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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게임 정보? 게임을 아는 사람이 들어오다.

ESWC, WCG, CPL 등 세 가지 주요 경쟁 이벤트가 있습니다

하나

ESWC

이벤트 이름: ESWC

콘테스트 조직: LigArena

활성 홈 페이지:/

IRC: #esworldcup

국내 온라인 게임과 경기 게임 시장이 커지면서 플레이어의 게임 경기 의식이 갈수록 강해지고 있다. 플레이어의 더 깊은 요구 사항을 더 잘 충족시킬 수 있는 방법은 현재 전체 게임 업계에서 고려해야 할 중요한 문제가 되었습니다. 전자경기도 각종 즉석 전략, 1 인칭 사격게임, 스포츠 경기 게임의 유행에 따라 유행한다. 예를 들어, 한국 WCG 대회는 이미 중국에서 두 차례 열렸다. 단일 WCG 는 당연히 화사한 레이스라인이 될 수 없다. 최근, 우리는 프랑스의 ESWC 에서 또 다른 세계적 수준의 경기를 보게 될 것이다.

ESWC 의 전체 이름은 전자경기 월드컵, 중국어는 전자경기 월드컵으로 번역된다. 4 명의 세계 정상급 선수가 설립해 리가레나 주식회사가 개최하는 전자경기대회로 변신해 남한 WCG, 미국 CPL 과 함께 세계 3 대 전자 (인터넷) 게임 대회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Ligarena 는 1999 부터 지역적인 세계 게임 대회를 조직했는데, 그 행사명은 나중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란경기장 대회였다. 란경기장 대회는 지금까지 세 차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최신 * * * 전 세계 20 개국에서 온 1500 명의 선수가 참가하여 총 상금 30,000 유로를 받았다. 지난 3 일 동안 1 000 이 넘는 각국 관광객을 접대하며 전 세계적으로 란경기장의 회오리 바람을 일으켰다. Ligarena 는 세계 대회를 조직할 수 있는 뛰어난 능력으로 인텔, 마이크로소프트, 삼성을 포함한 수많은 IT 거물들의 후원과 지원을 받았다. 오늘날 파란 경기장을 바탕으로 내놓은 것은 전기경쟁계의 또 다른 성사이다.

ESWC 대회의 세 가지 공식 사건은 대테러 엘리트, 워크래프트 3 과 허황된 경기장 2003 이다. 세 가지 공연 종목은 각각' 뇌신의 망치 III- 경기장',' 대테러 엘리트 여장전',' XBOX 의 허황된 선수권 대회' 이다.

최근 ESWC 공식 홈페이지는 운영을 재개하고 제 2 회 ESWC 월드 결승전이 2004 년 7 월 6 일부터 7 월 1 1 일 푸바젤의 미래 관찰자 테마파크에서 개최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 때, Futuroscope 는 세계 최고 수준의 장비와 완벽한 서비스 인력으로 세계 각지에서 온 400 명의 세계적인 선수를 접대할 수 있는' 디지털 도시' 를 열어 선수들이 편안한 경기 환경에서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물론, Futuroscope 는 완벽한 장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게이머와 게임을 관람하는 관광객들이 게임을 관람할 수 있는 넓은 전시장도 제공합니다. 이는 이번 ESWC 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결승전 단계의 모든 정식 경기와 공연은 전시장에 투영될 것이다. 베테랑 게임 리뷰의 해설로 게임에 대해 전혀 모르는 초보자라도 게임 대회의 즐거움을 쉽게 느낄 수 있다. 지금까지 프랑스 예선 경기만 5 월 29 일 개막을 확정했고, 중국을 포함한 다른 나라들은 아무런 기척도 없었다. 올해 ESWC 의 글로벌 파트너도 영위다로 확인됐다.

ESWC2004 이벤트 및 보너스 설정:

공식 대회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테러 엘리트

워크래프트 3

PES 3 (실황 축구 7)

현재 확인된 성과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성을 반격하다

뇌신의 망치 3 경기장

세 번째 공연 종목은 아직 조사 중이다. 지금부터 UT2004 는 세 번째 공연 프로그램이 될 가능성이 높다. Q3A 의 경기도 조정되고, TDMD 와 같은 어떤 팀워크로 경기를 할 것이다.

올해 ESWC 는 4 개 종목의 5 개 우승을 초보적으로 쟁탈할 예정이며, 총 상금은 20 만 달러가 넘는다.

대테러 엘리트

1.4 만 달러

22 만 4 천 달러

3. 1.2 만 달러

48,000 달러

$5.4,000

$6.4,000

74,000 달러

84,000 달러

워크래프트 3

1..1만 달러

26,000 달러

33,000 달러

42,000 달러

5. 1 000 달러

6. 1 000 달러

7. 1 000 달러

8. 1 000 달러

실황 축구

1..1만 달러

26,000 달러

33,000 달러

42,000 달러

5. 1 000 달러

6. 1 000 달러

7. 1 000 달러

8. 1 000 달러

대테러 엘리트 여자 대회

1..1만 달러

26,000 달러

33,000 달러

42,000 달러

뇌신의 망치 3 경기장

1..1만 달러

26,000 달러

33,000 달러

42,000 달러

둘;이;2

WCG

WCG (세계 전자경기대회) 는 전자경기의 올림픽으로 불린다. 이것은 세계 각지에서 온 많은 프로와 아마추어 게이머들의 성대한 행사이다. 모든 선수가 자기 나라를 대표하기 때문에 심상치 않은 의미가 있을 것이다. WCG 는 세계 최초이자 가장 큰 게임문화제이다. 그것의 구호는' 게임 초월' 이며, 목적은 전자경기의 이념을 확립하는 것이다. 세계 각지의 게이머들은 WCG 의' 대항' 에 참여함으로써 게임의 자극과 스릴을 체험하고, 공정한 경쟁은 각국 게이머들에게 나라를 위해 영광을 쟁취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었다.

2000 년 이후 1 년에 한 번의 WCG 경기는 현재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문화를 선도하는 선봉이 되었으며, 전자경기의 개념과 글로벌 게임 경기의 지속적인 표준화를 통해 광범위한 게임 관련 산업 콘텐츠를 구축했다. 전 세계의 젊은이들이 언어, 문화, 인종의 장애물을 뛰어넘어 게임 세계에서 새로운 세계를 찾았다. 창립 이래 올해는 제 4 회이다. 선수권 대회가 시작되었을 때 참가국은 17 밖에 없었고, 출전자는 10000 명에 불과했다. 올해 참가국은 55 개국에 달하며 참가 인원은 60 만 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WCG 개막식 WCG 조직위원회는 세계 최초의 세계 최대 게임문화제를 국제무대로 데려오기 위해 특별히 설립된 WCG 조직의 대표로, 게임산업의 발전을 촉진하고 추진할 수 있는 드문 기회를 만들었다. WCG 조직위원회는 2000 년에 설립되어 세계 전자경기 챌린지를 성공적으로 조직하여 WCG 의 평가전으로 삼았다. WCG 조직위원회는 집행위원회, 명예주석 노무현 (한국대통령), 이창동 부회장 (한국문화관광부 장관), 조정영 부회장 겸 최고경영자 등 8 개 부문으로 구성됐다.

2000 년 WCG 가 삼성전자 WCG 회사를 후원한 이후 올해는 네 번째다. 브랜드 창설에서 시장 포지셔닝 안정화에 이르는 과정을 통해 발기인의 초심은 제 1 회 국제 전자경기 대회에서 세계 최대 비디오 게임 문화 축제로 발전하여 전자경기 올림픽으로 만드는 것이 목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포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것의 이념은 높은 품질에 있는 것이지, 단지 높은 수의 운영과 참여가 아니다. 전문가들은 2003 년 전자관련 산업에서 게임산업 생산액이 3 19 억 달러로 정보산업과 통신산업에 이어 2007 년에는 6830 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게임업계의 발전세가 매우 강해서 다른 오락업과 더욱 융합될 것이라고 단정할 수 있다. WCG 와 CPL 의 차이점은 세계 올림픽이라고 주장해 온 WCG 가 한국 정부의 지원과 삼성의 지원에 의존해 CPL 과 ESWC 보다 많은 프로그램을 포함한다는 점이다. 스타크래프트에서 제국, 워크래프트, UT, CS, Q3, FIFA...WCG 는 세계 유일의 주류 전자경기 게임이 포함된 경기이다. WCG 의 가치는 그것의 참여성과 포용성에 있다. 이것은 올림픽과는 매우 다르다. 한 나라의 운동선수 수준이 어떻든 간에 세계 최고의 선수와 같은 무대에서 경기할 기회가 있다. 물론 이는 경기의 질, 특히 CS 종목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며 CPL, 심지어 ESWC 와도 차이가 있다. WCG 는 중국에서의 경기는 주로 CS, 성간, FIFA 시리즈, 워크래프트 4 대 주류 경기 게임을 위주로 다양한 연도에 맞게 조정된다. 2003 년 WCG 중국 대회의 4 개 대회에 대한 요구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대테러 엘리트 게임판: 반생명: 대테러 엘리트 V 1.5 팀 구성: 팀당 5 명, 고정팀 이름과 캡틴. 대용품 한 명을 허용하지만, 교체는 매 반 전에만 바꿀 수 있다.

스타크래프트 게임 버전: Brodwar V 1. 10b 경기 모드: 1 지도 설정 모드 사용 1 경기에서 사용, 경기에서 선택한 지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워크래프트 게임 버전: 전쟁우주선 3 v 1.06 게임 모드: 1 vs 1 게임지도: 황혼의 나무, 잃어버린 신전, 약탈도, 조용한 오솔길.

FLFA 1 입니다. 경기 버전: FIFA 2003 2 .. 일반규칙 A) 경기 방식:1대1B) 팀 선택: 국가대표팀 C) 심판이 경기를 시작한다. 만약 선수가 정해진 경기 시간 내에 5 분 이상 입장하지 않으면

회의 방향:

연례 WCG 는 세계 최대의 게임 문화 축제이자 전자 경기 축제이다. 전자경기 수준이 가장 높고 대회 상금이 가장 높은 WCG2004 는 전 세계 55 개국에서 온 60 만 명에 가까운 선수를 가장 열정적인 자세로 맞이한다. 동시에 대회는 경기 대회를 통해 세계의 평화와 발전을 추진하고 촉진할 것이다.

회의 방향:

WCG 대회의 주요 방향은 전자경기를 교량으로 삼아 문화교류를 더욱 촉진하는 것이다. WCG 는 전자경기일 뿐만 아니라 국적, 언어, 문화의 차이를 게임으로 대체해 전 세계 젊은이들에게 매우 드문 만남과 교류의 기회를 만들어 주었다.

축하, 조화, 흥분, 도전이 공존한다.

올림픽이 4 년마다 열리는 글로벌 스포츠 대회를 통해 문화교류와 세계평화를 촉진하는 것처럼. WCG 는 1 년에 한 번 열리는 전자올림픽 스포츠 이벤트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전 세계 모든 플레이어, 최고의 게임, 가장 강력한 게임 플랫폼을 결합한 최고급 게임 대회로, 국가마다 다른 게임의 장점과 특징을 실감할 수 있다. WCG 는 운동선수들에게 기쁨과 조화를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흥분과 경쟁을 가져왔다. 영원히 전 세계 사람들에게 기쁨과 희망을 가져다 주는 것은 WCG 의 꾸준한 목표이다. 노력하고 있습니다.

통합 디지털 문화 축제:

WCG 는 글로벌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선구자인 WCG 를 통해 게임 대회 외에도 국제 비즈니스 회의, 대형 전시회 및 문화 교류 활동을 조직하는 메시지를 세계에 전달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WCG 는 디지털 선봉장으로' 게임 초월' 이라는 구호 아래 끊임없이 자신을 보완하고 최고봉을 오르며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종합디지털문화제로 진출했다.

셋;삼;3

편광경

사이버 athlete progess ional league, 세계 e 스포츠 프로리그, 안지 무로즈가 6 월 26 일 창립한 1997.

Cyder 라는 단어는 cydernetics 에서 유래한 것으로 키잡이가 된다는 뜻이다. 업데이트된 언어인 사이더 스페이스가 그를 대신했다. 공상 과학 작가 윌리엄 깁슨은 이 단어를 사용하여 한 사람이 화면을 제어하여 모든 사람, 컴퓨터, 정보 자원을 연결할 수 있는 글로벌 컴퓨터 네트워크에 대한 환상을 묘사한다. 뿌리 운동선수는 그리스어에서 온 것으로 경쟁자나 변론자를 의미한다.

1997 년 여름, CPL 의 창시자인 앤지 무로즈는 cyderathlete 를 사용하여 컴퓨터 화면을 통해 경기를 하는 경쟁자를 지칭하기 시작했다.

CPL 이 매년 주최하는 CPL 여름선수권대회와 겨울선수권대회는 줄곧 세계에서 가장 전문적이고 규범적인 전자경기리그로 여겨져 왔다. CPL 관련 규칙은 항상 업계 표준으로 간주되어 왔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경기 규칙은 모두 CPL 규칙에서 진화한 것이다. CS 가 보급되기 전에 CPL 은 이미 여러 개의 경쟁 리그를 조직해 경험이 풍부하다. 비교하면 WCG 와 ESWC 는 조직에서 미성숙한 곳이 많다. CPL 은 유럽에 지사가 있어 매년 봄과 가을에 CPL 유럽 선수권대회를 개최한다. 이 두 대회도 올해부터 세계적인 대회로 업그레이드된다.

현재 CPL 은 미국, 독일, 영국, 네덜란드, 노르웨이, 프랑스, 싱가포르, 호주, 브라질에서 많은 대형 대회를 개최하는 글로벌 컴퓨터 대회의 리더입니다. CPL 제공: 200,000 달러의 컴퓨터 대회 보너스, 경쟁에 사용되는 컴퓨터, 제품 전시회, 관객, 세미나, 콘서트 및 대형 BYOC (자체 컴퓨터) 지역.

CPL 은 인종, 성별, 종교, 국적에 관계없이 모든 참가자들에게 개방된다.

CPL 경쟁은 7 가지 중요한 부분으로 나뉩니다.

1. 경기: 공식 CPL 컴퓨터 게임 대회를 중심으로 125 대의 컴퓨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컴퓨터들은 CPL 로 분리된 LAN 의 일부이며, 이 공식 경기의 상금은 20 만 달러이며 1000 명의 세계 각지에서 온 참가자가 있다. 보통 CPL 은 소량의 등록비 외에 다른 비용은 없습니다. 또한 CPL 의 게임 (예:' 대테러 엘리트',' 허황된 경기장',' Quake3' 등) 은 모두 폭력적인 요소를 포함하고 있어 출전 연령에 제한이 있다. 65,438+07 세 이상 또는 65,438+07 세 (65,438+06 세 이하 특정 대회에 참가할 수 있음) 는 모두 경기에 참가할 수 있으며, 물론 부모도 허락할 것이다.

2.C3: C3 은 완벽한 컴퓨터 경쟁을 의미합니다. 완벽한 컴퓨터 경쟁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CPL 의 일부이다.

3. 전시회: 많은 기업들이 CPL 대회에서 음료와 의류에서 하이테크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전시했습니다.

4. 좌담회: 관계자와 업계 옹호자들은 회의실에서 두 시간 동안 세미나를 개최하도록 초청 받았다.

관람석: 500 명의 좌석과 4 개의 큰 화면이 있습니다. 참가자는 큰 화면에서 생방송을 볼 수 있고 결승전은 1000 명의 관중을 끌어들일 수 있다.

6 .BYOC:BYOC 은 자신의 컴퓨터를 가지고 있다는 뜻입니다. 참가자는 자신의 컴퓨터, 모니터 및 주변 장치를 가지고 올 수 있으며 이더넷 카드를 통해 10/ 100M 에 맞는 LAN 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CPL 은 자신의 컴퓨터를 가진 플레이어가 비공식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게임 서버도 제공합니다.

7. 콘서트: CPL 대회에는 65,438+0,000 명의 콘서트가 있습니다.

앙젤 무니오스, CPL 사장

CPL 은 지금까지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정규적이고, 가장 영향력 있는 전자경기 대회라고 할 수 있다. 5 대 대륙을 포괄하는 글로벌 경기 리그로 30 개국이 프로게임 경기 리그로 비준했다. 그것은 직접 SK 의 휘황찬란함을 창조하고 3D 왕조를 창조했다.

중국의:

참신한 상호 작용

중국 전자경기대회는 정보산업부, 문화부, * * 단 중앙, 국내 주요 통신사업자가 지원하고, 정보산업부 인민통신신문 (그룹), 중국인터넷협회가 주최하고, 중국 인터넷신문사가 주최하며, 온라인 게임 경기, 전시, 포럼, 정상회담, 조사를 일체화하는 종합 행사이자 공인된 국가급 전자다. CIG CL 이후 2005 중국 전자경기대회 대학생 리그

집주인의 순서에 따라 이야기합시다.

1, WEG: 세계적인 경기가 올해 막 시작되었습니다. 올해 * * * 는 3 계절을 개최했다. 처음 두 시즌은 주로 초청이고, 3 분기는 예선으로 몇 달 동안 (너무 길다 ~ ~) 걸렸다. WAR3 프로젝트 팀 경기는 4 개 그룹, 16 명으로 나뉘며, 각 그룹 앞의 두 사람이 출전하는 것 (3 분기에만 해당) 은 보통 영상이 없고, 비디오만 있고, 시간이 늦어진다.

2.WCG:WCG 는 올림픽과 약간 비슷합니다. 그것은 매년 장소를 바꾼다. 올해는 싱가포르이고 내년은 이탈리아입니다. 이것은 최초의 세계 경기이다. WAR3 프로젝트 팀 경기는 8 개 조로 나뉘어 각 그룹 N 명 (보통 6 명 이상 ... 많이), 그 다음 상위 2 위, 16 진 8, 8 진 4, 준결승과 결승전, 1 * 으로 나뉜다. WCG 는 선수들이 자신의 나라를 대표하여 경기에 참가하는 경기이다.

3.ESWC: WCG 와 비슷해요. 시간이 넉넉하고 위치가 고정돼 (법) 거의 차이가 없어요. 물론 유지 시간은 다르지만 WCG 를 초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4.CIG: 중국 최대 전자경기대회는 매년 연말에 열리며 중국 각 업종의 고수들을 모아 국내 최고의 대회입니다.

5.WC3L: 처음에는 유럽 클럽 리그로 4K, SK, MOUZ 등 거물급 클럽이었습니다. 하나는 정규 시즌, 온라인 게임, 1v 1 4 경기, 2v 2 1 장입니다. 점수순위에 따르면 상위 4 위는 포스트시즌에 직접 진출했고, 5 ~ 8 위는 포스트시즌에 진출했고, 결승전 포스트시즌은 현재 전 세계 클럽으로 발전했지만 우리 중국은 예선에 참가하고 있으니 응원해 주세요! ! ! ! !

6.INCUP: 유명한 온라인 리그, 일주일에 한 번, 탈락. 월말 분기말 연말 모두 경기가 있어 결국 우승을 결정짓는다. 매번 경기의 우승마다 상금이 있는 것도 수준 높은 경기다.

7.CPL: 다른 오프라인 경기와 비슷하지만 CPL 의 이름 (CPL 의 CS 가 더 유명하다) 만 있습니다.

8.CEG: 중국 공식 경기, 지방간 경기, 오직 1 WAR3 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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