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조적 강남고진. 그가 전욱에 있을 때, 촉자의 나라로, 서성에서 촉대를 봉하고 성을 주고, 여강을 분봉하는 것이 경조 평양군의 유래였다. (현재 안후이슈성현) 가장 빠른 것은 당전 미나원 () 으로 거슬러 올라가 8 년 진사기 () 로 거슬러 올라간다. 옥연이도 그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단어, 차오 쑤, 여섯 대법관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더 이상 국가 대사에 관심이 없었다. 그는 강남에서 강서남창부 진현현 안문당으로 이사를 가서 이 일을 얻었다. 그는 세 아들, 장공, 둘째 아이를 낳을 수 있어서 매우 날뛴다. 송 신슈 양 효도, 내 조상 공물 공, 뮤 shengchao 의 은혜 를 고용했다. 병부 시랑이 진사 출신으로 창사 대리지사를 선임했다. 하공은 읍만부르크에 살고, 원공은 큰 모래사장에 살고, 대공은 친목에 산다. 삼공이 4 대를 전전하여, 보다가 명예를 보전하다. 5 세대는 원밖에 없지만 새롭고 신성하다. 명성을 전승한 후, 각 성에 흩어져, 자손이 많아, 전승이 끊이지 않는다. 원말명 초 10 여 세, 투는 나의 원조 우문을 교란하고, 황주마성현 오리당 노곽바 강변 황단으로 촉을 옮기고, 동안현 석마공장에서 일하도록 남겨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그래서 진각산에 묻혀서야 나의 원조 복택공덕이 무량하고 영향이 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여덟 아들은 근면하고 검소하다. 장화 곽거씨? 두 번째 화정은 나무만에 살고, 세 번째 화당은 양입에 살고, 네 번째 화양은 석마장에 살고, 여덟 번째 화수는 방산에 살고, 화군화가 화청의 주소는 우습다. 앞사람이 쓴 칠언사운이 후세 사람들에게 남긴 시구가 있다: 강유조사가 여양에 들어가고, 밭장이 석마등에 뽑혔다. 운금산 앞에서 동수를 보고 갯벌소장을 보내다. 쓰레받기팥은 질서 정연하고, 마을의 조상 무덤은 팔랑음이다. 해마다 증기맛 제물을 숭배하니, 자손이 모두 건장하다. 16 세기까지, 또 제적의 난동을 만나 군황마란 속에서 족보가 전해지지 않고, 조무란, 등급이 혼란스러웠다. 시 는 여전히 인구 에 대해 이야기, 다행히 슈 푸 비 아이, 긴 방 법 과 의식 이 있습니다. 세 칸의 방은 기도령과 지혜가 있어, 스스로 준의를 따라 고향으로 돌아갔다. 우웬 사건 이후 그는 여전히 보수적이다. 명나라에서 청조 20 여 세까지 고시사의 묘장과 비각은 특히 집에서 결핍으로 가계를 얻었다. 스펙트럼을 고치지 않으면 반명이 엉망이 되고, 안네돈 일족은 효우가 되고, 마을 발밑의 줄림도 팔렸다. 위족이 고소를 하고, 주계를 존중하다. 같은 가족이 협상한다면 기념비가 없다면 다른 가문에 의해 합병될 것이다. 비석은 잊지 않고 산, 흙, 식량업을 세우기 위해 제사의 도시인 줄 알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우리 집이 주에 온 이유와 리족 선생이 현조 매장관학으로 이주한 주소를 모두 적어서, 이 효자가 영원히 자신의 손자를 잘 알 수 있게 했다. 나의 조상은 강양현에서 기원했고, 나의 조상은 영녕 준이, 부순남계, 영천에서 왔다. 국사 () 를 논하면 접착제가 함함 () 에 들어가면 모두 전리 () 에 참가하여 호랑이 명단에 오르는 자는 소수에 속하며, 후비보 () 의 독자는 당말명 초, 정가성 (), 인재가 배출되는 것을 생각해야 한다 스펙트럼에 큰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참고해 주세요. 펜의 스펙트럼 때문입니다. 도광 7 년, 정유도월, 손문승과 여양 23 세 사서봉봉강 (,후아 우), 도광병신추, 조상의 무덤이 다른 사람에게 점령당했다. 라이주 목업은 평상시와 같이 규범적으로 관리하기로 했다. 왜냐하면 그것은 네 가지 운율을 부여받았기 때문이다: 조상은 백추를 묻고, 김정상은 투우를 매핑한다. 시 일 루오 예배 오래된 무덤, 간격 스파이. 장강거미영은 물안경이 높다. 먼저 늙은 신부에게 정의를 내리니, 천하의 묘목은 모두 길러야 한다. 그 방보 원운은 조상들이 백 년 동안 전해져 왔고, 가성은 영면했다. 선인들이 이 묘를 묻자, 후세 사람들은 경계 도랑을 물려받았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광신자들은 길분을 탐내지만, 개가 매국노를 돕는지 모르겠다. 당나라 시안 (西安) 은 진 셴 (Qin Shen) 이 그를 선고 한 다음 같은 종에게 그를 잘 돌볼 것을 요구했다. 혜방은' 신보' 에서 칠율시 한 곡을 만들었다. 묘정보를 계책으로, 집에서 귀신을 찾아다닌다. 명나라 입천, 전말, 청나라 복업. 차가운 창 에서, 튜브 는 자오 뮤 순서, 여름 밤, 램프 홈 성 입니다. 평양에서 공부하는 사람은 60 년대에 재건해야 한다. 슈의 족보학자들은 족보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단지 하나의 의미일 뿐이다. 옳고 그른 것을 분간하고, 득실을 구분하고, 선을 높여 악을 피하다. 좋은 점수, 자존감, 친평. 선조에 관해서는, 그들은 독선적이고, 너에 관해서는, 그들은 계속 눈을 마주치고 입맞춤을 할 것이다. 친인도 효도 좋다. 송 중기, 구양수의 여릉매산 수씨 족보에서 두 번째로 큰 것은 칙령이다. 후세는 많이 본받는다. 하남 쓰촨 점수가 있는 사람은 모두 유럽 소련부터 짜기 시작했다. 전쟁 재난으로 자주 실의에 빠지는 동안 학사 박사는 여전히 잿더미로 날아가고 있고, 자보집도 중퇴했지만, 말하는 사람이 많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촉오, 특히 태사가 대의를 안다. 만약 네가 그의 집을 맛본 적이 있다면, 너는 그의 아버지, 쿤디, 옹옹유업, 생선과 어유업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제비는 겸손하고 질서 정연하며, 서로 가까이 다가와서, 그 세상의 기원을 알고, 궤적에 초점을 맞추고, 스펙트럼으로 인해 태어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우리 집은 처음에 강유에서 여양으로 들어왔는데, 원래 주할의 석마장 슈발이었다. 도둑 역모로, 산시 () 에서 도망쳐 혈통이 전해지지 않았다. 개선한 후, 나는 간서에서 루시까지, 루시동 대만 슈발씨의 집으로 돌아가기를 기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금까지 오오는 이미 6 대였다. 나는 먼 세월 동안 세상에 잊혀질까 봐, 민족이 많고, 거리가 멀고, 고정된 이주가 없을까 봐 두렵다. 이름은 마음대로 하고, 집은 갈라지고, 우스꽝스럽다. 우정은 이 지점에 속하고, 반북에 속한다. 동성화자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도 감히 지적하다. 인생의 시작은 한 쌍의 부자로 시작된다. 후계자는 회원 () 이고, 구름은 귀로만, 화 () 는 모두 호호 () 라고 하는데, 사물은 다르고, 사물은 하나 () 이다. 이것은 단지 조상을 공경하는 것이 아니라, 조상을 공경하고, 종친을 거두는 것이다. 만약 네가 부계 가문을 수집할 수 있다면, 너는 화목할 것이다. 화목하면 길하고, 가득 차면 핑안 화목하고, 화해하면 길이 없다. 해설자는 스펙트럼에 속하고, 어진 사람은 효자가 진실하다. 기뻐하지 않는 자는 은근히 기뻐하며 의리의 무지를 강조하며 학교이기도 하고, 도의 블루레이는 나의 교파가 아니며, 소홀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Luanhe 의 목소리, 나는 또한 같은 종, 심지어 새의 발톱 싸움, 사실, 즐거움의 일종 이라고 합니다. 당 태종 때, 악후 씨는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예로부터 이 일이 없었는데, 오늘 골육이 고생했다. 이것은 쩡후월에게 얼마나 큰 모순인가. 그래서 여릉의 스펙트럼은 똑같이 대하고, 매산의 스펙트럼은 손님을 공경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