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쑤저우 박물관의 문화재

쑤저우 박물관의 문화재

쑤저우 박물관에는 현재 4 만여점의 유물이 있는데, 그중 1 급 유물 865 건, 2 급 유물 1 188 건, 3 급 유물 32295 건, 특히 고고학 발굴, 명청서화, 공예품이 있다. 또한 쑤저우 박물관에는 선본 725 종 365,438+028 권, 일반도서 285,065,438+0 종 965,438+0,754 권이 있어 전국 고서의 중점 보호 단위다. 쌍탑 5 단 석신 [송대]: 상단 22.5cm, 하단 27cm, 전체 높이 44. 1 cm. 1956 은 쑤저우 호구 운암사탑 3 층에서 발견됐다. 석신 평면은 정사각형으로 바닥이 넓고 상단이 좁다. 그것은 다섯 부분이 겹쳐져 있다. 조각이 없으면 철자가 원래 안에 들어 있다. 여래불상: 16 cm 높이. 1978 은 서광사탑 3 층 천궁에서 발견됐다. 불상은 모두 나선형과 상투를 가지고 있지만 조각 처리가 다를 뿐이다. 어깨팔은 가늘고 가슴근육은 튼튼하며 허리는 연꽃대에 앉는다. 석가모니가 보리수 밑에서 정해져 대택의 도를 깨달은 것이 바로 채택된 자세라고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가모니, 석가모니, 석가모니, 석가모니, 석가모니) 그래서 불교는 보통 온몸을 여래로 사용하며, 뒤에는 화염백라이트가 있어 빛을 발한다. [5 대] 구리 대금채탑: 전체 높이 36.8cm, 탑 바닥15cm. 이 탑은 정사각형이라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전체 탑은 대략 다섯 부분으로 나눌 수 있는데, 즉 위에서 아래로 내려온 탑브레이크, 바초잎각, 탑신, 구리 뚜껑, 사방 16 라한의 스미토우이다. 탑 전체가 인도 스타일로 조각되어 사방에 불교 이야기가 새겨져 있다. 바나나 잎각 바깥쪽에는 32 개의 이야기가 새겨져 있고 안쪽에는 4 개의 천왕조각상이 새겨져 있다. 타워브레이크는 전탑의 약 3 분의 1 을 차지하며, 브레이크는 연꽃 모양의 사발이고, 브레이크에는 5 중 상륜이 있다. 청동불상:19.2cm 높이, 1956 년 쑤저우 호구 운암사탑 3 층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만두, 귓불 두 켤레, 오른손을 입고 동그란 민들레 자리에 앉았고, 등에 고리가 있고, 백라이트가 없었다. [송] 구리 11 면 관음: 높이 23.5cm. 두 11 관음상은 대체로 같다. 관음상은 허리봉련대 위에 서서 한쪽 발이 옆으로 살짝 뻗어 천의를 입고 오른손에 리본을 가볍게 걸치고 왼손에 보병을 들고 있다. 전신은 화환, 귀걸이, 목 장식, 가슴 장식, 완장, 손목 팔찌 등 각종 액세서리로 장식되어 있다. 구슬 체인 하나가 목에서 발등까지 비스듬히 뻗어 있으며 체형은 약간' S' 형이다. [송대] 청동장불상: 고 2 1 cm. 서광사탑 3 층 천궁에서 티베트 보살의 조각상이 발견됐다. 얌전해 보이고, 이마가 길고, 가운을 입고 반숙하고, 직사각형 좌석에 앉아 있고, 왼발은 연꽃대를 밟는다. 오른손에는 공을 들고 왼손은 무릎 위에 놓는다. 밀자 연꽃그릇: 그릇 높이 8.9cm, 지름13.9cm, 컵 선반 높이 6.6cm, 밑지름 9.3cm, 총 높이13.5cm. 1956 은 쑤저우 호구 운암사탑 3 층에서 발견됐다. 이 월요비제 청자 연꽃그릇은 그릇과 등잔대로 구성되어 있다. 사발은 입이 깊고, 컵받침은 콩처럼 생겼다. 반찬을 뒤집어서 허리를 졸라매고, 발을 감아라. 그릇 외벽, 반면, 동그라미 장식은 쌍연꽃으로 되어 있는데, 얕은 돋을새김처럼 튀어나온 것은 5 대 북송 시대 비색자의 표준으로 여겨진다. [송] 석신 엠보스 불상: 길이 46cm, 너비 26.5cm, 높이 25cm. 1956 은 쑤저우 호구 운암사탑 2 층에서 발견됐다. 그것은 여섯 개의 절단된 벼루판으로 만들어졌는데, 벼루는 평평한 직사각형으로 되어 있고, 윗부분이 하나 있고, 편지체의 양쪽에는 각각 다섯 개의 엠보스 불상이 있다. 바닥에는 여의구름 레이스가 새겨져 있고, 편지 덮개 안쪽은 채색되어 있다. 석서에는 원래 남목경 상자가 있었는데, 가장자리에는 금도금으로 조각한 꽃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송] 점혈 불상 청동 거울: 직경16.2cm. 침술 불상, "카오 선비 우회 타워" 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송] 남목경함: 허리 길이 37.8cm, 폭19.2cm, 높이 2 1 cm, 소재는 남목입니다. 상자 바닥에는 실크 원단이 깔려 있고, 겉에는 코팅이 칠해져 있으며, 각 부분의 가장자리와 이음매에는 은도금 레이스가 박혀 있습니다. 이 경함은 일반적으로 완전하며, 위에 프로듀서의 성을 기록하는 것이 더 가치가 있다. 1956 은 쑤저우 호구 운암사 보탑에서 발견되어 현재 쑤저우 박물관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송] 상감 나점 경함: 길이 34.8cm, 너비13.7cm, 높이12.7cm. 뒤틀림 상자는 커버, 바디, 플랫폼의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표지는 꼭대기가 있는 직사각형 표지로, 커버 패턴은 흩어진 꽃밭에서 세 송이의 꽃으로 모인다. 가운데에는 반원형의 수정과 컬러의 보석이 있다. 사방의 경사와 가장자리에는 스위스 꽃과 마름모꼴의 고리무늬가 박혀 있고, 가운데에는 나비와 새모양의 심벌즈가 박혀 있다. 상자체 벽 주위에는 석류 모란 등 화훼가 박혀 있어' 자녀와 손자가 만당하다' 를 뜻한다. 받침대는 수염미 모양으로 16 오목한 문인데, 그중에는 김서초를 묘사한 물감이 한 무더기 있어 기세가 웅장하다. [송] 성진주 유적지 건축목서: 너비 42.5cm, 높이123cm. 1978 쑤저우 서광사탑 3 층에서 발견된 주홍사리 건물은 이 내목편지에 놓여 있다. 내목 자모는 은행나무로 5 칸을 중첩한다. 내벽에는' 대중상부 2006 년 4 월 18 일 일기' 라는 책이 있고, 외벽에는 사천왕조상이 그려져 송화에서 보기 드문 작품이다. 4 대 천왕의 동상은 비율이 균일하고 얼굴 표정이 과장되어 그림 속 곳곳에서 당대 화가 오도자의 유풍을 볼 수 있다. 획은 창력이 강하고, 선이 생동감 있고 매끄럽며, 유엽묘사법을 채택한다. 주근 유적지 건물: 높이는122.6cm 입니다. 1978 년 4 월 2 일, 세 명의 개구쟁이가 위태로운 서광고탑에 올라 새알을 파냈을 때, 탑의 3 층에서 오랫동안 보관해 온 보물을 우연히 발견했는데, 포장은 그 중 하나였다. 보고들은 검은 외층목서에 놓여 있는데, 목서의 수직벽에는' 서광소 3 탑 주세리 보물 창고' 라는 두 줄의 백칠해서체가 있다. 보루 주체는 난목으로 수염미, 불전, 브레이크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서화 [명] 왕충' 춘산도': 길이100.8cm 너비 30.5cm; 외무장관은 240cm, 가로는 57cm 이다. 이' 춘산도' 는 매우 보기 드문 그림이다. 그림의 왼쪽 위 모서리에는 "눈에 띄는 풍경은 봄과 같고, 백사 황수는 반짝 빛난다" 는 시가 있다. 법사 창 전체 책, 원숭이 크레인 기간. 클릭합니다 유옥' 연기와 물': 길이138.9cm, 폭 44cm; 외무장관 250 cm, 가로길이 73 cm. 이 그림의 오른쪽 위에는 리우웬의 오언시가 있고, 위에는 서유리의 오언시와 후기가 있다. 후기에 따르면 성화 2 년 여름 이후 어느 날, 배를 타고 심항성으로 가서 심주네 집에서 그림, 제목, 후기를 그리며 오문문문인의 생활 장면, 특히' 강남은 불가사의하고 감동하는' 예술적 감정을 전달했다고 한다. 란영' 모조광산축': 내종 33 1.5 cm, 가로100.5cm; 외무장관 440 cm, 가로장 137 cm. 쌀' 살구 쌍염도축': 길이156cm 너비 53.9cm; 외무장관 255 cm 가로길이 65 cm. 이 축에 붉은 살구를 그리고 동그라미를 그려낸 것이 당시의 스타일이다. 하호석은 얇고, 구겨지고, 영롱하고, 기이하다. 광경과 관문처럼 생겼고 범폭처럼 생겼다. 돌 뒤에는 모란 몇 송이가 있는데, 원인의 화법은 상당히 운율이 좋다. 화면 속 쌍연이는 서로 바라보고, 검은 제비는 붉은 살구를 배경으로 하고, 백연이는 주먹돌을 배경으로 각양각색이다. 임훈' 유업잠자리도': 세로152.2cm 가로 54.4cm; 길이는 270cm, 너비는 85cm 입니다. 진순' 모란호석도축': 세로 18 1 센티미터, 가로 95.2cm; 외세로 길이 290 cm, 가로길이 1 18 cm. 당인' 관목림도축': 세로109.4cm 가로 58.9cm; 외무장관 250 cm, 가로길이 89 cm. 하창 주묵도축: 길이 48.3cm, 너비 25.8cm; 외무장관 2 15cm, 가로길이 57cm. 이 그림에서 왼쪽은 묵죽 두 무더기, 빽빽한 무더기, 동압이 있다. 또 다른 클러스터는 새 클러스터로, 희소하게 흩날리며 매우 생동감이 있다. 서' 조충',' 돈',' 태상사 경서' 도장. 쉔 "치우린 폭포 관축": 길이143cm 폭 6 1 cm; 그것은 길이가 270 센티미터이고 너비가 90 센티미터이다. 심화는 그의 그림이 거의 전해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도자기 파란색과 흰색 깨진 가지 꽃 패턴: xuande 시대. 높이 5cm, 지름 29.9cm, 기준 지름 20.3cm. 태아의 질이 섬세하고 장기 형태가 규칙적이다. 작은 입, 얕은 호 배, 원만함, 모래 바닥. 청화색은 순청색, 검은색이 없는 녹스름으로, 브롬량이 높은 국산 코발트 점토 광물 녹색재로 만들어졌다. 접시의 내벽에는 청화도, 리치, 체리, 감이 그려져 있으며, 중앙장식은 건엽유자작나무로 장식되어 있다. 외벽 가장자리에는 청화현판' 대명선덕년제' 가 있고 복부 주위에는 네 조의 부러진 연꽃이 있다. 발의 노출된 타이어에는 뚜렷한 부싯돌 빨간색이 있다. 석류존 (청나라): 옹정년. 키18.2cm, 구경 7.6cm, 밑지름 6.8cm, 최대 복경15.6cm. 태질이 단단하고 하얗다. 석류 모양, 꽃부리 다섯 쪽이 바깥쪽으로 구겨져 있고, 목이 묶여 있고, 둥근 어깨, 둥근 배, 밑바닥 가짜 동그라미 발이 있다. 코발트색은 착색제로, 유약은 파란 물방울과 비슷하기 때문에' 파란 뿌린다',' 눈송이 파랑',' 청록색' 이라고도 불린다. 코발트를 끼얹은 깊이가 다르기 때문에 유약색은 청청청백색을 형성하고, 외저서' 청옹정년제' 는 청화육자전서이다. 청화유약 속 복숭아천병 (청): 입마이크로롤, 목이 길고, 가짜 원, 복부가 둥글고, 천체의 행성처럼 생겼기 때문에' 천병' 이라고 불린다. 전체 장치의 비율은 합리적이고, 가짜 고리발은 매끄럽다. 복숭아나무와 복숭아잎은 청화색으로 칠해져 꽃과 복숭아의 윤곽을 그려냈다. 유약 속의 붉은 색은 수컷과 꽃잎의 색으로 크고 작은 복숭아를 9 개 그렸다. 유약 밑의 붉은 구운 기술은 뛰어나고 유약은 두껍고 황록색은 복숭아의 성숙함을 알 수 있다. 석류존 (청): 태질이 단단하고 하얗고 석류 모양, 다섯 쪽이 바깥쪽으로 곱슬거리고, 목이 묶고, 둥근 어깨, 둥근 배, 밑바닥 가짜 동그라미 발. 코발트색은 착색제로, 유약은 파란 물방울과 비슷하기 때문에' 파란 뿌린다',' 눈송이 파랑',' 청록색' 이라고도 불린다. 코발트 재료의 깊이가 다르기 때문에 유약색은 파란색, 파란색, 흰색을 형성하여 착실하게 만들어졌으며, 외저서' 청옹정년제' 6 자 3 행 청화전서가 형성되었다. 청강희제 오색해수 용분: 청강희년. 높이 4cm, 구경 2 1.3cm, 베이스 지름 12.5. 오픈, 얕은 호형 복부, 대평이, 짧은 둥근 발. 태체는 단단하고 하얗고, 통체에 흰 유약을 바르고, 유약은 새하얗다. 전체 장치는 해수 구름용 무늬로 장식되어 있고, 외벽 유약 아래에는 청화색을 그리고, 유약에는 홍룡을 그리고, 마지막에는 흑색을 장식한다. 그릇의 내벽, 다섯 발톱 금룡이 구름바다를 가로질러, 용자태가 사납고, 입을 살짝 벌리고, 뿔을 휘둘렀다. 기초서' 청강희년제' 는 청화쌍원 6 자 두 줄의 해서체로 되어 있다. [청] 진명원 자사방두컵: 높이 5.4cm, 길이 1 1.9cm, 폭 10.4cm. 이런 컵은 술을 담은 그릇으로, 모양이 네모난 통처럼 규칙적인 모양이다. 오픈, 비스듬한 복부, 평평한 바닥. 전체 장치는 밤껍질색, 내벽 연한 색, 외연, 하연의 장식이 일주일 연속 돋을새김되어 있다. 왼쪽 벽의 돋을새김에는 플라스틱 목걸이가 있고, 오른쪽 벽에는 양과 동물의 호 핸들이 있고, 핸들에는 활성 고리가 연결되어 있다. 정면은 해서체로' 오래전 술을 군으로 저장하다' 십자시와' 경자 샤웨이존부당 주인',' 좌명원' 등 13 개의 큰 글자를 새기고, 옆에는 양문원 도장이 새겨져 있다. 보라색 모래 말린 과일 세척: 높이 3.7cm, 길이 9.9cm, 너비 8.3cm. 과일 건배는 사실 코끼리 한 마리로, 반밤 껍데기 모양의 컵으로, 흰 모래를 함유한 갈색 점토로 만든 연한 갈색 밤의 상처 위에, 옆에는 노란색 점토로 만든 호두, 옆에는 흰 진흙으로 만든 수박씨이다. 컵 밑의 호두 씨앗 왼쪽 위에는 갈색 진흙으로 만든 검은 오마름모와 흰 진흙으로 만든 땅콩, 오른쪽 위에는 짙은 보라색 진흙으로 만든 리치와 흰 진흙으로 만든 은행나무가 있어 컵의 받침대와 손잡이로 쓰인다. 명나라, 덕화가마 백자 엠보스 고발 리드: 높이 9.7cm, 지름 14cm, 기준 지름 10.9cm. 노형, 개방, 납작한 가장자리, 짧은 목, 납작한 배, 가스킨이 접히고, 바깥 동그라미 발, 평평한 바닥. 발 이슬, 태질은 옥처럼 하얗다. 안팎에 흰 유약을 입히고, 법랑이 두껍고 윤기가 응고지처럼, 아이보리와 비슷하다. 목 장식 엠보스는 일주일 동안, 목 복부는 쌍귀 동물을 장식하고, 동그라미 바깥쪽은 2 주 동안 회문한다. 청화해수 백룡판: 명나라 선덕년. 청화자기는 일종의 유약 아래 채색 도자기이다. 그것의 파란색 무늬는 코발트로 도자기 기초 위에 바르고 유약을 투명한 유약을 발라 1270 고온으로 구워 만든 것이다. 청화자는 당대에 구워 명청 시대에 중국 도자기의 주류가 되었다. 이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접시의 중심에는 어두운 꽃의 다섯 발가락의 흰 용이 있는데, 외벽에는 두 마리의 작은 용이 장난치고 있다. 이 도자기 접시는 명대 선덕 시대 관요의 전형적인 대표 작품 중의 하나이다. 청순치청화그릇: 청순치년. 높이 7.2cm, 구경 12.9cm, 베이스 지름 6cm. 장기 모양 규칙, 입이 곱슬하고, 복부가 깊고, 복부가 약간 수축되어 발이 둥글다. 발이 깊고 발이 매끄럽고 가지런하다. 태체가 섬세하고, 유약색, 흰색, 청화담하고 점잖다. 전체 장치 구도는 엄격하고 그릇 안팎의 벽은 가늘고 긴 선으로 장식되어 있다. 용기 내벽의 중앙에는 파란색과 흰색 두 바퀴로 아기가 노는 그림이 그려져 있다. 그릇의 외벽에는 두 조의 산화가 있는데, 당운이 짙고, 하서인' 청순치년제' 는 청화쌍원 6 자 두 줄의 해서체로 되어 있다. 황룡반 (명): 높이 3.9cm, 직경18.6cm, 발직경12.9cm. 태질이 섬세하고 튼튼하며 태체의 두께가 균일하다. 입이 약간 휘어져 복부가 얕은 호형으로 둥글고 발이 짧고 바닥이 약간 무너졌다. 외벽인 황유약에는 청룡과 운문이 그려져 있다. 청화쌍원만한 유약 바닥에는' 정덕년제' 4 자 두 줄의 해서체가 있다. 명영락선덕년 동안 화과 포도와 입 접시를 새겼다. 높이 2.6cm, 구경 20. 1cm, 밑지름1/Kloc-0 햄은 리치, 모란, 동백, 석류, 부용, 복숭아, 국화로 구성된 16 개의 영지 문양이다. 요리의 중심은 묶인 포도 그룹으로, 음식의 외벽은 영지 네 세트와 매화 네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체 장치는 꽃이 만발한 연꽃처럼 돈이 없다. 명나라 Wanli 파란색과 흰색 해수 Yunlong 컵: 명나라 Wanli 기간. 높이 8.8cm, 구경 10. 1cm, 밑지름 4.6cm, 관요곤의 평평한 발, 유약이 매끄럽고 유백색, 광택이 있습니다. 파란색과 흰색의 모색은 파란색과 자주색입니다. 장식중인 컵의 외벽에는 두 개의 운룡이 있는데, 하나는 머리를 쫓는 것이고, 하나는 뒤돌아 보고 장난치고, 하늘의 구름 사이를 쫓는 것이다. 복은 해암이고, 컵자루는 15 개의 구름으로 이루어져 있다. 화이트컵 중앙에는 대명만력으로 만든 청화육자 해서체 블루링이 두 개 있다. 명만력 오색어조류 그릇: 입의 작은 주름, 깊은 배, 얕은 동그라미 발. 유약은 섬세하고 윤기가 나서 유백색을 띠고, 청화톤은 청보라색이다. 그릇의 내벽에는 다섯 송이 이상의 청화운무늬가 장식되어 있고, 정면운룡은 중앙 청화쌍원에 그려져 있다. 외벽은 8 마리의 고등어와 4 종의 조류로 장식되어 있고, 유약에 청화조류를 더하고, 물고기의 위쪽 공간은 노란색, 녹색, 검은색, 빨간색 등 9 가지 색깔의 꽃으로, 마치 물고기가 조류에서 편안하게 헤엄치는 것 같다. 청화쌍권 대저서' 대명만력제' 해서체 6 자 두 줄. 집인당 분채매작화그릇: 민국시대. 이 도자기 그릇은 세카이의 열세 번째 딸 원경진이 기증한 것이다. 기물 태질은 눈처럼 희고, 빛깔은 순수하다. 그릇 벽 안팎에 분채매작도가 그려져 있다. 도안을 정교하게 그렸는데, 특히 백매, 홍매, 푸른 잎은 모두 명암의 깊이를 나타내고 입체감이 있다. 통용 간관가마 분채자기도 손색이 없다. 동그라미에는' 유인당제' 라는 네 개의 큰 글자가 있는데, 진정한 홍헌자는 매우 드물다. 쑤저우 박물관이 소장한 이 두 가지 기물은 더욱 소중하다. 청화인물 필해: 청대 강희 시대의 청화인물 필해입니다. 펜 바다는 비교적 큰 필통이다. 이 물건은 아름답게 그려지고, 청록색은 밝고, 농도는 적당하다. 이 기물은 강희 시대의 청화의 주요 특징인 오색 청화를 가지고 있다. 펑년 자사필통 (청): 높이 8.2cm, 길이 8cm, 너비 6. 1cm. 뿌리형 필통. 보라색 모래 진흙. 몸에 가벼운 연기, 미월, 저녁노을, 작은 눈이 새겨져 있다. 늦여름 부분적으로 흐린 날씨에 제작되었습니다. 문서 밑바닥의 전서는 펑염양이다. 하이 발 컵 (명나라) 은 홍해 물 비행 짐승 패턴을 그립니다: 10,000 년 동안. 높이 8.9cm, 구경 9.7cm, 베이스 직경 4.8cm. 평평한 바닥이 높은 동그라미 발. 유약은 평평하고, 유백색은 윤기가 나고, 파란색과 흰색 머리색은 보라색이다. 컵 외벽에는 청화흑룡 기린 해마 비행상 사자 사슴 봉황 잉어 등이 그려져 있다. 컵자루는 홍해 암석으로 만든 것이다. 백컵의 마음은 청화쌍원' 대명만력제' 로, 6 자 두 줄의 해서체로 되어 있다. 청동 회문: 상조. 높이 26cm, 구경 14.5cm 나팔, 고환발, 가슴못 8 개, 회문 장식, 동그라미 안에 비문이 있습니다. 회문: 상조. 높이 22.4cm, 구경 1 1.5cm, 14.5cm. 대식 동작: 상대. 높음 17.7cm, 꼬리, 개울, 삼족. 발의 횡단면은 삼각형, 둥근 밑면이다. 손잡이에는 비문, 버섯 모양의 기둥 두 개, 기신 장식에 대식무늬가 있다. 무거운 링 패턴 4 족 컵: 주간. 길이 27. 1cm, 폭 17.8cm, 높이 19.5cm, 뚜껑과 귀, 네 발이 달린 나뭇잎 모양의 고리. 복부가 깊고 발이 갈라져 있다. 표지에는 네 개의 손이 있는데, 조형은 민첩하고, 모서리가 둥글고, 펀칭 무늬가 주조되어 있다. 기체에는 두 세트의 중환무늬가 있고, 뚜껑에는 한 세트의 중환이 있다. 삼족 리프트 리앙: 전국 시대. 키 29cm, 복부 직경 24cm. 이 컵은 모양이 독특하고, 제작이 정교하며, 무늬 배치가 합리적이며, 무늬가 현란하여 오청동기의 대표작이다. 항주기. 청동컵은 상대 초기에 나타나 상대 말기부터 서주까지 성행하였다. 춘추 말기부터 전국 시대까지 소위 샹량컵이 등장해 지방적 특색을 지녔다. 삼양 삼발로: 명대 선덕년. 높이 9.7cm, 구경 19.8cm, 복경 2 1.3cm 규문컵: 서주 말기. 높이 20.5cm, 구경 23.5cm, 15.7cm 정사각형, 귀, 동그라미 발 딩이 아저씨: 서주. 키 17.9cm, 구경 18.3cm, 입이 바깥쪽으로 뒤집혀 귀가 세 발이다. 귀 바깥쪽은 무거운 고리로 장식되어 있고, 입가에 매미 무늬가 장식되어 있으며, 깔창에는 세 줄의 비문이 있다. 정양: 주나라. 키 16.5cm, 구경 13.6cm, 두 귀, 세 발, 입 아래 주변에 매미 무늬가 있고 깔창에 비문이 있습니다.

(더 많은 문화 유물 수집은 참고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 을 참조하십시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