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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대 기적은 무엇입니까?

"7 대 불가사의" 란 기원전 3 세기경 지중해 동부 해안에 있는 7 개의 웅장한 건물과 조각품을 가리킨다. 이집트 후프 피라미드, 공중정원, 아르테미스 신전, 올림피아 제우스 조각상, 모솔라스 무덤, 로드 아일랜드 거상, 알렉산더 등대 등이 있습니다.

7 대 기적' 은 기원전 3 세기 페니키아 여행가 안티파트로스 (중국 전국 말기 진시황은 기원전 2 1 1 년 통일 중국, 기원전 3 세기는 기원전 299-200 년) 에 등재됐다. 세상이 다시 사용한 후, 널리 퍼졌다. 하지만' 7 대 기적' 중 6 곳은 지진, 화재, 전쟁으로 파괴되었고, 이집트 후프 피라미드만 지금까지 보존되어 있다.

이집트 후프 피라미드

건축시간: 기원전 263 년경1년-기원전 2498 년.

건설 장소: 이집트 카이로 근처의 기자 근처.

건축 특징: 이집트 기자 피라미드

이집트에는 현재 80 개의 피라미드가 있는데, 그중 가장 큰 것은 길살리 피라미드로, 기원전 2600 년경에 건설되어 모두 인공으로 건설되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어떻게 석두 조각을 하고 무덤을 지었습니까? 무덤의 내부 통로와 방의 배치는 마치 미로와 같다. 고대 이집트인들이 어떻게 그것을 지었는지는 여전히 논란의 여지가 있다. 처음에는 피라미드의 겉면에 광택이 난 회색 석회석 덩어리가 거의 사라졌다.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것은 아래의 연한 노란 돌회석으로 그 내부 구조를 드러낸다. 피라미드 중앙에는 터널을 통해 들어갈 수 있는 무덤이 하나 있다. 무덤 꼭대기에는 수십 톤에 달하는 큰 돌 몇 개가 겹겹이 쌓여 있다. 완공된 피라미드는 무덤으로 쓰인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사후불후의 것을 믿었다. 처음에는 피라미드의 무덤이 금과 각종 귀중품으로 가득 찼다.

범례:

고대 이집트 제 3 왕조 이전에는 왕공 대신이나 일반 백성들이 진흙 벽돌로 만든 직사각형 무덤에 묻혔는데, 고대 이집트인들은 이를' 마스타바' 라고 불렀다. 나중에, 영리한 젊은이인 임호테프는 이집트의 파라오 좌전을 위해 무덤을 설계할 때 새로운 건축 방법을 발명했다. 그는 흙벽돌 대신 땅에서 주운 네모난 돌로 무덤을 짓는 설계안을 끊임없이 수정하며, 결국 6 층 사다리꼴 피라미드를 만들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본 피라미드의 프로토타입이다. 그것은 한자의 "금" 글자처럼 보이기 때문에 중국인들은 그것을 "피라미드" (원문은 피라미드임) 로 쓴다. 임호테프가 디자인한 탑묘는 이집트 역사상 최초의 석두 능이다.

역사적 연원:

나일강 연안의 피라미드

위대한

피라미드) 는 고대 이집트의 파라오가 스스로 지은 무덤이다. 이집트에는 거의 100 개의 피라미드가 있는데, 대부분 이집트 제 3 왕조부터 제 6 왕조까지 세워졌다고 한다. 4,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진 피라미드들은 주로 수도와 나일강 서안에 분포되어 있다. 기자 피라미드는 왼쪽에 있는 카브라 왕과 오른쪽에 있는 쿠프 왕에게 속하며, 근처에는 스핑크스도 있다. 주요 건축 재료는 석회석이고, 또 일부는 화강암이다. 가장 크고 잘 보존된 피라미드 세 개는 기원전 2600 년부터 기원전 2500 년까지 제 4 왕조의 세 파라오가 지은 것으로, 각각 후프, 하프라, 멘코알라였다. 후프 피라미드 146.6m 높이 230.35m 가 맨 아래에 있습니다. 하프라 피라미드 높이 143.5m 높이 215.25m; 맨 아래에서 자라다. 문 코알라 피라미드는 높이가 66.4m 이고 밑부분은 길이108.04m 입니다.

세 개의 큰 피라미드 중 가장 큰 것은 후프 피라미드인데, 이것은 거의 단단한 거석으로, 200 만 개가 넘는 거석으로 이루어져 있다. 무리를 이룬 사람들이 이 큰 돌들을 지면의 비탈길로 끌고 가서 비계로 피라미드 주위에 쌓았다. 피라미드 옆에는 작은 피라미드와 황실과 귀족의 직사각형 탁상 무덤이 있다.

바빌론의 공중 정원

건설 시간: 기원전 6 세기경.

지리적 위치: 바빌론, 유프라테스 강 동쪽, 이라크의 수도 바그다드에서 남쪽으로 약 50 마일.

건축 특징: 공중 정원

물론 바빌론의 공중 정원은 공중에 떠 있지 않다. 이 이름의 유래는 최초의 그리스어' kremastos' 와 라틴어' pensilis' ('매달다' 와' 튀어나오다' 를 의미) 를' 매달다' 로 오해했기 때문이다. 로드아일랜드의 거대한 형상과 마찬가지로 고고학자들은 지금까지 공중화원의 유적을 찾지 못했다.

공중정원은 일반적으로 느부갓네살 왕 (기원전 604- 562 년) 이 향수병을 위로하기 위해 지은 것으로 생각된다. 노예들은 기계를 돌리고 아래의 유프라테스 강에서 대량의 물을 뽑아 공중정원의 화초를 관개해야 한다고 한다.

공중화원의 가장 신기한 것은 급수 시스템이다. 바빌론은 비가 많이 내리지 않고 공중화원의 유적지가 유프라테스 강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역사 연구가들은 공중정원에 물 수송 시설이 많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문헌에 따르면, 왕은 매일 수백 명의 노예 카트 축을 보내 물통을 돌 구유에 올려놓고, 돌구유는 정원에 물을 공급한다고 한다. 또 다른 문제는 일반 건물이 여러 해 동안 강물의 침식을 견디지 못하고 무너지지 않기 때문이다. 메소포타미아 (Mesopotamian) 가

평원) 너무 많은 석두, 그래서 연구팀은 공기 정원에서 사용 되는 벽돌이 특이 하다 고 생각 하지 않습니다. 갈대, 아스팔트, 자갈이 첨가됩니다. 일부 문서들은 심지어 강물이 지반에 침투하는 것을 막기 위해 석두 위에 납층을 첨가했다고 지적했다. 층층의 보호를 거쳐 정원 꼭대기 층에는 돌벽돌과 납판을 깔고, 마지막으로 각종 기이한 화초를 심어 멀리서 바라보니 장관이다.

세르추크 아르테미스 신전

건설 시간: 기원전 550 년경

건설장소: 오늘날 터키 이즈밀에서 남쪽으로 약 50 킬로미터 떨어진 고대 그리스의 자유의 영혼.

건축 특징: 아르테미스

아르테미스 (그리스어, α ρε 95δ, 라틴어 Artemis) 는 그리스 신화 속 달과 사냥의 여신으로 태양신 A. 폴로의 여동생이다. 로마 신화 (WHO) 는 그녀를 다이애나라고 부르고, 이집트인은 그녀를 바스테토의 여신이라고 부르고, 아랍인은 그녀를 라트라고 부른다. 고대 그리스에서는 여신 아르테미스가 깊은 숭배를 받아 7 대 기적 중 하나인 아르테미스 신전을 지었다.

절 건물은 대리석을 기초로 나무 지붕으로 덮여 있다. 전체 건물의 디자이너는 조희홍 부자이다. 그것의 가장 큰 특징은 내부에는 최소한 두 줄의 106 열이 있고, 열당 높이가 약12-18m 라는 것이다. 절의 받침대는 약 7200 평방미터이다.

기원전 356 년에 큰 화재로 파괴되었고, 기원 262 년 원래 부지에 다시 불이 난 후 건설된 신전. 아르테미스 신전은 이미 일곱 번 재건되었다. 최초의 아르테미스 신전은 건축가 사모스, 조히홍, 그의 아들 메타야누스가 기원전 550 년에 설계한 이오니아식 대리석 기둥으로 당시 대리석으로 완전히 지어진 최초의 건물이었다.

전체 건물은 당시 유명한 예술가의 구리, 은, 금, 상아 돋을새김으로 장식되어 있었는데, 이를테면 피디아스, 클라이터스, 크레실라스, 블라드몬과 같은 것들이었다. 아르테미스의 조각상은 사람들이 참배할 수 있도록 중심의 U 자형 제단에 배치되었다. 마지막으로, 자유 영혼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기독교로 개종했기 때문에, 이 절은 세인트 존이 기원 40 1 년에 지은 것이다.

금구가 파괴되다.

올림피아의 제우스 조각상

건설 시간: 기원전 457 년 정보

건설 장소: 그리스 올림피아.

건축 특징: 올림피아의 제우스 동상

소개:

제우스는 그리스 신들의 신 올림피아 주신이다. 제사를 지내기 위해 지은 제우스 조각상은 세계에서 가장 큰 실내 조각상이며 제우스 조각상이 있는 제우스 신전은 올림픽의 발원지이다. 비잔틴의 필로는 7 대 기적을 기록하면서 "우리는 다른 6 대 기적을 자랑스럽게 생각하지만, 우리는 제우스의 조각상을 두려워한다" 고 말했다.

제우스 신전은 고대 그리스의 종교 중심지이다. 신전은 그리스 아테네 아크로폴리스의 남동쪽에 있는 리소스 강가에 있는 광활한 평지의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고대 그리스 신들의 신 제우스가 지배하고 있다. 이곳은 황청성 곳곳에 언덕이 가득하지만 고대 그리스에서는 녹색 계곡과 시원한 시냇물로 둘러싸여 풍경이 우아하고 당시의 종교 중심지였다. 고대 그리스 시대에 이 지역은 아테네 성벽 밖에 위치해 있었다. 허드량 시대에는 아테네의 규모를 확대하고 성벽을 확장하기 위해 신전이 도시에 포함되었다.

신전의 건설은 기원전 470 년에 시작되어 결국 기원전 456 년에 완공되었다. 이것은 엘리스의 건축가 리본이 디자인한 도미닉 스타일의 건물로, 제우스의 조각상은 조각가 피디아스가 조각한 것이다.

제우스 신전 자체는 Dolique 스타일의 건물로, 표면은 석고 석회석으로 덮여 있고, 신전의 지붕은 대리석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34 개의 콜린스식 기둥으로 지지되고 기둥 높이는17m 이고, 신전 앞의 Paros 는 41./Kloc 입니다 신전 서쪽 헤링본 처마에 있는 많은 조각상들은 완전히 아테네 스타일이다.

소개:

신전의 주인공인 제우스는 이른바' chryselephantine' 기술을 채택하여 상아와 금옷으로 조각한 근육을 나무 받침대에 더했다. 왕좌도 금도금으로 흑목, 보석, 유리를 박아 8 년 만에 완성했습니다.

여행자 파사니아스의' 그리스 여행기' 에는 제우스신상에 대한 자세한 묘사가 있다. 그 책에서는 이렇게 알려 줍니다. "제우스의 주체는 나무로 만들어졌고, 몸의 노출된 부분은 상아로 덮여 있었고, 옷은 금으로 덮여 있었다. 그의 머리 위에는 올리브 가지로 엮은 왕관을 쓰고, 오른손에는 상아와 금으로 만든 승리의 조각상을 들고, 왼손에는 눈부신 금속으로 만든 홀을 들고, 지팡이 꼭대기에는 독수리 한 마리가 있다. "

그의 왕좌에 관해서는, 조각상의 머리와 등에는 각각' 아테네 세 여신' 과' 계절 세 여신' (봄, 여름, 가을) 의 조각상이 새겨져 있다. 다리와 발에는 춤의 승리의 여신, 머리 스핑크스와 다른 그리스 신이 장식되어 있다. 바닥 폭 6.55 미터 높이 1 미터. 왕좌를 제외하고 약 13 미터 높이의 이 신의 조각상은 4 층 높이의 현대건물에 해당해 왕좌에 앉아 있는 제우스가 거의 신전 꼭대기에 머리를 대었다.

조각상 뒤에는 예루살렘 성전에 약탈당한 신성한 막이 걸려 있었다. 피디아스는 사원 대문에서 조각상까지의 빛을 포함하여 주변의 변화를 더 정확하게 계획했다. 조각상의 얼굴을 더욱 아름답고 밝게 하기 위해 조각상 앞에는 크고 옅은 검은 대리석 올리브유 풀이 만들어져 올리브유로 빛을 반사했다. 서 있는 동안 노동자들이 상아를 닦으러 왔는데, 이를' 피디아스 연마기' 라고 부른다. 한 관광객이 조각상의 크기를 알려 줄 수는 있지만 그 충격을 설명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우상은 900 여 년 동안 숭배를 받았지만, 결국 그리스도는 모든 것을 끝내셨다. 기원 393 년에 로마 황제 루스 1 세는 경기 중지를 위한 사면령을 의연하게 내렸고, 고대 올림픽도 그해에 끝났다. 그리고 기원 426 년에 이교 신전 파괴령이 내려지자 제우스 조각상이 파괴되고 피디아스의 스튜디오도 교회로 바뀌었고 고대 그리스는 파괴되었다. 신전이 안쪽으로 기울어진 돌기둥은 522 년과 55 1 년 지진으로 무너져 석두 철거되어 야만족의 침략을 막는 보루로 개조되었다. 다행히도 그 전에 조각상은 콘스탄티노플 (현재 터키의 가장 큰 도시인 이스탄불) 으로 운반되어 내시 루이시가 60 년 동안 궁전에서 보관했지만 도시 폭동으로 파괴되었다.

급진적인 영묘

건설 시간: 기원전 353 년경

건설 장소: 고대 그리스, 현재 터키 남서부.

건축 특징: 모솔라스 무덤

해리카나수스의 모솔라스 묘묘는 높이가 약 45 미터이고 받침대 윗부분은 계단형 피라미드 모양이다. 카리아 왕국의 솔라스 왕의 조각상이 꼭대기에 서 있을 수도 있다. 이 능은 3 세기의 지진으로 파괴되었다.

이 거대한 흰색 대리석 무덤은 모 솔라스와 그의 아내를 위해 지은 것이다. 전체 건물은 두 명의 그리스 디자이너가 설계한 것으로, 이상한 조각 도안이 장식되어 있고, 맨 위에는 모 솔라스의 조각상이 새겨져 있다. 푸이 (Fu Yijian) 의 업적은 잘 알려져 있지만 3 세기 초에 큰 지진으로 파괴되었습니다. 런던의 대영박물관에는 여전히 남아 있는 조각품들이 남아 있다. 모솔라스 묘묘는 해리 카나수스에 위치해 있다. 그 밑바닥 건물은 직사각형, 면적 1.200 평방미터, 높이 45 미터이다. 그 중 교각 벽은 높이가 20 미터, 기둥 높이는 12 미터, 피라미드는 높이가 7 미터이다. 약 400 개의 정교한 조각상이 능묘로 장식되어 있는데, 그중 맨 위에 있는 네 개의 마차 조각상은 높이가 3 미터이다. 이 건물은 교각 벽으로 둘러싸여 있다. 마소라스 묘묘의 조각상은 네 명의 유명한 조각가 브리티시스, 레오샤레스, 스코파스, 티모시가 만들었는데, 그들은 각각 묘묘의 한 면을 담당하고 있다.

역사적 연원:

15 세기 초에 해리카나수스가 점령되었다. 거대한 성을 짓기 위해 새로운 통치자들은 1494 년에 모솔라스 무덤에서 온 석두 몇 장을 건축 재료로 사용했다. 많은 조각품들이 여전히 살아남아 영국 런던의 박물관에 보존되어 있다. 19 세기 이후 모솔라스 무덤은 고고학 발굴을 통해 모솔라스 능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했다.

로드스 섬의 거상

건설 시간: 기원전 282 년경

건설장소: 그리스 에게 해-로드스 항.

그리스 로드아일랜드 거상은 7 대 기적 중 가장 신비로운 것이다. 이 거대한 형상은 로드스 항 입구에 세워졌다. 그것은 그리스 태양신 헬리오스의 동상으로 높이가 약 33 미터이다. 불과 56 년 만에 기원전 226 년 지진으로 파괴되었기 때문에 고고학자들은 정확한 위치와 외관도 파악하지 못했다.

로드스 섬의 거상은 그리스 로드스 섬에 위치해 있다.

로드스 섬) 은 지중해 (지중해

바다) 항구. 기원전 로드아일랜드는 에게 해와 지중해의 경계에 있는 중요한 상업 중심지이다. 롯항은 기원전 408 년에 건설되었다. 역사적으로 로드 섬은 모솔라스 (무덤도 7 대 기적 중 하나) 와 알렉산더 대왕을 포함한 많은 세력의 지배를 받았다. 그러나 알렉산더 대왕이 죽은 후 섬 전체가 긴 전쟁에 빠졌다. 마케도니아 침략자 드미트리가 4 만 군대 (섬 인구 이상) 를 이끌고 항구를 포위했다. 힘든 전쟁 끝에 로드아일랜드 사람들은 침입자를 물리쳤다. 이번 승리를 축하하기 위해 그들은 적들이 버린 청동 무기로 조각상을 짓기로 결정했다. 이 조각상은 12 년에 지어졌으며 높이가 약 33 미터로 뉴욕 자유의 여신상과 높이가 비슷하다. 전설에 의하면 이 조각상은 항만에 서서 두 다리를 벌리고 두 다리 사이로만 승선하는 것이 매우 장관이라고 한다. 이 거대한 형상은 사실 그리스의 태양신과 그들의 수호신 헬리오스이다. 건축가 찰스가 디자인했습니다. 12 년의 건설을 거쳐 로드아일랜드 거상은 기원전 282 년에 완공되었다. 전체 거대한 형상은 높이가 33 미터로 대리석으로 만들어져 청동으로 둘러싸여 나중에 등대로 사용되었다. 불행히도, 로드아일랜드 거상은 기적으로 56 년 동안 존재해 왔다. 기원전 226 년 대지진이 거대한 거대한 거대한 형상을 쓰러뜨렸는데, 그 연약한 무릎은 거대한 형상의 치명상이 되었고, 그 형상은 만델라키 항구 근처의 해안에 쓰러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기원 654 년에 로드아일랜드는 아랍인들에 의해 침략을 당했고, 침입자들은 심지어 유해를 시리아로 운반해 거대한 형상이 완전히 사라졌다. 거상의 유해가 이미 다른 곳으로 옮겨졌기 때문에, 이 경이로움을 조사하는 것은 더욱 어렵다.

알렉산더의 등대

건축시간: 기원전 28 1 년경.

건설 장소: 이집트 알렉산드리아 항구 근처에 있는 페로스 섬.

건축 특징: 알렉산더 등대

프톨레마이오스 (알렉산더 대왕 (마케도니아 왕) 이후 이집트를 통치한 최초의 프톨레마이오스 파라오) 의 명령에 따라 알렉산드리아 항구의 페로스 등대는 기원전 300 년에 인공섬에 세워졌다. 모호한 기록으로 인해 높이가 1 15- 150 미터 (377-492 피트) 사이에 반짝이는 흰색 석회암이나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추정됩니다.

알렉산더 대왕 (Alexander) 에서

대제가 죽은 지 얼마 안 되어 그의 부하 프톨레마이오스도 죽었다.

Soter) 는 이집트를 통치하고 알렉산드리아에 수도를 건설했다. 프톨레마이오스는 알렉산드리아 항구 근처의 위험한 해상 항로를 감안하여

소트는 건축가 소스틀라스와 알렉산드라 도서관 (알렉산더

Library/Mouseion) 은 알렉산드리아 등대를 공동으로 건설하여 기원전 290 년에 완공했다.

알렉산더 등대가 완공되었을 때, 그 높이는 당시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 되었다. 그의 디자이너는 그리스 건축가 수푸비 채투스이다. 한 아랍 여행가는 노트에 이렇게 적었다. "등대는 3 단 계단 위에 세워졌다. 그 꼭대기에는 거울이 낮에는 햇빛을 반사하고 밤에는 불로 배를 인도한다. " 1500 년 동안 알렉산더 등대는 선원들을 어둠 속에서 항구로 인도해 왔다. 그것은 또한 6 대 기적 중 가장 최신이다. 14 세기의 지진은 그것을 완전히 파괴했다. 무너진 후, 기초는 알렉산드리아 항구가 침몰할 때까지 요새로 사용되었다.

팔로등대는 다른 6 대 기적과는 전혀 다르다. 종교적 색채가 없고, 순전히 사람들의 현실 생활을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팔로등대의 불빛이 밤에 알렉산드리아 전체를 비추며 바다의 배를 보호하고 있다. 게다가, 그것은 당시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었다.

알렉산더 등대의 전설: 알렉산더

기원전 332 년, 마케도니아의 알렉산더 대왕

위대한)

이집트 나일강 하구 서부에 새로운 도시인 알렉산드리아가 세워졌다. 알렉산더 대왕이 죽자 이집트 프톨레마이오스 왕조가 부상하기 시작했고 알렉산드라는 프톨레마이오스 왕조의 수도가 되어 그에 따라 번영했다. 또한 알렉산드라는 아시아, 아프리카, 유럽의 경계에 위치해 있으며 나일강과 지중해의 항구로 통할 수 있다. 알렉산드라가 어떻게 번영하고, 세계 무역이 어떻게 발전했는지, 알렉산드라의 팔로스 섬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세계 7 대 기적 중 하나인 페로스 등대가 항구를 비추고 있다.

일부 절과 이집트 왕궁 등 대량의 건축 유적도 있다. 알렉산드라가 그렇게 번화했지만, 오늘날 알렉산드라는 완전히 달라졌다. 과학자들은 이 건물들 대부분이 기원 4 세기의 대지진으로 무너졌다고 생각한다. 과학자들은 알렉산드리아에서 다음과 같은 많은 발굴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1996

2006 년 발굴에서 프랑스 전문가들은 알렉산드라 항구의 해저에서 대규모 고대 유물과 고대 도로와 포장 돌의 흔적이 발견되었다고 주장했다. 조사관들은 고대에 해저에 가라앉은 쌍귀 긴 목병을 발견했는데, 이것은 고대 그리스의 일종의 주전자였다.

주전자에 두 개의 손잡이가 있는데, 술과 기타 거래품을 운반하는 데 쓰인다. 조사팀은 또한 파라오 조각상의 머리를 발견했다. 직원들은 먼저 금속기구로 파라오의 머리를 고정시킨 다음 풍선으로 조각상을 물 속으로 보냈다. 이 조사는 팔로스 등대의 가능한 위치에서 진행되었다. 조각상의 머리와 옆 직원들을 비교해 보면 조각상의 거대함을 상상할 수 있다.

이러한 발견으로 많은 조사에서 수천 점의 유물이 출토되었는데, 대부분 몇 톤에서 수십 톤에 이른다. 이 유물들에서 우리는 신비한 팔로스 등대의 모습을 차츰차츰 상상할 수 있다. 알렉산드라의 번영과 고대 방향 항해 기술의 낙후로 볼 때, 항구 전체를 비추는 팔로스 등대는 고대 선원의 생명을 지키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후세 사람들이 팔로스 등대에 대해 더 명확한 인식을 가질 수 있을지는 정부와 전문가들이 알렉산드리아의 발굴에 관심을 가질 것인지의 여부에 달려 있다. 알렉산드리아시의 발굴이 더 발전할 수 있다면, 더 많은 건축 특색이 재현될 수 있고, 더 많은 사람들이 이 독특한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

이것이 바로 세계 7 대 기적이다!

원문 링크: 세계 7 대 기적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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