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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클래스란 무엇입니까?

마이크로클래스란 무엇입니까?

1. 마이크로클래스는 정보 기술을 이용하여 인지 법칙에 따라 조각화된 학습 내용, 프로세스 및 확장 자료를 보여주는 구조화된 디지털 리소스입니다.

2.' 마이크로수업' 의 핵심 내용은 교실 수업 비디오 (수업 사례 단편) 이며, 교육 설계, 소재 코스웨어, 교육 반영, 실습 테스트, 학생 피드백, 교사 리뷰 등 교육 주제와 관련된 보조 교육 자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 * * 조직 관계 및 표시 방식을 갖춘 반정형 및 주제화된 자원 단위 애플리케이션' 소규모 환경' 을 만들었습니다. 3. 마이크로수업은 한두 가지 지식점만 가르치고, 복잡한 교육과정도 없고, 많은 교육 목표와 교육 대상도 없다. 시스템이 충분히 포괄적이지 않은 것 같아 많은 사람들이' 조각화' 라고 부른다.

그러나 마이크로클래스는 특정 대상 그룹을 대상으로 특정 지식 내용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마이크로수업 자체는 여전히 체계적이어야 하며, 마이크로수업이 표현하는 지식은 여전히 전면적이어야 한다. 4. 마이크로클래스 작품은 일반적으로 하나의 마이크로클래스 유형에만 해당하지만, 두 개 이상의 마이크로클래스 유형 조합 (예: 질문 교육, 협동 탐구 등) 에 속할 수도 있습니다. ) 그리고 그 분류도 고유하지 않기 때문에 어느 정도 개방성을 유지해야 한다.

확장 데이터:

장이춘 교수는' 마이크로수업' 은 하나의 지식점이나 교학 링크를 둘러싸고 정보화 교육을 통해 세심하게 설계되어 스트리밍 미디어로 선보이는 것을 의미하며 학습자가 스스로 학습하는 가장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짧고 완전한 교육활동을 의미한다고 생각한다. 그 형식은 자율학습으로, 목적이 가장 효과적이며, 디자인은 세밀한 정보화 교육 설계이고, 형식은 스트리밍 미디어이며, 내용은 어떤 지식점이나 교학 고리로, 시간이 짧고, 본질은 완전한 교육 활동이다.

그래서 교사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교사의 시각이 아니라 학생의 시각에 서서 미과를 하는 것이다. 학생 중심의 교학 사상을 반영하는 것이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마이크로수업.

마이크로클래스란 무엇입니까? 어떻게 해야만 미과를 잘 가르칠 수 있습니까?

마이크로수업은 동영상을 주요 전달체로 교실 안팎 교육교육 과정에서 교사가 어떤 지식점이나 교학 과정을 중심으로 하는 훌륭한 교육과 학습 활동을 기록하는 전 과정을 말한다.

마이크로수업은 교육 시간이 짧고, 교육 내용이 적고, 자원 용량이 적고, 자원 사용이 편리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교사의 경우, 마이크로 수업은 전통적인 교수 및 연구 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고 전통적인 교사 강의 및 평가 모델을 돌파하는 것이 교사의 전문 성장의 중요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학생들의 경우, 마이크로수업은 학생들의 개인화된 학습과 여러 학과의 지식점에 대한 선별적인 학습을 더욱 만족시킬 수 있으며, 부족한 부분을 적발하고 지식을 강화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전통적인 교실 학습을위한 중요한 보완 및 확장 자원입니다. 인터넷 시대에는 정보 통신 기술이 급속히 발전하면서, 특히 모바일 디지털 제품과 무선 네트워크가 보급됨에 따라 마이크로클래스 기반 모바일 학습, 원격 학습 및 온라인 학습이 점점 더 보편화될 것이며, 마이크로클래스는 반드시 새로운 교육 모드와 학습 방식이 될 것입니다.

그럼, 어떻게 마이크로수업을 잘 설계할 수 있을까요? 교육에서 나는 이렇게 한다: 1. 마이크로수업의 정의와 작용을 이해하다. 마이크로수업을 잘 설계하려면 우선 마이크로수업의 정의와 작용을 이해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 마이크로수업은 5- 10 분으로 매우 조각화된 지식점, 시험점, 사례, 숙제 또는 교육 경험을 설명하는 마이크로비디오입니다. 2. 마이크로수업의 역할: 강의보다는 의혹을 풀고, 온라인 교육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음) 에 사용되며, 수업의 새로운 지식을 대신할 수 없다.

둘째, 지식 포인트의 선택과 분석은 마이크로수업이 잘 설계될 수 있는지, 교육 효과가 좋은지, 지식 포인트의 선택과 분석이 매우 중요하다. 그래서 저는 각 과목을 설계할 때 먼저 지식점을 세심하게 선정하고, 관련 지식점을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처리하여, 교육의 인지법칙에 더 잘 맞도록 하고,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나는 보통 이렇게 한다: 1, 가능한 인기 시험점, 교육의 중점과 난점을 선택하세요. 2. 지식점의 선택은 상세해야 하며, 10 분 안에 투철하게 설명할 수 있다.

3. 지식점은 정확해야 하고, 문자, 언어, 그림에는 지적 오류나 오도성 묘사가 없어야 한다. 4. 지식점은 일정한 논리에 따라 많은 작은 지식점으로 나누어야 한다.

예를 들어 초등학교 3 학년 영어수업에서는 숫자 1 대 1 (1- 10) 을 지식점으로 선택하고, 학생들이 10 분 동안 단시간에 인식하고 인식할 수 있도록 미과를 설계했다. 셋째, 적절한 유형의 마이크로 클래스를 선택하십시오. 마이크로수업은 주로 1, 강의식이다. 선생님이 구두로 학생들에게 지식을 전수하는 데 적합하다.

이것은 가장 흔하고 중요한 마이크로클래스 유형이다. 2. 문답류-교사가 일정한 교학 요구에 따라 학생에게 질문하고, 학생에게 답변을 요구하고, 문답을 통해 학생을 안내하여 검사지식을 얻거나 공고히 하는 데 적합하다.

3. 계발성-교사들이 가르치는 과정에서 가르치는 임무와 학습의 객관적 법칙에 따라 학생들의 사고를 핵심으로 하고, 다양한 방식을 운용하며, 학생들의 학습 적극성과 적극성을 동원하여 학생들이 생동감 있고 활발하게 공부하도록 유도한다. 4, 토론 수업-교사의 지도 하에 반 전체 또는 그룹이 어떤 중심 문제를 둘러싸고 자신의 관점과 견해를 발표함으로써, * * * * * 토론을 통해 서로 영감을 주고, 브레인스토밍을 통해 배우기에 적합하다.

5. 시범수업-교사가 수업시간에 실물이나 직관적인 교구를 학생들에게 보여주거나 시범실험을 하거나 실제 관찰을 통해 감성적 인식을 얻어 가르치는 지식을 설명하고 확인하는 데 적용된다. 6, 연습-학생들이 교사의 지도하에 의식적인 통제와 시정에 의지하여 일정한 동작이나 활동을 반복하여 기술, 기교 또는 행동습관을 형성하기에 적합하다.

7. 실험-학생들이 교사의 지도하에 특정 장비와 자료를 사용하여 조건의 운행 과정을 제어함으로써 실험 대상에 어떤 변화가 생기게 하여 이러한 현상을 관찰하는 변화로부터 새로운 지식을 얻거나 지식을 검증하는 데 적용된다. 8. 공연류-학생들을 조직하여 교사의 지도하에 연극적인 방식으로 교학 내용을 연기하고 재현하여 학습, 교류, 오락의 목적을 달성하고 심미감각을 촉진하고 학습에 흥미를 높인다.

9. 자율 학습-학생을 학습 주체로 삼는 데 적합하며, 학생들은 자율 분석, 탐구, 실천, 질문, 창조를 통해 학습 목표를 달성한다. 10, 협동 학습-협동 학습은 그룹 또는 팀으로 학생 학습을 조직하는 전략입니다.

1 1, 탐구 학습 각 마이크로클래스를 설계하기 전에 설명할 지식 포인트에 따라 적절한 마이크로클래스 유형을 선택하면 마이크로클래스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초등학교 3 학년 영어수업에서' 손꼽히는 (1- 10)' 을 디자인할 때 지식점과 학생의 인지수준에 따라' 연습수업' 마이크로클래스 유형을 선택해 학생들을 생동감 있고 흥미롭게 만들었습니다 넷째, 완전하고 정교한 교육 과정 1 을 건설하고, 주제에 접근하는 것은 참신하고 신속해야 한다. 마이크로수업 시간이 짧기 때문에 마이크로수업을 설계할 때는 주제에 접근하는 방법과 경로를 주의해서 새롭고 빠르고 밀접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해야 내용의 교육에 더 많은 시간을 배정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시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간명언)

마이크로수업의 교학 디자인에서, 나는 일반적으로 (1) 설정 화제로 화제를 끌어들인다. (2) 앞의 기본 내용으로부터 제목을 소개하다.

(3) 생활 현상과 실제 문제에서 화제를 도입하다. (4) 단도직입적으로 본론으로 들어가다.

(5) 설정 문제, 서스펜스 등. 본론으로 들어가다. 2, 교육 단서는 분명해야합니다. 마이크로수업의 디자인에서는 가능한 한 하나의 단서만 요구하며, 이 단서에서 중점 내용을 강조해야 한다.

중점 내용을 강의할 때 논거를 나열해야 한다면, 논거 목록은 반드시 간결하고 간결하며, 논거가 충분히 정확해야 하며, 새로운 문제를 일으키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마이크로수업을 설계하려면 교묘한 계발에 주의를 기울이고, 적극적으로 지도하고, 제한된 시간 내에 마이크로수업에 규정된 교학 임무를 원만하게 완수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3. 결말이 빨라야 합니다. 마이크로수업의 디자인에서는 총화가 필수적이다.

마이크로수업과 비디오 수업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1) 마이크로클래스는 일대다 교실 수업과는 달리 일대일 교육 장면의 시뮬레이션입니다. 교사가 강의하는 교실 수업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학습에도 더욱 신경을 써서 짧은 시간 내에 지식 포인트를 강의한다.

마이크로수업은 칠판을 움직이는 것을 피해야 할 뿐만 아니라, 전통 교육이 해결하기 어려운 중점 난점 문제도 해결해야 한다. 짧은 시간, 간단한 제작, 작은 용량, 쉽게 검색, 쉽게 전파할 수 있는 특징을 갖추고 있어 학습자가 스스로 배우고 탐구하기에 적합하다.

(2) 전통적인 비디오 수업: 선생님의 가르침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만, 시간이 길고, 용량이 크고, 전파가 어렵고, 제작이 어렵고 (전문가의 협조가 필요함), 멋진 교학 고리를 찾기가 어렵다. 주로 교사가 수업을 준비하고 교류 학습을 참관하는 데 쓰인다. 기존 비디오 수업과 비교했을 때, 마이크로클래스 자원은 폐쇄되고, 자원은 공고해지고, 수정은 어렵고, 교사 수업을 위주로 한다. 분명히, 마이크로수업은 자신의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쉽게 검색하고, 전파하기 쉬우며, 적용 범위가 넓다. 동시에, 마이크로수업의 녹음 대상과 학습 대상은 누구나 될 수 있다.

마이크로클래스란 무엇입니까? 그것의 주요 특징은 무엇입니까?

첫째, "마이크로 코스" 의 개념과 구성

"마이크로수업" 이란 교실 교육 과정에서 비디오를 주요 전달체로 사용하여 교사가 특정 지식점이나 교학 과정을 중심으로 진행하는 훌륭한 교육 및 학습 활동의 전 과정을 기록하는 것을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마이크로수업의 핵심 내용은 강의실 교육용 비디오 (수업 단편) 이며, 교육 설계, 소재 코스웨어, 교육 반영, 실습 테스트, 학생 피드백, 교사 리뷰 등 교육 주제와 관련된 보조 교육 자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들 * * * 은 (는) 조직 관계 및 표시 방식을 갖춘 반정형, 주제화된 자원 단위 애플리케이션' 작은 환경' 을 공동으로' 창조' 했습니다. 따라서' 마이크로수업' 은 기존의 교육 사례, 코스웨어, 교육 설계, 교육 반영 등 교육 자원과는 달리 이를 바탕으로 계승되고 발전한 새로운 교육 자원이기도 하다.

둘째, "마이크로 코스" 의 주요 특징

(1) 짧은 교육 시간: 교육용 비디오는 마이크로수업의 핵심 내용입니다. 초중고생의 인지 특성과 학습 법칙에 따르면' 마이크로수업' 기간은 보통 5 ~ 8 분 정도이며, 최대 길이는 10 분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따라서, "마이크로 클래스" 는 전통적인 40 ~ 50 분 교육 클래스와 비교하여 "클래스 세그먼트" 또는 "마이크로 클래스" 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교육 내용이 적다: 더 넓은 전통 수업보다' 미과' 의 문제가 더 많고, 주제가 더 두드러지며, 교사의 요구에 더 적합하다. 마이크로수업은 주로 특정 학과 지식의 교육 (예: 교육의 중점, 난점, 의문점) 을 강조하거나, 교실에서 어떤 교학 고리, 교육 주제의 교육 및 학습 활동을 반영하기 위한 것으로, 전통적인 교육 내용보다 더 복잡하고 다양하다.

(3) 자원 용량이 작다: 크기면에서 볼 때' 마이크로클래스' 비디오 및 보조 리소스의 총 용량은 일반적으로 수십 조 정도이며, 비디오 형식은 온라인 네트워크 재생을 지원하는 스트리밍 미디어 형식 (예: RM, wmv, flv 등) 이어야 합니다. ), 교사와 학생들이 온라인으로 원활하게 수업을 듣고 수업 계획, 코스웨어 및 기타 보조 리소스를 볼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노트북, 휴대폰, MP4 등과 같은 터미널 장치에 유연하고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학습과 유비쿼터스 학습을 실현하여 교사의 관찰, 평가, 반성, 학습에 적합하다.

(4) 자원의 구성/구조/구성 "시나리오": 자원의 사용이 편리하다. 마이크로수업의 교육 내용은 일반적으로 주제가 두드러지고, 방향이 명확하고, 상대적으로 완전해야 한다. 교육용 비디오 클립을 주요 라인으로 하는 교육 설계 (교안이나 학안 포함), 강의실 수업에 사용되는 멀티미디어 자료와 코스웨어, 교사의 방과 후 교육 반영, 학생들의 피드백, 학과 전문가의 리뷰 등 관련 교육 자원을 통합했습니다. 주제가 뚜렷하고, 유형이 다양하며, 컴팩트한' 주제 단위 자원 패키지' 를 형성하여 진정한' 마이크로교육 자원 환경' 을 만들었다. 이로 인해' 마이크로수업' 자원은 비디오 교육 사례의 특징을 갖게 된다. 이 진실하고 구체적이며 전형적인 사례 기반 교육 상황에서 교사와 학생들은 "암묵적 지식", "암묵적 지식" 과 같은 고급 사고 능력을 쉽게 배우고 교수 아이디어, 기술 및 스타일을 모방, 마이그레이션,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므로 교사의 교실 수업 수준을 신속하게 향상시키고 교사의 전문성 성장을 촉진하며 학생들의 학업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셋째, 마이크로 클래스 분류

1, 교실 수업 방식에 따라 분류. 이병덕 교수가 우리나라 초중고등학교 교육 활동에서 자주 사용하는 교수법을 분류하고 총결하는 동시에 일선 교사가 마이크로수업의 분류와 실천 개발의 조작성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필자는 마이크로수업을 1 1 클래스로 초보적으로 나누어 강의, 문답, 계발, 토론, 시연, 시연을 하였다.

마이크로수업 제작에 어떤 주의사항이 있나요?

1 .. 미감이 있어요. 좋은 마이크로코스웨어는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할 뿐만 아니라, 좋은 교육 효과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즐거움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고품질의 마이크로코스웨어는 내용과 형식미의 완벽한 통일이다.

2. 동적 화면과 정적 화면의 결합은 코스웨어를 흥미롭게 만들고, 정적 화면은 더 많은 사고 공간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마이크로코스 코스웨어를 디자인할 때는 동적 화면과 정적 화면의 유기적 결합에 주의를 기울여 마이크로수업의 교육 효과를 높여야 합니다. 3. 마이크로코스웨어를 만들 때 합리적으로 정보량을 배정하고, 인지 학습과 교수 설계 이론을 충분히 활용하며, 교육 내용과 교수 목적의 필요에 따라 정보 자원을 효과적으로 구성하고, 적당량의 정보량을 제공하고, 교육의 난점을 돌파하고, 학생들의 시야를 넓히고, 학생들이 다양한 감각 기관을 통해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한다.

마이크로코스웨어를 만들 때 합리적으로 정보를 안배하면 교육 정보 전파의 효율을 높이고 교육의 적극성, 생동감, 창조성을 높일 수 있다. 4. 조작하기 쉬워 가르치기 쉽도록, 마이크로코스웨어의 조작은 가능한 간단하고 유연하며 믿을 수 있어야 하며, 교사와 학생의 조작이 용이해야 한다.

코스웨어의 조작 인터페이스에서 의미 있는 메뉴, 버튼 및 아이콘을 설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마우스를 지원하고, 복잡한 키보드 조작과 과도한 상호 작용을 피하고, 각 부분 내용 사이의 전송 컨트롤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앞으로, 뒤로, 점프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유치원 교육 활동에서 마이크로 코스의 적용을 이해하는 방법

마이크로수업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첫째, 새로운 수업에서 마이크로 수업의 역할 1. 수업 전 복습은 학생이 이미 가지고 있는 지식의 기초에 따라 새로운 지식에 필요한 지식점에 연락하고, 미과를 디자인하고, 수업이 끝난 후 먼저 이 미과를 보고, 새로운 수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한다. 2. 새로운 수업 소개 선생님은 새로운 수업 지식점에 따라 참신한 문제를 디자인하여 학생들의 주의를 끌었다. 이 미과를 만드는 것은 새로운 수업의 해설을 위한 것이다. 학생들로 하여금 수업이 시작된 후에 먼저 이 비디오를 보게 하다. 3. 지식이해 선생님은 이 절의 중난점을 설명하고, 전형적인 사례는 학생들이 법칙을 탐구하도록 지도한다. 학생들은 독립적으로 탐구하거나 협동하여 탐구한 후 이 비디오를 함께 본다. 4. 선생님의 디자인이 적고 정교한 연습문제를 공고히 하고, 미과를 잘 하여 이 절의 지식을 공고히 하는 연습을 한다. 5. 총결산과 확장은 학생들이 본 절의 중점과 법칙을 총결하여 학생들이 지식을 기존 지식체계에 통합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마이크로클래스란 무엇입니까?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첫 번째 질문:' 마이크로수업' 은 교사가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과 교학 실천 요구 사항에 따라 교실 안팎에서 비디오를 주요 전달체로 하는 교육교육 과정에서 지식 포인트 (중점, 어려움) 또는 교육 과정을 중심으로 하는 훌륭한 교육 및 학습 활동의 전 과정 [1] 을 가리킨다.

두 번째 질문: 시각과 청각의 관점에서 편안해야 한다. 네트워크 기술의 관점에서 볼 때 파일이 작을수록 좋습니다. 따라서 PPT 는 간결하고 대범해야 하며, 마이크로클래스 이름에는 지식 포인트가 포함되어야 하며, 적용 대상을 반영해야 합니다. 학습자의 관점에서 볼 때, 이해하기 쉬울수록 좋으므로, 주제가 명확한 마이크로클래스 제목, 정보가 있는 제목, 논리적인 텍스트 내용, 안내성의 끝은 모두 마이크로수업의 중요한 부분이다. 마지막으로, 나는 특히 마이크로수업을 하는 도구 중 하나인 유아를 추천한다. Com 이라는 무료 플랫폼은 애니메이션 코스웨어, 캐릭터 설정, 장면 직접 삽입, 입력 문자를 오디오로 변환할 수 있어 초급 마이크로수업에 적합하다.

마이크로수업이란 무엇인가, 마이크로수업의 의미와 발전.

내가 베껴 썼으니, 네가 마이크로수업의 의미와 발전을 받아들일 수 있기를 바란다. 이두껍게 (상해사범대학교 교육기술과) 1. 약력: 큰일을 했어요. 20 13 새 학기가 시작될 때 거의 매주 전화와 메일을 받습니다. 일부 성시의 교육부문과 기층학교는 나를 보고회나 학원에 초청하여 일선 교사를 훈련시켜 마이크로수업 설계를 배우게 하였다.

나는 왜 모두가 열이 나는 것처럼 마이크로 수업, 교실 뒤집기, 칸 학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지 이상하다. 지난 주,' 초중고 정보기술 교육' 의 편집자가 나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또 나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내가 잡지를 도와 마이크로수업에 관한 최신호의 원고를 쓸 수 있기를 바란다. 국내 기층교육부문이 처음으로 마이크로수업 경쟁을 조직한 화남사범대 초건리 교수와 광동성 불산시 교육정보네트워크센터 후철생 주임을 초청해 마이크로수업 원고를 공동 집필했다고 밝혔다. 잡지사의 임무를 어떻게 완수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을 때, 내 핸드폰이 또 울렸다. 모 대학 교사 발전센터 주임이 전화를 걸어 전교 교사에 대한 마이크로수업 설계 훈련을 하도록 했다. 그는 입을 열자마자 말했다: 너는 큰 일이 있다! 나는 그에게 왜 지금 모든 선생님에 대해 마이크로클래스 디자인 훈련을 해야 하는지 물었다. 상대방이 말하길, 보세요, 과거 우리 학교의 컴퓨터 센터실, 학생들은 줄을 서서 비행기표를 보내고, 혼잡했습니다. 지금 입구는 사람들로 북적거리고 있는데, 선생님이 기계실에서 수업하라고 요구하시는 것을 제외하고는 거의 아무도 오지 않았고, 기계실의 컴퓨터는 모두 회색으로 덮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컴퓨터명언) 캠퍼스에서 학생들은 자신의 컴퓨터와 핸드폰으로 무선으로 인터넷에 접속한다.

거리를 다시 보세요. 모든 사람은 핸드폰을 가지고 있고, 모든 가정에는 컴퓨터가 있다. 다음 발전은 거의 확실하다. 모든 학생들이 자신의 설비를 이용하여 온라인으로 공부하고, 선생님은' 교실을 뒤집지 않는다' 는 것이 아니라, 과거의 교실 수업 모델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알겠니? 시간이 노드에 도달했습니다! 아, 알겠습니다. 큰 거래가 있습니다! 우리는 교육 정보화에 종사하고, 교사 훈련을 하는 것은 모두 큰일을 하는 것이다! 둘째,' 반',' 미과' 의 의미 일반 학교 교실 수업에서 교사와 학생이 말하는' 반',' 한 반' 은 현재 학교 교육에서 광범위하게 시행되고 있는 반 집단 교육의 조직 패턴과 기본 단위를 가리킨다.

학교의 주요 업무와 교학 활동은 반을 기초로 하고, 반은 학교의 일상적인 교학 업무의 핵심이다. 고전 교학론의 학술전문 저서에서' 반' 에 대한 정의는' 반은 시간 제한이 있는 조직적인 교육과정의 단위이며, 그 기능은 완벽하지만 부분적인 교육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이다.

[1] 교사-학생-교육 목적-교재-다양한 디지털 미디어-교육 활동 조직-교육 방법-교육 평가 및 피드백-학습 환경 등의 요소를 포함한 한 과정의 구성을 관찰하고 분석하여 복잡한 시스템을 형성하며, 시스템의 각 요소는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강의실 개념에 해당하는 마이크로코스 (Micro-course) 는 최근' 강의실 뒤집기' 에서 등장한 새로운 개념이다.

작년에 칸학원 수업이 지식점을 가르치는' 작은' 수업이라는 것을 알아차렸을 때,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자율적으로 공부하는' 마이크로비디오' 를' 마이크로수업' 이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나중에 발견한 것은 단지' 마이크로비디오' 일 뿐이다. 만약 교사가 교실 수업을 조직하는 방식이 변하지 않는다면, 이런' 마이크로비디오' 는 지난 세기의' 적물'

그러나 새로운' 교실 뒤집기' 교육 과정에서 교사가 학생의 자율 학습을 위해 가르치는' 마이크로비디오' 는 이미 학생의 자율 학습에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따라서 교육론의 시스템관에 따르면' 마이크로수업' 또는' 마이크로수업' 을' 마이크로수업' 으로 정의한다.' 마이크로수업' 은 10 분 안에 교육 목표가 명확하고 내용이 간결하며 한 가지 문제를 집중적으로 설명하는 작은 과정을 가리킨다.

"교실 뒤집기" 교육 과정에서 칸식 "마이크로수업" 은 10 분 이내에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강의한 내용을 기록하는 "마이크로비디오" 를 가리킨다. 이 "마이크로비디오" 는 전체 "마이크로클래스" 를 만들기 위해 학습 목록과 학생의 학습 활동 프로세스를 결합해야 합니다. 만약 학생의 학습 활동을 떠난다면, 그것은 단지 선생님의 교육 활동에 기록된 일부분일 뿐이다. 본질적으로 교실 수업의 비디오로, 학습 자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수업' 체계를 형성하지 못했다.

따라서' 마이크로수업' 의 평가 기준에는 교사 교육 내용의 마이크로비디오와 학생 학습 활동의 학습 목록과 안배가 포함되어야 한다. 왜' 마이크로수업' 의 영상시간이 10 분 이내입니까? 이것은 해외 칸 과정의 통계와 뇌과학에 근거한 연구이다. 일반인의 집중력 유효 시간은 약 10 분입니다.

우리는 각지에서 교사를 훈련시켜 마이크로수업을 디자인하는 관행에서도 마이크로수업 시간은 보통 3-5 분이며 6 분 이상 걸리는 동영상이 좀 길어 보인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위에 소개된 것은 사람들의 실증이다. 관심 있는 독자는 마이크로수업의 시간을 심리학 실험 연구의 과제로 삼아 큰 샘플 실험 통계를 통해 정확한 결론을 도출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마이크로수업은 주로 마이크로비디오를 매개로 교사의 지식과 기술을 기록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교사는 또한 다양한 학과, 교육 상황에 따라 오디오 (녹음), PPT, 텍스트 등 다양한 형식의 다른 미디어를 사용할 수 있으며, 반드시 마이크로비디오에 국한되는 것은 아닙니다. 셋째, 마이크로수업의 개발은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교육체계의 모든 요소가 변화하고 있다.

마이크로수업의 출현은 시대 변천으로 인한 교학체계의 새로운 변화이다. 교육 시스템의 요소 중 가장 뚜렷하고 적극적인 변화는 인간 과학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한 교육 매체의 변화이다.

인류 교육사에서는 언어의 진화, 문자의 출현, 학습 내용 전달체 (매체) 의 진화로 고대 암화에서 갑골문 청동기 종이 인쇄까지 인간 교육은 입소문, 서당, 서원에서 반, 학교로의 진화를 거쳤다. 슬라이드, 영화, 텔레비전, 컴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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