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대: 한
작가: 한대 악부
작품: 강남
콘텐츠:
강남은 연꽃을 따는데, 어찌 연잎이 있겠는가.
물고기가 연잎 사이에서 장난치고,
물고기는 연꽃잎 동쪽을 치고, 물고기는 연잎 서쪽을 치고,
물고기는 연잎 남쪽을 치고, 물고기는 연잎 북쪽을 친다.
1920 년대: 남북조 시대
저자: 북조 민요
작품: 칠레의 노래
콘텐츠:
음산 기슭에 있는 칙령천.
하늘은 창공 같고, 새장은 사방을 덮었다.
하늘은 어둡고 거칠다.
바람이 불어 풀이 소와 양을 만나다.
3 년: 당 5 대
작성자: 로
작품: 거위송
콘텐츠:
거위 거위,
하늘을 향하여 노래하다.
백발이 푸른 물을 흩날리고,
붉은 손바닥이 파도를 맑게 하다.
4 대: 당과 5 대
저자: 이조
작품: 바람
콘텐츠:
가을의 황금빛 잎을 날려 버리고 봄의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
강바닥을 긁으면 수천 피트의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나무에 불면 수만 개의 막대기를 기울일 수 있다.
5 대: 당과 5 대
저자: 호
작품: 영류
콘텐츠:
저스파는 나무로 분장했습니다.
만 폭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가 늘어졌다.
나는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다.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육조: 당 오대
저자: 왕지환
작품: 량주어
콘텐츠:
황하가 점점 멀어지고 있는데, 그것이 황하 사이를 흐르기 때문에 옥문이 외로운 산에 자리잡고 있다.
하필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의 지연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는가, 노옥문, 봄바람이 불지 않는구나!
7 년: 당 5 대
저자: 왕지환
작품: 헬렌 오두막에서
콘텐츠:
해가 서산 부근에서 천천히 가라앉고 황하가 동해로 흘러 들어간다.
한 단계 더 올라가고, 더 멀리 본다
1980 년대: 당 5 대
저자: 맹호연
작품: 쇼춘
콘텐츠:
봄날의 수면병은 어느새 아침을 깨고 재잘거리는 새소리가 나의 수면을 방해했다.
하룻밤 비바람에 낙화가 얼마나 되느냐.
1990 년대: 당 5 대
저자: 왕한
작품: 량주어
콘텐츠:
와인 야광잔, 비파를 마시고 싶으니, 바로 시간을 다그쳐라.
술에 취해 모래밭에 누워, 군은 웃지 않고, 옛날에는 이미 몇 차례의 전쟁이 있었다.
10 년: 당 5 대
저자: 왕장령
작품: 곤경에서 벗어나다
콘텐츠:
여전히 진한시대의 달과 변관인데, 적과 적은 장기전을 벌였다.
용성을 공격하는 위청과 비장군 이광이가 오늘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은 남하 음산화마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1 1 시대: 당 5 대
저자: 왕장령
작품: "영원히 부용루 신향"
콘텐츠:
안개가 자욱한 비, 하룻밤 사이에 우의 하늘을 뒤덮었다. 이른 아침에 너를 보내고, 초산까지 외로워 슬픔이 무한하다!
친구들, 낙양의 친구가 나를 초대한다면; 그냥 내가 빙심 오코라고 해, 신앙을 고수해!
12 년: 당 5 대
저자: 왕위
작품: 차이루
콘텐츠:
고요한 산골짜기에서는 사람을 볼 수 없고 말하는 소리만 들린다.
숲 깊은 곳으로 돌아와 녹색 이끼 속에서 나를 향해 빛났다.
13 년: 당 5 대
저자: 왕위
작품: 위안 ershi 안시를 보냅니다.
콘텐츠:
새벽의 비가 땅의 먼지를 적시고, 여관의 여관, 여관의 가지와 잎, 새 잎을 적셨다.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서쪽에서 양관까지 나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14 년: 당 5 대
저자: 왕위
작품: 산에서 휴가를 보내면서 산둥 내 형제가 생각난다
콘텐츠:
나는 낯선 땅에서 외로운 낯선 사람이라 명절 때마다 친척을 생각한다.
형제들의 몸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내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15 년: 당 5 대
작가: 이백
작품: 야간 사고
콘텐츠:
내 침대 발에는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이고 있다. 이미 서리가 내렸나요?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16 년: 당 5 대
작가: 이백
작품: 고랑월투어
콘텐츠:
시간은 하늘의 밝은 달을 몰라서 백옥반이라고 부른다.
나도 태정이 하늘에서 날고 있다고 의심한다.
달의 선녀가 발을 매달고 있습니까?
월계수 나무가 1 월에 둥글게 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흰토끼는 늙은 만병통치약이 아니니, 누가 먹는지 말해 줄 수 있니?
두꺼비는 보름달, 달, 달이 그렇게 어두워서 잘 모르겠다.
후이가 아홉 개의 태양을 쏘았을 때, 인간 천당은 재난도 없고, 맑고 고요했다.
달은 이미 막막해서 떠나는 것 외에는 볼 것이 없다. 걱정, 내가 어떻게 고통을 참을 수 있을까, 슬픈 슬픔이 내 마음을 아프게 한다.
17 년: 당 5 대
작가: 이백
작품: 왕 루산 폭포
콘텐츠:
보라색 안개가 햇빛에 비춰지고 폭포가 산 앞에 걸려 있다.
높은 절벽의 절벽에는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인 것처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어렴풋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8 년: 당 5 대
작가: 이백
작품: 왕륜을 위해
콘텐츠:
이백은 배에 앉아 막 떠나려 하자 갑자기 해안에서 송별하는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9 년: 당 5 대
작가: 이백
작품: "황학루" 맹호연이 양주로 가는 길에 작별을 고했다
콘텐츠:
고인은 자주 나에게 손을 흔들어 황학루에게 작별을 고하고, 이 버들개지가 감돌고 새꽃 향기의 아름다운 봄에 양주로 여행을 갔다.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1920 년대: 당 5 대
작가: 이백
작품: 백제성 조기 발표
콘텐츠:
이른 아침, 나는 하늘 높이 솟은 강릉성에 작별을 고했다. 멀리 천리 떨어진 곳에서 배는 겨우 하루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양안의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어느새 끊임없이 울고 있는데, 카누는 이미 무거운 청산을 통과했다.
2 1 년: 당 5 대
작가: 이백
작품: 망천문산
콘텐츠:
장강은 거대한 도끼처럼 천문봉을 쪼개고, 녹색 강물은 이 원형 교차로로 흐른다. 쌍방의 청산대치는 우열을 가리기 어렵고, 일엽편주 대금은 하늘가에서 만난다.
1920 년대: 당 5 대
저자: 고석
작품: 크지 마세요.
콘텐츠:
천 마일 떨어진 노란 구름,
북풍이 연이어 함박눈을 불었다.
미래의 길에는 지기가 없다는 것을 걱정하지 마라.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너를 모른다.
23 세기: 당나라와 다섯 세대
작가: 두보
작품: 절구
콘텐츠:
오리올스 두 마리가 푸르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일행 백로가 하늘로 치솟았다.
창문에는 서릉 가을눈이 함유되어 있다.
문박오동만리선.
1920 년대: 당 5 대
작가: 두보
작품: "봄밤 희비"
콘텐츠: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25 세기: 당나라와 다섯 세대
작가: 두보
작품: 절구
콘텐츠:
강산은 봄빛 속에서 목욕하고, 얼마나 아름답고, 꽃향기가 꽃향기를 보내는가. 제비는 젖은 진흙 속에 둥지를 짓느라 바빴고, 쌍쌍이 따뜻한 모래사장에서 잠을 잤다.
26 세기: 당 5 대
작가: 두보
작품: 강가에서 꽃을 찾다.
콘텐츠:
황하 앞의 강물은 푸른 물결이 동쪽으로 흐르고, 봄은 졸음과 봄바람의 휴식감을 준다.
복숭아꽃은 주인이 없고, 귀여운 진홍색은 연한 빨간색을 좋아한다.
27 세기: 당 5 대
저자: 맹교
작품: 방랑하는 아들
콘텐츠: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28 세기: 당 5 대
저자: 류종원
작품: 강설
콘텐츠: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29 세기: 당나라와 다섯 세대
저자: 지아 가이드
작품: 결석한 ecluse 를 위한 메모
콘텐츠:
내가 소나무 밑에서 너의 학생에게 물었을 때, "나의 선생님," 그가 대답했다. "약초를 따러 갔어요."
그러나, 이 구름들을 통해, 내가 어떻게 산의 어느 구석을 향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까? 。
1930 년대: 당 5 대
저자: 장계
작품: 단풍교 부근의 야박
콘텐츠:
달이 까마귀를 떨어뜨렸고, 차갑게 울고, 단풍나무에서 자고, 강변의 어골목에서 잠을 잤다.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3 1 시대: 당나라
작성자: 장
작품: 우가코
콘텐츠:
백로가 서새산 앞에서 날고,
복숭아꽃이 흐르는 물과 고등어가 뚱뚱하다.
녹색 대나무 모자,
녹색 대마 섬유,
가랑비 속으로 돌아갈 필요는 없다.
1930 년대: 당 5 대
저자: 루런
작품: 퇴적
콘텐츠:
그날 밤의 검은 기러기는 높이 날아서, 밤을 틈타 슬그머니 달아났다. 경기병을 이끌고 따라잡으려던 참이었는데, 눈이 활칼로 가득 찼다.
1930 년대: 당 5 대
저자: 유우석
작품: 왕동정
콘텐츠:
호수와 가을달이 서로 어우러져,
연못 표면에는 바람이 없고 거울도 빛나지 않았다.
동정의 풍경을 바라보며
은판 속의 녹색 달팽이.
1930 년대: 당 5 대
저자: 유우석
작품: 랑토사
콘텐츠:
구곡 황하와 만리사,
파도와 광풍이 지평선에서 휩쓸려 왔다.
이제 우리 은하로 곧장 가서 ,
페니와 직녀의 집에 가다.
1930 년대: 당 5 대
작가: 백거이
작품: 고초를 송별하다.
콘텐츠:
긴 풀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1930 년대: 당 5 대
작가: 백거이
작품: 이케부쿠로
콘텐츠:
한 아이가 작은 배를 떠받치고 몰래 백련을 따왔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모르고, 수면의 부평초가 종적에 배 한 척을 남겼다.
1930 년대: 당 5 대
작가: 백거이
작품: 강남 기억
콘텐츠:
강남이 좋다.
풍경이 일찍이 만난 것 같다.
해가 뜰 때, 강 속의 붉은 꽃이 불을 이기고,
봄에는 강물이 파란색처럼 푸르다.
강남 기억 안 나?
1930 년대: 당 5 대
저자: 심리
작품: 농민에게 호의를 보이다
콘텐츠:
여름의 정오, 태양은 매우 더웠고, 농민들은 여전히 일을 하고 있었고, 구슬은 흙 속에 떨어졌다.
중국 음식의 모든 알이 단단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1930 년대: 당 5 대
저자: 심리
작품: 농민에게 호의를 보이다
콘텐츠:
만약 네가 봄에 곡식 한 알을 심으면 추성에는 만 알의 씨앗이 있을 것이다. 천하에는 폐천지가 없고, 노고하는 농민들은 여전히 굶어 죽고 있다.
1940 년대: 당나라
저자: 두목
작품: 트레킹
콘텐츠:
석판길은 먼 절벽으로 구불구불하게 통한다
흰 구름 깊은 곳에 사람이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4 1 년: 당 5 대
저자: 두목
작품: 청명
콘텐츠:
청명절에 비가 많이 내렸다.
길에서 행인이 죽고 싶어 한다.
현지인들에게 술을 어디에서 사는지 물어보면 안심할 수 있습니까?
목동은 살구산촌에 대답하지 않고 웃었다.
1940 년대: 당 5 대
저자: 두목
작품: 강남춘절구
콘텐츠:
강남, 푸른 꽃이 피는 소리, 산기슭 마을의 물가마을.
남조는 480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무수한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1940 년대: 당 5 대
저자: 이상은은
작품: 악유묘
콘텐츠:
저녁에는 기분이 좋지 않아 차를 몰고 옛날로 갔다. 석양,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만 가깝다.
44 년대: 당 5 대
저자: 로인
작품: 꿀벌
콘텐츠:
평지와 산꼭대기,
무한 풍경이 점령되다.
꽃이 꿀을 채집한 후,
당신은 누구를 위해 노력하고 누구를 위해 달콤합니까?
1945 년대: 당나라와 다섯 세대
작가: 호령능
작품: 어린이 낚시
콘텐츠:
머리가 헝클어지고 앳된 아이가 강가에서 낚시를 배우고 있는데, 그는 풀밭에 옆으로 앉아 있었고, 그의 그림자는 잡초에 비쳤다.
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46 년대: 북송
저자: 범중엄
작품: 강 위의 어부 (강 위의 여행자)
콘텐츠:
강 위의 사람들. 하지만 나는 농어 미인을 좋아한다.
그 불쌍한 어민들을 보세요. 큰 파도 속에서 위아래로 떠서 작은 배 속에서 흔들리고 있어요.
47 년대: 북송
저자: 왕안석
작품: 원일
콘텐츠:
폭죽 중 한 살을 제외하고는
봄바람이 도살인을 따뜻하게 했다.
천가구의 전도가 밝다.
항상 새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48 년대: 북송
저자: 왕안석
작품: 과주에 오르다
콘텐츠:
경구과주 1 수실,
중산은 단지 몇 개의 산만 갈라놓았다.
강남 해안의 봄바람은 녹색이다.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49 년대: 북송
저자: 왕안석
작품: 은선생의 서호벽
콘텐츠:
화염의 처마는 길고 조용하며 이끼가 없다.
화초와 나무는 모두 수공으로 재배한 것이다.
물로 보호되는 들판은 녹색이 될 것입니다.
두 산의 소대장이 녹색을 보냈다.
1950 년대: 북송
저자: 수시
작품: 왕호루 취서오절
콘텐츠:
먹구름이 먹구름을 뒤집어도 산을 가리지 않는다.
백우가 배 안으로 뛰어들다.
바람이 오고 또 불고,
호수를 내려다보니 물이 창공 같다.
5 1 년: 북송
저자: 수시
작품: 호수와 초청후 비를 마시다.
콘텐츠:
물은 밝고 맑습니다.
산이 텅 비고 비가 많이 온다.
서호와 서호를 비교하기 위해
가벼운 메이크업은 항상 적합합니다.
52 년대: 북송
저자: 수시
작품: huichong "Chunjiang 야경"
내용: (1)
대나무 숲 밖에 있는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 속의 오리, 그들은 먼저 봄의 따뜻한 봄을 알아차렸다.
모래사장에는 쑥이 가득하고 아스파라거스도 싹이 나기 시작했고, 복어는 역류하여 바다에서 강으로 헤엄칠 준비를 하고 있다.
53 년대: 북송
저자: 수시
작품: 실린벽
콘텐츠:
산등성이의 측면에서 보면, 그것은 산봉우리로 변했다.
거리가 다르다.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다.
내가 이 산에 있기 때문이다.
54 년대: 북송
저자: 이청조
작품: 여름 절구
콘텐츠:
뛰어난 사람으로서 살고 있습니다.
죽음도 귀신이다.
지금까지 항우가 그립습니다.
강동을 거절하다!
50 년대: 남송
저자: 육유
작품: 어린이 전시
콘텐츠:
당신이 죽을 때 모든 것이 비어 있습니다.
하지만 큐슈를 보니 슬프다.
왕사북정중원의 날,
가족 희생은 잊지 않는다!
56 년대: 남송
저자: 육유
작품: 가을밤이 밝을 것이고, 울타리를 벗어나면 추위를 느낄 것이다.
콘텐츠:
삼만 리 하동으로 바다로 들어가면 마천루 위의 우뚝 솟은 산들이 없다.
유민이 눈물을 흘리며, 남망왕사단이 또 한 해를 보냈다!
57 년: 송나라
저자: 범성다
작품: 사계절 전원잡집
콘텐츠:
낮에는 밭을 갈고 밤에는 무감각하다.
마을의 아이들은 자신의 일을 책임진다.
아이들은 밭을 갈지 않고 천을 짜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오이를 배웠다.
58 년대: 남송
저자: 범성다
작품: 사계절 전원잡집
콘텐츠:
자두는 황금색이고 살구는 뚱뚱하다.
보리꽃은 하얗고 채소는 야위다.
아무도 긴 울타리를 넘지 않았습니다.
잠자리와 나비만 날 수 있다.
59 년대: 남송
저자: 양완리
작품: 작은 풀
콘텐츠:
봄에는 침묵하고,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소중히 여기며,
나무 그늘이 수면에 비치고, 햇빛을 사랑하고, 부드러움을 사랑한다.
소호는 단지 그의 뾰족한 뿔을 드러냈을 뿐,
잠자리는 벌써 위에 서 있었다.
60 년대: 남송
저자: 양완리
작품: "초효정사 임자방".
콘텐츠:
결국, 6 월 중순에
경치는 사계절과 다르다.
연잎이 무한히 푸르다.
연꽃은 선홍색이다.
6 1 년: 남송
저자: 주
작품: 봄날
콘텐츠:
승일은 수향을 찾고,
끝없는 광경은 일시에 새롭다.
봄바람을 기다리며
오색찬란한 것은 언제나 봄이다.
62 년대: 남송
저자: 임승
작품 이름: 린안 빌딩
콘텐츠:
산 밖 청산루 밖,
서호 춤은 언제 멈추나요?
따뜻한 바람이 관광객들을 취하게 하고,
항주 변주로 직접 만들다.
60 년대: 남송
작가: 예소옹
작품: 공원을 구경할 가치가 없다.
콘텐츠:
아마도 주인은 내 나무신발이 그의 소중한 이끼를 밟아서 장작문을 가볍게 두드려 오랫동안 아무도 열지 않을까 봐 걱정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이번 봄의 봄은 결국 닫을 수 없다. 봐라, 분홍색 살구가 담을 내밀었다.
64 년대: 북송
저자: 범성다
작품: 시골에 사는 것은 사실이다.
콘텐츠:
온 산이 온통 푸르고 귀성의 소리에 비가 연기처럼 내린다.
4 월이 되자 시골 한가한 사람이 적어져서 밭에 또 누에가 심어졌다.
60 년대: 청나라
저자: 고정
작품: 시골 주택
콘텐츠:
메뚜기는 2 월에 날고,
제방에 버드나무가 봄담배를 취하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왔습니다.
동풍이 바빠서 연을 날리다.
60 년대: 위안
저자: 왕관
작품: 모미
콘텐츠:
내 서연 호수 머리 나무,
모든 꽃은 싱겁고 잉크가 있다.
색깔이 예쁘다고 자랑하지 마라.
의리만 남기고 건곤으로 가득 차다.
67 년: 명나라
작가: 유 키안
작품: 라임 노래
콘텐츠:
천추백련산,
불이 나기 시작하자 곧 한가해졌다.
제가 죽든 말든 상관없습니다.
너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라.
68 년: 청나라
저자: 정섭
작품: 대나무 돌을 새기다
콘텐츠:
청산을 견지하고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는 원래 부서진 바위 속에 있었다.
노력과 강인함,
동 서 북 남풍.
60 년대: 청나라
저자: 공 지젠
작품: 기해잡시
콘텐츠:
큐슈 풍뢰 분노.
애석하게도 천마는 행하기 어렵다.
나는 하나님이 다시 일어서실 것을 제안한다.
하나의 패턴에 얽매여 인재를 저버리지 마라.
70 년대: 청나라
저자: 위안 메이
작품: 여러분이 보시는 것은
콘텐츠:
목동은 소를 타고
이 노래는 린 점프를 흔들었다.
매미를 잡으려고 합니다.
갑자기 입을 다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