 덕인현명, 근검충함, 근검충함, 직업 준수, 운흥, 모두 공평해야 한다.
후베이 성:
후베이 송즈 왕씨 세대 (양림 왕가만을 대표함);
제연사는 선제, 성회, 경서 명리, 여수욱 원년, 충절이 가장 성하고, 금기가 가장 성성하고, 홍기가 가장 성행하여 생겨났다.
장시 성:
지안부 삼회왕 (강서길수현 담두마을 → 하남 위휘 → 호남 구이저우 상덕)
→ 구이저우천주, 20 대 이후) 자대: ... 지해통 광창; 박채중장, 박채중장 서경 ...
왕 의 단어 는 상 을 대신하여:
운문재자 성규광과 한계청, 염세택, 추, 서로 싸우다.
칭하이 성:
왕재운곡, 황중:
선적시간 (진, 리) → () → 국가 () → 과 () → 금 () → () 주 → 팅 () → () 정리 → 치 () → (
청해중운곡왕의 역사적 변천: 시조왕 보법상은 허베이 영비에서 태어났고, 한대는 산둥 린이에 살고, 원초에는 남경으로 이주했고, 명초에는 이민과 함께 청해로 이주했고, 명말에는 황중운곡천 상계강으로 이주했다.
쓰촨 주:
쓰촨 대죽왕: 가희가 좋은 수재, 충사 만물, 인정이 있고, 공손하고 신중하며, 헌정의를 따르고, 영욕을 함께 하며, 만고에 존한다.
왕, 뚜지앙옌: 입촉 시조: 아, 글씨수신. 공 웨이. 관현 (현 뚜지앙옌 시) 이 조상을 옮기기 시작했다. 명자의 아들은 아들 여섯 명을 낳았다. 혼자 한 방에 살고, 용장 물고기 도리깨 절에 살고 있다. 공공 에 금기 두 방, 마을 필드 (이 새로운 페리) 에 살고; 세 방 범죄 금기, 태평 티안 향 정원 에 살고; 네 방 금기 손님, 거리 마당에 살고 있다; 다섯 방 금기 이상한, 연소 슬로프 에 살고; 여섯 칸의 방은 비싼 것을 꺼리고, 석양장 석각사에 산다. 사파: 장방: 천하가 모두 개명되고 명나라 성세. 영광은 번영, 부와 미덕의 성장을 증가시킨다. 이방은 하늘이 보화건방 장문인 와이드영으로 일하신다. 건국 후, 렌웨이, 영광은 영원하다. 참고: 포와 푸는 같습니다. 장방: 자명학파와 이방에서 유방: 덩자파의 동배. 습자학파와 전자학파는 같은 세대이다. 계자파, 자식파, 아야코 파, 만자파, 춘자파는 같은 세대다.
쓰촨 여주왕: 크고 순하고, 덩, 여심 덕합, 조당 위. 수옹부, 항부, 관청 정광종, 청선은 관대해야 한다.
산둥 주:
이현 왕루 삼회당 왕가 (17 ~ 52): 도교광포, 청정상진심, 유아부귀, 백가쟁명. 헌법은 유지되고, 대업은 강화되고, 영광은 적당하며, 영광은 계몽적이다.
거야현: 월하 20 대: 서광창계가량덕페포택 1 전, 만세창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Qicheng 카운티 wuan 타운 Huaying 마을: 사다리 산 가보.
신중국이 설립되었을 때 조신 수덕은 1 세대 사람들이 행운을 축적하고 미래를 축하하는 야망을 물려받았다.
라이주부 왕대 (순치 8 년 봉성해성군, 서기 165 1-): 도응선, 홍전용 흥성, 사구, 푸, 국빈, 란신신;
고미시 법왕 세대: 16 세기 하에서는 "가술 유술, 너를 일깨우고 본전을 연장하여 너에게 격려하고, 이원휘를 격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산서성:
산청당왕학파의 언어: 예락정진, 쇼난 운태, 가보가 천하를 징발하고, 인재를 영광스럽게 하고, 인재를 양성하고, 친구를 키우고, 효도를 품고, 영영, 정원에 진나무를 심는다.
태원탕왕학파는 "귀성은 옥에 있고, 경위에만 있고, 국태민안에 영광스럽고, 문안에 왕성하고, 온유하며, 과거에 겸손하고, 세상에 조용하고, 박채중장, 시세에 민감하고, 원부를 수리하고, 계속 이어나가야 한다" 고 말했다.
민국 32 년, 태원청 왕씨는 장여환, 덕인, 수례의, 뿌리수비, 부자가 되어 성공으로 유명해졌다는 소식을 전해 왔다.
민국연편' 태원당 왕 칠가보': 예락정, 쇼난 운수. 청나라 전성기의 오늘, 국가 물자와 국제 인문을 대신했다. 근원은 금작래에서 나왔고, 후세 사람들은 수천억 원, 성현이 금대를 위해 계략을 꾸몄다. "계속 청도스펙트럼" 에 실린 잡문은 사람이 열고, 홍일전, 과신방수, 성례, 사덕마오, 의현, 보밍, 조엄이다.
후베이 성:
후베이 () 성 홍호시 연보진 왕가주 () 왕씨계 왕파: 사람, 말 (악), 국유문명호, 국제회의 선하 (), 반드시 미래를 격려하고, 인의인 (), 덕공을 계승한다. 당시 그는 대대로 이렇게 할 수 있는 법령을 세웠다. 주: 족보를 새로 개정할 때 괄호 안의 텍스트는 삭제됩니다.
후난 성:
왕석, 오석, 닝향: 문재풍페이, 규광투, 적성수리 천하. 그는 좋은 목소리로 나무를 심으면 비싸고, 퀘벡은 그 이름으로 한다. 그는 충직하고 성실하며, 서독수리는 태슬을 모은다.
호남 융회룡의 왕: 삼회당 왕미에서 유래한 세대로는 맹광가 만조, 양재, 온사정, 정, 세대가 건곤을 지킨다. 상운이 교육을 전전하자 선생님은 일주일 동안 봉미 경덕이 유명하다고 들었다. 36 세기부터 왕룡중 장군 (광원인 후예 군장) 이 쓴 12 곡의 오언시로 바뀌었다. 충효승가훈, 너그러운 징서방, 제진홍기업, 한당 문장, 진대평의 책략, 학도원, 계련혜원의 벽, 시서 유장. 근본적으로 부지런히 수련하고, 밀가루는 스스로 왕성하고, 지성지덕은 영원히 준칙으로 받든다.
호남 익양왕학파: 하나, 아들과 좋은 것, 맹충신, 일생의 실속, 충원평, 인숭례와 함께 악기, 즉 혜흥한입니다. 글자 장 () 은 금을 물고, 학명은 광세택 () 이며, 육정 () 의 위치는 모두 적용된다. 옛 족보에 따르면: 정범명은 심오하고, 시문책은 동기부여가 균일해야 하며, 집안의 성성이 창성하며, 전조 오크와 일맥을 잇는다.
호남 류양에서는 왕 치석부족: 1 세대는 영도, 2 대는 석택이다. 화남 도산학파' 라는 단어: 자덕택은 참신함이 뚜렷하고, 소수설은 방정보다 훨씬 못하다.
창사 왕대: 수원은은 두옹숭우, 좌천영자. (처음 14 개 학교 순서는 문장이 될 수 없고, 15 개 국자학은 4 자 8 문으로 편성되어 있다. * * 32 파): 국학문학, 철학개명, 수천 년 동안 계몽의 상징으로, 묵렬의 전승, 충후한 가보, 밝은 조상, 유구한 역사, 길한 시계를 보여준다.
왕은 호남 향옥장에 대한 독창적인 안배를 했다: 캐나다 달러화는 이족, 승현종, 충효절, 핑안 안정을 보장한다. 계속: 세업은 예전보다 덕이고, 시서는 쿤보다 더 풍족하며, 국본이며, 명교요입니다.
호남 안화왕로교어: 좋은 친구를 먼저 배우고, 아들을 종으로, 조정에서 자주 사용하며, 덕충원평 (), 인능육 (), 본과 마음 (), 세대연금 장수 (), 성세 () 가 증강되었다. 신학어 속수: 행로를 타고, 홍장은 옥정보다 무겁고, 심오하며, 성현서 계몽, 명문, 노위 신신, 가성 창성, 전조 무공과 병행한다.
호남 용산현 규당진 (구이저우 동즈현 소수진) 왕로학교는 위위, 선충천하, 작가관, 만고에 영존해야 한다.
허난 성:
허난 qinyang Changle 마을 왕 단어 세대:
왕 싱 원래 세대 분할 단어:
차원으로 세상을 생각하다.
석춘 광명 용계존
덕행, 근면, 가족, 행운.
웅대한 계획을 크게 펼치고 청춘을 환하게 하다.
차세대 단어:
요족은 규율을 지켜야 하고, 고상한 것이어야 한다.
고향을 멀리 떠나 부모님의 핑안 보장.
진심으로 믿으세요, 만약 당신이 부지런하다면.
임요순중근
윈난성:
운남 왕가 (주로 구이저우 진웅, 위신, 석면, 위닝, 육판수): 치원흥덕정; 쳉 wenguo 장 단 (중); 초세용 무지개 그림자; Guitingsi 야오 피닉스; 광건은 안택을 정한다. Xianzong 에서 셴양; 고명한 덩대보; 금기가하마를 다스리다.
운남 부원 왕석 족보 (부촌지)
티안 shichao 구오 연방, 아첨꾼 문학 화려한;
수지치평권은 가르쳐야 하고, 충실한 인의는 장안 집집마다 전해진다.
이 지점은 쓰촨 왕씨네 공산의 후예이다. 부원 왕씨 조상은 대산공, 장군, 사람들은' 철천의 기둥' 이라고 부른다. 전쟁 후, 윈난 () 동으로 여행하다가 윈난 () 곡정 () 에 쓰러져 익현 () 방성교 () 에 쓰러졌다. 대산자 천우, 천우는 여전히 담배를 피우고 있고, 아직도 연기를 피우며 부처를 낳고 있다. 부처는 아침에 태어났다. 운남 Zhanyi 이전 후, 대중은 Fuyuan 카운티 xiaozhai 마을 으로 이동, 시골은 봉황이 되고, 시골은 봉황이 되었다. 팅 상,,,,,,,,,, (일찍 죽었지만 커밍아웃을 하지 않음) 충신 (일곱 아들과 딸), 진 장관, 현신 (여덟 아들과 네 여자), 부신, 인사 상서, 직신, 공신, 평신, 홍신 등 그런 다음 선택 세트와 II 로 구성됩니다. 채문 (다음 마을 이전), 문호 (황토강 이전), 문화 (황토강 이전), 문광 (문택 이전), 문래, 온오, 문표, 문부, 부우, 비림, 비각, 문
구이 저우 성: xingyi 시 왕 족보
법정의 근면한 변호는 특히 평화를 증명하는 것을 가리킨다.
도덕사상이 풍부하고, 예의는 아직 왕래하고 있다.
구이 저우 성: 순이시 왕 족보
쌍숭명 친구는 항상 법정에 있다.
기타:
문덕당 왕 2 RV 암초 노교서': 문파는 천교에서 시작되었고, 랑보국은 면안, 문강정, 세흥천, 숭홍, 생각으로 시작됐다.
대사왕: 성진조정, 세덕전파, 성취대로, 나라가 크게 드러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