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해자' 는' 리' 의 본의가 이나무를 가리킨다고 생각한다. 고대 여족은 여수를 씨족의 원시 토템으로 삼았다. 고대에는 "의식" 과 "의식" 이 서로 통했다. 이' 라는 단어의 본의는 징벌과 처벌을 담당하는 판사를 가리킨다. 이 씨의 조상은 세습 관원이자 관명을 씨족의 토템으로 삼았다.
성씨와 성 () 에서 기원하다.
원 () 성과 요성 () 에서 유래한 이정 () 의 후예 (), 황제의 후예 (), 순제 () 의 요씨 (), 또는 도교 창시자 () 인 라오 () 이 관명에 속한다. 전욱과 자손은 이씨의 조상 중 한 명은 백이, 백이는 전욱제의 후손이라고 말했다. 에서, 백이는 우치수와 날짐승을 길들이는 것을 도왔기 때문에 순에 의해 영성으로 봉쇄되었다. 이성은 한성과 야오성에서 유래했다. 이성의 시조 중 하나: 원의 출현은 사위에게 원의 성을 지어 그의 딸 요와 결혼했기 때문이다. 순제, 요성, 순, 염황 자손은 요지에서 태어나 요를 씨로 하고, 뒤이어 요를 씨로 삼았다. 야오, 대리국감, 그 아들 버이 () 는 영성 () 으로 봉쇄되고, 그 아들 손삼대는 대리국직을 물려받았다. 당시의 풍습에 따르면 그들의 후손들은 벼슬을 성으로 하여 이씨라고 불렀다. 이성이 이성으로 바뀌었다는 두 가지 설이 있다. 하나는 상조 때, 후예가 북한에서 벼슬을 하고, 죄를 지었기 때문에 처형되었다는 것이다. 그의 아내 제하 () 가 아들 이정 () 을 데리고 도망쳤을 때 자두를 먹고 살아남았는데, 이씨 () 는 감히 말할 수 없었고, 그래서 성을 이씨 () 로 바꿨다. 또 다른 설법은 사서에 따르면 주조 이전에는 리가 없었다는 것이다. 그의 조상이 리 남편, 그리고 리 동고음 이기 때문에, 리, 리 진 의 후손 이라는 아버지 가 있기 때문에, 그래서 리 도 리 라고 합니다. 분명히, 리는 이 2 부터 시작한다.
성을 개명하는 데서 유래하다.
삼국 시대에 촉한 재상 제갈량은 현지 소수민족에게 조, 장, 양, 리 등의 성을 지었다. 북위 효문제가 수도 낙양으로 이전한 후 선비족은 전면적인 한화 정책을 채택하여 한자를 이씨로 바꾸었다. 회족 성씨 중에는 이, 다, 아, 장, 백, 무, 산시, 정, 주, 금 등 황제가 준 성이 많다. 이혜는 페르시아인과 아랍인의 소수민족으로 7 세기에 중국에 와서 정착했다. 13 세기 이후 일부 중앙아시아인, 페르시아인, 아랍인들이 중국으로 이주하여 한족 위구르족 몽골족과의 교제 과정에서 회족, 일명' 회백' 을 형성했다. 귀민이 여족 중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매우 높으며, 그중 일부는 고대 페르시아나 아라비아 반도에서 직접 왔다. 예를 들어 5 대 전 촉중 시인 리슨, 조상은 페르시아인으로 중국에 와서 자주 (오늘 쓰촨 3 대) 에 살고 있다.
소수민족 이씨
1. 묘족: 묘족은 남방에 살고, 절반 이상은 구이저우에 살고, 나머지는 호남, 운남, 광시, 쓰촨, 광동, 호북 등에 분포한다. 그들은 다른 형제들과 함께 살고, 작은 동네에 살고 있으며, 약 5 10 만명이 살고 있다. 이씨는 묘족 중 일정 비율을 차지하며 구이저우 서부의 위닝 지역 묘족 중에서 가장 유행하는 성 중의 하나이다. 중국인의 성은 이 () 이고 묘족 () 의 성은 맹은록 () 인데, 이것은 그들이' 부자공동명제' 를 실시하는 특수한 방식이다. 묘족 중에는 민족 융합의 산물이 있고, 일부는 안의 본의와 무관하다. 청함풍과 동치년 동안 이끌던 구이저우묘족 봉기 중 이홍기라는 봉기군 장군이 있었는데, 그의 성은 이씨가 아니다. 리는 그의 묘명' 준' 의 잘못된 표기법이다. 묘어' 물소' 의 뜻은' 홍기' 가' 모퉁이' 를 의미한다. 관련 학자들의 고증에 따르면 청정부는 호적을 등록할 때 남자 집주인의 모종 성을 발음이 같은 한족 성으로 바꿔 한묘 성을 형성했다. 묘족의 일부 여족은 이렇게 형성되었다.
2. 장족: 장족 () 은 고대 백월 () 의 한 지점에서 발전한 것으로, 중국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소수민족으로 약 1340 만명, 90% 이상이 광시장족자치구, 윈난 (), 광둥 () 등에 거주하고 있다. 리는 수많은 장족으로, 태평천국의 유명한 장군 리, 이김귀, 모두 장족인 등 영향력 있는 인물이 생겨났다. 3. 요족: 요족은 주로 고대' 장사무릉인' 의 일부에서 발전했다. 약 145 만명으로 광시, 호남, 운남, 광동, 구이저우 5 성의 산간 지역에 분포하고 있는데, 그중 광서요족 수는 전체 인원의 70% 이상을 차지한다. 이씨는 요족의 주요 성 중 하나로 요족의 원래 12 개 성 중 5 위를 차지했다. 혈연 관계에 따르면 야오 리는 여러 세트의 "집" 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방에는' 달리는 머리',' 바비',' 구곡' 이라는 칭호가 있다. 이요는 봉건적 억압에 반항하는 정신을 가지고 있다. 청대에는 광둥 () 팔파 요족 반청 지도자 이영 () 이 있고, 호남 요족 봉기 지도자 이원발 () 이 있다. 4. 백족: 백족은 자칭' 백자',' 백니' 라고 부르는데, 주로 윈난성 대리백족자치주에 거주하며 구이저우성 벽강, 원강, 쿤밍, 소통, 비제 등에 흩어져 있다. 1982 인구 약/ 당대의 역사학자 두우는 영남 사신을 역임하여 남방 소수민족의 상황을 잘 알고 있다. 그가 쓴' 통전' 에는 백족의 성이 기록되어 있다. "수십 개의 부족이 있다 ... 땅에는 수십 명의 성이 있고, 양, 이, 조, 동아를 유명인으로 삼고, 각각 산천에 따라 서로 소속되지 않는다." 이는 백족 중 가장 유행하는 성으로 적어도 1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삼국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자 촉국재제갈량은 장성을 운남에 거주하는 남만방장 용유에 주었고, 다른 수장들은 양, 리, 조 등의 성을 주었다. 이로써 윈난백족은 1,700 여 년 전에 이 () 가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삼국 이후 많은 한리인들이 운남으로 이주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은 백족 인민과 융합되었다. 당대의 정관년' 이하인' 중 양, 이, 조 등의 성씨가 모두 한인이라고 자칭한다. 5. 그녀의 족: 그녀의 족족, 즉 씨를 뿌리기 전에 밭의 식물을 태우고 재로 비료를 만드는 것을 의미한다. 그녀의 족족은 칼과 불씨 농업에 종사하여 이름을 얻었다. 그들은' 족족' 또는' 산과' 라고 자칭한다. 약 38 만명이 푸젠, 절강, 강서, 광동, 안후이 등 60 여개 현 (시) 의 일부 산간 지역에 분포해 푸젠, 절강성 두 성이 가장 많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중국어를 구사하며, 주로 농업에 종사하며, 오랫동안 한족 인민과 함께 생활하며, 관계가 매우 밀접하다. 푸젠하포현 그녀의 족보' 에는' 당광계 2 년 (기원 886 년), 팬, 란, 레이, 종, 이총 360 여 명, 민왕은 향관, 바다에서 민민' 이 기록되어 있어 당말 푸젠에 이미 그녀의 이족이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원말 푸젠 농민 봉기 지도자 이지부는 그녀의 족으로 불린다. 6. 유대인: 유대인들은 고대에 "히브리인" 이라고 불렸다. 그들은 기원전 13 세기 팔레스타인에 살면서 히브리어 (셈어계의 셈어족) 를 사용하여 이스라엘 왕국을 세우고 기원전 1 1 세기에 유대교를 창설했다. 기원 1 세기와 2 세기 로마 제국 통치 기간 동안 대부분 거주지에서 쫓겨났고, 일부는 유럽에서 박해와 학살을 당하거나 현지 민족과 결합되었다. 유대교가 중국에 유입된 것은 당대에 시작되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북송 중기에 중국에 왔다. 북송시대에 중국에 입국한 이 유대인의 조상은 기원전 70 년대에 유대인 고향을 떠나 인도 뭄바이로 이주했다. 그곳에서 생활한 지 1 100 여 년이 지난 후, 그들은 1 1 세기 중후반 해상 항로를 따라 동쪽으로 이동하며 중국에 도착했다. 한편 낙양, 베이징, 난징, 항주, 닝보, 취안저우 등에 흩어져 있는 유대인들이 여전히 있지만, 개봉에 거주하는 유대인들이 가장 많다. 개봉에 거주하는 이 유대인 이민자는 리를 비롯한 이, 안, 아이, 고, 무, 조, 금, 주, 장, 사, 황, 니, 금, 장, 왼쪽, 백 등 17 개 성 중 2 개가 있다 명나라 숭정은 15 년 (서기 1642 년), 9 월 명군이 황하 제방을 파고 이자성 반군을 침수해 개봉을 택국으로 만들고, 개봉 유태인을 전국에 도피했다. 청강희 원년 (기원 1662 년) 까지 살아남은 유대인들은 한족과 회족을 데리고 개봉으로 돌아온 뒤 사터에 이슬람 사원을 재건했다. 청초 개봉 유대인은 이, 아이, 조, 장, 고, 금, 석칠성이 있으며, 이는 여전히 1 위를 차지하고 있다. 현재, 개봉 유대인들은 여전히 4 성과 리가 있는데, 그들은 이미 한문화를 완전히 받아들였다. 7. 몽골족: 리야라 가문은 진몽골 팔기에서 유래한 것으로, 원래 단동현암 칠봉령 일대에 거주한 뒤 해음 한자' 리' 를 성으로 하여 정홍기 몽골에 속한다. 청강희 26 년 (서기 1687 년) 은 현암 칠봉령에 주둔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후손들은 나중에 탕지 봉성 등에 흩어졌다. 8. 회족: 회족 중의 리는 주로 성에서 유래한다. "중국 무슬림 성현사요" 에 따르면 당대의 리는 지리십오 부족 중 한 명이다. 천하무공 때문에, 나는 나라의 이름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 "또한, 일부 리 성 (Li) 은 성 변경에서 유래했다. 방지방지에 따르면 명초 본명은 임이지만, 그 조상은 "충후불굴하고 권세가 의심되어 침착하게 푸저우" 로 죽고 "리" 로 개명했다. 청대 () 에 내부 () 가 민족으로 돌아가 찬개성 이씨 () 를 바꾼 것은 여족 () 으로 돌아가는 또 다른 지점이다.
성씨의 조상을 얻다
이려진
(기원전 65438 년+기원전 0069 년-기원전 992 년), 본명은 이성의 시조이자 막내의 조상이었다. 황제 전욱 후, 대리인, 단어 deling 으로 가오 타오 임명, 종 우 보 로 밀봉. 그는 당시 은근히 벼슬을 하고 있었다. 산더미 같은 법 집행으로, 그는 혼군 상주왕의 의지를 어기고 죽임을 당했다. 이 가족은 간접적인 상해를 입을 위험이 있다. 아내는 어린 아들 이진 가족을 데리고 도망쳐 시장에 와서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며 길가의 나무에서 열매를 따고 허기를 채운 후에야 생존할 수 있었다. 감매의 은혜는 또 성을 바꿔서 피난을 하고, 그래서 성을 바꾸고, 후에 산시로 이주하여 정착했다. 그 이후로 이씨는 만대를 이어 중국 제 1 성으로 발전했다.
홀의 이름
"Longxi hall" 은 Li 씨가 Longxi county 를 기대했기 때문에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당 "성씨 스펙트럼" 에는 "이씨 13 상, 롱시를 비롯한" 이 실려 있다. " 롱시 리와 소군 이동원은 인원수가 가장 많고 명성이 가장 크다. 당 이전에 이 () 는 조군 () 에서 룽시 () 보다 지위가 높았다.
조: 저는 교회를 만들고 싶습니다.
중산당: 희망찬 전당을 짓다.
용문당: 희망의 전당에 서 있습니다.
왕준
Longxi 카운티: 전국 시대에 카운티를 설정하십시오. 이 이씨 가문의 시조는 진 사제 이탄의 장남 이충이다. 조현: 한대에 현을 설치하다. 이 이씨 가문의 조상은 진 () 시 명사 이기 () 의 둘째 아들 이목 () 이었다. 돈추현: 서진 시 현을 설치하다. 간쑤 () 산서 () 에 있는 이 이씨의 지점은 서한명 이광 1 이 창설한 것이다. 중산현: 한고 황제의 현. 리의 이 분기는 조의 한 가지이고, 그 조상은 리치의 세 번째 글자이다. 광한현: 한대에 현을 설치하다. 리의 이 지점은 롱시의 이명을 따서 지은 것으로, 그 조상은 이상 (이광의 아버지) 이었다. 발해군: 서한시 발해군은 거록과 상곡지에서 벗어나 푸양 (현재 허베이 () 창주시 동관) 을 관할하고, 하북성과 랴오닝 () 성 사이의 발해만 관할에 속한다. 향성현: 남북조 시대에는 북위가 현내에 중위, 향성, 진양, 석마사현을 설치하여 각각 주남상, Xi 와이안현, 향성현에 소속되어 있다. 현재 성관진은 당시 향성현의 관할로 돌아갔고, 나중에는 주현의 관할로 돌아갔다. 치처 향성 (오늘 하남 향성). 강하현: 서한고조 연간으로 호북안루 (오늘 호북안루) 에 위치해 있습니다. 당시 후베이 () 성 안루 (), 운몽 (), 응성 (), 효감 (), 한천 (), 한양 (), 황포 즈통군: 한말 유비는 광한현에 즈통군을 설치해 쯔퉁 () 을 관할한다. 범양현: 진시건현, 허베이정흥현을 설치하다. 양군: 원래 양국이었고 양군은 서한대제의 시조 유방오 년 (기원전 202 년) 에 창설되었다. 그 전에는 당현이라고 불렸다. 화이양 (현재 하남 상구) 에 위치하여 8 개 현을 관할하며 상구, 우성, 민권과 당산, 안후이성, 조시안현을 포함한다. 삼국조위 시기는 양현으로 바뀌었고, 남북조 때 송국정은 양현으로 정해져 하읍 (현재 안후이당산) 으로 옮겼다. 남양군: 춘추전국시대에는 남양이라는 지역이 많았습니다.
단어 생성
산둥 일조 태평교 이파: 그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종친은 신중해야 한다. 쳉 리 미터, 오랜 시간 동안 가족 수송; 기초를 심고, 믿고, 의심하지 않고, 여전히 소박하고 진실하다. 이신은 * * * 세상을 구하기 위해 심명을 심었다. Longxi 교회 리 학교 는 말했다: 국가 패션, 싱; 높이 서있을 때, 빛을 발합니다. 그것이 영광을 나타낼 때, 그것은 축하할 것이다. 그것이 영광을 대표할 때, 그것이 영광을 대표할 때, 그것이 번영을 대표할 때, 그것이 번영을 대표할 때, 그것은 번영할 것이다. 그것이 번영을 대표할 때, 그것은 그것의 행동을 실현한다. 하남 남양 이파: 별빛 문명운, 석천 사람, 대대로 중국을 개척한다. 동산 이파: 세상에 건국의 복이 있고, 문인들이 번화하고, 마음이 성실하고, 덕신이 있고, 이제야 공덕을 만나고, 영광과 아름다움을 따르고, 영현친이 있다. 다카하시 이씨 학파는 천하와 덕이 서로 승승하고, 천하가 명성세, 문명성세, 가문이 성세를 축하한다고 말했다. 이산곡강 이씨 학교: 오늘, 과거를 지키며 천하의 수요에 응합니다. 소정정학제세, 기업려가, 경운문명영입니다. 원래 이교어: 하나, 용빙단량, 불후의 것, 가지가 털을 도와야 한다. 새 학교어: 서기성원, 정샹계우, 덕소전혜, 조광조조욱. 김효당' 이학파는 "인민이 성세를 누리고, 나라는 장춘에서만, 현자는 주덕, 주, 대학자는 종공, 한, 정치화를 장려하고, 성과가 뛰어나다" 고 말했다. 호남 소양 팔갑이파: 승마후계자, 종선정, 조사예옹사드를 따고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속과: 본본은 본적을 위해, 조지충순, 이전 세대, 가전 신부, 성성사업이 성성성하고 효가 자랑스럽다. 호남 닝향 이파: 코점원파: 조상은 소륭, 창성, 영영 제 1 공. 첫째, 수원학교: 문광 복원 세정, 양택개정 봉후, 집이 오래도록 진동하고, 나라와. 3 개의 새로운 학교: 충효, 명성과 재산, 시 서예. 배기: 홍카이경, 가세, 공업, 전승, 덕행, 영시 현량. 호남 원강 이씨 학교: 경기수영, 춘세성, 명대, 대영, 신운, 근면덕, 순순순히, 수훈 개척, 진승도, 항동반자, 입신, 증영. 호남 악양 이씨 학파는 전국 택을 자랑스럽게 세우고 인재는 남방보다 무겁다. 남국 이씨 학교: 풍경이 아름답고 피길식 단면, 문헌일 보존. 영 () 명 () 2 대에 쓰여 철학에 영감을 받아 도가 () 에 영감을 받아 미인에게 영감을 받았고, 후로는 쿤시 () 로, 동라광 () 에서 유포되고, 잎향의 새로운 가지미 (), 우향청풍 (), 꽃받침이 증강되었다. 용천항 이파: 덕덕 대관, 만춘생, 용헌광, 연영은, 온위치, 부정, 석택공창, 가풍이 더욱 성하다. 텅충 () 은 하천리족 학교어 () 를 쌓는다: 자강불식, 진진귀귀귀함, 자연 출세, 하늘 종경 (), 결국 천고문 () 을 드러낸다. 서리 조기 교어: 경도절에 귀재를 드러내고 천정립대, 헌장 조사교, 홍칠심 전경. 재정의: 승조택, 광가생, 묵영, 종대영. 통보류:' 설문해자' 를 감상하는 모전, 홍지안, 태화, 정가환심류. 정강 이학파는 행복은 하늘이 정한 것이고, 마음은 모레 배양된 것이라고 말했다. 정강 이씨 학파는 수공이 9 족의 친분, 천군 제 1 장원, 석양이 기터라고 말했다. 그들은 모두 리가 되기를 갈망하며 관원, 국가평화, 영광스러운 선조, 사해의 부, 양성, 시인, 학자에 충성해야 한다. 이씨 짝주 연경당의 전신: 만영도 흥카이, 명창, 춘영진 원대, 옹향. 현학교 앞에서 나눔: 문채만 훌륭하고, 천고옥은 열정이 넘친다. 경종 장명, 천음 길상이어야 한다. 나는 충절, 광명룡족, 경제, 학문, 성실, 존중, 수양의 두 학파가 있다. 삼교 이대: 원사명덕, 자주, 엄코소, 조랑푸. 이와다의 사대: 인의가 충실하고, 충후하고, 성실하며, 칭밍, 미염잠용, 비봉황에서 날아와 시 경덕을 쓰고, 문채가 환하다. 고밀도 리 세대: yuanxian, dundi 및 그의 상속인; 좌암은 가장 긴 날개를 가지고 있어 항상 칭찬을 받는다. 대백석, 느릅나무, 이세대: 상보, 신작 옥토, 충실원파. 쓰촨 남충 남부 이씨 1 세대: 조정 위셀린, 쓰촨 광원창계 이씨 1 세대: 임, 청중엽 소년, 청중엽 소년. 친 웨이 베네딕토, 음과 우정 은 여전히 강한, 넓은 문 법원 지식, longsun 을 살 것이다. 호구원 이세대: 서장 3 장, 계승, 신가전덕, 치국필안. 호구 용담 이세대: 간쿤, 우경양, 동크, 장, 호가건조. 쓰촨 지양 이세대: 문춘현, 산이 시운을 들어야 하는데, 예를 들면 항덕과 같이 광종이 이어져야 한다. 허베이 단어 세대: 문명, Jiashi 중립. 후베이 이씨 1 세대: 수구파: 위위위성인, 대진가국, 지인승조덕, 소유취, 명언배양 제창. 신파: 세창의 통치에 이어 시가 택흥을 이긴다. 이씨 글자는 보딩부 () 를 대신한다: 덕홍천희귀 (), 오랜 부흥가 () 이다.
사당 대련
이씨 종사 총편액 도덕가보 태백유시 유향' 도덕가보' 는 노자에서 유래했다. 태백유' 와' 시주가 풍경으로 흘러가는 것' 은 당대 대시인 이백의 4 자 대련위련의 공훈을 가리킨다. 원리문 성벽. --리 씨 종사 총련 에서 이름을 잃었다. 당 리 징 (Tang Li Jing) 이후 반복적으로 군대를 건설했고, 당 태종은 웨이 공 (Wei gong) 으로 봉인되었다. 두 번째 대련은 동한 리잉 () 가 쓴 것으로 예의로 유명하다. 마지막으로' 용문' 인 줄 알았어요. 서룡 가족 북해의 유명 인사. --리 씨 종사 총련 당리선의 아들 이용 () 에서 이름을 날렸다. 정선 작품 노트를 잘 작성하다. 현종 () 때 관지북해현 () 은' 이북해 ()' 라고 불렸다. Longxi 시 shize; 풍남의 목소리-이름을 잃고 쓴 이씨 종사 총연합전은 광서, 롱서인에서 나왔다. 조상의 서계승의 당고조 이연. "펭", 즉 풍읍, 고대 지명은 현재 산시 () 성 달리 () 현이다. 예 허우 세택; 모범 가정의 목소리. --이씨 종사 총련에서 이름을 날렸다. 이 연합은 당이필이 쓰고 엽후도장을 찍었다. 제 2 련은 동한 () 이 지은 것으로, 태학생들에게' 천하의 본보기' 라고 불린다. 트러스를 숨깁니다. 이 사당 총련 중 무명씨. 이 연합은 당이필이 쓰고 엽후도장을 찍었다. 장서가 풍부하고 번호가' 엽갑' 이다. 두 번째 대련은 당 () 이다. 죽기 전에 그는 꿈을 꾸었다. 신이 백옥 건물이 되어 그것을 기록으로 만들어 죽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고전으로 도덕을 전승하다. 이름이 매우 무겁다. 이 씨 종사 총련은 익명으로' 춘추'' 노자' 에서 이영, 책' 도덕경' 에 서명했다. 두 번째 대련은 돈 이백에서 나온 것으로, 그는 이를' 신선' 이라고 부른다. 위서에는 아름다운 글이 있다. 여병들이 흥성하다. 이씨 종사 총련은 남송 이청조, 이름 이안거사,' 소옥사' 저자로부터 이름을 잃었다. 두 번째 대련은 당고조 이연의 딸 평양 공주가 쓴 것이다. 그녀의 남편 차이쇼와 이연이 함께 수양에 맞서 싸웠다. 평양공주는 산시 () 에서 7 만여 명을 징병하여' 여병' 으로 불린다. 규칙과 제도가 있다. 대만성 금문현 이씨 자묘협회가 익명으로 집필하다. 철어깨는 도의를 짊어지고 있다. 능숙하게 문장 한 편을 쓰다. 이대천은 이대천의 자제 대련으로' 이씨 종사 총련' 을 썼다. 북해풍. 현대 화가 이곡재 () 는 천수묵 비문 광둥 () 순덕현 준안진 상촌 리 (), 이칠자만련 (), 광가 (), 쌍선골 () 을 들었다. 메스꺼운 말 한 마디를 묻는 것은 바로 작은 기교이다. 이 사당 총련에서 이름을 날리다. 당 이래 이백은 시인이고 주선은 쌍선이다. 당이 외출할 때마다 그는 금낭을 준비했는데, 그가 한 마디를 받았을 때 바로 던져 넣었다. 그의 어머니는 "토하는 것은 내 귀다. 클릭합니다 평신도의 단어는 역시 세옥으로 전해졌다. 여군들은 다른 사람과 경쟁하지 않는다. 무명씨가 쓴 이사당 총련은 남송, 이청사진을 가리킨다. 두 번째 연합은 당리연의 딸 평양공주를 가리킨다. 모용화 봄꽃 피는 꽃; 효의 자손현이 가풍을 전하다. --별명은 리 씨 종사 총련, 그리고 정각 리 성씨 탈자련을 썼다. Minjiang water conservancy 밀레니엄 캐롤; 장곡시풍이 만리에 향기롭다. 익명서 이씨 종사 총련은 전국수리엔지니어 이빙을 발표하고 뚜지앙옌 발굴을 발표했다. 제 2 련은 당대 시인 이하를 가리키며,' 장곡집' 이 있다. 옥로 배약은 장수를 연장한다. 진도 흥성 익수단-유명리 씨 종사 총련, 노자 (이영) 대, 윈난 육량현 성남 30 리. 10 개의 새로운 대나무는 모두 자옥이다. 구봉의 사진 한 장과 같다. 이 씨 종사총련은 청대 지리학자, 고문가 이조로가 익명으로 썼다. 원래 Longxi 의 요정 조상 이었다; 당나라의 파벌, 황제, 손자. 이 씨 종사 총련은 익명으로 썼다. 이 연합은 대만성 타이베이현 민수진 중류리 죽와이리의 조련이다. 이씨 종사 () 는 칠자 만능 대련 (), 덕유룡 () 이 많아 기둥에서 이름을 올렸다. 말을 문장 믿고, 롱시를 인용하다. -별명이 이사당, 만국련 시례, 사람들이 엽후화권을 부러워한다. 정충이 나라에 보답하고, 천하가 원례를 바라다. 익명으로' 이씨 종사총련' 을 쓰는 것은 당의 기문을 가리킨다. 두 번째 연합은 동한 리잉 일화이다. 명나라 펭 아침, 충고 푸시 충고; 궁포는 달을 달고 선기를 띠고 있다. 이 사당 총련을 익명으로 적어 당대의 느낌을 준다. 하련은 이백을 가리킨다. 부서 Longxi 사람들, messire 허우 guangguang 역사; Zong 은 마음을 열고 떠났고, 충효절의는 가풍에 충성했다. 이 사당이 쓴 무명씨. 이 연합은 안후이 () 성 가선현 () 조부산 이사당 () 을 채택하였다. "상련전" 은 이씨군의 명성이 천하에 알려지고, 이씨 역사상 인재가 배출되어 "대기" 가 많다는 것을 설명한다. 제 2 련은 이씨 본지가 화이하 서안에 정착하여' 충효' 를 가풍으로 삼았다고 발표했다. 밭은 경작할 수 있고, 뽕나무는 누에를 수 있고, 책은 읽을 수 있고, 명예는 전가할 수 있다. 전쟁은 이기고, 공격은 취하며, 규칙은 견고하고, 문중은 대영을 창조한다. 익명집필 이씨 종사 총련은 당대의 강남 순찰대사 이희우 대사라는 미명을 실었다. 두 번째 대련은 명나라의 좌독 이문충을 썼다. 족보 시험 봄과 가을, 검열 명신, 동루 성자 는 의식 을 물었다; 당나라 () 로 거슬러 올라가면 한림 () 이 공을 쓰고 현종 () 도 시를 찾는다. 이 씨 종사 총련을 익명으로 써서 공자가 이영에게 묻는 이야기를 발표했다. 두 번째 대련은 당현종 이융기가 이백에게 시를 구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맥맥은 성당 () 과 연결되어 있고, 희옥엽금가지 () 를 좋아하며, 연수강 () 면과 () 를 부쳤다. 송대의 근원은 다행히 용봉이 있어 산이 더 유명하다. 이 씨 종사 총련은 익명으로 썼다. 이 연합은 광둥 () 성 읍 이사당 () 에서 쓰는 것이다. 제 1 장은 이파라는 지점의 기원과 이주를 열거한다. 하련은 리의 이 분기에 많은 사람들의 위가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