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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씨의 조상은 누구입니까?

역사상 처음으로 전적과 정사 문헌에 정식으로 기재된 진정한 인명 유씨는 여름말 유뢰였다. 예로부터 유뢰에 관한 신비한 전설이 많이 있었다. 이 전설들은 주로' 좌전',' 사기',' 신당서' 와 대량의 유족보에 기재되어 있다. 문헌에 따르면 유뢰는 제요탕도의 후예이다. 그의 출생은 매우 이상하다. 태어날 때부터 그의 손바닥에는' 유' 와' 피곤' 이라는 글자로 보이는 특별한 장식이 있었다. 고대 사람들은 매우 미신을 믿었다. 유뢰의 가족은 이 태기가 하늘의 어떤 징조라고 생각했고, 신의 암시로 신생아에게' 유뢰' 라는 이름을 붙였다. 일부 족보에서도 유성의 탄생이 하나의 결과라고 생각한다. 청원 유씨 족보에도 이런 기록이 있다. 유뢰가 태어났을 때 손바닥에' 우에다, 밭에 묶는다' 라는 글씨가 있었다고 한다. (한 작품은' 우에다, 밭에 묶는다, 밭에 묶는다' 고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 그래서 이름은 "리우 레이", 즉 리우 입니다. 유성은 이로부터 생겨났다. 이 유성은 또한 유뢰를 유뢰성의 조상으로 공개적으로 선전했다. 사실, 사람이 태어날 때 손바닥이나 몸의 일부 부위에 장식 무늬가 있는 것은 정상입니다. 오늘, 이것은 태기라고 불린다. 유성의' 유' 자는 선진시대의' 유' 와 비슷할 수도 있고, 원래는 한 글자일 수도 있기 때문에' 유레' 는 유성의 조상이자 유성의 조상이다. 그러나 유뢰는 이렇게 이상한 손자국이 있지만 유뢰라는 이름도 지었지만, 유성은 그 사람부터 시작하지 않았다. 유성은 역시 제요의 손자식으로 말해야 한다. 유뢰는 요제의 후손, 즉 유실의 후손이다. 유뢰가 태어나기 전에 유국과 유성은 이미 존재한다. 그리고 유뢰 본인은 유국군의 아들이어야 한다. 그는 이미 유 () 라고 불렀다. 이번에 그는 유뢰라고 불렸다. 그의 손바닥에는' 유뢰' 라는 단어가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유웨이의 이름을 사용했다. 이것 때문이 아니라, 나는 성을 유 () 로 바꿨다. 따라서 우리는 유뢰가 유성의 첫 번째 시조 (그가 역사상 처음으로 알려진 유성의 일원이기 때문) 라고 말할 수 있지만, 그를 조성의 시조라고 부를 수는 없다. 중국인의 이름은 단순한 기호가 아니다. 그들은 반드시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유뢰' 라는 신비로운 이름은 신성한 징조로, 유뢰의 이후 경력과 그의 특수한 직업인 옥룡과 관련이 있다. 유뢰가 태어난 유씨족은 원시 시대에 유도끼를 숭배하고 도끼를 잘 이용하는 부족이다. 유도끼는 당시 인류가 자연을 정복할 때 가장 중요한 도구였으며, 인류에게 가장 큰 위협이 된 것은 바로 그 거대한 짐승들이다. 당시 사람들은 모든 동물 중에서 용은 인류가 가장 신비하고 정복하기 어려운 동물이라고 생각했다. 봄과 가을까지 사람들은' 개미가 용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고 생각했다. 용은 동물계의 대표이자 동물의 신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우리 조상은 단순히 용을 숭배했다. 용은 일반인이 정복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하나님의 아들인 황제를 제외하고, 특별한 씨족이나 비범한 기능을 가진 인물들만이 용을 정복할 수 있는 특별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유씨 가문은 고대 최고의 사냥 부족으로서 당연히 용족을 징발하는 부족이 되기를 바랐다. 유뢰가 태어났을 때 손바닥에는' 유레' 라는 단어가 있었는데, 유씨 부계 가문 사람들은 이것이 하늘의 암시라고 생각했다. 즉 유성은 용을 정복한 부계 가문이 될 것이다. 원래 "유" 는 정복, 살육을 의미하는 거대한 도끼였다. "피곤" 이라는 글자의 본의는 일종의 밧줄로, 묶음과 속박을 의미한다. 이 두 글자가 합치면, 한 손에는 밧줄을 들고, 한 손에는 밧줄을 잡고, 이 용을 정복하고 길들여야 한다. 이것은 하늘의 뜻이며, 이것은' 밭에 뿌리박고 밭에 묶는다' 는 질문에 대한 답이다. 당시 중원 대지에는 확실히 용을 길들이는 데 능숙한 부족이 있었는데, 이를 적종족이라고 불렀다. 이 부락은 당시 축융그룹에 속해 있었고, 주요 행사는 루안 천 (지금의 산둥 정도) 일대에 있었다. 이 가문은 순제 통치 시절부터 드래곤 길들이기로 유명하며 중원과 하조 순제 정권의 중시를 받았다. 왕실의 용의 특별한 공급자이기도 하다. 유뢰는 곧 유 자기 가문의 우두머리로 승진되었다. 그가 태어날 때 손으로 쓴 신 조예가 있었기 때문이다. 성스러운 사명을 짊어지고 유뢰는 젊었을 때 고향을 떠나 적영씨족으로 가서 용을 길들이는 기예를 배웠다. 신의 힘인지 유뢰 자신의 총명인지 모르겠다. 유뢰는 금방 배워서 당시 중원 각 부족들 중 유명한 길들여진 용의 고수가 되어 하조 황실에 부름을 받아 궁중에서 용을 기르는 일을 맡았다. 이때는 하조 제 14 대 군주 공가 재위 시기다. 공가는 졸용의 군주라고 한다. 재위 당시 그는 치국 애민에 관심이 없었지만 귀신의 술에 빠져 있었다. 공가 재위 제 3 년 (기원전 1877 년경) 황하 한수에서 한 쌍의 암수 쌍용을 얻었다. 공자는 이 네 마리의 용으로 자신을 내쫓으려 하였으나, 자신은 오히려 유지할 수 없었다. 공갑은 사람을 보내 용을 가장 잘 길들이는 로커 암을 찾았지만 찾지 못했다. 이때 유뢰는 자진해서 네 마리의 용을 길들이는 일을 자진해서 맡았다. 공가는 유뢰의 행동에 대해 크게 칭찬하여 즉시 그의 요구를 비준했다. 처음에 유뢰양룡은 매우 훌륭했고, 공가는 그의 일에 대해 매우 만족했기 때문에, 명령을 발표하고, 유뢰를 어룡 훈련사로 정식으로 임명하고, 유뢰에게' 어룡' 이라는 성을 붙여 어룡을 계승하는 일을 선포했다. 공가는 또한 전욱의 손자 유뢰가 사는 곳인 (현재 하남활현 서남) 을 자신의 봉지로 삼았다. 이에 따라 유뢰 가문은 유씨에서 옥룡씨로, 그리고 (현) 남에서 (현) 남으로 전락했다. 그러나 유뢰의 드래곤 길들이기 기교는 배운 적이 없는 것 같다. 4 년 후, 즉 공씨네 7 년, 유뢰가 길들인 네 마리의 용 중 한 마리가 갑자기 죽었다. 유뢰는 일이 들킬까 봐 아예 용고기를 삶아 요리를 만들고 하왕공갑에게 사람을 보냈다. 이 용고기의 맛이 여전히 아름답다고 생각하지 못했다. 공갑은 진상을 모르고 칭찬을 아끼지 않고, 두 번이나 사자를 보내 유뢰를 찾아 용육을 요구했다. 유뢰는 멈추지 않고 나머지 세 마리의 용을 연이어 죽였다. 공씨네는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끊임없이 사람을 보내 유뢰를 찾아 용육을 달라고 했다. 그런데 용은 희귀한 물건인데 어떻게 마음대로 잡을 수 있어요? 세 드래곤이 모두 공가에게 먹히자 유뢰는 자신이 큰 사고를 쳤다는 것을 알았다. 용을 찾을 수 없었기 때문이다. 그는 일부 사람들이 몰래 xiachao 의 수도 를 탈출 하고, luxian (이 허난 성 Lushan 카운티) 은둔 로 이동, 사물의 빛을 가져온 후 가족 이 죽은 것을 두려워 했다. 그 이후로, 유뢰의 사람들은 두 부분으로 나뉘었다: 일부는 유뢰와 함께 루희안현으로 이주했다. 그 중 일부는 지금까지도 제나라 유씨 가문의 조상 지역에 남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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