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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한 장춘사 입장료는 얼마입니까? 우한 장춘사 소개

우한 장춘사는 중요한 역사적 의의와 문화적 가치를 지닌 도교 건축군과 중심이다. 전진교추처기 수행의 장소였기 때문에 장춘사로 개조된 문화관광센터입니다. 다음은 우한 장춘사 입장권 가격에 관한 최신 뉴스입니다.

개장 시간: 8:00- 16:30.

입장료: 10 원/사람

주소:

Wuchang 지구, 우한, 우 루오로 269 일

장춘사 소개

장춘도관궁관 해독.

영관당:

장춘사의 대문으로 북조남, 홍벽 붉은 타일, 벽돌조각, 패루식 절면, 삼개다. 대전의 중앙에는 왕령관 조각상을 모시고, 양쪽에는 청룡, 백호, 주작, 현무 4 대 원수를 모시고 있다. 천지 사이의 초소는 왕령관 도장이 책임진다. 그는 백만 천병을 이끌고 악마를 죽이고 옥제에게' 천병의 타고난 고수 규찰청추' 로 봉쇄되었다. 백성들은 이를 "세 눈은 천하의 일을 똑똑히 볼 수 있고, 한 번의 채찍으로 사람을 깨울 수 있다" 고 부른다.

영관궁

영관궁은 장춘도관의 정문으로 북조남, 홍벽 흑와, 삼문에 앉아 있다. 궁전의 건축 스타일은 아치형으로 중국의 전형적인 전통 장식성 패루이다. 전중앙에는 왕령관 조각상이 하나 있는데, 옆에는 청룡 백호 주작 현무 4 대 법왕이 있다. 왕령관은 도교의 수호자로서 천도와 범간의 징계 조사를 실시하여 백만 천병을 이끌고 악을 이겨냈다. 그래서 옥제 (도교 최고신) 는' 가장 재능 있고 재능 있는 정의의 신' 이라고 불린다. 중국에는' 그의 세 눈으로 세상을 관찰하고, 그의 말가시로 세상을 뒤흔들어라' 는 말이 있다. "

태청사:

처마는 산에 기대고, 병은 척추를 누르고, 뿔은 휘어져 있고, 들보가 그려져 있다. 홀 중앙에는 어르신께 바치는 도덕적 신령이다. 석문 선생님을 모시고 인자를 닫고, 남화실인 장자를 우측으로 모시다. 가장 높은 길은 풀려날 때 완벽하다. 말릴 때, 비밀리에 숨겨져 있습니다. 은밀하고 순수하고 자연스러우며 만상을 포괄하다. 고대 유가는 이를 어르신의 학문이라고 부르는데, <역경> 음양 변화의 원리에 부합한다. 그래서 세상은 라오이를, 그의 저서' 도덕경' 은 큰 것에서 작은 것까지 망라하는 장광등이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노성준준은 많은 이름, 대상도조, 무도길조, 삼청도조, 도덕불상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장자와 함께' 노자',' 황로' 라고 불리는데, 그들의 도덕 원칙은 도교의 기초이자 초석이다.

태청궁

뿔루는 산을 따라 지어졌고, 처마 지붕 위에는 진귀한 꽃병이 놓여 있었고, 조각보에는 가지각색의 도안이 놓여 있었다. 태상노군 노자는 궁전 정중앙에 모시고, 왼쪽은 석문 (중국 고대의 성수), 오른쪽은 장자이다. 도가는 우주가 크든 작든 우주 만물의 내재적 법칙을 포함한 자연학설이다. 과거 학자들은 이를 노자의 주론이라고 불렀고, 또 다른 도가의 고전 <역경> () 와 함께 라오이의 존재라고 불렀다. 노자의' 도덕경' 이라는 책은 우주 만물의 내면적 법칙을 담고 있으며 후세 사람들의 영원한 등불이다. 대황제 노자는 또 많은 다른 신성한 칭호를 가지고 있는데, 이를테면 태상노군, 무극노군, 삼청노군, 도덕천존이다. 사람들은 노자와 장자를' 장자' 라고 부르고, 노자와 황제를' 황로' 라고 부른다. 노자의 교리와 이론은 도교의 기초를 다졌다.

부의 성전:

본당 중앙에는 다섯 존재신이 놓여 있는데, 각각 네, 서로의 관준, 비간, 김보천존, 북로의 진천존조보, 동로의 천존등구공, 남로의 이세성야오 소사입니다. 양측, 심복, 육심, 수심, 서심. 매년 정월 초오에는 재물 신전이 열리고, 많은 선신자들이 황제에게 제사를 지낸다.

공 mingcai 신 문화 지구

궁궐의 중앙부에는 무재신 조공명과 관우, 민간재신 비장시, 서방재신, 북방재신 조표, 동방재신 등구궁, 남방재신 야오소사를 포함한 문무재신이 모셔져 있다. 재물신 조각상의 양면은 행복, 상, 장수, 행복의 신이다. 일 년에 한 번의 부도관은 중국 음력 정월 초금요일에 거행될 것이다. 이 날, 많은 선량하고 정직한 사람들이 행복의 신 숭배에 참여하고, 보상의 신, 장수의 신, 행복의 신, 부의 신이 모두 붉은 먼지에 와서 인류를 축복한다.

7 개의 진짜 홀:

내봉도교전진교 창시자 왕중양 7 제자, 전진교룡문파 창시자 추처기, 마단양, 담처단, 남무파, 왕초일, 하대통, 경산파 창시자 손보원군. 그중 선인 장원 추처기는 중양조사의 기초 위에 제단을 열어 선교를 하고 도교를 선양하며 전진을 완벽히 했다. 종교 전체가 아직도 용문파를 위주로 하고 있다. 매년 정월 19 일은' 연구절 (추조묘회)' 이다.

제침궁

여기에는 전진교 창시자 왕중양의 조각상 일곱 개가 있다. 이 일곱 제자는 전진룡문파 창시자 추처기, 옥선파 창시자 마단양, 수산파 창시자 담처단, 옥산파 창시자 유처현, 화산파 창시자 왕초일, 하대통, 경청파 창시자 손두입니다. 그중에서 추처기는 왕중양의 기초 위에서 민중에게 선교하고 도교를 대대적으로 선전하였다. 지금까지 용문파는 여전히 전진파의 주요 파벌이다. 단오절은 음력 5 월 19 일에 있다. 그날 사람들은 추처기의 이름을 딴 도교묘회를 거행할 것이다.

콩 낚시 사원:

일명 갑자전이라고도 하는데, 전 중앙에는 북방 별의 어머니 원준이 모시고 있는데, 주변에는 60 개의 갑자신이 있는데, 바로 나이가 너무 늙었다는 것이다. 두건준이는 원대에서 태어난 여신이다. 그녀는 단숨에 헌원의 이미지를 들고, 무극태극을 낳고, 해와 달 두 바퀴를 들고, 음양태극처럼, 네 팔팔은 네 개의 이미지를 매달아야 한다. 떠우가 늘 성사 () 가 있고, 장황 () 이 있으니, 하늘의 9 성이 되어야 한다. 음양의 법칙으로 해와 달을 싸우고, 호를 들고 재난을 구제하고, 벨을 흔들어 화귀를 도와 목숨을 부지하다. 도교 몸의 상징이며, 주생은 재물을 죽인다. 도교는 일찍이 서천축국에서 화신한 적이 있는데, 대성이라고도 불린다. 60 세의 성왕은 중생의 특정한 생명의 보호신이다.

돔 궁전

이 궁전은 손톱 자궁이라고도 불린다. 쟁기모 떠우무의 조각상은 궁전 중앙에 모시고, 주위에는 60 개의 갑자 신이 있다. 중국 음력에서 60 년은 하나의 주기를 구성하는데, 주기의 매 해마다 자신의 토지신이나 갑자신이 있다. 떠무는 네 팔팔팔팔팔의 원시 여신으로 도교에서 가장 오래된 조상 중 한 명을 대표하여 양손으로 해와 달을 받든다. 도교의 기본 이론은 혼돈이 질서를 계승하고, 질서가 음양 (음음, 음수, 양, 양수, 양수) 을 계승하며, 자연계의 두 대립 원리는 모든 자연현상을 설명하는 이론을 구성한다. 떠우무는 옥제를 하늘의 9 성처럼 섬겼다. 떠우무는 일월과 음양을 통제하고, 손에 쥐고서 (성기) 를 들고 급한 불을 풀고, 붉은 먼지의 재난을 치료하고, 생자를 축복하고, 연옥에서 죽은 사람의 영혼을 석방한다 (성종을 울림으로써). 그녀는 세상의 인간들이 장수하고 핑안 무사할 수 있도록 축복했다. 일반적으로 무도는 생사화복을 관장하며 도교의 정수를 반영하며 도교의 주신이다. 고대 인도에도 그녀의 화신이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또 다른 이름인 미륵푸천성 (구원과 일반인의 신) 을 가지고 있었다. 예순 갑자 신은 인간의 구체적 보호신이다.

루 주전:

그 중 여순양제, 도교 팔선 중 하나, 순양제는 종을 만나 조택을 술집에 남겨두고, 베개를 베고 수수를 꿈꾸며 깨어나 깨달음을 얻고, 집을 버리고, 종조택에서 종남산수도까지 종남산수도까지 따라갔고, 진룡에게 일월합벽법을 전수했다. 고죽진군을 경배한 후 옥제상조 () 는 자연스럽게 다른 변화를 보였지만, 서원은 성대했다 각지에 사찰을 설치하여 그들을 모시다. 원세조는 칭호를 받았고, 춘양은 정경진군의 역할을 맡았고, 원성종은 부우 제군의 칭호를 수여받았다. 여조는 북종을 위해 일맥상승으로 왕중양, 마단양 등' 전진칠자' 에게 선교했다.

루주궁

궁전의 중앙에는 루의 조각상이 있는데, 그는 도교의 하나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루는 그의 제자 한중례를 알게 되었고, 후에 루의 선생님이 되었다. 한 끼 배불리 먹은 후, 육지는 좋은 꿈을 꾸었는데, 문득 크게 깨닫게 되었다. 나중에 그는 가족을 버리고 한입도를 따라 수행에만 전념하기로 했다. 그 후로 루사는 용신으로부터 천검을 피하고, 스승은 주로부터 일월신공을 배웠다. 나중에, 그는 법정에서 옥제를 섬길 기회가 있었다. 산전수전 속에서도 루는 시종 그의 원대한 포부를 바꾸지 않았다. 붉은 먼지 속에는 도관을 기념루의 상징으로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중국 역사상 원나라 개국 황제는 그를' 정의와 계몽의 불후의 인물' 이라고 불렀다. 원나라의 칠제도 그에게' 호선' 이라는 칭호를 붙였다. 육은 또 도교의 교리를 (전진교 칠자의 사부) 와 전진교 칠자에게 전파했다. 그래서 그들은 루를' 북방의 조상' 이라고 부른다.

삼황전:

정식전, 이 관은 최고점으로 중국 인문시조 복시 신농 헌원, 좌측은 재물신, 오른쪽은 관음보살을 모시고 있다. 위층은 옥황각이고, 모시는 것은 옥제다.

복희는 음양이 만물에서 자제하는 것을 통찰했다. 그는 선천적인 가십과 신농, 즉 곡물을 재배하고 약초를 맛보는 화신, 동물의 뼈로 바늘을 만들고 동물의 가죽과 나무껍질로 옷을 만드는 것을 그렸다. 그는 중화문명의 시조, 고대의 의사, 농업의 창시자이다. 헌원, 일명 황제는 역사상 최초의 황제였다. 그는 역법을 추측하고, 문자 개발을 가르치고, 간부로 일하며, 의학을 창조했다고 추측했다. 그의 저서' 황제의 내경' 은 한의학 최초의 기초 문헌이다.

황삼궁

이 중국탑 건물은 장춘도관의 절정이다. 여기는 중국 문화의 조상, 푸, 신농, 현원입니다. 왼쪽은 관음입니다. 위층에 옥제를 모시고 있는 중국 정자가 있다.

부군은 자연계의 모든 생물의 법칙을 관찰했기 때문에, 그는 사건과 점술을 기록하기 위해 가십 (중국 고대에 창조한 기호 세트) 을 그렸다. 신농씨는 안지 (화신) 라고도 불리며 식량 작물을 재배하고 수백 종의 한약을 맛본다. 그는 또한 바늘과 골침으로 커버물을 만들었다. 그 이후로 신농은 중국 문화의 조상 중 하나이며 중국 역사상 최초의 고대 박사와 농업의 아버지이기도 하다. 헌원황제는 중국 역사상 최초의 황제였다. 그는 역법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와 추측을 통해 초기 한자와 역법을 전파해 중국 의학을 개척했다. 《황제내경》은 중국 최초의 의학 문헌으로 중국 의학의 기초를 다졌다.

태후전:

절에 모시는 것은 서왕모 () 인 원준 () 으로, 태허구광계대 () 의 금니앙 () 으로 중국 서부에서 가장 기묘하며 동천과 음극에 대한 숭앙이다. 과거에는 생화학적인 것을 깨우쳐 부드러움의 근본으로, 음령을 주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은 서왕모라고도 불린다. 천존초 만일을 수여하고 거북산 구광의 인인을 통일하여 만령 (), 통천우 (), 존성자 () 를 불렀다. 천지 삼계 10 자, 관도녀는 신선 (), 거궐궁 (), 쿤룬 현포 (), 원원 () 을 붙인다. 어제 황제는 치우를 공격하여 황제 삼관, 오의, 약간의 음양술, 태을, 갑을 피하는 술, 육사이임, 음주기, 영보 오승에게 주면서 천하를 정했다. 도교는 왕태후를 여신으로 존경한다. 태후전의 양쪽에는 9 일 현녀와 대지의 어머니 원준을 모시고 있다.

왕목궁

자희태후는 황궁 한복판에 모시고' 김어머니' 라고도 불린다. 천국에서 최고의 영예를 누리는 여신으로서 그녀는 서구음, 여성, 소극적인 원칙의 본질을 대표한다. 그래서 그녀는' 서왕모' 라는 칭호를 얻었다. 왕태후는 천정에서 예절 술자리를 관장하고, 홍진에서 혼육을 관장한다. 황제가 치우 (한 무리의 반군의 우두머리) 와 싸울 때, 왕모모는 황제에게 몇 가지 핵심 기술을 부여하여, 그가 성공을 거두도록 크게 도왔다. 황태후는 도교에서' 신녀의 어머니' 라는 존칭을 가지고 있다. 황궁에서 현녀와 변덕스러운 원준은 그녀의 양쪽에 9 일 동안 서 있었다.

교통안내:

시내에서 8, 15, 25, 59, 66, 40 1 버스를 타고' 무로 대동문' 역에서 내리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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