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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치원 중반 게임 수업 계획

우수한 교사로서 교안을 자주 써야 하며 교안을 통해 교학활동을 더 잘 조직할 수 있어야 한다. 그렇다면 훌륭한 교안은 무엇일까? 다음은 제가 정성껏 정리한 유치원중반 게임 10 교안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제공됩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유치원 중반 게임수업 1 행사명: 레드블루 악마 광장

활동 목표

1. 아이의 손눈 조율력과 반응능력을 배양하다.

2. 아이가 한 가지 이상의 일을 탐구하는 능력을 단련한다.

3. 아이들의 상상력과 상호협력의 정신을 배양한다.

준비할 활동

레드 블루 악마 6 개, 음악 3 개, 밧줄 3 개.

활동 과정

첫째, "대응 찾기"

선생님은 무작위로 붉은 파란색 마방을 원 안에 두었다. 선생님은 2+2 와 같은 10 이내의 덧셈 및 뺄셈 공식을 말할 때, 레드팀의 아이들과 블루팀의 아이들은 정확한 수의 큐브를 자기 팀의 서클에 넣어야 하는데, 어느 팀이 먼저 이길까. 이 게임은 아이들의 컴퓨팅 능력을 단련할 뿐만 아니라, 활동 중에 그들의 반응능력도 높일 수 있다.

둘째, "얼마나"

선생님은 레드블루 마방을 서클에 마음대로 넣었고, 레드팀과 블루팀의 아이들은 음악을 듣고 곧바로 레드블루 마방을 우리 팀 안으로 돌려보냈다. 음악이 멈춘 후, 어느 팀의 큐브가 대부분 승리팀인데, 주로 아이들의 협력 능력과 반응 능력을 단련한다.

[게임 규칙]

1 .. 경기 전에 아이들을 레드팀과 블루팀으로 나누다.

2. 게임 시작 후, 각 팀마다 레드블루 마방을 자기 팀의 서클에 넣어야 한다.

셋째,' 비틀어'

선생님은 유아에게 적란마방을 규칙적으로 일직선으로 늘어놓도록 지도하고, S 선을 걸으며, 주로 유아를 규칙적으로 정렬하고 신체조화성을 단련하도록 지도한다.

[게임 규칙]

우선, 아이들은 빨강, 파랑, 빨강, 파랑의 법칙에 따라 빨강, 파랑, 파랑마방을 일직선으로 배열해야 한다. 그리고 각 큐브 사이에 일정한 간격이 있어야 S 선을 돌 수 있다.

넷째,' 뛰어가다'

선생님은 지난 게임을 바탕으로 아이들에게 레드블루 마방을 레드블루 규칙에 따라 진열된 방식으로 바꾸도록 지도하고, 두 발을 연습하고 사용하는 점프를 주로 아이들의 점프 능력을 단련하도록 지도했다.

[게임 규칙]

두 번째 게임 전에 아이는 빨강 파랑 법칙에 따라 일정한 간격으로 큐브를 다시 배열해야 한다. 그들이 빨간 큐브를 볼 때, 그들은 발로 그것을 건너뛰고, 파란 큐브를 볼 때, 그들은 발을 갈라서 큐브의 측면을 뛰어넘을 것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힙 높이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빨간 파란 상자를 둘씩 놓고 점프를 연습하고 점프 능력을 단련하도록 지도했다.

[게임 규칙]

어린이가 세 번째 관문을 할 때는 큐브 둘을 함께 놓아야 하고, 어린이는 큐브 정면에서 뛰어내려 큐브를 통과해야 한다.

여섯째, "성 건설"

레드팀의 어린이와 블루팀의 어린이들이 자신의 팀에서 6 개의 큐브로 성을 짓고, 승리한 그룹은 높고 무너지지 않는 그룹으로, 주로 아이들의 협력 능력과 풍부한 상상력을 단련한다.

[게임 규칙]

1, 유치원 선생님은 다시 아이들을 빨강 블루 두 팀으로 나누어 아이들이 자신의 팀의 큐브로 성을 짓게 했다.

2. 성을 짓는 과정에서 젊은 친구는 자기 팀의 동그라미를 벗어날 수 없다. 그 팀의 아이들이 가장 높은 성을 짓고 가능한 한 빨리 완성할 수 있는지 봅시다.

디자인 의도: "미로" 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길을 잃은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아이의 관찰과 사고능력을 단련하고 발전시켜 아이의 인내심 있는 의지의 자질을 키우고 아이를 더욱 똑똑하게 만든다. 사회 경력이 늘어남에 따라, 큰 학급의 아이들은 미로를 빠져나가야 할 뿐만 아니라 자극과 탐구도 필요하다. 그래서 이번 행사에서 나는 전통적인 이야기에 늑대와 토끼를 추가했고, 토끼를 구조하는 도중에 큰 수업시간에' 초식동물과 육식동물 구분' 교육 활동을 설치해 아이들이 미로 게임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해 주었고, 배운 지식도 공고히 할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활성 목표:

1, 초식동물과 육식동물에 대한 인식을 공고히 한다.

미로에서 방향의 유연성과 변동성을 경험하십시오.

3. 관찰, 분석, 판단능력을 키우고 활동의 즐거움을 느껴봅니다.

이벤트 준비:

1, 양, 말, 기린, 소 등 초식동물 사진.

2. 호랑이, 사자, 치타, 흑곰, 멧돼지 등 육식동물 사진.

3. 코끼리의 사진은 네 조각으로 나누어 초식동물의 집에 놓는다.

활동 프로세스

1, 작은 동물 찾기 (미로에 익숙함)

아이들, 숲 속의 작은 동물들이 미로에서 놀고 있다. 아까 선생님은 늑대가 미로에서 음식을 찾는다고 들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그것들을 되찾아야 합니까? 아이들은 자유롭게 미로에서 작은 동물을 찾아 미로를 잘 아는 활동에 종사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흰토끼가 잡혔습니다.

빨리 살펴보겠습니다. 모든 동물들이 돌아왔나요? 회수한 것은 모두 초식동물이다. 망가져서 토끼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늑대가 그것을 잡았음에 틀림없다. 우리가 뭘 할까? 우리가 찾은 작은 동물이 토끼를 구할 수 있을까? 왜요 늑대는 토끼를 즐겨 먹는다. 무슨 동물이에요? 또 어떤 육식동물이 있는지 아세요? 초식동물이 토끼를 구할 수 있습니까?

3. 작은 비밀을 찾다

누가 토끼를 구할 수 있습니까? 비밀은 초식동물의 집에 숨어 있다. 초식동물의 집만 찾으면 작은 비밀을 찾아낼 수 있다. 육식동물을 보면 빨리 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안의 사나운 육식동물이 우리를 먹을 것이다. 아이들은 그 사나운 늑대를 더욱 조심해야 한다. 그는 배가 고파서 음식을 찾고 있다. 늑대를 만나면 바로 초식동물의 집에 숨어서 늑대가 우리를 잡을 수 없게 해야 한다. 비밀을 발견한 후 가능한 한 빨리 출구에서 뛰쳐나와 비밀이 무엇인지 보자.

4. 흰토끼를 구하다

(비밀을 발견한 후) 아이들은 마침내 이 작은 비밀을 발견했다. 누가 토끼를 구할 수 있는지 봅시다. 오, 코끼리야. 코끼리와 함께 토끼를 구하고 싶니? 코끼리는 마법이 있고, 우리 모두는 코끼리의 힘을 가지고 있다. 우리가 늑대를 볼 때, 우리는 그것을 쫓아낼 수 있다. 우리 미로에 가서 토끼를 구하자.

5. 다음 행사를 위해 임무를 배정하고 미로에 다시 익숙해진다.

토끼가 구조되었습니다. 행복하세요? 토끼는 이미 미로에서 오랫동안 배가 고팠다. 당근을 심읍시다. 우리는 해충이 그것들을 먹는 것을 막기 위해 가장 은밀한 곳에 당근을 심어야 한다. 우리 무 심으러 가자!

유치원 중반 게임 수업 계획 3 활동 목표

아이의 주의력, 기억력, 언어 표현력을 기르다.

일상생활에서 숫자의 응용을 이해하고, 숫자와 사람들의 생활의 관계를 이해하다.

아이들이 협동하고 질서 있게 조작하는 좋은 조작 습관을 기르다.

준비할 활동

장난감 다섯 개와 천 한 조각.

활동 과정

책상 위에 장난감 2 ~ 5 개를 배열하자 어머니는 먼저 아이에게 물었다. "책상 위에 어떤 장난감이 있습니까?" " 아이들은 장난감의 정확한 이름을 말한다. 아이에게 자세히 관찰해 달라고 부탁하다. 책상 위에 장난감이 좀 있다. 그에게 장난감의 수량을 세어 보라고 했다. 게임이 시작될 때 아이에게 머리를 어머니에게 돌리게 하다. 그런 다음 어머니는 천 한 조각으로 책상 위의 장난감을 덮고, 살금살금 천 아래에서 가져가서 장난감을 보러 가셨다. 그런 다음 그녀는 아이들에게 돌아서서 천을 벗기고, 그들이 자세히 관찰하게 하고, 잃어버린 장난감을 찾게 했다.

게임 규칙

게임을 할 때는 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해야 한다. 예를 들어, 우리는 장난감 두 개로 시작한 다음 점차 세 개와 다섯 개로 늘려야 한다 .............................................................................................................................................................................................................................................................................................................

장난감으로 게임을 하는 것 외에도 과일, 옷 등의 용품으로 게임을 할 수 있다.

교육 반영:

열정 부족 교육 과정에서 수학 자체는 무미건조하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새로운 지식을 가르칠 때, 선생님은 자신의 열정으로 아이의 학습을 이끌어야 하며, 앞으로의 교육에서도 이 방면에 주의해야 한다.

유치원 중반 게임 수업 계획 4 게임 목표:

1, 양손 투척 기술을 발전시켜 팔의 힘을 높인다.

2. 힘과 정확성 방면에서 투척 동작의 통제능력을 높인다.

3. 아이의 반응능력을 시험하고 개인능력을 단련합니다.

4. 행사에서 아이들에게 또래들과 함께 노는 즐거움을 느끼게 하고, 그들과 함께 놀기를 원한다.

5. 활동을 통해 게임을 배우고, 게임의 재미를 느끼다.

게임 준비:

1, 작은 농구 (1 손), 플라스틱 의자 6 개, 열린 큰 빈 상자 4 개.

2, 지상, 공기 장애물 없는 실내 또는 실외 장소.

게임 플레이:

1. 의자 6 개를 대지 중앙에 직경 약 2 미터 동그라미로 둘러쌉니다. 유아는 양손으로 공을 들고 원형 경계 밖에 서서 걸상에서 3 미터 떨어져 있다. 선생님은 "남자가 플라스틱 걸상 고리에 공을 던졌다! 클릭합니다 "소년은 양손으로 손에 든 공을 의자에 던졌다. 선생님은 "네 공을 돌려줘! "소년과 아이는 즉시 그들이 던진 공을 주워 원래의 위치로 돌아갔다. 그리고 선생님은 "여학생이 플라스틱 걸상 고리에 공을 던졌다!" 라는 구령을 내렸습니다. " "여성과 어린이들도 같은 방식으로 게임을 한다. 이렇게 여러 번.

2. 대지의 네 모퉁이에 4 개의 개구부가 위를 향하는 큰 종이상자를 배치합니다. 아이는 네 그룹으로 나뉘어 종이상자 앞에 부채모양으로 서서 종이상자에서 3 미터 정도 떨어져 있다. (아이가 종이상자를 정확하게 넣을 수 있게 되면 거리가 적당히 늘어난다.) 선생님은 "공을 종이상자에 던져라! 클릭합니다 "각 그룹의 아이들은 양손으로 상자에서 종이상자에 공을 넣는다. 각 그룹의 아이들이 손에 든 공을 던졌을 때, 선생님은 다시 한 번 "자신의 공을 주워 제자리에 서라!" 라는 구령을 내렸다. "공을 주운 후, 아이는 자신의 자리로 돌아와 계속 공을 던질 준비를 했다. 이렇게 반복하다.

게임 규칙:

선생님의 구령에 따라 공을 줍다.

참고 사항:

1. 아이가 공을 원에 던지는 능력이 향상되었을 때, 선생님은 아이에게 원래 거리에서 한 걸음 뒤로 물러나 공을 던지는 난이도를 높이라고 적절히 요구할 수 있다.

2. 아이들에게 정확한 사격의 방법과 기교를 익히도록 지도한다.

3. 아이들에게 게임의 규칙을 지키라고 상기시키고, 공을 원과 종이상자에 던질 수 있는 아이들에게 제때에 칭찬해 준다. 동그라미와 종이상자에 넣을 수 없는 아이들을 격려하다.

유치원 중반 게임 수업 계획 5 1, 활동 내용:

캐릭터 게임 슈퍼마켓, 은행, 유치원

둘째, 활동 목표:

1, 아이가 자신의 뜻에 따라 게임 주제를 독립적으로 결정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 주제가 명확하고 안정적이다.

2. 아이들에게 배역 배정을 협상하는 법을 배우게 하고, 동료와 적극적으로 교류하고, 우호적으로 협력하게 한다.

셋째, 활동 준비:

1, 슈퍼마켓, 은행, 유치원 등 테마 게임 장난감.

2. 아이들에게 슈퍼마켓과 은행의 업무 성격과 내용을 알리다.

넷. 활동 프로세스 관찰 및 조정:

1, 선생님은 슈퍼마켓, 은행, 유치원 등에서 테마 게임 장난감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게임을 직접 소개합니다. 선생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오늘 우리는 캐릭터 게임을 할 것입니다. 이 장난감들은 어떤 테마 게임을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2. 선생님은 아이와 함께 지난 게임을 회상하며 게임의 부족함을 지적하고 아이들에게 이 게임에서 향상되도록 상기시켰다. 선생님: 아이들은 게임 중에도 우리 중 일부가 충분히 하지 못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이 게임에서 자신을 단정하게 하고 예의 바르고 장난감을 사랑하는 좋은 아이가 되어야 합니다. 좋습니까?

3. 아이들은 스스로 주제를 선택하고, 합작으로 게임 장면을 꾸몄다.

4. 아이를 지도하고 배역을 배정하고 협상하는 것은' 자보 공론' 과' 주먹추측' 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처음에는 아이들이 여전히 같은 배역인지 논쟁하고 있었다. 선생님의 건의로 그들은 겸손과 추측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배웠다.

5. 유아게임, 교사지도: 유아게임 주제에 영감을 주어 함께 놀자.

6. 게임 끝내기:

(1), 아이들을 조직하여 독립적으로 질서 정연하게 장난감을 정리하고 운동장을 치운다.

(2) 아이가 자신의 게임을 평가하게 하다.

2 유치원 중반 게임 활동 수업 계획-'옷을 잘 입고 신발끈을 매라'

게임 대상:

1, 아이들에게 자기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리고, 아이들에게 옷과 신발, 모자 등 기술을 가르치고, 노동을 사랑하는 습관을 길러라.

2. 아이가 처음부터 끝까지 일하는 습관을 기르다.

게임 준비:

1. 선생님은 인형과 인형에 맞는 옷과 신발 모자를 준비하셨다.

2. 이번 행사의 목적을 학부모에게 설명하고, 학부모의 장기적인 협조를 쟁취하고, 노동에 대한 아이들의 사랑과 좋은 근무 습관을 배양한다. 학부모에게 아이를 위해 적당한 옷과 신발 모자를 준비하고, 자신의 옷과 신발 모자로 공연 장면을 배치하라고 요구하다.

3. 옷걸이와 계기경을 준비하거나 교실 벽경을 사용하세요.

4. 부모들에게 아이들이 변장, 신발, 모자를 착용하는 공연을 관람하도록 초청한다.

게임 프로세스:

1, 인형이 옷과 신발 모자를 입도록 도와 아이가 스스로 입는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2. 아이에게 인형에게 옷을 입히고 옷을 벗는 연습을 시켜 일련의 기교와 요령을 익히고, 아이가 직접 체험하는 심리적 요구를 만족시킨다.

3. 아이들에게 옷을 벗기는 연습을 지도하고, 배우면서 연습하고, 결합하는 법을 배웁니다.

4. 공연의 형식을 취하여 누가 단정하게 입었는지, 가지런하게 배치했는지 비교한다. 아이들이 훈련을 받는 과정에서 능숙하게 연습하고, 연습에서 총명을 구하고, 습관을 형성하게 하다.

3 유치원 중급 게임 활동 수업 계획-"컬러 볼 게임"

활성 목표:

1, 아이들이 구르기, 차기, 던지기 등으로 공을 가지고 놀도록 지도하고, 아이의 창의적 게임 능력을 키워준다.

2. 다른 스포츠 게임을 통해 아이들의 운동 기능, 운동 속도와 몸의 조화는 점프와 같이 팔을 휘두르고 (위 또는 앞으로) 상지를 던진다.

3. 아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길러줍니다.

행사 준비: 신문이 만든 채색 공과 큰 광주리. 음악 한 토막.

활동 프로세스:

첫째, 사전 이벤트 준비:

선생님은 아이들을 행사장으로 데려갔고, 아이들은 채색 공을 들고 음악에 따라 경기장 주변을 따라 번갈아 연습했다.

둘째, 한 가지 일로 게임을 많이 한다

1, 토론: 손에 든 채색 공을 어떻게 치는지 생각해 보세요.

2. 아이는 자신의 뜻에 따라 자주게임을 한다.

그룹 커뮤니케이션: 컬러 볼은 어떻게 놀아요?

4, 아이들이 다시 게임을 하고, 아이들이 협동 게임을 하도록 독려한다.

셋째, 그룹 릴레이 게임: 과일 운송.

선생님은 과일을 휴대하라는 요구를 했고 맨손으로 팀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없었다. 어느 과일 그룹이 가장 많은지 보세요.

넷째, 끝,

긴장을 풀고 정리 활동을 하며, 아이들이 긴장을 풀고 흥분을 안정시키도록 지도하다.

유치원 중반 게임 수업 계획 6 제작:

1. 쌀주머니 두 개 윗부분을 유지하고 테이프로 붙이고 지붕과 집을 만들어 준비한다.

2. 다른 모든 고리는 고리 부분만 남겨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방법:

1. 건축 활동:

반제품 재료를 방과 지붕으로 조합한 다음 간단한 링으로 감싸 수정실을 형성한다.

2. 사고 활동:

아이들은 반지의 색깔에 따라 일반적인 퍼즐 게임을 한다. 사고의 유연성과 창조성을 단련하다.

3. 수동 활동:

(1) 고리로 양모를 감는 수공 활동을 하여 아이의 작은 근육군의 유연성을 단련한다.

(2) 리프트 링을 뜯어 자지에 붙인 다음 리프트 링 주위에 그림을 추가합니다.

유치원 중학교 7 반 게임 수업 활동 목적:

1. 활동을 통해 아이의 점프 능력을 단련시켜 몸을 단련시킨다.

2, 아이에게 근면한 사람이 되라고 말해라.

3. 행사에서 아이의 귀여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4. 활동을 통해 게임을 배우고, 게임의 재미를 느끼다.

5.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즐거움을 느끼게 하고 어느새 지식을 배워야 한다.

이벤트 준비:

10 사각, 무우 20 개, 훌라후프 2 개, 흰토끼 머리 장식.

활동 프로세스:

1,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겨울이 오니 토끼는 많은 음식을 찾아 집에 저장하여 겨울을 보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추위를 두려워하고, 나가서 음식을 찾지 않는다면, 그들은 배가 고프다. 얘들아, 흰토끼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아니? (무) 흰토끼는 어떻게 걷나요? (점프), 흰 토끼는 무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그것은 긴 산길을 걷고, 다리를 건너고, 구멍을 뚫어야 한다. 오늘, 우리 열심히 하는 흰토끼 한 마리를 만들어서 산 저쪽으로 가서 무를 찾자, 알았지?

2. 게임 규칙 소개

남녀 두 그룹으로 나눠 게임에 참여한 어린이들에게 흰토끼의 머리 장식을 달고 무를 찾아 뛰게 했다. 그들은 반드시 다리를 건너 동굴을 뚫고 무를 찾아 집으로 돌아가야 한다. 정해진 시간 내에 어느 아이들이 가장 많은 무를 찾으면 가장 편안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

게임이 시작될 때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격려하십시오.

게임 종료, 게임 요약.

아이들에게 우리가 근면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말해라, 그러면 우리는 굶주리지 않을 것이다.

반성: 아이들은 작은 동물의 역할에 관심이 많아 게임 도중 캐릭터에 전심전력으로 몰입한다. 게임을 통해 아이에게 사람됨의 소박한 이치를 알리고, 근면한 사람이 되는 법을 배우고, 아이를 즐겁게 하고, 즐겁게 놀게 한다.

유치원 중반 8 활동 목표 게임 수업 계획

1. 아이들의 협력 정신을 기르다.

2. 아이의 유연성과 조화성을 발전시킨다.

3. 아이에게 피신하고 구멍을 뚫는 연습을 지도한다.

준비할 활동

1. 음악: 고양이

2. 1 인당 고양이 머리 장식 하나, 쥐 머리 장식 몇 개, 녹음기와 테이프, 쥐구멍 (대체품).

활동 과정

첫째, 수입

고양이의 음악학을 듣고 고양이가 행사장에 와서 드문드문 서 있었다.

둘째, 확장

1 .. 음악을 듣고 상체 운동을 합니다.

손목과 발목 운동 (발톱 연마),

쪼그리고 앉아서 뛰다.

2. 두 가지 모방 동작을 한다: 코끼리가 가고 토끼가 뛴다.

3. 즐거운 쥐

아이들이 그라운드의' 쥐구멍' 을 이용해 드릴과 달리기를 연습하도록 지도하다.

아이에게 달리기를 하는 동안 회피할 줄 알아야 하며, 다른 아이들과 충돌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게임 "고양이와 마우스"

(1) 선생님은' 고양이가 쥐를 잡는 것' 게임을 하는 방법을 설명하셨다.

쥐는 동굴에 있고 고양이는 구멍 밖에서 편안하다.

게임을 시작한다는 신호를 듣고

쥐가 밖에서 구멍을 뚫고 물건을 훔치려고 하는데, 항상 쥐구멍에 숨어 있을 수는 없지.

붙잡힌 쥐는 즉시 그 옆에 서 있었다.

(2) 일부 어린이 (약 10 명) 가 쥐 머리 장식을 하고 게임이 시작되면서 음악을 방송한다.

선생님은 순찰을 안내하여 수시로 아이들에게 안전에 주의하라고 일깨워 주었다.

게임이 끝난 후 선생님은 게임에 대해 평론을 하고 두 아이에게 이 연습을 시연하게 했다.

그리고 게임에서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지적했다.

(3) 캐릭터를 바꾸고, 고양이 대신 쥐를 사용하고, 두 번째로 게임을 합니다.

교사의 순회 지도.

5. 매번 게임이 끝날 때마다 선생님은 올바른 자세, 빠른 훈련, 유연한 달리기로 아이를 격려한다고 결론을 내렸다.

셋째, 끝

선생님은 고양이의 기술이 정말 좋다고 평가했다. 날이 곧 밝을 것이다. 우리는 밤새 쥐를 잡았고, 이제 우리는 집에 가서 쉬어야 한다. 정신을 차리고 다음에 더 많은 쥐를 잡자.

유치원 중반 게임 수업 계획 9 활동 목표:

1, 한쪽 발로 앞으로 뛰어오르고, 아이의 다리 근육력을 단련하고, 점프력을 높일 수 있다.

2. 민간게임이 가져다주는 기쁨을 경험합니다.

이벤트 준비:

현장에 미리 네 채의 집을 그렸다.

활동 프로세스:

먼저 음악' 토끼춤' 으로 아이를 이끌고 몸을 풀다.

선생님: 꼬마야, 토끼는 어떻게 뛰었어?

둘째, 집 1 과 2 를 전시하고, 아이들은 집의 점프 방법 (한 발과 두 발로 뛰는 방법) 을 탐구한다.

1, 아이들이 게임을 회상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선생님: 얘들아, 전에 집 점프를 해본 적 있니? 집을 뛰는 게 재미있어요? 어떻게 놀아요? 집을 뛰는 것은 우리 사람들이 아주 일찍 놀기 시작한 게임이다. 부모님의 어린 시절, 선생님이 좋아하는 게임을 포함한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2. 아이들이 자유롭게 놀게 하고, 다른 소놀이 방식을 탐구하게 한다.

셋째, 3 번과 4 번 집을 전시해 아이들이 다른 집을 탐험하게 한다 (한 발과 두 발이 동시에 뛰어오른다).

선생님: 너 방금 정말 잘 뛰었구나. 많은 사람들이 단숨에 단발이나 두 발로 1 과 방 2 를 건너뛰었다. 이제 선생님이 너에게 새로운 도전을 줄 것이다. 3 호실과 4 호실의 구조는 비교적 어렵다. 어떻게 놀아요? "어린이들이 새로운 놀이를 주고받는다"

아이가 한 발과 두 발을 동시에 맞추도록 격려하고, 제공된 집과 순조롭게 놀도록 격려하다.

넷째, 게임' 요정' 파견. 아이들은 다른 점프집 게임 방식을 자유롭게 탐색할 수 있다.

아이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네 집에서 놀고, 동료들과 자유롭게 게임을 토론하고, 간단한 경기를 하려고 한다.

선생님: 너희들은 꼬마 요정처럼 집 안에서 뛰어다니고 있어. 이제 요정들에게 이 네 집에서 혼자 놀게 해주세요. 너의 방법은 다른 사람과 다를 수 있다.

다섯째, 게임의 난이도를 높이고 샌드백 * * * 과 점프 하우스를 보여주는 새로운 게임:

1, 선생님은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설명합니다.

선생님: 얘들아, 점프를 하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어. 아까 선생님은 많은 어린이들이 다른 방법을 생각해 내서 집뛰기를 할 수 있는 것을 보았지만, 네가 방금 생각해낸 방법 외에 선생님은 또 아주 재미있는 방법이 있다. 지금 자세히 들어보세요. 선생님이 어떻게 연주하는지 보세요. 각 그룹은 첫 사람부터 번갈아 가며 놀았다. 먼저 샌드백을 첫 번째 사각형에 던진 다음 두 발이 두 번째와 세 번째 사각형으로 뛰어든 다음 네 번째와 다섯 번째 사각형으로 뛰어드는 등. 일곱 번째 사각형에 이르러 두 번째와 세 번째 사각형으로 뛰어올라 허리를 굽혀 모래주머니를 주워 첫 번째 아기를 완성할 때까지 한 명씩 돌아섰다. 그런 다음 게임이 계속됩니다.

2. 규칙: 점프실에서 발과 모래주머니가 선에 눌려 있거나 모래주머니가 적당한 수의 네모난 칸에 정확하게 던지지 않으면 실수이고, 다른 사람은 경기를 계속하면 첫 번째 팀이 이긴다.

여섯째, 이완 연습: 아이들은 음악' 요정' 과 함께 긴장을 푸는 동작을 한다.

유치원에서, 집 점프는 오래된 게임으로, 줄곧 우리의 어린 시절에 전해져 왔다. 지금, 아이들의 어린 시절도 이 게임으로 점거되었다. 아이의 균형 능력을 단련하여 아이를 건강하고 전면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다. 3 유치원 점프 하우스 게임 수업 계획: "점프 하우스" 게임 활동

활동 목표

1, 어린이 정밀 슛과 한쪽 다리 점프를 발전시켜 어린이 다리 힘을 강화하고 어린이 균형 능력을 높인다.

2. 아이들의 참여의식, 경쟁의식, 규칙의식을 배양한다.

준비할 활동

1. 부지에 격자를 집으로 그립니다.

2. 작은 샌드백을 하나 준비한다.

활동 과정

1, 예열

선생님은 아이들을 데리고 함께 몸을 풀었습니다. 연습 조깅 등을 모방하다. , 그리고 아이의 신체 활동을 멀리하려고 노력한다.

2. 교사는 아이들에게 게임의 이름을 소개하고 다양한 게임 방법을 설명하고 시연합니다.

게임 규칙: 1. 아이가 게임을 할 때 정해진 순서대로 발로 차지 않으면 실패로 판정된다.

2. 집을 뛰는 과정에서 발이나 작은 모래주머니는 모두 실패한다.

놀이법: 유아는 첫 번째 유난히 서서 모래주머니를 첫 번째 칸에 넣고, 두 번째 칸에 발을 들여놓고, 한 발은 세 번째 칸에 뛰어들고, 두 발은 네 번째, 다섯 번째 칸에 뛰어들고, 한 발은 여섯 번째 칸에 뛰어들고, 한 발은 일곱 번째, 여덟 번째 칸에 뛰어들고,

3. 선생님은 아이들을 데리고 게임을 하고 안전에 주의하세요.

4. 게임이 끝난 후 선생님은 아이들을 데리고 긴장을 풀었다.

5. 활동 요약

선생님은 오늘 아이의 성과를 총결하고, 칭찬과 격려로 아이가 적극적으로 위로 올라가고, 활동에 능하며, 아이들이 게임을 하면서 스포츠 활동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하였다. 동시에, 교사는 조용한 활동과 잘 수행하지 못하는 아이들을 돌보고, 응원하도록 격려하고, 다음에 더 잘 수행하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스포츠 게임에 대한 관심을 키워야합니다.

유치원 중반 게임 수업 10 게임 목적:

1, 적극적으로 즐겁게 퍼포먼스 게임에 참여하고, 게임에서 창조적으로 이야기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2. 또래들과 협상, 협력, 게임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계속 키워라.

3. 공연에 흥미를 기르다.

대담하게 시도하고 동료들과 경험을 공유하고자합니다.

게임 준비:

소품: 나무, 초원, 버섯, 집, 꽃, 각종 건축 재료와 대체품.

"곰 출몰" 머리 장식 세트; (또는 인형 몇 개)

게임 프로세스:

1, 게임에 대해 이야기함으로써 아이들이 공연에 참여하는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1) 유아에게 대안을 선택하도록 독려한다.

"지난번에 게임을 했을 때 선생님은 곰 새끼를 위해 아무것도 준비하지 않았지만, 한 꼬마가 신기했다. 그는 그의 손님을 대접하기 위해 맛있는 음식을 많이 발견했다. 누가 너에게 그가 무엇으로 그의 손님을 대접하는지 알려줄 것인가? 만약 네가 오늘 이런 일을 당한다면, 너는 그 사람처럼 최선을 다해 해결해야 한다. "

(2) 아이들이 협상과 협력을 장려하고 대담하게 스토리라인을 만들도록 독려한다.

"지난 게임에서 선생님도 몇몇 아이들이 똑똑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이야기에 따라 연기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밋밋한 이야기도 공연한다. Bear 가 병아리 강아지 고양이뿐만 아니라 코끼리도 초대한 것처럼. 아이가 왜 그런지 아세요? 우리 그들에게 이야기를 나누자. 오늘, 아이들이 공연을 할 때, 당신이 무슨 재미있는 일을 생각한다면, 당신도 당신의 좋은 친구에게 이야기 속으로 함께 공연할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

2, 게임 요구 사항을 제출하십시오.

(1) 게임에서 어려움이 닥쳤으니 모두 함께 방법을 생각해 보세요.

(2) 장난감을 애호하다. 소품이 없다면 대역을 찾거나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3, 아이들은 장소를 배치하고, 역할을 하고, 지도교사를 관찰한다.

선생님은 아이들이 함께 장소를 마련하도록 도와주고, 아이들의 협동게임을 중점적으로 관찰하고, 역할을 하고, 게임의 줄거리를 넓히도록 돕는다.

4. 교류 게임을 공유하다.

(1) 아이들에게 알려 주세요.

\ "어떤 게임을 하고, 누구와 놀고, 어떻게 놀았습니까? 클릭합니다

"진보적인 아이들 라이브 공연, 다른 아이들에게 박수를 치며 자신감을 키워 주세요."

(2) 게임에서 줄거리를 넓히고 과감하게 연기할 수 있는 아이들을 칭찬한다.

"아까 게임에서 선생님은 한 무리의 아이들이 재미있게 연기하는 것을 보았다. 그들이 우리에게 말하고 우리와 공유하게하십시오. 클릭합니다

(3) 게임의 문제에 대해 토론하고 논평하여 다음 게임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교육 반영:

본 활동은 성 교재가 편찬한 소반 주제 활동인' 나의 발견은 너에게 알려준다' 에서 발췌한 것이다. 가르침을 통해 나는 이 교재가 매우 오래되었지만 아이들의 흥미는 여전히 매우 높다는 것을 알았다. 행사에서, 나는 먼저 아이들에게 누가 내 생일 파티에 참석할 것인지를 토론하게 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음식을 통해 추측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아이들에게 이야기를 배우고 예의의 중요성을 알리십시오. 그러면 질문은 던져진다: 이 작은 동물들은 아까의 음식 외에 또 무엇을 먹을까? 아이에게 대담하게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게 하다. 아이들은 토론 결과에 따라 다시 작은 동물에게 음식을 나누어 주었다. 마지막으로 선생님은 곰의 말투로 이렇게 말씀하셨다. "얘들아, 우리 동물은 인간의 친구야. 당신은 우리를 어떻게 대해야 합니까? 클릭합니다 소반의 아이들은 언어 어휘량이 제한되어 있어서, 단순히 그들을 잘 대하고 그들과 친구를 사귈 수 있을 뿐, 나는 교학 목표가 달성되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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