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검기협전 3' 시사가부편 작가: 왕세영 (선검 3)
음악에 대해 말하자면,' 선검' 은 중국 게임 중 가장 좋은 것이다. 유럽과 미국의 대작과 비교해도' 선검' 은 결코 손색이 없다. 여러 해가 지나도 많은 개인 홈페이지에서 사랑이나 나비의 아름다운 멜로디를 들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가슴을 감동시키는 시사는' 선검' 시리즈의 또 다른 예약 프로그램이자' 선검' 문화의 내포를 가장 잘 반영하는 특징 중 하나이다. 많은 게이머들이 아직도 선녀 1 호의 시구를 외울 수 있다. 선검' 은' 선검' 시리즈의 새로운 출발점으로 당연히 예외 없이 보존될 것이다.
새로운시와 오래된 꿈
요정과 요두는 꿈 앞에 있고, 칼과 마음은 이 세상에 있다.
이상한 얽힌 바퀴는 물러나고, 협골은 시끌벅적하며, 부드러운 정은 물처럼 부드럽다.
시 한 수를 세우고, 여기서 허리를 굽혀 발언하세요!
선검' 시리즈에는 시가 없어서는 안 되지만, 시는 쓰기가 가장 어렵고, 영감, 의경, 창작 욕망이 없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좋은 시가 없다. 처음' 선검 여관' 을 썼을 때 시간이 너무 촉박해서 30 분 동안 시 한 수를 써달라는 요청을 받았기 때문에 퀄리티가 보통이었다. 이번에는 반드시 전철을 밟아서는 안 된다. 그래서 나는 일찍부터 양조와 준비 작업을 시작했다.
시를 쓰는 것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매우 익숙하지만, 나의 성격은 단정한 운발이나 절구를 좋아하지 않는다. 글자는 내 뜻에 가장 잘 맞는다! 자유도가 비교적 크고, 긴 문구의 오차가 더욱 리듬감이 있고, 경구마다 천성적으로 다른 감정색채를 띠고 있어 줄거리를 부각시키기에 가장 적합하다.
글을 위주로 하기로 결정했지만, 시가도 형세에 맞게 필요하다. 먼저 7 리듬을 말하고 전체 게임의 맥락을 이야기하다.
망망촉산이 선적을 찾아 한 검으로는 인연을 끊기가 어렵다.
수천 년 후, 우리는 같은 꿈을 가지고 영원히 죽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강호에서 처음 만난 것을 영원히 기억하고, 세상으로 돌아가 사진을 찍고 싶다.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어서, 나는 귀신을 보충하겠다고 맹세했다.
생각에 잠기다가 갑자기' 하늘을 나는 qiongxian 손님' 이 떠올랐다. 하지만 출처가 생각나지 않았다. 빨리 가서 조사해 보니 사대조의' 풍류아들' 이었다. 창녀? 이 어패는 괜찮고, 적절하며,' 선검' 과 잘 어울린다. 상반기는 이렇다. 조안을 날아온 선객이 게임 때문에 고도원에 잘못 빠졌다. 필기를 읊고 붓을 쓰고, 봄원한을 녹이고, 치마춤을 추고 부채를 부르고, 먼지의 운명에 대해 이야기하다. 사람을 보내어 원망하고, 일각천란, 약한 길 삼천 원을 보내다. 수구 때문에, 유강 밖에서, 나는 광명의 꿈을 좇아 슬픔에 빠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중에서 네 곡을 꺼내면 모두 좋은 시이다.
조안, 선객, 고대 복숭아원에 잘못 추락하다.
카오스 하늘 코너, 약수로 3000.
선삼' 주인공 전정의 처지를 설명할 수 있다! 선인에서 인간으로 와서 비바람, 약수 삼천, 단 한 바가지만 마셨다. 수천 년 전 고대인들이 특별히' 선삼' 을 위해 창조한 것 같다! 그래서 "문장 자연, 교묘한 솜씨" 라고 말하는 것은 발견한 혜안이 있는지 없는지에 달려 있다.
카 다몬 ci 노동자
"선삼" 이 쓸 시가 많은데, 우리는 기성시를 찾을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지 않다. 대부분 직접 써야 게임에 가장 적합한 상황이다. 이번 시간은 넉넉하니, 자연히 우수성을 추구해야 한다. 우선, 나는 악보를 찾았는데, 품사의 요구에 따라 엄격하게 글을 쓸 뿐만 아니라, 대립과 운율로 조금도 빈틈이 없도록 노력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다만 운율 방면에서는 읽기에 순순하고 많은 플레이어의 수용 정도도 배려하기 때문에 고운 대신 이 운율을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어패의 경우, 하늘을 원망하고, 매를 자르고, 아첨을 하고, 뽕나무를 따고, 금문을 숭배하고, 어가를 걷고, 남자에게 적합한 풀이 되는 것을 가능한 한 반복하지 마라. 마치 진주 한 송이가 옥에서 떨어지는 것 같다. 눈치 채셨나요? 우리가 선택한 경구 명칭은 모두 세 글자로,' 선삼' 의 장 명칭에 대응하기 위해서이다. 3 대 1 장은 총 7 장으로, 각 장은 또 몇 개의 절로 나뉜다. 7 장의 이름은 매혹적인 사랑, 희소한 바람, 흐릿한 안개, 쓸쓸한 눈, 쓸쓸한 서리, 넋을 잃은 비, 흐르는 무지개입니다. 왜 챕터의 이름에 기후 명사가 있는지, 주인공의 이름이 식물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이다! 식물이 날씨의 변화에 대처하고 꽃이 떨어지고 인생이 변하는 것이 더 슬프지 않습니까?
게임의 시작 부분에서 남자 주인공 전정과 여주인공 당설은 매우 특별한 상황에서 만났다. 그들은 예상치 못한 신체 접촉을 했을 뿐만 아니라, 티안정도 의외로 눈에 상처를 입었다. 이 시점에서, 티안 징 의 기분 은 아마도 이 \ "고백 \" 으로 요약 할 수 있습니다:
별은 달이 지고 밤은 향기롭고 손은 뾰족하다.
최전방은 계속해서 신곡을 부르고, 마음은 소속되어 있고, 사랑은 아프지 않다.
강호는 멀고, 푸른 하늘은 길고, 길은 길다.
부주의한 품위, 더 감성적이고 무한한 사고.
시가에 비해 글은 내성적이고 예술성이 많으며 섬세한 감정과 심리적 변화를 표현하는 데 더 적합하다. 그래서 3 세대 동안 감정을 표현하는 모든 하이라이트는 불가피하게 글로 두드러지기 때문에,' 선검' 시리즈의 고전적이고 완곡한 숨결은 청사향 향처럼 진하고 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시를 읊는 것은 항상 동반되며, 3 대도 예외는 아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3 대 점포는 각기 다른 이름과 내력을 가지고 있다. 가게로서, 당연히 수를 쓸 수 있는 대련이 없어서는 안 된다. 게임에도 많은 중국 문인들이 있는데, 예사로운 사람들의 재미있는 대련과 서예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우주성 서북에는' 소요여관' 이 하나 있는데, 대련이 있다.' 신선전 신공, 강호 장검' 이 있다. 주향이 부드럽고 미묘하며, 아름다움을 동반하고, 스스로 타락하다. " 그래요? 깊은 뜻이 함축되어 있는 것 같지만, 여관 주인은 이씨도 아니고 여관도 여항도 없다. 무슨 내막이 있습니까? 모두들 게임을 하면 알 수 있다.
Leizhou 레스토랑 "임봉 건물", 1 층에서 2 층까지, 두 개의 큰 기둥과 긴 대련이 있습니다.
술을 마시고, 웃으면서 말하는 것은 사실이다. 진짜 기계를 과시하는 것은 좀 선기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신선이 도착한 후, 하늘의 콜라와 지하의 콜라는 술주정뱅이보다 더 많이 취했다.
또' 함이' 의 무한한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거 아닌가요?
게임 후반, Yuzhou 의 새로운 철제 가게' 만칼날당' 에는 대련이 한 쌍 있었다.
값진 먼지없는 칼; 국가에 자금을 투입하다.
한 세대의' 먼지없는 칼' 의 기원을 알고 있습니까?
이 대련들은 대부분 이미 만들어져 있어서 적당한 곳에 두는 것이 매우 깔끔하다. 그중 일부는 서너 차례 수정을 거쳐 갑자기 일반 대련에서' 선삼' 을 위해 특별히 창작한 글로 바뀌었다. 이것들은 모두 사소한 일이지만 우리' 선삼' 제작진의 마음과 진지함을 가장 잘 보여준다. 작은 일이 이렇게 세심하여 전체적으로 짐작할 수 있다.
부드러운 정을 느끼다
음악 부분은 우리 R&D 팀이 가장 간과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결국, 한 세대의 음악은 여러 해 동안 궁리하게 만들었고,' 리앙 3 일' 으로 묘사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3 대 음악은 뮤즈 음악 스튜디오와 대우내부 음악 프로듀서가 공동 완성한다. 대만성의 제작팀에 아웃소싱했지만 우리 팀 내부는 충분한 준비를 했다. 첫째, 3D 사운드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사운드 오브젝트의 위치와 거리에 따라 볼륨과 방향이 다르게 들리므로 전체 장면을 가득 채운 배경 음악과는 전혀 충돌하지 않습니다. 내부적으로 제작된 음향도 개선되어 아름다운 음악에 더 잘 맞도록 하고 있다.
음악 기획과 설정은 내가 가장 골치 아픈 일이다. 왜냐하면 나는 거의 오음이 부족해서 음악 지식이 부족할 뿐만 아니라 멜로디에 대한 기억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다행히도, 나의 상사 장이윤 감독은 음악에 매우 능숙하고 기획자이기 때문에, 그는 이 방면의 많은 일을 처리했다.
장이윤 감독의 도움은 주로 나의 텍스트 설정과 예술 장면 스타일에 따라 음악 제작진에 적합한 멜로디나 참고 음악을 찾는 것이다. 결국, 아름다운 음악에 비해 글은 창백하고 불쌍하며, 참고 음악이야말로 우리 사이의 소통의 다리이며, 가장 직관적이고 생동감 있는 것이다! 하지만 이 작업 과정은 힘들고 무미건조해서 대량의 자료 중에서 골라야 한다. 정말 선택하기 어려울 때, 여러분이 토론이나 투표에 참여해야 합니다.
구체적으로 음악을 만드는 사람은 네 명이다. 그들은 각각 특기가 있어 모두 제작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 뮤지션이다. 우선 대만성 피리 대부 주지화 씨를 소개하겠습니다. 그는 전문 음악의 대가이다. 그의 작품은 광고, 연극, 게임, 애니메이션 음악, 라이브 공연, 팝 음반의 작곡과 편곡을 다루고 있다. 드라마의 음악 작품만 60 여 곡이고, 일본 TV 프로그램과 다큐멘터리의 일부 음악 작품도 주대사에서 나왔다. 그 중 일본 NHK 의' 서남실크로드' 음악은 소니 음반 영상 음악에 수록됐다. 기타, 예를 들면 800 여 개의 광고영화, 수십 장의 음반은 더더욱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 게임 분야에서도 주사부도 적지 않은 수호검, 성투사의 노래, 유성 나비검이 모두 그가 쓴 것이다.
또 다른 낙지익 선생은 선검과 깊은 관계가 있다. 1 세대 음악 CD 에서 나 선생님은 임곤신 선생님 FM 사운드 멜로디를 바탕으로' 비',' 춘원 나비춤',' 복숭아꽃 꿈' 등의 곡을 각색한 뒤' 선검 2' 와 호흡을 맞췄다. 그중' 아침바람',' 사랑의 꿈' 등의 곡도 나편곡이다. 나씨는 노래 창작에 능하여,, 등 가수를 위해 편곡을 한 적이 있다.
다음 두 선수는 우리 대우그룹의 R&D 직원이다. 증지호 씨는 음악가 출신으로 대우유명 게임작품의 음악 제작에 참여한 바 있다. 유명 백만장자 시리즈, 스타 자원봉사자 시리즈, 천사제국 시리즈 등이 포함됐다. 상하이 소프트스타와 합작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한나라와 로마, 로마 진영의 음악은 모두 그의 필체이다.
마지막으로, 오신예도 헤비급 인물이다. 대우의 노게이머들은 모두 그를 잘 알고 있다고 믿는다. 그는' 헌원검' 시리즈 음악의 창작자이자' 톰 딕 해리',' 마법기사' 등 게임음악의 창작자이다. 한나라와 로마에서 그는 한나라의 진영을 관장했다.
위의 네 가지 * * * 동종의' 선삼' 음악 제작팀은 라인업이 매우 강력하다고 할 수 있으며, 사람마다 다른 특징과 특기를 가지고 있으며,' 선삼' 에서 각기 다른 장르의 음악을 담당하고 있어 게임 전체의 음악 표현이 다채롭다. 아름다운 음악에 대해 제 말은 정말 힘이 없습니다.' 신선 3' 게임에서 천천히 감상할 수 있도록 참을성 있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