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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천의' 의외의 바나나' 에서 고시에서' 바나나' 의 진정한 의미를 보다

-응? 팽창하지 않은 바나나

-응? 돈? 사천

차가운 촛불 무연 녹색 왁스 건조, 마음은 여전히 ​​봄추위를 두려워한다.

천서에 숨어 있는 것은 동풍에 의해 몰래 열릴 것이다.

그날 무심코 사천의' 예견되지 않은 바나나' 를 보고 자연스럽게' 홍루몽' 에서 보옥을 위해 지은 시에서' 녹옥' 을' 녹랍' 으로 바꾼 사건을 떠올렸다. 물론, 과거에 시를 읽는 것은 시의 문자적 의미일 뿐이지만, 고대인의 시를 자세히 읽으면 작가가 왜 이 단어를 사용했는지 자연스럽게 생각할 수 있다. 이 시는 무슨 뜻입니까? 그러나 고시망에서 이 시의 감상을 훑어보았을 때, 이 시의 이 단어는 작가가 묘사하고자 하는' 바나나' 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고, 그 단어는' 바나나' 의 묘사와도 아무런 관련이 없다. 다만 감상가는' 사실 아니다' 라는 단어를' 바나나' 와 연결시켜' 여기 아무것도 없다

이 시의 제목은' 펼쳐지지 않은 바나나', 즉 잎이 펴지지 않은 바나나다. 그리고 우리는 바나나가 어떤 식물인지 알아야 한다. 작가는 왜 잎이 아직 펴지지 않은' 바나나' 를 써야 합니까? 이러한 문제들을 이해하기 위해서, 우리는 먼저 이 단어들의 뜻을 이해해야 한다 ...

"아니오" 단어, 아니, "위" 단어는 과거를 부정하고, "아니오" 라는 단어는 미래를 부정하지만, 때로는 말하지 않는다.

전시, 음형. 작은 물개 모양의 휴머노이드에 누워 있습니다. 시체로 보면 사람의 동작과 관련이 있다. 본의: 회전.

폐기물은 반드시 전시되어야 한다. -'관화금'. "사치", 음, 모양. 사람들, 많은 목소리. 본의: 오만함. 과장하고 허풍을 떠는 뜻이다.

"바", 음형의 결합. 바생 본의: ① 바닐라 이름. ② 바나나. "바", 상형 문자. 작은 인감이 뱀과 같다. 본의: 독사. "바", 붙여 넣기.

"바나나", 음형이 하나가 되다. 연소, 불타는 소리부터. 본의: 원마. 마위는 바나나라고 부르지 않는다. 이해하다. 위의 비문은' 주유' 이고, 아래는 짧은 꼬리새와' 불' 이다. 불에 이 새를 굽다. 본의: 물건이 불을 만나면 노랑이나 숯으로 변한다.

바나나는 다년생 초본식물이다. 잎은 동그랗고, 앞끝은 무디고, 밑부분은 둥글거나 비대칭이며, 잎은 연한 녹색이며, 광택이 있다. 그 원림 재배는 서한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었지만 위진 남북조 시대까지 정원의 바초가 우연히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림, 원림, 원림, 원림, 원림, 원림) 중당 이후 차전 풀은 점차 원림에서 보급되었다. 정원 앞뒤에 심을 수도 있고 창가의 정원에 심을 수도 있고, 재미있기도 하고, 파초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탈출도 두드러지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바나나는 종종 다른 식물과 함께 재배되어 풍경을 형성한다. 바나나와 대나무의 조합은 가장 흔한 조합이다. 둘 다 성장습성, 지리분포, 매력 찾기는 모두 비슷하기 때문에' 쌍청' 이라고 불린다. 옛사람들은 "초목의 시작, 인재다" 라고 말했기 때문에 작가는 봄에 잎이 없는 바나나로 자신을 인재라고 묘사했지만, 왜 이' 바나나' 잎이 돌돌 말아 보이지 않는가? 앞으로 이번 봄에 동풍을 맞이하고 확장할 수 있는 전환점을 얻을 수 있을까요? 그럼 이 두 단어의 본의를 분석해 봅시다 ...

"바", 음형의 결합. 바생 본의: ① 바닐라 이름. ② 바나나. "바", 상형 문자. 작은 인감이 뱀과 같다. 본의: 독사. "바", 붙여 넣기.

"바나나", 음형이 하나가 되다. 연소, 불타는 소리부터. 본의: 원마. 마위는 바나나라고 부르지 않는다. 이해하다. 위의 비문은' 주유' 이고, 아래는 짧은 꼬리새와' 불' 이다. 불에 이 새를 굽다. 본의: 물건이 불을 만나면 노랑이나 숯으로 변한다.

이 두 단어의 의미로 볼 때, 작가는 바닐라를 덮고 있는 큰 뱀에 의해 뜨거워졌나요? 그는 어떻게 화상을 입었습니까? 시적 관점에서 이해합시다. ...

첫 번째 문장, "차가운 촛불 무연 녹색 왁스 건조, 마음은 여전히 ​​봄추위를 두려워합니다. 클릭합니다

"추위", 음형. (bóng), 얼음, 징글. 본의: 시원하다.

"양초", 음형이 하나가 되다. 불을 떠나 편안한 소리를 내다. 본의: 고대 조명용 불.

촛불, 궁중의 큰 촛불. -'설문'. 미디어, 네. 말하지 마라, 햇빛 아래 촛불나무를 들어 법정을 불태워라. 갈대는 유상으로 작은 찜이다.

"아무것도", 아니, "예" 에 비해. 괜찮아요. -'옥기'

"연기", 소리, 모양. 화염에서 멀리, 소리에서 멀리. 의미: 물질 연소로 인한 가스.

"녹색", [문]: 황제가 명령한 상징. 나중에' 책' 이라고 불리게 된 것은 봉건 제왕이나 도교의 신비한 문헌을 가리킨다. 도교법사는 책의 서예가 도교정신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림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이 책 이 책 은 매우 재미 있는 책 도 매우 재미있는 책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주군 루. -'예기 옥조류'

"왁스", 음형. 웜, 과거의 목소리. 본의: 동물, 식물, 광물에서 나오는 기름. 벌레, 알았어. 한자의 편측부 중 하나는' 벌레' 에서 유래한 글자로 곤충 뱀 등과 많이 관련이 있다. 에 따르면:' 벌레' 갑골문은 뱀형이고, 원독은 독사이다. 단순화 된 "곤충"; 어제, 상형 문자. 살코기와 마찬가지로, 나는 너의 관점에 동의한다. 본의: 육간. 옛날 옛적에, 마른 고기도 마찬가지였다. -\ "Shuowen \"

"건조", 상형 문자. 갑골문 모양의 사냥용품과 무기 (예: 포크) 는 원래 공격에 사용되었지만 나중에 방어에 사용되었다. 본의: 방패.

위반하다 공격; 가해자 러쉬,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설문'.

현명한 군주는 일을 대수롭지 않게 만들었다. -'한비자용인'.

"건조", 음, 모양. B (상향의 경우) 음에서 g 嗳 n.1본의의: 일. 2 확장 의미: "습기" 와 반대되는 습기가 없거나 거의 없다.

"방" 은 좋은 품성이나 명성을 비유한다.

"마음", 생각. 다른 사람이 마음이 있다면 고려해 볼 수 있다. -"시 소야 묘사".

"유", 명사. 번체자는 개, 족장, 족장도 음에서 나온다. 추장' 의 본의는' 여분의 시간과 재료로 빚은 술귀신주' 로,' 오랫동안 정성껏 양조했다' 로 이어졌다. 개' 와' 족장' 이 연합하여' 오랫동안 정성껏 고른 대상 개' 를 대표한다. 본의: 장기 계획과 사육을 통해 얻은 좋은 개. 탈출: 일반적으로 번식 아이디어와 목표에 부합하는 강아지. 탈출의 확장: 좋아, 비슷해. 차별화 및 분석: 여전히 쉬운. 번체자' 예' 는 개부터 토스트까지, 토스트부터 개까지의' 유' 글자는 똑같다. 글자의 구성은 동일하다는 것이다. 전자는' 오랜 시간 정성껏 고른 좋은 개' 를 의미하고, 후자는' 우수한 견종을 키우는 장기 계획' 을 의미한다. 즉, "족장" 은 "족장" (육종 계획) 의 예상 목표이고 "족장" (육종 계획) 은 "족장" (육종 품종) 의 사전 계획입니다. 예를 들어, 고대인들이 용감하고 충성스러운 개 한 마리가 부족하지만, 더 용감하고 불충실한 개와 더 충성스럽지만 용감하지 않은 개 한 마리가 이미 있다면, 고대인들은 장거리 육종 계획을 세우고 기존의 단일 우세한 개 두 마리를 정성껏 선택할 수 있다. 몇 년 후에 잡교 자손을 얻게 되면, 이렇게 하면 육종 계획의 목표에 더 잘 부합할 수 있다. 용감하고 충성스럽지만, 이 잡교 자손은 만약 우리가 이 두 단어가 고대 문헌에서 의미하는 바를 자세히 읽는다면, 그것들이 모두' 계획' 과' 음모'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권", 고대 서적의 두루마리, 지금은 책의 총칭이다. 이것은 다음과 같은 문서를 의미합니다: 검사 볼륨; 롤 표면 (파일 표지).

"두려움", 두려움의 본의와 함께 더 무섭다. 개부터 소리까지. 두린은 내면에서 너의 목소리를 보존한다고 말했다. -\ "Shuowen \"

"봄", "설문해자" 는 "봄이 밀고 있다" 는 뜻으로 "춘일조 만물" 을 의미하므로 생기와 활력으로 확장될 수 있다. 밀고, 소리. 손, 위 (zhuī 와) 음에서. 본의: 손을 바깥쪽으로 외삽하여 물체를 움직이거나 앞으로 나아가게 한다. 밀어, 그래. -'설문'.

"춥다" 는 것은 아는 것이다. 청동기 비문은 mián Bai n, 즉 집입니다. 가운데에는 "사람" 이 있습니다. 사람의 왼쪽과 오른쪽에는 네 개의 "풀" 이 있는데, 이는 많은 것을 나타낸다. 다음 두 선은 "얼음" 을 나타냅니다. 추위는 사람이 느낄 수 있지만 볼 수 없는 느낌이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위의 네 가지 형태로 이 단어를 만들었다. 사람들이 실내에 웅크리고 풀로 추위를 피하는 것은 날씨가 매우 춥다는 것을 나타낸다. 본의: 추워요, 추워요.

이 대련은 말 그대로 잎이 펼쳐진 바나나 하나를 뜻하는데, 마치 불꽃이 없는 차가운 초록왁스처럼, 그 아름다운 마음은 봄의 추위를 두려워하여 펼쳐지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작가는 사실 이곳에서 자신이 원래 당에서 조명한 불을 피했지만, 황제의 시찰관 정적에 기재된 신비한 문서에 기재되어 죄를 지었기 때문에 냉막 무정하고 포연이 없었다. 그 작가는 왜 황제의 검사원의 신비한 문서에 기재되었는가, 그는 도대체 누구를 불쾌하게 했는가? 두 번째 말은 저자가 아름다운 소망을 가지고 있지만 오랫동안 훈련된 좋은 개로 여겨졌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봄빛이 아름답고 만물이 번창하는' 봄을 맞이할 때, 그는 자신이 냉천으로 밀려날까 걱정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두 시 에서, 저자가 황제에게 죄를 지었기 때문에 방비를 하고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지만, 그의 내면의 소원은 좋고, 황제가 사람을 무관하게 할 수 있는지 여부는 바로 작가의 봄추위가 가파르게 가파르게 느껴지는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렇다면 저자는 어떻게 황제에게 미움을 샀을까?

제 2 련은 "천서에 숨은 것은 동풍에 의해 밝혀질 것" 이라고 말했다.

"1" 은 가장 작은 양의 정수 "1" 과 "전체" 를 의미합니다. 모두: ~ 겨울. ~ 건강. ~ 핑안 내내.

"침묵", 소리, 형태. ⛁ (m √) 의 관점에서, 설명은 스레드와 관련이 있으며 짠 것입니다. 본의: (물건을 묶는 밧줄). 닫힘 (보통 봉투에 보낸 사람의 이름 뒤).

편지, 편지.

"기타" 는 고대 공문의 총칭이다.

예를 들면: 잡자 (고대 공문의 일종); 잡부 (공문, 대부분 수서); Zari (오래된 정부 문서 사절); 자그레브위원회 (구 정부가 임명 한 공식 문서); 잡서 (죽음, 공문); 편지 (등록 양식); 초안 (원고); 자다 (책을 빌리다).

예: 삿포로 (일종의 공문); 잡부 (공문, 대부분 수서); Zari (오래된 정부 문서 사절); 자그레브위원회 (구 정부가 임명 한 공식 문서); 잡서 (죽음, 공문); 편지 (등록 양식); 초안 (원고); 자다 (책)

"피하다", 소리, 소리. 본의: 오곡을 보존하다.

"합", 음형. 사람으로부터 듣기에 좋다. 청동 비문, 인간이 부담하는 모양. 본의: 하중. 나중에 "연꽃" 이라고 불렀습니다.

"물건", 음, 모양. 역사에서 목소리를 구하다. 역사, 서류 작업을 담당하다. 갑골문에는' 관문' 이라는 글자가 있다. 본의: 관직.

"예", 알고 있습니다. 고문은 화합에서, 난처함에서 비롯된다. 버튼을 누르는 것도 많은 것을 의미한다. 본의: 만나다. 그' 는' 길' 이라는 뜻이다. 음, 하나, 셋 모두 하나로 합쳐져 있습니다. 열 식구가 옛날을 전하고, 세 명이 같다.

나는 이미 감사의 마음을 잃었고, 너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을 것이다. -구락부의 공작새가 남동쪽으로 날아가다.

"예", 음형이 하나가 되다. 옷, 피부, 피부에서도 들린다. "옷" 은 원래 "덮개" 를 의미한다. "피부" 는 "탄성 변동" 입니다. "옷" 과 "가죽" 을 합치면 "가죽 커버 또는 가죽 같은 커버" 를 의미합니다.

"동풍", "동풍", 바람, 팔풍도. 동방, 바람이 맑고 공기가 맑다. 남동풍, 맑은 바람; 남쪽, 경풍이 있다; 서남에는 시원한 바람이 있다. 서양에서는 나쁜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북방에는 넓은 모지풍이 있다. 동북부에는 녹은 바람이 있다. 풍동충생, 고충이 8 일로 변했다. -'설문'.

"어두움", 음형. 태양으로부터의 소리. 본의: 어둡다. "명나라" 와 반대

날이 어두워져서 태양에도 빛이 없다. -\ "Shuowen \"

일본과 중국은 모두 밝아서 안팎이 모두 어두워서 크다. -"트레이드 오프 아래, 하늘을 말하십시오."

무지, 무지 이해가 안 돼요.

어둠은 정치적 위험을 초래한다. -\ "견자 천률. \".

"철거", 음, 모양. 손에서 꾸짖다. 본의: 분열.

"보라", 알아차리다. 작은 인감의 모양은' 손' 자의 변형이 있고, 밑에는' 눈' 이 있는데, 이는 손으로 눈을 가리고 멀리 본다는 뜻이다. 원래 의도: 손으로 눈을 가리고 멀리 본다)

이 대련의 문자 그대로 말린 바나나는 닫힌 공서와 같고, 그 안에' 그' 에 관한 글들이 들어 있다. 작가는 사실' 사람' 의 짐과' 무엇' 에 관한' 기실' 을 자신의 이름으로 서명한 폐쇄된 공문에 숨겼지만, 그 결과' 진일보 삼위일체',' 탄력기복' 의' 동풍' 이 손으로 그의 눈을 가려 빛이 없는 땅을 보게 했다

여기서 우리는 저자에게 미움을 받은 것이 황제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황제가 속았던 것은 바로' 동풍' 이 손으로 그의 눈을 가리고 태양을 어둡게 했기 때문이다. 왜 "동풍" 은 황제에게 "손으로 눈을 가림" 해야 합니까? "동쪽" 은 "주" 이기 때문에, 이 동풍은 작가의 "주" 여야 하고, 작가의 "주" 는 "그" 여야 한다. 그럼' 그' 는 누구죠? 이' 그' 는 당시 당소종 여왕이었다. 시의 관점에서, 저자는 여왕을 위해 일하고, 시의' 봉한 편지' 중' 하나' 는 모든 공문과 편지를 가리키고,' 열기' 는' 그' 가 황제를 속이기 위해 그들을 열어 자신이 책임지지 않은 부분만 황상에게 보여 주는 것을 가리킨다. 이로써 저자가 붙인' 식코끼리 뱀이 백초를 뒤덮는다' 는 바로 탄력 변동이 있는 호황후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이 그가 불에 타 죽은 이유일 것이다.

이 시에 대한 나의 감상의 정확성을 추론하기 위해, 나는 작가의' 강흥무제 시 100 곡' 중 10 여 편의 시를 훑어보았다. 그의 첫 시'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 자 한 자, 그래서 나는 풍이에게 투표했다. " 세 번째 "나는 내 자신의 기념비를 가지고 있으며, 빛은 사람들을 비추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여섯 번째 "양쯔강이 두려워, 돈은 갑어를 구속하기를 원한다. 클릭합니다 소설 속의 "풍이", "심비석" 과 "장강사자"

작가의' 주인' 은 당시' 하황후' 였고, 그의' 강무제 시 100 수' 는 작가의 사업이 억울함을 당한 후의 실제 상황을 묘사한 것이다. 저자시에서' 바나나' 의 의미를 보면 고시에서' 비가 파초를 때린다' 는 작가의 진정한 의미를 추측하기 어렵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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